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예쁜 여자를 만날 수 있는 가장 실질적인 방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실제로 예쁜 여자를 만날 수 있는 가장 실질적인 방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내가 드디어 실력이 조금은 늘은 것일까?

 
 

나에게 조금은 놀라운 변화가 찾아왔다.

 
 

 
 

예전에 칵테일 바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다.

 
 

그 곳은 내게 있어 천국이었다.

 
 

매일 고HB(아름다운 여성)을 볼 수 있었으니까.

 
 

 
 

그러나 여성들의 나에 대한 반응은 썩 좋지 못했다.

 
 

 
 

그러다가 이번에 그쪽 매니저님이 조금만 도와달라고 하셔서 일을 도와드리러 갔다가 엄청나게 변화된 여성들의 반응을 느낄 수 있었다.

 
 

내 달라진 태도 때문인 걸까.

 
 

스타일 때문인 걸까.

 
 

어느 것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내가 다가가 말을 걸 때마다 그녀들은 상냥했고 나와 놀려고 했다.

 
 

 
 

그러다가 나중에는 “왜 더 찾아오지 않았냐, 기다렸다” 이런 말까지 듣게 되었지만 아직도 부족한 판단력과 용기 그리고 일의 양 때문에 난 그녀를 놓치고 말았다.

 
 

그러나 변화를 느꼈고 자신감을 받았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고 중요할 것 같다.”

 
 

–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후기 中

 
 

 
 

 
 


 
 

 
 

 
 

변화는 총체적으로 이루어진다

 
 

최근 나는 흥미로운 경험을 했다.

 
 

 
 

아는 사람과 필드에 나간 적이 있었는데, 그 사람은 나름대로 자신의 실력에 자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었다.

 
 

 
 

하지만 그 사람 스스로도 인정했다시피, 그 사람은 한동안 필드에 나온 적이 없어서 감이 상당히 떨어진 상태였다.

 
 

나는 상황이 어떻게 전개될지 뻔히 보였기에, 내가 어프로치를 하겠다고 말했다.

 
 

나는 두세 번의 어프로치를 하면서 여성들과 합석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냈다.

 
 

 
 

그런데 갑자기 그 사람이 하는 말이, 자신은 상대 여성이 마음에 들지 않으니까 다른 사람을 찾아보자는 것이다.

 
 

순간 짜증이 났다.

 
 

내가 어프로치를 하고 있는 것도 그 사람에게 맞춰주고 있던 부분이었는데, 감 놔라 배 놔라는 식으로 타겟까지 자기 마음대로 선택하겠다는 심보였다.

 
 

 
 

더 웃긴 것은, 내가 어프로치했던 그 여성들은 그 장소 내에서 객관적으로 괜찮은 편이었고, 심지어 그 여성들에게 어프로치를 하기로 사전에 서로 합의까지 되어 있었던 상황이었다.

 
 

그런데 그 사람은 그 여성들에게 어프로치를 할 엄두가 나지 않았는지, 나에게 대신 해보라는 식으로 미루고 있던 상황이었고, 나는 쓸데없는 실랑이를 하면서 시간낭비를 하고 싶지 않았기에, 내가 대신 어프로치를 했다.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었고, 합석은 사실상 이루어진 것과 다름 없는 상황이 되었다.

 
 

 
 

그런데 그 사람은 그 기회를 뿌리치더니, 이후에 그저 그런 여성들에게 어프로치를 하려고 애를 썼다.

 
 

하지만 연이어 거절 반응이 나왔고, 가만히 있는 나에게 놀 생각이 없느냐고 하소연을 하면서, 왜 기분이 상했냐며 나를 달래려 했다.

 
 

윙으로서 그렇게 행동하니까 당연히 기분이 상할 수밖에 없는데, 내가 왜 기분이 상했는지 이해를 못하겠다는 듯한 모습을 보이니 더 짜증이 났다.

 
 

 
 

그때까지는 그래도 그 사람과의 관계에서 조금이라도 의가 남아있던 터라, 기분을 풀고 다시 잘 해보기로 했다.

 
 

 
 

그런데 그 이후에도 그 사람의 태도는 여전히 달라지지 않았다.

 
 

나는 더 이상 어떠한 말조차도 섞고 싶지 않을 만큼 크게 실망했고, 두 번 다시 그 사람을 보지 않기로 마음먹게 되었다.

 
 

 
 

지금은 처음부터 이런 사람과 친하게 지내지 않는 편이지만, 오래 전에 알던 사람들 중에 이런 사람들이 있어서 가끔 난감할 때가 있다.

 
 

 
 

앞의 이야기 속에는 여러 가지 메시지가 담겨 있지만, 여기서 논하고자 하는 부분은 ‘현실성’에 대한 것이다.

 
 

자기 자신이 얼마나 괜찮은 사람인가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는 배제한 채, 다른 사람을 평가하려고만 하는 사람들을 종종 보게 되는데, 능력적인 부분을 논외로 하고 특히 인격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많으면서 다른 사람을 외모로만 평가하는 모습을 볼 때 안타깝다고 느낀 적이 많다.

 
 

 
 

심지어 내 관점에서는 그 외모조차도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예뻐보이기도 하고 추해보이기도 하는데, 실제로 어떤 사람인가는 관계 없이 원초적으로 외모만 쫓는 것은 확실히 나와 맞지 않는 부분이다.

 
 

어떤 사람들은 “예쁘니까 용서할 수 있어”라는 사고방식을 갖고 있는지 몰라도, 나는 예뻐도 자기밖에 모르는 사람이면 No이고, 예쁘니까 마음대로 행동해도 된다는 식으로 행동하는 사람들은 싫어하는 걸 넘어 기피한다.

 
 

 
 

 
 


 
 

 
 

 
 

현실의 연애, 연애의 현실

 
 

앞의 이야기를 읽어보면, 이야기에 나온 사람의 행동이 명백히 잘못되었음을 알 수 있고, 외모가 예뻐도 성격이 별로면 만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겠지만, 막상 현실에 직면하면 그렇게 하기가 쉽지 않다는 부분에 대해 공감할 것이다.

 
 

 
 

나도 예전에는 예쁜 여자에게 맞춰줬던 적이 있었다.

 
 

하지만 지금 이런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이유는 그럴 필요가 없을 정도로 나 자신이 성장하고 발전했으며, 예쁘면서도 다른 부분들도 괜찮은 여자를 만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예쁜 여자 앞에서 선택의 여지가 없는 사람들, 그런 사람에게 맞춰주지 않고는 다른 더 좋은 사람을 만나기가 어려울 것 같다고 느끼는 사람들은 현실적인 이유로 악순환의 고리를 쉽게 끊지 못할 것이다.

 
 

 
 

이정재 주연의 영화 “하녀”를 보면, 주인공 은이가 훈에게 끌리는 장면을 볼 수 있다.

 
 

영화 속에서 상류층 라이프의 맛(?)을 본 은이는 자신의 욕망을 주체하지 못하고, 그렇다고 선택할 수 있는 대안도 그리 많지 않은 상황이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나는 매력 계발과 연애의 기술 숙달이 필요하다고 믿는다.

 
 

 
 

가장 이상적인 대안은 언제나 심플하다.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바라 마지 않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다.

 
 

 
 

하지만 그러한 목적을 실현하려면, 그에 못지 않게 당신 또한 상대방이 원할 만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예쁜 여자를 만날 수 있는 가장 실질적인 방법은 역설적으로 그러한 외모에 흔들리지 않는 또 다른 우위를 갖추는 것이다.

 
 

 
 

“어리고 예쁜 여자를 만난다고 해서 그런 여자가 당신에게 행복을 주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 여자를 만날 수 있는 당신 자신이 스스로에게 행복을 주는 것입니다.”

 
 

– 일레븐 에센셜즈 中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