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내가 여자들을 쫓아다니는 걸 넘어, 여자들이 호감을 느끼는 남자로 변화할 것인가?


 
 

 
 

 
 

어떻게 내가 여자들을 쫓아다니는 걸 넘어, 여자들이 호감을 느끼는 남자로 변화할 것인가?

 
 

 
 

 
 

IMFGLC 도서 구독 후기 모음

 
 

오늘은 IMFGLC의 도서를 통해 매력 계발 및 변화의 계기를 마련한 분들의 이야기를 한 번 들어볼까요?

 
 

 
 

 
 

여자들이 쉽게 질려 하는 남자, 마냥 착하기만 한 남자에서, 즐기면서 연애를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을 얻다 – 용인남자님 사례

 
 


 
 

용인남자님께서는 IMFGLC의 도서를 접하시기 이전까지 자신이 ‘여자들이 쉽게 질리는 남자’에 속했다는 사실을 모르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IMFGLC의 도서를 읽으신 뒤에는 즐기면서 연애를 할 수도 있겠다는 자신감을 얻게 되셨다고 합니다.

 
 

남자든, 여자든, 많은 분들께서 무심코 상대방으로 하여금 질리게 만드는 말이나 행동을 반복하시곤 합니다.

 
 

이런 경우, 참 난감한 부분이 그런 말이나 행동을 해놓고도 상대방이 왜 질려 하는지를 모른다는 점이죠.

 
 

그래서 문제가 계속 반복됩니다.

 
 

IMFGLC의 도서를 통해 악순환의 고리를 끊고, 지금 바로 즐거운 연애를 시작해보세요.

 
 

 
 

 
 

매력적으로 생각하는 방법을 배우다 – A scar님 사례

 
 


 
 

흔히들 매력 계발이라 하면 외모의 변화만을 생각할 뿐, 정신적인 변화는 간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신적인 변화가 사실 가장 중요한데도 말이죠.

 
 

우리는 누구나 매력 계발을 위해 매력적으로 생각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IMFGLC의 필독 도서 패키지를 통해 매력적으로 생각하는 방법을 배우고 훈련해보세요.

 
 

 
 

 
 

여자를 대하는 법을 넘어, 나를 사랑하는 법을 알게 되다 – 엘레이드님 사례

 
 


 
 

32세에 금융업에 종사하시는 엘레이드님께서는 IMFGLC의 도서를 통해 여자를 대하는 법을 넘어,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알게 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것들도 함께 알게 되셨다고 합니다.

 
 

– 여자를 지루하지 않게 이끌 수 있는 많은 루틴(준비된 멘트와 이러한 멘트를 사용하는 상황 및 순서)들

– 전화, 문자를 통해 매력을 어필하는 방법

– 자신감과 유머

– 연애 관계를 진행하는 전체적인 흐름 등

 
 

한 두 가지 이론이나 기술을 넘어서, 연애 관계에 대한 전반적인 기본을 배움으로써, 여자를 대하는 태도와 자세가 달라지게 되었으며, 그로부터 연애가 실제로 잘 되게 변화하셨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바로 사용하기에 무리가 있는 멘트가 몇 가지 있기는 하지만, 이것은 국내 도서도 마찬가지라서, 원래 다른 사람의 멘트를 그대로 사용하는 것 자체가 별로 추천할만한 방법은 아니기 때문에, 멘트를 만드는 원리를 아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루틴 매뉴얼에는 멘트를 만드는 원리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런 점들을 감안한다면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부분이었다고 하시네요.)

 
 

IMFGLC의 도서를 통해 마음에 드는 여자한테 무턱대고 직진하기보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애쓰지 않고 호감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항상 2% 부족한 작업, 체계화되지 않은 느낌에서, 단단한 마인드를 다지다 – 나와함께님

 
 


 
 

성남에 거주중인 직장인이신 나와함께님께서는 IMFGLC의 도서를 접하시기 이전에는 항상 2% 부족한 작업으로 인해 체계화되지 않은 느낌을 받으셨지만, IMFGLC의 도서를 접하신 이후에는 기본적으로 단단해지는 느낌을 받으셨다고 하네요.

 
 

물론 이것은 단순히 느낌만이 아니라 꼭 필요한 지식들에 대한 이해가 뒷받침됨으로써 결과적으로 단단해지는 느낌을 받으시게 되신 것이겠지요.

 
 

여러 번 정독할수록 더욱 더 단단해지는 마인드 셋을 확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것이 자기 자신에 대해 생각하고 변화하는 계기가 되어, 앞으로의 인생에 찾아오게 될 거대한 변화의 물결이 더욱 기대되실 것 같습니다.

 
 

IMFGLC의 도서를 통해 함께 변화의 물결에 동참하세요.

 
 

 
 

 
 

문제 해결 방법을 터득함으로써, 여자와의 관계는 물론, 사회 생활에서의 이점까지 얻다 – 음냐뤼님

 
 


 
 

회사원이신 음냐뤼님께서는 바쁘신 스케줄로 인하여 시간이 없으셨지만 매직 불릿 만큼은 쇼킹했었기에 시간을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으셨다고 하시네요.

 
 

특히, 매직 불릿을 통해 자신이 여자에게 어떤 부분에서 마이너스가 되고 있는지,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등을 알 수 있게 되셨다고 하시네요.

 
 

깊이 있는 내용이 도움이 되어 루틴 매뉴얼까지 구매하셔서 풍부한 예시를 통해 접근에서 관계 형성까지 자신만의 루틴을 만드시는데도 도움을 받으셨다고 하시네요.

 
 

매력 계발을 통해 여자를 만나는 건 물론, 사회 생활에서도 큰 이점을 얻게 되신 걸 축하 드리며, 앞으로도 계속 자신을 갈고 닦으셔서 자기 주도적인 삶과 연애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