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rchives: 소식

★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과정 자필후기 ★


 
 

 
 

 
 

IMFGLC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과정(Criteria Mastermind Transformation Program)

 
 

현재, IMFGLC에서 비공식으로 진행중인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Criteria Mastermind)’ 과정에 대한 자필후기 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1년 전부터 지금까지, 약 30분이 넘는 분들께서 본 프로그램을 수강하셨으며, 지금도 수강하고 계십니다.

 
 

본 프로그램은 국내 1호 매력계발컨설턴트 Ethan Lee (aka Ethan Hunt) & 개츠비에 의해 진행되는 Man to Man VVIP 과정이며,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을 목적으로, 인간 자체의 전사적이고 근본적인 변화(Total & Fundamental Change)를 달성하는 컨설팅 & 트레이닝 토탈 솔루션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토탈 솔루션은 그 동안 업계에서 시도는 빈번하게 이루어져왔으나, 실제 현실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실제로 완성하고 대중화를 실현시킨 곳은 IMFGLC가 최초이자, 현재까지도 유일무이합니다.

 
 

 
 

 
 


 
 

 
 

 
 

본 프로그램의 주요 장점들(The Main Advantages of Criteria Mastermind)

 
 

본 프로그램의 주요 장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시대의 변화에 관계 없이 거의 언제나 유효합니다. 그러나 무엇(What)을 배우느냐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어떻게(How) 배우느냐 입니다. 맨투맨, 즉, 사람 대 사람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면밀하고 섬세한 교육, 코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마이크로칩, 즉, 컴퓨터의 CPU는 컴퓨터 산업에 엄청난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이 기술이 위대한 이유는 여러 가지 유용한 기술들이 한 곳에 집약되어 있다는 점, 즉, 초정밀 설계(Super Micro Designed Technologies Architecture)가 이루어져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CPU조차도, 인간의 두뇌를 따라갈 수는 없습니다. 특히, 소셜과 연애에서는 인간의 심리와 감정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변수로 작용하므로,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국내 최초, 최고 전문가와 시시각각으로 이루어지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셜, 연애에 최적화된 마인드 OS(Mind Operating System)를 이식 받으실 수가 있게 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마인드 OS를 통해 수강생은 최단 시간 안에 최대의 효과, 결과를 거두실 수 있습니다.

 
 

– 만약 한 두 가지의 기술을 통해 소셜, 연애에서의 성공을 달성할 수가 있었다면, 그 기술은 세상에 알려지지 않을 수가 없었을 것입니다. 소셜, 연애에서 성공하는 방법은 언제나 복합기능적(Cross-functional)입니다. 이것이 단편적으로 이루어지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그런 경우는 누구라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애초부터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셜, 연애가 어려운 이유는 그것이 가진 복잡성이라는 본질적 특성으로 인해 혼란을 야기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혼란은 다양한 양상, 다양한 형태로 나타납니다. 두려움이 될 수도 있고, 균열이 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생각의 질서를 바로잡음으로써 원하는 때 원하는 결과, 필요한 때 필요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이 목표는 유일무이하게 *IMFGLC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과정*을 통해서만 달성 가능합니다.

 
 

– 이것은 단순한 말하기 듣기, 전화 훈련, 리조트 서비스, 탁상공론 등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가장 널리 검증된 제품을 기반으로 하는, 공인 인증 프로그램(Program on Publically Authenticated Products)입니다. 물론, 널리 검증되었다고 해서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하지만 널리 검증된 프로그램과 실제로 성공한 강사가 함께 한다면, 그 가능성은 더욱 높아질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 소셜, 연애 분야에서도 빅 데이터(Big Data)는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하는 방식을 무분별하게 그대로 답습하는 방식이 아니라, 다양한 사례들을 적절히 필터링하고 분석, 적용할 수 있다면, 그 효과는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며, 이것을 통해 우리가 얻게 될 가치는 헤아릴 수 없을 것입니다. IMFGLC는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국내 최대의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장 과학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며, 본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프로그램은 이 분야의 인텐시브 MBA 과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소셜, 연애 분야를 마스터하기 위해 2년의 시간을 허비하실 필요가 없으며, 3~6개월 안에 변화하실 수 있습니다.

 
 

– 때때로, 좋은 기회는 두 번 오지 않으며, 한번뿐인 경우가 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좋은 기회는 바로 여러분의 인생 그 자체, 여러분의 청춘입니다. 여러분의 청춘은 한번뿐이며, 두 번 다시 되돌아오지 않습니다. 청춘이 가진 기회비용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습니다. 후회 없는 삶을 위한 가장 탁월한 선택은 IMFGLC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프로그램입니다.

 
 

– 우연한 발견을 성공으로, 우연한 만남을 인연으로.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우연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여러분의 탄생도 우연에서 비롯된 것이며, 여러분이 현재 경험하고 살아가는 인생 또한 우연의 연속입니다. 우리는 신이 아니기에, 어느 누구도 이러한 우연의 흐름을 뒤바꿀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우연의 기회를 활용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여러분에게 유익한 우연의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지혜, 그리고 그것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마법과도 같은 기술, 굳이 멀리서 찾지 않더라도, 여러분은 IMFGLC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프로그램을 통해 우연한 발견을 성공으로, 우연한 만남을 인연으로 만들 수 있게 됩니다.

 
 

–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과정이 지닌 최대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일, 건강, 사랑의 균형을 이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거의 누구나가 일, 건강, 사랑을 동시에 ‘할’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이 3가지를 동시에 ‘잘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고, 이러한 현상은 앞으로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과정을 통해 좁은 일차선 도로를 넓은 삼차선 고속도로로 확장시킨다면, 여러분이 여러분의 인생에서 누릴 수 있는 만족, 가치, 행복 또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입니다.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과정의 장점은 앞으로도 계속 소개될 예정입니다.

 
 

 
 

 
 


 
 

 
 

 
 

IMFGLC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과정 수강생 자필후기(Reviews of Criteria Mastermind)

 
 

지금 막 시작하신 분들의 자필후기 및 카카오톡 후기이며, 본 프로그램의 후기는 앞으로도 계속 소개될 예정입니다.

 
 


 
 


 
 


 
 

(IMFGLC는 수강생 분들의 프라이버시를 철저하게 존중하기 때문에 내용의 일부를 블라인드처리한 점, 양해 바랍니다.)

 
 

수강생 분들의 후기, 변화과정을 보고 있노라면, 저희도 예전의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리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절망적인 현실, 절망적인 상황으로 인해 앞이 깜깜하던 시절, 지푸라기를 잡는 심정으로 손을 내밀었을 때, 그 손을 잡아주신 분들의 은혜를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변화를 한다는 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그것이 비록 성공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것이라 하더라도 그렇습니다.

 
 

인생에서의 신의 한수가 존재한다면, 그것은 그 존재를 믿는 사람들에게만 열리는 기적의 문일 것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망설이지 마시고 물어보세요!

 
 

소셜, 연애에는 유예기간이 없습니다.

 
 

남자들이 미녀를 보면 다가가고 싶고, 사귀고 싶지만, 그만큼 망설이게 되는 것처럼, 저희는 많은 분들께서 소셜, 연애, 그리고 나아가 삶의 변화를 절실하게 원하고 계시지만, 망설임도 그만큼 크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주어진 청춘이 단 한번뿐이라는 사실을 절실하게 자각한다면, 망설일 이유도, 망설여서도 안될 것입니다.

 
 

우리가 망설이는 동안에도, 용기 있는 사람들은 언제나 자신들이 원하는 것을 거침 없이, 주저 없이 성취해왔습니다.

 
 

이것은 모든 역사를 불문하는 불변의 진리입니다.

 
 

본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프로그램은 상당한 고가로 책정된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홍보 없이도 꾸준하게 신청이 이루어져 왔고, 지금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정식 소개글조차도 올리지 않았지만(현재의 스케줄이 빡빡하기에, 앞으로도 언제 올릴지는 미정입니다.), IMFGLC, 그레이트라이프라는 이름을 신뢰하시는 분들께서 저희를 믿고 신청해주셨습니다.

 
 

그로 인해 소개글보다도 후기가 먼저 올라오는, 그 후기조차도 1년 뒤에야 올라오는 다소 아이러니한 상황이 연출되었습니다.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며, 저희는 그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아울러, 본 프로그램에 대한 신청/문의/상담은 IMFGLC 고객센터의 문을 두드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본 프로그램을 통해 얻게 될 가치는 무한합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매력 계발 및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 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격, 고품질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미디어,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

 
 

IMFGLC 회심의 역작! (고스트, 크리테리아 안내)


 
 

고스트, 크리테리아 100명 한정 할인 판매 실시!

 
 

고스트(Ghost) – 픽업,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집대성!

 
 

무엇을, 어떻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를 모르겠다구요?

 
 

여기에 그 ‘해답(Solution)’이 있습니다.

 
 

일레븐 에센셜즈(11 Essentials), 라이프스타일 시덕션(Lifestyle Seduction), 비욘드 워즈(Beyond Words), 스텔스 어트랙션(Stealth Attraction)이 하나로!

 
 

당신이 고스트를 구매하게 됨으로써 얻게 될 ‘가치(Values)’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일레븐 에센셜즈를 통해 ‘이너게임, 바디랭귀지, 스토리텔링, 프레임 컨트롤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핵심 이론’ 습득

–       라이프스타일 시덕션을 통해 ‘원하는 여성이 또 다른 원하는 여성(들)을 끌어들이게 만드는 형태의 매혹적인 소셜 서클 구축(Social Circle Building)’노하우 습득

–       비욘드 워즈를 통해 ‘비언어적 바디랭귀지(Non-verbal Body Language)에 기초한 매력을 극대화’하는 기법 습득

–       스텔스 어트랙션을 통해 ‘즉각적인 매력(Attraction)’을 이끌어내는 방법 습득

–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모든 것’을 하나로(All in One)

 
 

픽업의 원산지는 원래 미국, 유럽 등 해외입니다.

 
 

전세계 최고 픽업아티스트, 플레이어들의 방식을 이제 ‘진정한 오리지널(Authentic Original)’ 그대로 접하고 학습하십시오.

 
 

국내 실정에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를 모르시겠다구요?

 
 

걱정 마십시오.

 
 

해외에서도 인정한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고스트 컨설팅(Ghost Consulting)’이 함께하겠습니다.

 
 

제품만 구매하고 끝나는 게 아니라, 완벽하고도 완전한 사후관리, 즉, 당신은 고스트 컨설팅을 통해, 각종 영상 콘텐츠를 어떻게 학습, 구현, 체화할 것인가에 대해 빈틈 없이(Seamlessly) 배우게 됩니다.

 
 

 
 

 
 

크리테리아(Criteria) – 고통 없는 변화, 애씀 없는 성공!

 
 

나쁜 소식(Bad News)과 좋은 소식(Good News)이 있습니다.

 
 

나쁜 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픽업, 연애에 대한 문제를 겪고 있는 대다수 사람들의 고민의 핵심은 다음과 같을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내가 원하는 여성과 원하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인가?’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당신은 이러한 고민을 얼마 만큼의 기간 동안 하셨습니까?

 
 

그리고 지금까지의 당신은 그에 대한 진정한 해답을 찾으셨습니까?

 
 

3개월 이상 고민했는데도 아직 진정한 해답을 찾지 못하셨다면, 당신은 아직 모르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사실을 인정하지 않는다면, 앞으로도 변화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그러한 상태가 지속되고 반복될 확률이 높습니다.

 
 

좋은 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마음 먹기에 따라, 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더 이상 ‘변화(Change)’를 미루지 마십시오.

 
 

‘올바른 질문(Right Question)’을 던져야 ‘올바른 해답(Right Solution)’이 나오게 됩니다.

 
 

변화하고자 하는 당신이 스스로에게 던져야 할 올바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가 원하는 여성이 매력을 느낄만한 매력적인 남성이 되려면, 지금부터의 나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즉, ‘하는 것(Doing)’이 아니라, ‘되는 것(Being)’에서 답을 찾아야 합니다.

 
 

되는 것에는 이미 하는 것의 개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이미 무엇을 어떻게 해야 변화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답을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당신도 아시다시피,

 
 

문제는 ‘시간(Time)’,

그리고 ‘효율(Efficiency)’입니다.

 
 

즉, ‘최단 시간 내에 얼마나 빠르고 효율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가?‘가 관건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이러한 문제에 대한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해답(The World’s Premier Solution)’을 제시하는 제품(Product), 그리고 서비스(Service)가 있습니다.

 
 

당신이 크리테리아를 구매하게 됨으로써 얻게 될 ‘무한한 가치(Invaluable Value)’는 다음과 같습니다.

 
 

–       어트랙션 크리테리아

: 당신은 입지전立志傳적 인물이자, 명실상부名實相符한 국내 최고의 픽업아티스트인 이단 헌트(Ethan Hunt)의 노하우가 집대성된 EH Method 4thEdition가 포함된 어트랙션 크리테리아를 통해, 상대방의 기준, 선호체계, 가치관에 구애 받지 않고 이를 초월하여 원하는 상대와 원하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됩니다.

 
 

–       커뮤니케이션 크리테리아

: 당신은 가치 전략(Value Strategy)이 포함된 커뮤니케이션 크리테리아를 통해, 단순히 가치를 축적(Value Accumulation)하는 걸 넘어, 시야의 전쟁에서 승리(Winning)할 수 있는 승리권을 얻게 됨과 동시에, 모든 관계를 주도(Initiative)할 수 있게 될 뿐만 아니라, 당신 스스로에 대한 지배권(Domination)을 확립하게 될 것입니다.

 
 

–       라이프스타일 크리테리아

: 당신은 라이프스타일 크리테리아를 통해, 앞서 말한 두 가지를 지속적으로 유지(Forever & Constant Change)할 수 있게 됩니다.

 
 

–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능력

 
 

한편으로, 당신이 현실에서 진정한 변화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효율 외에도 넘어서야 할 장애물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당신 자신의 노력과 의지입니다.

 
 

세상에 노력과 의지로 이룰 수 없는 일이란 없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노력과 의지야말로, 사실상 가장 힘들고 어려운 문제입니다.

 
 

아주 많은 고통과 희생을 수반한다면, 당신 스스로도 변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아주 많은 고통과 희생을 수반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한 고통과 희생으로 인해 어쩌면 포기하고 싶은 순간에 직면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두려움에 빠질 수도 있고, 혼란을 겪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심지어, 두 마리 토끼를 쫓다가 두 마리 토끼를 전부 놓치게 되는 우를 범하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만약 변화에 성공한 사람이라면, 이러한 모든 ‘위험(Risk)’을 이미 극복한 사람일 확률이 높습니다.

 
 

반대로, 변화하고 싶다고 마음을 먹으면서도, 매번 작심삼일에 그치거나 아직까지 변화에 성공하지 못했다면, 앞서 말씀 드린 리스크에 직면한 경우일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큰 리스크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이 세상에서의 가장 큰 리스크는 바로, 이 세상의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을 만큼 가장 소중한 당신 자신의 삶, 당신 자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일일 것입니다.

 
 

당신은 크리테리아 컨설팅(Criteria Consulting)을 통해, 이러한 모든 리스크를 이미 오래 전에 극복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수백, 수천, 수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의 리스크까지도 극복할 수 있게 도와주었던 국내 최고의 전문가에 의한, ‘주기적이고 지속적인 케어(Periodical & Continuous Care)’를 받게 됩니다.

 
 

국내 최고의 전문가는 당신이 아마도 잃어버리게 될 지도 모를, 기회비용으로써의 시간(Time as an opportunity cost)을 지켜(Save)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빌 게이츠의 명언을 소개하며, 이만 줄입니다.

 
 

“좋은 기회는 평생에 단 한 번뿐이다.” – Bill Gates

 
 

 
 

 
 

고객센터

 
 

–       카카오톡 : imfglc (365일 24시간 상담/문의 환영)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쇼핑몰 : http://imf4.kr

 
 

상품을 쇼핑몰에서 구매(주문 및 결제, 입금까지 완료)하신 다음,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전문 컨설턴트와의 컨설팅 일정을 협의하게 됩니다.

 
 

위 상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추가 설명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언제 어디에서나 가장 아름다운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 픽업의 대가가 되는 방법

140406_Page_01-vert

 

 

 

No.1 & Only 1

그레이트라이프

Greatlife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도서 : http://imflife.com

제품 : http://imf4.kr

서비스 : http://glc7.kr

미디어 : http://media.imfglc.net

 

웹진 : http://glc7.org

공식 사이트 : http://imfglc.com

멤버십 커뮤니티 : http://imfglc.net

 

어떻게 ‘장인(Master)’이 될 것인가?

 

Master

: 대가, 명수, 거장(expert); 대가의 작품; 정통한〔환한〕 사람; 달인(達人), 숙련자; 솜씨 좋은 장색

 

어떤 장소, 어떤 필드를 가든, 그 중에서 가장 돋보이는 매력적인 사람이 되어, 내가 원하는 여성에게 호감을 받을 수 있다면? 매력적인 일이 아닐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의문스러운 점도 있다.

 

결과적으로 아무리 섹스가 좋고(심지어 중독되었다 하더라도), 그 과정에서 달리는 깨달음이 매번 흥미롭다고 하더라도, 모든 걸 희생하면서까지 그걸 얻어야 할 필요성이 있을까?

 

무엇보다도 자기 자신을 속이는 일만큼은 피해야 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을 잠시 동안 속일 수 있을지 언정(링컨이 그랬던 것처럼, 물론 천 명의 사람들을 영원히 속일 수는 없다.), 자기 자신을 속일 수는 없을 것이다.

 

 

결과에서 얻는 만족, 매 달림에서 얻는 흥미로운 깨달음은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이다.

 

당신은 어떤 일, 어떤 활동을 하든지, 그 과정 순간 순간에서 보람과 희열, 그리고 만족을 느낄 수 있어야 한다. 그래야 그 과정을 지속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결과적으로 당신이 최초에 의도한 값진 보상을 얻을 수 있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일, 건강, 사랑, 우정, 가족, … 이 모든 것들을 제쳐두고, 오로지 픽업에만 매진한다면, 그리고 2~3년 동안 주구장창 그것만 한다면, 필드 실력이 향상되지 않는 게 오히려 이상한 일일 것이다.

 

적어도 저능아가 아니라면(비하의 의미가 아니다.), 당신이 다른 모든 걸 제쳐두고 2~3년 동안 그것에만 몰입한다면, (‘그것’이 무엇이 되었든) 그것을 잘하게 되는 것은 당연지사다.

 

그러나 무언가를 ‘잘하는 것’과 그 분야에서 ‘대가가 되는 것’은 엄연히 구분 지을 필요가 있다.

 

 

한 분야에서 ‘대가(Master)’가 된다는 건 단순히 기술(Skills)적으로 숙달하고 훈련하는 것, 그 이상을 의미한다.

 

여기에 대한 이야기는 이 글의 주제가 아니므로 생략하며, 추후에 논할 기회가 있다면 다시 언급하겠다.

 

그래서 IMFGLC는 제안한다.

 

당신이 마음 먹기에 따라, 당신의 삶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루어내면서도, 지나친 희생을 감수하지 않아도 된다고.

 

일, 건강, 사랑, 우정, 가족, … 이 모든 소중한 것들을 희생하지 않고도, 당신이 원하는 걸 이룰 수 있으며, 심지어 가질 수도 있다!

 

이러한 목표를 실제 현실에서 실제로 달성하기 위해 당신이 명심해야 할 수칙은 딱 2가지다. (2가지 수칙에는 많은 의미가 내포되어 있으니 깊이 되새겨 보기 바란다.)

 

 

 

 

 

 

 

 

 

 

 

첫째.

“스스로 이루어라.”

 

둘째.

“다른 사람으로부터 훔치거나 빼앗으려 하지 말고,

스스로 이루어라.”

 

 

 

 

 

 

0.1%의 매력

 

픽업계 인구가 25만을 돌파한 이 시점에서, 0.1%(약 200~300명)만이 자신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한다. 그리고 이들 중 3분의 1, 약 0.03%만이 이를 유지하는데 성공한다.

 

대다수 사람들은 작은 결과로 시작해서 그 방식을 유지하려는 경향이 있다.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매력적인 돌파구(Attractive Breakthrough)’를 찾아,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삶에 이르게 된다. 그런 까닭에, 의문점은 다음과 같을 것이다.

 

“인생에서 매력적인 발전을 이룬 사람들은 어떻게 그렇게 될 수 있었는가? 핵심이 무엇인가?

 

이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IMFGLC에서는 가장 빠른 시간 내에 가장 큰 성취를 이룬, 가장 매력적인 사람들(실제로 매력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한 사람들)을 연구했으며, 이들은 외모, 능력, 인품, 성격, 어느 것 하나도 비할 데 없이 훌륭했다.

 

 

매력적인 발전을 이룬 사람들의 “비결”을 알아내기 위해 5년 이상 분석 작업을 거치면서 밝혀낸 사실은, 일반적인 사람들과 0.1%의 매력을 가진 사람들을 구분하는 7가지 원칙이었다.

 

매력적인 발전을 이룬 사람들은 7가지 원칙을 착실하게 실행하며, 이것이 자신의 삶에서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를 이룬 토대가 되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당신의 삶에서 0.1%의 매력을 갖추고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7가지 원칙을 당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이 그 출발점이 될 것이다.

 

 

 

 

 

 

 

 

매력 계발의 네 단계

 

매력계발을 성공적으로 시작하고 유지하려면, 각각의 특징이 있는 네 단계에 따른 매력계발 라이프사이클을 이해해야 한다.

 

  1. 1.  무에서 다른 사람들의 호감을 사기 시작하는 단계

2. 다른 사람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단계

3. 원하는 상대와의 원하는 관계 구축 및 유지 단계

4. 애쓰지 않아도 앞의 3단계가 가능해지는 단계

 

각 단계마다 고유한 문제, 과제, 그리고 만족이 있다. 현재 자신이 어떤 상태인지 파악하고 평가한 후, 그 단계를 지나 보다 나아지기 위해, 이에 부합하는 일련의 이론과 기술을 훈련해야 한다.

 

 

 

 

 

연애, 매력 계발, 또는 라이프스타일 구축은 자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들의 조화에 있는 것이 아니라, 발상(Ideation)을 얼마나 잘 하느냐에 달려 있다.

 

따라서 매력적인 발상 능력을 향상시키거나, 이를 한 차원 끌어올릴 수 있다면, 더 많은 만족을 얻을 수 있으며, 그러한 만족을 보다 효과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 솔루션을 떠올릴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매력적으로 생각할수록, 당신의 삶은 더욱 풍요롭고 충만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워진다. 따라서 우리는 보다 매력적인 사고법과 행동의 품격을 높이는 법을 배워야 한다.

 

매력적인 사고에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의 다양하고 독특한 사고유형이 혼합되어 있다.

 

 

 

 

 

 

 

 

 

 

 

 

 

 

 

첫째, 혁신적 사고(Innovative Thinking), 즉, 새롭고 더 매력적인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것이다. 이것은 기존에 존재했던 것들과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것들을 의미한다.

 

둘째, 현명한 사고(Wise Thinking), 즉, 혁신적 사고에 의해 도출된 다양한 아이디어를 분석하여, 어떤 것이 현실적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자신과 자신이 몸담고 있는 환경에서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우선 그러한 미래를 마음 속에 그리고 상상해야 한다.

 

매력적인 생각은 이것을 가능케 하는 최상의 방법이라 할 수 있다.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어떻게 이러한 매력적인 생각을 하는가에 대한 방법뿐만 아니라, 이를 현실에서 구현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준다.

 

 

 

매력 계발의 핵심

 

매력 계발은 원하는 사람과의 원하는 관계를 얻는 가장 기본적이고 건전한 방법이다.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제대로 알고 매력 계발에 임한다면,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나 생각에 관계 없이 원하는 사람과의 원하는 관계를 얻을 수 있다.

 

유일한 선행조건은 ‘감정의 역학(Dynamics of emotion)’을 이해하고, 그에 따라 행동하는 것인데, 이것은 실제로 생각보다 훨씬 쉽다. 현실적인 매력 계발 전략은 다음과 같다.

 

감정이 상승세일 때, ‘밀어내고 테스트하라.’

감정이 하락세일 때, ‘당기고 증명하라.’

 

무엇보다, 매력 계발에 있어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이것을 토대로 실제로 행동하는 것이다. 매력 계발을 위해 필요한 것은 돈이나 외모가 아니라 결단력과 실행력이다.

 

 

 

 

 

매력 계발을 다른 시각에서 본다면, “자기 자신을 판매하는 일”과 비슷하다. 그런데, 자기 자신을 판매하는 일은 일반적인 상품 판매와는 조금 다르다. 자신의 말과 행동에 대해 사람들이 호감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야 한다. 즉, ‘구애(Courtship)’의 기술이 필요하다.

 

구애의 기술은 전략적 설득이자, 사람들의 호감을 얻기 위해 관계의 이점을 활용하는 것이며, 말과 행동을 통해 상대의 마음을 얻는 것이다. 강제나 위압이 아닌, 제안과 철학을 토대로 상대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면, 매력 계발에서 가장 의미 있고 소중한 것을 습득하는 것이다.

 

매력 계발에 기초한 관계 진행은 보통 다음과 같은 독특하고 반복적인 네 단계의 절차를 따르는데,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이에 기반하여 ‘구애의 기술’을 전파한다.

 

  1. 1.  자신이 처한 상황을 이해한다.

2. 자신이 마주한 (특히 보이지 않는) 장벽들을 파악한다.

3. 호감을 느끼게 만든다.

4. 약속을 이행한다.

 

 

 

 

매력 계발의 핵심은 매 순간 정확하고 확실한 결단을 내리는 것이다. 매력적인 사람은 모호함, 불확실성, 흑백논리, 강한 시간적 압박이라는 상황 속에서도 이러한 행동을 취한다.

 

매력적인 사람은 이러한 결단을 실천하고, 현명한 결단을 내리며, 끝까지 해낼 뿐만 아니라, 모든 일이 원활하게 진행된다는 확신을 갖게 함으로써 가치를 더한다.

 

그렇다면, 몇몇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계속해서 더 나은 결단을 내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대개 매력적인 사람들은 결단을 내리기 전 더욱 튼튼하고 확고부동한 기본기를 적절하게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매력적인 사람은 적절한 결단을 일회성이 그치는 것이 아닌, 연속적인 과정으로 여긴다. 그러한 결단에는 대개 다음과 같은 세 단계가 있다.

 

 

 

 

 

 

‘시간’

결단 전 어떤 일이 발생하였으며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ONS, LTR, MLTR, …)

 

‘필드’

더 나은 관계를 위해 가장 집중해야 할 장소

(길거리, 클럽, 소셜, …)

 

‘자원’

매 순간 더 나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생각을 하는데 필요한 전략적 자원

(도서, 제품, 서비스, …)

 

 

 

 

 

 

매력 계발 콘텐츠를 관계에 대한 전략적 자원으로 활용하라!

필드에서 자신이 원하는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실제로 이끌어내는 사람들은

픽업 지식과 정보를 전략적 자원으로 활용한다.

IMFGLC는 앞서 말한 세 가지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매력적인 사람이 어떻게

매 순간 매력적인 판단을 내리고,

매 순간 매력적인 행동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가장 확실한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다.

 

 

 

매력적인 사람은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관계 프로세스에 대한 올바른 개념적 시스템(Conceptual Systems)을 철저히 준비하고 활용해서 AFC들(Average Frustrated Chump, 평균적으로 실연을 겪는 사람들)이 저지르는 선입견, 편견, 실수 등을 피하는데 있다.

 

그들은 ‘마음이 이끄는 대로 아무렇게나’가 아니라, 전략적이고 체계적으로 관계에 접근하고, 이를 실제로 실행한다.

 

매력적인 사람의 대열에 합류하고자 한다면, 필요한 세 가지 구성요소를 획득하는데 집중하라.

 

  1. 1.  풍부한 매력 계발 콘텐츠와 시스템

2. 전반적인 관계 프로세스에 대한 꾸준한 숙달과 훈련

3. 관계에 대한 올바른 심리적 접근방식과 태도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당신을 매력적인 사람으로 거듭나게 해줄 뿐만 아니라 관계의 귀재로 만들어줄 것이다.

 

 

 

 

No.1 & Only 1

그레이트라이프

Greatlife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도서 : http://imflife.com

제품 : http://imf4.kr

서비스 : http://glc7.kr

미디어 : http://media.imfglc.net

 

웹진 : http://glc7.org

공식 사이트 : http://imfglc.com

멤버십 커뮤니티 : http://imfglc.net

 

픽업아티스트, 픽업에 대한 오해와 진실


 

No.1 & Only 1

그레이트라이프

Greatlife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도서 : http://imflife.com

제품 : http://imf4.kr

서비스 : http://glc7.kr

미디어 : http://media.imfglc.net

 

웹진 : http://glc7.org

공식 사이트 : http://imfglc.com

멤버십 커뮤니티 : http://imfglc.net

 

 

 

 

 

 

 

 

 

픽업아티스트,

픽업에 대한 오해와 진실

 

 

 

 

 

 

 

 

 

픽업, 과연 경험만이 답인가?

 

어떤 사람들은 픽업을 잘하기 위해, 정확하게는, (저마다 다른 여러 가지 목적들이 있겠지만) ‘여성과의 관계에서의 성공’을 이루기 위해 ‘경험(Experiences)’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다.

 

그러나 과연 경험만이 답인가?

 

나는 이러한 관점에 완전히 동의하지는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분야, 어떤 일, 어떤 활동을 하기 전에 ‘무조건 실전만이 답이다. 실전 경험만이 최고’라는 식으로 말을 한다. 그런데 실상을 들여다보면, 이런 사람들의 특징은 ‘단지 책을 읽는 것이 고통스럽기 때문에’ 실전과 경험을 강조하는 것일 뿐이라는 걸 알게 된다.

 

5년 전에도 그랬던 것처럼, 나는 이러한 논란이 앞으로도 계속 잊을 만 하면 다시 나타나 끊이지 않을 거란 것도 알고 있다.

 

 

 

 

픽업이라는 분야에서 “하이엔드 클럽에서 95% 이상의 F-Close 성공률”이라는 목표에 도달한 경험이 있는 나로서는, 솔직히 말해서 이 문제는 이미 정답이 정해져 있다고 믿고, 실제로도 그렇다.

 

그것은 ‘이론은 경험의 효율을 극대화하고, 경험은 이론을 실질화한다.’라는 것이다. 그 비중, 즉, 분배의 문제를 어떻게 조절할 지는 저마다의 개인차에 달려 있다.

 

당신이 픽업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좋든 싫든’ 가장 먼저 이론을 접해야 한다. 이것은 선택이 아닌 ‘필요’의 문제다. 어느 나라, 어느 사회에서도 사회 생활을 먼저 해보고 난 다음 교육을 받지는 않는다. 교육과 행동, 강의와 실전, 이론과 경험, 이런 것들은 모두 ‘불가분의 관계’를 이루고 있으며, 이를 간과한다면, 결국 어떤 형태로든 ‘장애(Handicaps)’를 낳게 된다.

 

 

 

 

 

 

 

 

픽업아티스트,

단순히 여성을 만나기 위한 소셜 모임일 뿐인가?

 

픽업아티스트가 이제 끝이라는 둥, 소위, ‘픽업의 종말’을 고하는 이들이 종종 있는데, 이들의 논리는 주로 다음과 같다.

 

‘픽업 이론이나 기술을 공유하고 픽업아티스트가 되라고 말을 하는 사람들은 결국 책이나 강의를 팔기 위해 그렇게 말을 하는 것이다. 이는 모두 상업성을 띠고 있다.’

 

표현은 저마다 다르게 하고 있지만, 본질은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이런 사람들에게는 차라리 클럽에 가서 여성에게 귓속말로 다음과 같은 말을 건네라고 당부하고 싶다.

 

‘저 남자는 어떻게든 당신과 하룻밤 자보려는 속셈이에요. 저 남자에게 속지 마세요. 저 남자와 함께 하지 말고 나와 함께 해요. 나는 착한 남자고, 당신과의 관계를 계속 유지할 거에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상업성 그 자체가 나쁜 게 아니다. 무분별한 상업성이 나쁜 것이다. 만약 상업성 그 자체가 나쁜 것이었다면, 전세계에서 사업이라는 행위를 하는 모든 사람들은 죄인일 것이다. 당신이 누구든 간에 당신의 부모님과 조상들은 상업성을 추구했고, 지금도 추구하고 있다. 당신을 먹여 살린 그들이 죄인이며, 나쁜가? 심지어 당신도 예외는 아니다.

 

여성과의 관계에서도 마찬가지다. 철철 넘치는 매력으로 여성과 로맨틱한 하룻밤을 보내는 남자는 결코 나쁘지 않다. 오히려 훌륭하다고 보는 게 옳을 것이다.

 

매력적인 남자는 나쁘지 않다. 데이비드 드안젤로의 말을 인용하자면, 매력은 선택이 아니다. 자신이 저지른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지지 못하는 남자가 나쁜 것이다.

 

건전한 소셜 모임을 추구한답시고 실상은 결국 클럽, 나이트와 같은 유흥업소에 드나들기 위한 조각 모임이나 개최하는 ‘껍데기에 불과한 소셜 모임’을 만들고, 이를 ‘비상업성’으로 가장한 채, ‘상업적으로 홍보’하는 걸 볼 때면, 나는 그저 흥미롭게 지켜볼 뿐이다. J

 

 

 

성적인 느낌, 원나잇 느낌을 추구하지 않으면 양지 픽업아티스트인가? 양지 픽업아티스트란 도대체 무엇인가? 단순한 ‘연애 컨설팅’과 ‘픽업아티스트’의 차이는 무엇인가?

 

‘느낌’이니, ‘양지’니… 죄다 뜬구름 잡는 식의 이야기일 뿐이다. 여전히 손발이 오그라들 정도로 진부하기 짝이 없는 연애 컨설팅도 별반 다르지 않다.

 

5년 전에도 이런 사람들이 있었는데, 잊을 만 하면 나타난다.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중대한 핵심을 간과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바로 ‘실력’이다. 음지냐, 양지냐, 연애컨설턴트냐, 픽업아티스트냐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 문제는 ‘실력’이다.

 

그러한 ‘실력’이란 세 가지로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     사람들에게 원하는 걸 줄 수 있느냐

–     사람들의 문제를 실제로 해결할 수 있느냐

–     이 두 가지를 얼마나 잘하느냐

 

 

 

예를 들어, 연애에서 성공하기를 바라는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은 조언은 현실적으로 거의 쓸모가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진심을 전달하세요.’

‘마음을 담아 고백하세요.’

‘외모를 개선하고 능력을 계발하세요.’

 

이런 조언은 공부를 하려는 학생들에게,

‘열심히 공부하면 됩니다.

그러면 좋은 대학에 갈 수 있어요!’

 

비즈니스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성실하게 준비해서 좋은 직장에 취직하세요!’

‘돈 많이 버세요! 돈이 최고입니다!’

… 라고 말을 하는 것과 다름이 없다.

 

5년째 가장 성공적인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기업인 IMFGLC를 운영해오고 있는 나로서는, 이런 사람들이 여전히 자신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고 있다는 사실에 대하여 일말의 의심도 품지 않는다.

 

 

 

생각 없는 연예인 vs. 자각 없는 픽업아티스트

 

연예인도 원래는 천대 받는 직업이었다. 연예인이 사회적으로 좋은 대우를 받게 된 건 불과 몇 십 년 사이에 일어난 일이다.

 

픽업아티스트, 픽업계도 변화하고 있다. 5년 전의 픽업계는 정말로 찌질한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지금은 많이 달라졌다. 오히려 정상적인 사람들이 더 많은 픽업 아츠(Pick Up Arts)를 필요로 하고 있다. 왜일까?

 

‘정상’이란 건 달리 말하면 ‘흔한’ 것이고, ‘흔한’ 것은 달리 말하면 ‘덜 매력적인’ 것이기 때문이다. 물론, 이 모든 것들은 엄밀히 따지고 보면 서로 다른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엄밀한 차이를 구분하지 못한다는 게 현실이다.

 

그런 면에서 볼 때, 생각 없는 연예인과 자각 없는 픽업아티스트의 대결은 피차일반彼此一般이다.

못생긴 돼지 픽업아티스트,

좋아하는 일을 한다는 것에 대한 진정한 의미

 

얼마 전, TV에 출연한 어느 한 픽업아티스트를 보면서, 사람들은 그에게 셀 수 없이 많은 돌을 던졌다. ‘깨진 유리창’에 돌을 던지는 심리 때문일까?

 

내가 볼 때 진심으로 안타까운 점은, 그가 못생긴 돼지처럼 생겼다는 사실이 아니라, 그가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조차 알지 못한다는 사실이다.

 

일일이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일’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오해하고 있는 것 같다.

 

만약 좋아하는 일에 대한 진정한 의미가 단순히 육체적인 쾌락이나 향락을 쫓는 것이었다면, 매춘부가 가장 의미 있는 직업일 것이다.

 

언제쯤 이 사회에 진정한 직업의식이 정착될 것인가?

“나는 픽업을 배우지 않고도 번호를 받을 수 있다.”

라고 말을 하는 사람들에 대하여

 

나는 어떤 일에 대해 논論하기 위해서는 최소한 그 일이 뭔지는 알아야 한다고 믿으며, 그렇게 해야 한다고 말을 해왔다.

 

픽업은 단지 번호 받는 기술에 불과한가?

 

번호를 받으려면 다른 방법으로도 얼마든지 가능하다.

 

픽업에서 번호를 받는 건 ‘최대한’이 아닌, ‘최소한’이다. ‘극히 일부’라는 표현이 더 적절할 것 같다.

 

해마다 새로운 아이들이 태어나고, 그들은 계속 자란다. 그런 면에서 본다면 청소와 교육은 끝이 없을 것이다.

 

 

외모와 능력은 중요한 문제다.

그러나 픽업 스킬은 더욱 중요한 문제다.

 

“나는 픽업을 배웠다. 그런데 픽업은 별로 쓸모가 없더라. 외모와 능력이 가장 중요하더라.”

 

라고 말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런 사람들의 이런 말은 다음과 같이 수정되어야 할 필요가 있다.

 

‘나는 픽업을 배우려는 시도를 한 적이 있다. 그런데 하다가 잘 안 되서 관뒀다. 픽업이 쓸모 없는 게 아니라, 픽업을 실생활이나 비즈니스, 그리고 연애 등에 유용하게 잘 활용해서 보다 윤택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누리는 사람들도 많은 반면, 나 같은 사람들도 있다는 걸 참고하기 바란다. 외모와 능력이 어느 분야에서나 중요한 것과 마찬가지로, 픽업에서도 중요하더라.’

 

 

 

 

 

 

 

 

외모와 능력이 중요함으로 인해 픽업이 쓸모 없다고 말을 하는 건, 그 자체로 픽업이 뭔지 모른다는 사실, 심지어 제대로 시도조차 해본 적이 없다는 사실을 반증한다.

 

외모와 능력은 당연히 중요한 문제다. 그런 것들은 누차 말하지만, 평생에 걸쳐 꾸준히 가꾸고 계발해야 할 것들이다.

 

그런데 언제까지나 외모와 능력을 가꾸고 계발한다고 해서 어디 인생이 달라지던가?

 

이 글을 보고 있는 사람들 중에 과연 한 사람이라도 외모와 능력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 있을까?

 

‘고백’은 하되, ‘푸념’은 하지 말자.

 

픽업아티스트는 찌질하다?

 

이 말에 대해서는 한 문장으로 답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찌질’하다면, 그는 이미 ‘픽업아티스트’가 아닌 것이다.

 

나쁜 언론, 훌륭한 언론

해가 지나도 소재가 좀처럼 바뀌지 않는 진부한 언론

 

누군가가 뭔가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시도를 하는 것에 대하여, 부정적이고 회의적인 인식을 조장하여 의욕을 꺾는다면, 그것은 ‘나쁜 언론’이다.

 

반대로, 최대 다수의 최대 이익을 실현하기 위해 교양을 전파하고 문화를 꽃피우는데 앞장선다면, 그것은 ‘훌륭한 언론’이다.

 

그런데 이 둘 중 어느 것보다도 더 나쁜 것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진부한 언론’이다.

 

진부한 언론이 픽업계를 비판하는 논리는 언제나 똑같다.

 

‘부트캠프의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말하는 것이다.

 

표현의 차이는 다소 존재하지만, 본질은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에 높은 가격이 붙는다면, 그것은 ‘가격이 적절하다’고 표현해야 한다.

 

이것은 적어도 시장경제와 국어를 배운 사람이라면 (굳이 기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알 수 있는 상식이다.

 

내가 볼 때는 진부한 언론 기사를 쓰는 대가 치고는 그 가격(또는 월급)이 너무 비싼 것 같다. 그러니 고전적인 미디어 업계가 갈수록 침체를 겪고 있는 게 아니겠는가? J

 

훌륭하신 기자 분들께서 많이 나오셔서 좋은 사회를 만들어주시기를 염원해본다.

 

 

No.1 & Only 1

그레이트라이프

Greatlife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도서 : http://imflife.com

제품 : http://imf4.kr

서비스 : http://glc7.kr

미디어 : http://media.imfglc.net

 

웹진 : http://glc7.org

공식 사이트 : http://imfglc.com

멤버십 커뮤니티 : http://imfglc.net

 

[실제사실입증] 10만명 이상의 회원을 자랑하는 국내 최대 매력 계발 커뮤니티

20140405_010952

 

 

(위 사진은 IMFGLC가 운영중인 일부 커뮤니티의 모습입니다. 9만명에 가까운 회원수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 외에 10여개 이상의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IMFGLC는 10만명 이상의 압도적인 실제 회원수를 자랑하는 국내 최대 매력 계발 커뮤니티와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