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도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것을 넘어, 누군가가 간절히 바라는 이상형이 될 수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당신도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것을 넘어, 누군가가 간절히 바라는 이상형이 될 수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변화

 
 

 
 


 
 

 
 

누구에게나 자신이 상상하는 이상을 실현하고자 하는 꿈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보통 현실에서 막상 그 꿈을 실현하고자 하면 막막하고 큰 괴리감이 느껴질 것이다.

 
 

 
 

어떻게 하면 우리가 원하는 꿈을 아주 먼 미래가 아닌, 가까운 시일 안에 실현할 수 있을까?

 
 

 
 

이 부분에 있어서, 그레이트라이프는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연구에 연구를 거듭해왔다.

 
 

그 결과, 하루 아침에 큰 부자가 되거나 수퍼 스타가 되는 방법까지는 아니더라도, 평범한 사람들도 자신이 원하는 이상에 가까운 삶을 만들어갈 수 있는 방법과 방향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걸 밝혀냈고, 이를 실제 현실에서도 실현해냈다.

 
 

 
 

인생의 변화‘가 실제로 실현되는 데에는 노력, 타이밍, 생각, 행동 등 여러 가지 요인들이 존재한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컨설팅에서는 이 모든 것들을 다루고 있지만, 여기서는 ‘생각’이라는 요소에 대해 다루고자 한다.

 
 

 
 

어떤 생각을 품고 살아가느냐에 따라 인생이 상당 부분 달라질 수 있다.

 
 

여기서 내가 말하는 ‘생각’이란, ‘하면 된다’와 같은 막연한 자신감이나 어떤 행동을 하는데 있어서 정해진 순서나 규칙 같은 것들을 의미하는 게 아니다.

 
 

 
 

그보다, 언어적인 표현으로 나타내자면, ‘스마트(Smart)’라는 단어에 가까운 개념이다.

 
 

 
 

스마트하다는 것은 한마디로 정의하기는 어렵지만, ‘어떤 무언가에 대해 총체적으로 응집된 생각’ 정도로 표현할 수 있을 것 같다.

 
 

연애를 성공적으로 잘하는 사람들은 연애에 ‘적합한’ 사고방식 or 마인드셋을 지니고 있다.

 
 

한편,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잘하는 사람들은 비즈니스에 ‘적합한’ 사고방식 or 마인드셋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 스마트하다는 것은 또 다른 의미로, 유연하다는 뜻도 내포하고 있는 것 같다.

 
 

스마트한 사람들은 대부분 편협하거나 고정관념에 얽매이는 모습과는 거리가 멀고, 언제든지 새로운 개념들을 받아들일 자세가 되어 있으며, 그런 면에서 보통 사람들에 비해 유연하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오해하지는 말라.

 
 

이것이 산만하다는 걸 의미하지는 않는다.

 
 

스마트한 사람들은 대부분 집중력이 뛰어나다.

 
 

 
 

내가 볼 때, 누구나 연애에서든, 비즈니스에서든, 뛰어난 생각을 해낼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

 
 

그러나 그러한 잠재력을 갖고도, 현실에서 가시적인 결과를 실현하지 못하는 이유는, 뛰어난 생각들이 곳곳에 흩어져 있고, 그것들이 현실에서 충분한 효과를 발휘할 만큼 응집되지 않았거나 임계량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인 경우가 많다.

 
 

 
 

이런 면에서 내가 코칭을 진행하면서 신경을 쓰는 부분 가운데 하나는,

 
 

  • 기존에 한번쯤 생각해본 것들을 정리하는 한편으로,

 
 

  • 예전에는 전혀 생각해본 적조차 없는 완전히 새로운 것들에 대해 생각하도록 유도하는

 
 

과정이다.

 
 

 
 

사람에 따라 이 과정을 스스로 의식하는 사람도 있고, 의식하지 못하는 사람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이 과정에 영향을 받지 않는 사람은 없다.

 
 

 
 

그래서 코칭 과정에서 영감을 받은 수강생 분들께서는 자신이 생각하신 바를 나에게 보내주시기도 한다.

 
 

나는 그것을 보며, 더 나은 방법이나 놓치고 있는 부분 등을 피드백한다.

 
 

이 과정을 통해 사람들은 점점 더 연애, 비즈니스에 적합하게 변화하고, 더 스마트하고 영리한 사람으로 거듭나게 된다.

 
 

이것이 진정한 의미의 ‘보는(Seeing)’ 차원에서의 변화이자, 다른 곳에서는 흉내조차 낼 수 없는 그레이트라이프만의 장점이다.

 
 

 
 

 
 


 
 

 
 

 
 

모든 면에서 더 나은 사람으로의 변화

 
 

 
 


 
 

 
 

위의 메시지를 보내주신 분은 약 1년 전에 나의 프로그램을 수강하셨던 분으로, 그 전에 약 3년 정도의 시간 동안 혼자서 커뮤니티를 열람하시며, 필드에서 무수히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시다가, 큰 진전이 이루어지지 않아 답답한 마음이 있으셨고, 보다 이상형에 가까운 이성을 만나기 위한 돌파구를 찾고자 그레이트라이프를 선택하셨다.

 
 

외모, 직업, 성격 등 전반적으로 준수하신 편이셨고, 이론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알고 계신 상태이셨지만, 체계가 잡혀 있지 않으셨고, 동기부여가 필요하신 상태이셨다.

 
 

 
 

그래서 신속하고 효율적인 변화를 위해 꼭 필요한 부분들 위주로 트레이닝을 진행했다.

 
 

이론, 실전, 패션/스타일에 대한 전반적인 기본기를 최고 수준으로 균형 있게 다듬는 동시에, 온라인과 오프라인 양면으로 멘트 교정, 바디랭귀지 교정, 사고방식 변화, 방향성 모색과 돌파구 마련 등 모든 방면에서 더 나아지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기울였다.

 
 

특히, ‘디테일(Detail)’의 차이에 중점을 두었다.

 
 

 
 

연애에서의 실력 상승에도 공부에서의 성적 상승과 비슷한 측면이 있다.

 
 

특정 한 과목의 점수보다는, 전 과목의 평균 점수가 높아야 하며, 이러한 평균 점수는 축적과 돌파 과정을 통해 계단 식으로 상승한다는 특징을 띤다.

 
 

 
 

수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발전 과정에 대한 더 나은 방법이나 체계는 커녕, 이러한 발전 과정이 존재한다는 것조차 인지하지 못하는 상태에 처해 있는 것이 일반적인 현실이다.

 
 

그래서 잘하는 사람들과 못하는 사람들 사이의 격차는 시간이 갈수록 더 크게 벌어지고 있다.

 
 

 
 

그리고 거듭 말씀 드리는 부분이지만, 전과목 평균 점수를 80점까지 올리는 과정은 비교적 수월하더라도, 80점에서 90점으로, 90점에서 95점 이상으로 끌어올리는 과정은 그 이전의 과정들에 비해 훨씬 더 힘들고 어렵다.

 
 

이 과정에서 비슷한 과정들을 실제로 겪어본 적이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받게 된다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엄청난 속도로 시행착오를 줄일 수가 있다.

 
 

 
 

반드시 해야 하거나 준비할 것들, 하지 않아도 되거나 하지 말아야 할 것들에 대한 조언들을 얻고, 이 조언들을 현실에 적용하는 과정을 통해, 잡념이 아닌 실행에 보다 많은 비중을 두게 되는 시간 활용으로, 행동은 하지 않은 채 고민이나 잡념만으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에 비해 앞서갈 수 있고, 앞서갈 수밖에 없다.

 
 

 
 

즉, 앞서 언급한 ‘디테일의 차이’라는 것은, 어떤 한두 가지의 작은 부분을 개선한다는 의미보다는, 전체적인, 거의 모든 면에서 변화를 넘어선 혁신을 꾀해, 각각의 부분의 합보다 더 큰, 통합적이고 총체적인 더 나은 하나, 더 나은 나 자신을 탄생시키는, ‘창조’라는 의미에 가깝다.

 
 

 
 

그래서 앞의 수강생 분은 어떤 면에서 봤을 때 평범한 보통 남자들에 비해 ‘조금’ 더 낫다.

 
 

그런데 이 ‘어떤 면에서’라는 의미가 ‘한 가지 면에서(In One Way)’가 아니라, ‘모든 면에서(In Every Way)’라는 의미에 가깝기 때문에, 모든 면에서 조금 더 낫다는 것은 이성에게 있어 실제로 엄청나게 더 나은 사람으로 받아들여지게 된다.

 
 

 
 

따라서 이러한 상태를 앞의 수강생 분께서는 ‘스킬이 체화되었다’, ‘매력을 가꾸었다’와 같은 말들로 단순하게 표현하신 것이다.

 
 

(단순한 결과를 만드는 과정은 결코 단순하지 않다.)

 
 

 
 

Just do it, 그냥 자신의 캐릭터에 따라 마음 가는 대로 행동을 해도 마음에 드는 이성의 마음을 얻을 수가 있게 되셨고, 이러한 상태가 바로 우리가 말하는 ‘내츄럴(Natural)’이 된다는 것의 실제적인 개념이다.

 
 

(‘그냥 하라’는 의미를 진짜로 그냥 아무 생각 없이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이러한 경험 혹은 이러한 경지에 일생에 한 번 도달할 수 있을까 말까 하다.

 
 

‘남자(Man)’로 태어나서, 여기에 한 번도 도달해보지 못한 채 죽는다는 것은 얼마나 불행한 삶인가?

 
 

 
 

말 그대로, ‘남자’로서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하는 것임과 동시에, ‘매력적인 남성 그 자체’로서 매력적인 여성에게 호감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은, 다른 어떤 것들로도 채워질 수 없는 영역의 것이다.

 
 

그만큼, 매력적인 남자로의 변화는 무한한 가치를 담고 있다.

 
 

이 세상에 그 어떤 것도 이것을 대신할 수 없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