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Principles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관계, 사업, 투자, 성공, 부, 행복, 꿈, 라이프스타일, 비전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Principles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관계, 사업, 투자, 성공, 부, 행복, 꿈, 라이프스타일, 비전

 
 

 
 

항구적인 성공, 번영, 행복이 이루어지는 원리

 
 

+

 
 

어떻게 간절히 원하는 연애, 픽업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는가?

 
 

 
 

연애, 픽업에 있어서 사람들이 가진 문제점은 ‘자기 문제가 무엇인지 모른다’는 사실이다.

 
 

 
 

무엇을 하든지, ‘하는 것이 아니라 되는 것’이 중요하고,

 
 

어떤 사람이 되느냐, 어떤 사람으로 변화하느냐가 모든 것들 중에서 가장, 첫번째로 필요, 중요하다.

 
 

 
 

인생을 변화시키는 첫걸음은, 자기 자신을 변화시키는 것이다.

 
 

자기 자신을 변화시키면, 인생은 저절로 변화하게 되고, 필연적으로 변화할 수밖에 없다.

 
 

이 당연한 사실, 진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은 것이 실제 현실이다.

 
 

 
 

자기 자신을 변화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은,

 
 

– ‘(필요한, 적절한) 지식을 함양하는 것’

 
 

이다.

 
 

관련 분야의 책을 읽고, 성공한 사람들의 간접 경험을 흡수해서, 내것으로 만드는 것이다.

 
 

이렇게 하는 과정과 시간은 내가 겪게 될 시행착오에 있어서 돈과 시간을 비약적, 획기적으로 아껴주는 효과가 있다.

 
 

그래서 ‘독서는 최고의 투자’라고 말하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연애, 픽업에 관련된 세계 최고의 서적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당신은 이 책들을 통해 ‘경험적 시행착오’에 있어서 엄청난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가 있을 것이다.

 
 

 
 

어떤 분야에서 경험적 시행착오를 줄이는 과정은 그 자체로 많은 돈을 버는 것과 거의 같은 위상의, 혹은 그 이상의 위상을 갖는다.

 
 

이점을 잘 알고, 잘 활용하는 사람들이 대체로 성공하게 된다.

 
 

+

 
 

뭘 해도 잘 풀리는 사람, 뭘 해도 잘 안 풀리는 사람, 이 둘의 차이가 뭔지 아는가?

 
 

차이는 주로,

 
 

– 자신이 원하는 세상을 만드는 것

 
 

– 혹은 적어도, 자신이 세상에 적응하는 것

 
 

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다.

 
 

 
 

사람들은 누구나 저마다 자기만의 관점, 세계관을 갖고 있다.

 
 

이는 일반적으로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하지만 그중에는 자신의 세계관이 실제 세상과 잘 부합해서 원하는 삶을 살아가는데 문제가 없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그 반대로, 자신의 세계관이 실제 세상과 부합하지 않아서, 늘 충돌, 갈등, 문제 등을 안고 사는 사람들이 있다.

 
 

 
 

그래서 중요한 것이 바로 자기 자신에 대한 이해, 즉, ‘자기객관화’이다.

 
 

자기객관화의 중요성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다.

 
 

 
 

만약 자기가 여태까지 가져왔던 자신의 세계관이 실제 세상과 부합하지 않아, 원하는 삶을 이루지 못했다면,

 
 

이제는 그러한 사실, 현실을 인정하고, 자신의 세계관을 즉시 변화시킬 필요가 있다.

 
 

그래야 조금이나마 자신이 원하는 삶을 실현할 수 있는 성공가능성을 만들어갈 수가 있다.

 
 

 
 

어떤 일/활동에서든 ‘승산’이 있느냐가 정말로 중요하다.

 
 

승산이 있는 일에 매진해야 성공할 수 있는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그냥 계속 삽질만 할 뿐이다.

 
 

 
 

당신이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움을 받는다면, 더 이상의 헛된 삽질을 그만두고,

 
 

이제부터는 ‘효과적인’ 결과 실현 및 실제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 실제로 가능해진다.

 
 

+

 
 

나이가 들수록,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 간에 삶의 차이가 발생하게 되는 주된 요인은 바로 ‘경청하는 능력’에 달려 있다.

 
 

나름대로 열심히 애를 써보지만, 하는 일들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는 사람의 경우,

 
 

주로 경청하는 능력, 습관, 태도 등이 결여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반면, 성공하는 사람들의 경우, 늘 배우고, 경청하는 태도와 습관을 몸에 익히고 실천한다.

 
 

이러한 차이가 하루 이틀이면 별로 티가 나지 않을 수 있지만, 5~10년 이상의 시간이 누적되면, 쉽게 따라잡을 수 없는 엄청난 격차가 형성된다.

 
 

 
 

인간의 무의식, 뇌가 가진 잠재력은 실로 엄청나며, 그것은 드넓은 우주에 비견된다.

 
 

아직까지도 인류는 무의식, 뇌가 가진 잠재력을 완전히 밝혀내지 못했으며, 오히려 극히 일부도 밝혀내지 못했다고 보는 것이 타당할 것이다.

 
 

 
 

자신에게 내재된 엄청난 잠재력을 개발하고, 이를 실제 현실에서 발현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습관이 바로 ‘경청하는 습관’이다.

 
 

 
 

어린 아이들은 보통 타인의 이야기를 스펀지처럼 흡수하려고 하는 반면,

 
 

나이가 들수록 사람들은 자기만의 고집이 강해지고, 자기도 모르게 관점, 태도가 편협해지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노화에 따른 증상일 수도 있고, 훈련된 습관/태도의 차이일 수도 있다.

 
 

어느 쪽이든, 이 차이는 실로 엄청나게 중대한 사실적 결과의 차이를 낳는다.

 
 

 
 

책을 읽는 것 또한 마찬가지다.

 
 

어린 시절에는 나름대로 독서를 많이 했다고 자부하는 사람들이 흔하지만,

 
 

인생의 어느 시점부터는 더 이상 책을 읽지 않게 된 사람들이 많다.

 
 

그리고 그게 바로 매너리즘이다.

 
 

매너리즘은 성공의 적이며, 영혼이 죽은 삶으로 나아가는 지옥의 길이다.

 
 

+

 
 

성공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실패도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어떤 사람 혹은 기업이 실패하게 되는 과정은 마치 거대한 배가 물 속으로 서서히 침몰하는 과정과 흡사하다.

 
 

배의 바닥에 작은 구멍이 나서, 물이 배 안으로 들어오게 되지만, 처음에는 그 사실을 대수롭지 않게 여겨, 계속 방치하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어느 시점이 되면, 더 이상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큰 무게에 짓눌리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

 
 

그렇게 되면, 더 이상 수습할 수도, 극복할 수도 없으며, 다른 배로 갈아타거나, 아니면 침몰해서 죽거나, 둘 중 하나의 선택지만 남게 된다.

 
 

영화 “타이타닉”을 보면, 이러한 과정을 볼 수 있으며, 그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인간의 삶도 배를 타고 바다를 항해하는 과정과 유사하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변화의 징후를 빨리 알아차리고, 최대한 일찍, 미리 적응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과 준비를 하는 반면,

 
 

실패하는 사람들은 변화의 징후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며, 문제 혹은 위기의 신호가 있어도, 그것을 알아보지 못하거나, 방관한다.

 
 

 
 

원하는 성공, 원하는 인생을 실현하는 과정은 엄청난 능력이나 실행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단지 보통 사람의 평범한 실행력, 끈기로도 이룰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그것의 꾸준함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방향성이다.

 
 

방향성이 어떠냐에 따라, 나아가는 과정이 엄청나게 힘들고 어려울 수도 있고, 반대로, 수월하게 나아갈 수도 있다.

 
 

 
 

보통의 경우, 방향성은 눈에 쉽게 띄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주로 ‘생각’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이다.

 
 

겉으로 뻔히 드러난 것들을 모방하기는 쉽지만, 생각은 알아보기도 어렵고, 모방하기도 어렵다.

 
 

하지만 생각의 차이는 실제 삶의 차이를 좌우하며, 그것도 엄청나게 많이, 크게 좌우한다.

 
 

예컨대, 빌 게이츠, 워렌 버핏 같은 사람들과 보통 사람들 간의 가장 결정적인 차이 또한 바로 이것이다.

 
 

+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정답은 없다.

 
 

보통의 경우, 고민이나 문제라고 하는 것은, 자신의 목표, 목적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다.

 
 

 
 

아무런 목표, 목적이 없는 사람에게는 어떠한 고민, 문제도 없을 것이다.

 
 

하지만 높은 기준의 목표, 목적을 설정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어떤 것도 사소하거나 하찮은 것은 없을 것이다.

 
 

 
 

‘디테일의 차이’가 바로 대부분의 분야에서 ‘실력 차이’를 좌우하는 결정적인 요소가 된다.

 
 

이 세상의 모든 것들은 아는 만큼 보인다.

 
 

 
 

기준이 없거나 낮은 사람들에게는, 디테일의 차이가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기준이 높은 사람들에게는 디테일의 차이가 잘 보이며, 중요하게 받아들여진다.

 
 

 
 

어느 누구도 하루 아침에, 한 번에 큰 차이를 만들어내기란 어렵다.

 
 

매일 조금씩 작은 차이를 꾸준하게 누적시킬 수 있는 사람이 결국 승리를 하게 되고, 원하는 것을 얻게 된다.

 
 

 
 

워렌 버핏이 세계 최고의 투자가가 될 수 있었던 것은 매년 연평균 20% 수준의 수익률을 유지했기 때문인데, 이는 시장에서 가장 높은 수준은 아니었다.

 
 

하지만 이러한 수준의 수익률을 수십년 동안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었기 때문에 세계 최고가 된 것이며, 그러한 일관성과 지속성이 바로 전후무후한 실력 차이라고 할 수 있었다.

 
 

 
 

어떤 분야에서든, 어느정도의 좋은 결과를 희박한 확률로 우연히 달성하는 경우는 흔하게 볼 수 있다.

 
 

하지만 탁월한 결과를 일정하게, 꾸준하게 이루는 사람은 극소수이며, 그런 사람들이 바로 최고의 수준에 이른 사람들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연애/픽업과 비즈니스에 있어서 최고의 수준을 지향하며, 꾸준하고 일정하게 탁월한 결과 실현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를 통틀어서도 독보적이고, 유일무이하다.

 
 

둘 중 한가지를 잘하기란 쉽지만(흔하지만), 둘 다 잘하기는 어려우며, 희소하다.

 
 

+

 
 

최근에 유튜브에서 소위 말하는 ‘성공팔이’들에 대한 논란이 있었고, 지금도 진행중이다.

 
 

해당 논란의 핵심 쟁점은 ‘그들의 성공이 진정한 사실에 입각한 것인가?‘에 대한 것도 있지만,

 
 

사실 그보다 더, 훨씬 더 중요한 쟁점은 바로, ‘타인의 성공을 얼마나 어떻게 도울 수 있는가?’에 대한 부분이다.

 
 

이 부분에 있어서, 그레이트라이프는 월등한 수준의 실력을 구축하고 있으며, 실제 성공 경험과 사례들에 있어서 압도적인 데이터, 사실을 보유하고 있다.

 
 

 
 

대부분의, 혹은 거의 모든 성공팔이들은 타인의 성공을 돕는 것에 대해서는 전혀 아랑곳하지 않는다.

 
 

그러한 인식, (최소한의) 생각조차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타인의 성공을 돕는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그만큼 타인의 현실, 상황을 적절하게 통찰할 수 있는 안목도 있어야 하고,

 
 

올바른 방법과 방향을 제시하며, 쉬운 설명을 바탕으로 실제로 행동할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런데 많은 경우, 애초에 ‘적절한 (원인) 분석‘ 단계부터 잘못되는 경우가 많다.

 
 

의료/의학으로 비유하면, 병의 원인에 대한 진단부터가 잘못되니, 이후의 처방 및 치료에 있어서 잘못된 결과가 나올 수밖에 없는 것과 같다.

 
 

 
 

타인의 성공을 돕는 것은 단지 그럴듯한 방법만으로는 안된다.

 
 

중요한 것은 어떤 방법이든, ‘제대로 적용’하는 것이다.

 
 

 
 

제대로된 원인 분석이 이루어지는 것은, 문제 해결의 51%를 이미 효과적으로 달성하는 것과도 같다.

 
 

이는 실로 굉장한, 엄청난 것이며, 이것이 제대로 되기만 해도, 소위 말하는 ‘실행력’은 거의 저절로 따라오게 된다.

 
 

 
 

사람들은 ‘실행력’의 중요성을 너무 과대평가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실행력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정말로 중요한 문제점의 인지(원인 분석, 파악)’에 대한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문제점을 제대로 인지할 경우, 스스로 그 문제를 해결하고자 적극적으로 노력을 하게 된다.

 
 

하지만 보통의 경우, 사람들이 변화 혹은 개선을 하지 못하는 이유는, 자신의 문제점을 미처 인지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바로 이러한 핵심적인 포인트를 공략해서, 실제 성공과 변화를 이룰 수 있도록 돕는다.

 
 

그래서 그레이트라이프가 최고이며, 유일무이한 것이다.

 
 

이 차이가 바로 성취, 실현의 ‘속도’를 좌우하며, 속도가 바로 ‘생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리의 삶, 인생은 ‘시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속도’의 중요성은 이루 말할 수가 없을 정도로 필요하고 중요하다.

 
 

즉, ‘속도’는 선택이 아니다.

 
 

‘필요’의 문제다.

 
 

+

 
 

사람들은 자기가 원하는 것들이 왜 이루어지지 않거나 못하는지, 알지 못한다.

 
 

스스로 (이미) 알고 있다고 믿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못하다.

 
 

매너리즘이 무서운 이유는, 자기도 모르게 그것에 빠지게 되기 때문이다.

 
 

매너리즘은 마치 스스로를 서서히 잠식하는 늪과 같다.

 
 

 
 

자기 자신의 최고의 아군은 자기 자신이며, 동시에, 최악의 적이 될 수 있는 주체 또한 자기 자신이다.

 
 

궁극적으로 성공하게 될 사람들은 이 사실을 확실하게 이해할 것이다.

 
 

 
 

사람들은 막연하게, 자기가 목표하거나 희망하는 것들이 이루어지게 될 거라고 믿는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현실은 기대했던 것과 다르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왜 그럴까?

 
 

 
 

그건 바로 자기 자신을 너무 과신하기 때문이다.

 
 

자기가 예전부터 실제 결과를 지속적, 반복적으로 실현해온 사람이 아닌데도, 앞으로 좋은 결과를 실현하게 될 거라고 믿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객관화’가 엄청나게 중요하고 필요한 것이다.

 
 

 
 

쓸데없는 고집이나 자존심 따위는 당장 갖다버려야 한다.

 
 

원하는 목표, 원하는 삶을 실제로 이루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기 때문이다.

 
 

 
 

실패하지 않기 위해서는, 성공한 사람의 조언을 잘 귀담아 들어야 한다.

 
 

20살이 넘어가면, 부모님이 아닌 타인이 당신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는 경우는 거의 없다.

 
 

당신이 적극적으로 찾아나서야 하고, 특히 정말로 가치 있는 조언이나 도움을 얻기 위해서는, 그만큼 비싼 대가를 치러야 한다.

 
 

 
 

하지만 얼마의 대가를 치르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한 것은, 결국 그보다 더 좋은 결과를 실현하는 것이며, 원하는 삶을 실제로 살게 되는 것이다.

 
 

이것은 동전의 양면과도 같이 당연한 것이다.

 
 

이 사실을 얼마나 당연하게 받아들이냐가 바로 삶의 차이, 인생의 차이를 좌우한다.

 
 

 
 

실패하는 사람들은 대가를 치룰 생각도 없고, 그 (잘못된) 생각을 바꾸려 하지도 않는다.

 
 

하지만 성공하는 사람들은 기꺼이 대가를 치룰 생각을 갖고 있으며, 그 대가가 얼마가 됐든, 적극적으로 감수할 생각이 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차이이며, 원인과 결과(인과법칙)이다.

 
 

당신이 이러한 사실을 인정하든, 인정하지 않든, 이 사실은 언제나 변함 없이 절대적으로 강력하게 작용한다.

 
 

어차피 대가를 치루어야 한다면, 가능한한 일찍, 미리 대가를 치루는 편이 더 좋다.

 
 

+

 
 

원하는 삶을 실현하고 유지하는 것, 성공의 본질은 생각보다 매우 간단하다.

 
 

무엇을 얼마나 지탱, 감당할 수 있는가?‘에 달려 있다.

 
 

 
 

이 세상에 말로만 떠들 수 있는 사람들은 널리고 널렸으며, 흔하디 흔하다.

 
 

무엇을 얼마나 배웠느냐도 사실 그렇게 중요하진 않다.

 
 

 
 

정말 실제로 중요한 것은,

 
 

– 무엇을 얼마나 감당할 수 있는가?

 
 

– 누구와 어떤 수준으로 협력하는가?

 
 

이 2가지가 거의 모든 것들을 좌우한다.

 
 

건강, 행복, 성공, 부 등.. 말 그대로 거의 모든 것들을 좌우한다.

 
 

 
 

솔직하게 말해서, 아직 낮은 수준의 사람들만이 무언가를 배워서 자기 힘으로 어떻게든 이루기 위해 애를 쓴다.

 
 

하지만 이 세상에서 가장 성공적인 사람들의 공통점을 관찰해보라.

 
 

워렌 버핏, 빌 게이츠, 일론 머스크, 제프 베조스 등..

 
 

어느 누구도 무언가를 자기가 직접 하려고 하는 이는 없다.

 
 

그들의 뛰어난 점은 바로 타인으로 하여금 자신의 비전을 실현 혹은 실행하도록 리드하거나, 독려하는 능력이다.

 
 

물론 그 이면에는 진정한 능력이 있어야 하고, 용기, 지혜 등 많은 탁월한 자질들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어쨌든 중요한 것은, 자기 혼자 힘으로는 위대한 업적은 커녕, 자기가 원하는 인생 하나도 절대 이루지 못할 거라는 사실이다.

 
 

이러한 사실을 하루빨리 깨달을수록 좋다.

 
 

그래야 정말로 원하는 삶으로 나아갈 수 있는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어리석은 사람들은 마치 두더지처럼 어리석은 방법과 방향, 절대적으로 될 수가 없는 방향으로 자꾸만 회귀하는 패턴, 특징을 보인다.

 
 

“웃어라, 그러면 세상이 너와 함께 웃을 것이다.

 
 

울어라, 그러면 너 혼자 울게 될 것이다.”

 
 

이것은 올드보이에 나오는 명대사이며, 실제 현실을 반영하기도 한다.

 
 

 
 

혼자서 뭔가를 해보겠다는 생각은 계란으로 바위치기에 지나지 않으며, 성공과 번영이 아닌, 파멸과 지옥으로 가는 길이다.

 
 

이점은 이미 지난 수천년의 역사를 통해 입증된 것이며, 오로지 어리석은 사람들만이 역사에서 아무것도 배우지 않거나 못한다.

 
 

 
 

현명한 사람도 언제든지 얼마든지 실수를 할 수 있지만, 중요한 차이는, 과거에서 배우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

 
 

뭐든지 쉽게, 거저 얻고자 하지 마라.

 
 

공짜를 좋아하고 탐닉하는 사람이 끝이 좋은 경우는 전혀 없다.

 
 

절대 없다.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는 말은 진리다.

 
 

그런데, 사람들은 연습을 하지 않으면서, 완벽한 결과를 바란다.

 
 

그것은 모순이며, 모순된 생각과 행동을 거듭할수록, 인생은 잘못된 방향으로 계속 꼬일 수밖에 없을 것이다.

 
 

 
 

이 세상에 아무리 이상적인 기술도 자기 자신의 노력, 실력을 대신하거나 대체할 수는 없다.

 
 

워렌 버핏의 사무실에는 컴퓨터 한대도 없다는 사실을 아는가?

 
 

그가 첨단 기술의 활용 없이도 세계 최고의 투자가가 될 수 있던 이유는 실제로 뛰어난 실력 덕분이다.

 
 

마찬가지로, 엔비디아의 창업자인 젠슨 황은 최근에 “사람들이 굳이 프로그래밍(코딩)을 배울 필요가 없다”고 말한 바 있다.

 
 

이러한 것들이 말해주는 교훈은, ‘결국 인간이 중요하다’는 사실이다.

 
 

 
 

‘인간이 중요하다’는 것은, 인간만이 할 수 있는 노력, 실력을 대체할 수는 없다는 사실을 의미한다.

 
 

실제로 성공한 사람들은 모두 이같은 사실을 익히 알고 있지만, 어리석은 사람들은 이 사실을 좀처럼 알거나 깨닫지 못한다.

 
 

어리석은 사람들은 어떤 일이든 다른 사람들에 의해 쉽게 대체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들은 인간만이 할 수 있는 부분을 보지 못하거나, 적어도 과소평가하며, 뭐든지 기계적으로만 생각하는 경향을 보이는데, 이런 사람들이야말로 기술의 발전에 의해 가장 빠르고 쉽게 대체될 사람들이다.

 
 

 
 

하지만 위험을 감수하는 능력이라든지, 수익을 창출하는 능력이라든지, 관계를 형성하는 능력이라든지, 창의적인 글이나 예술품을 창작하는 능력이라든지,

 
 

이러한 능력들은 인공지능 기술 같은 것이 아무리 발달해도, 대체되기 어려울 것이다.

 
 

 
 

그러니 날마다 무언가를 연습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제대로된 연습은 언제나 가치가 있으며,

 
 

많은 연습에 기초한 뛰어난 숙련도, 거기에 더해 다른 사람(들)의 협력과 기술이 접목된다면,

 
 

최고의 결과를 실현할 수가 있을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