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rchives: 국내보도

픽업아티스트가 말하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여성의 관심을 끄는 6가지 방법

 

 

픽업아티스트가 말하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여성의 관심을 끄는 6가지 방법

 

대부분의 남자들은 여성의 관심을 끌기 위해 착한 남자, 친절한 남자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은 의도는 좋지만 대부분 실패한다.그녀를 내 여자로 만들고 싶다면, 그녀의 환심을 살 것이 아니라, 그녀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즉, 그녀로 하여금 당신을 좋아하게 만들어야 한다.

 

모든 남성은 마음에 드는 여성의 관심을 끌고 싶어 한다.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IMFGLC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의 관심을 끄는 방법 6가지를 소개한다.

 

클럽이나 바에서 친구들과 있으면서 술을 한 잔 하고 있는데 갑자기 저편에 있는 섹시한 여성에게 눈길이 간다. 하지만 그냥 무시하고 계속 친구들과 떠든다. 그런데 그 다음에 한 순간의 추파를 확인한다. 준비를 하고 다가가서 대화를 시작하려 한다.

 

대화의 시작은 좋다. 관심도 보이고 재미도 있다. 그리고 전형적인 작업 멘트를 시작한다. 어디서 일하냐, 어디서 왔냐, 그리고 취미로 무엇을 하는지를 물어본다. 자신감이 붙기 시작 할 때 그녀는 방을 둘러보다가는 멈추고 대화는 끊긴다. 재빠르게 대화를 다시 새로운 주제로 바꾸면서 둘 사이의 길어지는 침묵을 막아보려 하지만, 그래도 먹히지 않는다. 그녀는 술을 한 잔 마시고 화장실을 갔다가 돌아오지 않는다.

 

이런 일이 당신에게 자주 일어난다면 이 기사를 꼭 읽어보기 바란다. 계속 읽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대화가 흥미롭도록 유지하는지에 대해서 배워라.

 

첫 번째 조언: 여자들은 인터뷰 당하는 것을 싫어한다. 어디서 왔느냐, 또는 취미로 무엇을 하는지를 물어보는 것보다는 결정적인 멘트나 콜드 리딩(Cold Reading)을 사용하라. 예를 들면, “여기 사람이 아니시죠?” 또는 “변호사인가 봐요?”라는 멘트가 더 적절하다. 이 것은 대화가 인터뷰가 되는 것을 막아준다. 이 화법을 연습하라. 여성의 관심을 끄는 데 매우 중요하니까.

 

두 번째 조언: 여자들은 건강한 남성에게 관심을 갖는다. 저번 주에 감기 걸린 것에 대해서 얘기 하지 말고, 건강함을 나타낼 수 있는 얘기들을 해라. 예를 들면, 저번에 뛰다가 있었던 일이나, 헬스장에서 있던 일에 대해 얘기하라.

 

세 번째 조언: 자랑하지 마라! 좋은 차, 좋은 직업이 있는 것은 좋으나, 그걸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마라. 여자들은 부에 이끌리지만, 그것을 너무 자랑하면 싫어한다. 그 이유는 자랑하는 것은 자신감의 결여로부터 온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대신에, 당신이 성공적이라는 것을 스스로 판단하게 만드는 얘기를 해줘라.

 

네 번째 조언: 여성에게 말을 할 때, 스스로 편안한 자세를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어깨의 긴장을 풀고, 한쪽 다리에 무게를 실어라. 벽이나 바에 기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중요한 것은 잔을 옆에 들고 있는 것이다. 앞에 들고 있지 마라. 남자들은 대부분 잔을 배 앞쪽에 고정 시키는 경향이 있는데,이는 여자와의 공간 사이에 일종의 인공 벽을 만드는 역할을 한다. 이렇게 되면 여자의 관심을 끌기가 어려워진다. 이러한 조언들을 다 적용할 수 있다면, 훨씬 더 자신감 넘치고 매력적인 사람으로 보일 수 있다.

 

다섯 번째 조언: 약간의 베일에 싸여라. 그녀가 질문을 했을 때 바로 자세한 대답을 하지는 마라. 대신, 힌트를 줌으로써 나머지 부분을 여자가 스스로 알아가는 방법으로 대답하라. 이는 당신 자신에 대해 더 알기 위해 노력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여섯 번째 조언: 여자들은 롤플레잉(Role Playing)을 좋아한다. 그녀를 당신의 개인 비서로 만들고 그녀에게 장난스러운 명령을 하여, 그녀로 하여금 판타지에 빠지게 하라. 또는, 사랑스러운 커플인데 당신이 싫어하는 말을 하면 헤어진다고 하고, 그녀가 하는 걸 봐서 다시 거두어 준다는 식으로 대화를 이어 나가도 좋다.

 

이 여섯 가지 간단한 방법들은 여성의 관심을 끌기 위한 기초적인 방법들이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면 IMFGLC 웹사이트(http://imfglc.com) 또는IMFGLC 카페(http://cafe.imfglc.net)를 방문하라. IMFGLC에서는 서적, DVD, 미디어, 강의, 컨설팅 등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떻게 고품격의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인가?

 

 

고품격의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

 

혹시, 진정으로 원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당신 자신의 수준으로는 얻기 힘들다고 생각해서 현실에 안주하고 있는가? 그러지 말라.

 

인생은 유한하다. 진정으로 당신의 기준에 맞는 여성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인생은 그리 길지 않다. 가능한 한 당신이 원하는 최고의 여성과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라.

 

물론 그 과정이 쉽지는 않다.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http://imfglc.com에서는 ‘기준에 맞는 고품격의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부트캠프와 워크숍을 개최하면서, 나는 여자를 굉장히 많이 만나지만 10점 만점에 9점이나 10점에 해당하는 여성은 만나지 못한다는 수강생을 만난 적이 있다. 그 수강생은 특히 엄청나게 예쁘거나, 높은 가치, 즉, 모델이나 배우 같은 여성은 못 만난다고 했다. 20분을 클럽에서 같이 있다 보니 그 이유를 뻔히 알 수 있었다. 단지 그러한 여성에게 접근하지 않아서였다.

 

고품격의 여성을 원한다면 99% 먼저 다가가야 한다. 아름다운 여성을 원하면 아름다운 여성에게 다가가야 하고, 똑똑한 여성을 원하면 똑똑한 여성에게 다가가야 하고, 10점에 해당하는 여성을  만나고 싶으면 10점짜리 여성에게 다가가야 한다.

 

픽업 연습하기

 

당연히 10점짜리, 즉, 이상형을 얻기 위해서는 이상형에 접근해야 하지만, 고품격의 여성에게 작업을 걸어 성공하려면 많은 연습을 해야 한다. 모델이나 배우 같은 여성들은 옆집 여자보다 훨씬 더 매력적인 생활을 한다. IMFGLC 강의에서 배우는 전반적인 내용을 써도 가능하지만, 진행력과 뉘앙스가 바뀐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9~10점짜리 여자에게 작업을 걸기 위해서는 연습이 필요하고, 필자도 마찬가지였다.

 

높은 가치를 보여주기

 

고품격의 여성에게 접근을 해야 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누구에게 접근하느냐에 따라 당신이 어떠한 사람인지를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누구에게 접근하는지에 따라 같이 있는 사람들이 당신이 어떤 “가치(Value)”를 지니고 있는지를 판단하게 된다.

 

여성에게 접근하지만 매력적인 여성을 멀리하면 자기가 그 정도의 수준이라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는 것이다. 여자들은 자기를 만나는 모든 남자들에 대해 속속들이 알 수가 없기 때문에 남자들이 내비치는 신호에서 많은 것을 판단한다. 그래서 몸짓(Body Language)이 중요하고, 사회적 증명(Social Proof)과 뛰어난 패션감각만큼이나 누구에게 접근하는지가 중요한 것이다.

 

애원하지 마라.

 

고품격의 여성들은 대부분 다른(그리고 매력적인) 삶을 산다. 10점짜리를 상대하면서 다른 모델이나 배우가 어떤지 물어보고 그녀가 다녀온 파티들에 대해 물어보고 싶더라도 절대로 그러지 말라. 절대. 자신과 같거나 비슷한 수준의 여성과 얘기해 본 적이 없다는 사실을 드러낼 뿐이다.

 

설명을 하자면, 보통의 10점짜리들은 “10점짜리를 만나봤어야 함”과 같은 기준을 가지고 남자들을 만나러 나가지는 않는다. 하지만 동시에, IMFGLC의 기술들 중 사전선택(Preselection)이나 사회적 증명은 충분히 쓸모가 있다. 이는 여성들이 다른 여성의 판단을 사용하여 선택의 폭을 좁히고 시간을 단축시키기 때문이다. 만약 같은 수준의 다른 여성들이 당신에게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면, 그녀도 당신이 다가오는 것을 그리 쉽게 허락하지는 않을 것이다.

 

질문을 많이 하는 것은 어차피 지루할 뿐이고 당신에 대한 아무런 사실도 얘기해주지 않는다. 질문과 이야기(Story)를 적절히 섞어가며 얘기하는 것을 잊지 마라. 또는, 만약 그녀에게 궁금한 것이 있다면 찍어서 맞추어보아라(Cold Reading). 매력적인 여성들 중 “어제 그 남자 참 좋드라, 근데 걔에 대해서 아는 게 하나도 없어. 나에 대한 것은 엄청나게 많이 물어보긴 했지만!” 이렇게 말하는 여성이 있는가? 없다.

 

최고의 데이트코치들에게 조언을 구하라.

 

IMFGLC에서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연애 컨설팅 커뮤니티, 카피톨리네(http://imfglc.net)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달에 우리는 고품격의 여성과 데이트하는 법에 대한 얘기를 많이 했는데, 이는 인터뷰의 주제이기도 해서 그렇다. 고품격의 여성과 데이트를 하기 위한 기본적인 내용을 배우고 싶다면, IMFGLC의 마스터 트레이너들과의 인터뷰 1시간이 더 나을 것이다. 이 글에서 배운 것 이외에 인터뷰 내용은 다음과 같다.

 

–       “품격”을 평가하는 법과 그 신호를 찾는 법

–       어디서 고품격의 여성을 찾을 것인가?

–       불안정과 정신적인 면을 어떻게 할 것인가?

–       소셜 서클을 사용하여 고품격 여성을 유혹하기

–       효율적으로 여성 고르기

–       10점짜리 픽업과 귀여운 옆집 여자에게 접근하는 것의 차이

–       나이에 따른 접근법

–       그 외의 수많은 방법들

 

우리가 출시한 일레븐 에센셜즈(11 Essentials)나 비욘드 워즈(Beyond Words)를 시청한다면, 앞서 말한 내용들을 순식간에 배우고 습득할 수 있다. (100% 한글 번역판은 http://imf4.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은 자전거 타기나 운전하기처럼 쉽고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다. 진화를 거듭하고 자손을 번식해야 하는 남자들이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그게 오히려 이상한 일일 것이다.

 

캠퍼스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의 관심을 끄는 방법

 

 

캠퍼스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의 관심을 끄는 방법

 

 

학기 시작에 최대한 사교 생활에 투자해라. 성적, 이상, 그 외의 일을 나중에 따라 잡을 수 있다면, 더더욱 사교생활에 투자해라.

 

모든 사람들은 똑같지 않다. “가치 연결자”와 “소셜 연결자”는 아름다운 여성에게 접근할 때 매우 중요하며, 이는 여성들이 당신 생활의 일부가 되기 원하게끔 한다. 이렇게 되면 오히려 여자들이 당신에게 작업을 걸기 시작할 것이다!

 

이 기사 내의 소셜 서클 개념은 당신에게 헤아릴 수 없는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두 가치 연결고리 역할에 익숙하지 않다면, 이런 방법을 강구해보아라. 멋있는 친구들을 사귀어 스스로를 멋있어 보이게 하고, 보이는 여자마다 작업을 거는 행동을 하지 마라. 매력적인 여자들은 또 다른 매력적인 여자들과 친구관계인 경우가 많다.

 

대학은 나이트클럽처럼 서로가 서로를 모르는 곳이 아니다. 사회적 증명이 된 여자를 유혹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캠퍼스에서 만나는 사람들은 자기가 아는 사람을 알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여자들이 당신이 누군지 알거나, 같이 지내는 사람들을 알거나, 무엇을 아는지에 따라 당신에 대해 생각할 것이라고 기대하라. 다시 말해서, 전문가의 조언에 따르면, 소셜 서클을 만들어 캠퍼스를 장악하려면 자기 자신에 대한 인식을 조절해야 한다는 뜻이다.

 

예전 친구들을 버리라는 말이 절대 아니다.

 

요약

 

평생 대학에는 한 번 간다. 다양하고 고품격의 여성을 만나기에 최적의 장소이자, 기회이다. 내가http://imfglc.com트레이닝 게시판의 댓글들을 보면, 대부분 “대학 때 이런 걸 알았더라면” 이라는 말을 한다. “더 어렸을 때”나 “5년 전”같은 시간이 아니라, “대학”이라는 시기로 다들 돌아가고 싶어한다. 왜냐하면IMFGLC를 통해 변신한 사람들은 대부분 지겨운 대학 생활이 최고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배우기 때문이다. 그러니까 지금 당장 행동 개시!!!!

 

보너스: 연하의 관심을 끄는 방법

 

학생이 아니라고?

 

나더러 어쩌라고?

 

캠퍼스 주변은 여자를 만나기에 좋은 장소들을 항상 제공한다.

 

●     도서관

●     공개되는 강의, 포럼, 토의, 또는 그 외의 모임들

●     청강(야간 수업도 포함)을 통해 외톨이라고 느끼지 마라

●     파티(친구가 초대했다고 거짓말하고 또는 소셜 서클을 통해 초대를 해줄 사람을 만들어라)

●     방법은 많다. 학교 신문에 나와 있는 학생회 활동에 참가하거나 게시판을 한 번 둘러봐라. 가능성은 무한하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젊고 멋지고 활동적이어야 여자를 꼬실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현실은 오히려 반대다.

 

당신 자신을 위해 올바른 질문을 던져라. “충분히 젊고 활동적이고 멋진가요?”가 아니라, “당신은 나랑 같이 지내기에 성숙하고 교양 있고 활동적인가요?”라는 질문을 해라. 연상 남자가 연하 여자를 유혹하는 사례는 충분히 있다.

 

무시하거나 무관심해서는 안 된다. 그러면 둘 사이 거리만 생기지만, 그렇다고 걱정할 것은 아니다. 팝 문화에 젖어 있는 남자를 만날 생각이었다면 그 여잔 아마 같은 반 친구를 만났을 것이다.

 

그녀에게 반 친구들이 보여 줄 수 없는 것들을 보여줘라. 이야기꾼이 되어 신기하고 재밌는 인생 얘기를 해줘라. 대부분의 경우 당신에게 더 많은 지식과 교양이 있을 것이다. 더 성숙하고 자아가 더 강하다. 이것을 활용해라.

 

어떠한 경우가 되든, 학기가 시작하면 다시 수없이 많은 기회들이 도사리고 있다. 기회를 잡는 것은 당신 몫이다.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다면 온라인 커뮤니티http://imfglc.net를 방문해라.

 

픽업아티스트,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픽업의 전략

 

 

픽업아티스트,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픽업의 전략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 이제는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생존의 문제다. ‘잘 사는 것(Well-being)’은 커녕, 생존하는 것조차 호락호락하지 않은 세상이다. 현명한 사람들은 도대체 어떻게 위기 속에서도 기회를 찾을 수 있을까?

 

세계 경제가 갈 길을 찾지 못하고 있다. 뉴스란마다 험난한 경제 상황을 예고하고 있다. 전 세계적인 이러한 불황과 위기는 기업들의 행보를 움츠리게 만들고 있다.

 

하지만 위기는 기회의 또 다른 이름이다. 문제는 어떻게 해야 살아남고 더 성장할 수 있는지 그 해답을 찾는 데 있다. 기업들이 해야 할 일은 단순하게 요약할 수 있다.

 

“어떤 계획이든 그것을 진행시키기 위해 경쟁자를 압도하고, 고객을 완전히 매료시키고, 근본적으로 다른 방식으로 경영할 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하는 것!”이다.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문제 또한 이와 별반 다르지 않다.

 

“어떤 픽업이든 그것을 진행시키기 위해 경쟁자를 압도하고, 상대를 완전히 매료시키고, 근본적으로 다른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관계 모델을 도입하는 것!”이다.

 

실제적으로, 똑똑하고 매력적인 픽업아티스트들은 일상적이고 기본적인 픽업 라이프를 요령 있게 유지하면서도, 새롭게 재편성하여 더 많은 관계 이득(Relationship Profit), 즉, 행복, 만족, 균형 잡힌 삶 등을 발생시키고 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하려면, 여성이 원하는 것을 더 많이 전하기 위해 관계 모델을 계속해서 조정해야 한다. 그밖에 다른 것은 아무것도 중요하지 않다.

 

“나는 준비 작업을 위해 수백 권의 책을 읽고 수십 명의 내츄럴(여성을 유혹하는데 있어서 선천적, 천부적으로 능한 사람들)을 직접 만나보았다.나는 관계에 대한 훌륭한 통찰과 기발한 아이디어가 학교라는 울타리에서 비롯되는 것이 아니라, 필드 자체에서 비롯되는 것이라는 점을 확신했고 지금도 그렇다. 참신한 발상은 일상적인 현장의 경쟁이라는 열기와 땀 속에서 들끓고 있었다. 흥미롭게도, 나는 보편적인 성공을 보장하는 한 가지 공식을 찾지 못했다. 내가 찾은 것은 일상적으로 모든 픽업 문제에 대한 독창적인 해결책, 픽업아티스트가 계속해서 더 많은 것을 전할 수 있게 해주는 해결책이었다. 이들 중 상당수는 일상적인 실행이라는 투지에 관한 것이었다.”

–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http://imfglc.com대표 이든 리(Ethan Lee)

 

이든 리는 평범한 보통 사람들도 뛰어난 사람들 못지 않은 연애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가치 전략을 수립하고, 가치 우위를 확립하는데 있어서 다음과 같은 조언도 함께 전했다.

 

– 기본적인 것들의 개선: 기본적인 것들을 개선하라.

 

외모, 능력, 인맥 등은 여전히 중요하다. 이러한 기본적인 요소들을 개선하는 노력은 언제나 필요하다.

 

– 지속성: 비용 절감을 지속하고 계속 관심을 가져라.

 

간혹, 외모를 관리하거나, 능력을 계발하거나, 인맥을 구축하기 위해 지나치게 많은 비용을 소모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비용을 절감하고, 문제가 재발되지 않도록 (주로 습관의 문제이다.) 계속 관심을 가지도록 한다.

 

– 일상적 개선: 겉치레를 추구하지 말고, 사소한 부분을 개선하라.

 

눈에 보이는 문제는 중요하다. 그러나 눈에 보이지 않는 문제는 더욱 중요하다. 예를 들어, 외모는 중요하지만 외모가 잘생겼다거나 예쁘다고 해서 나쁜 성격이 용인되는 것은 아니다. 단지 약간의 유예기간이 조금 더 주어질 뿐이다.

 

– 집중 및 규율: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고 규율을 마련하라.

 

픽업 실력은 수천, 수만 명의 이성에게 어프로치를 하거나, 혹은 그 사람들과 잠자리를 많이 가진다고 해서 향상되는 것이 아니다. 한 명을 만나더라도 제대로 만나려는 노력이 실력 향상에도 더 도움이 된다.

 

– 품질 향상: 모든 핵심 포인트에 더 많은 가치를 전할 실질적 방법을 찾아라.

 

픽업의 핵심은 가치(Value)인데, 껍데기뿐인 가치가 아닌, 실질적인 가치에 기초해, 실질적인 가치 전략을 수립하고, 실질적인 가치 우위를 확립하기 위해,실질적인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사람들은 과거에 일어난 경험에 대해서는 쉬운 일이라고 치부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를 토대로 과거의 경험을 그대로 대입하거나, 미래를 함부로 예측하는 행동이 가장 위험하다.

 

실질적인 가치를 찾고 계발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IMFGLC를 찾아라.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왜 “아티스트(Artist)”이며, “아티스트(Artist)”여야만 하는가?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아티스트(Artist)”이며, 아티스트(Artist)”여야만 하는가?

어떤 사람들은 말한다. 픽업아티스트가 왜 아티스트냐고. 그냥 여자 잘 꼬시는 사람 아니냐고. 물론 실력을 제대로 갖춘 픽업아티스트라면 여자를잘 꼬시는 건 기정 사실이다.

그러나 여자를 잘 꼬신다고 해서 모두 다 픽업아티스트인가? 그렇지는 않다. 단지 픽업 기술이 여성을 유혹하는데도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을뿐이다.

픽업을 배우는 목적은 저마다 다양하다. 단지 어떤 사람이 픽업 기술을 배운다는 이유만으로 그 사람이 여성을 유혹하기 위한 목적의식을 지녔다고 보는 데는 상당한 무리가 있다.

세상은 끊임없이 변화한다. 지금 이 순간조차도. 그러나 그에 비해 변화에 대처하는 사람들의 속도는 언제나 느리기만 하다. 현재 산업 경제가 접속 경제(connection economy)로 변형됨에 따라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무 생각 없이 규범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예술(art)’을 창조하는 것이다.

 

오늘날 그리고 미래에 앞서가기 위해서는 자신을 과감히 드러내야 한다. 당신이 예술을 할 때 그것이 있는 그대로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 자신이 그것을 예술이라 정의하면 되는 것이다.

싫든 좋든지금 우리는 모두 예술가이다.

“지금 여기 혁명이 일어나고 있다. 우리의 혁명! 아주 오랫동안 우리 안에 깊숙이 감춰왔던 곳에 혁명은 빛을 내려준다. 당신은 다른 것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더 가감해질 수 있다고, 한계를 넘어 더 큰 변화를 이뤄낼 수 있다고. 당신은 예술을 할 수 있다고 말이다.”

– 세스 고딘(Seth Godin)

“접속 혁명(connection revolution)이 카드 판을 다 뒤섞고 있고 새로운 회사들과 새로운 아이디어가 번성할 수 있게 만들고 있다. 누군가는 우리를이끌고 갈 것이고 누군가는 첨단을 탐험하게 될 것이고 누군가는 셀 수 없는 가치를 가진 물건을 창조할 것이다. 어제에 일어났던 일을 끝났다. 내일의 문이 활짝 열려 있고 이번엔 당신이 접속할 기회이다.”

– 세스 고딘(Seth Godin)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이자, 전문 기업 IMFGLC(http://imfglc.com)는 위와 동일한 맥락에서 평범한 보통 사람이 지금 즉시 연애와 라이프스타일의 매력적이고 혁신적인 변화(Change in attractive & innovative way)를 이끌어내는 방법으로 다음가 같은 세가지 조언을 제시한다.

 

첫째올바른 변화 친화형 마인드를 갖추어라.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변화를 좋아하기보다는 꺼려 하는 편이다. 그러나 비즈니스의 본질은 다른 사람들이 꺼려 하는 일을 대신해주는 데서 비롯된다. 만약 다른 사람들이 꺼리는 일을 즐길 수 있다면? 그것은 곧 당신만의 경쟁력이된다.

둘째변화에 대한 좋은 토대를 구축하라. 아무리 뛰어난 능력을 가진 사람이라 하더라도 혼자만의 힘으로 해낼 수 있는 일의 크기는 그다지 크지 않다. 자신의 역량을 계발하였다면, 이제는 자신 못지 않은 혹은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들과의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변화에 대한 추진력(Momentum)을 형성해나가라. 변화가 있는 곳에 변화가 있다.

셋째단순하고 폭발력 있는 과정을 적용하라. 변화가 일어나는 데는 일정한 과정, 즉, 프로세스(Process)가 있다. 그러한 프로세스를 시스템(System)으로 구축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적용하라. 반복적이고 누적적이며 일관된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다.

지금 당장 당신의 현실에서 변화를 이루어보지 않겠는가?

카피톨리네 커뮤니티(http://imfglc.net)에 오면, 변화를 이루는데 필요한 다양하고 풍부한 정보는 물론, 변화를 함께 이루어갈 수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고도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교육

 

 

고도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교육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교육은 기존의 전통적인 연애컨설팅과 어떤 점이 다를까?

 

전통적인 연애컨설턴트, 연애컨설팅이 조선시대까지 행해지곤 하던 민간의사나 민간요법이라면,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픽업 기술(Pick Arts)은 현대 시대에 행해지는 과학적인 의료 기술에 비유될 수 있다.

 

민간요법은 주로 겉으로 드러난 증상만을 보고, 저마다의 경험에 따라 치료 방법을 선택하여 환자를 치료한다. 그러나 현대 의료 과학 기술은 병의 근본적인 원인을 분석할 수 있는 첨단 도구의 활용을 통해, 환자의 심리적, 정신적, 신체적인 문제점을 파악하여, 의사 개인의 경험뿐만이 아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환자의 신체 상태를 효율적, 효과적으로 변화시켜나가는 것이다.

 

허준이나 화타와 같이 정평이 난 명의라면 전통 민간 요법이 효과적일 수도 있겠지만, 나머지 대부분의 사람들의 경우에는 현대 의료 과학 기술이 훨씬 더 신속하고 효과적이며 안정적일 것이다.

 

한편, 픽업아티스트와 픽업 기술은 경험 경제에 비유될 수도 있다. Pine 과 Gilmore는 사업체가 그들의 생산물에 가치를 부여하는 새 방법연구와 설계를 하는 Aurora, Ohio의 Strategic Horizons LLP의 공동 창업자들이다. 그들은 개인기업의 경영자 교육은 물론, 무역관련 단체회의와 전문가 집단에서 종종 연사로 나서고 있다. 사업전략과 혁신에 관한 많은 기사를 썼으며, Forbes, Fortune, Business Week, the New York Times와 USA Today와 같은 간행물에 종종 인용되고 있다.

 

Pine 과 Gilmore가 제창한 “경험 경제 이론(Experience Economy Theory)”에 따르면, 200년 전에 경제가 산업혁명을 겪고, 20년 전에는 제조업에서 서비스 경제로 이동했듯이, 지금의 경제도 경험이라는 분야로 엄청난 이동을 겪고 있다고 주장한다.

 

현재의 제조업과 서비스 제공업체는 다른 경쟁사와의 과열경쟁을 통하여 차별화 전략을 쓰고 있다. 그로 인한 낮은 수입, 저성장으로 사업미래는 더욱 불투명해지고 차별화 전략은 다른 경쟁상품과 비교하여 뚜렷한 비교우위를 보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경험경제에서는 모든 사업은 무대이고, 회사는 고객이 기억할 만한 공연을 만들어내야 하는 것이다. 경험의 가치가 클수록 받는 입장료, 즉 제품가격은 시장 논리와 경쟁 법칙에 따라 자연히 올라가는 것이다.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IMFGLC(http://imfglc.com)는 수십만에서 수백만 이상의 데이터베이스(Database)를 기반으로 도출해낸 과학적인 임상 사례를 토대로, 거의 모든 유형의 사람들에게 적용할 수 있는 연애 기술, 본질적으로 말하면 자신의 매력을 계발하고, 원하는 관계에 기반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할 수 있는 기술(Arts)을 개발하였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10년 이상 검증된 명망 있는 업체들과의 네트워크로 가장 최신의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다.

 

IMFGLC의 수강생들은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과의 연애는 물론, 비즈니스와 라이프스타일에도 이를 적용하여, “보다 만족스러운 삶(Better Life)”을 누릴 수 있게 된 것이다.

 

IMFGLC가 출시한 일레븐 에센셜즈(11 Essentials), 라이프스타일 시덕션(Lifestyle Seduction), 비욘드 워즈(Beyond Words), 스텔스 어트랙션(Stealth Attraction), 매직 불릿(Magic Bullets), 내츄럴(Natural), 레블레이션(Revelation), 폰게임(Phone Game), 루틴 매뉴얼 시리즈(Routines Manual Series), 나쁜 남자 지침서(How to be the badboy women love) 등을 출시하였으며, 이를 국내 실정에 알맞게 재구성한 패키지 상품인 “고스트(Ghost)”와 “플레임(Falme)” 또한 출시를 앞두고 있다.

 

IMFGLC는 각자의 상황과 선호도에 따른 다양한 제품군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가장 우수한 전문성을 가진 강사들의 강연 또한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회원/수강생들은 필드에서 가장 탁월한 퍼포먼스를 이끌어내는 사람들이 실제 어떤 모습이며, 그들이 현실에서 어떻게 기술을 활용하는지를 눈 앞에서 현장감 있게 보고 배울 수 있다. 특히 워크숍(Workshops)이나 부트캠프(Bootcamps)를 수강하면 1박 2일이나 2박 3일에 걸쳐 이제까지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완전한 변화(Total Change)”를 경험할 수 있다.

 

변화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카피톨리네 커뮤니티(http://imfglc.net)를 방문하면, 픽업 기술을 배우는 픽업아티스트들간의 정보 교류 및 친목 도모를 할 수 있다.

 

픽업아티스트 지침서,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픽업아티스트 지침서,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마이크로소프트의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구글의 크롬(Chrome), 넷스케이프(Netscape), 모자이크(Mosaic)..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바로 거대한 정보의 바다인 “웹(Web)”을 탐험할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라는 점이다.

 

사람의 인생 또한 “여행(Travel)”에 비유할 수 있다. 그렇다면 사람의 인생에서, 자신의 현실을 탐험할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는 없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이 가진 두뇌와 잠재력의 10%조차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 채 살아간다는 사실은 이미 모두가 익히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러나 자신에게 주어진 현실의 삶조차 충분히 누리지 못한 채 살아간다면, 과연 “의미 있는 삶”이 가능할 것인가?

 

본질적인 의미에서, 인간은 누구나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 살아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IMFGLC(http://imfglc.com)에서는 어떠한 배경, 어떠한 직업, 어떠한 가치관을 가졌든, 저마다의 취향과 선호체계를 바탕으로, 자신이 원하는 연애와 라이프스타일을 효과적으로 설계하고, 이를 현실 세계에서 효율적으로 실현해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혁신적인 도구를 개발하였으며, 이는 이미 10만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검증되었다.

 

IMFGLC에서는 전세계 최대의 픽업아티스트, 연애, 데이트코칭 전문 기업인 러브 시스템즈(Love Systems), 픽업아티스트 트레이닝(Pick Up Artist Training) 등과의 협력제휴로, 입문서적인 픽업아티스트 지침서(Pick Up Artist Guide)를 비롯하여, 일레븐 에센셜즈(11 Essentials), 라이프스타일 시덕션(Lifestyle Seduction), 스텔스 어트랙션(Stealth Attraction), 매직 불릿(Magic Bullets), 내츄럴(Natural), 레블레이션(Revelation), 폰게임(Phone Game),루틴 매뉴얼 시리즈(Routines Manual 1, 2) 등을 출시하였으며, 이를 국내 실정에 맞게 재구성한 패키지 상품인 고스트(Ghost)와 플레임(Falme) 또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앞서 언급한 제품들은 100% 한글판이거나 국내 실정에 알맞게 로컬라이징(Localizing)된 제품들로, 해외 사용자들은 물론, 국내 사용자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최고의 인연을 멀리서 찾지 말라. 최고의 인연은 언제나 바로 옆에 있다. 바로 옆에 있는 최고의 인연과 현실 세계에서의 탐험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는가?

 

픽업아티스트, 픽업 기술에 대한 올바른 이해

 

 

픽업아티스트, 픽업 기술에 대한 올바른 이해

 

픽업아티스트가 대부분 원나잇 스탠드나 단기적 만남을 위주로 한다고 여기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 픽업아티스트가 가르치는 픽업 기술에 그만한 위력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픽업아티스트가 원나잇 스탠드나 단기적 만남만을 추구한다고 여기는 오해는 ‘기술(Techniques)’이라는 개념의 본질을 잘못 이해한 데서 비롯된 것이다.

 

기술이란 본래 중립적인 성격을 띠고 있다. 인류 최초의 기술인 불도 그렇고, 칼도 그렇고, 증기기관도 그렇고, 컴퓨터나 원자력도 모두 마찬가지다. 모든 기술은 쓰이기에 따라 긍정적일 수도 있고, 부정적일 수도 있다. 즉, 기술 그 자체보다 기술의 활용이 더욱 중요한 것이다.

 

기술에 대해 무조건 부정적으로 바라보고, 그렇게 치부한다면 어떻게 될까? 우리는 아마 원시시대로 돌아가야만 할 것이다. 인류 역사 발전과 진화의 연속선상에는 언제나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이 동시에 존재해왔다.

 

물론, 픽업 기술을 배우는 사람들 중에는 처음부터 그릇된 목적을 갖고, 픽업 기술을 오용하거나 남용하는 사람들 또한 존재한다. 그러나 그러한 일부 사람들로 인해 픽업 기술을 배우는 모든 사람들을 부정적으로 낙인 찍는다면, 아무도 기술을 연구하거나 개발하려는 노력을 하지 않을 것이다. 이는 어떤 분야에서든 마찬가지다.

 

하버드대를 졸업하여 첨단기술 애널리스트로 활동하면서 알티미터 그룹(Altimeter Group)을 설립한 쉘린 리(Charlene Li)는 그라운즈웰(groundswell)이라는 개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한다.

 

“그라운즈웰(groundswell)의 사전적 의미는 격랑이나 큰 파도이다. 사회적으로 보면 세상을 근본부터 바꾸는 트렌드라 할 수 있다. 인류가 상업 활동을 해오는 수천 년 동안 소위 고객들은 공급자가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제한된 존재였다. 하지만 이제 그러한 제한에서 벗어나 교류하고, 의견을 나누고 서로에게 도움을 주는 쪽으로 변화하고 있다.”

 

우리가 일상에서 접하는 SNS 기술 뿐만 아니라, 픽업아티스트, 그리고 픽업 기술은 일종의 그라운즈웰로 이해해야 하며, 이는 사용자들이 일상에서 즐기는 라이프스타일, 또는 문화현상으로 이해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IMFGLC(http://imfglc.com)에서는 사용자 경험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올바른 가치관에 기반하였으면서도,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기술을 담고 있는 일레븐 에센셜즈, 매직 불릿, 전세계 3대 표준 서적 패키지 등을 출시하여 사용자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다. 이 같은 현상에 대해 IMFGLC 대표 이든 리(Ethan Lee)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기술은 선택이 아니다. 시장 논리와 경쟁 법칙이라는 측면에서, 기술을 배운다고 해서 반드시 성공하리라는 보장은 없지만, 적어도 기술을 배우지 않는다면, 뒤쳐지게 되리라는 점만은 분명하다.”

 

픽업아티스트가 바라 본 위대한 개츠비, 노력만으로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픽업아티스트가 바라 본 위대한 개츠비, 노력만으로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얼마 전 개봉된 스콧 피츠제럴드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위대한 개츠비(Great Gatsby)에서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열연한 주인공, 개츠비가 한 여자에 대한 지고지순한 순애보적 사랑을 보여주어, 수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영화를 보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개츠비의 사랑이 참으로 위대하다고 느꼈을 것이다. 그러나 한 편으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생각도 해볼 수 있다.

 

‘한 여성으로부터 사랑을 얻기 위해 저렇게까지 해야만 하는가?’

 

위대한 개츠비는 수 십 년 전이라 할 수 있는 1922년을 시대적 배경으로 한 영화지만, 현대 사회에서는 누군가의 사랑을 얻기까지의 과정이 여전히 어렵고 힘들기만 하다. 특히, 신분의 격차가 나는 경우에는 더욱 더 그러하다.

 

평생을 살면서 결코 놓치고 싶지 않은 인연을 만났을 때, 현실적인 벽에 부딪힌다면, 그 사람을 떠나 보내야만 하는가?

 

적어도 얼마 전까지는 그랬다.

 

그러나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그리고 픽업 기술(Pick Up Arts)이 등장하면서부터, 마음에 드는 이성과 원하는 관계를 만들어나가는 일은 더 이상 꿈에서만 그리던 일이 아니다. 현실에서도 충분히 실현 가능한 일이 되었다. 개츠비처럼 불법적인 주류 밀매까지 해가며 애써 부자가 되어야 할 필요 또한 없다.

 

스테디셀러인 픽업아티스트 지침서(Pick Up Artist Guide)의 저자이자,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IMFGLC(http://imfglc.com)의 대표, 이든 리(Ethan Lee)는 말한다.

 

“평범한 사람들도 자기 자신에게 숨겨진 매력을 이끌어내 잠재력을 극대화한다면, 이상형과의 연애는 물론, 꿈에 그리던 라이프스타일까지도 현실에서 이룰 수 있습니다.

 

여성의 사회적 지위가 높아지고, 남성을 바라보는 기준이 높아진 현대 사회에서는 더 이상 물질적인 성공만으로는 여심을 사로잡기 어려우며, 여심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보다 감성적인 매력을 계발하는 과정이 필수적입니다.

 

개츠비처럼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부자가 된다고 해서, 연애까지 순탄하게 이루어질 거라는 환상은 하루빨리 버려야 하며,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일에서의 성공을 위한 노력과는 전혀 다른 차원의 노력들이 필요합니다. 즉, 일과 연애는 본질적으로 방향성이 다른 활동들입니다.

 

뿐만 아니라, 기업을 운영하는 사람들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 그리고 갈수록 수요층이 확대되고 있는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 제대로 된 픽업아티스트로부터 픽업 기술을 배워야 합니다.”

 

IMFGLC에서는 최근 전세계 픽업 이론의 표준, “일레븐 에센셜즈(11 Essentials)”를 출시하였으며, IMFGLC가 운영하는 카피톨리네(http://imfglc.net) 커뮤니티에서는 데이트과학과 관련하여 국내에서 가장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