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하루 아침에 이루는 비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하루 아침에 이루는 비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원씽(One Thing) Vs. 멀티태스킹(Multi-Tasking)

 
 

 
 

일과 연애, 둘 중 하나도 놓치지 않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면, ‘한 가지 활동에 집중할 것인가’ 아니면 ‘다양한 활동들을 동시에 해낼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한번쯤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추상적인 이론이나 개념 설명보다는, 나의 실제 경험을 알려드리는 편이 보다 나을 것 같다.

 
 

/

 
 

내가 처음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된 시점은 군대를 전역한 이후인 20대 중반 때였다.

 
 

 
 

그 때가 약 2008년~2009년 정도 되는 시점이었는데, 당시 우리나라에서 한창 (2차적인) 인터넷 붐이 일어나던 시기였다.

 
 

인터넷이 보급된 이후, 다음, 네이버, 엠파스 등 인터넷 포털 업체들이 인터넷 인프라를 장악하기 위해 활발하게 경쟁하던 시기였다.

 
 

 
 

나는 어떤 플랫폼(Platform)을 선택할지 신중하게 고민해보고, 최종적으로 네이버를 선택했다.

 
 

당시만 하더라도, 다음 카페가 가장 활성화되어 있었으며, 대부분의 업체들이 다음 카페나 독자적인 웹사이트 구축을 통해 비즈니스를 운영, 관리하고 있었다.

 
 

 
 

하지만 나는 네이버가 미래에 가장 활성화될 것이라 직감했고, 그 직감은 훗날 옳은 판단으로 밝혀졌다.

 
 

내가 네이버 카페에 전략적으로 ‘집중’하고 있는 동안에도, 다른 업체들, 혹은 경쟁 업체들은 어디에 기반을 둘 것인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였으며, 그 중에는 잘못된 선택과 판단으로 인해 업계에서 사라지는 경우들도 부지기수였다.

 
 

 
 

비즈니스는 하루 하루가 생존을 향한 투쟁이자, 전쟁에 가까운 승부이기 때문에, 한 두 가지 주제를 두고 오랜 시간 동안 고민할 여유가 없다.

 
 

신속하면서도 정확하게 판단하고, 신속하면서도 탁월하게 움직여야 한다.

 
 

이것이 모든 비즈니스에서 필요로 하는 ‘경쟁력’이다.

 
 

/

 
 

내가 사업을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하게 된 일들은 카페 구축과 디자인, 관리를 통해 회원을 모집하는 일, 모집된 회원을 관리하는 일,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일, 강의를 개최하는 일, 책을 집필하는 일 등이었다.

 
 

이러한 일들은 생전 처음 해본 일들이었다.

 
 

 
 

그렇다고 해서, 누군가에게 맡길 수 있는 상황도 아니었다.

 
 

결국, 나는 모든 일들을 직접 할 수밖에 없었다.

 
 

 
 

이런 경험을 한 번이라도 해본다면, 한 가지에 일에 집중할지, 아니면 멀티태스킹을 할지를 고민하는 것은 배부른 소리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즉, 이 문제에 대한 정답은 이미 정해져 있다.

 
 

그 답은,

 
 

“비즈니스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병목현상이 일어나지 않게 관리하는 한편으로, 자신이 가장 잘하는 일을 찾아, 그 일에 집중하는 것”

 
 

이다.

 
 

 
 

여기서 어려운 부분,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다가 중도포기하게 되는 부분은, ‘다양한 활동들을 병목현상이 일어나지 않게 관리하는 것’이다.

 
 

 
 

이것은 수험생활에 비유할 수 있다.

 
 

고등학교 때 자신이 특별히 좋아하거나 잘하는 과목이 한 두가지 있더라도, 명문대에 가기 위해서는 모든 과목을 최상위권 수준으로 다 잘해야 한다.

 
 

그래야 자신이 특별히 좋아하거나 잘하는 과목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 즉, 명문대에서 전공을 선택할 기회가 주어진다.

 
 

 
 

마찬가지로, 비즈니스에 있어서 자신이 좋아하고 잘하는 일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서는, 대부분의 비즈니스에서 보편적으로 필요로 하는 다양한 활동들에 대해 능숙해져야 한다.

 
 

예컨대, 빌 게이츠나 워렌 버핏 같이 성공한 사람들은 “좋아하는 일을 하라”고 조언하지만, 빌 게이츠는 세계 최고의 명문 하버드대를 중퇴했으며, 워렌 버핏은 콜럼비아대를 조기 졸업했다.

 
 

그들에게는 이미 자신이 좋아하거나 잘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기 위해 필요한, 탁월한 수준의 기본기와 습관이 갖추어져 있었다는 뜻이다.

 
 

 
 

 
 


 
 

 
 

 
 

그릇의 크기 Scale

 
 

 
 

살면서 한번쯤 ‘그릇의 크기‘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이 얼마나 성공할지, 얼마나 높이 올라갈 수 있을지는, 그 사람이 가진 그릇의 크기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렇다면 그릇의 크기란,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

 
 

그것은 ‘얼마나 다양한 경험을 제대로 축적했는가‘라고 할 수 있다.

 
 

 
 

당신이 실현하고자 하는 성공의 ‘크기(Scale)’를 키우기 위해서는 필연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성공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반드시 다른 사람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하며, 그래야 그들이 당신의 성공을 도울 것이다.

 
 

 
 

문제는,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돕고자 하는 뜻이 있어도, 제대로 도울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한데, 이 능력은 하루 아침에 길러지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나의 경우, 사업을 하면서 약 6~7년의 시간 동안 사업에서 필요로 하는 전반적인 기본기를 길렀다.

 
 

프로모션, 마케팅, 세일즈, 매니지먼트 등 보편적인 비즈니스 스킬들을 학습, 훈련했고, 글쓰기를 연습했으며, 사람에 대한 통찰력을 기르고, 실패를 성공으로 바꾸는 경험을 쌓았다.

 
 

 
 

나는 비싼 임대료의 사무실을 오랜 기간 동안 운영해봤으며, 서울대 출신 변호사 비용으로 수천만원대의 수임료를 지불해본 적이 있고, 각종 법적 소송들에서 승소를 해본 경험이 있다.

 
 

내가 만약 작은 성공에 안주하고자 했다면, 이러한 경험들을 기꺼이 하고자 하지 않았을 것이다.

 
 

나의 꿈은 누구보다도 컸기에, 한살이라도 어릴 때 다양한 경험들을 쌓고자 했다.

 
 

 
 

작은 성공에 안주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이러한 경험들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도 모른다.

 
 

그러나 실제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사람들은 이러한 과정이 ‘필연적‘임을 이해하고 있으며, 그 가치 또한 알아본다.

 
 

 
 

 
 


 
 

 
 

 
 

진정성 Authenticity

 
 

 
 

나의 수강생 분들 중에는 유난히 뛰어난 사람들이 많다.

 
 

내 생각엔 그 이유가 그 동안 내가 다양한 어려운 경험을 쌓았기 때문일 거라고 본다.

 
 

 
 

일에서의 성공을 실현한 사람이 왜 나에게 연애 컨설팅을 받았을까?

 
 

반대로,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한 사람이 왜 나에게 비즈니스 코칭을 받았을까?

 
 

그 이유는 내가 일과 연애 모두 탁월한 성공 경험을 쌓았으며, 그 경험을 바탕으로 더 큰 성공으로 나아가도록 도울 수 있을 거라는 믿음과 확신이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어떤 정해진 커리큘럼을 놓고 천편일률적인 강의를 하는 차원을 넘어서, 각자의 상황과 현실에 맞는 ‘맞춤화된 조언(Not Customized But Well Organized Consulting)’을 제공할 수 있다면, 원하는 목표를 실현하는 속도비약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맞춤화된 조언은 어디까지나 실제 성공 경험이 있어야만 정확하게 설계될 수 있다.

 
 

 
 

누군가가 성공에 대해 논하면서, 겉만 번지르르하고 그럴듯한 방법들에 대해 말한다면, 나는 그 사람의 말보다는, 그 사람에게 실제 성공 경험이 있는지를 유심히 관찰할 것이다.

 
 

바보 같은 사람들, 시간을 허비하는 사람들, 가짜 인생을 쫓는 사람들을 제외한다면, 말 이면에 보이는 행동과 정신, 그리고 과정을 알아볼 거라 믿기 때문에,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특별히 잘 보이기 위해 애쓰지 않는다.

 
 

그러므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그저 성공 결과를 실현하고, 그 결과와 과정을 가감 없이 공유할 뿐이다.

 
 

 
 

일을 하느라 바쁜 시간을 쪼개서 연애에서의 성공까지 실현하기 위해 피나는 노력과 매력 계발을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이라면, 그저 뻔한 이야기만 늘어놓는데 급급할 것이다.

 
 

예를 들면, “필드에 자주 나가서, 많은 실전 경험을 쌓아라”와 같은 이야기다.

 
 

 
 

현실적으로, 그리고 물리적으로, 일과 연애 모두 성공하고자 하는 욕심 많은 사람들에게, 필드에 자주 나갈 시간이나 여유 따위는 없다.

 
 

그러면서도 일상 속에서 기회를 포착하거나 만들어내서, 현실을 변화시키고 성공 결과를 실현해야 한다.

 
 

 
 

이 업계에는 필드에 함께 나가서 일거수 일투족을 피드백해주겠노라고 현혹하는 사이비들, 사기꾼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그런 방법으로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하는 일은 불가능하다.

 
 

대부분 오히려 멀어지게 만들 뿐이다.

 
 

 
 

필드에서의 결과는 ‘평상시에 자기 자신을 어떤 사람으로 변화시켰는가’에 달려 있다.

 
 

 
 

축구선수가 하루이틀 연습하고 월드컵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해 우승을 거머쥘 수 있는가?

 
 

필드 코칭 방식으로 일과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겠다는 접근은, 하루이틀 연습하고 월드컵에서 우승을 하겠다는 망상을 갖는 것과 전혀 다를 바 없다.

 
 

 
 

월드컵에서 탁월한 기량을 발휘하는 선수는 평상시에 기초 체력을 튼튼히 하고, 다양한 상황들에 대한 전략과 플레이 스킬을 충분히 연습한 사람이다.

 
 

 
 

스포츠와 다르게, 현실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치’와 ‘매력’을 본다.

 
 

이것은 남녀 모두에게 해당된다.

 
 

 
 

남자는 상대 여자가 가진 가치와 매력을 보고, 여자는 상대 남자가 가진 가치와 매력을 본다.

 
 

그리고 상대가 가진 가치와 매력이 자신의 기준에 부합하면, 그때서야 비로소 최소한의 만날 의향을 갖는다.

 
 

 
 

나는 제품이든 사람이든 고품질(High Quality)을 선호한다.

 
 

 
 

인생은 짧기 때문에 아무렇게나 대충 만들어진 제품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

 
 

그것은 굉장히 불쾌하고 좋지 않은 경험이 된다.

 
 

 
 

그리고 아무 생각 없이 시간을 허비하고 인생을 대충 사는 사람들과는 어울리고 싶지 않다.

 
 

 
 

나는 가능한 한 모든 시간을 최고의 제품을 사용하고, 양질의 글을 읽고, 열심히 성실하게 사는 사람들과 어울리고 싶다.

 
 

이런 삶을 살기 위해 나 또한 최선을 다할 것이다.

 
 

 
 

 
 


 
 

 
 

 
 

성공을 논하기 이전에 필요한 것은 살아남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

 
 

 
 

성공을 실현하는데 있어서 특별한 비법은 존재하지 않는다.

 
 

지난 10년 동안의 경험을 통해 얻었던 교훈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 한 가지를 꼽는다면, 그것은 “성공을 실현하는데 있어서 특별한 비법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성공을 실현하는 방법들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고, 쉽게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잘 쓰여진 자기계발 서적들 몇 권만 꼼꼼하게 읽어보면, 성공한 사람들에게 어떤 특징이 있는지를 알 수 있다.

 
 

그리고 그런 사람들과 평범한 사람들 사이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도 알 수 있을 것이다.

 
 

 
 

즉, 성공을 실현하는 방법은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을 나 자신의 습관으로 내재화하고, 일반 사람들이 가진 비효율적인 습관을 제거하면 된다.

 
 

진짜 문제는, 이것을 얼마나 꾸준히, 그리고 제대로 실천할 수 있느냐 이다.

 
 

 
 

지금까지 10년 동안 사업을 하고, 일과 연애에서의 성공 경험을 쌓아오면서, 특별한 비법이나 아이디어를 추구하는 사람들 중에 성공은 커녕, ‘살아남는‘ 경우를 단 한 명도 본 적이 없다.

 
 

이런 사람들은 자신들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더 똑똑하고 더 능률적으로 일하기 위한 요령을 찾는 거라고 착각하지만, 사실은 탁월하게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있는 동시에, 시간 낭비를 하고 있다.

 
 

 
 

한때 이런 사람들과 동업을 해본 적도 있는데, 굉장히 피곤한 과정이다.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일들을 간과하거나 제대로 실천하지 않는 채로, 자꾸 먼 미래에 일어날지조차 알 수 없는 헛된 공상들을 늘어놓아서, 그러한 공상들을 불식시키는 동시에 필요한 일들까지 이중으로 해줘야 하기에 피곤하지 않을 수 없다.

 
 

당신은 이러한 ‘민폐’를 끼치는 존재가 되지 않기를 바란다.

 
 

 
 

아무리 크고 거창한 미래도 지금부터의 실천에 달려 있다.

 
 

 
 

 
 


 
 

 
 

 
 

일에서의 성공이 연애에서 중요한 이유

 
 

 
 

일에서의 성공에 대해, 사람들이 가장 흔히 오해하는 부분은 다음과 같다.

 
 

– 일에서의 성공만 실현하면, 연애에서의 성공이 저절로 따라올 것이다.

 
 

– 일에서의 성공을 실현해도,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할 수 없다.

 
 

이 2가지 관점 모두 일종의 이분법적인 관점에 해당한다.

 
 

 
 

정확한 사실은, “일에서의 성공이 연애에서의 성공을 근본적으로 뒷받침하는 밑바탕이 된다“는 것이다.

 
 

 
 

즉, 일에서의 성공이 근본적으로 뒷받침되어야 연애에서의 성공을 안정적으로 지속할 수 있고, 연애에서의 성공이 안정되어야 일에서의 성공에 집중할 수 있다.

 
 

 
 

연애에 관한 가장 일반적이고 현실적인 문제는, “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서, 원하는 연애를 실현하고, 장기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가“이다.

 
 

그런데 많은 경우,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는 것 자체가 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는 것 자체가 되지 않는 경우에 대해서, 사기꾼들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수준 높은 이성을 만나려면, 상대의 심리를 알아야 하고, 그 심리를 공략할 수 있는 특별한 비법들을 배워야 합니다.”

 
 

 
 

지금 당장 결과를 실현하기 원하는 연애 초보들에게 솔깃한 이야기가 아닐 수 없지만, 저런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은 백이면 백 실제 성공을 실현하는 과정과 방법을 전혀 알지 못하고, 그것을 전수할 수도 없다.

 
 

 
 

이 문제에 대한 그레이트라이프의 가이드라인은 심플하다.

 
 

“일과 연애에서의 ‘실제’ 성공을 바탕으로,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하고 유지하라.”

 
 

 
 

그러므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수준 높은 이성을 만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일에서의 성공(모멘텀)을 만들어가기 위한 단계적인 방법과 방향을 제시하고, 그 과정을 효율적, 효과적으로 관리하며, 동시에 연애에서의 성공도 함께 준비할 수 있도록 ‘연애 기술’과 ‘매력 계발’에 대한 체계(System)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있어서 어떤 정해진 답은 없다.

 
 

예를 들어, “자, 일과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는 방법들에는 A부터 Z까지가 있는데, A는 어쩌구, B는 어쩌구…” 이런 식의 흔한 강의 형태로 다루거나 설명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니라는 뜻이다.

 
 

 
 

실제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함께 호흡해야 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현실 속에서, 그레이트라이프는 매순간 새로운 방법을 ‘창조’한다.

 
 

일과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쉽지 않은 목표들, 과제들을 실제로 달성하고 해결해야 한다.

 
 

 
 

– 어떤 직장에 취직 또는 이직할 것인가

 
 

– 직장 생활을 하는 동시에, 어떤 사업을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 수입을 어떻게 증가시킬 것인가

 
 

– 어디서, 어떤 이성을, 어떻게 만날 것이며, 어떻게 연락을 유지할 것인가

 
 

– 이 모든 목표 실현을 위해 시간 관리, 습관 관리, 생각 관리 등을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가

 
 

 
 

사람마다 이러한 목표들, 과제들을 달성하고 해결하는 형태가 제각각 다르다.

 
 

그러므로 현실 속에서 맞닥뜨리는 상황들을 풀어갈 방법과 방향을 새롭게 창조할 수밖에 없다.

 
 

기존의 방법을 그대로 되풀이하거나, 기존의 방향을 향해 그대로 나아가는 것은 통하지 않는다.

 
 

 
 

새로운 방법과 방향의 창조는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 가능하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