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 경제적 자유, 연애와 비즈니스로부터 정말 완전히 해방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이상형과의 연애, 경제적 자유, 연애와 비즈니스로부터 정말 완전히 해방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처음 대표님을 찾아왔을 때에는 반신반의한 마음이었다.

 
 

삶을 변화시키고자 찾아왔지만 막상 수강을 받으려고 하니 경제적인 문제가 너무 마음에 걸렸다.

 
 

하지만 대표님과 상담 후 큰 지출을 감행해서라도 수강을 받고 싶었고 그 때부터 삶의 변화는 시작되었다.

 
 

마음가짐이 변했다.

 
 

라이프스타일이 변했다.

 
 

퇴근하고 집에만 있던 시간이 줄었다.

 
 

아직 눈에 보이는 뚜렷한 변화는 없지만 지금까지 평지만 걸어왔던 내가 드디어 길이 보이지 않는 계단 앞에 서 있는 느낌이 들었다.

 
 

이제 내가 할 일은 그 끝없는 계단을 오르는 길 뿐이다.

 
 

변화와 발전, 그리고 자신감.

 
 

이 세가지의 주체는 나지만 내가 그 주체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이단헌트이다.

 
 

감사하다.

 
 

고맙다 라는 말보다는 든든하다, 존경스럽다 라고 말하고 싶다.

 
 

내가 변화를 마음 먹었을 때 내 옆에 이단헌트라는 든든한 아군이 있어서 내가 변화를 시작했다.

 
 

비록 지금의 시작이 나비의 날개짓일지라도 시간이 지났을 때 그 나비의 날개짓이 거대한 허리케인을 만든다.

 
 

나는 변화의 시작이 얼마나 큰 내 인생의 변화를 가지고 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D”

 
 

–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어드밴스드 과정 자필후기 中 / 20대 남성 / 직장인 (수강 1일째)

 
 

 
 

 
 


 
 

 
 

 
 

‘진짜 삶의 변화(Real Life Change)’가 이루어지는 방식

 
 

진짜 삶의 변화란, 우리가 꿈꾸고 기대하는 것과 비슷하면서도 다르다.

 
 

 
 

비슷하다는 건, 사람들이 꿈꾸는 이상형과의 연애, 경제적 성공과 같은 것들이 실제로 가능하다는 뜻이다.

 
 

그리고 다르다는 건, 그 과정과 최종적인 라이프스타일의 형태가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삶과 크게 다르지는 않다는 뜻이다.

 
 

 
 

예컨대, 인생에서 성공했다고 해서 하늘을 날아다닐 수 있다거나 10년 전의 외모로 되돌아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단지, 뭐든지 조금 더 여유롭고 안정적으로 할 수 있는 가능성, 혹은 기반이 갖춰지는 것뿐이다.

 
 

그러한 삶 가운데 무엇을 할 것인가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나의 지난 삶을 돌이켜봤을 때, 내 삶의 변화는 대부분 아주 작은 일들에서 비롯되었다.

 
 

작은 일들을 꾸준히 열심히 하다 보니, 그 일들을 잘하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새로운 기회가 생겨나 새로운 길로 이어졌으며, 그것은 곧 내 인생의 변화로 이어졌다.

 
 

나는 자연스럽게 지방에서 서울로 오게 되었고, 내 삶의 변화는 언제나 가까운 곳에서부터 시작되었으며, 이것은 어느새 내 삶의 근본적인 흐름이 되었다.

 
 

 
 

지금까지의 내 인생에는 정말 ‘대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큰 행운들이 몇 번 있었지만, 그러한 행운들조차도 그 이전의 꾸준한 노력과 인고의 시간이 없었다면, 그 행운들을 실제 현실로 만들거나 유지할 수 없었을 거라고 생각한다.

 
 

 
 

사람의 인생에 있어서, 내가 믿는 것은, 무시해도 괜찮을 만큼 사소한 것은 없다는 사실이다.

 
 

아주 작은 선택, 아주 작은 결정 하나 하나가 인생에서의 큰 차이를 결정하고 만들어간다.

 
 

나도 이 사실을 깨닫게 되기까지 무수히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으며 오랜 시간이 걸렸다.

 
 

 
 

지금까지 나는 연애와 비즈니스에 있어서 다양한 경험들을 해보았지만, 현재의 내 삶은 어떤 면에서 전혀 특별하지 않다.

 
 

아침에 일어나 일과시간에만 할 수 있는 일들을 대부분 오전이 지나기 전에 끝낸다.

 
 

그리고 남는 시간 동안 투자에 관한 결정을 내린다.

 
 

오후 시간대부터 저녁 시간대까지 내가 담당하고 있는 사람들과의 연락을 주고받으며, 전반적인 진행 상황을 체크하고, 실수하는 부분은 없는지, 더 나아질 수 있는 방법과 방향, 그리고 전략 등에 대한 논의를 주고받는다.

 
 

밤이 되면 휴식을 취하거나 나의 관심 분야에 대한 리서치를 하거나 미래에 대해 구상한다.

 
 

 
 

내 삶은 전적으로 연애와 비즈니스로 양분화 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훨씬 더 심플하다고 자부한다.

 
 

내가 이런 삶을 살게 된 것은 끊임없는 시행착오의 결과이자, 예전부터 내가 원했기 때문이었기도 하다.

 
 

 
 

나에게는 수년간 복잡하고 어려운 업무들에 시달렸던 시기가 있었으며, 그러한 시기를 보내면서 나는 내 삶이 가능한 한 단순해지기를 원했다.

 
 

그저 단조로운 삶이 아닌, 복잡하고 어려운 것들이 해결된 단순한 삶.

 
 

그래서 삶의 질이 개선되면서도 평화로운 삶이 내가 원하는 삶이었다.

 
 

 
 

이러한 삶의 형태(Lifestyle)를 실현하기 위해 나는 그 동안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왔다.

 
 

아침형 인간이 된다거나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식의 단편적인 변화로는 어림도 없었다.

 
 

오랜 시간과 노력을 들여, 실제로 내가 원하는 삶에 가까워지기 시작하면서, 내가 진짜 원하는 삶은 그 동안 내가 상식적으로 알고 있던 것들과는 상당 부분 거리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어떤 작은 생각이나 행동의 변화를 넘어서, 그 변화가 지속적인 것이 되도록 꾸준히 관리해야 하며, 작은 부분부터 큰 부분까지 완전히, 그리고 영원히 변화시키기 위해 끝없는 노력을 거듭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 것이다.

 
 

 
 

어려운 시기를 지날 때마다 ‘이 시기만 지나면…’ 하고 생각했다.

 
 

그러나 내가 막연히 바랐던 안정적인 삶, 평화로운 삶과 같은 것은 신기루에 지나지 않는다는 걸 알게 되었다.

 
 

목적지가 없었으니 목적지에 도달할 리도 만무했다.

 
 

 
 

나는 그 때부터 더 이상 안정적인 삶을 바라지 않았다.

 
 

변화를 해야만 하는 상황이 찾아오기 전에, 기꺼이 내가 먼저 변화하겠노라고 결심했다.

 
 

이런 결심을 내리고, 이런 결심에 걸맞는 사람이 되기 위해, 그리고 이런 결심을 실제 현실로 실현하기 위해 많은 수고와 대가를 치뤘다.

 
 

 
 

어떤 사람들은 내 삶을 부러워하기도 하지만, 내 삶은 결코 편안하지만은 않으며, 이것은 동전의 양면과도 같다.

 
 

나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많은 리스크를 감수해왔으며, 지금도 그 범위를 넓혀나가는 과정에 있다.

 
 

그리고 이 세상에는 나보다 더 큰 리스크를 감수하는 사람들도 많다.

 
 

 
 

성공한 사람들, 적어도 그 성공을 오랜 시간 동안 유지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리스크를 감수하는 사람들이다.

 
 

예컨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투자의 대가 워렌 버핏은 최근 애플에 11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다.

 
 

그렇게 많은 돈이 주어진다고 하더라도, 당신은 그렇게 많은 돈이 드는 투자 결정을 현명하고 용기 있게 추진할 수 있는가?

 
 

사람들이 고민만 하거나 거의 아무런 행동도 하지 않고 있을 때, 워렌 버핏은 엄청난 리스크를 감수한 의사결정을 수시로 내리며, 대부분 성공으로 이끈다.

 
 

 
 

타고난 재능도 있었겠지만, 그런 능력이 하루 아침에 생겨났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의 경우만 보더라도 5년 전에는 엄청난 일로 느껴졌던 것들을 지금은 아무렇지도 않게 해낸다.

 
 

 
 

나는 그 동안 다양한 분야에 속한 다양한 사람들을 코칭하면서, 연애와 비즈니스에 관한 방법론을 전달하는 것을 넘어, 나만의 사고방식, 습관, 노하우 등을 전수하면서, 그것들이 동일하거나 비슷한 방법론을 추구하는 다른 사람들에 비해 더 탁월해질 수 있는 경쟁우위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내가 하는 일은 뒷전에 가만히 서서 사람들이 하는 일들을 지켜보며 평화롭게 훈수를 두는 것이 아닌, 내가 먼저 최선봉에 서서 사람들이 겪게 될 (고통스러운) 일들과 (본질적으로) 비슷한 일들을 겪어보며, 사람들에게 더 나은 길을 제시하고, 때로는 동기부여도 하는 것이다.

 
 

그래서인지 나와 함께 하는 사람들이 나에게 든든함을 느끼고, 때로는 의지하며, 나 또한 사람들에게 보다 강한 자신감과 확신을 갖고 도움을 드릴 수가 있는 것 같다.

 
 

 
 

나는 이미 한 번 길을 잃었다가 되찾은 경험이 있기에, 두 번 다시 과오를 되풀이하지는 않을 것이다.

 
 

실제로, 우리는 위기를 기회로 변화시키고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