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 자체를 불허하는 진짜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비교 자체를 불허하는 진짜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기존의 연애 코칭, 연애 컨설팅과는 비교 자체를 불허하는, 수많은 곳들에서 애써 모방을 시도하지만 근처에도 따라올 수 없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운 결과들을 유일무이하게 실제로 실현하는 그레이트라이프-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가 어떤 방식으로 코칭을 진행하는지 알아보자.

 
 

이것을 통해, 당신도 어떻게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실마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야생에 뛰어노는 동물처럼

 
 

『내가 적지 않은 돈을 투자하면서까지 이단헌트님의 컨설팅을 받고자 결심했던 것은 ‘변화’를 갈구했기 때문이다. 직장, 연애, 사람들과의 관계에 있어서 당시 나의 모습에 굉장히 불만족스러웠던 상황이었기에 나는 나의 모든 것을 변화시키고 싶었다. 기존의 생활습관, 가치관, 외모, 스타일, 남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방법 등, 모든 면에서 제로 베이스에서 다시 시작해보고 싶었다.

 
 

예전부터 변화를 위해 나름 노력해보았지만 결국 내 주위엔 나와 비슷한 생각과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 뿐이었고, 일방적인 메세지만 던지는 시중의 책들의 효과는 잠시 뿐이었다. 그 상황은 마치 동물원에 갇혀 있는 동물이 자유로운 야생의 삶을 갈구하지만, 결국 얻을 수 있는 건 사육사가 던져주는 먹이에 의존하며 타성에 젖어 있는 다른 동물들과 함께 해야 하는 것과 같았다. 그래서 나는 야생에서 뛰어 노는 동물을 만나봐야만 한다고 판단하였다.

 
 

이단헌트님은 굉장히 냉철하신 분이었다. 사업, 연애에 있어 이미 성공을 이룬 사람이었기에 보통 사람들과는 다를 것이라고는 어느 정도 생각했었지만, 막상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해보니 본인이 옳다고 믿는 것에 대해서는 반드시 수강생으로 하여금 수긍을 하도록 만드는 굉장한 카리스마가 있었다. 내가 지난 30년 동안 옳다고/옳지 않다고 믿고 있었던 것들에 대해 조목조목 따져가며, 그 동안 그런 생각과 행동들이 왜 지금의 나를 만들었는지를 깨닫게 해주었다. 3개월 간의 컨설팅 기간 중 초반에는 이단헌트님의 의견에 반박하기도 했었고, 마치 내가 원래 알고 있었던 내용을 얘기해주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아..이래서 당시에 그런 얘기를 하셨던 거구나, ‘아..내가 알고 있다고 믿었던 것들..내가 정말 제대로 알고 있었던 게 아니구나’ 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그리고 이 깨달음들은 내 행동의 변화로 이어졌다.

 
 

나는 컨설팅 기간 동안 이단헌트님의 저서 Attraction Criteria를 3번 정독하였다. 지금은 내 보물1호인 이 책은 이단헌트님이 ‘원하는 여자를 유혹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수년간 연구를 하고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쓴 책이다. 나는 살면서 이런 종류의 책은 읽어 본적이 없었고, 이런 책을 읽는 것에 대해 약간 거부감을 갖고 있었다. 주제가 주제인 만큼 내용도 가볍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한 챕터 한 챕터 읽어나가면서 나는 내 인생 전반에 있어서의 근본적인 문제점 중 하나를 발견하게 되었다. 그것은 바로 나만의 ‘확고한 믿음체계’가 없다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을 여기에 기술할 수는 없으나, 이 믿음체계의 갖고 있는 것이야 말로 여자를 유혹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무기임과 동시에 내 인생 모든 면에 있어서의 변화의 시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지난 3개월간 이단헌트님과 나눈 수많은 질의 응답시간들과 컨설팅 기본서인 Attraction Criteria 내용에 대한 토론 시간들은 내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어 놓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내 현재의 변화된 모습을 토대로 이 Criteria Consulting을 수강할지 말지를 고민하는 분들께 한마디 드리고 싶다.

 
 

“생각이 아닌 ‘믿음’이 바뀌면 행동은 반드시 변화한다”』

 
 

–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과정 수강후기 中 / 30대 / 남성 / 직장인

 
 

 
 

 
 


 
 

 
 

 
 

‘자연스러운 매력(Natural Attraction)’을 갖춘다는 것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자연스러운 매력’에 대해 많은 오해들이 존재하는 것 같다.

 
 

“연애? 그냥 자연스럽게 하면 되지, 뭣하러 그런 걸 억지로 배워…”

“그냥 자연스럽게 해.”

“매력은 타고나는 거야. 배운다고 되는 게 아니야.”


 
 

이런 인식들이 있는가 하면, 너무 먼 길을 돌아가는 식으로 화술이나 발성, 스피치, 리더십 등을 배우면 이성으로서의 매력이 자연스럽게 갖춰질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다.

 
 

이런 인식들은 실제 연애에서의 실제 실력 발전을 저해하는 요인이 되곤 한다.

 
 

 
 

이외에도 수많은 오해들이 존재하지만, 그 중에서 가장 큰 오해는 연애는 후천적으로 배울 수 없다는 생각이다.

 
 

이런 주장을 하는 사람들의 생각 저변에는 다음과 같은 믿음들이 깔려 있다.

 
 

  • 연애를 배우는 사람들이 자신의 연애 실력, 매력과 비슷해지거나 그 이상이 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 불안감
  • 연애, 매력에 대한 무지
  • 자신의 인식 수준에서 보이지 않거나 이해할 수 없는 것들을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데서 오는 귀차니즘

 
 

 
 

결론적으로 말씀을 드리면, 연애는 후천적으로 배우고 학습할 수 있다.

 
 

나는 얼마 전에 남중, 남고, 그리고 공과대학을 졸업하는 식으로, 남자들 위주의 환경에서 자라, 여성과의 관계에 대한 경험이 전무한 사람을 코칭해본 적이 있다.,

 
 

생활환경이 그렇다 보니 유연성이라곤 눈꼽만큼도 찾을 수가 없었다.

 
 

연애의 기술을 알려주면, 그것을 곧이곧대로 실천할 뿐이었다.

 
 

 
 

연애에 대한 경험이 많은 사람들이 보면 그 과정이 다소 우스꽝스럽게 보일 수도 있지만, 나는 모든 과정을 진지하게 진행했다.

 
 

“개구리는 올챙이적 시절을 생각하지 못한다”는 속담이 있듯이, 수영을 잘하는 사람들도 물에 가라앉기 일쑤이던 시절이 있었다.

 
 

연애를 잘하는 사람들도 처음부터 그렇게 잘했던 경우는 드물다.

 
 

잘하는 사람들도 실수하거나 실패할 때가 있으며, 연애의 영역 또한 노력여하에 따라 상당부분 달라질 수 있다.

 
 

 
 

그 수강생 분은 결국 모두의 예상을 깨고 가장 빠른 속도로 실력을 개선하셨다.

 
 

이유는 경험이 적은 만큼 다른 사람들에 비해 편견, 선입견도 적으셔서,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고 학습하는 속도가 빠르셨다.

 
 

처음에는 많은 부분들에서 어색하고 서툴렀지만, 전체적인 체계가 잡히기 시작하면서 가속도도 붙었다.

 
 

지금은 소위 ‘연애고수’라 불리는 사람들보다도 훨씬 더 잘하고, 탁월하게 더 나은 결과들을 실현하신다.

 
 

※ 많은 연애고수들의 문제점은 지금도 여전히 운에 의존한다는 사실이다.

 
 

 
 

즉, 자연스러운 매력을 갖춘다는 것은 전체 연애 과정을 이루는 세분화된 기본구성요소들을 차근 차근 학습하고 훈련한 뒤에, 전체 과정을 자연스럽게 진행할 수 있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예컨대, 접근, 연락, 만남, 관계 유지 등의 과정으로 연애 과정을 세분화할 수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러한 과정에 대한 원스톱 솔루션(One-Stop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으며, 관련된 강의, 트레이닝, 컨설팅 등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학습 능력에 자신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도서, 제품(영상 강의)을 통해 홈 스터디로 독학하실 수도 있고, 시간이 없으시거나 빠르고 다양하게 실력을 향상시키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1:1 트레이닝을 수강하실 수도 있다.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은 믿음체계와 관련이 깊다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바라보게 만드느냐와 관련이 깊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좋은(매력적인) 사람으로 바라보게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은 연애에서 성공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며,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할만한 사람으로 바라보게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은 비즈니스에서 성공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물론, 거짓말을 해서는 안되며, 이것은 어디까지나 실제 매력과 실력에 기초해야 하는 것이지만, 현실에서는 상대적으로 부족한 실제 매력과 실력을 가진 경우에도, 그것을 겉으로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경우도 많다.

 
 

※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보면 이것을 쉽게 알 수 있으실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장기간에 걸쳐 진짜 매력과 실력을 계발하는 일뿐만 아니라, 그것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좋아 보이게 만들 수 있느냐에도 관심을 갖고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그리고 이 부분은 당신의 믿음체계와 관련이 깊다.

 
 

 
 

당신이 당신 자신을 긍정적으로 여길수록, 다른 사람들 또한 그렇게 여길 가능성이 높다.

 
 

당신이 당신 자신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들 또한 당신을 존중하지 않을 것이다.

 
 

 
 

※ 깨진 유리창 이론 : 1969년 스탠포드 대학 심리학 교수였던 필립 짐바르도(Philip Zimbardo)는 유리창이 깨지고 번호판도 없는 자동차를 브롱크스 거리에 방치하고 사람들의 행동을 관찰했다. 사람들은 배터리나 타이어 같은 부품을 훔쳐가고 더 이상 훔쳐갈 것이 없자 자동차를 마구 파괴해 버렸다. 깨진 유리창 하나를 방치하자 그 지점을 중심으로 점차 범죄가 확산되어 간 것이다. 1982년 켈링과 윌슨은 이 실험에 착안하여, 미국의 월간지 《애틀랜틱 먼슬리(Atlantic Monthly)》에 기고한 글에서 ‘깨진 유리창 이론’이라는 명칭을 최초로 붙였다.

 
 

 
 

대인관계에서도 깨진 유리창 이론이 작용하는 경우를 드물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당신 스스로가 낮은 수준의 자존감을 갖고 있을 경우, 사람들은 당신을 만만하게 보고 당신을 이용하려 할 것이다.

 
 

 
 

나도 처음에는 이 부분에 대해서, 사람들이 나쁘다고 생각했지만, 점차 인간본성에 대해 이해하게 되면서, 궁극적으로 자기 스스로가 이 부분에 대해 적응하고 자존감을 강화시키는 수밖에 없다는 결론에 다다르게 되었다.

 
 

바로 이러한 측면에서,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긍정적인 자존감 형성에 상당한 도움을 준다.

 
 

 
 

연애와 비즈니스에서 이미 성공한 사람들의 사고방식과 믿음체계, 그리고 그들의 경험을 엿볼 수 있는 단서를 제공하고 있으며, 당신이 이것들을 받아들이고 훈련할수록, 당신 또한 연애와 비즈니스에서 성공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성공할 수 있다고 보장할 수는 없지만,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는 대안으로 이 방법 외에는 없다고 단언할 수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취급하는 도서, 제품, 서비스는 내가 처음에 연애와 비즈니스를 배울 때 선택했던 방법들이며, 지금도 여전히 활용하고 있다.

 
 

 
 

최근에 어떤 사람으로부터 “시간이 지나도 그레이트라이프의 이론을 현실에 적용할 수 있느냐”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는데, 나는 “그렇다”고 대답했다.

 
 

과학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곧바로 양자역학이나 상대성 이론에 대해 배우지 않는다.

 
 

그보다, 뉴턴의 운동 법칙 같은 것들을 먼저 배운다.

 
 

 
 

연애에도 변하는 부분과 변치 않는 부분이 있으며, 당신이 10년 후에도 믿을만한 지식을 원한다면, 변치 않는 부분을 먼저 배울 필요가 있다.

 
 

그리고 그레이트라이프가 그 해법을 제시한다.

 
 

 
 

 
 


 
 

 
 

 
 

모든 면에서 완전히 새롭고 더 나은, 더 매력적인 당신 자신으로의 변화

 
 

인생을 변화시키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은 예나 지금이나 당신 자신을 변화시키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 자신을 변화시킬 때,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지고, 사람들이 당신을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지며, 당신이 만나게 될 사람들도 달라진다.

 
 

 
 

당연히, 당신 자신을 더 나은 사람으로 변화시킬수록, 당신이 만나게 될 사람들도 더 나아진다.

 
 

유유상종類類相從이라는 말이 있듯이, 이것은 인간세계에서 작용하는 기본 법칙 가운데 하나다.

 
 

 
 

나는 지금까지 수많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왔으며, 내 수강생 분들께서 실제 삶의 변화를 통해 수많은 다양한 사람들을 새롭게 만나는 과정을 지켜봐 왔고, 지금도 여전히 진행중이다.

 
 

 
 

당신이 당신 자신을 어떻게 관리하고 변화시키느냐에 따라 인생은 한없이 지루한 시간이 될 수도 있고, 이 세상의 그 어떤 것보다도 신나고 재미있는, 흥분되는 과정이 될 수도 있다.

 
 

기왕이면 인생을 고통스럽게 사는 것보다, 즐겁게 사는 편이 더 낫지 않겠는가?

 
 

그 비밀은 당신 자신에게 달려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새로운 삶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그 가능성을 실제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당신을 조력하며, 지난 시간 동안 셀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을 실제 인생의 변화로 이끌었다.

 
 

이러한 변화를 실현하는데 있어서, ‘제로베이스(Zero-Base)’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 제로베이스가 단순히 무無에서 시작하는 것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연애의 기술을 배우는 사람들은 두 가지 부류로 나눌 수 있다.

 
 

첫번째는 연애의 기술을 배워서 성공할 수 있는 사람이고, 두번째는 연애의 기술을 배워도 성공할 수 없는 사람이다.

 
 

 
 

첫번째에 해당하는 사람의 경우, 그냥 그대로 연애의 기술을 계속 배우면 된다.

 
 

 
 

그런데 문제는 두번째에 해당하는 사람들인데, 이런 사람들의 경우, 연애의 기술만을 아무리 배워도 연애의 실력이 좀처럼 늘지 않거나 변화가 적다.

 
 

그레이트라이프가 가장 잘하는 일들 가운데 하나는, 이런 경우에 해당하는 사람들을 성공적으로 변화시키는 일이다.

 
 

 
 

뛰어난 연애 실력과 매력을 지닌 사람들도 두번째에 해당하는 사람들을 성공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경우는 거의 없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연애 고수들은 자신이 통했던 방법들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그대로 주입하려는 경향을 갖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연애에서 어려움을 겪는 진짜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연애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은 대부분 관성에 따라 자신도 모르게 연애를 어렵게 만드는 원인이 되는 말이나 행동들, 혹은 습관이나 믿음을 그대로 견지하는 경우가 많아서, 이 상태에서 새로운 방법이나 기술을 배워도 효과가 없거나 적은 상황이 자주 발생한다.

 
 

이런 경우, 그레이트라이프를 제외한 그저 그런 연애 고수들은 연애를 배우려는 사람들에게 이미 좋은 부분이나 장점이 있어도 무조건 다 바꾸라고 하거나 한두 가지 방법만을 천편일률적으로 강요하는 경우가 많다.

 
 

 
 

세스 고딘(Seth Godin)은 자신의 저서, 미트볼 선디(Meatball Sundae)에서 이런 문제를 지적하고 있다.

 
 

미트볼과 선디 아이스크림 각각의 맛이 훌륭하다고 해도, 두 가지가 잘못 혼합될 경우, 최악의 요리가 만들어져 오히려 식욕을 떨어뜨린다는 것이다.

 
 

 
 

괜찮은 연애 방법이나 기술도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에게 어떻게 적용되느냐에 따라 성패가 달라질 수 있으며, 그레이트라이프와 같이 이 부분에 대한 다양하고 많은 경험과 전문성을 지닌 코치를 선택해야 연애에서의 성공가능성을 높일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