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가짜는 가짜를, 진짜는 진짜를 만든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가짜는 가짜를, 진짜는 진짜를 만든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방법론은 넘쳐나지만, 실제 성공으로 향하는 길은 오히려 줄어들고 있다”

 
 

 
 

이 말이 현재 매력 계발 및 연애 컨설팅 업계의 현실과 상황을 대변해주고 있습니다.

 
 

 
 

실제 성공 경험이 없는 사람들이 수강생들, 고객들을 잘못된 방법과 방향으로 호도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유형들이 있습니다.

 
 

  • 현실에 통하지 않는 탁상공론卓上空論에만 머무르는 사람들

 
 

  • 실제 성공 경험이 없는, 진짜가 아닌 아류

 
 

  • 장기적인 매력 계발, 근본적인 자기 성장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한탕주의

 
 

  • 그릇된 가치관과 이성관

 
 

이러한 유형들에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그 길은 궁극적으로 파멸에 직면할 것임이 자명할 것이며, 그렇게 되지 않는 게 오히려 이상한 일일 것입니다.

 
 

/

 
 

뛰어난 매력과 연애 기술을 갖게 된다는 것은, 동시에 여러 가지 이점들을 갖게 된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그 이점들이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 언제 어디에서나 원하는 이성과의 원하는 관계를 곧바로 시도하거나 시작할 수 있다

 
 

  • 자기 자신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표현, 전달할 수 있다

 
 

  • 연애에서 더 이상 결핍을 겪지 않으며, 상위 1%의 풍요로운 연애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 부, 외모 등 현실적인 제약에서 벗어나, 지금 당장 인생에서 가장 경이로운 만족과 행복을 실현할 수 있다

 
 

  • 현실적으로, 연애에서의 주도권, 선택권을 실현할 수 있다

 
 

 
 

이 모든 가치들은 단순히 돈만으로는 환산할 수 없고, 실현되지도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진짜 능력, 실력이다

 
 

 
 

워렌 버핏이 가진 가치는, 그가 가진 돈이 아니라, 자본 배치에 관한 그의 능력에서 기인하는 것입니다.

 
 

보통 사람에게 1000만원의 금액이 주어지면, 1년 정도의 시간이 지났을 때 제로(zero)가 될 가능성이 높은 반면, 워렌 버핏에게 똑같은 금액이 주어지면, 1년 정도의 시간이 지났을 때 수십, 수백 배 이상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차이를 좌우하는 핵심 요인이 바로, ‘능력(실력)’인 것입니다.

 
 

 
 

실력은 모든 시대, 모든 장소에서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실력이야말로 원하는 현실을 만들고 유지하는 가장 근원적이고 근본적인 원동력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막대한 교육비를 지출하며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애쓰는 것 또한 해당 분야에서의 실력을 갖기 위해서, 혹은 실력을 가진 것처럼 보이기 위해서입니다.

 
 

 
 

현실을 바라보는 수많은 관점들이 있을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현실에서 원하는 목표를 실현하는 진짜 방법은 오직 2가지 뿐입니다.

 
 

 
 

  • 실제로 실력을 갖거나 (ex. 과학, 예술, 사회, 정치, 비즈니스 등의 분야에서 유형적으로든 무형적으로든 실제 결과를 생산 또는 실현할 수 있는 능력)

 
 

  • 실력을 가진 것처럼 보이거나 (ex. 사회적 제도에 의존하거나, 이를 활용하는 것 – 예컨대, 학위나 자격증 등을 따고, 이를 활용하는 것)

 
 

 
 

이 부분에 있어서,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대안이자 최선은, 지금 당장 실력을 가진 것처럼 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한편, 장기적으로는 실제로 실력을 갖추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인생에서 반드시 갖추어야 할, 가장 중요한 실력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일과 연애에 대한 실력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하고 세분화된 실력이 존재할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성공과 행복을 좌우하는 가장 핵심적인 실력은 바로, 일과 연애에 대한 실력입니다.

 
 

/

 
 

하지만 여전히 ‘실력’이라는 개념이 모호하게 다가올 수도 있으실 것입니다.

 
 

 
 

공부를 예로 들어볼까요?

 
 

공부에서의 실력은 무엇일까요?

 
 

통상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부에서의 실력을 학위나 성적과 같은 것으로 평가하고 판단할 것입니다.

 
 

이는 나름대로 일리가 있는 접근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인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론적 해석’에 기초하여 현상이나 결과를 바라본다는 사실입니다.

 
 

우수한 성적이나 명문대 학위를 실현한 사람을 바라볼 때, 그 사람이 머리가 똑똑해서, 집안 환경이 좋아서, 혹은 운이 좋아서 그렇게 될 수 있었다고 바라보는 관점이 바로 그것입니다.

 
 

 
 

물론, 탁월한 결과를 실현한 사람들이 그들 자신들이 가진 좋은 조건들을 활용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볼 때 현실이 언제나 공평한 것만은 아닙니다.

 
 

오히려, 불공평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불공평을 극복하는 유일한 방법이 바로 실력을 갖추는 것입니다.

 
 

 
 

 
 


 
 

 
 

 
 

머리가 똑똑하지 않고 집안 환경도 좋지 않은 학생이 우수한 성적을 받는 것은, 머리가 똑똑하고 집안 환경도 좋은 학생이 우수한 성적을 받는 것에 비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보통은 더 어려울 것입니다.)

 
 

하지만 그 어려운 목표를 성취하고 실현할 수 있다면, 그 학생은 분명히 (공부에서의) 실력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실력은 단순히 공부에서의 결과만이 아니라, 인생 전반에 걸쳐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이점들로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삶을 변화시키는 유일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

 
 

실력이란, 어떤 사람이 현실적인 결과를 실현하는데 작용하는 근본적인 원인이자 본질로써, 어떠한 이유로든 아직 실력이 없거나 부족한 사람들의 눈에는 이것이 쉽게 식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어떠한 분야에서든, 탁월한 사람들을 보면, 그 사람들이 대체로 한 가지 활동에 국한되지 않고, 여러 가지 활동들에 능하다는 사실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연애에서의 실력을 갖추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자 방향은, ‘실제로 실력이 뛰어난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시시각각으로 행동 방식과 현실에서의 결과를 실현하는 법을 모방하고, 근본적인 생각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컨셉은 바로 이것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는 연애에서의 실력을 최단 기간 안에 기를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종합 이론 강의는 물론, 퍼스널 트레이닝을 비롯한 전단계급 변화 관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떤 상황, 어떤 수준의 수강생이 오든, 그 수강생이 최단 기간 안에 가장 빠른 속도로, 가장 높은 실력 발전과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종합 이론(도서, 세미나, DVD 영상 강의 등)을 통해 최단 시간 안에 가장 효율적으로 이론 및 필요 개념들을 정리하시고, 전단계급 변화 관리 프로그램(퍼스널 트레이닝)을 통해 개인적인 병목현상들을 극복하고, 획기적인 돌파구를 발견하며, 실제로 변화를 실현하시기 바랍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