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Absolute Forc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관계, 사업, 투자, 성공, 부, 행복, 꿈, 라이프스타일, 비전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Absolute Forc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관계, 사업, 투자, 성공, 부, 행복, 꿈, 라이프스타일, 비전

 
 

 
 

 
 

패러다임의 변화

 
 

 
 

과거 시대와는 다르게, 성공을 실현하고 유지하는 방법, 패러다임이 크게 달라졌다.

 
 

 
 

인터넷이 지금처럼 널리 보급되기 전의 시대에서는, 어린 시절 어느정도 배움과 능력을 갖추면, 거의 평생 동안 편하게 인생을 사는 것이 가능했다.

 
 

하지만 지금은 인터넷의 보급으로 인해, 더 이상 새로울 것이 없고, 뭔가 좋은 것 or 새로운 것이 있으면, 순식간에 모방이 이루어지게 된다.

 
 

무한 경쟁의 세상‘으로 접어들게 된 것이다.

 
 

 
 

이러한 무한 경쟁의 세상에서는, 갈수록 부익부 빈익빈, 양극화가 심화되고, winner takes all, 즉, 승자가 모든 것을 독식하게 되는 구조가 만들어지게 된다.

 
 

어떤 국가, 산업을 보더라도, 상위 20%가 나머지 80% 이상의 부를 과점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다면, 승자가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며, 무엇이 가장 중요할까?

 
 

 
 

그것은 한마디로 말해서, ‘모든 것들을 감당할 수 있고, 유지,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예전에는 어떤 목표,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하나씩 이루다 보면, 성공이 이루어지는 것이 가능했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아니다.

 
 

내가 무언가를 이뤄놓으면, 다른 누군가가 그것을 금방 모방하거나 파괴한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은 성공을 실현한 후에, 그 성공을 유지하고, 지켜낼 수 있는 능력, 힘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좋은 예가 바로 우크라이나, 러시아, 미국 같은 국가들이다.

 
 

우크라이나는 힘이 약했다보니, 초반에 거의 무방비 상태로 러시아에게 공격을 당했지만,

 
 

미국 같은 경우는 압도적인 힘, 군사력을 갖고 있다보니, 지구상의 어떤 국가도 미국을 상대로 함부로 도전하지 못한다.

 
 

 
 

미국이나 러시아는 철저하게 힘의 논리에 따라 움직이는 국가들이다.

 
 

그들은 힘의 중요성을 알고, 그 힘을 계속해서 키워나가고 있다.

 
 

*

 
 

압도적인 힘을 갖추고, 필요한 경우, 강력히 보복할 수 있다는 가능성에 대해, 적에게 분명히 전달할 필요가 있다.

 
 

‘설마 상대방이 공격을 하겠어?’와 같은 순진한 생각으로는 곤란하다.

 
 

 
 

어떤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모든 가능성에 대비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가 필요하며, 실제로 강력한 힘을 행사할 수 있는 실력, 군사력이 필요하다.

 
 

 
 

국가와 기업 뿐만 아니라, 개인의 삶에서도, 힘과 능력은 필수적으로 중요하다.

 
 

 
 

사람들은 누구나 당연히 안정적인 삶을 살기를 본능적으로 바라는데,

 
 

그러한 안정적인 삶이 유지되고 보장되기 위해서는,

 
 

타인의 방해나 공격 등으로부터, 자신을 확실하게 보호할 수 있는 강력한 힘, 수단이 필요하다.

 
 

 
 

요즘에 뉴스를 보더라도, 묻지마식 칼부림 범죄 같은 것들이 발생하곤 하는데, 그런 사건들은 우리가 사는 세상에 별의별 희한한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을 방증한다.

 
 

나도 어릴 때는 그런 사실을 잘 몰랐고, 그래서인지, 사악한 사람들로부터 피해를 입은 적도 있었다.

 
 

 
 

사악한 사람들로부터 피해를 입었다고 하면, 어떤 사람들은 당연히 쌍방의 문제일 거라고 생각하기도 하는데, 그게 아니었고,

 
 

나는 상대방을 선의로 대하는데, 상대방은 나의 선의를 오히려 악용해서, 뒷통수를 치는 이들도 실제로 존재한다.

 
 

이런 일을 실제로 겪어보지 않은 사람들은, 내 말을 잘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어쨌든 나는 그런 일을 일찍부터 경험했고, 그 이후로 오랫동안 힘과 능력을 기르는데 주력, 집중해왔다.

 
 

 
 

힘과 능력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강력한 방어 능력 & 보복 능력이다.

 
 

 
 

적극적인 공격 능력은 아주 작은 최소한일 뿐이고,

 
 

중요한 것은, 얼마나 적은 시간을 들이면서도,

 
 

나를 공격하려 하거나, 나에게 피해를 입히려는 사람들에게, 그 이상의 대가를 치르게 할 수 있느냐가 중요하다.

 
 

이 부분에 대한 압도적인 힘과 능력을 구축하고 있다면, 웬만한 적들은 더 이상 나를 건드리지 않고, 도리어 저절로 피해가게 된다.

 
 

이것이 바로 진정한 평화를 실현하고, 유지하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이다.

 
 

/

 
 

러시아, 푸틴이 별다른 고민 없이 우크라이나 침공을 감행한 것은,

 
 

우크라이나가 보복할 능력이 없거나 부족하며,

 
 

미국이 개입하지 않을 거란 계산이 깔려 있었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

 
 

즉, 푸틴은 바이든을 그냥 겁쟁이 내지는 나이든 힘 없는 할아버지 정도로 여기지 않았을까 싶다.

 
 

 
 

그런데 전쟁 발발 이후, 우크라이나의 반격이 생각보다 거세고,

 
 

유럽을 비롯한 전세계 국가들이 생각보다 강력하게 결집해서 러시아에 대항하고,

 
 

스위프트 배제 조치를 비롯해서, 상상 이상으로 많은 무기 지원을 해온 것은,

 
 

푸틴이 미처 예상치 못한 흐름일 것이라고 본다.

 
 

 
 

바이든은 확실히 푸틴에 굴하지 않았고, 지금까지도 포기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다만, 더 강력하고 단호한 조치가 없거나 부족하다는 점에 대해서는 아쉬운 바가 크다고 본다.

 
 

 
 

가령, 금리 인상을 급격하게 하는 부분이라든지, 러시아를 대상으로 경제 제재를 부과하는 부분이라든지, 이 모든 상황들로부터 에너지 & 식량난이 발생하며, 인플레이션이 심화되는 부분이라든지,

 
 

어떤 조치가 가해지면, 그에 대한 부작용도 당연히 수반되기 마련인데, 그 부작용을 완화, 해소하기 위한 노력 또한 충분히, 그 이상으로 이뤄지도록 하는 것이 필요하고 중요할 것이다.

 
 

 
 

가장 좋은 것은, 경제가 풍요롭고 안정적이게 하면서, 사람들이 전쟁 및 인플레이션 등에 대해 부담하는 비용이 너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푸틴의 그릇된 야욕을 꺾고, 우크라이나로 하여금 확실하게 승리하게 만드는 부분일 것이다.

 
 

 
 

이러한 비전, 이상의 실현은 단순히 의욕, 의지, 좋은 의도만으로는 이루어지지 않고,

 
 

충분한 능력, 경험, 수완, 소통, 협력 등이 전방위적으로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필요할 것이라 본다.

 
 

 
 

그렇지만, 지금 현 시점에서는 넘어야 할 산들이 여전히 많다.

 
 

아주, 너무나도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것들부터 상황 판단이 확실하게 안되는 사람들이 많고,

 
 

그 이유는 보통 무지와 탐욕, 게으름 때문이다.

 
 

 
 

세상 일들에 대해 별로 관심도 없고(게으름), 뭐가 옳고 그른지 분별하지 못하며(무지), 자신의 이해관계에 따라 똥을 된장이라 하며, 가재를 게라고 말하는 경우들이 있다.

 
 

아니, 많다.

 
 

 
 

정말 많은 혼란들이 존재하는데, 그럴수록, 가장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것들로 돌아가서,

 
 

뿌리와 근원부터 질서를 바로잡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확실한 것은, 정당한 명분 없이 무력 침공을 감행해서, 무고한 사람들이 죽게 하고, 지금까지도 그런 비인간적이고 반인륜적인 행동들을 자행하는 것은, 확실히 잘못된 일이라는 사실이다.

 
 

 
 

아주 오랜 시간에 걸쳐, 천천히 진화해오긴 했지만, 어쨌든 인류는 역사적으로 계속해서 많은 발전을 거듭해왔다.

 
 

과거의 신분제, 노예제 같은 것들이 폐지되고, 인권 개념이 생겨나며, 개인의 자유가 보장되고, 국가 시스템에 따라 안전과 평화가 어느정도 보장된 세상을 이뤄냈다.

 
 

이러한 시대적, 역사적 흐름이 그동안 뻔히 존재해왔고, 지속되어 왔는데,

 
 

그 흐름을 역행하려 하는 자들을 가만히 두고 보기만 해야 하는가?

 
 

 
 

이 상황을 바로잡아야 할 책임과 의무는 사실 인류 전체, 즉, 모두에게 있다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전쟁과 인플레이션 같은 문제는 지금 현재까지도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이다.

 
 

 
 

인류 중에 더 많은 사람들이 위와 같은 문제에 대해 진지한 관심을 갖고, 올바른 분별력을 잃지 않는다면,

 
 

그만큼 악의 꽃이 피어날 수 있는 입지 또한 좁아지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

 
 

 
 

사람 한 명의 힘은 비록 미약하고 작을지 몰라도, 수많은 사람들, 인류 전체가 합심하고 뭉치게 된다면, 어떤 일도 불가능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런 믿음과 희망으로부터 인류가 그동안 생존해왔듯이,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가 지금 현재 살아가는 매순간 속에는, 언제나 놀랍고 기적적인 일들이 일어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이 내재되어 있다.

 
 

이 세상을 단지 좁고 뻔한 시각으로 바라보고자 한다면, 그 사람에게는 그게 현실이고, 진실일 것이다.

 
 

 
 

하지만, 이 세상에 얼마든지 놀랍고 기적적인 일들이 생겨날 수 있다고 본다면, 실제로 그렇게 만들기 위해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적극적인 노력과 행동을 한다면,

 
 

놀라운 힘이 작용해서, 그런 일들이 실제로 일어나게 될 것이다.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는 이유는, 당연한 말이라 생각할지 모르지만,

 
 

꿈과 희망, 그리고 긍정적인 미래에 대한 비전과 믿음 때문이다.

 
 

 
 

오늘 하루가 아무리 힘들고 어려울지라도,

 
 

내일은 더 나은 세상이 펼쳐질 것이라는 믿음과 희망이 있다.

 
 

 
 

때로는 삶이 너무 힘들고 지쳐서,

 
 

이러한 믿음과 희망을 언제 어느 시점부터 잊어버리게 되었는지조차 까마득할 수도 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을 수 있고, 버틸 수 있으며, 이겨낼 수 있다.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은, 아주 단순하게 보면, 동전의 양면과도 같다.

 
 

즉, 쓴맛이 있기에, 단맛도 있는 것이며,

 
 

고통이 있기에, 즐거움도 있는 것이다.

 
 

 
 

확실히, 인류는 지금 현재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지만 그 상황을 다르게 본다면?

 
 

결국 인류는 그 모든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모두 이겨내고, 적응하며,

 
 

고통과 절망 끝에 기쁨과 즐거움, 행복을 되찾을 것이다.

 
 


 
 

사람들이 당연하다거나 뻔하다고 여기는 말들 중에, 그 어떤 말도 당연하거나 뻔하지 않다.

 
 

그 모든 것들은 다 사람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다.

 
 

 
 

가령, 끌어당김의 법칙 같은 것을 예로 들어볼까.

 
 

이 부분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과학이 아니라며 조롱하고 까내린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갖고, 진취적인 행동을 하며, 더 좋은 운과 에너지를 끌어들이고, 실제로 더 좋은 결과를 얻는다.

 
 

이 모든 것들을 과학적으로 정확하게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은 지구상에 어디에도 없을 것이다.

 
 

앞으로도 이런 부분에 대해 조금이나마 밝혀내기 위해서는, 얼마의 시간이 걸릴지 알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가지 확실한 사실은,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는 동안에,

 
 

우리의 긍정적인 희망과 용기, 의지를 꺾으려 하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그 반대로, 우리를 지지하고 격려하며 응원하는 사람들도 있다는 점이다.

 
 

 
 

아무 생각 없이 정신승리만 하는 것은 당연히 경계해야 할 일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실제로 잘 알지도 못하면서 모든 것을 다 안다는 듯, 희화화하거나 비아냥거리는 것 또한 조심해야 할 일이다.

 
 

 
 

결국 인간은 자신의 교만에 대한 벌을 받게 된다고 생각한다.

 
 

어떤 부분에 대해 교만한 마음을 가질 경우, 그 부분에 대한 중요성을 과소평가하거나, 외면하는 것과도 같아서,

 
 

필요한 능력과 태도를 적용해야만 하는 순간이 왔을 때, 제대로 대처할 수가 없을 것이다.

 
 

즉, 자신의 교만함은 스스로를 취약하게 만드는 원인이 된다.

 
 

 
 

그렇기 때문에 교만한 사람에게 그러지 말라고 굳이 애써 말할 필요가 없다.

 
 

자기가 들을 생각이 있는 사람에게만 조언이나 충고를 해주면 되고,

 
 

그렇지 않다면, 실제 현실 속에서 겪어보면서 스스로 깨닫게 하는 방법 밖에 없을 것이다.

 
 

 
 

많은 이들이 오해하거나, 착각하거나, 환상을 갖는 부분인데,

 
 

어떤 인간이든, 인생을 살아가는 과정에서, 전혀 아무런 위기를 겪지 않는 경우는 없다.

 
 

 
 

더 큰 부를 원하거나, 더 높은 왕관을 원한다면, 당연히 그에 걸맞는 위기를 겪게 된다, 필연적으로.

 
 

그래서 자기가 그 모든 과정을 뚫고 극복할 수 있는 능력과 경험, 협력구조 등이 충분하다면, 모든 것들이 뜻대로 될 것이고,

 
 

그 반대라면, 전혀 생각지 못한 위기 앞에서 속절 없이 무너지게 될 것이다.

 
 

 
 

그러니까 자기 자신이 해야 할 일들에 온전히 집중할 필요가 있으며, 최소한 1인분을 하기 위해 노력, 분발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