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rchives: 도서

가치 전쟁(Value Wars)



Intro

“미국의 거대 기업들에 대해 미국인들은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가?”라는 질문을 받았을 때, 존 갈브레이스(John Kenneth Galbraith, 미국의 저명한 경제학자)는 사람들이 기업의 ‘힘’을 두려워한다고 대답했다. 그러나 오늘날, 사람들은 기업의 ‘무능함’을 두려워하고 있다.

– 마케팅 불변의 법칙, Al Ries & Jack Trout

마케팅 전쟁(Marketing Warfare)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케팅 전문가인 알 리스(Al Ries)와 잭 트라우트(Jack Trout)의 공동 저서로, 2,500년 간의 전쟁사를 연구한 클라우제비츠의 전략적 원칙들을 마케팅이라는 관점에서 새롭게 분석하여 오늘날의 기업들과 마케터들이 언제, 어떻게 공격과 방어 전술을 펼쳐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또한 전쟁사에 담긴 전략적 원칙들을 마케팅의 본질과 핵심으로 풀어냄으로써 성공적인 마케팅에 이르는 구체적인 방법과 전략을 제시한다.

마케팅의 고전적인 정의는 소비자의 욕구와 필요를 충족시키는 것이지만, 오늘날에는 단순히 소비자의 욕구와 필요를 이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미 다른 경쟁기업들도 동일 또는 유사하게 고객의 욕구와 필요를 충족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 모든 기업들은 경쟁자에 초점을 맞춰야 하며, 경쟁 회사들의 강점과 약점을 발견하고, 이에 따라 언제, 어떻게 공격하고 방어해야 할지를 배우지 않으면 21세기 마케팅 전쟁에서 살아남기 어렵다는 것이 마케팅 전쟁론의 핵심이다.

이러한 비즈니스 흐름의 변화에 발맞춰, 연애와 매력 계발,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흐름 또한 끊임없이 변화한다.

5년 전만 하더라도 사람들은 아주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수준의 매력 계발만 하더라도 필드에서의 성공적인 결과를 손쉽게 이끌어낼 수가 있었다.

하지만 불과 몇 년 사이에 매력 계발을 하는 인구는 수십 만 명에 육박하게 되었으며, 더 이상 과거의 방법만으로는 영광을 이어나갈 수 없는 상황이 도래하였다.

본 가치 전쟁은 단순히 한 사람의 관점이나 해석을 넘어, “어떻게 연애에서 주도권을 확립하고, 이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원칙을 담고 있다.

원칙에 시효가 존재한다면 그것은 이미 원칙이 아니듯이, 이 책에 담긴 원칙은 아무리 오랜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유효할 것이다.



연애에서의 주도권이 왜 중요한가?

현재 연애를 하고 있거나 연애에 대해 고민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다음과 같이 질문한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의 마음을 잘 모르겠어요.”

“밀고 당기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어떻게 고백을 하면 상대방이 제 마음을 받아줄까요?”

“하루 종일 그녀(또는 그)가 생각나서 일이 손에 안 잡혀요.”

“저는 상대방을 좋아하는데, 상대방은 저를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리는 지난 6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러한 문제들을 수 만 건 이상 해결해왔고, 이러한 문제들 이면에 존재하는 불편한 진실을 알고 있다.

그러한 불편한 진실이란, 당신이 위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이, 상대방은 다음과 같은 고민을 한다는 현실이다.

“제 주변에 여러 명의 남자(또는 여자)들이 있는데, 그 중에 누가 괜찮은지 모르겠어요.”

“보다 적은 시간을 들이고도 상대방과의 관계를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상대방이 저에게 고백을 했는데 어떻게 기분 나쁘지 않게 거절할 수 있을까요?”

“상대방에게 하루 종일 연락이 오는데 귀찮아 죽겠어요. 어떻게 해야 끊을 수 있을까요?”

“한번씩 길거리나 학교, 직장 등의 장소에서 이성으로부터 대쉬를 받는데 그저 그런 남자(또는 여자)들 뿐인 거 같아요. 저는 어떻게 하면 괜찮은 남자(또는 여자)를 만날 수 있을까요?”



동상이몽同床異夢과도 같은 이러한 현실은 당신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이미 일어나고 있을지도 모른다.

물론, 서로 마음이 맞아 진심이 통하고 좋은 관계로 유지되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런 경우라면 이 글을 보고 있을 가능성이 낮을 것이다.

어쨌든, 당신은 전자에 속한 사람이 되기보다, 후자에 속한 사람이 되는 편이 낫다.

인정하기 싫겠지만, 대부분의 연애는 선택 받는 입장과 선택하는 입장으로 나뉜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선택 받는 입장에서 연애를 시작하려고 한다.

그래서 연애가 어렵고 힘든 것이다.

아프니까 청춘이라고?

웃기지 마라.

물론 연애에서의 고통은 필수불가결하다.

그러나 어차피 고통을 감수해야 한다면, 가능한 한 적은 고통으로 최대의 만족과 행복을 누리는 게 낫다.

그리고 똑똑하고 현명하며 지혜로운 사람들은 이미 그렇게 하고 있다.

착한 것과 미련한 건 다르다.

이해심이 넓은 것과 우유부단한 건 다르다.

관대한 것과 호구가 되는 건 다르다.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것과 아무런 기준이 없는 건 다르다.

사랑하는 것과 구걸하는 건 다르다.



이런 것들은 명백히 구분될 필요가 있다.

아직 연애에 대해 잘 모르는 당신은 이런 것들을 구분할 줄 모를 수도 있다.

심지어 당신은 그 동안 왜 힘들고 외롭고 고통스러웠는지조차 모를 수도 있다.

그것이 바로 사랑이라는 고통의 아픔이며, 연애라는 전쟁의 고통이다.

그러한 당신에게 필요한 건 더 많은 사랑이 아니라, 더 나은 가치다.



연애에서의 성공 원칙

본 가치 전쟁은 다음과 같은 류의 책들과는 차원이 다르다.

– 시집인지 연애지침서인지 헷갈릴 정도로 감수성에만 호소하는 책

– 흔한 자기계발 서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가치 없는 정보들만 가득한 책

– 저자 혼자만의 세계에 빠져 다른 사람들이 도무지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여지를 주지 않는 책

– 내용이 너무 추상적이고 애매모호한 나머지 내용에 담긴 뜻을 이해하기 어려운 책

– 연애라는 분야에 대해 문외한인 저자가 그럴 듯한 내용만 짜깁기 해서 만든 책



이 책은 위와 같은 책들과 단순히 다른 정도가 아니라 압도적으로 다르다.

이 책의 저자는 한쪽 팔을 잃은 불구의 몸을 지녔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들과 성공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고, 연애라는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대가로 손꼽히고 있다.

언제 어느 필드에서든 거의 즉각적인 결과를 이끌어낸다는 점 또한 이 책의 저자만이 가질 수 있는 특이한 경력이다.

이 책의 저자는 연애라는 분야에서 세계 3대 구루 중의 한 명으로 손꼽히는 “배드보이(Badboy)”다.

그의 지침은 현존하는 거의 모든 연애 지침서에서 자주 인용되곤 한다.

“Be dominant but not aggressive.”

(공격적이 되지 말고 지배적이 되라.)

“Be in control.”

(통제력 있는 남자가 되라.)

“Don’t wait for girls to come to you.”

(그녀가 당신을 찾아오기를 기다리지 말라.)

“If you think you can get the girl, you can. But if you think you can’t get the girl, you can’t.”

(당신이 여성을 얻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얻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여성을 얻을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얻지 못할 것이다.)

“The more you worry about getting girls, the less success you will have.”

(당신이 여성을 얻을 수 있을까를 걱정할수록, 당신의 성공은 줄어들 것이다.”)



깊은 통찰력과 혜안이 담긴 배드보이의 지침들은 간결하지만 명확하며, 단순하지만 효과적이다.

이러한 지침들은 모두 그와 그의 수강생들의 실제 경험으로부터 우러나온 것으로, 대다수의 남성들에게 보편적으로 효과가 있다.

예외 없는 법칙은 없듯이, 보편적인 원칙들에도 예외는 존재한다.

그러나 예외가 존재한다고 해서 보편적인 원칙들을 배우는 게 무용지물인 것은 아니다.

대다수의 남자들은 연애에 대한 보편적인 원칙들에 대해 무지하다.

그리고 연애에는 경쟁 법칙(The Law of Competition)이 여과 없이 적용된다.

당신이 연애에서의 보편적인 원칙들을 이해하고, 이를 훈련한다면, 당신이 통제해야 할 요소는 단지 예외 뿐이다.

그러나 대다수의 남자들에게는 여전히 모든 게 예외다.

그러므로 당신이 보편적인 원칙들을 이해하고 실천할 때, 역설적으로 당신은 예외 없는 남자, 확실하거나 거의 확실한 결과를 이끌어내는 강력한 매력을 지닌 남자가 되는 것이다.



목차 – The Expressway of Your Love & Relationship

본 가치 전쟁은 단순히 하는 것(Doing)의 차원을 넘어, 매력적인 남자가 되는 것(Being)에 관한 내용을 종합적이고 깊이 있게 다루고 있으며, “어떻게 연애에서의 주도권을 확립하고, 이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목 차]

서문 …………………………………………………………………………………….2

머리말 ………………………………………………………………………………….5

PART I : 배드보이의 철학과 매혹적인 남자의 마음가짐

스스로 생각하라 …………………………………………………………………….8

여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 ………………………………………………………….11

좌뇌 / 우뇌의 사고 ………………………………………………………………..12

힘 …………………………………………………………………………………..17

부정성과 나약함 ……………………………………………………………………22

이너 게임 …………………………………………………………………………..23

프레임 ……………………………………………………………………………….27

PART II : 매혹의 테크닉들

연애의 구조 ………………………………………………………………………..31

호감(Attraction) …………………………………………………………………..33

자신만만하고 절박하지 않기 ……………………………………………………….36

대담하기 ……………………………………………………………………………37

외모 관리하기 ……………………………………………………………………..38

통제력을 갖기 ……………………………………………………………………41

예측불가능하기 …………………………………………………………………….42

서브커뮤니케이션 …………………………………………………………………43

바디랭귀지와 비언어적인 단서들 …………………………………………………45

접근 …………………………………………………………………………………48

접근 공포증은 허상이다 …………………………………………………………..51

에너지 레벨 ………………………………………………………………………..52

앞장서기 원리 ……………………………………………………………………..53

임기응변 ……………………………………………………………………………55

대비 …………………………………………………………………………………57

관심의 표시 …………………………………………………………………………57

Shit Tests …………………………………………………………………………59

래포(Rapport) …………………………………………………………………….61

편안함(Comfort) ………………………………………………………………….62

신뢰 …………………………………………………………………………………63

유대감 ………………………………………………………………………………63

넓은 래포(Wide Rapport) ……………………………………………………….64

깊은 래포(Deep Rapport) ……………………………………………………….67

전화번호 ……………………………………………………………………………68

데이트 ………………………………………………………………………………69

바람 맞히기에 대한 이해 …………………………………………………………..71

키스해야 할까? …………………………………………………………………….74

다른 남자들을 다루기 ……………………………………………………………..75

사주기 ………………………………………………………………………………77

춤추기 ………………………………………………………………………………78

“남자친구 있어요.” ………………………………………………………………..79

저항 …………………………………………………………………………………80

문제해결 – 흔히 저지르는 실수들 …………………………………………………82

PART III : 배드보이 라이프스타일로 살아가기 – 심화과정

배드보이의 생활신조 ………………………………………………………………91

놀러나가기 …………………………………………………………………………92

관계를 유지하기 ……………………………………………………………………93

관계를 관리하기 ……………………………………………………………………97

솔직해지기 …………………………………………………………………………99

관계 관리의 프레임 ………………………………………………………………101

헤어지기 ………………………………………………………………………….103

학교에서의 왕이 되기 ………………………………………………………………..105

여자들의 종류 …………………………………………………………………….109

세계의 여자들 …………………………………………………………………….111

종합 ………………………………………………………………………………..114

 

※ 본 가치 전쟁은 대한민국 최고, 최대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업체인 IMFGLC와 세계적인 데이트코치이자, 연애컨설턴트인 배드보이의 합작(Collaboration)이며, 오리지널 버전과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특전 – The Benefit of Value Wars

IMFGLC 공식 네이버 카페 등업 및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및 이용 혜택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에 가입하시면 보다 다양하고 시중에서는 접할 수 있는 고급 정보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는 19세 이상의 성인만 가입하실 수 있으며, 사생활 보호를 철저히 보장합니다.

구입 방법

IMFGLC 도서 전문몰(http://imflife.com) 접속



우측 상단의 메뉴에서 제품구입 -> 전체제품 -> “가치 전쟁(Value Wars)” 선택



구매하기(Buy Now) 클릭 -> 주문 및 결제

관련 정보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도서(책) 구입 : http://imflife.com

– 제품(DVD)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구입 : http://media.imfglc.net

– 공식 뉴스 구독 : http://imfglc.net

– 공식 웹진 구독 : http://glc7.org

– 공식 블로그 방문 : http://blog.imfglc.net

– 공식 사이트 가입 : http://imfglc.com

– 공식 카페 가입 : http://cafe.imfglc.net

– 공식 포럼 가입 : http://forum.imfglc.net

– 밴드 : http://band.naver.com/xLPjSwt4

– 라인 : bestpua

– 카카오톡 : imfglc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고객센터 : 02-538-1165

– 365일 24시간 구입/상담/문의 환영!

–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GLC, All Rights Reserved.


어트랙션 크리테리아 미리보기

Attraction Criteria – EH Method 4판 – 미리보기입니다.

 
 


 
 


 
 


 
 


 
 


 
 


 
 


 
 


 
 


 
 


 
 


 
 


 
 


 
 


 
 


 
 


 
 


 
 


 
 


 
 


 
 


 
 


 
 

교재 소개 : http://glc7.org/%EC%96%B4%ED%8A%B8%EB%9E%99%EC%85%98-%ED%81%AC%EB%A6%AC%ED%85%8C%EB%A6%AC%EC%95%84/

 
 

교재 구입 : http://imflife.com

 
 

루틴 매뉴얼 시리즈

 세계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전문 서적,

“루틴 매뉴얼(Manual Routines)” I, II





– 루틴(Routines)이란?

: 여성과의 상호작용에서 자주 활용하여 익숙해진 일련의 말이나 행동 패턴을 의미한다.

출판사 서평

여러분은 IMF 커뮤니티 내에서 여러 PUA 트레이너들이 돌발상황에서 재치 있게 대처하는 모습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러한 순발력은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학습된 것이다. 바로 이 루틴 매뉴얼을 통해서 말이다. 이제 그 비밀을 밝히고자 한다.

루틴 매뉴얼은 전세계의 수퍼모델급 HB들을 상대로 수천회 혹은 수만회 이상 검증된, 여러분으로 하여금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여성의 흥미를 자극할 수 있도록 하는 수백여개의 구체적인 루틴을 제공하며(픽업에서의 가장 중요한 화두인 어트랙션을 즉각적으로 확립할 수 있는 구체적인 지침 제시), 그러한 루틴들을 하나하나 소화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루틴창조능력”까지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다른 사람이 갖지 못한 여러분의 제 5의 감각으로 작용할 것이며, 말이 없고 내성적인 사람들 또한 이 책을 통해 유쾌하고 재치 있는 사람으로 거듭나게 될 것이다.

참고로,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실력 증명이 이루어지지 않은채, “국내 실정에 알맞는” “국내에서 검증된”이라는 과장되고 허황된 말로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루틴 관련 서적이나 DVD 등을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픽업아티스트 전문 업체인 IMF에서는 그러한 모든 책들은 이 루틴 매뉴얼의 어설픈 짜집기라는 사실을 단언할 수 있다.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 최고 실력의 트레이너들을 최다로 보유한 IMF에서 왜 이제껏 루틴집을 내놓지 않았겠는가? 바로 오리지널 서적인 이 루틴 매뉴얼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오리지널의 퀄리티와 참맛을 느껴보기 바란다.

매직불릿을 읽어본 분들이라면 LS의 컨텐츠가 얼마나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지침을 제시하는지 알 것이다. 이 책 또한 그러한 높은 퀄리티로 제작되었다.

이 책의 강점

– 세계 최고의 히트를 기록한 픽업 서적

이 책은 러브 시스템즈(Love Systems)에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책이자, 러브 시스템즈를 세계 1위의 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칭 업체로 발돋움시키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 책이다.

– 패키지 상품

이 책은 해외에서 $99에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거의 동일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2가지 상품을 함께 주문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 가능이 가능하다.

– 매직불릿과의 연계성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서적인 매직불릿과의 연계성이 매우 뛰어나며, 매직불릿을 구매하셨던 분들께서는 이 책을 구매하시면 최상의 궁합을 맛보실 수 있다.

– 여러분의 매력을 한차원 Upgrade!

여성과 대화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구체적이고도 풍부한 솔루션(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여성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수백여개의 루틴)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픽업의 기술을 대화에 어떻게 구체적으로 적용시킬 것인가에 대한 방법론까지 알려드리며, 반복해서 읽다 보면 자연스럽게 루틴을 배우는 것을 넘어 루틴을 제작하는 방법까지 알게 되는 책이다.

– 빨리 접할수록 유리하다

픽업은 감각이고 기술이다. 운전을 배워보신 분이라면 아시듯, 기술이라는 것은 일찍 접할수록 유리하다. 루틴을 제작하는 메커니즘을 이해하게 되면, 여러분이 어떤 흥미로운 글을 보더라도 그것을 자신만의 루틴으로 변형 및 응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될 것이다.

–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LS의 서적

세계 1위의 픽업아티스트/데이트코칭 업체 LS(Love Systems)에서 제작한 상품이며, LS의 강사들이 제작한 루틴 뿐만 아니라, 유명 PUA인 Badboy, Brad P(썬더캣에 의해 세계 1위의 PUA로 랭크된 바 있음) 등의 루틴도 담겨 있다. 픽업의 이론과 원리도 제대로 모른채 멘트만 수백여개를 모아놓은 국내의 여타 루틴 관련 책자들과는 비교를 불허한다. 픽업의 이론과 원리에 따른 과학적인 메커니즘이 녹아 있는 루틴 전문 서적이다.

목차

– 루틴매뉴얼 I

제1장 : 감정 진행 모델 (Emotional Progression Model) 소개

6

제2장 : 오프너 (Openers)

11

제3장 : 전환 (Transitioning)

32

제4장 : 매력 (Attraction)

43

제5장 : 자격부여 (Qualification)

84

제6장 : 편안함 (Comfort)

90

제7장 : 유혹 (Seduction)

120

제8장 : 자신만의 루틴 만들기 (Creating Your Own Routines)

123

제9장 : 보너스 챕터 – 스토리텔링 (Bonus Chapter – Storytelling)

134

제10장 : 추가 자료 (Further Resources)

147

제11장 : 주요 저자 약력 (Major Contributor Bios)

159

– 루틴매뉴얼 II

저자    
THE DON 제1장 : 서론 (Introduction)

3

SAVOY 제2장 : Love Systems Triad

4

KISSER 제3장 : 접근 (Approaching)

31

KISSER 제4장 : 전환 (Transitioning)

46

THE DON 제5장 : 매력 (Attraction)

52

THE DON 제6장 : 자격박탈 (Disqualification)

76

MR.M 제7장 : 자격부여 (Qualification)

81

THE DON 제8장 : 편안함 구축 (Comfort)

85

THE DON 제9장 : 육체적 진행 (Physical Progression)

95

THE DON 제10장 : 주변 환경적 진행 (Logistical Progression )

108

SOUL 제11장 : 유혹 (Seduction)

111

보너스 챕터    
저자    
SOUL 제1장 : 데이게임 (Daytime Dating)

117

Bad Boy 제2장 : 손금보기 (Palm Reading)

124

BRADDOCK 제3장 : 폰게임 (Phone Game)

137

부록    
  주요 저자들 약력

149

  용어 정리

153

  추가 자료들

156

서문

– 루틴매뉴얼 I

많은 사람들이 고대해왔던 “루틴 매뉴얼”이 드디어 세상에 나오게 되었다. “루틴 매뉴얼”은 Love Systems, Fast Seduction을 비롯한 기타 해외 유수 데이트코칭 기업들이 편찬한 저서로, 이들에 의해 최고의 성공률이 검증된 루틴들을 담고 있다. 이러한 루틴들은 Love Systems의 강사들은 물론 전 세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지금 이 순간까지 사용하고 있다.

루틴이란 여성의 마음을 끌어당겨, 로맨틱하고 성적인 관계를 시작하기 위해 미리 준비한 언어적 혹은 비언어적인 것들을 모두 말한다. 이 책에서 제시하는 루틴의 종류와 형태는 매우 광범위하고, 남성들이 궁극적으로 성취하고자 하는 바, 예를 들어 매력의 구축, 편안함 형성, 육체적 친근함 조성 등과 같은 주제로 그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다.

우리는 이 책을 통해 최고의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루틴들을 공개함으로써, 당신 또한 스스로 당신만의 루틴을 창작 및 개발할 수 있는 경지에 이를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성공적인 ‘게임’ 과 훌륭한 루틴으로 이루어진 레퍼토리의 관계는 빵과 버터의 그것과 같다. 이 책에서 말하고자 하는 이러한 것들이 우리의 지속적인 성공을 돕고, 여성들을 대함에 있어 불편한 침묵상태와 ‘뭘 해야 될지 몰라 머릿속이 새하얗게 되는 지경’ 에 빠지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또한 여성들이 좋아하는 대화의 주제가 무엇인지 알게 해줄 뿐만 아니라, 천부적으로 카리스마를 갖춘 사람들이 어떻게 행동하는지를 설명하고. 동시에 바에서, 파티에서, 그리고 언제 어디에서든 우리 앞에 나타날 수 있는 아름다운 여성을 유혹하는 사회적 기술의 습득을 도와줄 것이다.

루틴을 사용하는 것은 결코 ‘이상한 것’ 이 아니다. 누구나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루틴을 사용한다. 지금까지 당신이 어떤 이야기를 두 번 이상 한 적이 있다면, 그것이 곧 루틴이다. 우리는 당신이 최고의 루틴을 준비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단, 우리는 당신이 “게임은 단순히 루틴을 내뱉는 것이 아니다.” 라는 말을 항상 잊지 않았으면 한다.

우리는 루틴 이외에도 적절한 전달방식, calibration, 매력적인 자아의 확립, 스킨십의 점진적 확대, 진정성, 독특하면서도 자신에게 걸맞은 스타일링 등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언제나 멋진 게임을 하는 남성들은 무기로 꽉 찬 루틴이라는 무기고를 머릿속에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앞서 말한 이러한 영역 모두를 꿰뚫고 있다. 이러한 것들에 대해서는 Love Systems 부트캠프 또는 Savoy가 쓴 매직 불릿(Magic Bullets)에서 상세하게 다루어지지만, 가장 명심해야 할 것은 당신이 선택한 루틴을 이용해 당신만의 게임 스타일을 개발하는 것이다. 이 책에서는 Badboy, Brad P. 테일러 더든, IN10SE 을 비롯하여 그 외의 여러 전문가들(이 분야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필명을 따로 사용한다.)이 개발한 다양한 게임 스타일이 소개된다. 그들은 매끄럽게 게임을 시작해서 진지한 방향 또는 재미있는 방향 심지어 우스꽝스러운 방향으로 나아가면서 게임의 전반적인 스타일을 운영한다. 이러한 스타일 모두는 수많은 남성들에 의해 필드에서 검증되어 왔을 뿐만 아니라, 실제 상황에서 그 효과가 입증되었다. 당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발전시키는 것은 오로지 당신에게 달려 있다. 당신이 무엇을 말하고, 어떻게 행동하며, 어떤 옷차림을 해야 하는지는 모두 하나의 덩어리나 다름이 없다. 당신의 루틴은 당신의 행동뿐만 아니라, 당신이 전달하기로 마음먹은 당신만의 정체성을 뒷받침해주어야 한다.

이 책을 통해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의 장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당신이 강조하고자 하는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루틴을 이 책 속에서 찾아내어 그것을 익혀야 한다. 당신에게 적합한 루틴인지 알아보기 위한 실전에서의 실험을 두려워하지 마라. 또한 이 책속에서 당신이 찾아낸 루틴이 절대적인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당신만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그것들을 수정하고 바꿔나가라. 그것들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당신만의 루틴을 만드는 것이 당신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최고의 전문가들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하고, 자신만이 사용하는 특별한 루틴을 가지고 있다. 당신 또한 그러해야 한다. 제8장(자신만의 루틴 만들기)에서 그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이 책을 즐기기를 바란다. 그리고 당신이 루틴 매뉴얼 vol1에 있는 루틴들을 완전히 익혔다면, 더 많은 예제들과 고급 기술들을 담고 있는 vol2를 참고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 The Don & Savoy

– 루틴매뉴얼 II

Love Systems 루틴매뉴얼 제1권의 인기는, 여성들과의 상호작용을 위한 더욱 효율적인 무기고가 될 루틴매뉴얼 제2권을 집필하는 계기가 되었다. 우리에게 편지를 보낸 많은 독자들은 자신들이 지금까지 읽었던 교재 중 루틴매뉴얼 제1권이 가장 효용적이었다고 말했다. 2권은 1권을 더욱 강하게 만들 것이다.

최고의 전문가들이 시도했던 진정한 루틴들은 여러분의 학습과 경험을 도울 것이다. 그러나 1권에서 이미 강조했듯이, 여러분은 자신과 자신의 삶에 적합한 소재들을 찾아내고, 즉흥적인 기술을 창조할 수 있어야 한다.

루틴은 당신에게 성공적인 대화란 어떠해야 하는지를 보여준다. 당신은 이러한 루틴들에서 드러나는 특징을 내재화하여, 여성들과의 대화에서 자연스레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이 교재는 제1권과 이어진다. 따라서 이 책은 당신이 여성과의 상호작용에서 간단한 루틴을 사용할 수 있는 지식과 기술을 이미 어느 정도 습득했다는 가정 하에 기술되었다. 일부 루틴들은 완전한 초보자가 이용할 수 있는 것들보다 과감하고 독특하지만, 자신의 경험 수준과는 관계없이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많은 실험이 당신을 통달의 길로 이끌어줄 것이다. 이 교재는 입문 수준의 여타 Love Systems 교재를 토대로 하여, 당신이 새로운 기법과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할 것이다.

각 단원의 구성은 아래에서 설명할 Love Systems Triad Model의 구조를 따른다. 우리는 여러분이 학습하고, 실험하고, 혁신을 할 수 있도록 Love Systems의 강사와 기타 픽업아티스트들의 고유한 소재들을 광범위하게 포함시켰다. 이 모든 것들을 즐기기 바란다.

– The Don

이 책에서 얻을 수 있는 것들

루틴 매뉴얼은 매직불릿에서 소개된 “감정진행모델(Emotional Progresstion Model)”에 입각하여, 언제 어떻게 루틴을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이고 실전적인 지침을 제시한다.

루틴 매뉴얼에는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고 스킨십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는 루틴이 풍부하게 담겨 있다.

루틴 매뉴얼에는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여성의 호기심을 즉각적으로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루틴들이 담겨 있다. 이것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매력적인 방식으로 차별화시켜줄 것이다. 즉, 당신을 센스 있고 흥미로운 사람으로 인식되게 만들어줄 것이다.

루틴 매뉴얼은 수백여개의 루틴 뿐만 아니라, 스스로 루틴을 만드는 방법까지 제시하므로, 대화에 어려움을 겪거나 여성 앞에 서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라 답답해하는 남성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가의 서적답게, 매우 다양한 내용들을 체계적으로 설명한다. 루틴 매뉴얼의 놀라운 점은 최고가 픽업 서적이면서도, 최고의 만족도를 달성하였다는 점이다.

미리보기

– 루틴매뉴얼 I























– 루틴매뉴얼 II
























위에서 보여드린 것은 말그대로 “맛보기”에 불과하다. 당신은 루틴 매뉴얼을 구입함으로써 상위 1%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 남자로 거듭나게 될 것이다.

 

☞ 구입처http://www.imflife.com

레블레이션


미국 방송에 출연한 미스터리

미국의 VH1 채널에 방영된 “PICKUP ARTIST SEASON 2”

지미 킴멜 쇼에 출연한 미스터리

레블레이션에 대한 소개

“레블레이션을 읽어보지 않은 자, 감히 픽업을 논하지 말라.”

IMF와 Venusian Arts(픽업아티스트 미스터리가 운영)와의 독점계약을 통해 미스터리의 신작, “레블레이션”이 출간되었습니다.

 누가 쓴 책인가?

픽업의 창시자라고 할 수 있는 미스터리의 윙인 크리스 오덤(aka 러브드롭)이 그의 곁에서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며 분석한 내용을 체계적으로 저술한 책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미스터리 메소드(Mystery Method)’도 실은 크리스 오덤이 닐 스트라우스, 미스터리와 함께 공동으로 저술한 책입니다. 미스터리는 더 게임에서도 묘사된 바 있듯, 전세계 유명 픽업아티스트들의 스승, 즉 구루(Guru)입니다. 또한 이 책에는 미스터리의 윙, 마타도어의 노하우도 담겨 있습니다. 마타오더는 예일(Yale) 대학교에서 강연을 하였으며, New York Times를 비롯한 다양한 매스컴에서 소개되었고, 뛰어난 사업가이자 무도가, 영화배우, 철학자이기도 합니다.

 이 책의 장점은 무엇인가?

레블레이션은 픽업의 근본에 깔려 있는 이해와 원리를 제시합니다. 이 책은 진화심리학에 근거하여 남녀간의 상호작용들을 날카롭고 정확하게 분석해내고 있으며, 기술보다도 여러분의 사회적 직관력, 통찰력, 분석력, 판단력 등을 근본적으로 길러줍니다. 즉, ‘하는 것’이 아니라 ‘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반복해서 읽다보면 자연히 픽업아티스트로서의 근본적인 자질이 길러지게 되는 책입니다. 또한 이 책은 1:1 상호작용을 넘어서 그룹을 상대로 픽업을 하는 ‘매크로 게임(Macro Game)’의 실체를 해부하고 있습니다. 이 책에서 제시하는 패러다임과 방법론들은 국내 픽업아티스트 커뮤니티에 혁명을 가져오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은 초심자가 읽어도 무방하며, 내츄럴이나 픽업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가지고 있는 이들도 이 책을 본다면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입니다. 현재 미국에서 $97(약 12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책입니다.

 이 책에 포함된 내용

– 전달 능력(The Delivery)

미스터리는 루틴/멘트 위주의 픽업을 한다는 잘못된 편견이 알려져 있는데, 레블레이션에는 그의 진정한 노하우인 전달 방식이 담겨 있습니다.

– 단순하고 명쾌한 이너게임(The Flame & The Ghost)

이너게임을 동양사상의 음양 원리에 비유하여 쉽고 명쾌하게 풀어내고 있습니다.

– 정밀조절(Microcalibration, 다양한 사회적 상황에 맞게 관심과 무관심을 적절하게 조절하는 것)

밀고 당기기의 본질을 다루고 있습니다. 특히 고HB를 상대하는데 톡톡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미스터리가 어떻게 단순히 예쁜 여자가 아닌,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들을 유혹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의문을 풀어줍니다.

– 유머와 사운드 바이트(Humor & Sound Bites)

여타 픽업이론서와는 확실히 차별화되는 점으로, 유머를 계발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유머란, 단순히 광대처럼 상대방을 웃기는 것이 아니라, 높은 가치를 전달하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고차원적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의미합니다.

– 대화와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솔루션(Making Conversation, Storytelling)

다양한 실제 사례를 통해 어떤 말을 언제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자신만의 루틴을 개발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책에 제시된 멘트들에 대해서는 약간 이질감을 느낄 수도 있으나, 원리를 이해한다면 국내에도 응용 및 적용이 가능합니다.

– 남자들을 비롯한 방해인물을 상대하는 방법(AMOGing)

필드에서 부딪히게 되는 내츄럴들의 견제에 대처하는 전략을 알고 계십니까? 방해인물을 상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하고도 명쾌한 해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 매력의 본질적 요소(The Vibe)

매력의 본질적 요소인 “바이브(Vibe)”를 책 전반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목차 및 구성

목차

서문(Preface)

게임을 이끄는 힘(Powers of Game)

1. 진화론적 배경지식(Evolutionary Backdrop)

생존과 번식 가치(Survival and Replication Value)

사회적 유대(Social Alignments)

감정(Emotions)

반응과 상대적 가치(Reaction and Relative Value)

낭만적인 사랑은 가치에 기반한다(Romantic Love is Value-Based)

2. 게임의 개요(Overview of the Game)

1차적 감정들(The Primary Emotions)

관심(Interest)

바이브(Vibe)

매력(Attraction)

유대감(Connection)

3. 쿨함의 선(The Zen Of Cool)

유령(The Ghost)

광채(The Flame)

4. 전달 방식(Delivery)

바디랭귀지(Body Language)

목소리 음조(Vocal Tonality)

표정(Facial Expression)

5. 어울리는 법(How to Roll)

집 밖으로 나가라(Get Out of the House)

게임을 연습하라(Practive Your Game)

아바타를 구축하라(Build Your Avatar)

사회적 증거를 제시하라(Bring Social Proof)

관찰 당하는 사람이 되어라(Be the Observed)

존재 방식(The Way of Being)

부족 지도자의 특질(Tribal Leader Characteristics)

6. 무관심(Disinterest)

능동적 무관심(Active Disinterest)

자격박탈 (네그) Disqualifers (Negs)

손 뿌리치기(Hand-Throws)

반응 줄이기(Under-Reacting)

무관심을 앞서서 드러내기(Preemptive Disinterest)

자리뜨기(Roll-offs)

프레임 인정하지 않기(Disallowing Frames)

수동적인 무관심(Passive Disinterest)

회피(Avoidance)

조바심(Impatience)

투자를 기피함(Failure to Invest)

저항(Resistance)

공감대 형성 실패(Breaking Rapport)

무시(Disacknowledgment)

7. 관심(Interest)

근접성(Proximity)

자기 치장(Self-Grooming)

주의(Attention)

바이브 발산(Vibing)

가치 제시(Value Offering)

수동적인 관심의 신호(Passive IOIs)

접촉과 애정(Touching and Affection)

미끼-물기-당기기-놓기(Bait-Hook-Reel-Release)

정밀조절(Microcalibration)

키노에 관한 한 페이지 지침(The One-Page Guide To Kino)

자격부여(Qualifiers)

8. 접근(Approach)

접근에 대한 지침(Approach Guidelines)

의견 오프너를 넘어서(Beyond Opinion Openers)

바디 락킹(Body Rocking)

거짓 시간 제약(False Time Constraints)

9. 대화하기(Making Conversation)

말을 많이 하기(Being Talkative)

대화의 기본(Conversational Basics)

호기심과 흥미(Curiosity and Intrigue)

유머(Humor)

역할극(Role-Playing)

성적 긴장감(Sexual Tension)

준비된 소재(Canned Material)

스토리텔링(Storytelling)

사운드 바이트(Sound Bites)

프레임 컨트롤(Frame Control)

10. 그룹 이론(Group Theory)

셋을 오픈하기(Opening the Set)

셋을 낚기(Hooking the Set)

자리잡기(Locking-In)

타겟 선택(Choosing a Target)

방해 인물의 무장 해제(Disarming the Obstacles)

지배적 위치 점하기(Holding Court)

방해 요인에 대한 대처(Handling Interrupts)

윙으로서의 역할과 고립(Winging and Isolation)

11. 결론(Conclusion)

12. 노트(Notes)

낮은 가치의 증명(The DLVs)

여성으로부터 듣는 설명(Women Explained)

여성으로부터 듣는 설명 2(Women Explained 2)

AMOG를 상대하는 전략들(AMOGs)

매력에 관하여(Attraction Notes)

유대감에 관하여(Connection Notes)

쉬운 여자가 되지 않으려는 심리(Anti-Slut Defense)

그럴듯한 부인권(Plausible Deniability)

위반 이론(Violation Theory)

감사의 말(Acknowledgments)

구성

B5 사이즈 총 270페이지

서문 및 내용 미리보기

서문

(Preface)

By 러브드랍(Lovedrop)

나는 어린 나이에 결혼과 이혼을 경험했다. 이혼 후, 외로워서 밤에 여자들을 만나러 나가기 시작했다. 특정한 지침이나 효과적으로 여성들을 유혹할 수 있는, 이른바 과학적인 이해도 전혀 없는 상태였다. 그런 것들이 존재하는지 조차 몰랐다.

간혹 사람들은 자신에게 맞는 상대가 나타날 거라고 믿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상대와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애초에 자신에게 맞는 상대가 아니었다고 생각한다. 또한 상대를 끌어당기는 매력이란 타고나야 하는 것으로써, 자신에겐 없는 자질이라 여긴다. 어떤 남성들은 매력을 타고나고 어떤 남성들은 그렇지 않은 게 당연하다면서 말이다.

애석하게도 나는 ‘타고나지 않은 쪽’ 에 가까웠다. 나에겐 싱글들의 세계가 멀게만 느껴졌다. 마치 내가 속하지 않은 다른 세상의 일들 같았다.

싱글들은 늘 서로 포옹했다. 만났을 때도 헤어질 때도 포옹을 했다. 남자들은 모든 여성과 포옹했다. 남자들끼리도 서로 포옹했다.

싱글들이 목걸이나 반지, 타투로 외모를 치장하는 것도 나에겐 이상해 보였다. 이른바 그들이 ‘멋지다’고 하는 옷이나 신발도 내가 입고 신는 것은 아니었다.

나는 만나본 여성들 중 내가 끌리는 여성들에게 관심을 표현했지만, 그 여성들이 나에게 호감을 느꼈던 경우는 매우 드물었다. 게다가 내가 관심을 표현했던, 그 여성이 나 아닌 다른 남자에게 관심을 가져 실망하기가 일쑤였다. 왜 이 여성들은 내가 얼마나 멋진 남자인지 알아보지 못했을까?

다른 사람들에게는 쉽고 당연해 보이는 일들이 나에겐 이해할 수 없는 일로 다가왔으며, 늘 뭔가를 놓치고 있다고 느껴졌다. 여자 친구를 사귀는 것과 같은 간단한 일이 나에겐 어렵고 신기한 일처럼 보여서 운명에 맡길 뿐이었다.

가까스로 귀여운 여자 친구를 사귀게 되어도, 여자친구를 잃어버리고 수개월 혹은 수년 동안 여자친구 없이 지내는 것을 피하기 위해, 마치 귀중품을 보관하듯 그녀에게 매달려서 관계를 망치지 않기 위해 애써야한다고 생각했다.

나는 뭔가 바뀌어야 할 때라고 느꼈다. 하지만 어떻게? 과연 내가 원하는 건 뭘까?

난 연애가 하고 싶었다. 여자 친구를 사귀고 싶었지 혼자 있기는 싫었다.

나를 포함한 대부분의 남성들은 내 생각과 동일할 것이다.

난 여자와 하룻밤을 보내고 싶었다. 그런 일이 생기기나 할까?

난 인정받고 싶었다. 여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고 싶고, 내 매력을 그들에게 발산시키고 싶었다. 난 ‘쿨가이’가 되고 싶었다. 섹시한 여자 친구를 사귀어 뭇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싶었다.

난 내가 빠져있는 여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능력을 원했다. 늘 그렇듯이 능력이 부족하면 여자에게 항상 매달리게 마련이다. 난 바로 그녀가 다른 남자와 엮이지 않고 나를 원했으면 했다.

난 복수하고 싶었다. 헤어진 여자 친구가 나와 다시 사귀길 바라게 만들고 싶었다. 나는 그녀가 나와 헤어진 일이나 나를 두고 바람핀 것을 후회하길 원했다. 나는 희망을 원했다. 비록 지금 당장 이런저런 문제를 해결할 순 없어도 와신상담의 자세로, 내가 쌓은 지식을 실제로 실행하면서 성과를 내고 싶었다. 이런 일들이 가능하다면, 나에겐 큰 위안이 될 것이었다.

지식과 힘을 향한 여정에서 나는 미스터리와 프로젝트 할리우드를 찾았고 그곳의 픽업&유혹 커뮤니티에서 공부를 하고 훈련을 했으며, 스스로 놀라보게 변해버린 나의 모습을 실감한 후 궁극적으로 이 책을 쓰게 되었다.

개인적 실체의 본성

(THE NATURAL OF PERSONAL REALITY)

사람들은 부자란 돈이 많은 사람이고 빈자란 한푼어치의 돈도 없는 사람이라 말할 것이다. 하지만 과연 눈에 보이는 소유물로 그들을 구별 짓는 게 옳은 것일까? 부자는 돈을 빼앗겨도 몇 년 후에 다시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닐까? 그와 비슷하게 빈자가 복권에 당첨되어 백만 달러가 생겨도 몇 년 안에 다시 가난에 허덕이게 되는 것이 아닐까?

물론 상황에 따라 항상 예외는 있다. 하지만 거의 대부분 삶에서 보이는 외부의 상황은, 내부에서 비롯된 것이다. 외부의 상황은 당신의 성품을 자연스럽게 드러낸 것이다. 이것이 바로 내가 말하고자 하는 비밀, 즉 개인적 실체의 본성이다.

부자란 무릇 부를 많이 거머쥐고 있는 사람이 아니다. 그것은 내면으로부터 그러한 류의 사람이 되어 자연히 삶에서 돈이 흘러넘치게 되는 것이다.

부를 어느 정도 지니고 있는 사람들은 더 근면하고 야망이 크며, 끊임없이 가치를 창출하고 실수로부터 배워서 성장하려고 한다. 이들은 이윤을 내는 데 있어서 신중함이 필요할 땐 신중하게, 위험을 감수해야 할 때는 위험을 감수하며, 일시적인 어려움에 크게 좌절하지 않고, 집요하게 추진하며, 미래를 긍정적으로 본다.

그런 사람들이 재정적으로 더 풍족하리라 생각하지 않는가? 우리 자신의 성격도 이런 식으로 개선되어야 하지 않겠는가?

실제로 시간이 지나면서 나는 이런 남성들의 인생에는 곧잘 여성들이 주변에 둘러싸여 있음을 목격했다. 게임의 목표는 단순히 ‘여자들과 자는 게’ 아니다. 바로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여자들이 자연스레 그를 갈망하고 그의 주변에 모여들도록 만드는 ‘존재가 되는 것’ 이다.

계시록(Revelation)은 내가 다년 간의 게임 경험을 통해 얻어낸 지식이 담겨 있다. 희망과 깨달음이 담겨 있으며, 여성들과 다른 사회적 역학관계에서 힘과 선택권을 얻기 위해 실천해야 하는 방법도 있다.

어떻게 읽든지 당신은 이 책을 통해 정신적인 성숙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특별한 순서에 구애받지 않고 챕터를 읽어나가도 좋고, 순서대로 읽거나, 연습과 문제해결 지침(그룹 이론)을 먼저 봐도 상관없다. 아니면 단순하게 책을 훑어보거나 관심이 먼저 가는 주제를 둘러봐도 좋다.

책을 가까이 두고 자주 열어보라. 연애에 확신이 없을 때 지침서가 되어줄 것이며, 시간을 두고 실제로 실행해 보면서 점점 더 깊이 파고들수록, 계시록(Revelation)에 풍부한 내용과 통찰력이 담겨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다.

혹자는 두 책 모두 미스터리 이론을 가르치려 하는 게 아니냐고 반문할 수도 있다. 두 책은 사회적 역학관계의 개념과 기초에 관한 표준도서로서 쓰인 것이다. 두 책의 차이를 설명해야 한다면 나는 이렇게 말하겠다.

첫 번째 책에서는 미스터리의 가르침을 소개하며, 새 책에서는 미스터리의 실체와 특성을 다룬다. 첫 번째 책에는 미스터리의 도표와 모형을 기술한 반면, 새 책에는 그의 게임에 대해 극세심하게 기술했다. 새 책에서 우리는 픽업 자체(구애의 첫째 단계)로 초점을 좁혀서, 핵심 기술들과 그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강조한다.

첫 번째 책이 나온 지 몇 년이 지났다. 하지만 그 책에 담긴 가르침은 여전히 유효하며, 새 책에는 우리가 2004년부터 2005년까지 이해한 방식을 2008년에는 어떻게 이해하는지에 대한 가르침이 담겨 있다.

불행히도 미스터리의 게임은 피코킹(Peacocking), 네그(Neg), 정형화된 소재(Canned Material)의 전형으로 잘못 해석되었다. 새 책에서는 바이브(Vibe), 전달 방식(Delivery), 유머(Humor), 정밀조절(Micro-calibration)과 가치 스위치들(Value Switches)이 실제로 더 중요하다는 것을 밝힌다.

이 책의 제목은 계시록(Revelation)이다. 대체 무엇을 계시(啓示)하는 걸까?

정밀조절(Micro-calibration)에 대한 계시 : 미스터리 이론의 혁신적인 순응도 모델(Compliance Model)이 책 속에서 전부 공개되며 책의 가르침 전체에 녹아있다. 관심(Interest), 무관심(Disinterest), 바디락킹(Body-Rocking), 사운드 바이트(Sound Bites)에 관한 부분을 찾아보라.

내면 게임(Inner Game)에 대한 계시 : ‘The Zen Of Cool – 쿨함의 선(禪)’을 읽어라.

외면 게임(Outer Game)에 대한 계시 : ‘Table of Contents(목차)’를 읽어라.

비너시안 아티스트(Venusian Artist)가 되는 법에 대한 계시 : ‘How to roll(어울리는 법)’을 읽어보라.

전환점(Waypoints)에 대한 계시 : 그룹 이론(Group Theory)을 참고하라. (완벽한 문제해결과 연습 지침 부분이다.)

접근(Approach)에 대한 계시 – 그리고 의견 오프너도 공개한다.

가치(Value)에 대한 계시, 그리고 가치 방아쇠들을 활용해 매력과 유대감을 활성화하는 법을 알려준다.

게임을 주도하기 위해 비너시안 아티스트가 알아야 할 대화의 기술(Conversational Skills)에 대한 계시. 특히 유머(Humor)와 스토리텔링(Storytelling), 사운드 바이트(Soung Biets)와 프레임 컨트롤(Frame Control)에 초점을 맞춘다.

사회적 지능(Social Intelligence)에 대한 계시. 사회적 지위, 높은 가치와 낮은 가치, 감정적 프로그래밍, 바이브(Vibe), 그럴듯한 부인권(Plausible Deniability), 배려(Discretion), 공동모의(Conspiracy), 사회적 증거(Social Proof), 위반 이론(Violation Theroy)에 대한 보다 깊이 있는 이해를 제시한다. 사람들이 보내는 신호를 직관적으로 해석해 가장 효율적으로 대응하는 법을 배운다.

이 책에 관해 한 가지 충고하자면,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책의 내용을 계속 마음에 되새기라는 것이다. 커피 테이블이나 주방, 욕실 등 일상생활 주변에 두고 자주 들춰보아라. 그 내용들을 체화시키도록 노력하라. 필드로 나가 실행해 보고 다시 책을 보며 피드백해라. 이 책은 한 번 읽고 끝내는 종류의 책이 아니니 신신당부하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다.

2008년 2월

로스엔젤레스에서

크리스 오덤(Chris Odom)

게임을 이끄는 힘

(Powers of Game)

당신이 훈련을 통해 이 책에 나온 태도, 이해, 기법, 실천지침들을 익혀나간다면, 사회적으로 막강한 힘을 계발하게 될 것이다.

그 힘이란 바로 다음과 같은 것들이다.

가치(Value) 가치란 말과 행동으로 매력을 발산하는 힘이다. 생존과 번식 가치(Survival&Replication Value)라는 추상적 개념이 우리가 더 높은 S&R 가치를 수반하기 위해 움직임과 대화에 축적한 미묘한 유인들(Triggers)을 통해 구체적인 형태를 띠게 된다. 사람들은 이렇게 가치가 개입된 감정을 통해 사회적 결정을 내리는데, 패자를 걸러내고 승자와 함께 하려는 것이나 배우자를 찾는 경우가 그에 해당된다. 픽업에 비유하자면, 여성들이 S&R 가치를 통해 더 높은 가치를 지닌 남성을 본능적으로 선택하는 것이다.

통찰력(Clairvoyance) 통찰력이란 직관, 조절(Calibration), 그리고 사회적 지능이다. 실제 현장에서 시간을 들여 노력한 결과 통찰력을 기르면 상황 판단력이 향상되고, 더 나은 대응을 할 수 있으며 지식도 늘릴 수 있다. 심령술(Psychic Ability)과 같은 통찰력을 통해,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사람들의 목표를 알 수 있고 사회가 변화하는 징후도 읽어낼 수 있다. 머지않아 사회적 관계를 맺는데 있어서 혼란스러운 일은 전부 사라지고, 그 대신 모든 것이 당신에게 명백해 질 것이다.

반영(Mirror) 반영(反映)이란 서로가 서로를 비추게 되는 것, 즉 깊은 유대관계를 의미한다. 반영을 통해 상대는, 당신이 그녀가 실제로 어떤 사람인지 볼 수 있으며 있는 그대로 그녀를 인정하고 있다는 인상을 받는다. 이런 식으로 그녀와 신뢰감을 쌓아나가게 되면 그녀는 당신이 오랜 친구와 대화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갖게 되고 자신의 방어기제(Interruption machanism)를 발동시키지 않게 된다. 결국 ‘반영’은 당신과 상대방 사이에 “공유된 프레임(Shared Frame)”을 형성해서 서로 굉장한 유대감을 느끼도록 해준다.

마인드 컨트롤(Mind Control) 마인드 컨트롤이란 비너시안 아티스트에게 “제다이의 심리 트릭(Jedi’s Mind Trick)”과 같은 것이다. 우리는 과정에 따라 여러 전략 중에 세부 계획(Logistics)을 조종하기 위해서는 그룹 이론(Group Theory)을, 대화를 이끌기 위해서는 프레임 컨트롤(Frame Control)을, 사회적 압력(Social Pressure)을 적용하기 위해 위반 이론(Violation Theory)을, 승낙을 얻어내기 위해 정밀조절(Microcalibration)을 활용한다.

유령(Ghost) 유령이란 다른 사람들로부터 전해지는 바이브에 감정적으로 반응하지 않는 능력으로, 그들의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고 유령처럼 지나간다는 뜻이다. 이 능력을 통해 당신은 내부적으로 강해지고, 당면한 상황에 영향을 받지 않는 것 외에도 당신의 가치를 높이는 특정한 감정적 역량을 발산할 수 있다.

광채(Flame) 광채란 바이브(Vibe)를 통해 다른 사람의 감정을 자극하고, 그들로 하여금 “구매 분위기를 형성시켜(Pump their Buying Temperature)” 전체 그룹의 사회적 증거(Social Proof)를 증폭시킬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한다. 이것은 전달 방식(Delivery), 유머(Humor), 이야기(Story), 사운드 바이트(Sound Bites), 피코킹(Peacocking)과 다른 많은 전략을 사용해 이를 성취할 수 있다. 광채란 다름 아닌’당신이 가진 바이브의 힘’ 이다. 당신의 광채가 밝게 빛날 때, 사람들은 당신에게 주목하고 당신의 카리스마에 매료될 것이다.




















☞ 구입처 : http://www.imflife.com

내츄럴


내츄럴에 대한 소개

“다른 사람이 할 수 있는 어떠한 것이든, 당신도 해낼 수 있다.”

“픽업아티스트는 많은 여자를 유혹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을 유혹할 수 있는 사람을 의미한다.”

“픽업아티스트는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하는 어떠한 여자든 유혹해낼 수 있어야 한다.”

– 겜블러 –

The unnatural method to be natural. 내츄럴이 되기 위한 내츄럴하지 않은 방법, 유럽 최고의 픽업아티스트 “겜블러”의 메써드를 공개합니다.

누가 쓴 책인가?

러브 시스템즈와 함께 세계적으로 픽업의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 회사는 바로 유럽의 “PUA트레이닝”입니다. 이 회사의 대표인 Richard La Ruina(aka 겜블러)는 아담 라이언(09년 전세계 픽업아티스트 랭킹 1위)과 함께 유럽 최고의 픽업아티스트이며, 각종 픽업이론들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소화하였습니다. 그가 추구하는 방식은 ‘내츄럴’입니다. 픽업을 한다는 티를 내지 않고 모든 사회적 상호작용을 자연스럽게 리드합니다. 그는 One Shot One Kill 픽업을 추구하며, 거절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합니다.

 이 책의 장점은 무엇인가?

이 책에서 주목할만한 내용은 겜블러의 성장 과정이 담겨 있다는 것입니다. ‘The Evolution Of Natural(내츄럴의 진화)’이라는 제목으로 겜블러가 AFC에서부터 최고의 PUA로 거듭나기까지의 과정이 상세하게 서술되어 있으며, 따라서 우리는 이를 벤치마킹할 수 있습니다. 그가 어떻게 난관들을 헤쳐나갔는지, 어떤 순서로 픽업을 배웠는지 등을 살펴본다면 여러분의 픽업 실력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풍부한 사례와 팁, 노하우가 담겨 있습니다.

목차 및 구성

목차

머리글 vii

책의 올바른 사용법 ix

용어집 x

나의 이야기: 겁쟁이에서 영웅으로 1

이끌림의 과학 12

연인관계에서 발생하는 문제 – 남자 vs. 여자 13

사람이 사람을 만나는 가장 보편적인 방법 – 소셜써클 14

완전한 선택의 폭을 만드는 방법 – 최고 난이도를 요하는 기술:

콜드 어프로치 14

프리게임(Pre-Game) 17

첫인상 – 길을 개척하라 17

오픈 전 바디랭귀지: 긍정적으로 튀는 방법 18

첫 번째 미션 20

내츄럴의 진화: 2006년3월 21

영화배우를 모방하라: 최고들로부터 배우자 22

바디랭귀지 22

내츄럴의 진화: 2006년4월 24

패션 25

잘못된 피코킹 26

스테이트 컨트롤: 항상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법 26

두 번째 미션 28

내츄럴의 진화: 2006년5월 28

에너지 레벨과 관심의 유지 30

유혹의 세 얼굴 33

사교남, 편안남, 유혹자 33

세 번째 미션 36

심플하게 가자 37

콜드 어프로치 vs. 웜 어프로치 37

긍정적으로 눈에 띄는 법 37

억지로 관심을 끌어내기 37

IOI를 받은 후에 어프로치 하기 38

만남의 성공률을 극대화하는 법 – 모든 기회를 활용한다 38

가게를 장악하라 38

네 번째 미션 39

내츄럴의 진화: 2006년6월 40

다이렉트와 인다이렉트, 양쪽 모두를 사용하자 41

나의 방식 – 오픈에서 클로즈까지 43

유혹의 세 얼굴과 나의 방식 44

내츄럴의 진화: 2006년7월 44

처음 1분 46

프리오프너(PRE-OPENER)로서의 ‘잠시만요’가 갖는 위력 46

오픈과 트랜지션 47

내츄럴의 진화: 2006년7월~8월 47

오픈 50

인다이렉트 50

의견 오프너 54

다이렉트 오프너 56

상황별 오프너 56

다섯 번째 미션 57

내츄럴의 진화: 2006년9월 57

미드게임(Mid-Game) 60

내츄럴의 기술 – 오프너에서 훅 포인트, 훅 포인트에서 라포르까지 60

내츄럴의 진화: 2006년10월 67

여섯 번째 미션 69

훅 포인트와 IOI 69

라포르 70

라포르와 컴포트를 쌓아주는 질문들 70

내츄럴의 진화: 2006년11월 72

일곱 번째 미션 74

내츄럴의 진화: 2006년11월 75

격리 76

딥 라포르(Deep Rapport) 77

내츄럴의 진화: 2006년12월 80

키노 에스컬레이션 81

클로즈 85

넘버 클로즈 85

내츄럴의 진화: 2007년1월 87

키스 클로즈 92

당일 섹스 93

내츄럴의 진화: 2007년3월 96

첫 데이트 섹스 100

내츄럴의 진화: 2007년2월 101

데이 게임 105

고급기술 및 그 외의 기술 107

윙게임 107

에이모깅(AMOGing)과 무장해제 – 다른 남자들에 대한 대처법 108

라포르 파괴 109

도발 110

여덟 번째 미션 111

초 강력 섹슈얼 에스컬레이션 – 여자의 반응 정도를 감지하는 법 112

거부처리법과 남자친구 112

섹슈얼 스파이크 114

유혹의 NLP 115

콜드리딩 117

밀고 당기기 118

댄스플로어 게임 119

이너게임 121

스스로에 대해 성취감을 느끼고, 의욕적인 자세와

분명한 목적의식을 유지하는 방법: 픽업의 필수도구 121

자기긍정문 122

일반적인 프레임 123

대화 중의 마음가짐 124

연인관계에서의 마음가짐 125

이너게임의 법칙 126

시각화 기술 129

변화 공포증과 어프로치 앵자이어티를 극복하자 129

불편한 상황을 받아들이는 방법 131

책을 마무리하면서 133

크레디트 135

유용한 홈페이지 135

구성

신국판 사이즈, 300페이지

서문 및 내용 미리보기

한국판 서문

국내 픽업 아티스트 업계의 실정과 이 책에 대한 소개

 생면부지의 여성에게 말을 걸어 유혹을 하는 행위, 즉 ‘헌팅’이란 단어를 누구나 한번쯤 들어보았을 것이다. 이 헌팅이란 단어의 정확한 영어 단어는 ‘픽업(Pick-Up)’이다. 90년대 중반에 접어들면서, 미국에서는 픽업을 거의 예술적 수준으로 승화시킨 사람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기 시작했다.

 인터넷의 소규모 비공개 커뮤니티를 통해 모임을 갖기 시작한 이들은, 스스로를 ‘픽업아티스트(Pick-Up Arist)’라 자처했고, 여성을 유혹하는 과정을 진화심리학과 같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시각에서 분석하여, 자신들만의 용어와 은어를 만들고, 현실 세계에서의 수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하나의 완성된 방법론, 즉 ‘메써드(Method)’를 창조했다.

 자신만의 메써드를 창조한 픽업아티스트들은 클럽, 나이트, 길거리 등에서 일반 남성들이 꿈꾸는 수퍼모델급 여성들을 단 하룻밤만에 잠자리로 이끌 정도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유혹기술들을 선보인다.

 이러한 픽업아티스트들의 성공적인 기행담은 하나의 세계적인 트렌드가 되어 전세계의 남성들에게로 뻗어나가게 되는데, 유럽, 그리고 아시아를 넘어 결국 우리나라에까지 전파되었다.

 그 결과, 우리나라에서도 픽업아티스트 커뮤니티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유료로 픽업 이론과 기술을 가르쳐주는 업체들도 속속들이 생겨나게 되었다.

 그러나 해외 픽업 이론들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올바른 윤리관의 정립 없이 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려는 세력들에 의해 픽업아티스트의 의미는 퇴색되고 말았다.

 이러한 실정 속에서, ‘IMF(Impossible Mission Force)’는 다음과 같은 활동들을 통해 대한민국 1위의 픽업아티스트 커뮤니티로 거듭나게 된다.

1. 핵심적인 해외픽업이론들을 집대성하여 국내 실정에 알맞게 재구성

2. 기술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전달하면서도, 그것을 뒷받침하는 마인드를 강조

3. 자기계발 분야와의 연계로 시너지 효과 창출

4. 픽업아티스트라는 단어의 의미를 재정립

 IMF에서 추구하는 픽업아티스트의 의미는, ‘지구상에서 가장 복잡한 인간관계라고 할 수 있는 남녀관계를 풀어나갈 수 있는 지혜를 배움으로써 나머지 인간관계에 대한 문제를 해결해나갈 수 있는 힘과 자신만의 매력을 키워나가는 사람들’이다.

 즉, IMF에서는 단순히 여자를 유혹하기 위한 이론이나 기술을 배우는 것을 넘어, 자신의 고유한 매력을 극대화하여, 이상형과의 지속적이고 만족스러운 연애 라이프를 영위하면서도, 삶의 다른 영역들간의 균형을 꾀하며 매력적이고도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그 과정에서 IMF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해외 픽업 이론을 올바르게 이해하는데 일조하기 위해 첫 번째로 이 책을 대중들에게 내놓게 되었다. 이 책은 유럽 최고의 픽업아티스트인 ‘Richard La Ruina(커뮤니티에서는 ‘겜블러’라 불린다)’가 집필한 책으로써, 그가 가진 노하우와 방법론이 집약되어 있다. 그는 인위적인 느낌이 묻어나는 멘트나 기술들을 지양하고, 자연스럽고 미묘한 유혹 방식을 추구한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그의 방식은 세계 어디를 가도 효과를 발휘한다. 무엇보다도 이 책에서는 다음과 같은 2가지 장점들이 눈에 띤다.

1. 겜블러가 픽업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과정이 자세하게 나타나 있다.

2. 실전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기술들이 집약되어 있다.

 아무쪼록 이 책이 여러분의 고유한 매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 이단헌트

 서문

 내 직업은 남자들에게 여자와의 관계에 있어 발전하는 법을 가르치는 것이다. 현재 나는 PUATraining.com이라는 유럽 내에 동종 최대규모의 회사를 경영하고 있다. ‘PUA’는 ‘Pick-Up Artist’의 약자로, 여자를 만나 자신에게 빠져들게 하고, 유혹하는 기술을 가진 사람들을 칭하는 용어이다. 나는 유럽 최고의 유혹자이고 여성과의 관계에 있어 형편 없는 남자를 그가 원하는 모든 여자를 가질 수 있는 멋지고 자신감 넘치는 남자로 변신시키는 것이 나의 특기이다.

 이 책은 당신의 성공률을 최대화하고 여자와 의사소통 하는 각 단계에 있어 오금이 저리는 상황이 발생할 확률을 최소화하는 것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이 설명되어 있다. 여자를 다루는 법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처음 발견한 날은 나에게 있어 굉장한 날이었다. 평생 원하는 여자를 손에 넣을 수 없는 남자, 그것이 내게 주어진 운명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된 것이다. 이 종류의 지식은 집에 앉아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이 지식을 습득하는 과정을 사람들이 지켜보게 되는데, 이것은 당신에게 있어서 유리한 요소이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남들의 시선을 걱정하여 실천하지 않는 사이에 당신은 한 단계 앞서 나아갈 수 있으니까.

 나는 근 몇 년간 이 분야에 내 모든 것을 투자하였다. 처음에는 스스로를 발전시키는 것에, 그 후에는 다른 사람들이 내가 밟아온 과정과 같은 방법을 통해 발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에 전부를 투자한 것이다. 이 책에서 소개되는 모든 내용은 실제로 적용해보고 그 효과가 증명된 것들로, 각기 다른 연령대와 배경을 지닌 세계각지의 사람들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이 책을 처음 접하게 될 때에 자연스러운 반응은 그 내용이 한심한 남자들이나 패배자들만을 위한 것이며, 제대로 된 남자들에게는 불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하지만 잠시 생각해보자. 당신이 아는 남자 중 몇 명이나 마음에 드는 여자의 대부분을 손에 넣을 실력이 있는가? 그리고 어떤 상황에서든 그것을 실현해 내는 능력이 있는가?

 여자에 대한 욕구는 남자의 성정체성, 그 중심부에 있는 영역이다. 그리고 이 영역이 노력을 통해 개선될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하는 것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여기서 좋은 소식을 하나 전달하고자 한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점을 인정할 정도로 겸손하고 또 개선을 위해 시간을 투자할 수 있다면 ‘나는 더 이상 배울 것이 아무것도 없어’라고 생각하는 거만한 남자들을 단시간에 능가할 수 있을 것이다.

 픽업이라는 분야는 새로운 학문이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람들은 다양한 학습기술을 개발해 왔다. 간단한 예로, 피아노 교습을 받거나 운전을 배우는 것 등이 그러하다. 이러한 분야간의 공통점은 각 분야의 실력자들이 당신도 그들처럼 될 수 있도록 가르친다는 것이다. 이러한 사람들은 자신의 분야를 가르치는 방법을 숙달하고 있고 학생들이 어떠한 과정을 통해 자신의 지식을 배우는지 또한 알고 있다. 이 분야, 즉 이성관계도 별반 다를 게 없다. 다만, 몇몇 남자들이 선천적으로 가지고 있는 재능을 배우는 것이 가능하고, 또 이러한 방법을 가르칠 수 있다는 것을 사람들이 깨달을 때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을 뿐이다.

 이러한 깨달음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 이유는, 선천적으로 여자를 유혹하는 기술을 가진 남자들의 대부분이 자신의 방법을 타인에게 설명하는 법을 몰랐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여자를 유혹하는 것에 대해 여자들 본인에게 자문을 구하는 것은? 미안하지만 그녀들 또한 좋은 조언을 주지 못한다. “그냥 웃기면 돼” 또는 “자신감 있게 행동해” 등은 별다른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적어도 나는 그러한 조언을 듣고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수 없었다).

 내가 당신에게 보장할 수 있는 것은 이 책을 읽어가며 배우는 내용을 실제로 적용해보면 반드시 이성관계에 있어 발전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책은 통계자료를 수집하거나, 기타 학술자료를 참고하거나, 전화 설문조사 등을 통해 만들어진 책이 아니기 때문에 과학적인 교과서라고는 할 수 없다. 이 책의 모든 내용은 나의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이며 인간 간의 교류에 있어 최적의 실험실인 ‘현실’에서 시험되었다. 실험장소는 바로 런던의 커피숍, 길거리, 바 및 클럽 등이다. 인간간의 교류는 가만히 앉아 공부한다고 배울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유혹의 기술 및 이론 등은 실제상황에서 실제 여자들과 대화를 해보지 않고서는 가르칠 수 없는 것이다. 다음 장부터 소개될 내용은 당신에게 성과를 안겨줄 것이다. 이 새로운 지식의 도움으로 당신은 자신의 과거 인간관계 및 교류를 되돌아보며 어떻게 하면 보다 성공적일 수 있었는지를 느끼게 될 것이다.

– Richard La Ruina (aka Gambler)




















겜블러의 필드레포트

(번역 : 이단헌트)

Yeah! From 3 weeks ago!

I went to a posh club in London (24), was a good night, 3 k-closes with HBs. I got a 15 second k-close from using my “special move” as detailed above. I was in a great state – on fire – everything was working for me I COULDN’T get blown out if I wanted to, this happens sometimes. I didn’t extract any girls, nothing I was too bothered about. I was walking home, it was raining so I put my leather jacket under my top and it looked like I was pregnant.

런던에 있는 멋진 클럽에 가서 좋은 밤을 보냈다. 세 명의 HB와 키스를 했다. 위에서 언급한 바 있는 “스페셜 무브”를 이용하여 15초만에 키스를 이끌어냈다. 나는 자신만만하고 흥분에 차 있었고 모든 것은 나를 위한듯 했다. 내가 원하지 않는 한 퇴짜를 맞을 일이 없었다. 이런 경험은 종종 일어난다. 집에 오는 길에 비가 내려서 나는 자캣을 상의 안에 넣었고 그것은 나를 임산부처럼 보이게 했다.

I was walking with a friend. We were chatting when he gasped and pointed out a girl hiding from the rain under a shelter. She was a 9 in my book and the hottest girl I’d seen in 2006 with maybe 1 other girl on the same level as her. 6″ tall with heels, blonde, thin, beautiful face, perfect skin, great smile, greeny blue eyes. Stunning.

나는 친구와 함께 걸으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친구가 헐떡거리며 처마 밑에서 비를 피하고 있는 여자를 가리켰다. 그녀는 HB 9였고 내가 2006년에 본 여자를 통틀어 최고였다. 그녀는 힐을 신어서 그런지 키가 183정도였으며, 금발에 날씬하고 아름다운 얼굴, 완벽한 피부, 근사한 미소, 그리고 초록빛의 푸른 눈을 가지고 있었다. 정말 아찔했다.

I told him to go in, he went in and choked, shook his head and came back. He couldn’t do it.

나는 친구에게 가보라고 했는데 친구가 가더니 숨이 막혀서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면서 다시 돌아왔다. 그에겐 불가능했다.

I went and stood 2 meters away, mirrored her facial expression, she looked at my belly as if to say “huh?” and I rubbed it and mouthed “my baby”. She smiled. I looked at the floor next to her as if to say “there isn’t space next to you” and she took step back to let me in. I went and stood next to her right in her face. I asked what her name is. I was in seduction mode already. I went in to kiss her after 15 seconds but she turned her face so I kissed her on her cheek and neck. I do this if they turn their face. I asked where she was going and she told me so I said “I’ll walk you” and took her hand and lead her down the road.

내가 가서 2미터쯤 떨어져서 그녀의 표정을 따라하고(미러링), 그녀는 나의 배를 보더니 “허?” 하는듯했다. 나는 배를 문지르며 “내 아이에요” 라고 말했다. 그녀가 웃었다. 나는 그녀의 옆자리를 쳐다보며 “거기 설 자리가 없군요” 라고 말하는듯한 신호를 보냈다. 그러자 그녀가 내가 설 수 있도록 자리를 비켜주었다. 나는 그녀의 옆에 얼굴을 맞대고 섰다. 그녀의 이름이 뭔지 물었다. 나는 이미 시덕션 모드가 되어있었다(유혹을 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나는 15초 뒤에 그녀에게 키스를 시도했고 그녀는 고개를 돌렸다. 그래서 그녀의 뺨과 목에 키스를 했다. 나는 내가 키스하려고 할 때 여자들이 고개를 돌리면 이와 같은 방법을 쓴다. 나는 그녀에게 어디 가느냐고 물었고 그녀는 대답했다. 그래서 나는 “우리 함께 걷죠” 라고 말하고 그녀의 손을 잡고 길을 인도했다.

I said “let’s go for another drink” she agreed and I lead her to my house. She objected when she realized we weren’t going to a bar and said “Russian girls are not so easy!” I said “I know, I love Russian girls, and you are special” in a sincere way (I did mean it too). She then started walking again and I got her to my room. I had no outcome dependency at this point, I had a take-it-or-leave-it attitude which she must have picked up on.

나는 그녀에게 “우리 또 한잔하러 가죠” 라고 제안했고 그녀는 승낙했다. 나는 그녀를 나의 집으로 이끌었다. 그녀는 내가 그녀를 집으로 데려간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거절을 하며 말했다. “러시아 여자들은 그렇게 쉽지 않아요” 그러자 내가 말했다. “알아요, 난 러시아 여자들을 좋아해요. 그리고 당신은 특별하죠” 라며 진실된 어조로 말했다(정말 진심이었다). 그러자 그녀는  계속 걸었고 마침내 그녀를 나의 방으로 데려왔다. 나는 이 때 결과에 집착하지 않았으며 “되면 되고 아니면 말고” 라는 식의 태도를 취했다. 아마 그녀는 나의 이런 태도를 감지했음에 틀림없다.

I got her in my room, she sat down, I put music on, she didn’t want wine. I said come here, she said “why” and didn’t stand up so I pulled her up, started kissing her, tripped her up onto the bed. Escalated with no LMR at all and had the best f-close ever. She was stunning, I wouldn’t change her thing. Plus it was all natural. No fake tan, died hair, tons of make-up, fake boobs. She was a diamond. Anyway, it took 15 minutes to get to my house, 5 minutes to get her into bed, and she was a NINE so it was amazing for me.

나는 그녀를 나의 방에 데리고 왔고 그녀는 앉았다. 음악을 틀었는데 그녀는 와인을 마시려고 하지 않았다. 나는 이쪽으로 오라고 말했고 그녀는 왜 가야되냐고 말하며 일어서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끌어당겨서 키스를 하고 침대에 자빠뜨렸다. LMR 전혀 없이 끝까지 키노를 나갔다. 그건 지금까지 있었던 최고의 F-CLOSE 였다. 그녀는 정말 끝내줬다. 그녀는 더이상 손댈 곳이 없었다. 모든 것이 자연산이었다. 태닝된 피부도 아니었고, 머릿결도 생기있었으며, 노메이크업이었고, 자연산 가슴이었다. 그녀는 하나의 다이아몬드와도 같았다. 어쨌든, 집으로 데려오는데 15분이 걸렸고 5분만에 침대로 이끌었으며 그녀는 9점이었고 그래서 나에겐 놀라운 경험이었다.

The PU skill? Nothing verbal, nothing I can describe too well. It was the state I was in + the confidence in the approach + the sexual vibe + the indifference and coolness about taking her home. I really didn’t feel desperate or outcome dependent.

픽업스킬? 말에 의한 것이 아니었으며 자세히 설명할 순 없을거같다. 그것은 나의 심리적 상태와 접근할 때의 자신감, 섹슈얼한 바이브(사람 또는 사물에서 느껴지는 정신적 전파를 의미), 결과에 집착하지 않는 자세, 그리고 바로 집으로 데려오는 쿨함. 나는 정말로 절박하지 않았고 결과에 의존하지 않았다.

She went to Russia for the holidays so need to call her again now because she’ll be back. But one thing is for sure, in London, it will be MONTHS before I even see anything as good. 

 

 

 

☞ 구입처 : http://www.imflife.com

매직 불릿


세계 최고의 언론들에 대서특필된 러브 시스템즈(Love Systems)

해외의 저명한 채널 “Dr. Phil Show”에 소개된 픽업아티스트 Savoy & Braddock

(필 맥그로 박사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심리학자이며, 닥터필쇼는 “오프라 윈프리 쇼” 다음으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TV쇼이다)

매직 불릿(Magic Bullets)에 대한 소개

IMF와 Love Systems의 독점계약으로, 전세계 픽업아티스트의 필독서로 꼽히는 매직불릿2.0의 한글판을 이제 IMF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누가 쓴 책인가?

매직 불릿은 전세계 No.1 픽업/데이트코칭 회사인 “러브 시스템즈(Love Systems)”의 가장 대표적인 서적이며, 30명이 넘는 강사들(전세계 픽업아티스트 랭킹 10위 안에 드는 Cajun 등)의 핵심적인 노하우가 집약된 책입니다. 또한 러브 시스템즈의 강사들 뿐만 아니라 다이렉트 게임의 선구자로 알려진 Badboy, 스피드 시덕션의 1인자 Brad P(세계 1위) 등 다른 저명한 픽업아티스트들의 노하우도 함께 담겨 있습니다.

 이 책의 장점은 무엇인가?

매직 불릿의 저자인 Savoy는 워튼 비즈니스 스쿨(아이비리그 중 하나인 펜실페이니아 대학 소속이며, 비즈니스 스쿨로는 하버드 대학보다 인지도가 높음) 출신의 다국적 사업가입니다. 비즈니스맨이 저술한 책답게 문체가 간결하고 깔끔하며 이해하기 쉽고, 그때그때 필요한 실용적인 내용들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심리학, 컴포트, 시덕션, 폰게임, 스토리텔링 등을 제대로 배울 수 있습니다. 기본 이론을 익히기에 더없이 좋은 책이며, 숙련자들 또한 자신의 지식을 정리하고 보다 체계적인 픽업 실력을 갖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93(약 11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책입니다.

저자 : 닉 사보이(Nick Savoy)

닉(Nick)은 세계 최대 연애/데이트코치/픽업아티스트 회사인 러브 시스템즈(Love Systems)의 강사이자, CEO다.

그는 세계 최고의 경영대학원인 워튼 스쿨(Wharton School)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MBA)를 취득하였고, 몬트리올의 McGill 대학(캐나다 최고의 명문대학)에서 역사학을 전공하여 우등졸업하였다.

그는 모험과 도전을 사랑한다. 그는 수년간 세계일주를 하였으며, 유럽과 중동, 그리고 남아프리카에서 국제적인 사업을 이끌었다.

그는 생계와 여행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터키를 횡단하는 모험을 하였으며, 유럽에서 가장 촉망 받는 저비용 항공사 스카이 유럽(Sky Europe)으로 슬로바키아의 재정을 호전시키는 결과를 낳았다.

러브 시스템즈는 그가 30세 이전에 시작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중 하나다. 그는 또한 포츈지의 500여개의 기업을 상대로 기업 전략에 대해 자문을 하고 있다.

역자 : 이든 리(Ethan Lee)

국내 최대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업체인 IMFGLC의 대표이자, CEO. 아름다운 여성과 멋진 경치, 그리고 색다른 문화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주저 없이 모험을 감행하는 그는, 식을 줄 모르는 열정과 지치지 않는 삶에 대한 탐구 정신, 그러면서도 삶의 균형을 유지, 발전시켜나가는 능력과, 20대 중반의 젊은 나이에 관련 분야 전세계의 모든 최고 수준의 명망 있는 업체들과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러브 콜을 받고, 윈-윈(Win-Win)에 기반한 체계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할 정도의 사회성과 사업 수완을 발휘하였다.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진정한 표준(Authentic Standards)”을 제시하고, 수년간 대한민국을 비롯한 전세계의 필드에서 몸소 실천을 통해 보여준 그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분야를 맨 손으로 개척하고, 4년 만에 업계 최대 규모인 10만명이라는 압도적인 회원수와, 수만명에 달하는 최다 교재 구독자, 그리고 수천명에 달하는 최다 강의 수강생이라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믿기 힘들 정도의 성과를 달성하였다. 그는 아무리 찌질한 사람이라도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마법사(Wizard)라는 별명으로, 현재 다양한 언론매체들로부터 수많은 출연제의와 인터뷰제의를 받고 있다.

목차

도입부(Introduction)

I. 서문

II. 들어가기

– 악마의 대변인

– 방법론들

III. 감사의 말

IV. VAH/미스터리메서드 독자님들께 드리는 말씀

– 매직 불릿에는…

– 전반적인 철학의 변화:

– 기본적인 기술들을 상세하게 다루고 있는 부분들

파트 I. 기초(Foundations)

1. 이 책의 활용 방법

2. 오늘 밤 당장 활용할 수 있는 간단한 시스템

– 처음 도착했을 때

– 감정적 진행 모델

– 만남

– 전환

– 매력

– 자격부여

– 편안함

– 유혹

– 그녀의 번호를 얻는 것

– 나가기 전

– 기억해야 둬야 할 일반적인 규칙들

3. 여성의 심리

– 기본적인 심리학

– 진화 생물학에 대한 간단한 소개

– 오늘날의 진화생물학

– 여자들의 진화생물학

– 기초

– 속성

– 일치

파트 II. 감정적 진행 모델

(Emotional Progression Model)

4. 모델에 대한 개관

– 감정과 성적인 행동

– 감정적인 방아쇠들

– 전체적인 모델

– 고찰

– 감정적인 관성

5. 접근(Approaching)

– 접근이란 무엇인가?

– 오프너의 종류

– 기능적 오프너들

– 의견 오프너들

– 상황적 오프너들

– 오프너 없음

– 심사 오프너들

– 직접적인 오프너들

– 접근의 비언어적 요소

– 접근에 대한 두려움

6. 전환(Transitioning)

– 모델 내에서 전환의 위치

– 내용 전환

– 관찰적인 전환

– 관용구적인 전환

– 전환 없음

7. 호감(Attraction)

– 모델 내에서 호감의 위치

– 여자의 가치

– 남자의 가치

– 자격박탈

– DHV하는 법

– 특징별 DHV들

– 호감의 신호

8. 자격부여(Qualification)

– 모델 내에서 자격부여의 위치

– 왜 자격을 부여하는가?

– 매력적인 특징들을 찾아내기(외모 이외에)

– 여자가 자격을 얻도록 도와주기

– 여자에게 보상하기

9. 편안함(Comfort)

– 편안함이란 무엇인가?

– 기본적인 편안함 목록

– 첫 만남에서의 편안함과 그룹 역학

– 고립의 대안들

– 빠른 편안함

– 획기적인 편안함

– 호감과 자격부여의 유지

10. 유혹(Seduction)

– 모델 내에서 유혹의 위치

– 왜 여자들은 (때로) 섹스에 저항하는가

– 페이스 조절

– 상태중지#1(여자를 집에 데려오기)

– 상태중지#2(여자를 침실로 데려가기)

– 상태중지#3(옷을 벗기기)

– 상태중지#4(콘돔)

– 상태중지#5(삽입)

– 병참학

– 흥분

– 주의할 점

파트 III. 상황별 적용(Context)

11. 직접적인 게임(Direct Game)

12 사회생활(Social Circle)

– 사회생활이란 무엇인가?

– 사회생활 – 장점

– 사회생활 – 단점

– 사회생활 – 위험

– 사회생활 – 전략

– 직장 로맨스의 예

13. 데이게임(Day Game)

– 장점

– 단점

– 장소와 전략

– 초보 미션

14. 스트립 클럽(Strip Clubs)

파트 IV. 기술(Skills)

15. 육체적 진도(Physical Progression)

– 신체적인 접촉의 일반적인 규칙

– 사교적인 신체 접촉

– 개인적인 신체 접촉

16. 데이트(Dates)

– 좋은 데이트, 나쁜 데이트

– 좋은 데이트의 예들

– 데이트할 때는

– 키스와 성적인 접근

– 데이트의 비용 문제

17. 스토리텔링(Storytelling)

– 스토리텔링이란 무엇인가?

– 낚시 문장

– 흐름

– 각인된 정보

– 여지 남기기

– 입력의 기회

– 결론

– 전달

18. 비언어적 의사소통(Non-verbal Communication)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란 무엇인가?

– 목소리 톤

– 바디 랭귀지

19. 키스하기(Kissing)

– 키스의 의미

– 성적인 매력

– 키스와 성적인 긴장감

– 성적인 긴장감의 재확립

– 척도로서의 키스

– 키스를 이끌어내는 방법

20. 패션 & 그루밍(Fashion & Grooming)

– 멋있어지기

– 여러분의 정체성을 전달하기

– 전체적인 옷차림

– 신발과 부츠

– 바지

– 셔츠

– 액세서리

– 그루밍

21. 윙(Winging)

22. 폰 게임(Phone Game)

– 폰 게임의 목표

– 전화번호 받는 법

– 계획 세우기: 남자들 vs 여자들

– 폰 게임: 초반

– 음성 메시지

– 폰 게임: 중반

– 폰 게임: 후반

– 여자가 다시 전화하지 않는다면

– 바람 맞추기

부록(Appendix)

23. 용어사전(Glossary)

24. 추가적인 자료(Resources)

1. 워크숍과 트레이닝

2. 고급 자료

3. 루틴들

4. 최신 정보 업데이트

25. 리뷰와 추천글(Reviews & Testimonials)

도입부

I. 서문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은 타코를 드시는군요…”

이것은 Mystery Method 부트캠프의 In-field portion(필드 실습 부분)에서 내가 들은 Savoy가 처음으로 한 말이다. 그때까지 나는… 회의적으로 확신이 없었다. 세미나의 첫 날 동안 나는 그것이 굉장하게 들린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것이 진정 굉장한 것인지 아닌지 궁금했다. Savoy가 여러 명의 여자들에게 이런 이상한 말을 던지며 접근해서 즉각적으로 관심을 끌어 오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매력적인 여자 한 명을 유혹해냈다. 이 광경은 내가 이 남자로부터 배워야 할 것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해주기에 충분했다.

그 후에 나는 여전히 대학생이었지만, 인턴이 되었다. 그리고 사무실은 Savoy의 거실이었다. 되돌아보면 단지 Misschievous, Savoy 그리고 나뿐이었다. 우리는 인도 음식을 먹으러 다녔고, 함께 활동해나갔으며 그리고 왜 그가 그렇게 멍청하게도 필라델피아 이글스(역주: 미국의 프로 미식축구팀)를 좋아했는지에 대해서 논쟁했다. 나는 또한 Neil Strauss나 다른 많은 세계적인 훌륭한 PUA들을 만났다. 나는 그 자리에 있을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

그리고 나는 Savoy가 할 수 있는 것들을 직접 보았고, 내가 출근할 때, 아침에 그의 집에서 매번 다른 여자가(때로는 두 명) 나오는 것을 ‘많이’ 보았다.

마음속으로 나에 대한 더 큰 가능성이 있다고 결정하기 시작했다. 난 프로그램 이후에 여자들과 잘 지낼 수 있었다. 그러나 내가 이 삶의 방식을 완전히 성취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다. Savoy는 나를 그의 윙으로 데리고 다니면서 어떻게 작업을 해야 하는지를 보여주었다. 그는 놀라운 자원이자 선생이었다. 그는 심지어 보드 게임에 있어서도 내게 좋은 본보기가 되었다. – 축구를 잘 모르는 Newfoundland 출신의 촌뜨기처럼 행동하는 것은 굉장한, 지속적으로 잘 먹히는 게임이었고, 그것은 점점 드러났던 것이다. 그의 도움과 함께 나는 내가 꿈꾸던 생활 속에서 살기 시작했다. 또한 다양한 여자들이 아침에 내 집에서 나오게 되기 시작했다.

우리 회사는 우리 세 명에서 4명, 5명까지 늘어났고 LA로 이전했다. Savoy가 우리를 분야에서 선도적인 Cold-approach dating company로 변화시키는 것을, 나는 직접 보았다. 나는 세계 각지의 리포터가 연락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Savoy가 계획한 그 날부터 줄곧 계획대로 회사가 정확하게 성장하는 것을 보았다. 우리는 수천 명의 학생들을 가르치고, 수만 명의 삶을 바꾸었다. 그 과정에서, 최상의 남자들이 Love Systems의 일원이 되었다. 이 모든 시간을 통해서, Savoy는 지금까지의 나의 멘토와 친구들 중 최고의 한사람이었다. 그를 보스로써, 그리고 오늘까지도 여전히 내가 데이트 조언을 구하는 친구로서 사귈 수 있었기 때문에, 나는 내 자신을 행운아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읽으려는 이 책은, 이 책을 읽는 것만으로 하룻밤 사이에 당신을 완전히 바꾸어주는 마법의 총알(역주:Magic Bullet이란 박테리아, 바이러스, 암세포만을 파괴하는 약제 또는 복잡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의 의미로 쓰이는 말이다)같은 것이 아니다. 이 책의 제목(Magic Bullets)은 반어적으로 의도되었다. 그러나 그것이 하게 될 것은 힘든 작업, 헌신, 당신이 읽어서 알게 될 지혜의 적용, 이것들의 결합을 통해서 당신에게 당신이 있기를 원하는 곳으로 도달하게 해줄 지도와 기술들을 제공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지면에 있는 것들을 실천으로 옮기게 된다면, 당신은 당신이 꿈꾸던 관계들과 삶의 방식을 얻게 될 것이다.

솔직히 나는 더 나은 가르침을 줄만한 누군가를 생각할 수 없다. 내 명성을 아는 여러분들에게는, 이 책 안의 지식은 나를 오늘날의 내가 있는 곳으로 이끌어준 길이었다. 배울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완전한 효과를 보기 위해서 당신은 이 책을 여러 번 읽어야 한다.

만약 매력적으로 관계를 잘 구축하고 유지하는, 여자와 더 잘 될 수 있는 어떤 “마법적인” 방법이 있다면, 그것은 이 지면에 포함되어 있다… 그래서 이런 관점에서, 그것은 마법의 총알에 가장 가깝다. 읽어서 자기 것으로 만들어라. 그리고 헌신적이며 열정적으로 적용해라. 나는 여러분 모두가, 부유해지고 이 책에 포함되어 있는 통찰력을 지니도록 여러분 스스로를 변화시키면서, 성취하기로 마음먹은 목표에 도달하기를 바란다.

SINNcerely,

Sinn

Jon (Sinn)

II. 들어가기

매직 불릿이란 반어적인 제목이다. 한 방에 꿈속의 여인을 얻게 해주는 마법의 총알 따위는 없다는 것이야말로 이 책의 주된 테마이기 때문이다. 한 가지, 아니 설사 열 가지의 어떤 일들을 한다고 해서 하루아침에 여러분의 모든 가능성이 실현되지는 않는다. 세상이 그렇게 쉽지는 않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 책과 러브 시스템즈에서 제공하는 다른 교재들을 열심히 공부한다면, 꼭 불가능한 일도 아니다.

나는 수년간 남자들에게 여자에 대한 작업 방법을 가르쳐 왔다. 2004년부터 나는 이 분야에서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미스터리 메서드 주식회사의 대표였고, 그 후 그 회사에서 가장 우수한 강사들과 함께 러브 시스템즈를 설립했다. 나는 신(Sinn), 더 돈(The Don), 미스터리, 텐마그넷, 배드보이, 케이준, 브래드독, 코르테즈, 셰리프, 미스터 엠(Mr. M), 브래드 P와 같은 이름을 쓰는 이 방면의 다른 대가(大家)들과도 밀접한 관계를 맺으며 일해 왔다. (이 분야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명을 사용한다.) 나는 타일러 D의 수업을 참관했고, 스타일(과거에 닐 스트라우스라는 이름으로 알려졌던)과 여러 차례 어울리기도 했다.

이런 친구들은 한 명 한 명이 모두 대가라고 할 수 있으며, 수준 높은 여자들을 차지할 수 있는 작업의 방법론을 개발해냈다.

하지만 그런 방법론이 그들이 가진 전부는 아니다. 이 친구들 중 누구도 하루아침에 성공을 거둔 경우는 없다. (물론 나도 마찬가지다.) 그들 중 대부분은 다음과 같은 여섯 가지의 공통점(“기본”)을 지니고 있다.

1. 그들 대부분이 수개월 혹은 수년을 들여 의식적인 자기 개발 과정을 거쳤다.

2. 그들 모두는 여성의 심리를 공부하고 이해해야 했다. 보통 처음에는 책을 통해 여성 심리를 배웠으며, 그런 다음에는 “필드”에서, 즉 직접 여자들을 상대하면서 익혀 나갔다.

3. 그들 모두는 사회적인 행동을 인지하고 그 패턴을 예측하기 위해 사회성(사회적 직관)을 개발해야 했다.

4. 그들 모두는 여자들에게 매력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개발했다.

5. 그들 모두는 자신들의 방법론이 통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유머, 스토리텔링, 키스하는 법과 같은 기술들을 개발했다.

6. 그들 모두가 많은 데이트를 했으며(꼭 그것을 데이트라고 부르지는 않더라도), 데이트를 유리하게 이끄는 법을 알고 있다.

여기에 숨겨진 비밀이 한 가지 있다…

여러분의 기본이 충실하다면, 어떤 합리적인 방법론을 사용해도 통할 수 있다. 더 돈이 브래드 P의 방법론을 사용해서 멋진 결과를 얻어낼 수도 있고, 스타일이 미스터리의 방법론을 사용한다고 해도 마찬가지다. 나 역시 나 자신의 방법론을 만들어내기 전에 몇 가지 다른 방법론들을 사용해본 적이 있다.

여자들을 유혹하기 위한 방법론은 농구 경기의 작전과도 같다. 어떤 팀은 슛을 많이 하는가 하면, 어떤 팀은 패스에 더 치중하고 득점 기회를 기다린다. 또 어떤 팀은 방어로의 전환이 빠르고, 공격적인 리바운드를 하는 팀도 있다. 하지만 기본기(농구의 경우에는 슛, 달리기, 드리블 같은 것들)가 충실한 선수들이라면, 어떤 합리적인 작전을 사용해도 통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데이트의 기본을 갖추고 있다면, 여러 가지 다른 방법론들이 통할 수 있다. 물론, 어떤 방법론은 다른 것들보다 여러분에게 조금 더 잘 맞을 수도 있다. 마치 체격이 좋은 선수들로 이루어진 농구 팀이 작지만 빠른 팀보다 좀 더 피지컬한 측면에 중점을 둔 작전을 사용하는 것처럼 말이다. 배드보이가 나의 방법론을 사용하지 앉는 이유는 자기 자신의 것이 좀 더 잘 맞기 때문이다. 하지만 만약에 필요하다면, 그리고 연습할 만한 시간과 동기만 있다면, 그는 나의 방법론 뿐 아니라 다른 누구의 것이라도 사용해서 아름다운 여자들을 유혹할 수 있다.

물론,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가지고도 통하지 않는 농구 경기의 작전도 있을 수 있다. 2004년의 미국 국가대표팀이 그 완벽한 예라고 할 수 있다. 데이트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다. 내가 최근에 읽었던 어떤 책의 저자는, 레스토랑에 앉아있는 여자에게 다음과 같은 말로 접근하라고 이야기한다. “당신처럼 아름다운 여자 분은 아름다운 저녁을 보내야만 하죠. 제가 합석해도 괜찮을까요?” 기본기가 아무리 충실하더라도 그런 수작은 통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의 기본기가 정말로 충실하다면, 여러분의 사회적 직관과 여성 심리에 대한 이해가 애당초 그런 멍청한 짓을 저지르지 않도록 막아줄 것이다. 우리는 챕터 3에서 여성의 심리를 다루고 있으며, 여덟 가지 핵심적인 호감 스위치들 중 하나인 사회적 직관에 대한 것은 챕터 7에 나와 있다.

악마의 대변인

잠시 악마의 대변인 노릇을 해보겠다. 만약 기본이 그렇게 중요하다는 말이 사실이라면, 과연 데이트의 방법론을 배운다고 해서 즉시 보다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

제대로 된 작전을 가진 농구 팀이 아무런 작전도 없는 농구 팀을 이기는 것과 마찬가지로, 적당한 데이트 방법론을 배운 남자라면 어쨌거나 그 전보다는 더 잘해낼 것이다. 종종, 그런 남자는 스스로 “비밀”을 깨달았으며, 여자들에게 통하는 마법의 총알을 얻었다고 믿는 경우가 있다. 이런 믿음은 자신감을 부여하기 때문에, 실제로 도움 되는 측면도 있다. 하지만 언젠가는 기본을 소홀히 한 대가를 치르게 마련이다. 나와 내 동료들은 다년간 이 분야에 종사해 왔지만, 기본을 제대로 다지지 않은 남자가 여자들에 대하여 진정한 성공을 거두는 일을 목격한 적은 단 한 번도 없다.

하지만 훌륭한 악마의 대변인이라면 여기서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어째서, 만약 위에서 한 말이 모두 사실이라면, 그토록 많은 사람들이 데이트의 방법론에 집착하는지 알고 싶어 할 것이다.

그들은 ‘진리는 하나다’라는 오류에 빠져있기 때문이다. 즉, 한 명의 구루(guru)를 선택해서 그의 방법론을 따르고, 거기에 집중하며, 다른 것은 모두 무시해야 한다는 생각 말이다.

진리가 하나라는 생각은 매력적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인간의, 특히 남자들의 심리 패턴에 잘 들어맞기 때문이다. 남자들은 천성적으로 그렇게 믿고 싶어 한다. 어떤 구루가 여러분에게 여자와 데이트하기 위해 해야 할 열 가지를 일러줬다고 치자. 글쎄, 확실히 여러분이 상대하는 여자의 복잡한 속내를 알아내려고 애쓰는 것보다는 간단한 일이다. 그리고 구루가 사용하는 방법론이니까, 틀림없이 훌륭하지 않겠는가? 또 대부분의 남자들은 모르는 어떤 비밀을 알고 있다는 생각에 스스로가 강력하게 느껴질 것이다. 진리는 하나라는 생각이 위험한 이유는, 그런 신념에 어긋나지 않는 방식으로는 실패를 설명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다음과 같은 예를 한 번 생각해 보자.

구루가 말해준 열 가지를 모두 했는데도 여자를 얻지 못했다면? 아직 그 열 가지에 숙달되지 못했다는 뜻이므로, 더 연습할 수밖에 없다.

열 가지 중 하나 때문에 여자를 놓쳤다. 하지만 다른 세 가지는 통하는 것처럼 보였다. 좋았어! 이제 세 가지는 익혔으니, 나머지 하나만 연습하면 된다.

여러분의 친구가 구루는 가르쳐 주거나 조언하지 않았던 행동으로 여자를 유혹하는 데 성공했다면? 무시하라. 여러분은 구루의

방법론을 배우고 있기 때문에 그 친구보다 훨씬 더 매력적인 여자들, 여러분의 구루가 만나는 그런 여자들과 데이트할 수 있다.

진리는 하나라는 오류가 존재하는 이유는 전달하기가 수월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열 가지 일을 하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하기는 쉽다. 나는 한 문단으로도 그렇게 할 수 있다. 내가 이 책에서 하는 것처럼, 여러 가지 가설과 예외를 설명하는 일은 훨씬 어렵다. 모호성을 용인하지 않는 사상은 오도될 경우 엄청난 피해를 가져온다. 파시즘, 근본주의, 공산주의 모두 진리는 하나라는 오류의 예라고 할 수 있다. 그렇지만, 데이트학에 있어서는 물리학과 같은 절대적인 법칙이 성립할 수 없다. 그런 법칙이 존재한다는 생각이 아무리 매혹적일지라도 말이다.

방법론들

자, 그렇다면 이 책에서는 대체 왜 방법론을 다루고 있을까?

첫 번째로, 원리를 체계적으로 구성하면 편리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대화를 시작하는 법에 대한 내용(챕터 5: 오프닝)과 그 다음에 해야 할 일들에 대한 내용(챕터 6: 전환)은 별개의 장으로 구분하는 편이 낫다. 감정적인 진행 모델(우리의 방법론)에 대한 설명이, 우리가 우연찮게 사용하게 된 체계나 각 장의 제목과는 별 관련이 없어 보일지라도 말이다.

게다가 여러분 자신만의 것이든 다른 누구의 것이든 방법론은 필요하다. 그리고 어떤 방법들은 분명히 통하지 않는다. 따라서 여러분이 나의 방법론에 따른다면, 적어도 레스토랑에 앉아 있는 여자들에게 다가가 느끼한 멘트로 합석을 시도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유명한 데이트 구루의 방법론이라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특수한 경우가 있다. 예를 들어,

특정한 타입의 남자들이 사용할 경우에만 통한다거나(나이, 외모, 성격 등에서)

특정한 타입의 여자들에게만 통한다거나

특정한 상황에서만 통한다거나 하는 경우다.

우리가 러브 시스템즈에서 가르치는, 또 이 책에서 설명하는 방법론은 보다 유연할 뿐 아니라 보다 특수하다. 폭넓은 남자들이 폭넓은 여자들에게 폭넓은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연하며, 구체적인 상황의 종류, 여자들의 타입, 관계의 결과별로 상세하게 파고든다는 점에서 특수하다. 나는 여러분이 영리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는 어떤 구루의 것이 아니라, 여러분 자신에게 잘 맞는 데이트 방법론을 가지기를 바란다.

이 책에 나온 방법론들이 전적으로 내 머리 속에서 만들어진 것은 아니다. 만약 그렇다면 무책임한 짓일 것이다. 내가 전적으로 나 자신의 경험만 가지고 방법론을 개발했다면, 다양한 남자들이 다양한 여자들을 상대로 다양한 상황에서 그것을 사용하는 모습을 확인하지 못했다면, 이 책을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통한다고 장담할 수 없을 것이다. 물론, 이 책은 나만의 특색을 담고 있기도 하다. 실제 데이트에서는 독특한 아이디어들이 가장 훌륭한 코치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책에 나오는 내용들 중 나 자신이나 다른 몇몇 사람들이 경험해봤을 뿐, 엄격한 테스트를 거치지 않은 내용이 있다면 그 점이 분명히 명시되어 있을 것이다.

매직 불릿에 나오는 방법론은 필드의 대가들, 특히 러브 시스템즈의 가장 우수한 강사들에 의해 개발되었다. 이 방법론은 지난 2년간 우리 강사들이 깨닫고 가르친 점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제 데이트학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관찰한 바에 기초하여 진화했고 극적으로 발전했다. 나는 이 방법론을 여러분에게 선보인다는 사실이 매우 기쁘며, 기본기만 뒷받침을 해준다면 여러분의 모든 가능성을 실현시킬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또한 이 책을 쓰면서, 내가 직접 경험한 이야기들을 몇 가지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했다. 물론 내 자랑을 하려는 의도는 아니고, 다만 핵심적인 사항을 설명하기 위한 예로 들었을 뿐이다. 나는 내가 말하는 내용에 대해 잘 알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나 자신에 대해 이야기할 생각은 없다. 그것은 여러분의 시간을 낭비하는 결과가 될 것이며 부적절한 일이기도 하다. 중요한 것은 이 책의 내용이 어떻게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인지 뿐이다. 만약 여러분이 나나 다른 강사들의 개인적인 경험에 대해 알고 싶다면, 우리의 블로그와 어트랙션 포럼을 확인해 보라고 권한다. 그것들은 무료이며 공개되어 있고, 챕터 24에 주소들이 나와 있다. 또 어트랙션 포럼에서 이 책에 대한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비평들, 우리의 강사들, 그리고 훈련 과정에 대해 찾아볼 수 있다. 여러분 자신의 게시물을 올려도 좋다.

이 책은 잘 정리되어 있고 이해하기 쉽지만(그렇기를 바라지만), 다루는 내용은 그렇지가 않다. 데이트와 이성 관계는 복잡하고 우연성과 예외들로 가득하다. 그럴싸한 모델과 알기 쉬운 분석 사이에서 고민할 때마다, 나는 후자를 선택했다. 따라서 이 책에서는 한 무더기의 신조어, 낯선 약어, 혹은 복잡성을 위한 복잡성은 찾아볼 수 없을 것이다. 대신에 이 책은 오직 한 가지 목적으로 써졌다. 바로 여러분의 성공을 돕기 위해서다.

그런 목적에서, 나는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다. 만약 이 책에 대한 어떤 의견이나 아이디어, 경험이 있다면 책의 내용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대한다.

– Savoy

III. 감사의 말

이 책에 도움을 준 사람들을 일일이 열거할 수는 없다. 내가 다른 곳에서 말한 적이 있듯이, 데이트학은 누적되는 성격의 학문이며, 우리 모두는 앞선 사람들의 아이디어에 빚지고 있다.

특히, 나는 지난 몇 년간 함께 일한 데이트 코치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다. 내가 가장 큰 영향을 받은 것은 남자들에게 작업 방법을 가르치는 분야에 있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혹은, 악명 높은) 러브 시스템즈의 동료 강사들이다. 특히, 나는 존(신), 스콧(더 돈), 크리스(텐마그넷), 피트(셰리프), 그리고 톰슨(퓨처)로부터 많은 것들을 배웠다. 이들은 2005년부터 미스터리 메서드 주식회사에서 핵심적인 위치에 있었으며, 다수가 오늘날 러브 시스템즈의 스타 강사들로 남아 있다. 그들 모두 매직 불릿의 초판에 아이디어를 제공했으며, 이후로도 열정적으로 연구를 계속한 결과 이 분야의 학문적인 지평을 넓혔다. 러브 시스템즈가 성장을 거듭하면서, 우리는 수많은 새로운 대가들을 배출했고, 그들 역시 남자들이 여자들을 만나는 법에 대한 지식을 극적으로 발전시켰다. 그 중 으뜸가는 이들은 미스터 엠, 브래드독, 소울, 페이더, 록커, 케이준이며 이 책에 많은 기여를 했다.

나는 훌륭한 러브 시스템즈 서적을 쓰고자 하지 않았다. 나는 여자들에 대한 더 많은 선택권, 더 많은 성과, 그리고 더 많은 성공을 원하는 남자들을 위해 훌륭한 심리학/전략 서적을 쓰고자 했다. 나는 그 와중에 마주친 모두로부터 본받을 점이 있다면 배웠다. 나는 경쟁사인 배드보이 라이프스타일의 배드보이와 코르테즈, 그리고 또 다른 경쟁사인 브래드 P 프레즌츠의 브래드 P로부터도 많은 것을 배웠다. 또 타일러 D는 과거 내가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가능성의 세계를 처음으로 엿볼 수 있게 해주었으며, 많은 것을 가르쳐주었다. 3년 전에도 그는 지식의 샘물이었으며, 그가 아름다운 여자들에게 즉시 호감을 얻어내는 모습은 내 자신의 기술을 개발하고 발전시키는 데 많은 영감을 주었다. 나는 또 순차적인 모델과 그로부터 비롯하는 많은 테크닉들을 대중화시킨 미스터리로부터 여러 가지를 배웠다.

무엇보다, 나는 내가 접근했던 여자들, 데이트했던 여자들, 그리고 많은 시간을 들여 자신들의 데이트와 이성 관계에 대한 경험을 들려준 여자들로부터 배웠다. 특히, 나는 미스치버스로부터 배웠다. 나는 그녀를 이 모험이 시작되기 전부터 알고 있었으며, 우리가 더 이상 제휴 관계는 아니지만, 그녀는 나에게 여자들이 공헌하고 참여할 수 있는 무엇인가를 생각해낼 수 있는 영감을 제공했다. 만약 이 책을 누군가에게 헌정한다면, 바로 그녀가 될 것이다.

나는 또한 이 책의 초안을 검토하고 피드백을 제공한 모두에게 감사하고 싶다. 신과 더 돈은 책 전체에 걸쳐 중요한 아이디어와 관점들을 제공했으며, 나는 그들의 인내심과 통찰력에 감사의 빚을 지고 있다. 그들의 도움이 없었더라면 이 책은 상당히 다른 모습이 되었을 것이다. DJ는 스토리텔링에 관한 챕터를 개선할 수 있는 풍부하고 참신한 제안들을 제공했다. 프랭크 댄보우, 크리스티나 레비, 수잔 바이스, 그리고 여러 명의 자원자들이 각각의 챕터를 편집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만약 여러분이 그 중 한 명인데도 불구하고 적절한 감사의 말이 쓰여 있지 않다면, 내게 연락을 주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나는 책의 디자인과 각 장의 교정, 그리고 초판 전권에 걸친 가치를 따질 수 없는 조언에 대하여 먼데이 미디어 그래픽스에 감사를 표한다.

IV. VAH/미스터리 메서드 독자들을 위해

여러분 중에는 출판된 책 ‘미스터리 메서드’나 전자책 ‘VAH(비너시안 아츠 핸드북)’을 읽어본 사람도 있을 것이다. 이런 책들은 대략 2005년까지의 미스터리 메서드 주식회사의 생각을 반영한다. 2004년부터 미스터리 메서드 주식회사의 대표 겸 프로그램 책임자를 맡아온 나는 이런 상품들을 개발하는데 참여했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오늘날까지도, 그 책들은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연애 지침서들보다 수광년은 앞서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런 책들을 읽어본 적이 없다면, 이 챕터를 건너뛰어도 상관없다. (혹은 데이트학의 발전에 관심이 있다면 읽어봐도 좋을 것이다.)

데이트학을 학문이라고 볼 수 있다면, 그것은 누적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다. 따라서 2005년 당시 훌륭했던 방법이 오늘날에도 잘 통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발전을 추구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여자들을 유혹하는 여러 가지 수단을 활발하게 연구하고 테스트하면서, 초기 방법론의 문제점들을 발견하고 수정해 왔다. 2004년에서 2005년 사이의 미스터리 메서드 주식회사가 미스터리에 의해 영감을 얻은 반면, 그 때 이후 미스터리 주식회사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가르쳤던 사람들은 매우 독특한 한 사람(미스터리)이 아니라 사실상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보다 훌륭하고 깊이 있는 접근법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 오랫동안, 최고의 강사들은 이런 접근법을 보다 직접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매개를 원했고, 그 결과 러브 시스템즈가 탄생했다.

물론 우리는 데이트학의 누적적인 원리를 존중하기 때문에, 가능한 선구자들의 업적을 바탕으로 하며 필요할 때만 그것을 대체한다. 그래서 나는 러브 시스템즈의 모델에 들어맞는 경우에는 미스터리 메서드의 용어들을 신중하게 재사용하였다. 접근(approaching)이란 여전히 접근을 의미하고, 편안함(comfort) 역시 편안함을 뜻하는 등등이다. 여자에게 접근하는 법, 혹은 편안함을 조성하는 법은 극적으로 변화하고 발전했지만, 그런 과정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된 단어들은 미스터리 메서드에 친숙한 사람들에게는 낯익은 것들이다. 단지 새로운 단어를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만으로, “편안함”을 “친밀함(intimacy)”, “공감대(rapport)” 혹은 “감정적인 유대감(emotional connection)”처럼 다르게 불러봤자 경험 많은 독자들을 불편하게 만들기만 할 것이다.

매직 불릿의 개정판에서 바뀌거나 추가된 사항의 목록을 만들자면 따로 책 한 권을 써야 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경험 많은 독자들을 위해서, 여기에 중요한 사항들을 추려서 소개한다.

매직 불릿에는…

모델의 각 단계에 대한 새로운 이해

여섯 가지 타입의 오프너(Opener)들: 매직 불릿은 직접적이거나 도전적인 오프너들을 꺼려하지 않으며, 심지어 기능적인 오프너조차도 통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준다.

전환(Transitioning)의 개념: 이는 완전히 새로운 단계라고 할 수 있다. 미스터리 메서드 주식회사는 오프닝 단계에서 바로 호감(Attraction) 단계로 넘어가곤 했다. 나와 다른 강사들은 오프너 직후, 별다른 맥락 없이 사용해도 통할 수 있는 유혹법들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런 방법으로도 성공을 얻을 수가 있었다. 우리가 그런 식으로 “전환”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한 깨달음은, 일반적인 대화와 단일주제 대화의 대비(용어집을 보라)와 전환 단계에 대한 개념으로 이어졌다.

호감을 전달하는 다섯 가지 체계적인 방법: 이 책은 여자가 여러분에게 매력을 느끼게 만들 수 있는-여러분에 대한 관찰부터 여러분이 스스로 하는 이야기까지-다섯 가지 다른 방법들과, 각각의 방법들에 대한 활용법을 찾아내서 분석했다. 우리는 또한 여덟 가지 핵심적인 “호감 스위치”들과, 여자들에게 무엇이 호감을 사고 왜 그런지에 대한 훨씬 더 폭넓고 다양한 설명을 발견했다.

자격부여(Qualification)의 새로운 모델: 과거에 자격부여는 분명한 종료 시점이 있는 심사 단계로서, “그래서 당신은 외모 말고 내세울 게 뭐가 있죠?”와 같은 매우 하드한 자격부여 방법들을 사용하는 미끼던지기-낚기-당기기-놓아주기 모델의 형태로 가르쳐져 왔다. 신의 연구에 힘입어, 우리는 자격부여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킬 수 있었다. 놓아주기 단계가 항상 필요하지는 않으며, 여러분은 보다 폭넓은 자격부여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그 단계는 끝나지 않은 채, 편안함 단계에 혼합된다.

획기적인 편안함(breakthrough comfort): 유치한 말장난이지만, 이 책은 획기적인 편안함(과거의 고급 편안함) 그리고 적극적으로 “고립(isolation)” 상태를 만들어내지 않고서도 편안함을 쌓는 방법을 보여준다.

LMR(마지막 순간의 저항)이나 냉대(freezouts)를 사용하지 않는 유혹: 냉정하게 생각해 보면, 이 문제에 대한 과거 우리의 접근법에는 아무런 문제도 없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LMR에 대한 우리의 논의와 냉대라는 기술의 사용을, 여자들에게 피해를 주는 유혹의 방법으로 해석했다. 우리는 그런 오해를 피하고 싶었다. 우리는 여자들이 실제로 속아서 섹스를 하거나, 혹은 그렇게 느끼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상태 멈춤(state breaks)이 무엇이고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그리고 그에 대처하기 위한 회피/흐림/분산(Avoid/Blur/Distract) 모델에 대한 이해를 통해, 우리는 여자들이 그런 식으로 느끼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관계 단계(The Relationship Phase): 이전의 내용은 처음으로 여자와 섹스를 나눈 뒤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중요한 사항을 포함하지 않고 있었다. 매직 불릿은 “관계(Relationships)”이라는 새로운 단계를 소개한다. 또한 여섯 가지 주된 사귐의 종류(전통적인 남자친구/여자친구 관계부터 상호 이익이 되는 친구 사이까지), 관계 유지, 그리고 여러분이 원하는 종류의 관계로 이끌기 위해서 섹스를 하기 전까지의 시간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다루고 있다.

전반적인 철학의 변화:

픽업 “문장(멘트)”나 다른 사람들의 수법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기: 우리는 여러분에게 자신만의 수단을 만들어내는 법을 가르친다.

문화에 기초한 근거 이론과 진화 생물학에 대한 향상된 이해: 우리는 어떤 방법이 통하는지에 대해서는 제대로 파악하면서도, 왜그런 방법이 통하는지에 대해서는 다소 막연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었다. 이에 대해서는 챕터 3에 보다 자세히 나와 있다.

계속적인 과정으로서의 호감과 자격부여에 대한 이해: 전에는 일단 여자에게 호감을 주고, 그런 다음 자격을 부여하는 식으로 각 단계가 시작하고 끝나는 시점이 정해져 있었다. 우리는 이를 발전시켰다. 여전히 대부분의 호감은 자격부여 이전에 얻어지고, 대부분의 자격 부여가 편안함을 조성하기 전에 이루어지지만, 여자를 상대하는 내내 호감과 편안함의 정도를 갱신하고 유지할 필요가 있다.

다양한 상황에 대한 대처법: 이제 우리는 사회생활, 직장, 데이게임(day game), 스트립 클럽 등등이 어떤 상황의 사회 동학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그에 따라 어떻게 전략을 수정해야 하는지 분명하게 파악하고 있다. 챕터 11-14가 이런 내용을 다룬다.

기본적인 기술들을 상세하게 다루고 있는 부분들(이 책의 도입부에서 소개한대로)

육체적인 진도(Physical progression): 과거 “키노(kino)”라고 불렀던 내용. 챕터 15에서 새로운 고찰과 함께 다루고 있다.

데이트: 챕터 16은 좋은 데이트, 나쁜 데이트, 효과적인 데이트를 위한 열 가지 팁들, 누가 돈을 내야 하는지, 언제 그리고 어떻게 성적인 느낌을 고조시켜야 하는지를 다루고 있다.

스토리텔링: 챕터 17에서는 데이트학 분야에서 스토리텔링을 가장 상세하게 분석한 내용들을 찾아볼 수 있다.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바디 랭귀지와 목소리 톤은 매우 중요하며, 챕터 18에서 설명하고 있다.

키스하기: 언제 키스하는지, 어떻게 그녀가 여러분에게 키스하게 만드는지. 매우 중요한 내용이며, 챕터 19에서 다룬다.

패션: 여러분의 옷차림은 여러분의 외모를 극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의 정체성을 전달하기도 한다. 챕터 20에서는 이 두 가지 모두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보조(Winging): 챕터 21은 숙련된 친구(여러분의 “윙맨(wingman)”)와 함께 여자를 만나는 일에 대한 이론과 실제를 철저하게 분석한다.

폰 게임(Phone Game): 챕터 22. 전화로 여자에게 어떻게 이야기해야 하는지, 어떻게 데이트 약속을 잡는지, 그리고 언제 전화해야 하는지에 대한 논의로 기술 부분을 마무리 짓는다.

 내용 미리보기

챕터2. 오늘 밤 당장 써먹을 수 있는 간단한 시스템

이 챕터에 수록된 내용들

– 처음 도착했을 때

– 감정적 진행 모델

– 만남

– 전환

– 매력

– 자격부여

– 편안함

– 유혹

– 그녀의 번호를 얻는 것

– 나가기 전

– 기억해야 둬야 할 일반적인 규칙들

매직 불릿은 상당한 분량의 책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하루만에, 아니 일주일 동안에도 다 읽지는 못할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 책의 내용을 실제로 사용해보고 나서 다시 읽어볼 때마다, 매번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써졌다. 여러분이 초보라면, 직접 나가서 사용해보기 전까지는 이 책에 나와 있는 내용들의 깊은 의미를 모두 이해할 수는 없을 것이다. 만일 여러분이 이미 고수라면, 서론 부분을 빠르게 건너뛰고 각 챕터의 고급 이론들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하지만 제3의 가능성도 있다. 즉 오늘이 금요일 밤이고, 여러분이 방금 이 책을 구입했을 수도 있다. 여러분에게 한두 시간 정도 여유가 있다면, 전체적으로 한 번 훑어보기를 권한다. 하지만 그럴 시간조차 없을 수도 있다.

나가기 전에 시간이 20분밖에 없다고 해보자. 여러분은 모든 가능한 상황에 대처하는 법을 배울 필요는 없다. 왜 매직 불릿이 통하는지 알 필요도 없다. 데이트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전화할 때 무엇을 해야 할지, 혹은 관계에 대한 여자의 기대를 어떻게 다뤄야 할지 알 필요도 없다. 친구로부터 여자를 소개받거나 직장에서 만나는 일이 바에서 만나는 것과 어떻게 다른지, 낮 동안에는 여자를 어떻게 만나는지, 혹은 스트립 댄서를 어떻게 유혹하는지도 알 필요가 없다. 그 밖에도 더 많은 내용들이 모두 이 책에 실려 있기는 하지만, 오늘밤 당장 필요한 것들은 아니다.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은 전형적인 바나 나이트클럽에서 맞닥뜨릴 가능성이 높은 보다 일반적인 종류의 사회적 시나리오 몇 가지에 대처할 수 있게 해주는 몇 가지 쉽고 빠른 가르침이다.

이는 매우 기초적일 수밖에 없으며, 여러분이 매직 불릿에서 찾아볼 수 있는 전반적인 내용에 비하면 깊이가 얕다. 이 챕터는 요약본도 아니고 “베스트 모음”도 아니다. 내가 이 내용들을 고른 이유는 20분 만에 배워서 오늘 밤 써먹을 수 있을 정도로, 가장 쉽기 때문이다.

처음 도착했을 때

여러분이 그 장소를 소유한 것처럼 행동하라. 자신 있게 들어서라. 고개를 높이 들고, 천천히 걸으면서, 공간을 차지하는 일을 두려워하지 말고, 미소 짓자. 여러분이 필드에 입장하는 방식이 그 이후 여러분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반응을 결정할 수도 있다.

여러분이 혼자라면, 즉시 어느 그룹에 접근하자. (잠시 후 그렇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겠다.) 만약 친구들과 함께라면, 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한다. 매력적인 여자들을 찾아서 이리저리 돌아다니거나, “바 부근을 체크하거나”, 눈을 굴려서는 안 된다.

목소리를 높이자. 술집이나 클럽에서 대부분의 술 취하지 않은 남자들은 너무 조용하다.

똑바로 서서, 시선을 맞추고, 여자의 말을 듣기 위해 몸을 숙이지 말자. 사실, 어떤 경우에도 몸을 숙여서는 안 된다.

바디 랭귀지와 목소리 톤에 대해서는 챕터 18에 자세히 나와 있다.

감정적인 진행 모델

우리의 모델은 처음 여러분을 만났을 때부터 여러분과 어떤 형태의 관계에 있고자 하는 여자의 감정적인 진행을 따라간다. 설사 그 관계가 단지 섹스 파트너 사이라고 해도 마찬가지다. 다음의 여섯 가지 항목은 모델의 각 단계에 대한 몇 가지 팁들을 제공한다.

핵심 공략 1: 여러분은 편안함을 조성하기 전에 서로 호감을 가져야 한다. 다른 말로 하면, 서로에게 관심을 가진 것이 명백해지기 전까지는 “이름이 뭐죠?”, “직업이 뭐에요?” 같은 질문들이나 정말로 깊이 있는 대화를 꺼내서는 안 된다.

핵심 공략 2: 여러분이 여자에게 관심을 보이기 전에 여자 쪽에서 먼저 관심을 표시해야 한다. 걱정할 필요는 없다. 우리가 어떻게 여자의 관심을 끄는지 알려줄 것이다.

챕터 4에 이 모델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다.

만남 (말 걸기/접근하기)

술집에서 여자를 만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보통 바 근처에 머무는 것이다. 술에 취하지는 말자. 한 무리나 두세 명의 여자들이 함께 있는 것을 보면, “어쩌다가” 그녀들의 존재를 알아차린 척 하면서 다음과 같은 질문들 중 하나를 던져라.

●”다음 주 금요일에 제 친구 생일 파티를 계획 중인데 80년대 테마랑 정글 테마 중에서 고민 중이거든요. 어떤 게 나을까요?”

●”내 친구가 비밀스런 팬에게서 익명의 이메일을 계속 받고 있는데, 그게 누군지 알 것 같대요. 그 사람한테 말해야 하는 걸까요?”

설문조사를 하는 것처럼 물어보지 말고, 정말로 그런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처럼 질문을 던지자.

위의 질문들은 “의견 오프너”의 시작들이다. 챕터 5에서, 그 사용법과 다음에 해야 할 말, 그리고 훨씬 더 직접적인 방법들을 포함한 여자와 대화를 시작하는 다른 여섯 가지 방식에 대해 설명할 것이다.

여자를 보면 항상 몇 초 내에 대화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뚫어져라 쳐다보거나 눈치를 살펴서는 안 된다. 눈치를 살피며 때를 기다리는 행동은 여자를 소름끼치게 만들 수 있다. 그래서는 절대로 여자들에게 호감을 살 수 없다. 여자가 어떤 남자를 싫어하게 만들고 싶다면, 그가 “소름끼친다”고 생각하게만 하면 된다. 곧바로 접근하라.

여러분은 다른 그룹들(혼자 있는 여자, 더 큰 그룹, 남자가 끼어있는 그룹, 앉아있는 그룹 등)에도 접근할 수 있지만, 바에 자리 잡고 있는 두 명의 여자가 시작하기 가장 쉬운 상대다.

접근하기에 대해서는 챕터 5에 자세하게 나와 있다.

전환(Transitioning)

여자들이 여러분 친구의 생일이나 비밀스런 팬에 대해 얼마간 이야기하기 시작하면, 그녀들에 대한 무엇인가를 알아차리고 끼어들자. 그렇다, 실제로 말을 끊으라는 이야기다. 여러분이 알아차린 것은 “당신은 꼭 학교 선생님처럼 보이네요.” 처럼 간단한 점일 수도 있고, 다음과 같이 보다 길고 장난스러운 내용이 될 수도 있다.

“당 신은 [한 여자를 랜덤하게 골라서] 착한 사람이고 당신은 [다른 여자에게] 나쁜 사람이죠? 괜찮아요. 한 명은 내 천사가 되고 다른 한 명은 내 악마가 되면 되니까. 양팔에 당신들을 한 명씩 올려놓고 길을 걷는다면, 다른 모든 여자들이 질투할거에요. 그리고 결정을 내려야 할 때마다 당신들이 각자 내 귀에 속삭이면, 어느 쪽이 더 유혹적인지 보는 거죠.”

전환의 요점은 오래 지속될 수 없는, 한 가지 주제에 국한된 대화(여러분 친구의 생일이나 비밀스런 팬처럼)로부터 모든 종류의 일들에 대한 정상적인 대화로 넘어가는 것이다.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는 사람들의 무엇인가를 관찰하는 일은-특히 유머러스하거나 흥미로운 방식으로 그렇게 한다면-전환을 위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다른 종류의 전환도 가능하다. (이 방법이 사용하기 쉬울 뿐이다.) 그리고 그런 방법들은 챕터 6에 나와 있다.

주의사항: 아직 누군가를 칭찬하거나 사적인 질문을 해서는 안 된다. 왜 그런지에 대해서는 고민하지 말자. 지금은 그런 고민을 할 시간이 없다. (챕터 4-10에서 설명할 것이다.)

호감(Attraction)

이제 정상적인 대화가 이루어지면, 다음 목표는 여러분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여자로부터 호감을 얻어내는 것이다. 이 단계는 이 책에서 가장 많은 분량을 차지하는 부분 중 하나다. (챕터 7) 지금은 일단 몇 가지 테크닉들을 소개하겠다.

-여자를 놀리자. (못되게 굴지는 말고 장난스럽게) -여자에게 별명을 지어주자.

-이야기를 들려주자. 보통은 웃긴 이야기가 좋다. 이야기를 할 때는 사실의 나열이 아니라 감정적인 여행처럼 해야 한다.

-그녀를 꼬시려는 의도로 해석될 수 있는 행동은 아무 것도 하지 말자.

-너무 애쓰는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서 재미있게 해주자.

여러분이 이야기하고 있는 여자들보다 더 아름다운 여자도 만나봤다는 생각, 그리고 여러분은 상대방 여자들로부터 아무 것도 원하지 않는다는 생각을 머릿속에 넣어두자. 여러분은 단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뿐이다. 이런 생각을 입 밖에 내거나 부정적으로 굴지는 말되, 이런 생각들이 여러분의 행동을 이끌고 또 영향을 미치게 하자. 어려운 남자는 여자들을 미치게 만든다. 어려운 것이 왜 여덟 가지 호감의 방아쇠들 중 하나인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쉽게 어려운 남자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챕터 7(호감)에서 설명하겠다.

이 시점에 이르기까지는 여러분이 90%의 이야기를 할 것이다. 대화가 중단되어서는 안 된다. 계속해서 떠들어대자.

절대 “말할 거리가 떨어져서” 어떤 그룹을 떠나서는 안 된다. 무슨 말이라도 해라. 세상에서 가장 지루한 이야기라도 어색한 침묵보다는 낫다. 무슨 말이든-어떤 말이든-하려고 애쓰다보면 사회적 압박에 즉흥적으로 대처하는 데 익숙해질 것이다.

여러분은 이렇게 하면서, 여자로부터 계속 호감의 표시를 얻어내야 한다. 챕터 7에서는 호감을 만들어내는 다섯 가지 기초적인 방법들과 그녀가 여러분에 대해 알아주기를 바라는 여덟 가지(호감의 방아쇠들)에 대해 보다 자세히 다룰 것이다. 호감의 표시 몇 가지를 예로 들어보면 다음과 같다. 여러분에게 신체적인 접촉을 하거나, 여러분의 농담에 웃거나, 20분 이상 머무르며 여러분과 이야기하는 행동들은 호감의 표시로 볼 수 있다. 중요한 표시가 열다섯 가지 정도 더 있지만, 오늘밤에는 이 세 가지만 신경 쓰도록 하자.

여러분이 호감의 표시를 좀 얻어내면, 페이스를 늦추자. 더 이상 그녀를 놀릴 필요는 없다. 이제 그녀에게 진심 어린 칭찬을 들려주자. 여기에 대해서는 자격부여에 대한 다음 항목에서 설명하겠다.

자격부여(Qualification)

여자가 여러분에게 관심이 있다는 표시를 하면, 기어를 바꾸자. 이제 여러분은 그녀에 대한 호기심을 드러내도 좋다. “그래서, 취미가 뭐죠?”와 같은 “심사 질문”을 할 수 있다. 그녀가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내용 중 여러분의 마음에 드는 것이 있다면, 그에 대한 칭찬을 하자.

칭찬은 보통 세 번이면 족하다. 그리고 여자가 그 칭찬들을 얻어내도록 하자. 그녀는 여러분이 원래부터 관심을 가진 것들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일단 그녀가 그런 이야기를 하면, 여러분은 “당신을 처음 만났을 때는 확신하지 못했지만, 좀 알고 나니 정말 흥미로운 사람이군요.”같은 말을 할 수 있다.

여러분의 심사 질문에 대한 대답을 통해 그녀가 제공한 정보들을 활용해서 공감대(rapport)를 형성하고 공통점을 찾아내자.

챕터 8: 자격부여에서 이 과정을 보다 상세히 다루고 있다. 자격부여는 아주 교묘한 기술이다. 내가 여기에서 소개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점들이 있으며 어느 정도 연습이 필요하지만, 오늘밤에는 이 정도 팁만 가지고도 충분할 것이다.

편안함(Comfort)

이 단계에서 여러분은 “직업이 뭐죠?” 같은 일반적인 질문을 꺼낼 수 있다.

하나의 주제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하지 말고 폭넓고 다양한 화제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데 집중하자.

면접이라도 보는 것처럼 대화하지는 말자. 가능하면 질문보다는 진술을 사용하라. 여러분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함으로써 그녀가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여러분에게 들려주게 만들자.

이 단계 이전에 이미 장난스럽게 그녀와 신체적인 접촉을 시작했겠지만, 이제 보다 친밀하게 다가가기 시작할 때가 왔다. 장난스럽게 밀거나, 토닥이거나, 엄지손가락 씨름 등등을 하면서 시작한 다음 손을 잡거나 키스하는 것처럼 보다 친밀한 스킨십으로 넘어가자… 자연스럽게, 두 사람 모두 편하게 느낄 수 있도록 진행해야 한다.

편안함 단계에서 여러분은 다음에 어떻게 할 것인지 결정한다. 그녀를 집으로 데려갈 것인지(유혹) 아니면 전화번호만 받을 것인지. 이것들이 우리가 다음에 살펴볼 두 가지 주제들이다.

‘챕터 9:편안함’은 이를 자세히 다루고 있으며, 만약 그녀의 친구들이 여전히 주위에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언제 어떻게 그녀와 단 둘이 되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녀가 여러분과 완전한 유대감을 느끼게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나와 있다.

유혹(Seduction)

유혹이란 그녀와 단 둘이 되어서 섹스를 향해 나아가는 것이다.

유혹에 있어서 여러분의 큰 장애물은 “상태 멈춤(state break)”이다. 이는 여자가 여러분과 섹스를 하게 될 가능성을 의식하면서 발생하는 골칫거리다. 여러분과 함께 집에 간다거나, 여러분의 침실에 들어간다거나, 옷을 벗는다거나 할 때의 시점에서 말이다.

챕터 10에서 상태 멈춤을 해결하는 세 가지 기본적인 방법들(회피/흐림/분산)을 찾아볼 수 있다. 오늘 밤에는, 분산(distraction)에만 초점을 맞추자. 여자가 논리적으로 그런 생각을 하게 만들 수 있는 일이 벌어지려 할 때, 그녀의 주의를 분산시킬 만한 행동을 하자. 예를 들어, 여자를 집에 데려갈 때, 멈추지 말고 이야기를 해야 한다. 빠르게 말하거나 긴장한 것처럼 보여서는 안 되지만, 대화가 끊기게 내버려 두지는 말자. 그녀의 머릿속을 여러분의 말로 채우는 것이다. 여러분의 독백은 그녀가 남자와 함께 집에 가고 있다는 사실로부터 주의를 분산시킬 것이다.

섹스 자체에 대해서는, 여러분 스스로 알아서 하자. 이것은 그런 종류의 책이 아니다.

전화번호 받기

여러분의 번호를 주기만 하지 말고, 반드시 여자의 번호를 받자.

여러분은 호감 단계에서, 혹은 그 이후의 어느 때라도 전화번호를 얻을 수 있지만, 편안함 단계까지 기다리는 편이 가장 좋다. 왜 그런지에 대해서는 챕터 22(폰 게임)에서 설명하겠다.

여러분 두 사람이 저녁 식사나 영화 보기가 아닌 어떤 흥미로운 일을 할 것인지에 대해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자.

전화번호를 받은 뒤에 최소한 5분 이상은 머무르자.

챕터 22는 어떻게 여자의 번호를 받아서 그녀가 여러분의 전화를 받게 하는지, 그리고 첫 번째 전화 통화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를 다루고 있다.

나가기 전에

여러분은 아마 지금 당장 의상에 큰 변화를 줄 시간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가지고 있는 옷만으로도 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다.

셔츠의 주름을 펴고, 코털이나 일자 눈썹은 뽑자. 여자들은 그런 것들을 알아본다.

카키 바지나 골프 셔츠를 입고 있다면 당장 벗어라.

흥미로운 아이템을 걸치자. 펜던트, 반지, 특이한 재킷처럼 눈에 띄고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말을 걸게 할 수 있는 것 말이다.

패션과 미용에 대해서는 ‘챕터 20:패션’에 자세히 나와 있다. GQ에 나오는 패션처럼 차려 입으라는 이야기가 아니다. 공공장소에 입고 나가면 아름다운 여자들의 눈길을 끈다는 점이 검증된 패션을 소개하고 있다.

기억해 둬야 할 일반적인 규칙들

몇 분간 이야기한 다음이라도 여자들에게 여러분 자신을 소개하지는 말자. 여자가 여러분의 이름을 물어본다면, 관심이 있다는 신호다.

이야기를 시작하고 처음 15분간은 그녀에게 개인적인 정보에 대해 물어보지 말자. (15분이란 대략적인 수치다. 실제적인 타이밍은 여자의 감정적인 신호에 따라 달라지며, 챕터 7-9에서 다루고 있다.)

그녀의 외모나 옷차림에 대해서는 절대 칭찬하지 말자.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유지하자. 너무 진지한 사람처럼 보여서는 안 된다.

저항에 부딪히면, 그녀의 생각이 아닌 기분을 바꿔야 한다.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가 아닌 것들에는 반응하지 마라. 무반응은 여자들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그저 즐기면서, 여자로부터 특정한 반응을 구하려고 들지는 말자.

재미있게 놀자! 여러분이 재미가 없다면, 여자도 재미없어 할 것이다.

다 시 한 번 말하지만, 여태까지 말한 내용이 이 책의 요약이나 베스트 모음은 아니다. 작업에 성공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도 아니며, 여러분이 책의 나머지 부분을 읽고 나면 이 챕터는 다시 들여다볼 일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지금 당장 나가야 한다면, 무엇인가 필요할 테고, 이것이 당장 사용할 수 있는 빠르고 간단한 계획이다.

미리보기






















리뷰

“간단하게 말해서, 이 책은 걸작이다. 나는 이 책을 막 걸음마를 내딛는 초보자에서부터 연애에 매우 능숙한 이들에게까지 강력하게 추천한다. 이 책은 ‘접근하기(Approach)’부터 ‘유혹하기(Seduction)’까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그 이상으로 자세하게 다루고 있다. 만약 매직 불릿을 일종의 컴퓨터 프로그램이라고 한다면, 나는 이것을 ‘사용자 친화적’이라고 불렀을 것이다. 나는 이 책이 ‘데이트의 달인’이 되는데 엄청난 도움을 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해줄 수 있는 모든 조언은 당신도 이 책을 읽고 시도해보라는 것뿐이다.”

“매직 불릿은 여성과의 관계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향상시켜주는 주제로 써진 최고의 책들 중 하나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가장 정직하며, 가장 포괄적이며, 가장 알찬 책 중 하나다. 매직 불릿의 특별함은 각 챕터가 논리적인 순서로 구성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챕터를 읽지 않고도 당신이 읽고자 하는 챕터만 읽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당신이 최신화할 필요가 있는 챕터들만 선택적으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뛰어나다. 또는 예를 들어, 당신이 초보자이고, 오늘 밤 클럽에서 빠르게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뭔가를 원한다면, 다른 것들을 건너뛰고 바로 읽어볼 수 있는 챕터가 있다.”

“이 책에 대해 매우 인상적이었던 또 다른 한 가지는, 이 책이 매우 구체적이고 탄탄한 연구를 바탕으로 써진 동시에 세밀한 조언까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다. 이 책은 각 챕터마다 깊이 있고 노련한 내용들로 가득하다. 내가 이 책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점 하나를 꼽자면, 이 책은 ‘유혹 단계(Seduction Phase)’에 대해 극도로 자세하게 나타나 있다는 점이다. 이는 대부분의 비슷한 종류의 책들에서는 찾아보기 어렵다. 당신은 이 책에서 섹스를 보다 빠르게 높은 확률로 이끌어내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진짜 ‘매직 불릿’을 얻게 될 것이다. 그러한 팁과 귀중한 내용들은 이 책을 보다 값지게 만든다.”

“틈새시장과 진보된 내용을 찾는 사람들은, 이것을 보면 부족함이 없다. 이 책은 초보자와 베테랑 둘 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말로 다재다능하게 만들어졌다. 당신이 이 분야에 대해 초보자이든 숙련된 학생이든, 당신은 이 책을 가지고 공부를 시작한 것에 대해 당신 스스로에게 감사하거나, 이 책을 당신의 애장품 목록에 추가하게 될 것이다. 이 책에 담긴 정보는 예술적이며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당장 구입하여, 여자와의 관계에서의 매직 불릿을 마음껏 즐겨라.”

“내가 수천 마일이나 떨어져 있는 사보이와 처음으로 전화로 알게 되었을 때, 그 때 그가 얼마나 유혹에 대해 많이 아는지 몰랐다. 여러 해가 지나서, 그를 실제로 만나고 매직 불릿을 읽었을 때, 그가 이 분야에 대해 해박하며 진정한 전문가임을 명확하게 알게 되었다.”

“간단하게 말해서, 이 책은 걸작이다. 나는 이 책을 막 걸음마를 내딛는 초보자에서부터 연애에 매우 능숙한 이들에게까지 강력하게 추천한다. 이 책은 ‘접근하기(Approach)’부터 ‘유혹하기(Seduction)’까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그 이상으로 자세하게 다루고 있다. 만약 매직 불릿을 일종의 컴퓨터 프로그램이라고 한다면, 나는 이것을 ‘사용자 친화적’이라고 불렀을 것이다. 나는 이 책이 ‘데이트의 달인’이 되는데 엄청난 도움을 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해줄 수 있는 모든 조언은 당신도 이 책을 읽고 시도해보라는 것뿐이다.”

– Nostro

“매직 불릿은 여성과의 관계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향상시켜주는 주제로 써진 최고의 책들 중 하나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가장 정직하며, 가장 포괄적이며, 가장 알찬 책 중 하나다. 매직 불릿의 특별함은 각 챕터가 논리적인 순서로 구성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챕터를 읽지 않고도 당신이 읽고자 하는 챕터만 읽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당신이 최신화할 필요가 있는 챕터들만 선택적으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뛰어나다. 또는 예를 들어, 당신이 초보자이고, 오늘 밤 클럽에서 빠르게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뭔가를 원한다면, 다른 것들을 건너뛰고 바로 읽어볼 수 있는 챕터가 있다.”

“이 책에 대해 매우 인상적이었던 또 다른 한 가지는, 이 책이 매우 구체적이고 탄탄한 연구를 바탕으로 써진 동시에 세밀한 조언까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다. 이 책은 각 챕터마다 깊이 있고 노련한 내용들로 가득하다. 내가 이 책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점 하나를 꼽자면, 이 책은 ‘유혹 단계(Seduction Phase)’에 대해 극도로 자세하게 나타나 있다는 점이다. 이는 대부분의 비슷한 종류의 책들에서는 찾아보기 어렵다. 당신은 이 책에서 섹스를 보다 빠르게 높은 확률로 이끌어내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진짜 ‘매직 불릿’을 얻게 될 것이다. 그러한 팁과 귀중한 내용들은 이 책을 보다 값지게 만든다.”

“틈새시장과 진보된 내용을 찾는 사람들은, 이것을 보면 부족함이 없다. 이 책은 초보자와 베테랑 둘 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말로 다재다능하게 만들어졌다. 당신이 이 분야에 대해 초보자이든 숙련된 학생이든, 당신은 이 책을 가지고 공부를 시작한 것에 대해 당신 스스로에게 감사하거나, 이 책을 당신의 애장품 목록에 추가하게 될 것이다. 이 책에 담긴 정보는 예술적이며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당장 구입하여, 여자와의 관계에서의 매직 불릿을 마음껏 즐겨라.”

“내가 수천 마일이나 떨어져 있는 사보이와 처음으로 전화로 알게 되었을 때, 그 때 그가 얼마나 유혹에 대해 많이 아는지 몰랐다. 여러 해가 지나서, 그를 실제로 만나고 매직 불릿을 읽었을 때, 그가 이 분야에 대해 해박하며 진정한 전문가임을 명확하게 알게 되었다.”

– TokyoPUA , Fast Seduction 101

“매직 불릿은 종종 매우 중요한 영역들에서 당신이 가진 지식의 갭을 메워준다. 그것은 당신으로 하여금 ‘아하!’를 연발하게 한다.”

“내 생각에 이 책은 현재 중수에서 고수인 사람들에게도 매우 중요하고 구체적인 지식의 갭을 메워준다. 폰 게임 섹션은 이에 대한 훌륭한 예다. 그녀에게 음성메일을 남길 때 정확히 무엇을 할 것인가? 그 유명한 타일러 더든은 폰 게임이 첫 번째 원칙들로부터는 시작하기 힘들다고 했다. 매직불릿에서는 현존하는 탄탄한 폰 게임 전략을 구현하기 위해 상당한 노력이 들어갔음을 볼 수 있다.”

“플레이킹(여자가 다음 날 연락을 안 받거나 바람을 맞히는 것)에 대한 토론 또한 매우 훌륭했다. 이것은 매우 오랜 시간 동안 나를 고심하게 했던 문제를 매우 간결하게 요약해주었다: 그것은 바로, 그녀가 플레이크를 하면, 아무것도 하지 말라는 것이다. 이 책은 왜 아무것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견고한 모델을 제시한다. 즉, 그녀는 전체의 일이 시작되는 것에 대해 그다지 신경 쓰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이다. 증거: 만약 그녀가 신경을 쓴다면 그녀는 플레이크를 하지 않았을 것이다! 이것은 상당히 구체적이고, 실용적이며, 간결한 어드바이스의 전형이며, 이 책은 이런 식으로 만들어졌다.”

– Philosopherking

“매직 불릿은 책 전체를 읽을 필요 없이 당일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다른 어떤 책도 이런 면에서 매직불릿을 따라올 수 없다. 매직불릿은 그 날 밤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10분 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읽을거리를 제공한다. 이것을 갖추고 있는 책은 아무것도 없다. 많은 픽업관련 책들과는 다르게, 이 책은 여성의 심리를 다룬다. 이 챕터는 내가 폰 게임 다음으로 좋아하는 챕터이다. 당신이 폰 게임 챕터로부터 얻게 될 통찰력이 그 곳에서 그대로 진가를 발휘한다. 매직 불릿은 그 유명한 ‘그가 말했다/그녀가 말했다’ 가르침 형식을 포함한다. 이 책의 모든 챕터는 매우 중요하다. 나는 이 책을 주문한 날 밤 모두 읽었다. 나는 피곤했음에도 불구하고, 각성제를 마셨다. 왜냐하면 나는 피곤할지라도 어떤 것도 놓치지 않고 이것을 끝내기로 결심하였기 때문이다. 아직까지 매직 불릿을 사지 않은 여러분… 이것에 대해 그만 생각하고 그냥 사라… 이 책의 몇 페이지만으로도 이 책의 가격을 충분히 값지게 만든다.”

“만약 당신이 아직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이것만은 알아두어라: 사보이는 이 책을 가르치는데 매우 뛰어나다. 책의 형식은 폰 게임과 자격부여 챕터를 왔다 갔다 하면서 읽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나는 심지어 사보이에게 e-mail로 책에 대한 질문을 했고 즉각적인 답변을 받았다. 당신이 언제나 작가와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특히 그 대상이 사보이처럼 바쁜 사람이라면 말이다.”

– Surefire

“매직 불릿은 여자를 만나서 관계를 갖는 것까지의 모든 유혹과정을 낱낱이 파헤치는데 훌륭한 역할을 한다. 그와 동시에 인다이렉트, 다이렉트, 자연스런 루틴, 폰 게임, 사회생활, 스트립 클럽, 데이게임, 바디랭귀지 등 꽤 많은 각각의 시스템을 감정적 진행 모델로 통합하고 있다. 대체로 그 것을 읽는 일은 매우 유익하고 즐겁다. 이는 지금까지도 여전히 막연한 픽업의 일면들에 대한 개념을 명확히 잡아주는데 큰 가르침을 준다.”

– Toy Machine

“내 인생에서 연애 문제를 해결할 필요성이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데는 꽤 길고 고된 시간이 걸렸다. 나는 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긴 시간 동안의 웹 검색을 했다. 나는 결국 매직 불릿을 읽기 전까지 ‘구루들’에게 많은 돈을 낭비했다. 처음에는 망설였지만 환불 보증 제도를 보고 난 후 구입을 결정했다. 나는 그 책을 4시간동안 쉬지 않고 읽었고, 내용을 내 머릿속에 넣기 위해 4번이나 되새김질 했다. 그 것을 끝낸 후 , 나는 실습을 해보기로 결심했다. 그것은 가장 힘들었던 부분이었다. 나는 시도를 했고 거의 2년 만에 처음으로 전화번호를 받을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번호를 얻었고 지금은 매직 불릿을 산지 4달이 지났다. 그리고 나는 지금은 많이 나아졌다고 말해야 할 것 같다. 나는 여자 친구를 가졌으며 모든 것은 완벽하다.”

– Jan

“이것은 책을 읽은 후 두 번째 주 동안 확실하게 큰 차이를 만들었다. 그 발전은 완전히 드라마틱했다.”

“놀랍다! 새로운 여자를 만나는데 있어서 나의 성공은 하룻밤 만에 극적으로 일어났다.”

“나는 솔직히 처음에는 믿지 않았다. 하지만 1주 후에 나는 나 스스로 거리에서 평소에 존경해 마지않던 여자를 집에 데려왔다. 또한 유혹에 관한 팁들은 그녀들을 나의 집으로 데려온 후에 어떻게 해야 할지를 알려주었다.”

– Brink Magazine

“매직 불릿은 유혹 커뮤니티의 선봉장이며, 픽업과 데이트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런 사실 덕분에 당신의 삶에 더 많은 여자를 가질 수 있게 한다. 분명히 효과가 있다. 수천 명의 남자들은 빙하기 때부터 ‘남자’가 되기 위해 아직도 나이트클럽과 심지어 낮에도 여자들에게 접근하고 있다. 나는 강력 추천하며 지금 당장 구입하길 바란다!”

– Earthling communication

“이 책 안의 테크닉들은 실용적이고 사용하기 쉽다, 그리고 당신이 배운 것을 당장 써먹는 게 가능하다. 우리는 이 책을 추천하지 않을 수가 없다. 매직 불릿은 더 나은 여자를 만나길 열망하는 남자나, 당신이 데이트 중에 어떤 상황에 있든 반드시 읽어야 할 필수품이다.”

– Sexual Seduction Secrets

“내 생각에 이것은 아마도 현재 온라인에서 최고가 아닐까 싶다. 만약 당신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이것은 게임의 시작부터 끝까지를 배우는 책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숙련된 프로라면, 이것은 당신의 게임을 더욱 세련되게 해주는 데에 도움을 줄 유용한 참조 매뉴얼이다.”

– The Seduction Bible

“나는 매직 불릿이 대단히 실용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커버를 보면 당신이 알기를 원했던 대부분의 것과 당신의 약점 역시 대부분 알 수 있다. 매직 불릿은 대부분의 남자들을 그들의 사회적 체험에 한 발짝 발을 들여놓는 것을 도와 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의 기초 또한 강화해줄 것이다. 이 책이 당신의 픽업실력을 픽업한다는 것을 보장한다.”

– MsiaPUA

“이것은 훌륭하게 구성되어 있는 훌륭한 책이다… 이 책을 사라. 절대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 Slick101

“진실로, 매직 불릿은 내가 지금까지 픽업의 세계에서 해온 것 중 최고의 투자이다. 이 책은 픽업에 대한 모든 설명이 매우 자세하고, 나는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읽고 매우 쉽게 해석할 수 있었다. 나는 이것이 좋은 가격에다 정말 최고의 투자라고 말하고 싶다.”

-salvino

“매직 불릿은 최고다. 이것은 유일하게 이해하기 쉽고 무엇을 좇아야하는지에 대해서 정확하게 가르쳐준 책이다. 당신이 읽고 또 읽을 수 있는 가이드북이며 이 책은 당신에게 10분정도만 할애한다면 쉽게 일상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간단한 테크닉을 제공한다. 그것은 나에게 가장 큰 도움이 되었다.”

– gambalo

“매직 불릿을 다 읽었는데 정말 끝내준다! 언제나 당신이 필요로 하는 부분만 볼 수 있다; 당신이 게임을 처음 접한다면 순서대로 읽을 것을 권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드시 그럴 필요는 없다.”

– Rhyde

“이 책으로부터 새롭게 알게 될 단 한 가지 사실은, 당신의 데이팅 라이프가 향상될 것이라는 점이다.”

– squidoo

“이것은 놀랍다! 확실히 효과가 있다. 어제 클럽에 갔었는데, 4개의 전화번호를 얻었다.”

– Brian D.

“이 책은 이해하기 쉬우며 내용을 잘 전달한다. 사보이는 글을 쓰는데 매우 뛰어나며, 나는 이 책을 완전히 추천한다.

– m-dawg

“나는 지금까지 항상 여자들의 관심을 끄는데 있어서 절망적이었다. 하지만 매직 불릿을 읽고 나서 완전히 바뀌었다. 이번 주에만 세 개의 데이트 약속이 잡혀 있다. 이것은 지난 6개월을 합친 것보다도 더 많다.”

– Matt

“내가 매직 불릿에 대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아는가? 이것이 내 인생을 바꿀 것이라고 기대했을까? 아마도. 그랬을까? 물론이다!”

– Joe

“당신이 이 친구를 만난 것은 정말 행운이다. 나는 인터넷에서 다른 많은 책들을 읽었지만, 당신이 가진 이 책처럼 전체적인 윤곽을 잡아주는 책은 없었다. 고맙다.”

– Andy

“나는 이 책의 구성이 좋다. 시시하지 않으면서, 읽기 쉽고, 포인트까지 바로 알 수 있다. 콘텐츠의 대부분은 짧은 문장들 또는 불릿 포인트 형식으로 나타나 있다. 대부분의 서브챕터는 5~10분 정도면 쉽게 찾아서 읽을 수 있고, 당신이 필요한 것을 얻기 위해 3페이지의 본문을 다 읽을 필요가 없다.”

– joule

“당신이 이 책의 전문적인 외형과 세부적인 내용에 대한 주의력을 보면, 이 책이 탁월한 상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많은 노력이 기울여졌음을 알 수 있다. 어느 정도 세련된 정보를 포함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부실하게 배열되었거나, 작가가 성급하게 출판하여 가능한 한 빨리 돈을 벌려고 했다는 느낌을 자아내는 책들이 있다. 매직 불릿은 이런 케이스가 아닌 것으로 나타났다.”

“이 책은 매직 불릿이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책 안에 있는 팁들이 마치 마술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 Mr. Esquire

“매직 불릿은 아름답게 써졌다. 왜냐하면 이 책은 몇몇 다른 수준의 독자들을 다루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실력이 좋지 않더라도 초보자들을 위한 수많은 내용들이 있으며, 그러므로 이 책은 완벽하다. 그러나 심지어 초보자를 위한 내용 안에도, 숙련자들을 위한 내용이 있다. 종종 중요하고 귀중한 지혜는 각 섹션의 첫 부분에서 보다 일반적으로 나타난다.”

– Orpheus7

“나는 매직 불릿의 구성을 매우 좋아한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구체적인 내용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사보이는 전체 게임의 콘셉트를 이해하기 쉽게 저술했고, 쉽게 따라할 수 있게 한다. 사보이는 그저 게임을 전반적으로 세련되게 한다.”

– Beqone

“사보이가 편찬한 이 책의 방식은 환상적이다, 그리고 이 책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치밀하게 구성되어 있다. 내가 그것을 주문한 이후로, 나는 어느 날 밤에 가졌던 대화에 대한 의문점들을 풀기 위해 빠르게 읽을 수 있는 많은 지문들을 3번 정도 읽었다. 나는 이 책을 매우 추천한다.”

– rekkless

“매직 불릿은 그 안에 시간과 돈이 투자된 유일한 게임에 대한 책이다.”

– Rewok

“사보이는 내가 개인적인 스토리를 만드는 것을 능숙하게 도와주었고, 그가 필드에서 여성들을 대상으로 자연스러운 게임을 진행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혹적이었다.”

– Ansan

“러브 시스템즈의 거대한 성공과 매년 성장하는 만족한 학생들에게 고맙다, 사보이는 점점 더 많은 라디오 쇼와, 신문들로부터 출연 제안을 받고 있고, 인터뷰에서 매직 불릿이나 그의 입증된 테크닉들을 토론한다. 이것들은 Dr. Phil Show, Fox News, Playboy TV, Maxim radio, CBS Radio, 3WT Talk Radio, MSMobiles.com을 포함한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여자를 만나는 수단을 선사하고 있다.”

-Dr. Phil Show. April 18.2008

“나는 이틀 밤 동안 같이 작업하러 갔었던 기회에 대해 사보이에게 특별히 고맙다고 했다. 그는 나의 상호작용중 하나를 지적했고 그것은 누가 우월하며/누구의 프레임 컨트롤이 좋은지 볼 수 있게끔 하는데 크게 도움이 되었다. 그것 하나만 하더라도 워크숍 전체의 가치로 충분했다.”

-The Bonus

“나는 지난 편지에서 헤어진 관계에 대한 나의 질문에 답변해준 사보이에게 매우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 사보이가 학생들에 대해 가지고 있는 관심의 깊이는 나로 하여금 인생과 픽업에서의 성공을 향한 여행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했다. 러브 시스템즈는 나의 삶을 바꾸었고 나는 매우 고마워하고 있다.”

-Puzzler

“나는 사보이와 같이 일하는 것이 하나의 즐거움이며, 그가 매우 공정하고, 재능 있는 비즈니스맨이라는 점을 알게 되었다. 나는 종종 그가 어떤 비즈니스 모험에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곤 한다. 비록 그가 별난 사람들로 이루어진 이런 시장을 고르긴 했지만, 이 쉽지 않은 시장에서, 그는 그 스스로 높은 퀄리티의 회사를 세웠고, 그가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는 내가 보기에는 나무랄 데가 없는 것 같다… 나는 그가 만들었던 모든 것에 경의를 표하고 싶다. 그가 성공적으로 만든 사람들, 그의 공평함, 후한 마음씨, 그리고 무결함. 나는 어떠한 주제가 주어지든 항상 나의 견해를 들어주고 존중해주며 솔직하고 공정하게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는 사보이를 믿을 수 있다.”

-DJ

☞ 구입처 : http://www.imfli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