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FGLC 회심의 역작! (고스트, 크리테리아 안내)


 
 

고스트, 크리테리아 100명 한정 할인 판매 실시!

 
 

고스트(Ghost) – 픽업,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집대성!

 
 

무엇을, 어떻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를 모르겠다구요?

 
 

여기에 그 ‘해답(Solution)’이 있습니다.

 
 

일레븐 에센셜즈(11 Essentials), 라이프스타일 시덕션(Lifestyle Seduction), 비욘드 워즈(Beyond Words), 스텔스 어트랙션(Stealth Attraction)이 하나로!

 
 

당신이 고스트를 구매하게 됨으로써 얻게 될 ‘가치(Values)’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일레븐 에센셜즈를 통해 ‘이너게임, 바디랭귀지, 스토리텔링, 프레임 컨트롤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핵심 이론’ 습득

–       라이프스타일 시덕션을 통해 ‘원하는 여성이 또 다른 원하는 여성(들)을 끌어들이게 만드는 형태의 매혹적인 소셜 서클 구축(Social Circle Building)’노하우 습득

–       비욘드 워즈를 통해 ‘비언어적 바디랭귀지(Non-verbal Body Language)에 기초한 매력을 극대화’하는 기법 습득

–       스텔스 어트랙션을 통해 ‘즉각적인 매력(Attraction)’을 이끌어내는 방법 습득

–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모든 것’을 하나로(All in One)

 
 

픽업의 원산지는 원래 미국, 유럽 등 해외입니다.

 
 

전세계 최고 픽업아티스트, 플레이어들의 방식을 이제 ‘진정한 오리지널(Authentic Original)’ 그대로 접하고 학습하십시오.

 
 

국내 실정에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를 모르시겠다구요?

 
 

걱정 마십시오.

 
 

해외에서도 인정한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고스트 컨설팅(Ghost Consulting)’이 함께하겠습니다.

 
 

제품만 구매하고 끝나는 게 아니라, 완벽하고도 완전한 사후관리, 즉, 당신은 고스트 컨설팅을 통해, 각종 영상 콘텐츠를 어떻게 학습, 구현, 체화할 것인가에 대해 빈틈 없이(Seamlessly) 배우게 됩니다.

 
 

 
 

 
 

크리테리아(Criteria) – 고통 없는 변화, 애씀 없는 성공!

 
 

나쁜 소식(Bad News)과 좋은 소식(Good News)이 있습니다.

 
 

나쁜 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픽업, 연애에 대한 문제를 겪고 있는 대다수 사람들의 고민의 핵심은 다음과 같을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내가 원하는 여성과 원하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인가?’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당신은 이러한 고민을 얼마 만큼의 기간 동안 하셨습니까?

 
 

그리고 지금까지의 당신은 그에 대한 진정한 해답을 찾으셨습니까?

 
 

3개월 이상 고민했는데도 아직 진정한 해답을 찾지 못하셨다면, 당신은 아직 모르는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사실을 인정하지 않는다면, 앞으로도 변화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그러한 상태가 지속되고 반복될 확률이 높습니다.

 
 

좋은 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마음 먹기에 따라, 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더 이상 ‘변화(Change)’를 미루지 마십시오.

 
 

‘올바른 질문(Right Question)’을 던져야 ‘올바른 해답(Right Solution)’이 나오게 됩니다.

 
 

변화하고자 하는 당신이 스스로에게 던져야 할 올바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가 원하는 여성이 매력을 느낄만한 매력적인 남성이 되려면, 지금부터의 나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즉, ‘하는 것(Doing)’이 아니라, ‘되는 것(Being)’에서 답을 찾아야 합니다.

 
 

되는 것에는 이미 하는 것의 개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이미 무엇을 어떻게 해야 변화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답을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당신도 아시다시피,

 
 

문제는 ‘시간(Time)’,

그리고 ‘효율(Efficiency)’입니다.

 
 

즉, ‘최단 시간 내에 얼마나 빠르고 효율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가?‘가 관건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이러한 문제에 대한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해답(The World’s Premier Solution)’을 제시하는 제품(Product), 그리고 서비스(Service)가 있습니다.

 
 

당신이 크리테리아를 구매하게 됨으로써 얻게 될 ‘무한한 가치(Invaluable Value)’는 다음과 같습니다.

 
 

–       어트랙션 크리테리아

: 당신은 입지전立志傳적 인물이자, 명실상부名實相符한 국내 최고의 픽업아티스트인 이단 헌트(Ethan Hunt)의 노하우가 집대성된 EH Method 4thEdition가 포함된 어트랙션 크리테리아를 통해, 상대방의 기준, 선호체계, 가치관에 구애 받지 않고 이를 초월하여 원하는 상대와 원하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됩니다.

 
 

–       커뮤니케이션 크리테리아

: 당신은 가치 전략(Value Strategy)이 포함된 커뮤니케이션 크리테리아를 통해, 단순히 가치를 축적(Value Accumulation)하는 걸 넘어, 시야의 전쟁에서 승리(Winning)할 수 있는 승리권을 얻게 됨과 동시에, 모든 관계를 주도(Initiative)할 수 있게 될 뿐만 아니라, 당신 스스로에 대한 지배권(Domination)을 확립하게 될 것입니다.

 
 

–       라이프스타일 크리테리아

: 당신은 라이프스타일 크리테리아를 통해, 앞서 말한 두 가지를 지속적으로 유지(Forever & Constant Change)할 수 있게 됩니다.

 
 

–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능력

 
 

한편으로, 당신이 현실에서 진정한 변화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효율 외에도 넘어서야 할 장애물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당신 자신의 노력과 의지입니다.

 
 

세상에 노력과 의지로 이룰 수 없는 일이란 없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노력과 의지야말로, 사실상 가장 힘들고 어려운 문제입니다.

 
 

아주 많은 고통과 희생을 수반한다면, 당신 스스로도 변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아주 많은 고통과 희생을 수반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한 고통과 희생으로 인해 어쩌면 포기하고 싶은 순간에 직면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두려움에 빠질 수도 있고, 혼란을 겪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심지어, 두 마리 토끼를 쫓다가 두 마리 토끼를 전부 놓치게 되는 우를 범하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만약 변화에 성공한 사람이라면, 이러한 모든 ‘위험(Risk)’을 이미 극복한 사람일 확률이 높습니다.

 
 

반대로, 변화하고 싶다고 마음을 먹으면서도, 매번 작심삼일에 그치거나 아직까지 변화에 성공하지 못했다면, 앞서 말씀 드린 리스크에 직면한 경우일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큰 리스크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이 세상에서의 가장 큰 리스크는 바로, 이 세상의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을 만큼 가장 소중한 당신 자신의 삶, 당신 자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일일 것입니다.

 
 

당신은 크리테리아 컨설팅(Criteria Consulting)을 통해, 이러한 모든 리스크를 이미 오래 전에 극복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수백, 수천, 수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의 리스크까지도 극복할 수 있게 도와주었던 국내 최고의 전문가에 의한, ‘주기적이고 지속적인 케어(Periodical & Continuous Care)’를 받게 됩니다.

 
 

국내 최고의 전문가는 당신이 아마도 잃어버리게 될 지도 모를, 기회비용으로써의 시간(Time as an opportunity cost)을 지켜(Save)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빌 게이츠의 명언을 소개하며, 이만 줄입니다.

 
 

“좋은 기회는 평생에 단 한 번뿐이다.” – Bill Gates

 
 

 
 

 
 

고객센터

 
 

–       카카오톡 : imfglc (365일 24시간 상담/문의 환영)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쇼핑몰 : http://imf4.kr

 
 

상품을 쇼핑몰에서 구매(주문 및 결제, 입금까지 완료)하신 다음,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전문 컨설턴트와의 컨설팅 일정을 협의하게 됩니다.

 
 

위 상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추가 설명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