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성공 경험’에 입각한 ‘현실에서 실현하는 이상형과의 연애’, 그리고 ‘유일무이한 진짜 연애 컨설팅’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실제 성공 경험’에 입각한 ‘현실에서 실현하는 이상형과의 연애’, 그리고 ‘유일무이한 진짜 연애 컨설팅’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며칠 전 있었던 소셜 모임에 대한 내용을 대표님께 보냈다.

 
 

 
 

나름 별 문제 없이 진행되었다고 생각했는데 결과는 예상 밖이었다.

 
 

그리고 이어서 대표님의 피드백이 도착하였다.

 
 

 
 

읽어보고 나니 상당히 부끄러웠고, 무언가 총체적인 준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느꼈다.

 
 

 
 

오늘 대표님과 패션을 둘러보고 마무리로 이야기를 하였다.

 
 

평상시 나의 개성이 무엇일까 라는 갈증이 심하여, 혼자 고민도 해보고, 주위 지인들에게 피드백을 요청하였었다.

 
 

 
 

그런데 오늘 대표님과 대화에서 실마리를 얻었다.

 
 

방향을 잘못 잡았던 것을 단번에 알 수 있었다.

 
 

 
 

지면의 한계상 일일이 적을 순 없지만 먼저 매력의 본질적 요소들을 갖추는데 시간을 할애하고, 더 이상 나의 개성이 무엇일까 하는 생각은 접기로 하였다.”

 
 

–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후기 中

 
 

 
 

 
 


 
 

 
 

 
 

365일 24시간

 
 

 
 

누구에게나 시간은 공평하게 주어진다.

 
 

외모, 재산, 가정환경, 국적 등이 달라도, 전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시간만큼은 똑같이 공평하게 주어진다.

 
 

그리고 이러한 시간을 어떻게 운영, 관리, 활용하느냐에 따라, 인간의 삶과 운명이 달라진다.

 
 

 
 

내가 나 자신이 성공할 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이나 확신을 느끼는 때는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거나 무언가를 함께 할 때이다.

 
 

사람들과 접촉을 하는 과정에서, 나는 그동안 내가 해온 노력들이 헛되지 않았음을 느끼곤 한다.

 
 

 
 

나는 평상시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가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것은 내가 학창시절 때부터 가져온 습관이다.

 
 

내가 이러한 습관을 갖게 된 배경은 시험공부를 하면서 얻게 된 깨달음 때문이다.

 
 

 
 

모두가 알다시피, 고등학교 이후부터는 시험점수를 단기간에 올리는 게 쉽지 않다.

 
 

초등학교 때나 중학교 때는 몇일만 공부(벼락치기)하고도 시험점수를 많이 올리는 게 가능할지 몰라도, 고등학교 때부터는 이것이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또한, 출제자들이 의도적으로 그렇게 만든다.)

 
 

예외적으로 가능한 경우도 있겠지만, 나는 지금 보편적인 경우를 두고 말하는 것이다.

 
 

 
 

당시에 내가 봤을 때, 머리가 좋은 사람들, IQ가 높은 사람들을 비롯한 어떠한 사람들도 고등학교 성적을 하루이틀만에 올리는 경우는 없었다.

 
 

나는 한때 공부를 잘하는 방법이나 성적을 단기간에 올리는 비법 등을 알아내기 위해 애를 써본 적이 있지만, 실제로 공부를 열심히 해보면서, 그런 방법들이 대부분 소용이 없고 신기루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단 한 가지 중요하게 깨달은 점이 있다면, 그것은 평상시에 (시간적인 측면에서) 절대량을 (최대한) 많이 투입해야, 좋은 결과를 넘어 탁월한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것이다.

 
 

 
 

만약 공부를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한다고 하더라도, 공부를 잘하는 사람들은 이미 그러한 방법을 적용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다, 시간 또한 절대적으로 더 많이 투자하고 있어서, 효율적인 방법만으로 극적인 결과(dramatic result)를 달성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설령 그런 (극적인) 결과를 달성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도, 알고 보면 사실은 평소에 열심히 노력한 경우가 전부였다.

 
 

나는 지난 10년간 이러한 현상에서 예외를 발견한 경우가 없으며, 지금도 여전히 이러한 법칙에 가까운 현상이자 현실을 경험하고 있다.

 
 

 
 

내가 사회에 나와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고, 그들이 일하는 방식을 지켜보는 기회를 갖게 되면서, ‘절대량의 중요성’에 대한 나의 생각은 더욱 확고해졌고, 확신에 가까워졌다.

 
 

형태는 다르지만, 사회에 나와서도 쉽게 성공할 수 있을 거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았으며, 지금도 많다.

 
 

 
 

그런 사람들은 성공을 하는데 있어서 무언가 특별한 비법이라도 있는 것처럼 말을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런 걸 모르는 바보라서 평범함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다.

 
 

치열한 경쟁법칙으로 인해 좋든 싫든 불가피하게 평범함에 머무를 수밖에 없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평범함을 넘어서는 과정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갖가지 유혹들, 예를 들어 더 많이 자고 싶은 유혹을 이겨내야 하며, 값비싸고 맛있는 음식이나 좋은 옷을 사고 싶은 유혹을 견뎌내고,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어렵다고 느끼거나 불가능해보이는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달성하는 과정을 수행해낼 수 있어야 하며, 실제로 가능한 한 날마다 수행해야 한다.

 
 

 
 

나는 성공으로 향하는 길을 멀리서 찾아본 적이 거의 없다.

 
 

그동안 나는 사람들이 말하는 ‘빅 아이디어(Big Ideas)’라 불리는 평범한 (보편적인) 진리들을 절실하고 강력하게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왔을 뿐이다.

 
 

그 노력의 과정이 얼마나 진실한가는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지 않더라도 자기 자신만은 알 수 있을 것이다.

 
 

 
 

평범한 진리들을 겉으로 말하기는 쉬워도, 내심 실제로 실천하는 일은 항상 어렵다.

 
 

 
 

예컨대, 자신감이나 용기를 가지라고, 사람들은 말한다.

 
 

하지만 진정한 자신감이나 용기를 갖춘 사람들이 100명중에 과연 얼마나 될까?

 
 

 
 

평소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을 때 자기 자신에 대한 좋은 생각이나 믿음을 갖기는 쉬울 것이다.

 
 

하지만 정말로 힘들고 어려운 일이 닥쳤을 때, 그 일을 헤쳐나갈 수 있는 진짜 자신감을 갖거나, 더 나아가, 그러한 일에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진짜 용기를 갖기는 더욱 만만치 않을 것이다.

 
 

 
 

이러한 현상이 (오랜) 시간이 지난다고 해서 크게 달라질 가능성이 있을까?

 
 

 
 

나는 달라질 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런 것들은 의식적으로 경험과 훈련을 거듭하지 않는 이상, 저절로 형성되거나 나아지는 것들이 아니기 때문이다.

 
 

 
 

실제로, 내가 지난 시간들을 돌이켜볼 때, ‘전혀’ 달라지지 않았다.

 
 

역사를 공부할수록, 수백, 수천년 전에도 마찬가지였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예컨대, 오늘날에도 우리는 이순신 장군의 용기에 대해 말하고 칭송한다.

 
 

 
 

내가 연애와 비즈니스에서 남다르게 성공적인 결과들을 실현할 수 있었던 비결 아닌 비결은, 남들이 모르는 특별한 비법들을 알았기 때문이 아니라, 평범한 진리들을 비교적 잘 실천했기 때문이었다.

 
 

그리고 특별한 비법들 또한 평범한 진리들을 실천하는 과정에서 보다 더 많이, 더 잘 알게 되었다.

 
 

 
 

지금도 종종 사람들을 데리고 필드에서 실전 코칭을 진행할 때, 두려움이나 망설임 등으로 인해 ‘다시 오지 않을 절호의 기회’를 두고도 망설이거나 주저하는 경우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이것은 5년 전이나 10년 전이나, 전.혀. 변함이 없다.

 
 

 
 

그럴 때마다 나는 어렵거나 복잡한 내용들은 차치하고, 인내심을 견지하며 아주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내용들부터 차근 차근 전달한다.

 
 

그 동안 아무리 많은 내용, 아무리 심오한 내용을 접해본 사람이라 하더라도, 이 부분에 있어서는 예외가 없다.

 
 

 
 

많은 내용, 심오한 내용을 접해봤다고 해서, 현실에서의 성공 결과를 실현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경영학 박사 학위가 있다고 해서 현실 비즈니스에서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닌 것과 같은 이치다.

 
 

(그렇다고 이 말이 이론이 중요하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그리고 아주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내용이라 하더라도 어떻게 조합하고 적용하느냐에 따라 방식, 형태, 효과, 결과가 천차만별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하는 결과를 내지 못하는 이유는, 심오한 내용을 몰라서가 아니라,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내용을 제대로 숙달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현실에서의 성공 결과를 실현하려면, 그러한 결과를 실현하기 위한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갖추고, 연습과 훈련을 거듭해서 일반 사람들이 흔히 갖지 못한 진짜 성공 경험을 축적해야 한다.

 
 

그리고 단순히 기계적으로 이 과정을 반복하는 차원을 넘어서, 실제로 집중해야 한다.

 
 

(이 부분은 글로 설명하기에는 한계가 있으니, ‘그레이트라이프의 실제 현실에 입각한 실전 코칭’을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

 
 

 
 

다시 처음의 주제로 돌아가자면, 당신은 시간 분배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앞서 말한 내용들에 해당하는 활동들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최근에 나는 나의 수강생 분으로부터 “한달 후에 소개팅이 잡혀 있다면, 그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 게 가장 좋을까요?”라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

 
 

“될놈될 안될안(될 놈은 되고, 안될 놈은 안 된다)”이라는 말이 있듯이, 한달이라는 시간이 똑같이 주어져도 사람마다 그 시간을 소비하는 방법과 방향은 저마다 다를 것이다.

 
 

안되는 사람들은 안될 수밖에 없는 방법과 방향으로 시간을 보낼 것이고, 되는 사람들은 될 수밖에 없는 방법과 방향으로 시간을 보낼 것이다.

 
 

당신은 어느 쪽인가?

 
 

 
 

어느 쪽에 있든지,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아온다면, 될만한 방법을 통해 되는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이다.

 
 

 
 

 
 


 
 

 
 

 
 

새로운 자기 자신이 된다는 것

 
 

 
 

나는 사람들이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지를 지켜보면, 그 사람들이 실제 성공 결과를 실현할 수 있을지를 짐작할 수 있다.

 
 

예전에도 언급한 적 있지만, 성공할 만한 사람들은 고민의 수준부터 다르다.

 
 

 
 

안될 사람들은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시작에 대해 말할 뿐이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하는 게 좋을까요?”

 
 

놀랍게도, 몇 년이 지나도 달라지지 않는다.

 
 

(아마 내가 앞으로 더 오래 살아서, 몇 십년이 지나도 달라지지 않을 것 같다.)

 
 

 
 

솔직히 말하면, 내 관점에서는 한번뿐인 자신의 삶을 어떻게 그토록 방치할 수 있는지 도저히 이해하기 어려울 따름이다.

 
 

하지만 실제 현실이 그렇기 때문에 나는 이러한 글을 통해 시작하는 법에 대해 계속 이야기할 수밖에 없다.

 
 

 
 

진짜 연애, 진짜 비즈니스는 시작이 문제가 아니다.

 
 

거듭 말하는 부분이지만, 당신이 실제로 이상형을 만나게 되어서, 그 이상형과 당신이 바라는 연애를 시작하게 되더라도, 그 이후의 과정들이 한참 (아마도 평생) 남아 있다.

 
 

그러니 그 시작을 몇 년, 혹은 몇 십년 동안 준비’만’ 하는 것은 내가 볼 때 거의 미친 짓에 가깝다.

 
 

 
 

먼 훗날 후회하고 싶지 않다면, 지금 당장 닥치고 뛰어드는 게 상책일 것이다.

 
 

 
 

얼마 전에 취준생(취업준비생)과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다.

 
 

그에게 “언제부터 연애, 매력 계발을 시작하실 생각이세요?“라고 물었더니, “몇 달 후에 취업을 하고 나서 시도해볼까 고민중입니다.“라는 대답을 들었다.

 
 

그래서 나는 “연애, 매력 계발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일찍 시작하실수록 유리합니다. 진지하게 뛰어 드셔서 제대로 준비해 보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다시 연락주세요.“라고 말했다.

 
 

 
 

당신이 이런 경우에 속하는 사람이라면, 시간 감각, 속도 감각을 변화시키고, 당신 스스로를 재정의해야 한다.

 
 

 
 

‘취준생’이라는 것은 누가 정의한 개념인가?

 
 

 
 

나의 개인적인 관점일 수도 있지만, 일은 인생에서 항상 해야 하는 것이고, 하면 할수록 더 나아지는(숙련되는) 것인데, 일도 연애도 멈춘 채로 한참 동안 준비하는 것 자체가 이미 뭔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일과 연애는 시작하고자 하는, 진짜로 뛰어들고자 하는 절실한 마음만 있다면, 언제든지 시작할 수 있다.

 
 

 
 

그냥 솔직하게 인정하는 편이 나을 것이다.

 
 

아직 시작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그럴 용기나 자신이 없다고.

 
 

 
 

한달이라는 시간은 결코 적지 않은 시간이다.

 
 

그 시간은 당신이 바라는 연애,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구축을 위해 모멘텀을 형성하기에 충분한 시간이다.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쌓으며, 소기의 (가시적인) 성과를 실현할 수 있는 시간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한달이라는 시간 동안에도 마음에 드는 이성친구를 사귀고, 그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에 대한 적응 능력을 기른 성공 사례들이 매우 많다.

 
 

또한, 수십년 동안 지녀온 믿음이나 패러다임을 변화시킨 사례들도 많다.

 
 

(믿음이나 패러다임이 삶의 방향을 결정하고, 그러한 방향이 궁극적으로 실제 삶을 변화시킨다.)

 
 

 
 

20대 초반의 대학생이라 하더라도, 그 삶의 질(quality)과 수준(class)은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다.

 
 

스스로를 평범한 사람으로 정의하며, 의미 없게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SNS나 게임만 하면서 삶을 낭비할 것인가?

 
 

아니면, 지금 당장 현실에 뛰어들어서 원하는 연애와 성공을 실제로 실현할 것인지는, 그 사람의 결단과 실행에 달려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알렉산더 대왕은 20대에 왕이 되어 정복전쟁을 벌였고, 30대 초반에는 역사상 가장 넓은 영토를 개척했다.

 
 

이것은 지금으로부터 수천년 전에 실제로 발생했던 일이다.

 
 

 
 

하지만 지금도 이 정도 스케일의 업적을 실현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는 얼마나 시간이 흘렀는가가 중요한 게 아니며, 어떻게 시간을 보내느냐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말해준다.

 
 

 
 

 
 


 
 

 
 

 
 

기본기를 갖춘다는 것

 
 

 
 

대부분의 일들은 노력으로 성취하거나 실현할 수 있지만, 노력만으로는 안되는 일들도 존재한다.

 
 

(정확히 말하면, 단기간의 노력을 넘어, 장기간의 노력과 준비, 올바른 방법과 방향, 성공한 사람의 도움 등이 반드시 필요한 것들이 존재한다.)

 
 

 
 

예컨대, 한달 뒤에 월드컵이 개최되는데, 아무런 준비도 갖추지 못한 채 평소에 축구의 축자도 모르는 사람이 그 월드컵에 출전해야 한다면, 당일에 아무리 열심히 한다고 될 리가 있겠는가?

 
 

 
 

연애와 비즈니스는 실전이다.

 
 

예선전을 치르고 난 뒤에 이루어지는 본선 경기라 할 수 있다.

 
 

좋은 학위, 좋은 직업, 좋은 외모, 경제적 준비 등은 이러한 본선 경기를 치르는데 유리한 이점이 되는 것들이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어떠한 이점을 갖고 있든, 혹은 갖고 있지 않더라도, 언제든지 본선 경기를 시작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당신은 지금 당장 본선 경기에 뛰어들어서, 필요한 이점들을 갖춰나갈 수 있다.

 
 

또한, 그렇게 해야만 효율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가능하다.

 
 

 
 

나는 여기서 ‘준비’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하지 않을 수 없다.

 
 

 
 

“사람의 인생에는 세번의 기회가 찾아온다”는 말이 있다.

 
 

내 인생에도 꿈조차 꾸기 어려웠을 정도로 커다란 기회들이 찾아왔던 때가 있었다.

 
 

 
 

나는 그러한 기회들에서 꽤 괜찮은 결과들을 실현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준비되어 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은 있다.

 
 

그래서 나는 지금 인생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커다란 기회들에 준비되기 위해 평상시에 노력을 거듭하고 있다.

 
 

 
 

‘내츄럴’의 저자, 리차드 라 루이나(aka 겜블러)는 연애에서 자신이 습득한 기술들 중 30%도 채 사용하지 않는다고 말한 바 있다.

 
 

나도 그와 비슷한 입장이다.

 
 

 
 

나는 현재 연애와 비즈니스에서 내가 가진 경험과 능력들 중 30%도 채 사용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지금도 능력 범위를 넓히기 위해 도전과 능력 계발을 멈추지 않고 있다.

 
 

언젠가 맞이할 기회에 보다 완벽하고도 완전하게 준비되기 위해서이다.

 
 

 
 

큰 기회가 찾아왔을 때, 그때부터 준비를 시작하는 것은 너무 늦다.

 
 

기회가 찾아오기 전에, 평상시에 준비를 갖출 필요가 있다.

 
 

 
 

세계적인 부동산 사업가이자 미국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는 ‘훈련(Training)’을 매우 중요시한다고 알려져 있다.

 
 

그 부분(훈련)에 대해서, 내 생각도 그와 일치한다.

 
 

 
 

평상시에 하는 시도들이 아무런 의미도 없는 시간 낭비에 불과할지, 아니면, 다른 사람들의 관점이나 시야를 넘어선 자기만의 준비가 될지는, 자신의 목적과 마음가짐에 달려 있다.

 
 

시작은 커녕 시도조차 하지 않거나 못하는 사람이 될지, 아니면 ‘준비된 시작’을 위해 평상시에 시도를 거듭하는 사람이 될지 또한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인간은 누구나 불완전하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완벽을 향해 노력하는 사람과 노력하지 않는 사람 사이에 차이는 존재한다.

 
 

그리고 그 차이가 삶의 차이를 만든다.

 
 

Make difference, Greatlife.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