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의 관심을 끄는 방법

 

 

캠퍼스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의 관심을 끄는 방법

 

 

학기 시작에 최대한 사교 생활에 투자해라. 성적, 이상, 그 외의 일을 나중에 따라 잡을 수 있다면, 더더욱 사교생활에 투자해라.

 

모든 사람들은 똑같지 않다. “가치 연결자”와 “소셜 연결자”는 아름다운 여성에게 접근할 때 매우 중요하며, 이는 여성들이 당신 생활의 일부가 되기 원하게끔 한다. 이렇게 되면 오히려 여자들이 당신에게 작업을 걸기 시작할 것이다!

 

이 기사 내의 소셜 서클 개념은 당신에게 헤아릴 수 없는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두 가치 연결고리 역할에 익숙하지 않다면, 이런 방법을 강구해보아라. 멋있는 친구들을 사귀어 스스로를 멋있어 보이게 하고, 보이는 여자마다 작업을 거는 행동을 하지 마라. 매력적인 여자들은 또 다른 매력적인 여자들과 친구관계인 경우가 많다.

 

대학은 나이트클럽처럼 서로가 서로를 모르는 곳이 아니다. 사회적 증명이 된 여자를 유혹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캠퍼스에서 만나는 사람들은 자기가 아는 사람을 알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여자들이 당신이 누군지 알거나, 같이 지내는 사람들을 알거나, 무엇을 아는지에 따라 당신에 대해 생각할 것이라고 기대하라. 다시 말해서, 전문가의 조언에 따르면, 소셜 서클을 만들어 캠퍼스를 장악하려면 자기 자신에 대한 인식을 조절해야 한다는 뜻이다.

 

예전 친구들을 버리라는 말이 절대 아니다.

 

요약

 

평생 대학에는 한 번 간다. 다양하고 고품격의 여성을 만나기에 최적의 장소이자, 기회이다. 내가http://imfglc.com트레이닝 게시판의 댓글들을 보면, 대부분 “대학 때 이런 걸 알았더라면” 이라는 말을 한다. “더 어렸을 때”나 “5년 전”같은 시간이 아니라, “대학”이라는 시기로 다들 돌아가고 싶어한다. 왜냐하면IMFGLC를 통해 변신한 사람들은 대부분 지겨운 대학 생활이 최고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배우기 때문이다. 그러니까 지금 당장 행동 개시!!!!

 

보너스: 연하의 관심을 끄는 방법

 

학생이 아니라고?

 

나더러 어쩌라고?

 

캠퍼스 주변은 여자를 만나기에 좋은 장소들을 항상 제공한다.

 

●     도서관

●     공개되는 강의, 포럼, 토의, 또는 그 외의 모임들

●     청강(야간 수업도 포함)을 통해 외톨이라고 느끼지 마라

●     파티(친구가 초대했다고 거짓말하고 또는 소셜 서클을 통해 초대를 해줄 사람을 만들어라)

●     방법은 많다. 학교 신문에 나와 있는 학생회 활동에 참가하거나 게시판을 한 번 둘러봐라. 가능성은 무한하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젊고 멋지고 활동적이어야 여자를 꼬실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현실은 오히려 반대다.

 

당신 자신을 위해 올바른 질문을 던져라. “충분히 젊고 활동적이고 멋진가요?”가 아니라, “당신은 나랑 같이 지내기에 성숙하고 교양 있고 활동적인가요?”라는 질문을 해라. 연상 남자가 연하 여자를 유혹하는 사례는 충분히 있다.

 

무시하거나 무관심해서는 안 된다. 그러면 둘 사이 거리만 생기지만, 그렇다고 걱정할 것은 아니다. 팝 문화에 젖어 있는 남자를 만날 생각이었다면 그 여잔 아마 같은 반 친구를 만났을 것이다.

 

그녀에게 반 친구들이 보여 줄 수 없는 것들을 보여줘라. 이야기꾼이 되어 신기하고 재밌는 인생 얘기를 해줘라. 대부분의 경우 당신에게 더 많은 지식과 교양이 있을 것이다. 더 성숙하고 자아가 더 강하다. 이것을 활용해라.

 

어떠한 경우가 되든, 학기가 시작하면 다시 수없이 많은 기회들이 도사리고 있다. 기회를 잡는 것은 당신 몫이다.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다면 온라인 커뮤니티http://imfglc.net를 방문해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