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여성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마법의 멘트


 
 

 
 

 
 

아름다운 여성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마법의 멘트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 행동을 가로막는 복잡한 생각들을 어떻게 정리할 것인가?

 
 

아무리 좋은 음식도 너무 많이 먹으면 건강에 오히려 해롭듯이, 지식 또한 마찬가지로, 아무리 좋은 지식이라 하더라도 너무 많이 입력을 하다 보면 과부하가 생겨 실제 행동을 하는데 지장을 주게 됩니다.

 
 

이런 경우, 머리 속의 복잡한 생각들을 어떻게 정리하고, 실제 행동에 보다 주력, 집중할 수 있을까요?

 
 

지식을 배우는 일을 멈춰야 할까요?

 
 

아닙니다.

 
 

필요한 지식을 배우는 일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심지어, 이미 다 알고 계시더라도 이것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어제 밥을 먹었다고 해서 오늘 밥을 먹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다만, 불필요한 지식을 배우는 일을 멈추어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한다는 이유로, 아무런 음식도 먹지 않게 된다면, 머지 않아 요요 현상으로 인해 더 많은 폭식을 하게 된다는 사실은 이미 익히 알려져 있는 상식입니다.

 
 

건강, 헬스 분야에서나 소셜, 연애 분야에서나 어리석은 가짜 전문가들이 고객, 소비자들에게 끼치는 해악은 본질적으로 별반 다를 바가 없습니다.

 
 

저는 일, 연애 등에서 오는 혼란과 갈등들이 한꺼번에 들이닥쳤을 때, 이것을 효과적으로 해결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즉, 저는 건강을 유지하면서도, 일과 연애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어쩌면, 건강을 유지했기 때문에 일과 연애를 놓치지 않을 수 있었던 것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저와 비슷한 시기, 비슷한 상황에서 다른 사람들은 건강을 유지하지 못했으며, 그로 인해 일과 연애 또한 놓쳤습니다.

 
 

실제로 겪어보면 이것이 말처럼 쉽지 않다는 걸 알게 되실 겁니다.

 
 

어느 누구도 일, 연애를 제쳐두고 하루 종일 운동만 하고 있을 수는 없으니까요.

 
 

IMFGLC의 강의, 컨설팅을 수강하시는 분들께서는 이미 이 부분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계십니다.

 
 

나쁜 지식, 불필요한 지식을 제거하는 유일한 방법은, 좋은 지식, 꼭 필요한 지식으로 그것을 대체하는 것입니다.

 
 

소셜, 연애 분야 전세계 표준 도서인 *매직 불릿*은 소셜, 연애 분야의 미신, 환상을 제거하고, 바르고 효과적인 길을 제시할 것입니다.

 
 

 
 

 
 


 
 

 
 

 
 

어떻게 매력을 계발할 것인가, 어떻게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할 것인가?

 
 

이 질문에 답하기에 앞서, 먼저, 다음 질문에 대해 생각해봅시다.

 
 

– 어떻게 더 똑똑한 사람이 될 수 있을까요?

– 어떻게 더 건강한 사람이 될 수 있을까요?


 
 

이 질문들에 대한 가장 이상적이면서도 가장 현실적인 답은 우리가 이미 알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 독서, 운동을 한다.”

 
 

입니다.

 
 

저의 경험으로 미루어볼 때, 복잡한 상황을 풀어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부터 접근하는 것입니다.

 
 

저는 닛산 자동차 회장이자 CEO인 카를로스 곤의 “프로는 모든 문제를 단순하고 명쾌하게 처리한다. 아마추어가 그것을 복잡하게 만들 뿐이다.”라는 말을 좋아하며, 이 말을 수 차례 인용한 바 있습니다.

 
 

이 말은 지금도 여전히 유효합니다.

 
 

아니, 유효한 정도를 넘어, 이제는 필수불가결한 것이 되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 독서,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고 꾸준히 하다 보면, *바보가 아닌 이상* 필요한 지식, 필요한 영양소를 역동적으로 보충, 보강해나가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실용적인 접근 방법입니다.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하는 방법도 이와 다르지 않습니다.

 
 

IMFGLC에서는 전세계 3대 표준 도서인 매직 불릿, 내츄럴, 레블레이션과 함께, 국내 실정에 최적화된 한국형 소셜, 연애 표준 도서인 어트랙션 크리테리아로 구성된 *플레임(Flame)*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포함된 기본 도서들을 매일 매일 반복 학습, 숙달해나가다 보면, 어느새 전문가 못지 않은 매력에 대한 지식을 갖추게 될 것이며, 그 지식이 곧 여러분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어떻게 소셜, 연애에서의 주도권을 확립할 것인가?

 
 

최근에 저는 어느 수강생 분으로부터 다음과 같은 질문을 받았습니다.

 
 

“코치님,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는데, 저는 어떻게 하면 연애에서의 주도권을 확립할 수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대한 저의 답변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주도권을 확립한다는 말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이것은 어느 하나의 특정한 이론이나 기술을 의미한다기보다는, ‘아는 것이 힘이다’는 말처럼, 전체적으로 연애에 대해 (상대방에 비해) 더 정확하게 이해하고, 그것을 실제로 더 유연하게 응용할 수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전쟁으로 비유하자면,

 
 

‘아무도 모르는 승리하는 요령’이나 ‘족집게 식 승리하는 비법’과 같은 것들을 알고 있는 장수가 승리할까요?

 
 

아니면,

 
 

‘손자병법’을 전체적으로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장수가 승리할까요?

 
 

아무래도 후자가 전략, 전술에도 더 능하고, 승리할 가능성도 더 높겠죠?”

 
 

저는 이분께 매직 불릿을 읽어보시라고 추천해드렸습니다.

 
 

매직 불릿이 주도권이라는 파트에 대해 특정하게 다룬다기보다는, 소셜, 연애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들이 가장 정확하고 체계적으로 잘 정리되어 있는 도서이기 때문에, 이러한 전반적인 지식들을 제대로 숙지하면 할수록, 주도권은 자연히 따르게 될 것이라는 뜻에서 말씀을 드렸던 것입니다.

 
 

(물론 저는 이러한 이치로 말미암아 실제로 무수히 많은 결과들을 이끌어낸 사실이 있습니다.)

 
 

매직 불릿은 소셜, 연애에서의 손자병법과 같은 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놀라운 점은, 시중의 연애 관련 도서들이 대부분 추상적인 이론들이나 실제 현실과는 동떨어진 막연한 해석들을 내놓고 있는데 반해, 매직 불릿은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전세계적으로 실제로 가장 널리 검증된, 가장 실용적인 지식들을 가장 일목요연하게 제시한다는 점입니다.

 
 

 
 

 
 


 
 

 
 

 
 

“지금 저에게는 시간이 없는데, 어떻게 소셜, 연애에서의 성공을 이룰 수 있을까요?”

 
 

제가 가장 자주 듣는 질문 중의 하나입니다.

 
 

어느 누구도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밥을 먹지 않거나, 운동을 하지 않거나, 공부를 하지 않는 경우는 없습니다.

 
 

(물론 실제로는 이런 일들이 비일비재하다는 걸,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부분에 있어서 제가 늘 말씀 드리는 부분 중의 하나는, 밥을 먹거나, 운동을 하거나, 공부를 할 시간조차도 부족할 정도로 뭔가를 하고 있다면, 그것은 이미 그 자체로, 방법적으로 뭔가 문제가 있다는 걸 의미합니다. 이른바, ‘적신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그러한 상황 자체는 이미 어디에선가 분명히 비효율, 비능률이 일어나고 있다는 뜻으로 보셔도 무방합니다.

 
 

이 부분이 굉장히 흥미로운 부분 중의 하나인데,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변화와 성공을 이루기 위해 특별하게 존재하는 한 가지 비법 같은 것은 없습니다.

 
 

제가 상담, 컨설팅을 하다 보면, 저마다 다른 분들께서 각자 다른 상황에 놓여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그 각각의 상황에 천편일률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 한 가지 비법 같은 것도 없다는 사실 또한 그리 머지 않은 시간 안에 알게 됩니다.

 
 

제가 드릴 수 있는 도움은 가장 보편적인 매력 계발의 원리들에 대해 알려 드린 다음, 그것들을 각각의 개별적인 상황들에 알맞게 적용하여 드리는 것입니다.

 
 

이 부분에 관해, 저와 IMFGLC는 지금까지 거의 100%에 달하는 문제 해결 및 성공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직 불릿 구독 후기 By IMFGLC 수습 트레이너 엘님

 
 

다음은 IMFGLC의 수습 트레이너이신 엘님께서 IMFGLC 커뮤니티에 올려주신 *매직 불릿 구독후기*입니다.

 
 

엘님께서는 매직 불릿을 구독하시기 전에는 소셜, 연애에 대한 복잡한 생각들로 인하여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는 물론, 무엇부터 해야 할지조차도 모르실 정도로 혼란스러운 상황을 겪고 계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매직 불릿을 읽기 시작하시면서, 그러한 혼란스러운 상황을 일시에 정리하고,

 
 

– 실수, 실패에 대한 원인을 이해

– 소셜, 연애에 대한 기본기를 튼튼하게 확립

– 가장 필요한 활동들에 집중

 
 

함으로써, 자연히 소셜, 연애에서의 성공을 달성하실 수 있게 되셨다고 합니다.

 
 

 
 

 
 


 
 

 
 

 
 

IMFGLC에서는 ‘플레임(Flame)’이라는 패키지 상품을 통해,

 
 

– 매직 불릿 : 프로세스 기반의 소셜, 연애 지침서

– 내츄럴 : 플로우 기반의 소셜, 연애 지침서

– 레블레이션 : 재료(Material) 기반의 소셜, 연애 지침서

– 어트랙션 크리테리아 : 본질, 원리 기반의 소셜, 연애 지침서

 
 

위 상품들을 한꺼번에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구입 신청 및 상담은 IMFGLC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