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주요 픽업아티스트들이 한곳에 모여 연애 강의 해 화제.

 

 

전세계 주요 픽업아티스트들이 한곳에 모여 연애 강의 해 화제.

 

한 번 보기도 힘든 전문 픽업아티스트들이 모두 한 곳에 모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해 10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는 “수퍼 컨퍼런스(Super Conference)”가 열렸다. 수퍼 컨퍼런스는 전세계의 내로라 하는 각 분야의 전문 픽업아티스트들이 픽업에 관해 자신이 연구하고 개발한 주제를 발표하여 경연을 벌이는 자리다.

 

수퍼 컨퍼런스 강의에서는 접근, 전환, 스킨십, 바디랭귀지, 이너게임, 스토리텔링, 프레임 컨트롤, 폰게임 등 픽업아티스트 분야를 이루는 각 주제들을 3일에 걸쳐 가르치게 되며, 참여한 수강생들은 해당 이론들뿐만 아니라, 밤에는 유명 클럽에 가 실습과 개인 컨설팅까지도 받을 수 있다. 참석한 대부분의 수강생들은 이전에 여성과의 경험이 없어도 처음 보는 여성의 전화번호를 받거나 키스를 하는 등의 스킨십 정도는 성공하게 된다.

 

일각에서는 픽업아티스트 분야를 단순히 여자 꼬시는 기술 정도로만 치부하고, 이를 지나치게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하고 있지만, 사실 픽업아티스트 분야는 진화심리학, 사회학 등의 여러 분야에 걸쳐 이루어진 전문적인 응용 학문 또는 응용 기술 분야다.

 

여성을 유혹하기 위한 목적이라기보다는, 여성이 자연스럽게 매력을 느낄 수 있게끔 하고 자신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기 위한 자기계발 또는 대인관계 분야에 보다 가까우며, 최근에는 비즈니스나 라이프스타일과 연계하려는 연구개발도 이루어지고 있다. 다가오는 시대에서 픽업아티스트 기술의 중요성을 직감한 기업들은 앞다투어 이를 도입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넘어, 매력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서다.

 

대한민국 대표 픽업아티스트/연애상담 업체인 http://imfglc.com는 다른 일반적인 업체들과는 달리, 명문대에 재학중이거나 사회적으로 성공한 남성들이 네트워크를 이루어 설립된 업체로, 이 달 7월에 한국판 수퍼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고, 국내/국제 표준 픽업/연애서적인 “매직 불릿(Magic Bullets)”을 출시한 데 이어, 전세계 최대 픽업아티스트/연애상담 업체인 러브 시스템즈(Love Systems)에서 발매한 “일레븐 에센셜즈(11 Essentials)”를100% 한글판으로 번역하여 출시하여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IMFGLC 대표이자, 매력계발 컨설턴트인 이든 리(Ethan Lee)는 해외 수퍼 컨퍼런스에 무료초청된 바 있으며, 톱모델을 만났던 경험담을 서술한 후기를 자신의 커뮤니티에 올려 회원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든 리는 말한다. “’삶은 관심의 학문’이라는 말이 있다.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어떻게 이끌어내고, 이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자신의 인생이 한 순간에 달라질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기회를 놓치거나 간과하고 자신들의 삶을 살아간다. 반쪽짜리 삶을 살 것인가, 아니면 온전한 삶을 살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