연애에서의 ‘진정한’ 실력은 어떻게 발전하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연애에서의 ‘진정한’ 실력은 어떻게 발전하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말하는 ‘실력 발전’의 의미

 
 

현재 이 업계에서 통용되는 ‘실력’의 기준은 예전의 IMF(그레이트라이프의 예전 이름)로부터 만들어진 것들이고, 이 업계 자체도 IMF가 개척을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말에 대해 토를 달고 싶은 사람들은 IMF의 연혁을 살펴보시면 될 것이다.

 
 

터무니 없게 이 업계의 역사를 왜곡하려는 시도들이 있으니, ‘사실(fact)’에 입각해 판단하시기 바란다.

 
 

 
 

수강하는 입장에서 별로 중요하지 않은 문제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필자는 이 부분이 꽤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오랜 역사와 정통성은 그 자체로 ‘신뢰’를 보여주는 하나의 중요한 지표라고 본다.

 
 

이 부분에 있어서 사실을 왜곡하는 사람들을 믿을지 말지는, 개인마다 가치관이 다르니 개인 각자의 판단에 맡기겠다.

 
 

 
 

그렇다면 ‘실력’이란 무엇인가?

 
 

그레이트라이프의 글들을 꾸준히 읽어 오신 분들이라면 그레이트라이프의 컨센서스를 이해하시겠지만, 이 업계를 새로 접하신 분들을 위해 하나씩 설명 드리고자 한다.

 
 

 
 

우선, 그동안 얼마나 많은 이성들을 만났는가, 그리고 그 이성들과의 관계에서 성적인 경험을 얼마나 했느냐는, 그레이트라이프가 바라보는 실력의 기준에 있어서 극히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그 확률이 90% 이상이라 하더라도, 방법과 질(quality)에 있어서 그 수준이 천차만별이라고 본다.

 
 

 
 

예컨대, 강남의 유명 호스트바 선수들은 외모가 예쁜 직업 여성(hired gun)을 상대하는데 능숙할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들의 실력이 뛰어나다고 말할 수 있을까?

 
 

‘여자를 꼬시는 능력’을 실력의 기준으로 본다면, 그 관점도 맞을 것이다.

 
 

 
 

우리는 그런 관점에 대해 비판할 생각이 없으며, 언급을 하는 것조차 시간낭비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 글 이후로 또 다시 언급하지는 않을 것이다.

 
 

 
 

 
 


 
 

 
 

 
 

[1] 균형 Balance

 
 

그레이트라이프가 추구하는 실력의 중요한 기준들 중의 하나는 ‘균형’이다.

 
 

 
 

자신이 원하는 수준의, 혹은 원하는 이성과 원하는 관계를 형성하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에 해당하는 목표다.

 
 

하지만 이런 목표를 다른 인생의 중요한 목표들, 예컨대, ‘일(Business)’이나 학업과 같은 목표들과 얼마나 균형 있고 건강하게 성장, 발전을 이루어갈 수 있느냐가, 그레이트라이프가(정확히는 ‘only 그레이트라이프만’) 추구하는 실력 발전의 중요한 기준이다.

 
 

 
 

솔직히 말해, ‘이성을 유혹하는 일’이라는 측면에서 본다면, 그러한 목표는 필자에게 있어서 너무나도 쉬운 일이다.

 
 

필자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돕는데 있어서도 우리는 이미 수년 전부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경지에 도달했다.

 
 

 
 

단지 어느 시점부터 그러한 행위가 결코 자랑거리가 될 수 없다는 생각 때문에 구태여 언급하지 않았을 뿐이다.

 
 

(하지만 우리 자신이 아닌, 우리를 통한 수강생 분들의 영광스러운 성공은 알릴만한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어느 정도 나이를 먹을 만큼 먹은 사람이 그런 걸 가지고 자랑을 한다면, 그만큼 유치하고 저급하기도 어려울 것이다.

 
 

매번 그런 걸로 자랑하는 사람들도 내심 창피할 것이며, 자괴감, 공허감을 느낄 거라는 사실은 그들 자신들도 이미 알고 있을 거라 본다.

 
 

모르면 할 수 없고.

 
 

 
 

 
 


 
 

 
 

 
 

[2] 질 Quality

 
 

똑같이 예쁜 여자를 만나더라도 온갖 현란한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가며 있는 말 없는 말 다 지어내서 어떻게든 ‘유혹하려 애쓰는’ 것과,

 
 

(그 사람이 이런 부분에 있어서 세계 최고라 하더라도, 우리는 그런 게 전혀 멋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부러워 하지도 않는다.)

 
 

당신 그 자체의 매력, 그리고 더 나아가, 당신이 구축한 일에서의 성공과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상대 이성이 당신에게 자연스럽게 매료되도록 하는 것은,

 
 

‘관계의 질’이라는 측면에 있어서 하늘과 땅 차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여자를 유혹하는 일이 인생의 전부라고 믿는 사람들은 이 말에 공감하지 못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리고 온갖 자극적인 글들이 난무하는 인터넷에서 이런 말을 하는 게 다소 무의미할 수도 있다는 점도 알고 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어도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큼은 관계의 양보다 질을 중시한다.

 
 

질을 위해서 양을 포기할 수는 있지만, 양을 위해서 질을 포기하지는 않는다.

 
 

만약 양을 위해서 질을 포기할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아직 제대로 된 질을 경험해보지 못한 거라고 확신한다.

 
 

 
 

 
 


 
 

 
 

 
 

[3] 효율적인 매력 계발 Efficient Attraction Development

 
 

기술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성을 수월하게 유혹할 수 있다는 헛소리는 이제 그만하도록 하자.

 
 

아직도 그런 주장을 늘어놓거나, 그런 주장을 믿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한참 멀었다.

 
 

 
 

어떤 방법으로든, 이성을 수월하게 유혹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건 그 사람에게 어떤 형태로든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그게 외모일 수도 있고, 능력일 수도 있으며, 화술이나 성격과 같은 것일 수도 있고, 이 모든 것들이 부분적 혹은 전체적으로 합쳐진 것일 수도 있다.

 
 

(물론, 기술도 여기에 부분적으로 포함되는 건 사실이다.)

 
 

 
 

기술은 단기적으로 필요한 요소이기는 하지만, 어느 정도 수준에 이르면 상향평준화되고, 한동안 필드에 나가지 않으면 다시 감각이 둔화된다.

 
 

그렇다고 그 감각을 항상 예리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필드에 주구장창 나가는 건 그다지 매력적이지도 않고 현명한 접근도 아니라고 본다.

 
 

 
 

당신은 장기적으로 기술의 둔화를 보완하기 위해 ‘근본적인 매력’을 훈련하고 계발해야 한다.

 
 

매력은 다다익선多多益善이고, 당신의 매력이 다양하고 많을수록, 기술의 한계를 효과적으로 보완할 수 있으며, 뛰어난 매력을 갖고 있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처음에 배운 기술을 거의 까먹었어도 원하는 연애를 실현하고 유지하는 데는 크게 무리가 없을 것이다.

 
 

(기술을 처음부터 배울 필요가 없다는 뜻이 아니며, 기술의 경험과 숙달에 따른 ‘무의식적 유능 – Unconscious Capability’이라는 개념, 그리고 기술과 매력의 상호보완적 관계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무엇보다도 ‘매력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계발할 수 있느냐’를 중요시한다.

 
 

현실에서의 시간과 자원은 한정되어 있고, 그 속에서 얼마나 효율적으로 매력을 계발할 수 있느냐가, 당신이 연애와 라이프스타일에서 원하는 목표를 실현하는 시기를 앞당기는 핵심적인 관건이 되며, 이것이 곧 업체의 실력이자, 수강생 개인이 누리게 될 관계의 질을 좌우하는 결정적인 요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이다.

 
 

또한, 이것이 다른 곳에서 그레이트라이프를 호시탐탐 엿보는 이유이기도 하고, 현명한 수강생 분들께서 알면 알수록, 비교할수록 그레이트라이프를 선택하시는 이유이기도 하다.

 
 

 
 

 
 


 
 

 
 

 
 

[4] 가장 섬세한 개인 맞춤형 코칭 서비스 Micro Customization

 
 

앞서 언급한 1, 2, 3은 업체와 수강생 모두에게 해당되는 부분이지만, 4번은 업체에게 주로 해당되는 부분이다.

 
 

‘얼마나 수강생 개개인의 성향과 특성에 맞는 연애 기술을 전수할 수 있으며, 최적화된 매력 계발을 도울 수 있는가?’

 
 

이 부분 또한 수강생 자신의 자존감과 (연애) 관계의 질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 가운데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물론, 그레이트라이프는 이 부분에 있어서도 압도적으로 최고의 실력을 갖추고 있다.

 
 

지금까지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배출한 수강생 분들이 실제 성공 결과와 역량 면에서 왠만한 강사들보다 훨씬 더 뛰어나다는 ‘사실’이 이를 입증한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일부 수강생 분들의 단편적인 결과가 아닌, 초보에서 고수로 거듭나기까지, 자신감 없는 사람에서 누가 봐도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하기까지, 성장하고 발전하는 ‘과정 전체’를 여실하게 보여드리고 있다.

 
 

지금까지 올라온 그레이트라이프의 글들을 살펴보시면, 수강생 분들께서 독백 형식으로 작성하신 자필후기들을 그대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그 후기들에서 수강생 분들이 연애 관계를 바라보시는 의식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어 오셨음을 알 수 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그레이트라이프는 ‘원하는 이성과 원하는 연애 관계를 실현하는 일’에 있어서, 그리고 이것을 다른 사람들이 잘할 수 있도록 돕는데 있어서, 이미 수년 전부터 최고의 실력을 유지해왔다.

 
 

그리고 그 수준에서 그대로 안주하지 않고,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은 새로운 기준들을 제시하면서, 연애와 매력 계발의 지평을 넓혀왔다.

 
 

 
 

그레이트라이프의 혁신은 앞으로도 멈추지 않을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