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생각 에너지의 힘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관계, 사업, 투자, 성공, 부, 행복, 꿈, 라이프스타일, 비전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생각 에너지의 힘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관계, 사업, 투자, 성공, 부, 행복, 꿈, 라이프스타일, 비전

 
 

 
 

 
 

가장 놀라운 발견

 
 

 
 

수많은 사람들, 혹은 아마도 모든 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인생에서 성공하고, 행복해질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그런데, 인생에서 성공하고 행복해지는 비결은, 사람들이 흔히 상식적,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과는 전혀 다른 곳에 존재한다.

 
 

 
 

나의 경우,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는 과정 속에서, 그들의 생각을 엿볼 수 있다.

 
 

이것은 생각보다 놀라운 발견이다.

 
 

놀랍게도, 사람들은 자기 인생을 변화시키는 열쇠가 바로 자신의 생각 속에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다.

 
 

 
 

보통의 경우, 사람들은 말이나 생각보다 행동이 중요하다거나, 혹은 자신의 기존의 생각을 그대로 계속 고수하려고 하거나, 자신이 생각을 하는데 있어서 무언가 놓치거나 간과하는 부분이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다.

 
 

 
 

오랫동안 성공, 행복, 그리고 사람들의 삶을 연구하면서 발견한 중요한 사실은,

 
 

– 사람들이 원하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그 목표의 실현에 부합하는 생각을 평상시에 충분히 할 필요가 있다

 
 

라는 사실이다.

 
 

+

 
 

아무 생각 없이 행동만 하는 것은 사실 어려운 일도 아니고, 자랑도 아니다.

 
 

그냥 그렇게만 행동할 경우, 어떤 분야에서도 괄목할만한, 유의미한 성취를 이루지 못한다.

 
 

그냥 아주 기초적인 수준에 계속 머무를 수 있을 뿐이다.

 
 

 
 

어떤 분야에서든, 뛰어난 수준 혹은 최고의 반열에 오르기 위해서는, 그만큼 뛰어난 생각을 하는 것이 필요하고 중요하다.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생각하는 일을 한다.”는 헨리 포드의 말은 진실이다.

 
 

그리고 “인사이드 빌 게이츠”라는 다큐멘터리를 보면, 빌 게이츠가 가장 두려워하는 일은 “생각을 멈추게 되는 것”이라고 한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빌 게이츠가 이룩한 엄청난 성공이, 그의 생각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한다.

 
 

+

 
 

내가 생각의 중요성에 본격적으로 눈을 뜨기 시작한 시점은, 사업을 시작하고나서 대략 7~8년 정도의 시간이 흘렀을 때 쯤이다.

 
 

그전에도, 고도의 사고업무가 다른 어떤 활동들보다도 높은 수익성 또는 성공적 결과를 실현하게 된다는 사실을 어렴풋이 알고 있었지만,

 
 

사업에 대해 전체 사이클을 한바퀴 돌고 나서, 비로소 생각의 엄청난 중요성에 대해 눈을 뜨게 되었다.

 
 

 
 

이 개념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은 ‘”시크릿” 같은 책에서 나오는 “끌어당김의 법칙” 같은 이야기를 하는 건가?’와 같이 생각할지도 모른다.

 
 

만약 그렇게 생각을 한다면, 그저 “이 세상은 아는 만큼 보이는 것이다“라고 말해줄 수밖에 없을 것 같다.

 
 

 
 

나는 앞으로도 사업과 투자를 비롯한, 내가 관심을 갖고 있는 영역들에서 결국 좋은 결과들을 계속해서 실현할 수 있다는 자신감, 확신이 있는데,

 
 

이러한 자신감, 확신의 근거는 바로 나 자신의 생각이다.

 
 

 
 

나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끊임없이 생각을 할 것이다.

 
 

누군가가 나에게 “생각을 하지 마라”는 식으로 말한다고 하더라도, 나는 나의 생각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내 생각의 지속이, 내가 살아가는 세상을 지탱하는 근원이 되기 때문이다.

 
 

나의 생각은 살아 있는 생물이며, 끊임없이, 끝없이 진화한다.

 
 

+

 
 

사업과 투자를 비롯한, 인간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영역에서의 성공, 성과는 주로 생각을 얼마나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 있다.

 
 

“생각 = 에너지”이며, 이 세상의 모든 것들은 에너지로 이루어져 있다.

 
 

 
 

내가 말하는 생각의 의미는, 오늘 저녁에 뭘 먹을지, 어떤 옷을 입을지, 이런 것들을 말하는게 아니다.

 
 

물론, 그러한 생각들도, 어느정도는 자기 자신과 삶에 영향을 미치는 측면이 있다.

 
 

 
 

그런데, 거기서 더 나아가서, 자신감이라든지, 자기 확신을 가질 수 있는 수준에 도달을 할 수 있다면, 결국 그 사람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자신감’이라는 것은, 당신이 무언가를 할 수 있으며, 그것을 반복해서 해낼 수 있는 상태를 의미한다.

 
 

가령, 당신이 처음 보는 이성에게 거리낌 없이 말을 걸 수가 있고, 결국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그 부분에 대해 자신감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는 이성에게 말을 거는 일 뿐만 아니라, 요리를 만들거나, 책을 쓰거나, 혹은 대중 연설을 하거나, 어떤 것이든 다 마찬가지로 해당된다.

 
 

우리가 어떤 방법이나 기술을 배우는 이유는, 근본적으로 자기 스스로가 자신감을 갖기 위해서 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자기 확신’이라는 것은, 당신이 자신감을 갖고 있는 방법이나 기술을 바탕으로,

 
 

당신의 삶에서 원하는 목표를 결국 성취하게 될 거라는 느낌, 믿음을 의미한다.

 
 

 
 

사람들의 기분이 저조하거나, 우울감 또는 우울증에 빠지는 이유는 보통 자기 확신이 없거나 부족해서 라고 할 수 있다.

 
 

자신의 인생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알 수가 없고, 뭔가 긍정적인 미래로 나아갈 수 있다는 자기 확신이 없거나 부족할 경우,

 
 

그 사람은 그 부분에 대해 자기 확신을 가질 수 있는 무언가(또는 적합한 사람)를 찾지 않는 한, 계속해서 부정적인 생각이나 마음 상태에서 벗어나기가 어려울 것이다.

 
 

이런 사람에게 단순히 “긍정적으로 생각해라“는 말 한마디로 생각을 바꿀 수는 없으며,

 
 

무엇을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 현상을 어떻게 바라봐야 되는지, 이런 부분들을 ‘충분히’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줘야만, 비로소 부정적인 감정이나 기분이 해소될 수 있을 것이다.

 
 

 
 

‘부정적인 감정이나 기분의 해소 = 자기 확신의 강화’를 의미한다고 할 수 있다.

 
 

+

 
 

같은 맥락에서, 내가 평소에 본질적으로 주력하고 있는 일은, 사람들의 멘탈을 케어하는 것이다.

 
 

*멘탈 케어 = 그들이 원하는 삶이나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돕는 것

 
 

이라고, 내가 하는 일을 정의할 수 있을 것 같다.

 
 

 
 

사람들은 내가 하는 말이나 글에서 자신감, 확신을 얻는다.

 
 

이게 가능한 이유는, 내가 하는 말이나 글 속에서 실제 성공의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연히, 그냥 아무나가 하는 말이나 글 속에서 실제 성공의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시간을 매우 높은 기준에서, 엄격하게 관리하는 편이기 때문에,

 
 

거의 매순간 다른 사람들에게 실제 성공의 가능성, 진짜 가치를 전하는 일을 하고 있다.

 
 

이 과정을 통해, 우리는 원하는 것들, 목표한 것들을 ‘실제로‘ 이루어나간다.

 
 

 
 

내가 다른 사람들을 돕는 일 뿐만 아니라,

 
 

주식 투자처럼, 나 혼자 직접 행하는 일 또한, 나의 생각과 멘탈에 달려 있다.

 
 

내가 이 부분에서 다른 사람들에 비해, 혹은 절대적으로 내가 원하는 결과를 안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고 확신하는 이유는,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공포를 느낄 때, 나는 오히려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탐욕을 부릴 때, 나는 오히려 냉철함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부분은 이미 오랜 기간 동안의 수많은 반복 훈련을 통해서,

 
 

거의 본능적 습관으로 확립되어 있다.

 
 

+

 
 

아마도 많은 경우, 사람들은 내가 그들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돕고 있는지 잘 알지 못할 것이다.

 
 

그들이 그 사실을 알든 모르든, 인지하든 못하든, 나는 언제나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적어도 내가 그들을 돕기로 한다면 말이다.

 
 

이는 내가 절대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분이다.

 
 

앞서 말했듯이, ‘생각 = 에너지‘이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단지 그들 자신들이 무언가를 알게 되거나, 배우게 되거나, 연습해서 더 잘하거나 익숙해지게 되거나,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그들 자신들의 결과가 향상되는 거라고 믿는 경우가 보통이다.

 
 

하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반쪽짜리의 믿음에 지나지 않는다.

 
 

 
 

반쪽짜리가 아닌, 온전한 (완전한) 성취, 성공을 이룰 수 있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이 나를 진심으로 돕게 하고,

 
 

나 자신도 다른 사람(들)을 진심으로 도와야 한다.

 
 

그래야 ‘시너지’가 창출되어, 원하는 바를 이룰 수가 있다.

 
 

/

 
 

사람들이 불행해지는 이유, 혹은 ‘나락’으로 떨어지게 되는 이유는,

 
 

보통의 경우 ‘잘못된 방향(죽을 곳)으로 나아가기 때문’이다.

 
 

 
 

여기에는 수많은 내용들이 다뤄질 수 있지만,

 
 

가장 기본적으로 기억해야 할 점은, ‘원한을 사면 안된다’는 점이다.

 
 

 
 

나도 어린 시절에는 이런 점을 잘 깨닫지 못했다.

 
 

하지만 연륜이 쌓이고, 세상을 보는 시야가 넓어지게 되면서,

 
 

인생에서, 인간관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손해‘를 보다 관대하게 받아들일 수 있게 되었다.

 
 

(“인생지사 새옹지마”라는 말처럼, 단기적인 손해는, 장기적인 이익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다른 사람(들)을 속여서 이용 또는 착취하려고만 하는 사람은 결코 잘될 수 없으며,

 
 

일시적으로 잘된다 하더라도, 절대 지속될 수가 없다.

 
 

이렇게 되는 이유 또한, 이 세상은 에너지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이다.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는 것처럼, 아무리 교묘하게 빠져나가려고 해도,

 
 

눈에 보이지 않는 에너지는 이 세상의 어디든지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그 에너지를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큰 착각을 하고 있는 것이다.

 
 

 
 

에너지(기운)의 힘을 이길 수 있는 사람은 없으며,

 
 

단지 긍정적인 방향으로 운영, 대비, 활용할 수 있을 뿐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