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지금 당장 ‘이상형과의 실제 연애’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당신이 지금 당장 ‘이상형과의 실제 연애’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연애를 배우고, 나아가 인생 설정과 자기계발 등을 배우면서, 어느 정도 연애에 준비된 나를 만들게 되었고, 그렇게 연애에 성공하게 되었다.

 
 

그냥 단순히 나를 좋아하는 여성을 만난 것이 아닌, 연락이 오고 가고 만나고 했던 몇 몇 여성들 중에서, 내가 좋아하게 된 여성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라,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

 
 

 
 

그런데 이런 연애를 시작하면서 한 가지 사실을 느끼고 체감하게 되었다.

 
 

바로 연애는 ‘현실’이라는 것.

 
 

이 점은 대표님이 항상 말씀해주신 말이다.

 
 

 
 

최근에 사귀고 있는 여성과 관계를 갖게 되었는데, 그 전에 나에게,

 
 

“너는 안정적인 직업이 없잖아.

 
 

이후 갖게 될 테지만 나도 나이가 들었는지 자꾸 이런 걸 생각하게 돼.

 
 

이런 내가 싫어.

 
 

그런 너인데 너가 자꾸 끌려.

 
 

그냥 마음 가는 대로 할래.”

 
 

 
 

이런 말을 들으면서 여성에게 미안하기도 하며 동시에 드디어 현실에 눈을 뜨게 되었다.

 
 

일과 연애 이 두 가지를 모두 잡아야 하고 준비해야 하는 것.

 
 

 
 

나를 위해서 연애하는 상대방을 위해서 나는 정말 안정적인 직업을 가져야 한다는 것.

 
 

드디어 이점을 머리가 아닌 온 몸으로 느끼게 되었다.

 
 

 
 

이번 달은 나에게 터닝 포인트가 될 것 같다.

 
 

머리로 이해하는 것과 현실에서 체감하는 것이 얼마나 다른지를 알았다.

 
 

그리고 이런 터닝포인트로 인해 내가 더욱 앞으로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

 
 

 
 

 
 


 
 

 
 

 
 

“일 때문에 바빠서…”라는 말을 하는 이유

 
 

 
 

남자들 중에 연애를 미루는 이유로, “일 때문에 바빠서…”라는 말을 입버릇처럼 달고 사는 경우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만약 평생 써도 남을 정도의 재산이 있고, 더 이상 일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의 여유가 있다면, 당신은 무얼 하시겠습니까?

 
 

 
 

먹고 싶은 것을 먹을 수도 있고,

 
 

사고 싶은 것을 살 수도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하고 싶은 건,

 
 

당신이 ‘실제로 바라는 이상형’과 ‘실제로 연애’하는 일일 것입니다.

 
 

 
 

솔직해지세요.

 
 

당신 자신에게 솔직하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 자신의 무의식에게 거짓말을 하는 형상이 되어, 당신이 바라는 꿈을 결코 이룰 수 없을 테니까요.

 
 

자기 자신에게 솔직한 것은 실제 목표 실현의 시작입니다.

 
 

 
 

현실은 참 아이러니합니다.

 
 

주객이 전도된 경우가 참 많습니다.

 
 

 
 

현실에서는 부자일수록, 가족과 친구, 그리고 연인을 중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빈자일수록, 일에 집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더 많이 벌고 싶다는 욕심 때문일 수도 있고, 연애를 나중으로 미루어도 괜찮을 거라는 안일하고 근시안적인 생각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누가 당신에게 연애를 나중으로 미루어도 괜찮다고 얘기하던가요?

 
 

당신의 선생님인가요?

 
 

당신의 부모님인가요?

 
 

당신의 친구들인가요?

 
 


 
 

 
 

그들이 당신의 삶을 대신 살아주고, 당신의 꿈과 목표를 대신 이루어주나요?

 
 

 
 

당신이 삶에서 가장 원하고 갈망하는 것을, 나중으로 미루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세상 어디에도 없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당신에게 가장 소중하고 중요한 것을 나중으로 미룬다면, 그 또한 당신의 결정이요, 책임입니다.

 
 

/

 
 

당신이 “일 때문에 바빠서…”라는 핑계를 댄다면, 그 첫번째 이유는 아직 당신이 진정으로 바라는 이상형을 현실에서 찾거나 만나지 못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이유는 (메슬로우의 욕구단계설에서 밝히듯이) 당신에게 생존 유지의 문제가 너무나도 절박해서, 인생의 다른 것들을 둘러볼 여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1]

 
 

첫번째 이유에 해당한다면, 당신은 모든 경로들을 활용해서, 실제 현실에서 하루라도 일찍 당신이 바라는 이상형을 만나야 합니다.

 
 

당신이 실제로 바라고 끌리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게 될 것입니다.

 
 

 
 

[2]

 
 

두번째 이유에 해당한다면, 당신은 일을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지혜로운 방법을 찾거나 그 일에 숙달해야 합니다.

 
 

시간적, 물리적 한계를 초월해야 합니다.

 
 

물론 이것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리고 얼핏 보기에, 이 문제는 열심히 일을 하는 것 외에는 다른 대안이 없어 보일지도 모릅니다.

 
 

실제로도 열심히 일을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열심히 일을 해야 한다면, 효율적으로 하는 편이 궁극적으로 당신이 시간과 여유를 가질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길이 됩니다.

 
 

/

 
 

세상에는 하면 할수록 더 쉽고 여유로워질 수 있는 길이 있고, 그 반대로, 하면 할수록 힘들고 어려워질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이것은 전략의 차이이고, 그레이트라이프는 바로 이러한 현실에서 통하는 ‘전략(Strategies)’을 제시합니다.

 
 

 
 

따라서,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은 할 일 없이 한가해서 이상형과의 연애를 추구하는 게 아니라, 그 반대로, 이전에는 한 번도 경험해본 적 없었던 방식으로, 일을 보다 능률적, 효율적으로 하거나, 나아갈 방향을 지혜롭게 설정함으로써, 이상형과의 연애에 집중할 수 있는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단순한 연애 컨설팅을 넘어, 일과 연애의 균형을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구축과 개선에 관한 관리와 상담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나중에, 혹은 상담을 받으시는 분들께는 자세히 말씀드리겠지만, 그레이트라이프는 ‘교육’과 ‘훈련’을 넘어서, ‘관리(Management)‘를 도와드리는 업체입니다.

 
 

관리를 도와드린다는 의미는, 이것이 가장 어려운 일들 중 하나인데, 그레이트라이프가 말하는 의미는, 실제 현실에서의 ‘실행(Action)’을 도와드린다는 의미이며, 이것이 다른 모든 곳들과의 모든 실제적인 차이를 낳습니다.

 
 

이론이나 방법을 겉으로 흉내 낼 수는 있어도, 실제 과정과 효율성, 그리고 수강생 분들의 성공 결과를 흉내 낼 수는 없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실제로 해낼 수 없으면서 할 수 있다고 말하는 곳이 있다면, 그것은 엄연히 사기이며, 결코 오래 지속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수강생 분들 그 자체와, 그 분들의 삶이 성공 결과를 입증하며 대변하고 있습니다.

 
 

/

 
 

착각에서 ‘현실’로

 
 

 
 

어떤 경우에는 지금 공부나 일을 열심히 해서 나중에 성공(?)하게 된다면, 매력적인 이성을 저절로 만나게 되리라는 착각에 빠지기도 합니다.

 
 

이는 마치 ‘서울대학교에 가면 미녀들이 줄을 설거야…’라고 생각하는 현상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그런 시대는 이미 한참 전에 지났고, 성공의 진정한 의미조차 깨닫지 못하는 어리석은 접근입니다.

 
 

 
 

매력적인 이성들은 당신이 성공할 때까지 기다려주지 않을 것이고, 그럴 이유도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당신이 모든 준비를 갖춰 지금 당장 서두른다고 해도 될까 말까 한 부분입니다.

 
 

 
 

이유가 뭔지 아세요?

 
 

 
 

매력적인 이성들은 이미 그 주변에서 성공한 사람들이나 매력적인 사람들을 만나왔고, 현재도 만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무슨 이유로 당신이 성공할 때까지 기다려줄 거라고 믿는 건가요?

 
 

 
 

하루라도 일찍 착각에서 벗어나, 현실을 직시하고, 필요한 준비들을 갖춰 나가며, 실제로 통하는 기술들을 훈련하고 숙달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게 당신의 목표를 실제로 이루는 길입니다.

 
 

또한, 당신의 목표를 실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탱해주는 밑바탕을 만드는 일이기도 합니다.

 
 

/

 
 

‘이해’에서 ‘자각’으로

 
 

 
 

저는 이런 이야기를 저의 코칭에서도 그대로 이야기해왔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당시에는 머리를 끄덕이면서 이해한다, 맞는 말이다 라고 하지만, 그것을 현실에서 실제로, 직접 직면해보면서 절실하게 깨닫기까지는, 보통 시간이 걸리는 편입니다.

 
 

아직 실제로 경험이나 체험을 해본 적이 없기에, 제가 하는 이야기들이 당신의 삶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와 닿지가 않는 것이죠.

 
 

 
 

하지만 당신이 이 사실을 인정하든, 인정하지 않든, 제가 하는 이야기들을 당신의 현실에서 직면하게 되는 이상, 받아들일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성공이나 실패를 떠나서, 만약 직면조차 하지 못한다면, 그만큼 불행한 삶은 있을 수 없겠죠.

 
 

 
 

누가 봐도 아름다운 이성을 실제로 만나는 모습을 한 번이라도 실제로 보게 된다면, 그게 지금 당장 일을 하는 것보다도 훨씬 더 중요한 일임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정확히는, 그게 바로 당신이 일을 하는 삶의 이유이자 목적임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

 
 

이상형과의 연애는 우연이 아니라, 준비와 노력 끝에 오는 보상과도 같은 것

 
 

 
 

앞서 보여드린 자필후기에서 보시다시피,

 
 

제 수강생 분께서는 수개월간의 준비와 노력, 그리고 훈련 끝에 드디어 ‘현실에서의 이상형’을 실제로 만나게 되셨습니다.

 
 

 
 

현실에서의 이상형이란, 단순히 머리 속으로만 꿈꾸는 이상형이 아닌, 실제로 당신과 잘 맞고, 당신이 끌릴 만한 모습들을 갖추고 있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예컨대, 아름답고 지혜로우며 성격도 잘 맞고, 함께 하는 모든 순간들이 믿을 수 없을 만큼 환상적인, 그러면서도 당신의 삶에 보탬이 되면서, 평생 언제까지나 함께 하고 싶은, 순수하면서도 완전한 만족을 주며, 로맨틱한 관계 같은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이상형을 만나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상형과의 연애는 시간이 지나도 저절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이상형과의 연애는 당신에게 ‘끝이 없는’ 대가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한, 그 이상의, ‘환산할 수 없는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평생을 가도 이상형을 만나거나 보지 못하는 경우들도 수두룩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하지 못하거나, 이상형을 만나본 적조차 없는 이유가 바로 이 때문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말하는 이상형이란, 말 그대로 ‘이.상.형.’을 의미합니다.

 
 

현실과 타협해서 약간, 혹은 어느 정도 마음에 드는 상대를 의미하는 게 아닙니다.

 
 

 
 

당신의 삶을 ‘올인’할 수 있을 만큼, ‘최대한’ 마음에 드는 상대를 의미합니다.

 
 

 
 

이런 관계를 당신의 삶에서 쉽게 실현하실 수 있으리라고 생각하시나요?

 
 

 
 

당신이 혹여라도 그런 태도를 갖고 있다면, 당신은 운이 좋게 실제로 이상형을 만나게 된다 하더라도, 그 기회를 붙잡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땅을 치며 후회할 것입니다.

 
 

 
 

 
 


 
 

 
 

 
 

★ 지금 당장 당신의 이상형이 눈앞에, 혹은 주변에 보이지 않는다면, 먼저 필요한 준비들을 갖출 것

 
 

 
 

이것도 제가 거듭 강조하는 이야기들 중 하나인데, 현재 당신의 현실 속에서 이상형을 찾을 수 없다면,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움을 받아서) 이상형을 만나기 위한 준비를 갖추시는 게 우선입니다.

 
 

 
 

나중에 이상형을 만나게 된다 하더라도, 그 이상형과의 관계를 실현하거나 유지하려면, 당신에게 있어 ‘준비(그레이트라이프에서 말하는 연애 기술의 숙달과 매력 계발)’는 필수불가결한 과정이자, 필요 충분 조건입니다.

 
 

 
 

그러니 어느 쪽이 됐든, 지금부터 준비를 시작하시는 편이 가장 현명한 태도입니다.

 
 

 
 

당신이 준비를 갖춘다면, 머지 않아 현실에서 이상형을 만나게 되실 것입니다.

 
 

그 반대로,

 
 

당신이 준비를 갖추지 않는다면,

 
 

현실에서 이상형을 만나게 된다 하더라도, 그 관계를 실현하거나 유지할 수 없을 것이며,

 
 

이상형을 만나거나 볼 수조차 없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지금 이러한 이야기가 와 닿든, 와 닿지 않든, 한 번이라도 비슷한 상황을 접해보게 된다면, 당신은 깨닫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