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거절 없이 단 한 번의 시도만으로 성공할 수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거절 없이 단 한 번의 시도만으로 성공할 수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왜 도태되는가

 
 

 
 

똑같은 인간으로 태어나서, 어떤 사람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성공적이고 행복한 삶을 살게 되는 반면, 또 다른 어떤 사람들은 왜 그렇지 못한 걸까?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그 이유는 “시간 관리(Time Management)”에 있다.

 
 

 
 

우리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좋아하든, 싫어하든, 시간은 계속 흘러가고 있다.

 
 

당신은 이렇게 쉼없이 계속 흘러가는 시간을 어떻게 보내고 있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 혹은 원한다고 느끼거나 믿는 것을 추구하며 시간을 보낸다.

 
 

내가 연애나 비즈니스에 대한 상담을 하거나 퍼스널 트레이닝을 진행하면서 자주 발견하고 경험하는 사실 중의 하나는, ‘많은 사람들이 시간을 믿기 어려울 만큼 비효율적으로 관리, 활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예컨대, 운동 하나를 하더라도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

 
 

지속적으로 건강 관리를 하기 위해 러닝 머신을 뛰는 유산소 운동을 할 수도 있고, 단기간에 근육을 키우기 위해 강도 높은 무산소 근력 운동을 할 수도 있을 것이며, 몸의 불균형을 바로잡고 보기 좋은 몸매를 만들기 위해 요가와 같은 운동을 할 수도 있을 것이다.

 
 

 
 

어떤 운동에 집중할 지는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가에 따라 다르다.

 
 

/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고, 매력 계발을 올바른 방향으로 준비하기 위해서는, 먼저 당신의 목표를 (재)정의하고, 그 목표를 실현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활동(들)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그 활동(들)에 집중해야 한다.

 
 

이것이 ‘기본 원칙‘이다.

 
 

 
 

하지만 이러한 기본 원칙을 알고 있더라도, 실천하는 일은 생각보다 어려울 것이다.

 
 

 
 

즉, 현실에서 나타나는 가장 두드러진 문제점은,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목표를 실현하는데 있어서 (구체적으로) 무엇이 중요한지 모르며, 무엇이 중요한지 알더라도 그것을 실제로 (그리고 제대로 탁월하게) 실천하지 못한다’는 사실이다.

 
 

이와 관련된 사례들은 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다.

 
 

– 오랜 시간을 고민, 생각만 하며 보내는 경우

 
 

– 아무 생각조차 없는 경우

 
 

– 의욕이나 열정이 부족한 경우

 
 

– 별로 중요하지 않거나 현실에서 효과적이지 않은 행동만을 막연히 되풀이하는 경우

 
 

– 아무런 구체적인 준비도 없이 먼 훗날 언젠가 자신의 꿈이나 이상이 실현될 거라는 근거 없는 망상이나 믿음을 품고 있는 경우

 
 

– 오늘날의 현실에서 더 이상 통하지 않는 과거의 낡아빠진 관습에 얽매인 경우

 
 

– 목표 수준이나 이상은 높은 반면,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계획이나 방법, 방향은 잘못된 경우

 
 

– 과거에 운이 좋게 괜찮은 결과를 냈던 기억만을 믿고, 현재 혹은 나중에도 괜찮을 거라고 믿는 경우

 
 

– 인터넷의 널리고 널린 공짜 자료들만 탐하고, 헛된 노력이나 시도들만 반복하는 경우

 
 

– 현실은 전혀 나아지거나 변화하지 않는데, 주변 사람들의 말을 위안 삼아 아무것도 제대로 하지 않는 경우

 
 


 
 

 
 

이중에서 특히 인터넷이나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만 듣고 아무것도 하지 않거나, 헛된 노력, 헛된 시도만을 반복하는 경우는 참으로 안타깝기 그지 없다.

 
 

 
 

나도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을 때 가끔 인터넷을 볼 때도 있지만, 정말 도움이 될만한 정보는 찾기가 어렵고, ‘저런 이상한 사람들, 제정신이 아닌 사람들, 조금만 경험해보거나 알고 봐도 실제 성공 경험이 없는 사람들을 보며 따라 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있단 말인가?’ 하는 생각이 들 때가 많다.

 
 

또한, 인생에서 두 번 다시 되돌아오지 않는 소중한 청춘을 허비하고 있다는 사실조차 망각하거나 자각하지 못한 채, 한없이 시간 낭비를 하고 있는 경우도 흔히 찾아볼 수 있다.

 
 

 
 

20대 초 중반의 나이 대는 아직 어려서 잘 모를 수도 있다고 이해할 수 있지만, 20대 중후반의 나이 대에 시간을 허비하면, 현실적으로 그 이후의 삶이 매우 힘들어진다.

 
 

30대부터는 체력이나 열정이 한풀 꺾여서, 놓쳐버린 연애, 매력 계발, 비즈니스의 흐름을 다시 잡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늦어도 20대 중 후반, 혹은 30대 초중반까지는 연애, 매력 계발, 비즈니스 중에 적어도 한 가지는 잡아야 한다.

 
 

그래야 조금이라도 수월하게 살 맛나는 삶을 살 수 있다.

 
 

 
 

 
 


 
 

 
 

 
 

제대로 효율적일 수 없다면, 차라리 아무것도 하지 마라

 
 

 
 

내가 진행하는 퍼스널 트레이닝에서는 수강생의 변화나 성공이 실현되는 속도가 너무나도 빨라서, 수강생 스스로도 그것을 인지하거나 깨닫지 못하는, 그리고 신기하게 여기는 경우가 많다.

 
 

보통은 한 두 달 안에 생각지도 못한 많은 변화가 이루어지고, 길게는 3~6개월 안에 자신이 최초에 원했던 성공 결과가 어느새 이미 현실이 되어 있음을 발견하게 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금까지 살면서 ‘어떤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오랜 기간, 적어도 몇 년 동안의 준비와 연습, 그리고 노력이 필요하다’는 관념, 혹은 생각에 익숙해져 있다.

 
 

그래서 처음에는 나의 코칭 방식이 다소 생소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내 생각은 대부분의 사람들의 생각과 다르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생각이 나와 다르더라도, 나는 내 생각이 맞고, 대부분의 사람들의 생각이 틀렸을 거라고 확신하고, 이것은 단순한 생각의 차이가 아니라 무수히 많은 실제 사실들에 의해 오랜 기간 동안 입증되어 왔다.

 
 

결정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원하는 결과를 실현하지 못하지만, 나는 실현한다.

 
 

 
 

나는 어떤 목표를 세우면, 그것을 ‘한번에 제대로’ 이루어야 한다고 본다.

 
 

수강생이 나에게 원하는 목표를 말하면, 나는 돌려 말하지 않고 가능한 한 그것을 한 번에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그러나 잘 모르거나 실제 성공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자꾸 엉뚱한 길에 대해 말하고, 그 길로 가다 보면 한없이 돌아가거나 영원히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뿐이다.)

 
 

 
 

믿지 못하거나 비현실적인 이야기처럼 들릴 수도 있겠지만, 실제로, 나는 내가 세웠던 많은 목표들을 한번에 실현했다.

 
 

연애에 있어서, 나는 연애 기술을 마스터한 뒤로 필드에 나갔을 때 거의 *항상(Always)* 하루 안에 원하는 결과를, 그것도 최고의 결과를 실현했다.

 
 

비즈니스에 있어서, 나는 (무일푼으로) 사업을 시작한지 3개월 뒤에 월 매출 500만원, 1년 뒤에 월 매출 3000만원, 3년 뒤에 월 매출 2억원을 실현(자수성가)했다.

 
 

이러한 일들이 20대 때 실제로 있었던 일들이며, 나는 이 모든 과정을 증거와 기록으로 남겨놓았고, 지금도 언제든지 보여주거나 증명할 수 있다.

 
 

 
 

나는 서른 살이 되기 전에 일반적인 기준을 뛰어넘어 연애, 비즈니스를 마스터했다.

 
 

그렇다면 지금은 어떨까?

 
 

 
 

예전에 비해 조용히(?) 지내는 나를 보고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추측들을 내놓는다.

 
 

“이단헌트가 지금은 픽업, 연애에 대한 감을 잃었을 거야”

 
 

“전성기 때의 그는 전설이었고 최고였지만, 더 이상 필드에 나오지 않잖아. 그래서 실력도 예전만 못할 거야”

 
 

“지금은 비즈니스도 다룬다고? 이미 망한 거 아니었어? 강사들도 없잖아”

 
 


 
 

 
 

재미있는 사실은, 위와 같은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이 뒤에서는 내가 올리는 게시물들을 스토커처럼 호시탐탐 엿보고 있다는 점이다.

 
 

그리고 그 중에는 업체를 운영하는 이들이나 강사들도 있으며, 이들은 당연히 나에 대해 좋은 이야기는 하지 않을 것이다.

 
 

 
 

그 동안 나는 이런 논란이나 구설수들을 무시해왔다.

 
 

대응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했고, 그보다 중요한 일들이 많았기 때문이다.

 
 

 
 

물론, 나는 예전에 사람들이 알고 있다시피 20대 후반에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거쳤다.

 
 

 
 

그런데 한가지만 물어보겠다.

 
 

당신은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거치면 더 강해지는가, 아니면 더 약해지는가?

 
 

 
 

보통은 더 강해질 것이다.

 
 

니체의 말을 인용하자면, “나를 죽이지 못하는 모든 고통과 시련은 나를 더 강하게 만들 뿐”인 법이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라는 것도 결국 목표와 기준을 높이 세웠기에 그러한 시기가 주어지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포기하지 않았으며, 그 시기를 모두 극복했다.

 
 

심지어 나는 극복을 넘어 준비되어 있었다.

 
 

(이것도 나의 말 뿐이거나 정신 승리가 아니라, 실제 사실과 입증 가능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말씀 드리는 부분이다.)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는, 지금까지 누적된 경험과 능력 계발에 힘입어, 현재의 나는 지난 과거에 관계 없이 연애와 비즈니스 모두 최고 수준의 성공 결과들을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실현하고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는 사실이다.

 
 

 
 

20대 후반에 있었던 법정 소송에서 ‘승소’한 뒤로(이에 대한 판결문 또한 고스란히 남아있다.), 나는 개인적인 연구와 더불어, 한 명 한 명의 제대로 된 성공 사례를 만드는데 집중해왔다.

 
 

 
 

원하거나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스타 강사들을 양성할 수도 있지만, 지금의 내가 예전처럼 대규모 조직을 구축해서 강사진을 운영, 관리하지 않는 이유는, 강사들이 까다롭고 높아진 수강생들의 요구와 니즈를 더 이상 제대로 만족시킬 수 없을 만큼 근본적인 현실이 변화했기 때문이다.

 
 

상업성만을 우선적으로 추구한다면 수강생들을 ‘피상적으로’ 성공시키는 강의를 얼마든지 다양하게 기획하거나 개최할 수도 있겠지만, 안목과 경험이 깊어진 나에게 그런 일은 양심적으로 꺼려진다.

 
 

 
 

내가 ‘직접’ 퍼스널 트레이닝을 진행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그 동안 이 업계에 누적된 불만을 해소하고 ‘표준(Standard)’을 다시 바로 세우기 위함이다.

 
 

 
 

더 나아가, 20대 후반에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을 실현한 이후로, 내가 지금까지 연구해왔던 영역은 ‘어떻게 한번에 성공을 실현하는가’에 대한 부분이다.

 
 

이것이 이 업계의 다른 곳들이나 일반인 입장에서 보면, 너무 높은, 실현 불가능한 이상처럼 보일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이미 마음먹은 것은 무엇이든 실현할 수 있게 되었고, 실제로 실현하기도 했다.

 
 

20대 때의 나는 ‘Impossible Is Nothing(불가능은 없다)’이라는 모토로 열심히 달렸지만, 지금의 나에겐 진짜로 불가능이란 없게 되었고, 이 사실을 현실에서 이미 경험해볼만큼 경험했다.

 
 

가능과 불가능이 무의미해진 나에게 이제는 내가 원하느냐, 원하지 않느냐 만 남아 있을 뿐이다.

 
 

 
 

현재의 내가 흥미를 느끼는 부분은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삶이 아니라, 내 스스로가 세운 완벽하고 절대적인 실력에 대한 기준이다.

 
 

보여지는 삶에 있어서 정점에 도달했을 때에도, 나는 그러한 모습을 다른 사람들에게 한 번도 자랑한 적이 없으며, 자랑이라고 생각해본 적도 없다.

 
 

당신도 무언가를 언제든지 실현할 수 있는 실력에 도달하게 된다면, 보여지는 모습이나 결과를 최우선으로 추구하거나 자랑으로 여기지는 않을 것이다.

 
 

 
 

 
 


 
 

 
 

 
 

지금 나는 이상형과 장기적인 연애를 유지해오고 있다.

 
 

그리고 비즈니스에서의 성공도 유지하고 있으며, 계속 깊이와 넓이를 더해가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더 바랄 나위가 없다.

 
 

 
 

‘한번에 제대로 원하는 성공을 실현하는 것’은 이상이 아니라 실제로 가능한 영역이다.

 
 

지금도 나는 이와 관련된 무한한 성공 사례들을 시간이 지날수록 더 빠르게 실현하고 있다.

 
 

 
 

물론, 한번에 성공을 실현하기 위한 (그렇게 할 수 있는 완벽한 실력을 갖추는) 과정에서 여러 번의 시행착오가 필요할 수는 있다.

 
 

하지만 적어도 이것이 올바른 방향이다.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실수, 실패에 익숙해져 있다.

 
 

실수할 수도 있고, 실패하는 것이 당연하다는, 매너리즘과 패배주의에 젖어 있다.

 
 

 
 

해봤자 소용이 없는, 무가치하고 무의미한 일은 차라리 하지 않는 편이 낫다.

 
 

그래야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으니까.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