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rchives: 칼럼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변화를 위해 무엇을 감수할 것인가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변화를 위해 무엇을 감수할 것인가

 
 

몇 년 전, 나는 소셜과 연애에 대한 경험을 쌓아가면서 한 가지 중요한 깨달음을 얻었고, 그 깨달음을 통해 비약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룰 수가 있었다. 이것은 말하자면 다음과 같다.

 
 

“버릴 수 없다면 가질 수 없다.”

 
 

이 말은 지금도 여러 곳에서 인용되고 있고, 해석 또한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그러나 당시에 내가 이 말을 했던 정확한 의미는 바로 이것이다.

 
 

– 이것은 인간의 심리에 대한 것이므로, 될지 안될지는 어차피 알 수가 없다. 그렇지만 집착심을 갖는 것보다는 이를 버리는 편이 낫다. (상대방을 진심으로 원하면서도 집착심은 버린다.)

 
 

– 내가 지금 마주한 눈 앞의 상대를 떠나도 괜찮을 정도로 나 자신이 실제로 충분히 가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역설적 마인드는 이 두 가지가 절묘하게 결합되었을 때 가장 큰 효력을 갖는다.

 
 

둘 중 어느 하나라도 결여된다면 충분한 효과를 발휘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소셜과 연애에 임하는 사람들은 예외 없이 언젠가 다음과 같은 위기에 봉착하는 시기를 맞이할 거라고 나는 확신한다.

 
 

“한 가지 방법이 언제나 통할(동일하게 적용될) 거라는 생각”

 
 

IMFGLC의 도서, 매직 불릿의 저자인 닉 사보이는 “지옥으로 가는 길은 언제나 매력적으로 보인다.”고 말하며, 한 가지 방법에 지나치게 얽매이는 태도가 갖는 위험성에 대해 경고한 바 있다.

 
 

한때 원 씽(One Thing)이라는 책이 선풍적인 인기를 끈 적이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책이 말하고자 하는 진정한 의미에 대해 오해하고 있는 것 같다.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성공할 수는 있지만, 좋아하는 일’만’ 하면서 성공할 수는 없다.

 
 

소셜과 연애가 잘 풀리지 않을 때, 사람들은 책(이론)을 보면서 진실을 직면하는 일을 꺼린다.

 
 

그러나 이것은 꺼린다고 해서 피해갈 수 있는 성질의 것이 아니다.

 
 

오히려, 진실을 피하고자 하면 할수록 진실의 힘은 당신을 더욱 더 옥죌 것이다.

 
 

그럴 바에야 하루라도 일찍 진실을 직면하고 받아들이는 편이 낫다.

 
 

소셜과 연애(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것)에 대한 진실은 바로 이것이다.

 
 

– 소셜과 연애에 능한 사람이 되기 위해, 당신은 이론을 충실하게 공부해야 한다. 적어도, 구체적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 우왕좌왕하는 경우는 없어야 한다. 당신은 이론을 충실하게 공부하면 할수록, 다른 사람들에 의해 휩쓸리지 않고 올바른 길을 향해 굳건히 나아갈 수가 있다.

 
 

– 당신 자신이라는 사람에 대한 자기계발과 매력계발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한다. 잠시 쉴 수는 있을지언정, 멈춘 상태가 너무 오랫동안 지속되도록 방치해두어서는 안 된다. 자기계발과 매력계발을 평생의 습관으로 받아들여야 하며, “이 정도면 충분해.”라는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스스로를 계속 담금질해야 한다.

 
 

– 현실을 외면하지 않는다. 현실을 직면하는 일은 (현실을 외면하는 일에 비해) 때때로 고통스럽다. 그러나 이것은 누구에게나 마찬가지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 그렇기 때문에 고통 속에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볼 수 있으며, 실제로도 그런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본능에 충실한 삶을 살아라.”고 말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러지 못하는 이유는 “사회적으로 거세당했기 때문”이라고 말하기도 한다.

 
 

그러나 나는 이런 관점에 동의하지 않는다.

 
 

성공한 삶이란, 달리 말하면 사회적으로 인정 받는 삶을 의미하며, 이것은 모든 본능을 충족하는 삶이 아니고, 또한 그럴 수도 없다.

 
 

나는 이 부분에 있어서 균형이 필요하다고 믿고, 자기 자신의 인생의 의미를 재정의할 필요가 있으며, 진정으로 바라는 것을 얻기 위해 상대적으로 덜 중요한 것을 기꺼이 포기할 수 있는 자세도 함께 지녀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변화를 위해 우리가 감수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

 
 

기회비용이라는 측면에서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시간’일 것이다.

 
 

이 세상에 어떤 일도 절대적인 시간 투자 없이 이룰 수 있는 일은 없으며, 이것은 바보에서 천재까지, 빈자에서 부자까지, 어느 누구에게나 예외 없이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원칙이다.

 
 

다만 사람마다 결과의 차이가 다른 것은 다름 아닌 속도의 차이에서 기인하는 경우가 많다.

 
 

내가 처음에 소셜과 연애를 시작했을 때, 사람들은 불필요한 시행착오를 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하고 있었다.

 
 

그들은 소위 ‘역사를 다시 쓰기 위한’ 시도를 하고 있었다.

 
 

내가 볼 때, 변화를 하기 위해서는 목숨을 걸어야 할 필요도, 1만 시간을 투자할 필요도 없다.

 
 

당신이 실제로 변화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은 24시간이면 충분하다.

 
 

믿을 수가 없다고?

 
 

속는 셈 치고 한 번이라도 해보기 바란다.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 중에서 기본 이론을 아무 것이나 잡고 한 번이라도 끝까지 완주해보라.

 
 

이렇게 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24시간은 커녕, 보통은 10시간도 채 걸리지 않는다.

 
 

한 번이라도 이렇게 하면,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가 있을 것이다.

 
 

그 중에서 잘하는 부분은 계속 발전시키고, 부족한 부분은 보완해나간다.

 
 

나는 이렇게 해서 소셜, 연애에 관한 주요 서적 및 보완 서적 전부를 완주하였다.

 
 

(이것을 시간낭비로 여기면 곤란하다. 처음에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한 번이라도 완주하면 그 다음부터는 완주하는 시간이 보다 더 짧아지고, 이 시간은 계속 반복할수록 더 짧아진다. 이보다 더 쉽고 확실한 방법이 어디 있겠는가?)

 
 

그러는 한편, 실행도 함께 병행했다.

 
 

이론 공부와 실행이 맞물리면서, 시너지 효과는 극대화되었고, 나보다 일찍 시작해서 경험이 많은 경험자들을 추월하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기본을 숙달하는 것이다.

 
 

‘다 거기서 거기’라는 편견, 선입견을 배제하고, 기본적인 요소들을 차근차근 적용해나갈 필요가 있다.

 
 

(진정한 지식은 2~3회독 이상 반복할 때 이루어지는 무형적인 깨달음들이다. 누구나 자신이 좋아하는 책을 여러 번 반복해서 읽으면서 볼 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가져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게 바로 참 지식을 얻게 되는 과정이다. 참 지식은 한 번에 얻어지지 않는다.)

 
 

그러면 처음부터 복잡하고 어려운 방법들을 생각해내느라 시간을 허비하지 않아도 되고, 다른 사람들이 멈춘 곳에서 시작할 수 있게 되어 결과를 내는데 보다 집중할 수 있게 된다.

 
 

기본 이론의 학습, 그리고 기본 이론의 숙달이 갖는 가장 큰 장점은 이러한 과정(Process)을 통해 실행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점이다.

 
 

또한, 기본 이론은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체계적으로 알려준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소셜, 연애에서 성공하는 방법은은 매우 간단하게 요약될 수 있다.

 
 

“해야 할 일을 제때 하고, 하지 않을 일을 하지 않으면 되는 것”이다.

 
 

당신은 보다 빨리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는 압박감, 스트레스 등을 받을 수도 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모든 파트들을 균형 있게 학습, 훈련해야 하며, 이는 결과적으로도 더 도움이 된다.

 
 

기본 이론은 소셜, 연애에서의 로드맵(Roadmap)이며, IMFGLC의 강의,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맞춤형(Customized) 로드맵을 설계 받으실 수 있고, 이를 통해 당신의 목표는 더욱 구체화될 수 있으며, 이러한 구체화는 궁극적으로 당신의 시간과 노력의 고통과 시행착오를 줄여주는 효과를 낳는다.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바로 이러한 기본 이론에 대해 전달함으로써, 소셜, 연애의 A-Z를 일목요연하게 관리할 수 있는 토대(Foundation)를 제공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매력 계발 및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 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격, 고품질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미디어,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원하는 사람과의 원하는 관계는 실제로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낚시를 하려면 먼저 무엇을 잡을 것인가를 정해야 한다.

 
 

“좋은 기업에서 위대한 기업으로(Good to Great)”라는 책을 보면, 첫머리에 다음과 같은 구절이 나온다.

 
 

“사람 먼저, 그 다음에 할 일”

 
 

이러한 이치는 비단 비즈니스에만 적용되는 것만은 아니다.

 
 

연애에도 그대로 적용된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우리를 찾아오시는 분들 중 일부는 자신이 원하는 연애에 대해 고민하기 이전에, 자신이 어떤 사람을 만나고자 하는가에 대해 먼저 고민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수강생이든, 트레이너든, 내가 누군가에게 코칭을 할 때마다 강조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나는 소셜, 연애 분야의 이론과 기술에 관한 한 수백, 수천 장 이상의 내용을 서술할 수 있지만, 그 전에 먼저 당신이 알아야 할 사실은 바로 이것이다.

 
 

1. 당신은 어떤 연애를 할 것인가를 고민하기 이전에, 어떤 사람을 만날 것인가를 먼저 고민해야 한다는 사실

 
 

2. 두 번째로, 그러한 사람을 만나기 위해 당신 또한 그러한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사람으로서 충분한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는 사실

 
 

이 부분에 있어서 특별히 정해진 답은 없다.

 
 

그렇지만 나는 바로 이러한 특별히 정해진 답이 없는 문제를 푸는데 있어서 솔직히 누구보다도 자신이 있다.

 
 

그리고 그러한 문제 해결이란, 단순히 온라인상에서 글을 서술하는 차원을 넘어, 실제 현실에서의 실제 사람들을 실제로 변화시키는 일을 의미한다.

 
 

그런 의미에서 지난 6~7년의 시간 동안, IMFGLC는 다른 모든 곳들을 다 합친 양보다도 더 많은 숫자인 만 단위 이상의 수강생들을 배출해왔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가치가 아직 충분히 알려지지 않은 바, 일각에서는 여전히 아무 의미 없이 다른 사람들을 모방하거나 흉내 내는데 그치는 식의 무분별한 활동들이 이루어지고 있다.

 
 

누차 말씀 드리는 부분이지만, 이러한 활동들은 처음부터 그 한계가 뻔히 정해진 활동들에 지나지 않는다.

 
 

무한한 매력의 길로 한없이 뻗어나가기 위해서는, 누군가를 모방하는 차원을 넘어, 자신만의 매력을 창조할 수 있어야 한다.

 
 

그게 바로 우리 IMFGLC가 하는 일이고, 당신이 한 번이라도 IMFGLC를 접하는 순간부터, 다른 곳에는 아예 시선조차 주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잘 훈련된 미드게임은 평생 간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일까?

 
 

어프로치?

이너게임?

바디랭귀지?

스타일?


 
 

여러 가지 다양한 견해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미드게임은 그 모든 견해들을 포괄한다.

 
 

물론, 미드게임으로도 아우를 수 없는 더 큰 영역들도 있지만, 최소한의 필요조건으로, 미드게임은 중요하다.

 
 

한편, 사람들은 우리에게 말한다.

 
 

“어프로치가 잘 안되요. 어프로치를 배워야겠어요.”

“미드게임이 잘 안되요. 미드게임을 배워야겠어요.”

“폰게임이 잘 안되요. 폰게임을 배워야겠어요.”

“LTR 유지가 잘 안되요. LTR 유지에 대해 배워야겠어요.”


 
 

정말로, 그들의 말대로, 어프로치, 폰게임, 미드게임, LTR 유지가 잘 안 되는 것일까?

 
 

어쩌면 그럴지도 모른다.

 
 

그러나 위에 언급한 것들은 어디까지나 과정이 아니라 결과에 대한 것들일 가능성이 높다.

 
 

대체로,

 
 

스타일링이 안되니까 어프로치가 안 되는 거고,

어프로치가 안 되니까 미드게임이 안 되는 거고,

미드게임이 안 되니까 폰게임이 안 되는 거고,

폰게임이 안 되니까 LTR 유지가 안 되는 것이다.

 
 

이 또한 항상 그런 건 아니지만 대체로 그렇다는 얘기다.

 
 

어느 한 부분은 관계 전체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우리는 이 부분에 대해 기존 이론에 비해 더 정확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나선형 관계 모델을 제시한 바 있다.)

 
 

당신이 소셜, 연애에 대해 제대로 배우기 위해 핵심적으로 짚고 넘어가야 할 사항은, 이 모든 것들을 따로 따로 따로국밥이 아니라 통합적으로 배워야 한다는 사실이다.

 
 

통합적으로 배운다는 것은 뜬구름 잡는 식으로, 수박 겉핥기 식으로 전체에 대해 얕게 훑어서 아는 것을 의미하는 게 아니다.

 
 

관계라는 하나의 전체를 구성하는 모든 구성요소들에 대한 유기적인 이해를 의미한다.

 
 

Delivering well organized knowledge.

잘 조직된 지식의 전달.

 
 

이것이 우리 IMFGLC가 지향하는 교육의 목적이며, 우리의 모든 프로그램들, 모든 도서, 제품, 서비스가 이미 갖추었고, 또한 앞으로도 더 나은 형태로 갖추고자 하는 최소한의 요건이다.

 
 

 
 

 
 


 
 

 
 

 
 

얼마나 만족을 얻을 수 있는가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만족을 줄 수 있느냐도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하다.

 
 

필자가 이 분야에 대해 접하기 이전에, 필자 또한 일부 사람들처럼 다음과 같은 의문을 가진 적이 있다.

 
 

‘소셜? 연애? 그런 것들을 따로 배워야 해? 그냥 외모, 스펙 쌓으면 다 따라오는 거 아니야?’

 
 

내가 그랬던 것처럼, 혹시라도 당신이 이런 고민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이런 고민을 하는 지금 이 순간에도, 어떤 사람들은 만족스러운 소셜, 연애를 누리고 있고, 또한 외모, 스펙이 충분히 갖추어지지 않은 상태에서도 그렇게 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유념할 필요가 있다.

 
 

심지어, 외모, 스펙이 갖추어진 사람들조차도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불만족스러운 소셜, 연애를 경험하고 있는 경우도 많다. 그리고 이 숫자는 당신이 상상하는 그 이상으로 많다.

 
 

얼핏 보면 이해할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알고 보면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는, 외모, 스펙 그 자체보다도, 그러한 매력 포인트들을 현실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가가 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이다.

 
 

언어로 비유하자면, 당신이 수십만 개의 단어를 알고 있다 하더라도, 정작 원어민과 소통이 되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는 일과 마찬가지다.

 
 

그렇다고 우리가 외모, 스펙을 쌓는 등의 자기계발의 노력을 전혀 하지 말라고 말씀 드리려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당신이 자기계발의 노예가 아닌 주인이 될 것을 촉구하는 바이며, 그게 바로 진정한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시발점이 될 것임을 알려드리고자 함이다.

 
 

 
 

 
 


 
 

 
 

 
 

Beyond Techniques – 기술을 넘어

 
 

소셜, 연애에서의 기술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화술?

커뮤니케이션?


 
 

정답은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기술들을 종합적, 총체적으로 적재적소에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한다.

 
 

간단한 자전거 운전에서 복잡한 비행기 운전까지, 당신이 기술을 이해하고 숙달한다는 것은 단순히 조작법을 익히는 수준을 넘어, 각종 위험, 변수, 돌발상황 등에 대해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음을 의미한다.

 
 

이것을 소셜, 연애에 비추어보자면, 당신이 소셜, 연애에서의 기술을 이해하고 숙달한다는 것은, 앵무새처럼 단순히 멘트 몇 마디를 읊조리는 수준을 넘어, 다양한 사회적 관계에서 당신이 원하는 방향 또는 서로에게 윈-윈이 되는 방향 등으로 주도할 수 있음과 동시에, 그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 또한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그렇다고 오해하지는 말자.

 
 

루틴(Routines)은 여전히 중요하다.

 
 

혹자는 그런 뻔한 멘트 몇 마디를 아는 게 뭐가 대수냐고 생각하실 수도 있으시겠지만(물론 우리가 취급하는 전세계 표준 루틴 매뉴얼 시리즈-Global Standard Routines Manual Series-에 담긴 멘트들은 결코 뻔하지도 않다. 이것은 멘트라기보다는 언어적 장치-Linguistic Devices-에 가깝다.), 잘 준비된 멘트 몇 마디를 아는 것은 (심지어 그 멘트가 뻔한 것이라 하더라도) 준비된 멘트가 전혀 없는 상태와, 뭔가라도 준비된 상태의 차이는 무시할 수 없을 만큼 크다.

 
 

Doing to Being – 하는 것을 넘어 되는 것.

 
 

기술의 노예가 아니라 기술의 주인이 되어 자연스러운 매력을 내재화한 내츄럴(Natural)로 거듭나는 일.

 
 

이것이 바로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추구하는 이상향이자, 현실적인 목표다.

 
 

아기가 태어나서 어른이 되기까지의 과정, 어른이 사회에 나와서 그 사회에 적응하기까지의 과정, 사회인이 자신이 속한 분야에서 성공하기까지의 과정에 수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듯이, 한 사람의 인간이 내츄럴로 변화, 성장, 발전하기까지는 수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수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정도가 아니라 여기에는 끝이 없다.

 
 

그리고 누차 말씀 드리는 거지만, 이것은 아무 생각 없이 욕구, 본능에만 충실한 욕망의 노예가 되는 일과는 차원을 달리 한다.

 
 

개인적으로, 나는 인간이라면 누구나가 갖고 있는 욕구, 본능을 자연스럽게 추구하는 일이 나쁘다고만은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게 삶의 유일한 목적이 되는 일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믿는다.

 
 

물론, 본질적으로, 이것은 옳고 그름에 대한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만약 그렇게 하거나 된다고 하더라도, 그것은 개인의 선택에 달린 일이겠지만, 우리는 그 이상의 무언가를 추구한다.

 
 

‘그 이상의 무언가’라는 게 어떤 신비한 우주의 비밀 같은 걸 추구한다는 뜻 또한 아니다.

 
 

(다른 모든 형태의 매력을 포괄하면서도) 단지 인간적인, 너무나도 인간적인 매력을 갖추는 일을 의미한다.

 
 

 
 

 
 


 
 

 
 

 
 

자신감인가? 실력인가?

 
 

사람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지만, 자신감과 실력은 누구에게나 중요하다.

 
 

우리가 발견한 바에 의하면, 모든 사람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간단한 공식이 성립될 수 있다.

 
 

매력 = 자신감 X 실력

 
 

매력을 다른 말로 표현하면 가치라는 말로 표현할 수 있다.

 
 

이 공식에서 말하는 자신감은 존재하는 모든 형태의 무형적인 가치를 의미한다.

 
 

그리고 실력은 존재하는 모든 형태의 유형적인 가치를 의미한다.

 
 

우리가 볼 때, 이 중에서 무엇이 특별히 더 중요한가를 따지는 물음은 사실 중요하지 않다고 본다.

 
 

중요한 사실은, 자신감과 실력 중에서 하나라도 결여된다면, 결코 100%가 될 수 없을 거라는 사실이다.

 
 

즉, 당신은 궁극적으로 두 가지 모두를 갖추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이는 단지 균형과 배분의 문제로 귀결된다는 뜻이다.

 
 

물론 이러한 균형과 배분의 문제가 누구에게나 쉬운 문제는 아닐 것이다.

 
 

오히려, 어려운 문제에 가깝다.

 
 

그리고 대체로, 자신감은 어떻게 갖춰야 하는지, 실력은 또 어떻게 갖춰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잘 모를 것이다.

 
 

가히 놀라운 사실이지만, 우리가 만났던 거의 모든 사람들은 이러한 자신감에 대하여, 단지 무턱대고 ‘나는 괜찮은 사람이야’ ‘나 정도면 괜찮지’라고 속으로 되뇌이는 일 정도로 이해하고(정확히는 믿고) 있었을 뿐이다.

 
 

그리고 특별히 더 놀랄 것도 없이, 거의 모든 사람들은 실력에 대하여, 이것이 외모나 스펙을 쌓는 일 정도라고 믿고 있었다.

 
 

이러한 거의 모든 사람들의 인식이 틀린 것은 아니다.

 
 

오히려, 나는 사람들의 인식만큼은 정확하다고 믿는다.

 
 

다만 문제는 그러한 인식에서 멈춘다는 사실이다.

 
 

당신이 진정으로 지금보다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인식 너머에 있는 곳으로 나아가야 한다.

 
 

실력과 자신감을 갖추는 일은 물론, 이를 뒷받침하는 무형적인 가치와 유형적인 가치 또한 함께 지녀야 하며, 그 가치는 당신 자신만의 고유한 무언가가 되어야 하고, 그 무언가를 단순히 갖추는 걸 넘어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더 이상 말할 것도 없이,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바로 이러한 가치전략과 가치우위에 대해 다룬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5MorujiI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어떻게 상대가 나에게 반하게 만들 것인가


 
 

 
 

 
 

어떻게 상대가 나에게 반하게 만들 것인가

 
 

당신은 누군가에게 첫눈에 반할 수 있다는 사실을 믿는가?

 
 

당신이 그 사실을 믿는다면, 당신은 순수한 사람이다.

 
 

당신이 그 사실을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솔직하지 않은 사람이다.

 
 

당신이 그 사실을 믿지 못한다면, 당신은 불행한 사람이다.

 
 

첫눈에 반하는 사랑은 많은 사람들의 오해와는 달리, 단순히 외모만으로는 이루어지지 않는다.

 
 

누군가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는 과정은 다양하고 복합적인 요소들을 내포한다.

 
 

이것은 지금까지 운명, 또는 신의 영역으로 여겨져 왔지만, 이제부터는 IMFGLC가 그 비밀을 밝힐 것이다.

 
 

 
 

 
 


 
 

 
 

 
 

검은 밤

Black Night

 
 

밤은 원래부터 검다.

 
 

만약 원래부터 검은 밤이 오랫동안 하얗게 보인다면, 하루라도 일찍 병원에 가보는 게 상책일 것이다.

 
 

스무 살이 될 때까지, 나는 만족스러운 연애를 해본 적이 거의 없었다.

 
 

물론, 지금 생각해보면, 그 당시 우리 나라 사회의 분위기 속에서 20살이 되기 이전에 만족스러운 연애를 한다면, 그게 오히려 이상한 일이었겠지만, 그 당시의 나는 그 문제-만족스러운 연애를 해본 적이 거의 없다는 것-를 꽤나 심각하게 받아들였던 것 같다.

 
 

그래서 학업에 열중하는 한편, 다른 방면으로는 심리학, 연애와 같은 주제의 책들을 즐겨 읽곤 했다.

 
 

처음에는 그런 책들을 읽기 전과 별 차이가 없었지만, 하루 하루 (좋은 책들을 아무 생각 없이 수집하기만 하는 게 아니라) 좋은 책들로부터 얻게 되는 나만의 지식들이 늘어감에 따라, 나의 커뮤니케이션 능력 또한 자연히 향상되었고, 나중에는 남녀관계 또한 자연히 개선되었다.

 
 

IMFGLC의 거의 모든 도서, 제품, 서비스에서도 강조하는 부분이지만, 이 과정에서 단순히 책만 읽었던 건 아니었다.

 
 

외모 관리에도 신경을 썼고, 공부와 운동도 나름대로 열심히 했다. (균형 잡힌 매력 계발)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각만 하지, 실제로는 이렇게 실천하지 않는다는 걸 알게 되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나는 여성과의 관계에서, 단기적인 만남이든, 장기적인 만남이든, 현저하게 나아지는 결과들을 얻을 수가 있었다.

 
 

(남녀관계,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가 어떤 결과를 얻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지는 게 아니고, 그래서 ‘결과를 얻는다’고 하면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도 있겠는데, 육체적인, 혹은 정신적인 측면에서 만족과 행복을 얻는다는 의미 정도로 이해하시고 받아들이시면 될 것 같다.)

 
 

1년 동안 짝사랑했던 여자로부터, 1년 후에 역으로 고백을 받게 된 경험을 하고 난 뒤로, ‘세상에 타고난 능력은 없으며, 있다 하더라도 그러한 능력을 실제로 발휘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후천적인 노력에 달려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그리고 이런 경험들-전에는 엄두도 내지 못했던 여성들로부터 호감을 얻게 되는 경험들-이 하나 둘씩 늘어감에 따라, 이 분야는 더욱 더 나를 매료시켰다.

 
 

그래서 검은 밤이 하얀 밤이 될 때까지 잠시나마 일탈을 했었다.

 
 

그러나 밤은 ‘원래부터’ 검다.

 
 

밤이 검은 데는 이유가 있다.

 
 

당신의 삶은 어두운 곳에서 밝은 곳으로 향해야 한다.

 
 

잠시나마 그 반대로 향할 수는 있어도, 당신은 원래부터 어두운 곳에서 밝은 곳으로 향해야 한다.

 
 

 
 

 
 


 
 

 
 

 
 

커뮤니케이션, 습관, 의지의 상관관계

 
 

습관과 의지가 커뮤니케이션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단순히 습관만 바꾸거나 무턱대고 의지만 갖는다고 해결되는 부분은 아니다.

 
 

습관을 바꾸고 의지를 가져도 문제가 오히려 악화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여성과 대화를 하는데 무리가 없고, 심지어 여성을 자지러지게 웃게 만들기도 하지만, 정작 이성으로서의 매력 어필은 거의 하지 못하며, 기준에 부합하는 여성과의 교제에는 더욱 더 큰 어려움을 겪는다. (이는 여성의 입장에서 보더라도 마찬가지다.)

 
 

이것은 남녀관계에 무지한 사람들이 갖는 가장 흔한 오해 중의 하나로, 이런 사람들의 경우는 소위 말하는 ‘말빨’이 문제가 아니다.

 
 

여성과의 관계에서의 성공이 말빨에 의해 좌우되는 것이었다면, 연예인 김제동씨가 최고의 카사노바였을 것이다. (물론 김제동씨가 말을 잘 못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비유하자면 그렇다는 뜻이며, 김제동씨를 비하하는 의미 또한 아니다.)

 
 

말투가 어눌하거나 말빨과는 전혀 거리가 먼 사람들도 여성과의 관계에서는 매우 성공적인 경우가 종종 있다. (물론 IMFGLC의 수강생분들 중에서도 이 경우에 속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

 
 

말을 잘 못하는데 여성과의 관계가 형편이 없다면, 바로 이런 사람들의 노하우를 배워야 한다.

 
 

말을 잘 못하는데 어떻게 여성과의 관계가 좋을 수가 있냐고?

 
 

심지어, 말을 잘 못하는 걸 개선하지도 않는데 어떻게 여성과의 관계를 개선할 수가 있냐고?

 
 

얼핏 보기에 잘 이해가 가지 않으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이론과 실제는 다르고, 이것은 현실적으로 충분히 가능한 일이다.

 
 

비유하자면, 이것은 언어를 학습하는 일과도 유사한 측면이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영어를 잘하기 위해 전화 영어를 신청하기도 한다.

 
 

전화 영어가 가진 장점은 있다. 그것은 익숙한 표현을 보다 능숙하게 구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는 점이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전화 영어가 가진 단점이자, 맹점은, 전화 영어가 가진 장점에서 비롯된다.

 
 

익숙한 표현만을 강화시켜 주기 때문에, 정작 영어를 잘하지 못하는 원인을 해결하지 못하고, 오히려 문제를 심화시킬 뿐이다. 더 큰 문제는, 학습자가 이를 자각하는 경우도 거의 없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자각하지 못하는 문제는 해결되지 않고, 해결될 수도 없다. (이 부분에 대한 구체적인 사례는 아래에서 소개해드릴 것이다.)

 
 

이러한 원리는 여성과의 관계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된다.

 
 

여성과의 관계에서 전화 영어를 배우는 식으로 접근한다면, 여성과의 관계에 지장을 주는 문제의 원인을 해결하지 못하고, 문제를 오히려 강화하게 된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여성을 웃게 만드는 재주와 여성에게 매력을 어필하는 재주는 거의, 또는 전혀 관계가 없다.

 
 

그룹 단위로 이루어지는 커뮤니케이션에서, 한 사람이 열심히 분위기를 띄우면, 엉뚱한 사람이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를 당신도 한번쯤은 보셨거나 경험해보신 적이 있으셨을 거라고 믿는다.

 
 

그러면 이런 단점을 보완하는 방법을 병행하면 되지 않느냐고?

 
 

글쎄…

 
 

시간이 많다면야 그 방법도 나쁘지는 않겠지만, 나라면 그런 비효율적인 방법은 선택하지 않을 것 같다.

 
 

전화 영어는 시간이 아주 많고, 오랜 기간에 걸쳐 아주 천천히 실력을 향상시키기를 바라는 사람들에게만 효과적인 방법이다.

 
 

여성과의 관계에서든, 영어 실력 향상에서든,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기간에 최대한 빠른 결과를 얻기를 바라고 계실 텐데, 이런 식의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아마 여성과의 관계에 대한 경험이 없거나, 이 분야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 둘 중 하나거나 둘 다일 가능성이 높다.

 
 

(이런 식의 프로그램이 효과적인 것이었다면, 텔레마케터들은 연애의 도사가 되었을 것이다.)

 
 

더군다나 여성과의 관계에서나, 영어 공부에서나, 시간과 돈이 많아야 한다는 일부 주장에 대해서는 반론은커녕, 논할 가치조차 없다. 틀린 말은 아니지만, 이것은 당신이 젊고 부자여야 한다는 말과 동의어다.

 
 

선택은 당신이 하시는 거지만, 이왕 선택을 하실 거라면, 처음부터 바른 선택을 하시기 바란다.

 
 

잘못된 선택으로 엉뚱한 곳에서 엉뚱한 프로그램을 수강하시고는, 우리에게 하소연을 하시는 일이 없으시길 바란다. 물론 이 경우에도 우리는 언제나 최선을 다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것이지만, 처음부터 바른 선택을 하시는 게 공리주의적인 면에서 더 나으실 것이다.

 
 

IMFGLC에서는 도서, 제품(DVD 등), 서비스(강의, 컨설팅 등)를 단순히 판매만 하지는 않는다.

 
 

사실, 도서, 제품, 서비스를 단순히 소장, 또는 수강만 하시는 것만으로는 실제 효과를 보시기가 어렵다. 그 내용을 실제 상황에 어떻게 ‘적용(Application)’하느냐가 중요한 것이다.

 
 

그리고 IMFGLC는 바로 이러한 적용 부분에서 세계 최고 수준이라고 자부한다.

 
 

다른 모든 곳의 후기를 다 합친 것보다도 더 많은, 만 단위 이상의 후기가 그 사실을 입증하고 있지만, 이제는 이러한 후기의 양조차도 더 이상은 중요하지 않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새로운 시대가 도래했다.

 
 

 
 

 
 


 
 

 
 

 
 

바위처럼 단단한 자신감

Rock Solid Confidence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을 비롯해, 어떠한 분야에서든, 자신감의 중요성은 이루 말할 수가 없다.

 
 

다른 모든 조건들이 갖추어져 있어도, 자신감이 결여되어 있다면, 50%, 혹은 그 이하의 결과밖에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인간은 누구나 두려움을 가진 사람보다는 확신을 가진 사람에게 더 끌리기 마련이다.

 
 

이것은 선택보다는 본능에 가깝다.

 
 

그런데 이 자신감이라는 게, 마음만 단단히 먹으면 될 것 같지만, 막상 실제로는 말처럼 쉽지가 않다.

 
 

‘이번에는 달라져야지…’라고 굳게 마음을 먹으면서도, 하루 이틀이 지나기가 무섭게 무너져 내리는 모양새가 마치 바람에 흩날리는 모래성과도 같다.

 
 

어떻게 바람에 흩날리는 모래성이 아닌, 흔들리지 않는, 바위처럼 단단한 자신감을 가질 것인가?

 
 

이것은 누구에게나 중요한 과제이며, 목표다.

 
 

그러나 이것에 대해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들은 여전히 드물다.

 
 

어떤 사람들은 말한다.

 
 

“선(先) 행동, 후(後) 사고’, 즉, 생각하지도 말고, 기억하지도 말라는 식의 태도를 취하라고.

 
 

심지어 어떤 이들은 한술 더 떠서 아무런 생각도, 기억도 하지 않는 훈련까지 받으라고 말한다.

 
 

최대한의 시간 낭비로 치닫는 급행열차를 타고 싶다면, 이런 식의 태도, 혹은 훈련이 어떤 흥미로운 결과를 맞이할지 궁금하다면, 무턱대고 시도해보는 일조차 막을 수는 없겠지만, 이런 막무가내 식의 태도는 대체로 당신이 바라는 결과는 커녕, 오히려 역효과만 가중시킬 뿐이다.

 
 

진정한 자신감은 아무 생각, 아무 기억이 없는 데서 오는 게 아니라, 사실에 기초한 올바른 확신에서 온다.

 
 

우리 IMFGLC는 모든 사람들이 보다 즐겁고 유쾌한 소셜, 연애 라이프를 영위하기를 바라지만, 그릇된 자신감으로 인해 그들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망치는 일은 바라지 않는다.

 
 

한편,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감은 여전히 중요하다.

 
 

잘못된 확신이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는 이유로, 욕구불만에 가득 찬 겁쟁이로 살아가는 건 더욱 더 어리석은 일이다.

 
 

올바른 확신을 가지면 된다.

 
 

올바른 확신은 좋은 결과를 부를 수 있기 때문이다.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두려움에 굴하지 않고 자신만만하게 행동하는 사람들, 끝내는 목표한 바를 반드시 이루어내고야 마는 사람들을 보면, 부러움을 넘어 경외감까지 생길 정도다.

 
 

지금까지 인류의 역사를 이끈 사람들은 모든 것을 알았던 사람들이 아니라 이렇듯 진정한 자신감을 갖춘 용기 있는 사람들이었다.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는 속담이 있듯이, 바르게 형성된 자신감은 미인은 물론, 인생에서의 성공과 행복까지도 함께 가져다 준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런 진정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까?

 
 

– 자신감은 막연한 생각이 아니라 구체적인 행동에서 온다는 사실을 이해한다.

– 더 많이 행동함으로써 긍정적인 생각을 강화한다. (인간은 두 가지 생각을 동시에 한꺼번에 할 수 없으므로, 긍정적인 생각을 강화하면 부정적인 생각은 사라진다.)

– 이 과정을 반복함으로써 자기 자신에게 스스로 자신감을 부여한다.

 
 

원리는 간단하지만, 진정한 자신감을 얻는 과정은 생각보다 쉽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어떤 이들은 진정한 자신감을 얻기 위해 훈련까지 받으라고 말하기도 하는데 그럴 필요까지는 없다.

 
 

중요한 것은 행동이고, 행동을 하다 보면 자신감은 자연히 따라붙기 때문이다.

 
 

당신이 진정으로 배우고 훈련해야 할 부분은 따로 있다.

 
 

바로, 행동을 뒷받침하는 바른 지식과 그러한 지식에 대한 바른 이해다.

 
 

또한 이것은 소셜, 연애에서의 지속적인 성공과 행복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할 관문이기도 하다.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올바른 내적 자신감을 갖고, 이를 훈련할 것을 지향하며, IMFGLC의 강의, 컨설팅, 사후관리를 통해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에서의 효과적인 문제 해결 및 목표 성취를 도모한다.

 
 

 
 

 
 


 
 

 
 

 
 

세계 최고들로부터 배우는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비밀

 
 

관리를 넘어 – Beyond Managemen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 관리(Management)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저마다의 삶을 관리하고 있다.

 
 

이러한 관리는 외모, 지식, 건강, 일, 관계 등 그들 자신들이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차원에서 이루어진다.

 
 

관리는 현상을 유지할 수 있게 지탱하는 역할을 하지만, 안타깝게도, 관리만으로는 극적인 변화(Dramatic Change)를 이루기는 어렵다.

 
 

여기서 말하는 극적인 변화란, 겉으로 보기에 약간 달라진 정도가 아니라, (IMFGLC에서 늘 강조하듯) 머리에서 발끝까지 완전히 새롭게 변화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가 지속적이지 않고 일시적인 것에 그친다면, 이 또한 충분하지 않다.

 
 

진정한 변화는 지속적이어야 한다.

 
 

지속 가능한 완전히 새로운 변화 – Constantly & Completely Innovative Change,

그게 바로 IMFGLC가 지향하는, 그리고 IMFGLC만이 실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변화이다.

 
 

나아가,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이러한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하려면, 그저 그런 지식들을 아무 생각 없이 읊어주는 것만으로는 한계가 있다.

 
 

가르치는 이, 혹은 리더(Leader)가 그 자신의 노력을 통해 변화를 직접 성취해본 사람이어야 하고, 그렇게 될 때 적어도 변화가 무엇인지 실제로 보여줄 수 있다.

 
 

물론 이렇게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는 않지만, 이것은 최소한이다.

 
 

그렇다면 겉모습만 그럴 듯하게 바꾸면 능사인가?

 
 

그 또한 그렇다고 할 수 없다.

 
 

외모, 외형의 변화는 최소한의(Minimal) 변화다.

 
 

최대한의(Maximum) 변화가 아니라는 얘기다.

 
 

외모, 외형의 변화를 이루어냈다면, 이제 겨우 걸음마를 뗀 것에 불과하다.

 
 

걸음마를 뗐으니, 지금부터 걷고, 달리고, 심지어 날아가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산을 오르는 일에 한 가지 방법만 있는 건 아닌 것처럼, 여기에는 수많은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가장 중요한 한 가지를 말씀 드리자면, “최고들로부터 배우는 일(Learning from the best people)”이다.

 
 

IMFGLC는 최고가 한 가지 형태로만 존재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최고는 여러 모습, 여러 형태로 존재할 수 있다.

 
 

이것은 깊게 생각해보지 않아도 쉽게 알 수 있는 부분이다.

 
 

누가 세계 최고의 가수인가?

 
 

누군가는 비틀즈라고 말할 수도 있을 것이고, 또 다른 누군가는 마룬 5라고 말할 수도 있을 것이다.

 
 

우리가 볼 때는 둘 다 세계 최고다.

 
 

그리고 이런 최고들은 분야별로 존재한다.

 
 

현명한 당신은 진정한 최고들을 사려 깊게 선별해서 올바른 지식을 습득하는 편이, 당신의 가치 함양은 물론, 시간 분배 효율성 측면에서도 더 나을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최고들을 분별할 수 있는가?

 
 

이것은 비교적 간단한 일로, 당신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실제로 이루었는가, 또한 당신이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를 실제로 해결하였는가를 보면 된다.

 
 

산 정상에 실제로 도달해보지 않은 사람은 그 산에 오르는 가장 빠른 길이 무엇인지 알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 쉽게 설명해줄 수도 없다.

 
 

단지 그 산의 경치나 풍경과 같은 겉 모습, 겉 저리에 대해서만 장황하게 말할 수 있을 뿐이다.

 
 

그런데 이 소셜, 연애에서의 산 정상이라는 것은 언제나 정해져 있는 성질의 것이 아니라, 계속 변화하는 성질의 것에 가까우며,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지만, 다르게 보면, 강산이 변하는 데는 10년이나 걸리지만, 소셜, 연애에서의 산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매우 빠른 속도로 변화한다.

 
 

이것은 당신이 어떻게 받아들이고 대처하느냐에 따라 당신에게 위기인 동시에, 기회로 작용할 것이다.

 
 

당신이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실체(Real Thing)를 올바르게, 제대로 이해한다면, 정상에 오르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축될 것이요, 그렇지 않다면 10년 이상의 시간이 걸릴 수도 있고, 어쩌면 영영 도달하지 못할 수도 있을 것이다.

 
 

물론,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 그리고 강의와 컨설팅은, 소셜, 연애에서의 산 정상에 가장 빠르게 도달하는 길-Shortcut-을 제시한다.

 
 

 
 

 
 


 
 

 
 

 
 

어떻게 두려움을 극복할 것인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남자들에게 소셜, 연애에서의 성공은 ‘당면 과제’가 아니다.

 
 

그들의 당면 과제는 ‘두려움의 극복’이다.

 
 

소셜, 연애에서의 어떤 의미 있는 성공을 논하기 이전에,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접근하는 일 자체를 꺼려하거나 두려워하기 때문에 거의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는 경우가 많고, 또한 그럴 수밖에 없다.

 
 

이들에게 필요한 건 무엇일까?

 
 

‘두려움을 극복하고, 다양한 여성들을 만나보는 일’이다.

 
 

이것은 남성에게든, 여성에게든, 마찬가지다.

 
 

그런데 보통의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무턱대고 아무에게나 가서 말을 걸어보라고 하면 즐거움보다는 두려움이 앞서는 게 사실이다.

 
 

대체 이 근원을 알 수 없는 두려움은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

 
 

어떤 이들은 이러한 두려움이 ‘부족장에게 살해를 당할지도 모른다는 본능적인 공포’에서 온다는, 다소 진화론적인 견해가 담긴 설說을 주장하기도 한다.

 
 

문제는 이런 이야기를 듣는다고 해도 두려움은 좀처럼 해소되지 않는다는 점일 것이다.

 
 

IMFGLC를 찾아오시는 분들, 그리고 매력계발컨설턴트이자 데이트코치인 나 Ethan Lee를 찾아오시는 분들께서는, 내가 코칭하는 수강생 분들이 거의 10분도 채 지나지 않아 광속 어프로치를 시작하시는 모습을 보시고 놀라움을 금치 못하시며 신기하게 여기신다.

 
 

심지어 어떤 분들께서는 나에게 “마법을 부린 게 아니냐”는 질문을 하기도 하신다.

 
 

이론적으로만 떠드는 일이야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이렇게 할 수 있게끔 만들어줄 수 있는 사람들은 예전에도 드물었고, 지금도 여전히 드물며, 앞으로도 드물 것이다.

 
 

그런 가운데, 나는 여러분의 행복한 연애 라이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비밀에 가까운-을 알려드리고자 한다.

 
 

‘두려움은 무지에서 온다.’는 말이 있듯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선택하는 방법은 ‘이론을 공부하는 일’일 것이다.

 
 

이러한 이론 공부가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개개인의 삶에 어느 정도의 영향을 미칠지 스스로는 가히 상상할 수도 없을 만큼 엄청난 정도로(Tremendously) 도움이 된다.

 
 

나는 아무것도 제대로 아는 게 없으면서, 자신들도 막상 해보라고 하면 잘 하지도 못할 거면서, 무턱대고 다른 사람들의 등을 떠밀면서 ‘그냥 해라.’는 식으로 가르치는 형태의 교습 법을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다.

 
 

엄밀히 말하면, 이것은 가르치는 일도 아니요, 교습도 아니다.

 
 

아무 생각 없는 무의미한 행위일 뿐이다.

 
 

나는 이런 아무 생각 없는 무의미한 행위를 가르치는 사람이나, 배우는 사람이나 피차일반彼此一般이라고 본다.

 
 

당신이 무엇을 배우고자 하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그것을 배울 수 없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무엇을 가르치고자 하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그것을 가르칠 수 없을 것이다.

 
 

IMFGLC의 기본적인 교육 철학은 ‘품질(Quality)에 기초한 정확성(Precision)의 숙달(Mastery)’이다.

 
 

이것은 쉽게 말해, 잘 만들어진 교재로(품질), 올바른 방향으로 이루어지는 교육을 통해(정확성), 만족할만한 수준의 실력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 일(숙달)을 의미한다.

 
 

이 지극히도 단순한 일을 혼란스럽게 만들 하등의 이유가 없다.

 
 

한편, 이론 공부는 당신이 어프로치를 시작하기 전에도 도움이 되지만, “어프로치를 마스터한 후에” 더욱 큰 도움이 된다.

 
 

나는 이것을 ‘다이나마이트(Dynamite)를 설치하는 일’에 비유하곤 하는데, 즉,

 
 

1) 이론을 공부하는 일은 당신의 만족스럽고 행복한 관계 형성을 위한 다이나마이트를 (보다 정교하게) 설계하는 일이고,

2) 어프로치를 훈련하는 일은 당신의 감정과 상대의 감정으로 이어진 감정적 다이나마이트의 심지에 (보다 신속하게) 불을 붙이는 일

 
 

이다.

 
 

내가 볼 때, ‘감정(Emotion)’이란, ‘화학적인 반응의 집합(Collection of Chemical Reactions)’이다.

 
 

당신이 남자이고, 어떤 여성과 관계를 맺고 연애를 시작하는 과정은, 서로의 감정에 연쇄 폭발 반응을 일으키는 과정에 비유할 수 있다.

 
 

당신이 어설픈 어프로치 실력을 지녔다면, 당신은 당신이 가진 다이나마이트의 심지에 불을 붙이는 일조차 두려워할 것이고, 당신의 이론 공부가 빈약하다면, 그 다음 폭발 반응이 일어나지 않거나, 일어나다가도 머지 않아 멈출 것이다.

 
 

고로, 소셜, 연애에서 성공하는 법은 매우 간단하다.

 
 

1) (감정에) 불을 붙이고,

2) 연쇄 폭발 반응이 일어나게 만들면 된다.

 
 

이런 기본적인 대원칙은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것이다.

 
 

나머지는 폭발력, 폭발 속도, 폭발 안정성 등에 관한 부분으로, 우리는 이러한 각 파트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IMFGLC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기 바란다.)

 
 

자, 그러면, 처음의 주제로 돌아가서, 어떻게 두려움을 극복할 것인가?

 
 

이것의 비밀은 ‘파블로프의 실험’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다.

 
 

파블로프의 실험 중에서 가장 유명한 실험은 개를 대상으로 이루어진 조건반사 실험인데, 이것의 원리를 어프로치 훈련에도 적용할 수가 있다.

 
 

(물론 그렇다고 사람을 개처럼 여기거나 개처럼 훈련 받자는 뜻은 아니니 오해 없으시기 바란다.)

 
 

당신이 두려움을 느끼는 원인을 분석해보면, 그 동안 당신이 해왔던 어프로치 경험이 대체로 성공보다는 실패에 가까워서 그것이 당신의 기억에 좋지 않은 인식으로 자리잡아 이러한 인식이 (조건반사에 의해) 당신의 경험에 지장을 주는 식의 악순환이 반복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러한 악순환이 반복되면 일종의 마음의 관성으로 자리잡게 되어 여성에게 접근하는 행위 자체를 극도로 꺼리게 되거나, 심지어 여성 기피증(?)을 갖게 되기도 한다.

 
 

이런 현상은 이런 두려움을 가진 사람이 특별히 못났거나 찌질해서라기보다는, 그 자신이 자라온 환경이나 그 동안 겪었던 부정적인 기억 등과 관련이 깊다.

 
 

즉, 이것은 외모나 스펙이 우수한 사람들도 얼마든지 이러한 종류의 두려움을 가질 수 있다는 뜻이다.

 
 

그러니까 자책하지 말자.

 
 

(그렇다고 외모나 스펙이 아무런 소용이 없다는 뜻도 아니니 너무 안심하거나 오해하지도 말고.)

 
 

어쨌든 지금은 당신이 IMFGLC를 접한 이상 불가능은 없다.

 
 

현명하신 분들이라면 이미 이해하셨겠지만, 두려움을 근본적, 원천적으로 극복하는 방법은, (아무렇게나 그냥 하는 식이 아니라) 제대로 된 방법으로 성공 경험을 쌓은 다음, 이를 늘려나가는 것이다.

 
 

지금까지 알려드린 내용은 당신이 우리 IMFGLC의 강의, 컨설팅, 트레이닝 등을 통해 배우시게 될 내용의 일부이며, 앞으로 누리시게 될 그레이트라이프(Greatlife)의 빙산의 일각이다.

 
 

 
 

 
 


 
 

 
 

 
 

당신이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성공을 위해 기본 이론을 알아야 하는 이유

 
 

한때 ’80/20 법칙(80/20 Rule)’이 대중적으로 유행했던 적이 있다.

 
 

이것은 20%의 활동이 전체 결과의 80% 이상을 좌우한다는 뜻으로 알려진 바 있다.

 
 

그러나 지금까지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법칙에 대해 막연하게만 생각하고 있을 뿐이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20%만 잘해도 80% 이상의 결과는 유지할 수 있으니까’라는, 다소 안일한 생각으로 임하기도 한다.

 
 

그러나 이것은 알고 보면 매우 위험한 생각이다.

 
 

시험에서 요약집만 보고 100점을 받을 수 있는가?

인생에서 패스트푸드만을 먹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가?


 
 

이러한 접근방법으로는 지극히 피상적인 이해에만 머무를 수 있을 뿐이고, 따라서 결과 또한 한정될 수밖에 없다.

 
 

사람들은 요행을 좋아한다.

 
 

물론 나도 사람이기에 요행을 좋아한다.

 
 

그러나 요행을 좋아한다는 이유로, 단숨에 원하는 (모든) 결과에 도달할 수는 없는 일이다.

 
 

나는 고등학교 1학년 때 반에서 9~15등을 오가던 성적을 1달 안에 반에서 2등, 2달 안에 전교 2등까지 올려본 적이 있다.

 
 

그 때 내가 느꼈던 점은, 전과목 평균 80점 이상에 도달하는 일은 매우 쉬운 일(?)이라는 사실이었다.

 
 

그러나 80점에서 90점까지 올리는 일은 50점에서 80점까지 올리는 일과 거의 비슷하거나, 그 이상의 노력이 필요하다.

 
 

그리고 80점에서 90점까지, 90점에서 95점까지, 95점에서 100점까지 올리는 일은 갈수록 더 어렵다.

 
 

내가 이렇게 갑자기 공부를 열심히 하게 된 계기는 전과목 평균 85~90점 정도를 받던 친구가 나를 무시하던 발언을 해서, 그 발언으로 인해 오기가 생겨서인데, 나는 실제로 한 달 안에 그 친구보다 높은 성적을 받았다.

 
 

겉으로 보기에 그 친구는 매우 착실해 보였고, 성실했으며, 수업시간에 한 번도 빠지는 일이 없었으며, 남학생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노트필기까지 어느 여학생 못지 않게 꼼꼼하게 했다.

 
 

그런데 내가 그 친구를 자세히 관찰한 결과 알게 된 사실 한 가지는, 그 친구는 계속 자신이 잘하는 과목만을 반복적으로 학습하더라는 것이었다.

 
 

내가 보기에 그 친구가 전과목 평균 85~90점의 벽을 넘지 못하는 가장 주된 이유는 바로 거기에 있었다.

 
 

물론 나 또한 공부를 제대로 시작하기 전까지는 그 친구보다 성적이 낮았으며, 전과목 평균 80점대 근처를 맴돌았을 뿐이다. 이것은 내가 평소에는 게으른 습관으로 인해 내가 좋아하는 독서나 컴퓨터, 동아리 활동 등에만 몰두하고, 시험공부는 벼락치기 식으로 했기 때문이었다.

 
 

그렇지만 내가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작한 결과, 나는 주위에서 나에 대해 표현하길 ‘무서울 정도로 집중’해서 했다.

 
 

나는 수업내용은 물론, 모든 교과서와 참고서를 ‘씹어 삼킬 듯이’ 공부했으며, 특히 나를 무시한 그 친구의 얼굴을 떠올리며 내가 취약한 과목들, 예를 들어 수학과 같이 보통의 학생들이 가장 꺼리는 과목들을 집중적으로 공부했다.

 
 

나는 매일 새벽 2시까지 독서실에서 공부했으며, 한달 내내 하루도 빠지지 않고 이렇게 하는 사람은 나밖에 없다는 사실도 그 때 처음으로 알게 되었다.

 
 

이런 노력을 통해, 나는 보통의 학생이 1~2년 이상 걸리는 커리큘럼을 1달 안에 독파했으며, 나를 무시했던 친구를 가볍게 추월했고, 단숨에 반에서 2등으로 올라섰다.

 
 

여기서 ‘가볍게’라는 것은 물론 평소 노력의 결과였다. 원래는 가볍게 라는 것은 없다. 평소에 열심히 노력했기 때문에 시험을 치를 때 가볍게 치를 수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단숨에’도 마찬가지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나의 성적이 단숨에 오른 것처럼 보였겠지만, 사실은 이 또한 평소 노력과 집중의 결과였다.

 
 

반에서 2등으로 올라서게 되자, 나를 무시하는 말을 했던 그 친구는 더 이상 안중에 없었다.

 
 

나는 거기서 멈추지 않았으며, 여세를 몰아서 전교 1등이 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처음에 세웠던 목표를 막상 달성하고 보니, 내신시험에서 전교 1등을 하는 것은 어쩌면 쉬운(?) 일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더 어려운 목표는 내신시험과 수능시험 모두에서 전교 1등이 되는 것이었다.

 
 

(1학년이 끝날 무렵, 나는 내신시험에서 전교 2등의 성적표를 받게 되었으며, 수능시험에서도 총점 100점에 가까운 점수를 올릴 수가 있었는데, 그 방법은 본 글의 주제에서 벗어나니 추후에 기회가 있을 때 언급하도록 하겠다.)

 
 

이 세상에서 가장 기본적인(?) 활동이라 할 수 있는 성적을 올리는 일에 있어서도 여러 가지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한다.

 
 

그러나 여러 가지 다양한 방법들을 접하기 이전에, ‘기본(Basic)’의 중요성을 간과할 수 없다. 기본이 오히려 가장 중요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내가 만약 그 당시에 대다수의 학생들이 그랬던 것처럼 요약집이나 족집게 강의 같은 것들에 집착했더라면, 나는 그토록 빠른 시간 안에 성적을 올리지 못했을 거라고 확신한다.

 
 

따라서 80/20 법칙은 처음이 아니라 마지막에 적용되어야 한다.

 
 

나는 그렇게 한 번 열심히 공부하는 과정을 거친 뒤에는 더 적은 시간, 더 적은 노력으로도 더 높은 성적을 유지할 수가 있었으며, 언제든지 내가 마음먹기에 따라 내가 원하는 성적을 만들 수가 있었다. 이것은 80/20 법칙을 제대로 이해한 덕분이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도 이와 마찬가지로 기본을 학습, 훈련, 숙달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바로 이러한 기본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나머지는 그 다음이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황금기

 
 

오늘날, 우리가 맞이하는 시대는 그 어느 때보다도 전례 없는 번영의 시대, 황금기(Golden Age)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불과 100년 전만 하더라도, 소셜, 연애는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었다.

 
 

소수의 사람들이 독점하던 것이었으며, 결과의 평등은 커녕, ‘기회의 평등’조차도 주어지지 않았다.

 
 

물론, 오늘날의 시대에도 결과의 평등, 기회의 평등이 누구에게나 균등하게 주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심지어 앞으로도 그럴 것이지만, 적어도 100년 전에 비해서는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나아진 것이 사실이고, 앞으로도 계속 나아질 것이다.

 
 

손이 닿을 만한 거리에 존재하는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소셜, 그리고 원하는 연애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으니, 이 얼마나 큰 축복이요, 발전인가?

 
 

어떤 사람들은 지금이 저성장 시대이기 때문에 예나 지금이나 별로 다를 바가 없으며, 오히려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할 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 말이 맞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 말이 맞다고 해서 이 말이 틀린 것은 아니다.

 
 

앞으로도 늘 경각심을 유지해야겠지만, 우리는 적어도 전쟁의 위협에서는 멀어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리고 이대로라면, 계속 더 멀어질 것이다.

 
 

물론 그렇다고 아무리 시간이 지난다고 하더라도 아무 생각 없이 아무 노력 없이 원하는 결과가 저절로 주어지는 날은 영원히 오지 않을 것이다.

 
 

그러니까 그런 날은 애초부터 바라지도, 기다리지도 말자.

 
 

우리는 스스로가 나서서 뭔가를 성취할 수 있게 되었다는 사실, 그러한 자유를 얻었다는 사실만으로도 감사해야 하고, 또한 이것은 충분히 감사할만한 일이다.

 
 

이 자유는 일부 사람들의 오해나 환상과는 달리, 아무 것이든 원하는 대로, 마음대로 할 수 있게 되었다는 의미로써의 자유가 아니라, 노력한 만큼 성취할 수 있게 되었다는 의미로써의 자유를 의미한다.

 
 

이것이 ‘인간’의 자유이고, 이것은 무엇이든 마음 먹은 대로 할 수 있는 신들의 자유와는 거리가 멀다.

 
 

인간의 자유이기에, 그에 따른 한계도 분명히 존재하는 것이 사실이고, 그러한 한계가 존재하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이다.

 
 

어떤 한계가 존재할까?

 
 

주어진 자유에 기초해 원하는 것을 얻고 성취하는 과정에서 우리가 극복해야 할 최대의 적은 권태, 즉, 우리 스스로의 나태함과 게으름이다.

 
 

이러한 권태만 극복할 수 있다면, 원하는 것을 성취하기에 무리가 없을 것이다.

 
 

물론 그 과정이 쉽지는 않겠지만.

 
 

당신이 극복해야 할 벽은 저성장 시대가 아니라 당신 자신의 권태다.

 
 

그게 바로 지난 수 천년 동안 인류의 평등과 불평등을 좌우해온 가장 중요한 열쇠였다.

 
 

그러면 어떻게 이런 권태를 극복할 수 있을까?

 
 

IMFGLC는 이 부분에 있어서 다양한 노하우를 알고 있는데, 그 중에서 한 가지를 소개해드리자면, 다음과 같다.

 
 

1. 원대한 꿈을 품는다.

2. (아무리 작더라도) 성공을 성취한다.

3. 성취한 성공을 유지한다.

 
 

이러한 ‘Think Big, Act Small’의 원칙은 당신이 스스로 멈추지 않는 한, 결국 당신이 원하는 목적지까지 당신을 안내할 것이다.

 
 

그리고 그 황홀한 여정에 IMFGLC가 언제나 함께할 것이다.

 
 

 
 

 
 

IMFGLC는 도서, 제품, 서비스를 통해, 사람들이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에서 스스로 돕는 방법을 얻도록 돕는다. 스스로 돕는 방법을 얻는 것은 곧 항구적인 축복을 얻는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5MorujiI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Awaken the attraction in your mind.


 
 

 
 

 
 

Awaken the attraction in your mind.

네 안에 잠든 매력을 깨워라.

 
 

동창회에 나가거나 친구들의 소식들을 오랜만에 접하고 있노라면, 만감이 교차하게 된다.

 
 

그 중에서, 몇 년 전에 눈에 잘 띄지 않던 친구가 몇 년 만에 괄목상대刮目相對할만한 모습으로 나타나면 어떤 생각이 드는가?

 
 

부러움 반, 놀라움 반일 것이다.

 
 

한편, 몇 년 사이에 어떻게 저렇게 성장, 발전했을까 하는 궁금증도 들 것이다.

 
 

일반인들 사이에서는 이것이 놀랄만한 일일 수도 있겠지만, IMFGLC의 입장에서는 이것이 그다지 놀랄만한 일은 아니다.

 
 

꽤 자주 접하는 사례이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이러한 변화를 비교적 높은 확률로 이끌어내는 과학적인 메커니즘(Mechanism) 또한 확립하고 있다.

 
 

우리의 메커니즘을 따라온다면, 당신도 얼마든지 괄목상대할만한 변화를 이끌어낼 수가 있다.

 
 

우리는 어떻게 이렇게 혼자서는 이루기 힘든 변화를 비교적 단시간에 이끌어낼 수가 있는 걸까?

 
 

그 비밀은 바로 잠재능력을 활성화하는데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생을 살면서 자신들이 가진 두뇌 잠재력의 20%도 채 사용하지 못한 상태로 죽는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우리는 신이 아니기에 영화 루시에서 나오는 것처럼 사람들이 가진 두뇌 잠재력을 20% 이상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지는 못한다.

 
 

그러나 한 가지 희망적이면서도 분명한 사실은, 인간이 천부적으로 타고난 능력들 중에서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는 자원이 비단 두뇌뿐만이 아니라는 점이다.

 
 

인간은 자신의 감각, 신체, 본능, 직관, 신경, 외모 등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능력’을 일컫는 두뇌 능력 외에, 다른 능력들 또한 충분히 활용하지 않거나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당신이 IQ가 200이거나 키가 2미터가 아니어도 얼마든지 소셜과 연애에서 성공할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학창 시절에 공부를 못했거나) 생각하는 능력이 크게 뛰어나지 않더라도 너무 고민하거나 걱정하지는 말자.

 
 

다른 능력으로도 얼마든지 성공할 수 있고 매력적으로도 변화할 수 있으니까.

 
 

지금부터가 중요하다.

 
 

누구나 한번쯤 자신의 삶에서 다른 사람들에 비해 우수한 성취를 거둔 적이 있을 것이다.

 
 

문제는 보통 그러한 우수한 성취가 좀처럼 지속되지 않는다는 점일 것이다.

 
 

그리고 성공과 매력의 관건은 어떻게 그러한 우수한 성취를 지속시킬 것인가 일 것이다.

 
 

당신이 이러한 문제에 대해 (IMFGLC의 도움을 받아) 효과적인 해답을 얻는 한편, 일찍부터 좋은 습관을 형성, 훈련해나간다면, 당신은 굳이 당신이 타고나지 않은 재능이나 조건들에 대해 고민하거나 좌절, 또는 걱정할 필요 없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더 나은 성취를 거두고,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성공과 행복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이것은 어디까지나 안전하고 예측 가능한 순서에 따라 이루어진다.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소셜과 연애에 있어서 효과적인 프로세스를 제시하고, 나아가 이러한 프로세스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본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멘붕’을 극복하는 법

 
 

“건강이 제일”이라는 말이 있다.

 
 

이 말은 건강의 중요성을 상기시키는 말로, 이러한 건강의 중요성은 누구나가 알고 있다.

 
 

그러나 정신 건강(Mental Health)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하는 사람들은 드물다.

 
 

유독 우리 나라만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나라에서는 ‘정신병’이라고 하면 뭔가 이상하거나 비정상적인, 혹은 하얀 집에 가야만 할 것 같은 특이 케이스만을 떠올리곤 하는데,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정신병은 꽤나 널리 퍼져 있다. 물론 지금도 퍼지고 있다.

 
 

정신병이라는 게 꼭 정신적으로 이상한 상태를 의미하는 게 아니라, 감기도 질병인 것처럼, 정신 질환도 아주 작고 미세한 것에서부터 크고 심각한 것까지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난다.

 
 

그리고 중요한 사실은, 아무리 정신력이 강하고 건강한 사람이라 하더라도, 언제 어디에서나 이러한 정신병에 걸릴 수 있는 환경에 노출되어 있다는 점이다.

 
 

심지어 이러한 정신병은 쉽사리 눈에 띄지 않기 때문에 육체적인 질병보다 훨씬 더 위험하거나 경우에 따라 치명적일 수 있다.

 
 

(지금 이야기하는 내용은 의학적인 소견이 아님에 유의하시기 바란다.)

 
 

그렇다면 이러한 정신병(이라기보다는 여기서부터는 정신적인 핸디캡이라고 해두자.)은 어디에서부터 비롯되는 걸까?

 
 

여기에는 다양한 원인들이 존재하겠지만, 내가 볼 때 가장 크게는 심리적인 문제들(Psychological Problems)에서 비롯되며, 이러한 심리적인 문제들이 적절하게 케어되거나 관리되지 않음으로 인해 정신적인 핸디캡으로 심화되는 경우가 보통이다.

 
 

이러한 현상은 소셜, 연애 분야에서도 어김 없이 나타나는데, 우리가 상대하는 많은 고객 분들 중 상당수는 소셜과 연애에서 그들이 원하는 결과, 혹은 만족과 행복을 얻지 못하는 이유가 뭔가 더 나아질 수 있는 방법이나 스킬을 몰라서가 아니라(물론 방법과 스킬도 언제나 중요하다.), 그들 자신이 가진 정신적인 핸디캡이 그들 스스로를 옭아매고 있는 경우가 많다.

 
 

이를 육체 건강으로 비유하자면 질병에 걸린 상태에서 운동을 하거나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과 유사하다. 즉, 방해요인을 제거하지 않은 채 성장요인만을 추구한다면, 그러한 성장이 그만큼 더뎌지거나 전체적으로 제자리걸음을 면치 못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보기에 이러한 정신적인 핸디캡은 다양한 원인들로부터 비롯될 수 있는데, 예를 들어 어린 시절에 이성 관계에서 겪은 상처와 같이 직접적인 경험으로부터 비롯되기도 하고, 부모님의 불화나 불행한 가정 환경처럼 간접적인 경험으로부터 비롯되기도 한다. 그리고 이 두 가지 요인이 복합적인 경우도 많다.

 
 

국내 최초 매력 계발 컨설턴트로서 우리 IMFGLC, 그레이트라이프는 사람들의 매력을 계발하고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는 일을 도울 때, 이론이나 기술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그들 자신의 의식적이고 정신적인 측면까지도 함께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이렇듯 종합적인 측면에서 이루어지는 통합된 토탈 솔루션(Integrated Total Solution)이야말로 진정 근본적이고 장기적인 효과를 발휘한다.

 
 

암(Cancer)에 걸린 사람을 생각해보라.

 
 

암이 알약 한 알, 주사 한 방으로 치료될 수 있는가?

 
 

당연히 불가능에 가깝다.

 
 

운동, 식이요법, 약, 수술 등 다양하고 복합적인 처방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게 상식이자 정설이다.

 
 

그리고 암이든, 어떤 질병이든, 가장 이상적인 치료는 치료 그 자체가 아니라 질병이 발병되기 이전 단계에서 이루어지는 예방과 관리다.

 
 

예방과 관리가 적절하게 이루어지기만 한다면 치료는 필요치 않게 되고 그게 바로 가장 이상적인 치료다.

 

이러한 맥락에서 볼 때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소셜과 연애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백신(Vaccine), 예방주사에 비유할 수 있다.

 
 

올바른 마인드의 확립과 멘탈 헬스의 추구로, 당신은 보다 건전하고 건강한 소셜, 연애 라이프를 영위해나갈 수가 있다.

 
 

한편, 이 과정에서의 빠른 회복도 간과할 수 없다.

 
 

때때로, 인생을 살면서 소셜과 연애를 비롯한 전반적인 인간관계에서 겪게 되는 상처나 고통은 거의 피할 수가 없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럴 때일수록 상처나 고통에 매몰될 게 아니라 빨리 극복하는 게 상책이다.

 
 

물론 이것은 쉽지 않은 일이겠지만, 쉽다면 상처나 고통이 아니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빨리 극복하는 게 (정신 건강을 위해서) 좋다는 사실만큼은 자명하다.

 
 

빠른 회복은 어디에서 오는가?

 
 

이것은 올바른 처방에서 온다.

 
 

감기와 같은 경미한 질병에 걸렸다고 하더라도 처방이 잘못되면 증상이 오히려 악화되고 치료가 더뎌질 수 있다.

 
 

따라서 감기든 암이든 올바른 처방이 필요하며 이것은 빠른 회복을 위해 중요하다.

 
 

IMFGLC는 이런 부분까지도 소홀히 여기거나 놓치지 않는다.

 
 

그리고 그게 바로 헤어진 연인 분들께서 IMFGLC를 가장 많이 찾으시는 이유이기도 하다.

 
 

IMFGLC를 찾으시는 고객 분들 중에는 더 나은, 더 만족스러운 소셜, 연애 라이프를 위해서 찾으시는 경우도 많지만, 다른 한편으로, 혼자서는 도저히 극복하기 힘든 아픈 상처나 실연, 좌절감, 패배감, 절망감 등을 가능한 한 가장 빠르게 딛고 일어서기 위해 찾으시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이런 분들은 대부분 전화위복轉禍爲福을 경험하시게 된다.

 
 

건강에 있어서 혈액순환이 가장 중요하듯이, 소셜, 연애, 인생사도 순환이 중요한 법이다.

 
 

 
 

 
 

Less Doing, More Loving (적게 일하고, 많이 사랑하기)

 
 

이것은 우리 사회가 지금까지 가져왔던 패러다임과는 조금 다를지도 모른다. 아니, 완전히 다를지도 모른다.

 
 

지금까지의 우리 사회의 주요 패러다임은 “많이 일하고, 일찍 성공해서, 행복하게 살기”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IMFGLC의 등장으로, 이러한 패러다임은 조금씩 변화하고 있다.

 
 

우리가 6~7년 전부터 꾸준히 전파해온 패러다임을 간략하게 말씀 드리면 다음과 같다.

(정말로 간략하게 말씀 드리는 것이다. 이것이 우리의 전부라고 생각하신다면, 그것은 오해다.)

 
 

– 적게 일하고, 많이 사랑한다. (Less Doing, More Loving.)

– 성공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는 게 아니라 평생에 걸쳐 계속되는 (어쩌면 영원히 계속될지도 모르는) 일련의 과정임을 인식한다.

– 일, 건강, 사랑의 균형을 추구한다.

– 사랑과 행복을 뒤로 미루지 말고, 가능한 한 매일 매일 참된 기쁨을 느낀다.


 
 

이것은, 일부 분들께서 오해하시는 것처럼, 아무 생각 없이 물리적으로 일, 건강, 사랑에 대하여 같거나 비슷한 정도의 시간을 할애하는 일이 아니다.

 
 

그분들이 하시는 비판의 주된 논지는 “일과 연애는 양립할 수 없다.”이며, “이것은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이다.

 
 

우리가 보기에, 그런 경우는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할지를 모르는 경우로,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할지를 모르기에 그곳에 도달할 수 없는 것은 별로 놀라운 일도 아니거니와, 당연한 이치다.

 
 

적게 일하고, 많이 사랑하는 삶, 일, 건강, 사랑이 균형 잡힌 삶은 결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 또한 많이 일해서 일찍 성공하는 삶에 못지 않게 적지 않은 연습과 훈련, 그리고 꾸준한 교육과 학습이 필요하다.

 
 

사실, 나는 이미 5년 전에 개인적으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였지만, 지금까지 가장 힘들고 어려웠던 점은, 다른 사람들 또한 나처럼 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이었다.

 
 

그들에게는 오래 전부터 형성되어온 습관과 관성이 있었기에, 변화를 하기란 좀처럼 쉬운 일이 아니었다.

 
 

그래서 이것은 말처럼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중도에 그만두거나 포기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결국 이 목표를 달성했다.  

 
 

어떻게 적게 일하고 많이 사랑할 수 있는지, 심지어 일에서도 탁월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지 궁금한가?

 
 

그렇다면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IMFGLC의 문을 두드려라.

 
 

우리가 그 놀라운 비밀을 가르쳐주겠다.

 
 

 
 

 
 

죽거나, 아니면 배우거나.

 
 

오늘날의 소셜과 연애에서, 당신은 궁극적으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선택에 직면하게 된다.

 
 

죽거나, 아니면 배우거나.

 
 

물론, 소셜과 연애에 능하지 못하다고 해서 당신이 진짜로 죽을 가능성은 낮을 것이다.

 
 

그러나 소셜과 연애에 능하지 못할 경우 일평생 고통스러울 거란 사실만큼은 분명할 것이다.

 
 

이것은 굳이 먼 미래를 내다 보지 않더라도 쉽게 알 수 있는 일이다.

 
 

당신의 지난 과거를 돌아보라.

 
 

당신의 인생에서 힘들고 어려웠던 순간이 있다면, 그러한 순간은 소셜과 연애에 관한 것이 아니었는지?

 
 

“인생에서의 성공과 행복은 80% 이상이 인간관계에 의해 좌우된다.”는 말이 있다.

 
 

그리고 이러한 인간관계의 핵심이 바로 소셜과 연애이다.

 
 

당신이 소셜과 연애에 능하다면, 당신의 남은 삶은 대부분 평탄할 것이다.

 
 

불과 5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소셜과 연애는 배움의 대상이 아니라 단지 운에 맡기는 것이라는 인식이 팽배했다.

 
 

그러나 지금은 어떤가?

 
 

소셜과 연애를 모르면 고통스럽다.

 
 

앞으로는 소셜과 연애를 모르면 살아남기조차 힘든 시대가 올 것이다.

 
 

그 날이 언제가 될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언젠가는 온다는 사실만큼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러니까 그 날이 올 때까지 마냥 기다리지만 말고, 지금부터라도 차근 차근 준비해나가자.

 
 

IMFGLC는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대비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도서, 제품,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도서, 제품, 서비스를 가장 빠르고 유연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 지능형 학습조직을 구축하고 있다.

 
 

당신은 IMFGLC의 학습조직을 통해 더 나은 방법이나 방식(Ways)을 넘어, 더 나은 체계(Methods)에 따라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체계적인 배움과 학습을 통해 소셜과 연애의 시대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힘과 지혜를 얻게 될 것이다.

 
 

 
 

 
 

당신이 곧 미래다.

 
 

소셜, 연애가 우리 나라에 처음 도입되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할 일 없는 사람들을 위한 놀이 수단 정도로 생각하곤 했다.

 
 

혹은, 찌질한 사람들이나 연애 불구자들이나 배울법한 뭔가라고 여겼다.

 
 

그런데 지금은 어떤가?

 
 

소셜, 연애는 소수의 사람들을 넘어서 대중을 상대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고, 어떤 이들은 발 빠르게 소셜, 연애를 배워 자신들의 인생을 변화시키고 있다.

 
 

특히,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은 소셜, 연애를 보다 효과적으로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아주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으며, 이들은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을 통해 소셜, 연애에서 보다 나은 만족과 행복을 누리고 있다.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이 우리 사회에서 갖는 의의는 아주 쉽고도 명백하다.

 
 

사람들은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을 통해 자신들이 진정으로 고유하고 매력적인 존재로 재 탄생한다는 느낌을 받게 되고, 나아가 내면적으로나, 외형적으로나 실제로도 변화한다.

 
 

이는 매혹적인 과정이며,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때 그 즐거움은 더욱 배가된다.

 
 

아무 생각 없이 누군가를 흉내 내는 것이 아니라, 자기 스스로가 천부적으로 타고난 매력을 가시적인 형태로 계발 및 발전시켜, 실제 사람들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그로부터 커다란 만족과 행복을 얻는다는 점에서, IMFGLC의 소비자들은 지속적으로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을 보이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천편일률적으로 똑같은 대상을 따라 하거나 흉내 내는데 질려 있으며, 이것은 이들을 지켜보는 사람들의 입장에서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이와는 다르게,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현실 세계에서 고객이 스스로 자신만의 소셜, 연애 관계를 형성해나갈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관계 형성에만 그치지 않고 일, 건강, 관계의 조화로운 균형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이끈다.

 
 

비단 소비자, 고객의 입장에서뿐만 아니라, 기업 등 판매자, 생산자의 입장에서 보더라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중요성, 필요성은 날이 갈수록 그 의미를 더해가고 있다.

 
 

궁극적으로 볼 때, 거의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은 성공적인 브랜드의 성공적인 구축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고 그 첫걸음이 바로 매력적인 브랜드의 매력적인 구축이다.

 
 

매력적인 기업은 그렇지 않은 기업들에 비해 고객과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보다 많이 갖게 될 것임은 물론, 이는 해당 기업으로 하여금 지속적인 경쟁우위를 가져다 주는 요소로 작용할 것이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개선에도 보다 효과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로,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서는 어떤 상품의 판매 랭킹이나 기업의 순위 등을 보더라도 양이나 질과 같은 과거의 단편적인 지표들만으로는 측정하기가 어려워졌다.

 
 

워렌 버핏은 “좋은 기업은 지나치게 자세한 연구 조사를 할 필요 없이 보는 즉시 알 수 있다.”고 말한 바 있다.

 
 

그런데 우리가 보기에, 고객이든 기업이든 워렌 버핏이 말한 “보는 즉시 좋다는 걸 알 수 있는 상태”가 되려면 상당히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블리자드 사의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은 게임의 역사를 다시 썼을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히트를 쳤다.

 
 

이 게임의 눈에 띄는 특징은 복잡한 설명이나 미사여구가 필요 없이 그저 보는 즉시 빠져들게 되며, 흡입력이 워낙 강해 하다 보면 헤어나오기조차 힘들다는 점이다.

 
 

물론 여기에는 다양한 논란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적어도 매력이 중요하다는 현실만큼은 아무도 부인할 수 없을 것이다.

 
 

매력의 중요성은 앞으로도 더욱 심화될 전망이며, 따라서 이러한 현실에 하루라도 빨리 적응해 자신만의 매력을 계발하는 일이 보다 나은 미래를 맞이하기 위한 주춧돌, 디딤돌이 될 것이다.

 
 

사실, 매력은 수 천년 전부터 이미 인류 사회와 생활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들 중의 하나였다.

 
 

그리고 오늘날에 이르러 매력의 중요성은 그 어느 때보다도 정점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이러한 현실 가운데, 당신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가?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5MorujiI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가치우위 익스트림


 
 

 
 

 
 

가치우위 익스트림

 
 

사람들은 말한다.

 
 

소셜, 연애 분야의 이론과 기술은 이제 더 이상 통하지 않는 게 아니냐고.

 
 

우리는 이러한 주장에 동의하지 않는다.

 
 

소셜, 연애 분야의 이론과 기술은 예전에도 통했고, 지금도 여전히 통하며, 앞으로도 여전히 통할 것이다.

 
 

다만,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부분은 이론과 기술 그 자체도 있지만, 그러한 이론과 기술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부분이다.

 
 

알렉산더 대왕, 유튜브 재벌 미셸 판, 유명 쇼 호스트 지미 팰론과 같은 사람들은 어떻게 보통 사람들의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빠른 시간 안에 거대한 성공을 이루었을까?

 
 

그들이 보통 사람들에게는 없던 어떤 천부적인 재능이나 능력을 타고나서?

 
 

어쩌면 그럴지도 모른다.

 
 

그러나 당신도 아시다시피 당신은 당신이 타고나지 않은 IQ200이나 2m의 신장에 대해 고민하며 살아가기에, 당신의 인생은 너무나도 짧고도 아깝다.

 
 

차라리, 역사상 가장 뛰어난 사람들의 사고방식과 습관을 당신의 삶에 적용하여 당신 또한 그들에 못지 않은 성취감을 만끽하며 살아가는 일이 보다 현명하고 생산적일 것이다.

 
 

나는 어렸을 때 컴퓨터 해커들과 함께 컴퓨터에 대해 연구했던 적이 있다.

 
 

이 때의 경험은 지금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고자 하는 어떠한 의도도 없었으며, 단지 연구를 위한 순수한 목적으로 이러한 활동을 했을 뿐이다.)

 
 

물론 전문적인 해커들에 비하면 우리의 실력은 조족지혈에 불과했지만, 당시 우리 팀이 초, 중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우리의 실력은 꽤 괜찮은 편에 속했다.

 
 

우리 팀은 컴퓨터, 혹은 컴퓨터 프로그램이 가진 결함을 분석해, 더 나은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프로젝트를 주로 다루었으며, 이렇게 어려운 과제를 하나씩 해결할 때마다 우리는 큰 성취감을 느끼곤 했고, 마치 우리가 세상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꼈다.

 
 

당시 팀의 리더였던 나는 내가 하던 일이 세상에서 나 혼자만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많은 사람들을 관찰해본 결과,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사용했던 능력을 크게, 혹은 적게 활용하고 있었다.

 
 

한 번 상상해보기 바란다.

 
 

소셜과 연애를 컴퓨터 해커처럼 할 수 있다면?

 
 

그렇게만 된다면, 표면적인 현상들 속에 감춰진 이원적인 세계, 즉, 진짜 본질을 파악하여 당신이 원하는 대로, 원하는 현실을 마음껏 만들어나갈 수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이 같은 능력을 하루빨리 깨닫고 훈련해나간다면,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사람들과의 경쟁에서도 결코 뒤쳐지지 않고 오히려 앞서나갈 수 있게 된다.

 
 

가치우위 익스트림(Value Advantage Extreme)은 바로 이러한 능력을 계발하고 훈련하기 위해 탄생한 강의이며,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를 구입하신 분들께서는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가장 진보된 피드백을 얻으실 수 있다.

 
 

 
 

 
 

승리는 꿈꾸는 자의 것이다.

 
 

꿈이 없다면, 승리도 없다.

 
 

당신의 삶에서의 승리의 기준, 그리고 그 의미는 무엇인가?

 
 

의외로 많은 분들께서 인생의 목표를 다음과 같이 세우신다.

 
 

– 돈을 많이 벌겠다.

– 여자를 많이 만나겠다.

– 좋은 직업을 갖겠다.


 
 

그런데 위에 언급한 것들이 정말로 인생의 목표라 할만한 것들일까?

 
 

– 돈은 당신이 얻고자 하는 가치를 위해 지불하는 수단이다.

– (당신이 남자이고, 이성애자라면) 여자는 당신이 원하는 연애를 함께 할 대상이다.

– 직업은 당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을 하기 위한 시작이다.


 
 

따라서 위에 언급한 것들은 당신의 인생에서의 진정한 목표라고 하기에는 부족하다.

 
 

그러면 어떤 목표를 세워야 할까?

 
 

여기에 있어서 특별히 정해진 답은 없다.

 
 

인생의 목표를 다른 사람이 대신 정해준다면, 그것은 그 자체로 이미 인생의 목표가 아닐 것이다.

 
 

따라서 나는 당신에게 어떤 인생의 목표를 정하라고 조언하지 않을 것이며, 조언할 수도 없다.

 
 

그러나 한 가지 사실 만큼은 분명하게 짚고 넘어가자.

 
 

당신에게는 돈을 많이 버는 것, 여자를 많이 만나는 것, 좋은 직업을 갖는 것 이상의 무언가가 필요하다는 사실.

 
 

그리고 그 무언가야말로 당신의 꿈이라고 할만한 것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내가 해줄 수 있는 최선의 조언은 바로 이것이다.

 
 

당신은 꿈꾸는 만큼 승리할 수 있다.

 
 

 
 

 
 

긍정적인 태도를 갖는 것은 왜 중요한가

 
 

당신이 지금부터 1분 동안 긍정적인 태도를 지닌다고 하더라도 당신의 인생이 크게 달라지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평생이라는 시간 동안 긍정적인 태도를 지니고 살아간다면, 그건 완전히 다른 얘기가 될 것이다.

 
 

많은 분들께서 긍정적인 태도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계시면서도, 막상 일과 일상 생활로 인해 바쁘게 지내다 보면, 이러한 긍정적인 태도의 중요성을 점차 잊게 되고, 실천 또한 하지 않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태도는 여전히 중요하다.

 
 

바로 이 순간부터, 즉, 다른 사람들이 더 이상 긍정적인 태도를 갖지 않을 때부터, 당신의 긍정적인 태도는 중요한 의미를 갖게 된다.

 
 

그렇다면 긍정적인 태도란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가.

 
 

이것은 일부 사람들의 환상이나 오해와는 달리 밑도 끝도 없이 모든 일들이 원하는 대로 술술 풀릴 거라고 막연하게 낙관하는 일과는 별로 관계가 없다.

 
 

내가 말하는 긍정적인 태도는 이것과는 거의 반대의 의미에 가깝다.

 
 

현실은 냉혹하다.

 
 

심지어 비정하기까지 하다.

 
 

이런 현실 속에서 긍정적인 태도를 견지한다는 건 누구에게든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얘기가 뻔한 얘기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당신이 보기에, 그들 중에 이것을 실제로 실천하는 사람들이 과연 몇이나 되던가?

 
 

내가 볼 때, 부정적인 현실, 부정적인 상황 속에서도 긍정적인 태도를 견지할 수 있는 사람은 극소수이며, 거의 손에 꼽을 정도이다.

 
 

그리고 그런 사람들이 소셜과 연애는 물론, 나아가 일과 인생에서도 성공한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부정적인 현실, 부정적인 상황에 직면했을 때, 부정적인 태도를 지닌 사람들은 ‘안 되는 방향’으로 생각한다. 그리고 그들은 당연하게도 곧 ‘안 되는 결과’를 맞이하게 된다. 자업자득自業自得인 셈이다.

 
 

한편, 같은 현실, 같은 상황에 직면했을 때, 긍정적인 태도를 지닌 사람들은 ‘되는 방향’으로 생각한다. 그리고 나아가 이러한 생각을 적극적인 행동으로 옮길 수 있다면, 머지 않아 ‘되는 결과’를 맞이하게 된다. 이것은 결코 요행이나 우연이 아니다. 노력에 의한 성취다.

 
 

인생사라는 게 한 두 번 정도는 요행이나 우연에 의해 좌우될 수도 있겠지만, 5년, 10년, 20년, 그 이상을 바라본다면, 요행이나 우연에 의해 좌우되지 않고, 또한 그럴 수도 없다.

 
 

심지어,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는 말처럼, 긍정적,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에게 운도 더 많이 따른다.

 
 

당신이라면 어떤 삶을 선택하겠는가?

 
 

 
 

 
 

전례 없는 성공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Unprecedented Success, 전례 없는 성공을 이룩하기 위해 전례를 활용하라.

 
 

베스트셀러 “내츄럴(Natural)”의 저자, 리차드 라 루이나(aka 겜블러)는 유럽 최고의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이면서, 전세계 3대 연애 컨설팅 업체 중의 하나인 픽업아티스트 트레이닝(PUATraining)의 CEO이자, 전세계 언론이 극찬한 매력남이다.

 
 

(리차드가 공개한 자신의 과거 모습들 )

 
 


 
 


 
 

(참고로, 리차드는 과거에 20살이 될 때까지도 여성과 키스조차도 한 번 못해봤을 정도의 동정남이었다고 한다.)

 
 

(리차드의 현재 모습들 )

 
 


 
 


 
 


 
 


 
 

리차드의 과거 모습들과 현재 모습들을 비교해보면, 불과 몇 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한 사람이 노력(매력 계발)을 통해 얼마나 변화할 수 있는지를 극적으로 보여준다.

 
 

당신은 내츄럴, 그리고 IMFGLC를 통해, 동정남 리차드가 세계 최고의 매력남으로 거듭나기까지의 과정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그가 거쳤던 과정들에 대한 학습과 훈련을 통해 당신 또한 그에 못지 않은 매력남, 내츄럴로 거듭날 수 있다.

 
 

IMFGLC, 그레이트라이프는 이렇듯 아무 생각 없이 이곳 저곳에서 불특정 다수의 여성들에게 막무가내 식으로 추근덕 거리는 이상한 남자가 아니라, 누가 봐도 매력적인 남자가 되는 것을 모토이자, 목적으로 삼고 있다.

 
 

당신은 준비되었는가?

 
 

당신은 그 어느 때보다도 전례 없는 성공, 그 어느 때보다도 매력적인 당신 자신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는가?

 
 

IMFGLC는 지금도 그런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나에게 맞는 목표의 크기는 어떻게 설정하는가

 
 

목표의 크기는 어느 정도가 적절할까?

 
 

이 물음에 있어 특별히 정해진 답은 없겠지만, 그렇다고 아무 생각 없이 인생의 목표의 크기를 아무렇게나 결정할 수는 없을 것이다.

 
 

만약 성공의 의미를 ‘원하는 목표를 실제로 이루는 일’이라고 정의한다면, 나는 지금까지의 삶에서 내가 목표한 것들 대부분을 성공으로 이끌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목표를 실제로 이룬 일에 대해, 나의 외모, 학력, 스펙 등과 같은 요소들이 가장 큰 영향을 미쳤을 거라고 상상하지만, 그러한 상상과는 관계 없이, 내가 가장 중요하다고 믿는 요소는 따로 있다.

 
 

이것은 내가 주변 사람들에게 자주 드는 비유 중의 하나인데, 목표 성취 능력을 향상시키는 과정은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과정과 유사하다는 사실이다.

 
 

당신이 팔 근육을 향상시키려면 당연하게도 (당신이 좋든 싫든) 팔 운동을 해야 한다.

 
 

얼마나 해야 할까?

 
 

내가 헬스 트레이너가 아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 전문적인 조언을 해줄 수는 없지만, 경험상 120%~150%, 즉, 당신의 한계를 약간에서 적당한 정도로 뛰어넘는 정도가 적절하다.

 
 

이것은 비단 운동에만 국한되는 원리는 아니기 때문에, 그리고 나는 운동 외에 다른 다양한 분야에서 이 원리를 적용해 성공적인 결과를 거둔 사실이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에게 이런 조언을 해줄 수가 있다. 물론 나 또한 나 자신에게 이 원리를 적용해왔고, 지금도 계속 적용하고 있음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

 
 

나의 컨설팅, 또는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아보신 분들께서는 아시겠지만, 나는 당신에게 “꿈을 크게 가지세요., 부푼 꿈과 희망을 가지세요.”와 같은 류의 조언은 가급적 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내 스타일이 아니다.

 
 

나는 내 스스로가 직접 해본 다음, 실제로 검증된 조언만을 한다.

 
 

근육의 힘을 성장시키는데 한계가 있는가?

 
 

나는 없다고 믿는다.

(물론 물리적인 한계는 있을 것이다.)

 
 

나는 내가 성공하고 싶은 만큼, 그리고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치르는 만큼 성공할 수 있다고, 굳게 믿고 있다.

 
 

그러니까 굳이 밑도 끝도 없이 “꿈을 크게 가져라.”, 혹은 그 반대로 “목표를 현실적으로 정해라.”는 식의 뻔한 조언은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고, 그런 식의 조언은 내 스타일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성공하고 싶은 만큼의, 매력적으로 변화하고 싶은 만큼의 대가를 치르면 된다.

 
 

그러면 하는 것을 넘어 되는 것도 아니고 그냥 ‘된다’.

 
 

 
 

 
 

정확하게 실행하고 크게 성공하라

 
 

목표 성취에 있어서 또 한 가지 간과할 수 없는 요소는 ‘정확성’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실행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속도라고 믿고 있지만, 나는 그들의 관점에 전적으로 동의하기 어렵다.

 
 

오히려 그 반대로 물어보고 싶다.

 
 

속도의 기준이 무엇이냐고.

 
 

자동차 운전 같은 건 눈으로 쉽게 식별이 가능하고 속도를 물리적으로 측정할 수 있지만, 세상에는 이렇게 할 수 없는 일들도 많다. (심지어 자동차 운전이라 하더라도 속력을 내는 일과 목적지에 빠르게 도착하는 일은 다른 경우가 많다.)

 
 

소셜과 연애가 바로 그렇다.

 
 

소셜과 연애에서의 속도를 물리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가?

 
 

얼마나 빠른 시간 안에 잠자리에 도달했느냐, 즉, 잠자리에 도달한 시간을 물리적으로 측정할 수야 있겠지만, 아시다시피 이것은 별 의미가 없다.

 
 

반대로, 이것은 다분히 심리적인 영역에 가깝다.

 
 

소셜과 연애에서는 멍청한 행동을 얼마나 빠르게 반복할 수 있느냐 보다, 상대의 심리를 얼마나 정확하게 이해하고 그에 대해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느냐가 중요하다.

 
 

즉, 소셜과 연애에서는 정확하게 실행된 행동이 곧 빠른 행동이다.

 
 

IMFGLC를 찾아오시는 분들 중에서, 교육하기가 가장 수월한 타입은 아무것도 모르시는 분들이다.

 
 

이런 분들께서는 배우는 것마다 편견이나 선입견을 배제한 채로 받아들이시기 때문에 발전 속도가 매우 빠르신 편이다.

 
 

반면, 어설픈 곳에서 어설픈 것을 배워, 혹은 주워(?)오신 분들께서는 올바른 이론과 기술을 학습하시기 이전에 기존의 나쁜 관성을 깨는 작업이 선행되셔야 하므로, 그만큼 속도가 더디고, 또한 더뎌질 수밖에 없다.

 
 

그렇지만 후회하실 필요는 없다.

 
 

이제부터라도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면 되고, 한 번이라도 실패를 경험한 사람은 거기서 포기하거나 실패를 반복하지만 않는다면 더 정확하게 실행할 수 있는 현명함을 얻게 되기 때문이다.

 
 

당신의 스마트한 소셜, 연애를 위하여.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5MorujiI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변화하는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변화하는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소셜, 연애에 대해 사람들이 흔히 갖는 가장 큰 오해 중의 하나는, 키가 크거나 외모가 잘생겨야 ‘된다’는 것이다.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연예인들은 다 똑같은 키에 똑같은 얼굴을 하고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현실은 어떤가?

 

저마다 다른 개성을 가진 연예인들이 각자의 팬 층을 확보하고 각자 다른 연예 활동을 한다.

 

물론 키가 크고 잘생기면 그렇지 않은 편에 비해 그만큼 어드밴티지로 작용하는 건 사실이지만, 크게 봤을 때 이러한 어드밴티지가 미치는 영향력의 정도는 극히 미약한 수준에 불과하다.

 

그리고 물리적으로 보더라도 키 차이는 보통 많이 차이가 나봤자 10~20cm 안팎에 불과하고, 얼굴 또한 요즘에는 성형 기술이 워낙 발달해서 웬만큼 못생긴 게 아니면 기술적으로 대부분 커버할 수 있다. (심지어 웬만큼 못생겨도 커버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서 모든 사람들의 외모가 전체적으로 상향 평준화되면서, 키 차이, 얼굴 차이는 그다지 매력적인(혹은 희소한) 차별화 요인이 되지 못한다.

 

외모란 애초부터 그것이 가진 희소 가치로 인해 매력을 발휘하게 되는 것인데, 이러한 희소 가치가 사라지게 되면 상대적으로 더 이상 매력적인 요소가 아닌 게 되어버리는 것이다.

 

외모는 이제 잘 갖추지 않으면 핸디캡이 되는, 지극히 기본적인 요소에 가까워지고 있으며, 따라서 이것은 투자 대비 효과, 또는 투자 대비 결과가 갈수록 떨어지고 있다.

 

외모를 꾸미는데 드는 비용은 갈수록 낮아질 것이며, 역설적으로 그 비용을 더 많이 투자해야 겨우 효과를 볼 수 있는 정도가 될 것이다.

 

외모의 가치는 범용화되고 있으며, 이러한 범용화의 덫에 빠지게 되면 장기적으로 큰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 상황을 돌파할 수 있을까?

 

당신은 당신이 세웠던 최초의 목적을 되새겨야 한다.

 

당신의 최초의 목적은 잘생긴 남자가 되는 것이었는가, 아니면, 소셜, 연애에서의 만족, 성공, 행복을 누리는 것이었는가?

 

당신이 추구하는 목적이 후자에 가깝다면, 당신은 전자의 조건을 반드시 취득해야 할 필요는 없다.

 

전자의 조건은 후자의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갈림길들 중 하나에 불과하다.

 

그리고 IMFGLC가 조언하건대,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길은 그만큼 희소 가치가 낮아져, 성공할 가능성도 덩달아 낮아지게 된다.

 

IMFGLC는 지난 6~7년 이상의 시간 동안 누적된 만 단위 이상의 실제 코칭 경험을 통해, 그 누가 오더라도 가장 이상적이면서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다.

 

각자의 상황 별로 주어진 성공 방법은 제각각 다르지만, 이것 하나만은 분명하다.

 

당신이 소셜, 연애에서 가장 빠르게 실패하는 방법은, 다른 사람들이 하고 있는 걸 아무 생각 없이 그대로 답습하는 것이다.

 

소셜, 연애에서 성공하기 위한 제1법칙은 ‘규칙의 예외가 되는 것’인데, 이러한 제1법칙부터 위반한다면, 이것은 첫 단추를 잘못 꿰는 격이 되어 나머지 일들이 잘 풀릴 수가 없다.

 

물론 여기서 규칙의 예외가 된다는 말이 다소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는데, 이것은 반사회주의자가 되어 법을 어기며 사회를 누비는 무법자가 되는 걸 의미하는 게 아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자연스럽게 뒤따라 변화하는 사회적 관습이나 규범, 또는 형식 등에 지나치게 얽매이기보다, 이러한 것들을 상황에 맞게 지혜롭게 활용할 필요가 있다는 의미에 가깝다.

 

나는 사람 대 사람으로 이루어지는 인간관계에 있어서 예의범절이 매우 중요하다고 믿는 사람 중의 한 명이지만, 한편으로, 소셜, 연애에 있어서 이러한 예의범절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생각만 그런 게 아니라 실제로도 그렇다.)

 

예를 들어, 예의범절을 중요시하는 사람이 이러한 태도를 너무 융통성 없이 모든 관계에 적용한다면, 이것은 자칫 지루한 사람으로 보이거나 매력을 반감시키는 요소로도 작용할 수 있다.

 

(극단적인 예시일 수도 있지만, 당신이 만약 클럽에서 깎듯이 인사하며 악수를 청한다면, 그게 더 웃길 것이고 심지어 바보처럼 보일 수도 있을 것이다.)

 

이와 같이, 시대가 변하면서 매력의 기준 또한 함께 변화하기 때문에, 당신이 계속 당신의 매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변화하는 매력의 기준에 유연하게 적응해야 하고, 또한 그러한 매력의 기준을 능동적, 적극적으로 뛰어넘을 필요가 있다.

 

어트랙션 크리테리아(Attraction Criteria)는 ‘매력의 기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것은 당신에게 천편일률적인 매력의 기준을 그대로 답습하는 걸 넘어, 매력의 본질을 이해하고, 매력의 측정 기준을 올바르게 정립하는 한편, 보다 정확한 매력 계발을 통해 일반적인 매력의 기준을 훨씬 뛰어넘는 당신만의 매력을 창조하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당신은 그저 그렇거나 좋은 것 이상의, 명품(Masterpiece)이 되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삶은 물론, 당신 자신을 ‘명품화’해야 한다.

 

 

당신 자신이 명품이 된다면, 당신의 어프로치는 혐오스러운 것이 아니라 환대 받는 일이 될 것이다.

 

이러한 명품화는 성형 수술이나 좋은 옷만으로는 이루어지지 않는다.

 

그 이상의 무언가가 필요하다.

 

Attraction development will transform our future.

매력 계발은 우리의 미래를 변화시킬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5MorujiI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어려워진 필드 상황, 이제는 답이 없는 것인가?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어려워진 필드 상황, 이제는 답이 없는 것인가?

 
 

전설적인 야구 선수 요기 베라는 “야구 선수가 되기 위해 세계적인 철학자가 될 필요는 없다. 그저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많은 것들을 깨닫는다.”는 말을 남겼다.

 
 

이것은 소셜, 연애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되는 말이다.

 
 

소셜, 연애에 있어서 세계적인 수준의 철학자가 될 필요는 없다.

 
 

소셜, 연애의 관계는 관계 형성 이전과 관계 형성 이후로 나뉘는데, 특히 관계 형성 이전의 경우, 더욱 더 단순하고 정형화된 형태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놀라울 만큼 굉장히 쉽고 단순한 과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수많은 사람들이 갈수록 관계 형성에 어려움을 겪는 걸까?

 
 

우선 그 이유와 방법론을 논하기 이전에, 현재의 상황에 대해 이해할 필요가 있다.

 
 

관계 형성은 원래는 굉장히 힘들고 어려운 것이었다.

 
 

원시 시대를 예로 들어보면, ‘원하는 상대와의 관계 형성’은 소수가 독점하는 것이었으며,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관계 형성을 위해 목숨을 걸어야만 했으며, 일부 역사가들은 실제로 목숨을 잃는 경우도 종종 있었을 거라고 추정한다.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문명화가 진행되면서, 관계 형성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 되었다.

 
 

이러한 거시적인 흐름이 진행되는 한편, 우리나라의 경우 약 5년 전에 소셜, 연애 분야의 조류(Tidal waves)가 물밀듯이 밀고 들어오면서, 한때 소셜, 연애는 ‘그냥 별 준비 없이 말만 걸어도 될 정도로’ 더없이 쉬운 것이 되었으며, 때때로 이것은 비정상적일 정도로 쉽게 진행되곤 했다.

 
 

그 당시 많은 사람들은 이런 흐름이 앞으로도 계속 지속될 거라고 낙관했지만, 사실상 그 흐름은 그리 오래 가지 않았다.

 
 

머지 않아 썰물이 빠지게 되면서, 사람들의 (매력 혹은 관계 형성 능력으로써의) 실력은 여지 없이 바닥 위에 드러나게 되었다.

 
 

잘하는 사람들은 더욱 잘하게 되었고, 못하는 사람들은 더욱 못하게 되었다.

 
 

IMFGLC는 이러한 양극화 현상을 일찍이 예견한 바 있지만, 소수의 사람들을 제외한 나머지 사람들은 이러한 예견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으며, 그 결과 비참한(?), 혹은 실망스러운 결과를 맞이하게 되었다.

 
 

그리고 안타까운 소식이지만, 앞으로도 이러한 양극화 현상은 더욱 심화될 전망이다.

 
 

(IMFGLC는 이미 소셜, 연애의 미래가 되고 있다.)

 
 

잘하는 사람들은 더더욱 잘하게 될 것이고, 못하는 사람들은 더더욱 못하게 될 것이다.

 
 

그러면 이제는 포기해야만 하는 것인가?

접어야만 하는 것인가?

 
 

글쎄… 원한다면 그래야 할지도 모른다.

 
 

그렇지만 그러한 결심은 그리 오래 가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소셜, 연애는 결국 사람의 인생과 뗄래야 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다.

 
 

소셜, 연애로부터 일시적으로 거리를 두고 살아갈 수는 있을지언정, 영원히 거리를 두고 살아갈 수는 없다.

 
 

어차피 이런 결과가 예상된다면, 다르게 접근해보는 건 어떨까?

 
 

그러한 다른 접근이란, 소셜, 연애에 하루라도 일찍 적응하는 것이다.

 
 

거시적인 전망으로 볼 때, 소셜, 연애는 모든 사람들에게 점차 쉬운 일이 될 것이다.

 
 

그러나 미시적인 전망으로 볼 때, 소셜, 연애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어려운 일이 될 것인 반면, 또 다른 일부 사람들에게는 쉬운 일이 될 것이다.

 
 

이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은 혼란을 느끼곤 한다. (대체 쉬워지는 것인지, 어려워지는 것인지에 대해서…)

 
 

그리고 그 가운데 당신이 어느 쪽에 속할 것인가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물론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를 접하시고 제대로 공부하시는 분들, 강의와 컨설팅으로 주기적인 이론 교육과 실전 훈련을 받으시는 분들께는 소셜, 연애가 ‘세상에 이보다 더 쉬운 일은 없다고 느껴질 정도로’ 쉬운 일이 될 것이다.

 
 

어차피 비슷한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한다면, 결과 또한 비슷하다면, IMFGLC는 비교적 쉬운 방법을 택해서 하루라도 빨리 보다 즐거운 소셜, 연애 라이프를 누리실 것을 권해드린다.

 
 

그렇다면 IMFGLC는 어떻게 당신의, 그리고 사람들의 소셜, 연애를 쉽게 만들어드릴 수가 있는 것일까?

 
 

소셜, 연애에서 탁월한 실력을 갖게 되는 과정은 마치 스포츠나 예술 분야에서 탁월한 기량을 갖게 되는 과정과도 유사한데, IMFGLC는 이렇듯 소셜, 연애 분야의 본질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으며, 또한 이러한 본질에 기초한 이론 교육 및 실전 훈련을 진행하기 때문에 사실상 좋은 결과가 나올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것은 아주 단순한 형태의 활동인 자전거 타기에서부터 아주 복잡한 형태의 활동인 악기 연주까지, 동일한 원리가 적용된다.

 
 

그러한 원리란,

 
 

– 당신 자신의 자질(Attributes)을 계발하는 한편,

– 그렇게 계발된 자질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극대화할 수 있는 기술(Techniques)을 훈련하는 것

 
 

이다.

 
 

스포츠 선수에게 필요한 자질은 체력, 운동신경, 반사신경, 근력, 지구력 등과 같은 운동과 관련된 능력일 것이며, 그 중에서도 자전거 선수에게는 지구력을 상황 별로 어떻게 발휘하느냐가 경기에서의 퍼포먼스를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관건이 될 것이다.

 
 

소셜, 연애는 어떨까?

 
 

결과에 직, 간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들로 외모, 능력, 스펙 등과 같은 여러 가지 자질들이 있을 것인데, 그 중에서도 관계 형성과 관련된 매력이 가장 중요하고, 이러한 매력을 상황 별로 어떻게 발휘하느냐가 관계에서의 성공을 좌우하는 가장 핵심적인 열쇠가 될 것이다.

 
 

당신이 IMFGLC의 칼럼을 통해 이 정도의 지식만 숙지하더라도 밑도 끝도 없이 아무런 초점도 없는 자기계발을 하자고 외치는 아무 생각 없는 사람들보다 훨씬 더 빠르게 앞서나갈 수 있을 것임은 자명하다.

 
 

IMFGLC는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소셜, 연애에서 성공하기 위한 (거의 비법이나 마법에 가까운, 그러나 물론 실제로 통하는) 상상을 초월하는 방법들을 많이 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많은 곳에서는 IMFGLC의 방법들을 모방하고 있으며, 이렇게 모방된 방법들을 배우려는 시도 자체가 이미 뒤쳐지는 것이다.)

 
 

당신이 이러한 방법들을 숙지하고 당신의 소셜, 연애에 적용할수록, 외부 환경의 변화에 관계 없이 일정 수준 이상의 실력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5MorujiI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사각지대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사각지대

 
 

몇 년 전, IMFGLC는 소셜과 연애가 궁극적으로 “보는 것(Seeing)”에 대한 것임을 주장한 적이 있다.

 
 

당시에는 이러한 주장이 너무 앞선 생각이라고 여겨지곤 했지만, 지금은 이것이 정설이 되고 있다.

 
 

자동차를 운행하는 사람들은 “사각지대(Blind Spots)”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차량에 탑승한 운전자가 장애요인으로 인하여 인접 차량이나 차로 혹은 장애물을 식별할 수 없는 영역의 각도. 일반적으로 차량의 후방의 측면 영역”을 의미한다.

(출처 : ITS 용어사전, 2010, 한국지능형교통체계협회)

 
 

한편, 사각지대라는 말은 데드 존(Dead Zone) 또는 쉐도 존(Shadow Zone)이라는 말로 불리기도 하며, “화기나 감시장비의 최대 유효거리내 또는 관측자의 최대 관측거리 내에서 장애물이나 지형의 현상, 탄도의 특성 또는 화기의 지향능력 제한 등으로 어떤 위치로부터 사격이나 감시 또는 관측을 할 수 없는 지역”이라는 뜻을 가진 군사용어로 쓰이기도 한다.

(출처 : 군사용어사전, 2012.5.10, 일월서각)

 
 

어떤 의미로 쓰이든, 이것은 본질적으로 보이지 않는 어떤 영역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도 이러한 사각지대가 곳곳에 도사리고 있다.

 
 

당혹스러운 점은, 사전에 어떤 교육이나 준비 없이는 이러한 사각지대를 웬만해서는 발견하거나 피해가기가 어렵다는 사실이다.

 
 

자동차 운행에서 사각지대를 발견하는 일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소셜과 연애에서 사각지대를 발견하는 일은 그다지 간단하지 않다. 오히려 매우 복잡하다. 그래서 소셜과 연애가 누구에게나 언제나 어려운 일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소셜과 연애에서의 사각지대를 영영 피해갈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조금이라도 일찍 시작해서 올바른 방향으로 꾸준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인다면, 사각지대에 들어설 가능성을 0%까지는 아니더라도, 꽤 안전한 수준까지 낮출 수 있다.

 
 

이것이 왜 중요한지는 특별히 강조하지 않아도 다들 알고 계실 거라고 믿는다.

 
 

친구든, 연인이든,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만나는 엔조이가 아니라)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일부러 헤어지거나 헤어지려 하는 사람이 있을까?

 
 

대부분 “본의 아니게” 헤어지게 된다.

 
 

그리고 문제는, 헤어지고 나서도 대체로 그 이유를 모른다는 사실이다.

 
 

심지어 더욱 큰 문제는, 그 이유를 모르기 때문에, 그러한 헤어짐을 계속 반복한다는 사실이다.

 
 

어쩌면 이것은 슬픈 이야기일 수도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비참한 이야기일 수도 있을 것이다.

 
 

이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택하는 행동은 “반복(Repetition)”이다.

 
 

이것은 거의 본능적인, 무의식적인 선택에 가깝다.

 
 

그러나 이 경우에 반복은 그다지 좋은 선택이 아니다.

 
 

오히려 안 좋거나 최악의 선택에 가깝다.

 
 

왜냐하면 반복은, 좋은 것을 강화시키는 만큼, 나쁜 것 또한 강화시키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과거게 이렇게 하니까 잘됐으니까…’

 
 

라는 이유로, 과거의 행동을 단순하게 반복한다.

 
 

그리고 결국 과거와 같거나 비슷한 결말을 맞이한다.

 
 

내가 소셜과 연애에서 다른 사람들에 비해 다소 일찍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이유 중의 하나는, 이러한 반복을 가능한 한 피해갔기 때문이다.

 
 

나는 웬만해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았다.

 
 

실수, 혹은 실패가 자의에 의한 것이었든, 타의에 의한 것이었든, 나는 전보다 나아지기 위한 노력을 계속 했다.

 
 

그 결과, 매사에 실수를 하는 빈도가 점차 줄어들게 되었다.

 
 

정확히 언제인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어느 순간부터, 실수는 나에게 일반적인 것이 아니라 예외적인 것이 되었다.

 
 

소셜과 연애에서, 나는 모든 사람들과 잘 지내지는 못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인연은 거의 놓쳐본 적이 없다.

 
 

앞으로도 계속 나 자신에 대한 수양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겠지만, 예나 지금이나 나는 나의 인간관계에 대해 만족하는 편이다.

 
 

그러면 다시 이 글의 주제로 돌아가서, 소셜과 연애에서의 사각지대를 피하거나 예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 먼저 소셜과 연애에서의 사각지대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 두 번째는 소셜과 연애에서 발생하는 사각지대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해야 한다.

– 세 번째는 같은 실수, 혹은 같은 실패를 반복하지 않겠다는 확고한 결단을 내려야 한다.

– 네 번째는 소셜과 연애에서 발생하는 사각지대를 효과적으로 다루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소셜과 연애에서 일시적으로 성공적인 사람들이 아닌, “지속적으로” 성공적인 사람들은 대체로 이러한 사각지대를 피하거나 예방하는 법을 자연스럽게, 혹은 교육이나 경험을 통해 체득하고 있다.

 
 

어쩌면 당연한 이야기일 수도 있겠지만, 성공과 행복은 따로 떨어진 것이 아니라 뗄래야 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를 이루고 있다. 지속적인 성공이 곧 만족이요, 행복이다.

 
 

소셜과 연애에서 지속적인 성공을 이룩하고자 한다면, IMFGLC를 찾기 바란다. 사각지대를 피해서.

 
 

 
 

 
 

전화 : 010-4508-5067

이메일 : bestpua@imfglc.com

카카오톡 : imfglc

밴드 : http://band.naver.com/n/5MorujiI

 
 

어떻게 0.1%의 매력을 독점할 것인가?

어떻게 0.1%의 매력을 독점할 것인가?

 
 

매력은 얼마나 뛰어난 외모, 능력, 스펙 등을 가졌느냐에서 오기도 하지만, 얼마나 희소한 가치를 지녔느냐에서 오기도 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나머지 99.9%의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0.1%의 특별한 매력을 가질 것인가?

 
 

그 비밀에 대해 알아보자.

 
 

 
 

 
 


 
 

 
 

 
 

좋은 것은 위대한 것의 적

 
 

Good is the enemy of Great.

 
 

좋은 것은 위대한 것의 적이다.

 
 

적어도 ‘매력(Attraction)’이라는 분야에 있어서는 그렇다.

 
 

우리는 지금까지 너무나도 많은 ‘좋은 것들(Good Things)’에 노출되어 왔다.

 
 

당신이 옷을 사러 갔을 때, 당신의 주변 사람들, 예를 들어, 당신의 가족, 친구, 애인 등의 사람들은 당신에게, (실제로 그렇든 그렇지 않든) “그 옷 참 괜찮네!” 내지는 “잘 어울리네!”라고 말한다.

 
 

당신이 미용실에 갔을 때, 그들은 당신에게 “멋져!”, “잘 어울려!”, “예쁘다!” 등의 감탄사를 연발한다.

 
 

당신은 지금까지의 삶을 살면서 단 한 번이라도 실제로 가장 매력적인 당신 자신의 모습에 대해 상상해본 적이 있는가?

 
 

일상 생활에서 접하는 흔하디 흔한 칭찬들은 (그러한 칭찬들을 하는 사람들의 본래 의도와는 관계 없이) 당신이 보다 매력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저해하는 요소로 작용할 수 있다.

 
 

쉽게 말해, 당신은 충분히 더 나아질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변에서 괜찮다고 하니까 그 상태에 그대로 머무르게 되는 것이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당신이 실제로 지금보다 나아지고자 한다면, 바로 그러한 안전 지대(Safe Zone)에서 벗어나야만 한다. (그렇다고 지금부터 안하무인 격으로 행동하라거나 아무 생각 없는 거리의 부랑자가 되라는 뜻은 아니다.)

 
 

당신은 과감하게 알을 깨고 나와야 하며, 새로운 세계를 받아들여야 한다.

 
 

알을 깨고 나온다는 건, 당신을 둘러싼 보이지 않는 인식의 벽을 깨는 걸 의미하며, 새로운 세계를 받아들인다는 건, 지금보다 더 나아질 수 있는 가능성, 더 매력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기회를 받아들이는 걸 의미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것을 이루기 위한 가장 이상적인 수단이자 방법은 교육이다.

 
 

즉, 당신은 당신 자신을 교육해야만 한다.

 
 

단순히 평소와는 다르게 외모를 그럴 듯하게 치장하는 일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당신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정신적인 영역과 육체적인 영역 모두를 완전히 새롭게 변화시켜야 한다.

 
 

그렇게 될 때, 당신은 새로운 당신 자신을 맞이할 수 있게 된다.

 
 

 
 

 
 


 
 

 
 

 
 

모방의 끝

 
 

좋은 시절은 지나갔다.

 
 

모방이 통하던 시대는 끝났다.

 
 

이제는 창조의 시대가 도래했다.

 
 

불과 5년 전만 하더라도, 남녀 모두 자신을 꾸미는데 별로 관심이 없던 시절, 연예인을 약간 따라 하거나 흉내 내는 정도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

 
 

그러나 지금은 다르다.

 
 

지금은 그러한 모방(Imitation)이 오히려 가치 하락(DLV, Demonstration of Lower Value)으로 보여지고 있다.

 
 

지금과 같은 시대는 “잘 모르면 가만히 있는 게 상책”이라는 말이 전혀 무색하게 들리지 않을 정도다.

 
 

어설픈 시도를 어설프게 시도할수록, 잘난 사람들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들러리, 혹은 장식품이 될 뿐이다.

 
 

우리와 같은 평범한 보통 사람들의 입장에서, 어떻게 이러한 정체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한편, 경제 비관론자들은 향후 10년 동안 진행될 우리 나라의 경제에 대해서, 저성장 시대에 돌입했다고 하고,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주장에 동요되어, 이제는 희망이 없으며 아무리 노력해도 소용이 없다는 말을 심심찮게 하곤 한다.

 
 

정말 그럴까?

 
 

물컵에 물이 반밖에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면 그럴 것이요, 물이 반이나 남았다고 생각하면 그 또한 그럴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대체로 정체기에 접어든 시기에도, 당신이 변화할 수 있는 기회, 가능성은 얼마든지 있다. 오히려 많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상대적이며 경쟁적인 성질을 띠고 있기 때문이다. 즉,

 
 

The best quality attraction lasts forever.

최고의 매력은 평생 간다.

 
 

어떻게 이러한, 최고의 매력(The best quality attraction)을 계발할 수 있을까?

 
 

방법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

 
 

– 단계별로 진행되는 매력 계발 계획 수립하기

– 매력 계발이 단순히 차이를 주는 것을 넘어, 진화(Evolution)의 과정이라는 점을 이해하기

–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 매력적으로 변화하기 (매력 계발을 실제로 실천하기)

 
 

IMFGLC,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지구상에서 가장 매력적인 사람들을 연구, 분석하여 매력의 특질을 개인화(Personalization)함으로써, 각 개인이 지속 가능한 매력을 형성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감성 지능(Emotional Intelligence)이 중요한 이유

 
 

학교에 다닐 때만 하더라도 공부만 잘하면 만사 OK일 줄 알았다.

 
 

분명히, 공부를 열심히 하면 인생에 도움이 되는 부분은 있다.

 
 

그렇지만 당신도 아시다시피, 인생이라는 게 평생 공부만 하면서 살다가 죽을 수는 없는 노릇이다.

 
 

때로는 휴식도 필요하고, 좋은 취미와 여가 생활은 더 나은 방식으로 능률적으로 일하기 위한 효과적인 원동력으로 작용하기도 한다.

 
 

“일 잘하는 사람이 노는 것도 잘한다”라는 말을 들어보았는가?

혹은 반대로, “잘 노는 사람이 일도 잘한다”라는 말을 들어보았는가?

 
 

어느 쪽이 되었든, 일과 여가 생활의 과학적인 상관관계를 논하기 이전에, “일을 잘한다는 것의 의미”에 대해 한번쯤 생각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다.

 
 

일을 잘한다는 건 뭘 뜻하는 걸까?

 
 

지난 10년을 돌이켜볼 때, 나는 꽤 적지 않은 사람들을 만났지만, 그들 중 일을 잘한다는 것의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사람들은 극히 드물 거라고 확신한다.

 
 

대부분의 사람들, 아니, 거의 모든 사람들은 일을 잘한다는 의미를 다음과 같이 이해하고 있을 것이다.

 
 

– 돈을 잘 번다.

– 개인적인 역량이 탁월하다.

– 다재 다능하다.

– 좋은 직업을 가졌다.

– (실제로 그렇든 그렇지 않든) 뭔가 일을 잘하는 것처럼 보인다.


 
 

대부분의 경우, 위에 해당하는 경우는 실제로 일을 잘하는 것과는 거리가 먼 경우가 많다.

 
 

따지고 보면 분명히 일정 부분 상관 관계는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위에 해당하는 요소들은 일을 잘하는 것의 결과이거나, 단지 표면적, 피상적, 단편적인 요소들에 불과한 경우가 많다.

 
 

지금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은, “남들에 비해 탁월한 결과를 이끌어내는 가장 핵심적인 원동력으로써의 일을 잘한다는 것의 의미”에 대한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유능한 개인이 되는 것 그 이상의 무언가를 의미한다.

 
 

이것은 효과적인 팀 플레이어가 되는 것과 관련이 깊다.

 
 

당신이 효과적인 팀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면, 당신은 유능한 개인이 해내는 것 그 이상의 성과(Performance)를 달성할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효과적인 팀 플레이어가 될 수 있을 것인가?

 
 

이것은 단순히 당신에게 주어진 일을 잘 해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 이상의 무언가가 필요하다.

 
 

그 이상의 무언가란, 다음과 같은 요소들을 일컫는다.

 
 

– 자기 인식 능력의 향상(Enhancing self-awareness)

– 관계 구축 능력의 향상(Enhancing relationship-building skills)

 
 

그렇다면 이러한 요소들은 어떻게 길러질 수 있는가?

 
 

– 당신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통제하기 위한 방법들에 대한 훈련

– 당신 자신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이를 다른 사람들의 감정과 연결 지을 수 있는 전략의 수립

– 보다 효과적인 팀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감성 지능의 계발

 
 

위의 방법들을 통해, 당신은 타고난 리더십이 없더라도 유능한 개인에 비해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는 효과적인 팀 플레이어로 거듭날 수 있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IMFGLC의 방법론(Methods)은 위와 같이 비즈니스와도 불가분의 관계를 이루고 있으며, IMFGLC의 강의와 컨설팅을 통해 당신은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가 있다.

 
 

 
 

 
 


 
 

 
 

 
 

예전과는 달라진 상황, 어떻게 대처하는 게 효과적일까?

 
 

요즘 들어 부쩍 “여성들의 마인드가 예전 같지가 않다.”는 하소연을 많이 듣게 된다.

 
 

정말 여성들의 마인드가 예전과는 달라진 걸까?

 
 

어쩌면 그럴지도 모른다.

 
 

인간의 행동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사회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

 
 

‘나비 효과(Butterfly Effect)’라는 말을 들어보았는가?

 
 

이것은 지구 반대편에 있는 나비의 날갯짓이 다른 한쪽에서는 폭풍우와 같은 거대한 변화를 일으킬 수도 있다는 현상을 의미한다.

 
 

소셜, 연애에서의 기후(Climate)를 관측해 보건데, 실제로, 필드 상황은 예전과는 많이 달라진 것이 사실이다.

 
 

건물, 환경, 배치, 모습 등은 예전과 비슷하거나 거의 변화가 없을지 몰라도, 사람들의 인식이 달라졌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하면서도 중대한 변화다.

 
 

그렇다면 달라진 사람들의 인식에 어떻게 대처하는 게 효과적일까?

 
 

여기에 대해서, IMFGLC, 그리고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무엇보다도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그리고 이러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받아들이기 이전에, 당신은 먼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러한 ‘필드 상황의 기후 변화’를 받아들이는 방식에 대해 이해할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변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정확히 말하면, 싫어하는 상태에 가깝다.

 
 

심지어, 어떤 경우에 그들은 (틀림 없이 변화가 일어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조차도 인정하지 않으려 한다.

 
 

이러한 현상은 아주 뻔한 변화에서부터, 거의 알아차리기 힘든 미세한 변화에까지 다양하게 나타난다.

 
 

자연 환경에서의 기후 변화를 예로 들어보자.

 
 

우리 나라의 계절은 크게 4계절로 나뉘어져 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이 바로 그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 자연 현상을 봄, 여름, 가을, 겨울이라는 단어로 지칭해서 그렇지, 실제 자연 현상의 경계는 이렇게 4가지 종류만으로 정확하게 나뉘어져 있지 않다.

 
 

단지 대략적인 구분만 가능할 뿐이고, 이러한 변화는 매우 천천히, 감각적으로 거의 인식하기 어려울 정도로 미세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어느 누구도 이러한 변화를 정확하게 감지하거나 측정하기가 어렵다.

 
 

혹자는 이 분야에 대한 그 자신의 경험과 지식이 부재함을 스스로 반증하기라도 하듯, 소셜, 연애를 ‘감각의 영역’이라고 주장하기도 하는데, 나는 이러한 주장을 볼 때마다 실소를 금할 수 없다.

 
 

더 자세히 살펴볼 것도 없이, 소셜, 연애는 감각의 영역이 아니며, 이것은 어디까지나 사실의 영역이다.

 
 

계절이 변화할 때, 어떤 사람들은 덥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춥다고 말한다.

 
 

그러므로 계절 변화에 대비할 때, 아무 생각 없이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의존하는 건 내가 볼 때 거의 미친 짓이나 다름이 없다.

 
 

사람들의 (관점의 차이가 아닌) 대체적인 인식의 변화도 사실상 계절 변화와 비슷한 성질을 띠고 있다.

 
 

그리고 이 사실을 이해한다면, 당신은 계절 변화, 사람들의 인식 변화에 무관하게 언제 어디에서나 일정 확률 이상의 성공을 거둘 수 있다.

 
 

물론, 당신은 이러한 사실을 이해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며, 이러한 사실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Methods)을 배울 필요가 있다.

 
 

그리고 그게 바로 다른 대부분의 사람들에 비해 앞서나가는 현실적인 방법이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IMFGLC, 그리고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이러한 현실적인 방법을 토대로, 사람들이 실제로 매력적인 존재로 변화할 수 있도록 이끈다.

 
 

 
 

 
 


 
 

 
 

 
 

당신은 즐기는 쪽인가, 즐김을 당하는 쪽인가

Are you player? Or played?

 
 

얼마 전에 어느 어장관리녀의 어장 관리 방법이 장안의 화제가 된 적이 있다.

 
 

해당 어장 관리 방법에는 어장관리녀가 호구 남성을 요리(?)하는 방법이 담겨 있어 많은 남성들의 충격을 자아냈다.

 
 

나는 음모론적인 사상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세상에는 좋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나쁜 사람들도 많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않을 수 없다.

 
 

당신이 인생을 살면서 좋은 사람들만 만난다면 그보다 더 좋은 행운은 없겠지만, 한편으로, 나쁜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면 당신은 그런 사람들을 대하는 올바른 방법을 알고 있을 필요가 있다.

 
 

착한 사람은 착하고, 나쁜 사람은 나쁠 거라는 보통 사람들의 생각과는 달리, 실제 나의 경험에 비추어보면, 나쁜 사람들에도 여러 형태의 유형들이 존재한다.

 
 

– 나쁘지 않고 영리한 사람들

– 나쁘지 않고 우둔한 사람들

– 나쁘고 영리한 사람들

– 나쁘고 우둔한 사람들


 
 

일반적으로, 이 중에서 당신이 가장 조심해야 할 유형은 바로 세 번째 유형이다.

 
 

당신이 바보가 아니라면 네 번째 유형의 사람들에게 당하는 일은 없거나 드물 것이다.

 
 

그러나 세 번째 유형의 사람들의 경우, 당신이 웬만한 주의력을 갖지 않은 이상, 한번쯤은 당할법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쁘고 영리한 사람들이 저지르는 일종의 사기 행각에 대하여 “멍청하게 왜 그런 일을 당하냐”는 식으로 결과해석주의적인 입장을 취하는 경우가 다반사지만, 멍청하지 않은, 오히려 영리한 편에 가까운 사람이 나쁜 의도를 감춘 채 착한 의도를 가진 것처럼 위장하고 접근한다면, 그러한 접근에 속아넘어가지 않을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다.

 
 

한편, 소셜과 연애 분야에서 어떤 남성들은 “예쁜 여성들은 성미가 나쁠 것이다.”라는 입장을 취하곤 하는데, 성미가 나쁜 예쁜 여성들도 있는 반면, 착하고 예쁜 여성들도 얼마든지 존재한다.

 
 

이쯤에서 당신은 다음과 같은 의문을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착하고 예쁜 여성들(여성의 입장에서는 착하고 잘생긴 남성들)을 잘 골라내면 되겠네?’

 
 

글쎄… 반은 맞고 반은 틀린 생각이다.

 
 

앞에서 언급했다시피, 인생에는 좋은 사람들만 있는 게 아니다.

 
 

나쁜 사람들도 분명히 존재한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든, 원치 않든, 좋은 사람들만 골라서 만날 수는 없다.

 
 

당신은 인생에서 언젠가 한번쯤은 나쁜 사람들을 만나게(정확히는 맞닥뜨리게) 된다.

 
 

나는 그런 당신에게 “나쁜 사람들을 만나면 당신이 당한 만큼 그들에게 똑같이 복수해줘라.”는 식의 뻔한 소리를 하지는 않을 것이다.

 
 

실제로 나는 한달 안에 끝나는 짧은 것에서부터 약 2년에 달하는 긴 것까지, 지금까지 수십여 개의 법적 소송들을 진행해본 경험이 있고, 겉으로 보기에 현저히 불리해 보이는 상황 속에서도 대부분 승소에 가까운 결과를 거두었으며, 그 결과, 내가 느낀 점은 ‘소송에서 이기니까 참 좋다, 기쁘다, 행복하다.’가 아니라, ‘애초부터 할 필요가 없는 싸움은 하지 않을 수 있다면 하지 않는 게 최선이다.’라는 것이다.

 
 

모든 사건들이 내 인생에서의 값진 경험이 된 건 사실이지만, 한편으로 시간을 허비했다는 느낌은 지울 수가 없다. (물론 그 과정에서 나에게 도움을 주셨던 모든 분들께는 지금도 여전히 진심으로 깊이 감사하고 있다.)

 
 

그렇다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으라는 뜻은 더더욱 아니다.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올바른 방법을 알고, 지혜롭게 대처하는 게 중요하다.

 
 

올바른 방법을 알게 된다면, 당신은 선택을 당하는 입장에서 선택을 하는 입장으로 이동하게 된다.

 
 

그리고 이것은 쉽게 눈에 띄지는 않지만 중요한 차이다.

 
 

소셜과 연애 관계에서, 당신은 선택을 하는 입장인가?

 
 

아니면 선택을 당하는 입장인가?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5MorujiI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이 세상에서 가장 멋지고 매혹적인 일


 
 

 
 

 
 

이 세상에서 가장 멋지고 매혹적인 일

 
 

끝은 새로운 시작이다.

 
 

당신이 IMFGLC를 접하고, 소셜, 연애를 배워 (어떤 형태로든) 관계에서의 성공에 도달하게 된다면, 그것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것이 영원한 끝이 될지, 아니면 새로운 시작이 될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다.

 
 

이것은 비단 소셜, 연애뿐만 아니라 인생의 이치가 그렇다.

 
 

당신이 학창 시절에 열심히 공부해 당신이 바라던 대학에 합격하면 그것은 끝인가, 시작인가?

 
 

당신이 대학 생활을 충실히 수료해 당신이 바라던 직장에 취직하면 그것은 끝인가, 시작인가?

 
 

당신이 직장 경력을 성실히 축적해 당신이 바라던 지위로 승진하면 그것은 끝인가, 시작인가?

 
 


 
 

각각의 끝은 그것으로 끝이 될 수도 있고, 또 다른 시작이 될 수도 있다.

 
 

끝이라고 하면 뭔가 부정적인 뉘앙스로 느껴지고, 시작이라고 하면 뭔가 긍정적인 뉘앙스로 느껴지기도 하는데, 사실은 끝이냐 시작이냐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어떻게 끝맺음을 하느냐, 어떻게 시작을 하느냐가 보다 중요하다.

 
 

이러한 맥락에서, 나는 당신에게 “창조적인 파괴(Creative Disruption)”를 시도할 것을 권한다.

 
 

당신의 삶에서, 당신이 가진 삶의 목적은 무엇인가?

 
 

그러한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당신이 꿈꾸는, 그리고 사람들이 꿈꾸는 길은 무엇인가?

 
 

일반적으로, 여기에는 뭔가 정해진 답, 즉, 정답이 존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정답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전적으로 당신이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 있다.

 
 

물론 그 과정에서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수도 있겠지만, 그러한 영향에 반응하는 주체 또한 당신 자신이라는 사실을 감안한다면, 결국 당신이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하다.

 
 

당신은, 만들어진 길을 가고 있는가, 아니면 새로운 길을 만들어가고 있는가?

 
 

전설적인 야구 선수 요기 베라는 “다른 사람을 똑같이 흉내 낼 수 없다면, 처음부터 흉내내지 마라.”는 유명한 말을 남겼다.

 
 

당신이 지금까지 만들어진 길을 거쳐왔고, 현재도 그 길로 나아가고 있다면, 앞으로는 새로운 길로 나아가보는 건 어떤가?

 
 

내 말은, 아무 생각 없이 하던 일을 그만두거나 반사회주의자들처럼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을 무조건적으로 비난하자는 뜻이 아니다.

 
 

단지 만들어진 길, 익숙했던 길에 조금은 색다른, 새로운 관점을 적용해보자는 뜻이다.

 
 

그리고 이런 시도는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무척 중요하다.

 
 

왜 중요하냐고?

 
 

“변화(Change)”는 개인의 의지와는 관계 없이 피할래야 피할 수 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인간적인 차원을 넘어서 자연의 세계에서 이루어지는 자연의 섭리이며 당신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생물인 이상 어쩔 수가 없는 것이다.

 
 

힘세고 민첩한 공룡이 왜 멸종했는가?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인간은 왜 만물의 영장이 되었는가?

 
 

변화하는 환경에 잘 적응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 그리고 여러 사람들이 모인 조직들조차도 변화를 싫어하거나 기피한다. 혹은 둘 다다.

 
 

그들은 어쩔 수 없이 변화를 받아들여야만 할 때까지 변화를 미룬다.

 
 

그리고 끝내는 변화를 받아들이거나, 미루거나, 혹은 도태된다.

 
 

변화에서 동떨어진 유유자적한 삶이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그런 삶을 추구하다 보면 무한 경쟁으로 이루어진 현실의 삶에서 어느 정도 도태가 되는 건 사실이다.

 
 

당신이 조금이라도 젊을 때 변화에 잘 적응하는 삶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삶을 보다 윤택하게 만들 수 있는 한편, 유유자적한 삶도 함께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선택권이야말로 당신이 바라는 대상일 것이며, 누구나 바라는 대상일 것이다.)

 
 

학창 시절에 공부나 운동을 아주 잘하던 사람들이 사회에 나와서 평범하게 살아가는 경우도 많고, 학창 시절에는 평범했지만 사회에 나와서는 특별한 삶을 살거나 크게 성공하는 경우도 많다.

 
 

그 차이는 어디에서 비롯되는 걸까?

 
 

한때 나는 이러한 주제에 대해 연구해본 적이 있는데, 그 차이는 보편적으로 “변화에 얼마나 잘 적응했느냐”에 달려 있었다.

 
 

소셜, 연애에서의 성공과 행복에는 무수히 많은 요소들이 서로 영향을 주고 받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변화에 대한 적응이라는 요소만큼은 빼놓을 수 없는, 거의 필수불가결한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선택하기에 따라 언제든지 변화의 흐름에 올라설 수 있고, 노력여하에 따라 주도할 수도 있으며, 그 흐름을 바탕으로 당신 자신만의 삶, 당신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나갈 수가 있다.

 
 

이보다 더 멋진 일이 세상에 어디에 있겠는가?

 
 

당신 자신의 삶을 발명하라.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삶을 발명해나가는 발명가가 되어야 한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어떤 일들보다도, 우리 자신이 가진 창의력을 발휘할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는 일이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에서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삶을 발명해나가는 과정에서, 그러한 삶을 매력적으로 변화시키는 가장 탁월한 도구와 테크닉을 제시한다.

 
 

 
 

 
 

전화 : 010-4508-5067

이메일 : bestpua@imfglc.com

카카오톡 : imfglc

밴드 : http://band.naver.com/n/5Moruj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