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원하는 이성을 ‘원할 때’ 만날 수 있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원하는 이성을 ‘원할 때’ 만날 수 있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대부분의 연애 상담이나 컨설팅 업체를 자처하는 곳들은 연애에서 필요하고 가장 중요한 핵심이 무엇인지 잘못 이해하고 있으며, 아무런 기준 없이 단순한 위로나 위안, 혹은 뻔한 연애 조언이나 상담을 해주는, 그저 그런 수준에 지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방향으로는 ‘절대’ 성공이나 행복에 도달할 수 없으며, 끝없는 불행과 방황을 낳게 할 뿐이다.

 
 

 
 

연애에서의 진정한 성공은 자기 자신이 ‘스스로’ 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연애를 할 수 있는가에 달려 있다.

 
 

우연히, 운에 의존해서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게 된다 하더라도 (그것이 전혀 만나지 못하는 것에 비해서는 낫지만) 여전히 불안감을 떨칠 수가 없을 것이다.

 
 

 
 

진짜 성공과 행복은 당신이 원할 때, 당신이 스스로 원하는 연애를 시작하고 실현할 수 있는가에 달려 있다.

 
 

그 길은 오직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 유일무이하게 다루고 있다.

 
 

 
 

 
 


 
 

 
 

 
 

당신만의 매력으로 승부하라

 
 

 
 

아직도 다른 사람의 겉모습을 흉내내기 위해 애쓰고 있는가?

 
 

현실에서 원하는 것을 얻거나 실현하기 위해 가장 중요하고 필요한 것은 매력적인 개성이다.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다 보면, 많은 사람들이 연애에서의 핵심을 잘못 이해하고 있다는 인상을 받는다.

 
 

그들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화술이 필요한 것 같아요.”

 
 

“유머 감각을 길러야겠어요.”

 
 

“자기계발을 열심히 해야겠어요.”

 
 


 
 

 
 

매력적인 이성이 누군가에게 호응하고, 그 사람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면, 그것은 그 사람의 화술이나 유머 감각이 뛰어나서가 아니다.

 
 

그 사람의 개성이 매력적이기 때문에, 어떤 말을 하든 재미 있고 즐겁게 느껴지는 것이며, 그 사람과 함께 있다는 사실 자체만으로도 만족과 행복을 느끼는 것이다.

 
 

 
 

 
 


 
 

 
 

 
 

당신은 수많은 선택(option)의 일환으로, 화술이나 유머 감각 같은 것을 기를 수도 있다.

 
 

하지만 그전에 당신은 무엇보다도 매력적인 개성을 계발해야 한다.

 
 

 
 

톰 크루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조지 클루니, 브래드 피트…

 
 

이런 사람들의 공통점은 매력적인 개성을 계발했다는 사실이다.

 
 

 
 

무명이나 신인 배우들 중에도 이들보다 외적 조건이 더 뛰어난 사람들은 얼마든지 존재할 수 있다.

 
 

하지만 이들을 다른 사람들에 비해 의미 있게 차별화시켜주는 요소는 바로 매력적인 개성이라 할 수 있다.

 
 

 
 

사람들은 매력적인 개성을 가진 사람이 말을 하면, 그 사람이 말을 잘해서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매력적인 개성을 가진 사람이 옷을 입으면, 그 사람이 옷을 잘 입어서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매력적인 개성을 가진 사람의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모이면, 그 사람의 성격이 좋아서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매력적인 개성을 가진 사람이 말을 잘할 수도 있고, 옷을 잘 입을 수도 있으며, 성격이 좋을 수도 있다.

 
 

하지만 말을 잘하는 사람, 옷을 잘 입는 사람, 성격이 좋은 사람이 항상 매력적인 개성을 가진 것은 아니다.

 
 

 
 

매력적인 개성은 또 하나의 독립적인 자질이다.

 
 

 
 

 
 


 
 

 
 

 
 

자아이미지의 변화

 
 

 
 

자아이미지란, 자기 자신이 스스로에 대해 갖는 믿음을 의미한다.

 
 

이러한 믿음은 상황에 따라 강화되기도 하고, 약화되기도 한다.

 
 

 
 

예컨대, ‘나는 매력적인 사람이야’라는 믿음을 가진 사람이 있다고 상상해보자.

 
 

그 사람이 가진 믿음의 강도는 주로 그 사람이 배우고 겪어왔던 지식과 경험적인 근거 기반에 기초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 사람을 매력적인 사람으로 여겨왔다면, 그 사람은 스스로도 자기 자신을 매력적인 사람으로 여길 가능성이 높다.

 
 

이것이 자아이미지가 형성되거나 강화되는 원리라고 할 수 있다.

 
 

 
 

반대로, ‘나는 매력적인 사람이야’라는 믿음을 가졌어도, 자기 자신을 둘러싼 주변 환경의 다른 사람들이 그 사람을 매력적이지 않은 (볼품없는) 사람이라고 여기면, 그 사람의 믿음, 자아이미지 또한 점차 흔들리거나 약화될 가능성이 높다.

 
 

 
 

여기서 중요한 사실은, 실제 사실과 증거에 기초한 매력적인 자아이미지를 가진 사람에 대해서, 다른 사람들도 그 사람을 매력적이라고 여기게 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이다.

 
 

(반대로, 스스로를 매력적이지 않은 사람이라고 여기면,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볼 가능성이 높다.)

 
 

즉, 매력적인 자아이미지(개성)를 계발하고 강화할수록, 이론이나 기술을 초월해 그 자체로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매력 계발의 목적이며, 유일한 방향이기도 하다.

 
 

 
 

 
 


 
 

 
 

 
 

어떻게 매력적인 개성을 계발할 것인가

 
 

 
 

긍정적인 자아이미지는 선순환을 낳고, 부정적인 자아이미지는 악순환을 낳는다.

 
 

 
 

매력적인 자아이미지, 매력적인 개성을 가진 사람은 그 자신의 현실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행할 것이다.

 
 

반면, 부정적인 자아이미지를 가진 사람은 그 자신의 현실에서 안 되는 이유들, 실패할 수밖에 없는 이유들을 찾을 것이며, 그 이유들은 곧 그 사람의 실제 현실이 될 것이다.

 
 

 
 

365일 24시간은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지고, 어떤 자아이미지를 가질 것인가는, 그 사람의 선택에 달려 있다.

 
 

 
 

이 부분에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실수하는 것은, 이미 형성된 부정적인 자아이미지를 고치거나 만회하기 위해 애쓴다는 사실이다.

 
 

예를 들어, 키가 작은 사람은 키에 대한 핸디캡을, 머리 숱이 적은 사람은 머리 숱이나 탈모에 대한 핸디캡을 조금씩 점진적으로 극복하기 위해 애쓴다.

 
 

그러나 이러한 접근만으로는 매력적인 개성의 실현으로 이어질 수 없다.

 
 

 
 

부정적인 자아이미지를 만회하기 위해 애쓰는 동안에도, 긍정적이고 매력적인 자아이미지를 발견하고 계발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이 언제나 존재한다.

 
 

 
 

 
 


 
 

 
 

 
 

대부분의 매력적인 사람들은 자신들이 가진 핸디캡이나 콤플렉스에 대해 거의, 혹은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

 
 

오히려, 그들 자신의 강점과 장점에 집중한다.

 
 

이것이 선순환을 낳는 비결 아닌 비결이다.

 
 

 
 

하지만 막상 현실에서 이것을 실천하려고 하면, 생각보다 쉽지만은 않을 것이다.

 
 

자신의 강점이 무엇인지 모르고, 그것을 계발하는 방법도 모르기 때문이다.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에서 추구하는 방향은, 수강생 개개인의 목적에 대해 경청하고, 그들의 목적 실현을 보다 효율적, 효과적으로 이루기 위해, 강점 및 장점 발견과 계발에 집중한다는 사실이다.

 
 

이것이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매력적으로 변화하시는 이유다.

 
 

 
 

 
 


 
 

 
 

 
 

내적 매력과 외적 매력의 이상적인 조화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에서 개개인의 매력 계발을 실현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다.

 
 

  • 연애, 관계 기술 숙달을 위한 구체적인 행동 지침 제시

 
 

  • 전세계적으로 검증된, 가장 전문적인 이론 체계와 그레이트라이프만의 강점 계발 노하우

 
 

  • 내적 매력과 외적 매력의 이상적인 조화

 
 

 
 

[연애, 관계 기술 숙달을 위한 구체적인 행동 지침 제시]

 
 

연애에서의 실력, 연애 기술의 숙달이란, 복잡하고 추상적인 개념들을 어떻게 구체적이고 효과적인 행동으로 연결시킬 수 있는가에 달려 있다.

 
 

 
 

보통은 이론에만 치우치거나 “무조건 실전”과 같은 식으로, 준비 없이 무턱대고 부딪히는 경우가 많다.

 
 

이런 식의 접근은 거의 항상 의미 없는 결과나 실패로 이어진다.

 
 

 
 

수많은 연애 상담 업체를 자처하는 곳들이 뜬구름 잡는 뻔한 방법만을 제시하면서, 막상 실행에 돌입하는 단계에 오면 어찌할 바를 모르는 반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지금 당장 무엇을 해야 하는지, 실전(현실)에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하는 것들은 무엇인지, 장기적으로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하는지, 말이나 행동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과 같이, 가장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지침들을 중심으로 접근하기 때문에, 언제 어떤 상황에 처한 고객, 수강생이 오더라도 쉽고 편안하게 연애에 접근하며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전세계적으로 검증된 가장 전문적인 이론 체계와 그레이트라이프만의 강점 계발 노하우]

 
 

사실과 데이터(data)에 입각한 과학적인 접근은 이제 진부할 정도로 당연한 것이 되고 있다.

 
 

보편적인 성공은 얼마나 널리, 그리고 제대로 검증된 방법들에 토대를 두고 있는가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데 지금도 곳곳에서는 믿을 수 없을 만큼 허접한 방법으로 사람들을 호도하는 경우가 많은 반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전세계에서 가장 신뢰도 높은 연애 컨설팅 업체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가장 널리 검증된 전문적인 이론 체계와, 가장 정확한 국내 적용 노하우를 통해, 최대 다수의 성공 사례들을 실현하고 있다.

 
 

 
 

글로벌 네트워크에 기초한 이론 체계 자체도 탄탄하지만, 그러한 이론 체계를 국내 실정에 알맞게 적용하는 코칭, 트레이닝 노하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시간 대비 효과(결과)’라는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한 연구와 노력을 지금도 거듭하고 있다.

 
 

 
 

 
 


 
 

 
 

 
 

[내적 매력과 외적 매력의 이상적인 조화]

 
 

그레이트라이프의 가장 탁월한 경쟁력은, 단순히 연애 상담이나 교육에만 머무르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전략적이고 실질적인 매력 계발(strategic & substantial attraction developing)’을 돕는다.

 
 

 
 

실질적인 매력 계발이란, 예컨대 당신이 마음을 두고 있는 상대방에 비해, 장기적으로 어떻게 더 매력적인 (적어도 뒤쳐지지 않는) 사람이 될 것인가에 대한 가장 현실적인 계획을 어떻게 수립할 것인가에서부터, 그 이후의 실행 및 진행 과정까지도 섬세하게 관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연애에서의 성공은 근본적으로, 그리고 장기적으로, 이론이나 기술을 숙달하는 차원을 넘어서, ‘실제로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것’에 달려 있으며, 이것이 연애에서의 주도권이나 선택권을 실현하는 유일한 방법이자 방향이다.

 
 

 
 

 
 


 
 

 
 

 
 

이 모든 방법들을 바탕으로, 그레이트라이프는 단순히 성공가능성을 높이는 차원을 넘어서, 실패를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나아간다.

 
 

‘확률에 의존하지 않는’ 진짜 연애 실력과 압도적인 매력을 갖추도록 돕는 것이, 그레이트라이프의 독자적인 코칭 철학이자 목적이기 때문이다.

 
 

 
 

진정한 행복은 단순히 (혹은 우연히) 매력적인 이성을 만날 수 있는가가 아니라, 그 관계를 선택할 수 있는가, 즉, ‘통제가능성’에 기초한다.

 
 

자기 자신의 삶과 연애를 스스로 통제할 수 있다고 느낄 때, 행복 또한 함께 따라오는 것이다.

 
 

 
 

진짜 행복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