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당신이 방황하는 동안에도 누군가는 실제 변화와 성공을 실현하고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당신이 방황하는 동안에도 누군가는 실제 변화와 성공을 실현하고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 이것은 나의 퍼스널 트레이닝 수강생 분께서 보내주신 최신 근황으로써, 여성으로부터 역으로 연락 및 데이트 제안을 받으신 사실과, 요즘 그 어느 때보다도 열정이 샘솟고 있다는 점을 말씀하시는 부분이다.

 
 

 
 

추후에 자세히 다루게 되겠지만, “well done is quickly done(하나라도 완성하는 것이 곧 빠른 길이다)”이라는 점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연애 기술의 숙달”은 커녕, ‘어프로치(접근, 접촉 시도)’조차 무한정 미루면서 이상형과의 연애가 언젠가 이루어지기를 꿈꿀 뿐이다.

 
 

하지만 그런 사람들이 그런 꿈만을 꾸는 동안, 누군가는 적극적인 도전을 통해 실제 현실에서 자신의 꿈을 실제로 성취, 실현한다.

 
 

이것이 사실은 빨리 가는 길이다.

 
 

도전하는 자가 기회를 발견하고, 준비된 자가 그 기회를 성공으로 만들기 때문이다.

 
 

 
 

어프로치를 통해서 얻는 것이, 단지 어프로치의 기술에만 그치지는 않는다.

 
 

이 사실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영원히 제자리걸음만 반복할 뿐이다.

 
 

 
 

 
 


 
 

 
 

 
 

No Thinking

 
 

 
 

이 업계에만 있는 현상인지는 모르겠지만, ‘No Thinking(생각 없음)’ 현상을 흔히 찾아볼 수 있다.

 
 

/

 
 

본론에 들어가기에 앞서, 예전에 잠깐 동안 주식 투자를 했던 경험에 대해 공유해볼까 한다.

 
 

그 때 나는 집중적인 연구를 통해, 10번 정도를 투자해서, 10번 연속으로 수익을 낸 적이 있다.

 
 

이대로 계속 하다 보면 꽤 괜찮은 결과를 낼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내가 주식 투자를 더 이상 하지 않는 편이 낫겠다고 생각한 이유는 ‘기회비용’ 때문이었다.

 
 

 
 

주식 투자는 일단 결정을 하고 나면 기다리는 것 외에 할 수 있는 일이 없었고, 수익이 증가하는 속도 또한 사업 세계를 경험해본 내 입장에서는 느리게 느껴졌다.

 
 

더군다나 우리나라 자본 시장의 성장 속도는 미국에 비해 5~10배 이상 느리다고 하며, 규모와 안정성 또한 한참 뒤쳐진다.

 
 

그래서 시간 분배의 효율 면에서 다른 활동에 집중하는 편이 낫겠다는 결론을 내렸다.

 
 

/

 
 

하지만 주식 투자를 통해 지속적으로 탁월한 결과를 내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고(국내에서는 아직 본 적이 없지만), 그 일이 적성에 맞기만 하다면 괜찮을 수도 있을 것이다.

 
 

 
 

내가 이 글에서 다루고자 하는 요점은 투자, 혹은 의사결정에서 실패하는 이유에 대한 것이다.

 
 

나는 주식 투자를 비롯해서 자본 시장에 대해서도 아직 잘 모르는 부분이 많고, 그 밖에도 내가 모르는 것들은 아마도 끝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내가 그 분야에 대해 자세히 아느냐, 모르느냐와 관계 없이, 나는 내가 직접 선택한 것들에 대해서, 지금까지도 비교적 좋은 결과를 실현하며 유지하고 있다.

 
 

사실, 나는 어떤 선택을 하기 위해 그와 관련된 모든 것들을 알 필요는 없으며, 그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많이 알고 있다고 해서 (지식이 많다고 해서) 실수를 하지 않는 것도 아니고, 성공가능성이 높은 것도 아니다.

 
 

그보다는 분석 능력이나 응용 능력이 훨씬 더 중요할 때가 많다.

 
 

 
 

그 중에 한 가지를 예로 들면, 피부 관리에 대해 내 나름대로 터득한 노하우가 있다.

 
 

나는 이 부분을 나의 저서인 ‘어트랙션 크리테리아’에도 간략히 정리해서 적었는데, 거기에 적은 내용을 꾸준히 실천해서, 약 20년 가까이 잡티 없는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

 
 

 
 

지금도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피부과에서 별도의 관리를 받느냐고 물어본다.

 
 

하지만 나는 피부 관리를 위해 비누 제품 하나, 스킨 제품 하나 밖에 쓰지 않는다.

 
 

 
 

이것은 내가 다른 방법들을 몰라서가 아니라, 그 당시에 존재했던 거의 모든 대안들을 종합적으로 검토 및 고려해보고, 해결 방법을 압축해서 도출한 단순화된(Simplified) 결론이다.

 
 

책에는 연구 과정이 자세히 언급되지 않았지만, 사실 여기에는 가성비, 효율성, 품질, 기회비용, 장기적인 사용성 등… 일일이 열거하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하고 많은 요소들이 세밀하게 고려되었다.

 
 

이 방법이 모든 사람들에게 맞지는 않겠지만, 여드름성 피부를 가진 일부 사람들에게는 굉장히 (혹은 최고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나 또한 이 방법을 통해 실제로 오랜 기간 동안 (지금까지도) 효과를 보았고, 나에게 소개를 받은 다른 사람들도 큰 효과를 보았다.

 
 

그 중에는 수년간 피부과를 다니면서 많은 돈을 들이고도 고치지 못했던 여드름을 한달도 안 되서 완치한 경우들도 있다.

 
 

 
 

 
 


 
 

 
 

 
 

흥미로운 사실은, 내가 이 방법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줄 때, 그 사람들이 보이는 반응이다.

 
 

단번에 이 방법의 가치를 알아보는 경우도 있지만, 모르는 경우도 많다.

 
 

 
 

그리고 모르는 경우에는 또다시 예전의 안좋은 습관으로 되돌아가서, 자신의 피부를 스스로 좋지 않게 만들기도 한다.

 
 

 
 

어떤 것이든, ‘최대한의 관리’와 ‘최소한의 관리’가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최소한의 관리 이전에 최대한의 관리부터 하려고 욕심을 낸다.

 
 

하지만 최소한의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최대한의 관리도 소용이 없다.

 
 

 
 

그래서 최대한의 관리 이전에, 최소한의 관리부터 잘할 필요가 있다.

 
 

피부 관리에 있어서 최대한의 관리란, 좋아 보이는 동시에 실제로 좋은 피부를 갖는 것이고, 최소한의 관리는 피부에 유해한 제품을 사용하거나,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습관을 중단하는 것이다.

 
 

 
 

 
 


 
 

 
 

 
 

이해를 돕기 위해, 또 하나의 사례를 더 소개한다.

 
 

이 또한 나의 실제 경험이고, ‘안구건조증’을 스스로 치료한 경험이다.

 
 

 
 

나는 오래 전부터 컴퓨터를 많은 시간 동안 사용해와서, 안구건조증이 거의 만성적인 상태에 이르렀다.

 
 

그 동안 방치해왔던 안구건조증이 결국 염증으로 악화되서, 확실히 치료해야겠다고 결심했고, 머지 않아 그 결심을 실현했다.

 
 

 
 

그런데 그 과정에서 있었던 일들 중에, 여러분과 공유할 만한 가치가 있는 흥미로운 스토리가 있다.

 
 

 
 

우선 나는 유명한 안과 전문의로부터 상담을 받는 동시에, 인터넷에서 관련 정보를 검색했다.

 
 

그 중에는 무려 10년이 넘게 안구건조증, 염증 등으로 인해 고생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내가 보기에는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도 해결할 수 있는 경우들인데, 스스로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하고, 의사로부터도 효과적인 도움을 얻지 못하고 있었다.

 
 

 
 

나 또한 유명한 병원의 전문의에게 갔었지만, 별다른 수를 찾지 못했고, 심지어 그 의사는 “원인을 모르겠다”고만 답변했다.

 
 

전문가가 어떻게 그럴 수가 있냐, 어이가 없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실제 사실이고, 이와 비슷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라 추측한다.

 
 

그리고 그 의사로부터 내려진 실질적인 처방은, 가장 흔히 처방되는 항생제, 스테로이드제, 그리고 인공 눈물이 전부였다.

 
 

예상된 일이지만, 이 방법은 나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다.

 
 

 
 

일의 특성상 많은 시간 동안 컴퓨터를 사용할 수밖에 없는 나에게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눈에 부담을 주지 말라니…

 
 

이런 뻔한 이야기는 ‘전문가(professional)’로 일컬어지는 의사가 아니라, 누구라도 할 수 있는 이야기일 뿐이었다.

 
 

 
 

사실, ‘생각(Think)‘을 해보면, 의사라고 뾰족한 수가 있는 것은 아닐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 중 많은 이들은 공부만 열심히 해서 의사가 된 경우이기 때문이다.

 
 

이런 현상은 어디에나, 어느 분야에나 있다.

 
 

 
 

어떤 분야든, 그 분야에서 실제로 뛰어난 실력을 갖춘 사람들은 극소수에 불과하다.

 
 

 
 

경제학을 전공했다고 주식 투자를 잘하는 것은 아니며, 경영학을 전공했다고 사업을 잘하는 것도 아니다.

 
 

마찬가지로, 의학을 전공해서 의사가 되었다고 해서, ‘실제 치료’와 ‘적합한 처방’을 잘하는 것은 아닐 수 있다.

 
 

그리고 그런 경우가 생각보다 많다.

 
 

 
 

 
 


 
 

 
 

 
 

다시 연애, 매력 계발에 대한 이야기로 되돌아오면,

 
 

나는 이 분야에 있어서 가히 최고의, 그리고 유일무이한 ‘전문가’이자 ‘실력자’라고 자부한다.

 
 

나는 이 부분에 대해 지금까지 말이 아닌 ‘사실’을 위주로 입증해왔다.

 
 

 
 

나는 수없이 많은 ‘진짜 성공 결과들’을 실현했으며, 지금도 유지 중이고, 그 결과들을 실현한 ‘과정’까지도 샅샅이 이해하고 있다.

 
 

심지어 그 데이터까지 보존하고 있다.

 
 

 
 

이것을 단순하게 말하면, ‘연애 기술’과 ‘매력 계발’이라는 두 가지 핵심 축이 되는 개념들로 요약할 수 있다.

 
 

연애 기술은 ‘관계 전반을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 혹은 기술적 능력’을 의미하고, 매력 계발은 ‘연애 기술을 뒷받침하는, 연애 기술의 적용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어주는 수단이나 전략’을 의미한다.

 
 

 
 

이 분야에 속한 대부분의 강사들은 단순히 연애 기술 차원에 대해서만 다루고 있다.

 
 

그 이유는 매력 계발을 다룰 수 있는 통찰력이나 실제 성공 경험 또는 문제 해결 경험이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어처구니 없는 현실이자 사실은, 그들 중 대다수가 연애 기술조차도 제대로 알지 못하며, 실제 성공 경험 또한 전무하다는 점이다.

 
 

분야는 다르지만, 이런 점에서 나는 워렌 버핏이 하루가 멀다 하고 전문가들을 믿지 말라고 말을 하는 것에 대해 십분 공감한다.

 
 

 
 

그 중에서 결과를 실현하는 경우가 있기는 있는데, 연애 기술 자체보다는, 다른 요인을 통해 결과를 실현하는 경우다.

 
 

예컨대, 성형수술을 해서 외모를 바꾸고, 그 외모를 바탕으로 연애, 픽업을 하는 경우다.

 
 

그러면서 자신은 외모, 성형으로 결과를 내는 게 아니라, 노력과 실력으로 결과를 내는 거라고 말한다.

 
 

사람들 중 일부는 그런 말이 사실이 아님을 알면서도, ‘혹하는’ 때가 있다.

 
 

이것이 바로 무지와 탐욕의 결합이다.

 
 

 
 

연애 기술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하는 강사의 무지와 탐욕, 그리고 잘못된 방향임을 알면서도 불나방처럼 뛰어드는 수강생의 무지와 탐욕.

 
 

이 두가지가 결합되면 가장 흥미로운 결과로 이어진다.

 
 

/

 
 

나는 이런 비양심적인 강사들이 그들 자신들을 제외한 다른 사람들을 언제까지 속일 수 있는지 흥미롭게 지켜보는 한편으로,

 
 

적어도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큼은 한 사람 한 사람을 ‘제대로’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유일하게’ 매력 계발 차원까지 다루고 있다.

 
 

그로 인해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 중 상당수는, 수개월 안에 비양심적인 사이비 강사들을 압도적으로 초월하는 실력을 실제로 갖게 되었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강사들이 결과를 내는 원인이 되는 방법, 능력, 경험 등을 수강생들에게도 똑같이, 혹은 그 이상으로 전수해주었기 때문이다.

 
 

 
 

연애 기술 자체도 제대로 알려드릴 뿐만 아니라, 연애 과정에 직, 간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성형, 패션, 피부, 라이프스타일, 심지어 경제적 상황을 변화시키는 비즈니스 기술과 역량까지도.

 
 

 
 

나는 이미 10대 때 수많은 화장품들을 분석해보고, 과학적인 추론과 사실에 입각한 피부 관리 방법, 노하우를 도출해냈다.

 
 

그런데 그 동안 얼마나 많은 문제들을 해결해왔겠는가?

 
 

 
 

나는 연애 관계에서 ‘현실적으로’ 있을 수 있는 상황들을 거의 모두 경험해보았으며, 그 과정과 결과를 획기적, 혁명적으로 개선하고 가속화하는, 일반인들이 절대 알지 못하는 놀라운 방법들을 그 어느 누구보다도, 그리고 가장 정확하게 알고 있다.

 
 

 
 

나는 원거리에서, 심지어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어서 만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수강생 분이 실제 성공 결과를 실현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린 경험이 많다.

 
 

심지어, 함께 필드에 나가지 않고도 다른 사람들이 필드에서의 성공 결과를 실현하게 만들고 있다.

 
 

이러한 경우들이 아직 익숙하지 않고 신기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사실상 더 효율적이고 진보된 방식이다.

 
 

당신만의 삶에, 더 중요한 것들에 더 집중할 수 있으니까.

 
 

 
 

나에게 컨설팅을 받는 분들 중에는 수십억대 자산가, 사업가, 전문직종에 계신 분들, 학생, 직장인, 공무원 등 매우 다양한 분들이 계신다.

 
 

이분들 중에는 연애 경험이 거의 없으시거나 이제 막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미 일반인 수준을 훨씬 초월한 분들도 많이 계신다.

 
 

그런 분들께서 왜 나에게 컨설팅, 혹은 트레이닝을 받으시는 걸까?

 
 

 
 

더 놀라운 사실은, 하루에도 여러 번씩 남자들에게 접근을 받는 매력적인 여성들조차 나에게 컨설팅, 트레이닝을 받는다는 사실이다.

 
 

그런 분들께는 이미 연애 경험이 많으시고, 이성에 대해서도 비교적 잘 알고 계신다.

 
 

그런데 왜 나에게 코칭을 받으시는 걸까?

 
 

 
 

그 이유는, 내가 실제 성공 경험이 있는 사람이자, 실제 현실에서 실제로 통하는 방법과 전략을 다른 사람에게도 전수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임을 이해하시고 계시기 때문이다.

 
 

 
 

이런 분들께서는 흔히 접할 수 있는 그럴듯한 홍보 문구나 광고에도 쉽게 속지 않으신다.

 
 

직접 대면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고, 실력이 있으며 가치 있는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확신이 있으실 때 비로소 결정을 내리신다.

 
 

그 결정은 보통 신속하다.

 
 

 
 

실제 실력이 있고 가치 있는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만 제대로 분별할 수 있다면, 나머지는 쉬워진다.

 
 

하지만 여기서부터 잘못되면 모든 게 어렵고 복잡해진다.

 
 

 
 

똑똑하고 경험이 많은 분들일수록, 진짜와 가짜를 단번에 알아보신다.

 
 

사람들이 투자에 실패하는 이유는 훌륭한 기업, 혹은 실력 있는 기업을 제때 알아보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현실적인 문제는, 어떻게 더 똑똑해질 것인가, 그리고 더 많은 경험을 어떻게 제대로 갖출 것인가 이다.

 
 

혹은 적어도, 어떻게 올바른 의사결정을 내릴 것인가 이다.

 
 

/

 
 

따라서 우리의 목표는 단순히 사람들로 하여금 연애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일에서 그치지 않는다.

 
 

 
 

우리의 목표는, 연애, 매력 계발에 있어서 사람들을 더 지혜롭고 현명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 스스로가 더 지혜롭고 현명한 선택을 함으로써, 더 나은, 더 만족스러운, 더 행복한 연애 라이프를 실현하고, 비교우위의 매력 계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