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 실현을 넘어, 당신이 속한 집단에서 가장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이상형과의 연애 실현을 넘어, 당신이 속한 집단에서 가장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일상적 연애를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연애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는 첫번째로 연애 관계를 개선하기 위한 아무런 시도도 하지 않기 때문이고, 두번째는 연애 관계를 개선하기 위한 방법을 전혀 모르기 때문이다.

 
 

반대로, 연애 관계를 개선하는 방법은 첫번째로 연애 관계를 개선하기 위한 어떠한 시도든지 열심히 하는 것이고, 두번째는 연애 관계를 개선하기 위한 방법을 겸손하게 배우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현재 진행중인 연애 관계, 혹은 잠재적인 연애 관계를 새로운 시각으로 분석하여, 그 과정을 전체적으로든 부분적으로든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실에서의 시간은 계속 흘러가기 때문에 충분하거나 완전한 준비가 갖춰지기 전에 일단 실전에 돌입하면서 실제로 필요한 것들을 갖춰 나간다.

 
 

이것은 수많은 사람들이 말로는 그렇게 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지만, 실제로 지켜지지 않는 부분이다.

 
 

하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것을 실제로 실천하고 있으며, 그래서 변화가 이루어질 수밖에 없다.

 
 

 
 

내가 수강생 분들께 종종 언급하는 것이지만, 무언가를 배우는 방향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귀납적인 방향이고, 다른 하나는 연역적인 방향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실제 현실의 개선’을 가장 중요한 목표로 설정하고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귀납적인 방향에서의 코칭을 진행하는 한편으로, 연역적인 방향에서의 강의도 함께 다루고 있다.

 
 

 
 

“장님 코끼리 만지는 격”이라는 속담이 있는데, 이것은 실체 파악을 제대로 하지 못한 채 자기가 아는 부분만이 전부라고 착각하는 편협한 시각이나 무지 등을 꼬집는 말이다.

 
 

그런데 간과하지 말아야 할 점은, 처음에는 장님 코끼리 만지듯이 접근을 하더라도, 꾸준하게 다각도로 접근하다 보면 실제로 사물의 실체에 근접할 수도 있다는 사실이다.

 
 

이와 관련하여 에디슨은 “천재는 99%의 노력과 1%의 재능으로 만들어지는 것”, “전구가 만들어지지 않는 999가지 방법을 발견했다”는 유명한 말을 남겼다.

 
 

 
 

물론 우리는 무식하거나 미련하게, 혹은 무턱대고 한도 끝도 없는 시행착오를 추구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지는 않는다.

 
 

신속하게 실행에 돌입하되, 그 과정에서 지능적으로(Intelligently) 더 나은 방법과 방향을 모색하며, 이미 검증된 노하우나 잘하는 사람들의 방법들도 참고하면서 빠르고 지혜롭게 앞으로 나아간다.

 
 

실행력에 있어서도 다른 곳들에서는 그레이트라이프의 속도를 따라올 수 없지만, 전략이나 방향 설정 등에 있어서도 그레이트라이프는 다른 곳에서 모방할 수 없는 수준을 갖추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비슷한 활동을 하지만, 더 빠르고 더 능률적으로 행하며, 결과 또한 더 탁월하다.

 
 

 
 

 
 


 
 

 
 

 
 


 
 

 
 

 
 

일상적 성공이 곧 가장 이상적인 성공이다

 
 

종종,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는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하신 이후, 전에 없던 성공을 경험하시면서 “뭔가 변한 것 같은데, 그게 뭔지 모르겠어요”와 같은 말씀들을 하신다.

 
 

혹은, 예민하시거나 관찰력이 뛰어나신 분들께서는 “아주 많은 것들이 변화했어요”라고 말씀하신다.

 
 

 
 

스티브 잡스는 “대중은 자신이 원하는 걸 눈으로 보기 전까지는 자신이 원하는게 뭔지 모른다”는 말을 남겼는데, 이와 비슷한 맥락으로, 우리는 사람들의 기대와 상상을 훨씬 뛰어 넘는 방식으로 (긍정적인 의미에서) 놀라운, 때로는 기적적인 결과들을 실현해왔다.

 
 

 
 

실제로 이미 성공을 실현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성공을 자각하지 못하는 이유는 자신이 바라는 구체적인 성공의 형태와 의미에 대해, 그것을 실제로 경험 해보기 전까지 예전에는 그것에 대해 구상해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미 성공적인 사람들의 장단을 맞춰 나가다 보면, 자기도 모르게 성공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이런 부분들까지 일일이 설명해드리는 데는 한계가 있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디테일한 부분들까지 신경을 쓰고 있다.

 
 

 
 

성공의 의미를 어떻게 정의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사람마다 시각의 차이가 존재할 수 있겠지만, 우리가 정의하는 성공의 의미는 ‘일상적 성공을 실현하는 것’이다.

 
 

일상적 성공을 실현한다는 것은, 매일 마주치는 사람들과의 관계, 일상적으로 경험하는 동선 속에서 변화, 발전, 혁신을 도모하고, 더 나은 성공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즉, 이것은 지속적인 과정이다.

 
 

 
 

지금 당장 드라마틱한 성공이 실현되지 않더라도, 과거와는 다르게 매일 한 발자국씩 그러한 성공에 가시적으로 다가갈 수 있다면, 실제로 드라마틱한 성공을 실현하는 일 못지 않게 큰 기쁨과 환희를 느낄 수 있다.

 
 

인과법칙에 따라, 성공적인 과정은 곧 성공적인 결과로 이어지게 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과정이야말로 진짜 현실적인, 현실 그 자체로써의 과정이기도 하다.

 
 

하루 아침에 드라마틱한 성공을 거둔다는 것은 말 그대로 드라마나 영화에서나 가능할 법한 일이다.

 
 

더군다나 그런 일이 우연히 발생한다고 하더라도, 그 성공을 유지할 수 있느냐와, 자기 힘으로 해낼 수 있느냐가 보다 중요할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이러한 부분들에 있어서도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영화, 드라마와 현실은 다르며, 현실에서 하루 아침에 드라마틱한 성공을 거둔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불가능한 일이다.

 
 

물론, 현실은 예측불가능한 것이기에 가능성과 불가능성을 함부로 단정지을 수는 없지만, 기대는 낮추고, 실천을 높여나가는 편이 정신 건강에 이로울 뿐만 아니라 보다 생산적인 방향일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모든 합리적인 이유들에도 불구하고,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종종 드라마틱한 결과들, 기적적인 결과들을 실현하고 있다.

 
 

1달도 채 되지 않아 마음에 드는 여자친구를 만드신 분, 3개월만에 적성에 맞는 일을 찾아 수익을 내기 시작하신 분, 대학에 가지 않고도 6개월만에 월 1000만원의 수익을 실현하신 분, 연예인/모델 여자친구를 사귀는데 성공하신 분, 소셜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킹카/퀸카가 되신 분 등…

 
 

현실에서 있을 수 있는 최대한의 성공을 실현하신 분들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일반적’이며, 이분들께서는 그러한 성공을 ‘일상적’으로 실현하시고 계신다.

 
 

 
 

노력여하에 따라 자신의 성공을 키워나갈 수도 있고, 현상유지에 머무를 수도 있겠지만, ‘천리 길도 한걸음부터’라는 속담이 있듯이, 모든 형태의 성공에 앞서, 위에 언급한 성공을 먼저 실현하는 편이 진짜 성공에 다가서는 첫걸음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