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실패를 피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실패를 피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반드시 실패할 수밖에 없는 곳’을 피해가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실패할 수밖에 없는 곳을 피할 것인가?

 
 

 
 

연애에 접근하는데 있어서 다음에 해당하는 부분이 없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방법에만 치우친 곳]

 
 

 
 

방법에만 치우친 곳은 전부 사기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연애는 본질적으로 사람의 ‘성장(Growth)’을 다루는 분야입니다.

 
 

내 마음에 드는 이성과 만나거나 사귀는 목표는 절.대. 방법만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단언컨대, 방법이 연애의 성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비중은 10%도 안됩니다.

 
 

 
 

마지막 1%를 채우기 위해서는 뛰어난 방법도 물론 필요하겠지만, 방법(또는 기술)만 배우면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할 수 있다고 떠드는 곳들은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사.기.에 지나지 않습니다.

 
 

 
 

매력적인 여성들은 대부분 경험이 많고 사회적 지능(Social Intuition)이 뛰어납니다.

 
 

(매력적인 남성들도 마찬가지)

 
 

믿지 못하시겠다면, 주변에서 가장 매력적인 이성에게 접근해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아무리 기가 막힌 멘트나 방법을 배운다고 하더라도, 상대 여성은 당신의 의도를 곧바로 알아챌 것이고, 어설픈 접근은 곧 필연적인 실패로 이어질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실제 성공 경험’과 ‘올바른 마인드’입니다.

 
 

 
 

성공은 성공을 낳고, 실패는 실패를 낳습니다.

 
 

역설적인 말처럼 들리실 수도 있지만, 성공하기 위해서는 성공 경험이 필요합니다.

 
 

(한번이라도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해보신다면, 이 말의 의미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실제 성공 경험과 올바른 마인드가 뒷받침되어야만, 당신이 시도하는 모든 멘트나 방법이 진정으로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반대로, 실제 성공 경험과 올바른 마인드가 뒷받침되지 않는다면, 당신이 시도하는 모든 멘트나 방법은 실패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생각해보세요.

 
 

이상형과의 연애, 연애에서의 성공이 멘트나 방법만으로 쉽게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었다면, 이미 누구나 그러한 연애, 성공을 실현하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현실은 어떤가요?

 
 

정확히 그 반대입니다.

 
 

주변을 둘러보시면, 이상형과의 연애는 커녕, 현실과 타협해서 만난 이성과 연애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그조차도 힘들어하거나 어려워하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이것은 보통의 평범한 사람들을 비하하는 의미라기보다는, 설명을 돕기 위해 실제 현실에 대해 사실대로 말씀 드리는 부분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연애가 시간이 지나도 좀처럼 변화하거나 개선되지 않는 가장 근본적인 요인은, ‘무지와 자만심의 결합’ 때문입니다.

 
 

자신이 실제로 연애에 대해 아무것도 제대로 알지 못함에도 불구하고(무지), 연애에 대해 이미 잘 알고 있다고 착각하는 자만심으로 인하여, 올바른 연애 방법과 매력 계발에 대한 참된 지식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경우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정말, 믿기 어려울 만큼 많습니다.

 
 

 
 

다르게 생각해본다면, 겸손한 마음과 적극적인 노력으로 연애와 매력 계발에 대해 배우고 준비해 나간다면, 무지와 자만심에 빠져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훨씬 더 나은, 더 행복한 연애를 할 수 있다는 의미로 바라볼 수도 있습니다.

 
 

/

 
 

위와 같은 맥락에서, ‘그레이트라이프‘는 연애와 매력 계발에 대해 유일무이하게 ‘성장 과정‘을 다루고 있는 곳입니다.

 
 

단편적 결과가 아닌, 수강생 한 분 한 분의 실제 사실에 입각한 성장 과정을 가장 면밀하게 다루고 있으며, 이는 그레이트라이프에 올라오는 오리지널 콘텐츠 뿐만 아니라, 전화 또는
방문 상담을 통해서도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일무이하게 실제 성공을 실현하고 있으며, 이를 입증할 수 있는 그레이트라이프는 가장 투명한 연애, 매력 계발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실제 성공에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기적은 바로 앞에 있습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