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컨설팅, 픽업아티스트 트레이닝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말씀


 
 

 
 

 
 

연애 컨설팅, 픽업아티스트 트레이닝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말씀

 
 

 
 

 
 

[Fact Check]

 
 

 
 

“그레이트라이프에 있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강사 생활을 했었다” 이런 식으로 말하며, 그레이트라이프를 살짝 깎아내리는 동시에, 자신은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배울 걸 다 배웠고, 더 나은 방법 or 메써드를 만들어냈다는 식으로 회원, 수강생을 속이는 사례가 일부 보고되고 있습니다.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므로, 주의를 요망합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지난 시간 동안의 역사와 법적 기록을 전부 그대로 보존하고 있습니다.

 
 

만약 위와 같이 거짓말을 하고 다니는 사람 또는 업체가 있다면, 즉시 그레이트라이프에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허위 사실 유포는 범죄입니다.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경우라면 법적 대응을 불사할 것이며, 법적 절차를 통해 합의금을 수령하게 된다면(합의가 안되면 처벌할 예정), 제보해주시는 분께 보상 차원에서 분배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실제 사실’이 무엇인지도 자료와 사실에 입각해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최다 수강생”, “최다 강사 양성” 등의 홍보 문구에 대하여]

 
 

 
 

그레이트라이프가 아닌 다른 곳에서 이런 문구를 사용한다는 것 자체가 웃긴 일입니다.

 
 

‘조직화’를 이루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콘텐츠를 통해 기업형으로 연애 컨설팅, 픽업아티스트 트레이닝 업체를 운영했던 곳은 현재까지도 그레이트라이프(구 IMF, IMFGLC)가 유일무이합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실제로’ 1만명 이상의 수강생을 배출해왔으며, 100여명 이상의 강사를 양성해왔습니다.

 
 

 
 

이것은 단순 홍보 문구가 아니라, ‘실제 사실’입니다.

 
 

강사가 어떻게 등용이 되었고, 어떻게 데뷔하게 되었는가에 대한 과정도 전부 그대로 보존되어 있습니다.

 
 

(해당 강사들과의 업무내역, 카카오톡 및 이메일 수발신내역까지 전부 그대로 보존하고 있음.)

 
 

 
 

이런 사실까지도 거짓으로 왜곡하는 경우가 있다는 사실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인간으로서 최소한의 도의적인 의식조차 결여되어 있다는 사실을 반증하는 일이 아닐 수 없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들은 전부 사실이고, 사실이기에 너무 당연한 것으로 여겨, 굳이 언급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였으나, 간혹 이 사실을 모르심으로 인해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 공지로 언급하는 바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는 5년 전의 그레이트라이프가 아닙니다]

 
 

 
 

그레이트라이프는 5년 전에 ‘픽업’만을 다루었던 그레이트라이프가 아닙니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 진보하며, 진화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레이트라이프에 올라오는 ‘실제 성공 사례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픽업, 연애,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등을 총망라해 아우르는 ‘라이프 코칭’을 말이 아닌 ‘실질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라이프 코칭’이라는 단어도 남용되는 경우가 허다한데, 예컨대, 자기관리나 자기계발, 즉, 제 앞가림도 제대로 못하면서 다른 사람의 라이프 코칭을 도와주겠다고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참으로 우스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자기 행동과 습관조차 통제하지 못하는 사람은 ‘절대로’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제공할 수 없다는 사실을 반드시 이해하셔야 합니다.

 
 

그런 사람에게 수강을 하신다면 강의나 콘텐츠, 혹은 사후관리를 언제까지 제공해주겠다는 최소한의 약속조차도 지켜지지 않아 피해가 발생할 것이 불 보듯 뻔한 일입니다.

 
 

 
 

믿을 수 없는 일,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이런 일은 실제로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인간은 불완전한 존재이기에, 실수는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수는 최소화되어야 하고, 실수가 너무 많다면 그것은 아직 ‘수준 미달’인 상태인 것입니다.

 
 

 
 

‘제때(Right Time)’ 그리고 ‘필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것이 콘텐츠 제작자 또는 강사에게는 너무나도 당연하게 요구되는 과업이지만, 이런 당연한 과업조차 당연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아, 다시 한 번 주의를 요하는 바입니다.

 
 

 
 

아울러, 그레이트라이프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사람 또는 업체가 아니면, 그레이트라이프와 아무런 관련이 없음도 함께 공지하는 바입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