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바보라도 할 수 있을 만큼 ‘쉽게’ 만들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바보라도 할 수 있을 만큼 ‘쉽게’ 만들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자신의 삶을 아끼고 사랑하는 것의 의미

 
 

 
 

내가 하는 일의 특성상 다양한 사람들의 삶을 많이, 그리고 깊이 들여다보게 된다.

 
 

그 중에서, 오랜 시간이 지나도, 적지 않게 나이가 들어서도 원하는 연애 한 번 안해봤거나 못해본 사람들을 종종 접하게 되는데, 사람들이 연애를 못하는 이유가 제각각 일 것 같지만, 공통된 이유가 하나 있다.

 
 

그 이유는 바로, “자기 자신에게 너무 관대하다”는 사실이다.

 
 

 
 

이런 사람들과 대화를 해보면, ‘걱정스러울 정도로’ 스스로에게 너무 관대하다.

 
 

 
 

물론, 인생을 살면서 긍정적인 태도와 마음가짐을 견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자기 자신에게 너무 관대한 나머지, 너무 낮은 기준에 안주하거나, 자기계발, 매력 계발을 게을리 해서는 안될 것이다.

 
 

 
 

대체로, 연애를 시작하는 단계에서의 성패는 ‘사실(Fact)’에 따라 나뉜다.

 
 

아무리 기술이 뛰어나도 정상 체중이 70KG이어야 할 사람이 100KG이 넘어가는 비만이 되었다면, 그 사람이 전달하는 매력 어필이 전혀 매력적으로 와 닿지가 않을 것이다.

 
 

 
 

일반 사람들은 “심성이 중요하지”, “제일 중요하게 보는 건 성격이야”와 같이 말해도, 외모, 첫인상에서 합격점을 넘지 못하면 애초에 관계를 시작할 수 있는 ‘참가권’ 자체가 주어지지 않는다.

 
 

그리고 어떻게든 이후의 관계로 이어진다고 하더라도, 외적인 매력은 계속 중요하게 작용한다.

 
 

이러한 외적 매력은 사실에 입각한 접근, 평상시 자신에게 얼마나 냉정하고 엄격한가에 달려 있다.

 
 

/

 
 

‘자기 스스로에 대한 관대함’은 단지 외적 매력을 가꾸는 일에만 나타나는 현상이 아니다.

 
 

이런 사람들은 자기계발, 매력 계발, 노력의 강도 등에 대한 기준도 낮다.

 
 

 
 

예전에 상담했던 사람이 나에게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다.

 
 

“매력적인 여자에게 거절 당하는 게 너무 싫어요.

 
 

저는 노력도 열심히 하는데 왜 자꾸 이런 일이 발생하는 걸까요?

 
 

여자들은 참 이상해요.”

 
 

 
 

그래서 내가 물었다.

 
 

“어떤 노력들을 하시고 계세요?”

 
 

 
 

그가 대답했다.

 
 

“저는 사람들에 비해 독서도 하고, 노트 필기도 하고, 어프로치 시도도 많이 해요.”

 
 

 
 

내가 말했다.

 
 

“그러니까 안되시는 거에요.”

 
 

 
 

그는 노력이라 말할 것도 없는 초보적인 수준의 당연한 행동들만 되풀이하고 있었다.

 
 

 
 

그 이후로, 그가 가장 최근에 실패했던 경험을 나에게 자세히 들려주었는데, 그 이야기를 듣고 나서, 나는 그에게 “매력 계발에 대한 준비나 전략도 갖추어져 있지 않으시고, 연애 관계를 진행하는 방법(연애 기술)에 대해 전혀 모르시는 것으로 보이니, 우선 이론부터 제대로 공부하세요.”라고 말했다.

 
 

그는 인터넷상에서 보고 들은 용어들을 언급했지만, 제대로 된 책 한 권 본 적이 없다는 걸, 심지어 그 용어들도 의미와 활용법을 알고 말하는 게 아니라는 걸 바로 알 수 있었고, 이것이 바로 ‘주먹구구식 접근’이다.

 
 

 
 

그러자 그는 발끈하더니, “저는 노력도 많이 하고 있는데, 제가 뭘 모른다는 겁니까? 연애는 실전이 중요하지, 무슨 거대담론 같은 게 필요한가요?”라고 말했다.

 
 

그리고 더 이상의 대화는 이루어지지 않았다.

 
 

 
 

 
 


 
 

 
 

 
 

자기 스스로를 관대하게 여기는 사람들이 착각하는 사실은, 다른 사람들 또한 그만큼, 혹은 그 이상으로 노력할 거라는 진실을 전혀 인정하지 않으려 한다는 점이다.

 
 

 
 

대부분의 남자들 못지 않게, 여자들도 매력 계발에 대한 노력을 열심히 한다.

 
 

특히 매력적인 여자일수록, 외모 관리를 철저히 하고, 스킨케어와 운동도 하면서, 사회성을 기르기 위한 노력도 꾸준히 한다.

 
 

 
 

남자들은 보통 돈이나 외모가 갖춰지면 여자들이 저절로 따를 거라고 믿고 있다.

 
 

그런 남자들에게,

 
 

“만약 당신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수준의 돈과 외모가 이미 갖추어졌다고 생각해보세요. 그렇다면 매력적인 여자들 앞에 가서 말을 잘할 수 있을 것 같나요? 그녀들과의 관계를 원하는 대로, 주도적으로 이끌 수 있을 것 같나요?”

 
 

이렇게 물어보면, “글쎄요, 좀 더 자신감을 갖고 대할 수 있지 않을까요?” 정도의 대답을 하거나, 아무런 대답도 하지 못한다.

 
 

 
 

즉, 이런 사람들은 어떤 준비를 갖춰야 하는지도 모르고, 자신들의 문제가 무엇인지조차도 모르고 있는 셈이다.

 
 

이러한 상태가 계속되면 시간이 지나도 나아지지 않는다.

 
 

 
 

 
 


 
 

 
 

 
 

지금까지 나는 수퍼카를 타는 남자들, 의사와 같은 전문직종을 가진 남자들이 실제 여성들과 관계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전반적인 매력 계발 전략 수립과 연애 기술 전수는 물론이고, 어떤 상황, 타이밍에 어떤 말을 어떻게 할지, 어떤 말을 하지 않을지와 같은 세세한 부분들까지 코칭해왔다.

 
 

그리고 지금도 하고 있다.

 
 

심지어, 이런 사람들 중에 재력이나 직업만 탁월한 게 아니라, 외모까지 출중한 사람들도 있다.

 
 

재력, 직업, 외모, 집안 배경을 다 갖추면 연애가 쉬울 것 같은가?

 
 

 
 

실상은 전혀 그렇지가 않다.

 
 

가치가 높을수록 더 많은, 더 다양한 사람들이 호감을 느낄 순 있지만, 가치가 높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기 수준에 맞는 사람을 만나기를 원한다.

 
 

즉, 가치가 높은 사람들이 만나기를 원하는 자기 수준에 맞는 사람은 거의 항상 까다롭고 어렵다.

 
 

고로, 연애는 항상 어렵다고 봐도 무방하다.

 
 

 
 

이것을 좀 더 풀어서 말씀 드리면, 연애를 한 번도 못해본 사람들은 아무나라도 만나기를 원한다.

 
 

아무나라도 만나본 사람들은, 외모가 예쁘거나 잘생긴 사람을 만나기를 원한다.

 
 

외모가 예쁘거나 잘생긴 사람을 만나본 사람들은, 경제력까지 갖춘 사람을 만나기를 원한다.

 
 

외모, 경제력을 갖춘 사람을 만나본 사람들은, 성격(인성)까지 갖춘 사람을 만나기를 원한다.

 
 

이런 식으로, 인간의 욕망은 끝이 없다.

 
 

 
 

그리고 현실을 볼 수 있는 시야는 대체로 스스로의 현실이 얼마나 충족 되었는가에 달려 있다.

 
 

 
 

 
 


 
 

 
 

 
 

당신이 진짜 원하는 이성과 원하는 연애를 실현하고자 한다면, 돈이나 외모 운운할 게 아니라, 사회성부터 제대로 갖추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다행히, 사회성은 돈이나 외모보다 중요하지만, 누구나 갖출 수 있다.

 
 

 
 

당신은 필요한 이론과 기술을 습득하고, 이를 반복숙달해서 당신 자신의 자연스러운 일부가 되도록 체화시켜야 하며, 익숙한 생활반경에서 벗어나 어려운 관계 형성에 적극적으로 도전해야 한다.

 
 

이 정도의 노력을 한다면, 당신은 적어도 중간은 갈 수 있다.

 
 

 
 

그 다음, 그 이상의 수준으로 성장, 발전하기 위해 중요하고도 필요한 것은, 당신이 호감을 느끼는 이성들에 비해 현실적으로 앞서갈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하고, 그 전략을 탁월하게 실천하는 것이다.

 
 

현실을 변화시키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는 일은 생각보다 어렵고, 그 전략을 탁월하게 실천하는 일은 더욱 어렵다.

 
 

그러나 당신은 이 과정을 당신 자신을 보다 성장, 발전시키기 위한 훈련으로 받아들이고 임해야 한다.

 
 

/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 일반 사람들이 상상하지 못할 만큼 빠른 속도로 일취월장日就月將하는 이유는, 성공 경험이 풍부한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현실적인 전략을 세우고, 이를 제대로 실천하기 위한 마인드와 실행 능력을 훈련하기 때문이다.

 
 

이 과정에서 습관의 변화가 일어나고, 이러한 습관의 변화가 삶의 변화를 만든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