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Beyond Imaginatio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Beyond Imaginatio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염일방일拈一放一

 
 

 
 

얼마 전에 어떤 다큐멘터리를 봤다.

 
 

우리나라 부동산 시장에 대해 다루는 다큐멘터리였는데, 거기에 보면 어떤 무주택자가 다음과 같이 말하는 부분이 나온다.

 
 

 
 

“남들이 알만한 대학을 나왔고, 현재 급여나 복지도 나쁘지 않은 직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그런데 되게 이상합니다.

 
 

제가 돈이 없습니다.

 
 

통장에 돈이 있긴 있고요.

 
 

조금씩 쌓이기는 하는데, 집값이 올라가는 속도는 계산은 안해봤지만 100배 1000배는 훨씬 빠른거같습니다.

 
 

어제 제가 봤던 연합뉴스의 헤드라인이 뭔지 아십니까?

 
 

’20대 가구 저축으로 서울 아파트 사려면 95년 걸려’ 였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처럼 삶의 의욕과 제 노동 의욕을 같이 떨어뜨릴 수 있는지 대체 이 나라는 어디서부터 고장났는지 정말 알고 싶습니다.”

 
 

 
 

이걸 보니까 문득 두 사람이 떠올랐다.

 
 

독일의 히틀러와 괴벨스.

 
 

이 둘은 독일의 힘들었던 시기에 등장해서 사람들을 ‘선동‘해서 기존 사회를 전복시키고 독일을 공산주의체제로 만들어서 세계 대전을 일으킨 인물들이다.

 
 

 
 

저 말을 한 사람의 의도, 목적이 도대체 무엇일까?

 
 

알만한 대학도 나왔고, 괜찮은 직장도 다니고 있으니, 돈은 당연히 벌려야 하고, 집도 원하면 살 수 있어야 한다는 의미인 건지?

 
 

 
 

그건 마치 조선시대에 장원급제를 하면 신분상승이 이루어져서 권력으로 명예도 얻고 돈도 가질 수 있어야 한다는 논리와 뭐가 다른지 모르겠다.

 
 

지금의 전세계, 세상은 정확히 그 반대 방향으로 빠르게 나아가고 있는데, 그 시대 흐름을 역행하겠다는 것인지, 아니면 되돌리겠다는 뜻인지?

 
 

 
 

만약에 공부를 하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활동이었다면, 그것만 잘해도 성공하고 부자도 되고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는 것이었다면, 나도 당연히 공부에 최우선적으로 집중했을 것이다.

 
 

하지만 세상이 돌아가는 흐름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실제 현실에서 가까이에 있을 때, 단지 공부를 열심히 하는 것만이 최선의 대안이 아니며, ‘염일방일’의 이치에 따라 하나를 얻으려면 하나를 놓아야 한다현실을 직시하고, 내가 더 중요하게 추구하는 가치를 얻기 위해 힘든 선택을 해야만 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여러 수모와 오해들을 겪어야만 했다.

 
 

‘머리도 좋은 놈이 남들처럼 대학을 가서 좋은 직장에 취직하거나 전문직을 하지, 뭐하러 그 길을 가냐?’

 
 

‘대학도 안나온 놈이 뭘 알겠어?’

 
 


 
 

뭐 이런 시각들..?

 
 

 
 

그리고 여기까지 오는 과정에서도 많은 고민과 고뇌가 있었다.

 
 

단지 주어진 것만을 열심히 해내는 걸 넘어서, 미래를 내다보고, 불안감을 극복하며, 용기를 내서 내 길을 개척해야만 했다.

 
 

그런 ‘위험 감수‘에 대한 대가는 당연히 주어진 것만을 열심히 공부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큰게 당연할 것이다.

 
 

누군가가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라고 말한 것은 농담이 아니라 사실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100배 1000배 정도가 아니라 백만배에서 천만배 이상 차이가 날 수도 있다.

 
 

이건 우리나라만 그런게 아니라
미국, 일본, 영국, 유럽 등 다른 거의 모든 자본주의 국가들이 다 마찬가지인 부분이다.

 
 

 
 

미래에 대한 예측불가능성‘은 실제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면 당연히 받아들여야 할 필수요소이다.

 
 

 
 

그렇지 않다면, 판단력, 적응력, 실행력 등을 기르는 것이 왜 중요하겠으며, 실전 과정에서 배우고 터득하는 것이 왜 중요하겠는가?

 
 

미국이나 일본 같은 국가들에서는 이미 오래 전부터 소수의 용기 있는 자본가들이 사회, 국가를 사실상 지배하고, 노동자들을 ‘사용’할 수 있는 위치에 이르렀다.

 
 

나는 이렇게 되는 현상들에 대해 좋은지 나쁜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오래 전부터 적응필요는 있겠다고 생각했다.

 
 

 
 

세상의 흐름이 내가 원하는 것과는 다르게 흘러가는 것 같다고 느껴진다면, 혹은 그러한 현실을 마주하게 되었다면, 밖에 나가서 시위를 하면서 또다른 방식으로 위험을 감수하며 열심히 노력한 다른 사람들이 마냥 불행해지기를 바랄게 아니라, 그동안 내가 노력해서 얻은 것들에 대해 감사하면서, 다른 한편으로 놓쳐왔던 것들을 어떻게 하면 이제부터 챙겨나갈 수 있을지 고민을 하는 편이 바람직할 것이다.

 
 

이런 식의 방향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끌어내리고 내가 올라가려 할수록, 더 큰 역풍에 부딪히는 것이 세상의 순리요, 이치가 아닐까?

 
 

 
 

어차피 이건 내가 그렇다고 해서 그런게 아니라, 그게 세상 이치고, 자연 법칙이다.

 
 

작용 반작용 법칙‘이라는 물리 법칙도 있지 않은가?

 
 

다른 사람들을 견제하려 할수록, 그 사람들도 가만히 있는 게 아니라, 당신에게 똑같이 혹은 그 이상으로 되돌려주려 할 것이다.

 
 

 
 

그러니까 대립은 대립을 낳고, 갈등은 갈등을 낳으며, 분쟁은 분쟁을 낳을 것이다.

 
 

싸우려 할수록 더 큰 싸움에 휘말리게 되고, 다른 사람들이 불행해지기를 바라고 저주할수록, 더 큰 후폭풍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절대 인정하고 싶지 않겠지만, 세상은 당신이 먼저 주는 만큼 얻을 수가 있다.

 
 

점점 복잡해지는 것처럼 보일수록, 오히려 단순한 이치로 접근하는 편이 더 현명한 선택일 수 있다.

 
 


 
 

나는 연애와 비즈니스에서 ‘실제로’ 성공 결과들을 실현하는 수많은 기가 막힌 노하우들을 알고 있다.

 
 

장기간의 사이클을 경험하면서, 상황이 어떻게 변모하든, 시시각각으로 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기술을 갖추고 있다.

 
 

 
 

워렌 버핏 또한 어린 시절부터 “1000달러를 버는 1000가지 방법(One Thousand Ways to Make $1,000)”과 같은 책을 보면서 투자에 대한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이러한 ‘실제적인 대응 능력‘을 갖춰나가는 것만이 앞으로의 불확실한 세계에서 살아남고 성공할 수 있는, 항구적인 성공을 실현하고 유지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길이라고 생각한다.

 
 

정말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어린왕자에 나온 대사처럼, 무형적인 과정 속에서 진리를 탐구하는 사람만이 진정한 진실에 도달할 수가 있다.

 
 

 
 

진정한 진실에 도달하는 사람은 똑똑한 척 할 필요도 없고, 다른 사람들과 투쟁할 필요도 없으며, 스스로 좋은,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쁨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인간이 정말로 원하는, 간절히 바라는 것들은 대부분 정답이 없는 문제라는 것을, 나는 오래전부터 깨달았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그때부터 과거를 그대로 답습하는게 아니라, 현재를 탐구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것만 해도 시간과 자원이 빠듯하다는 걸 알게 되었고, 그렇게 오랫동안 실천해오고 있는 중이다.

 
 

지금도 계속 배우고 있는 과정 속에 있다.

 
 

 
 

내가 지난 10년 동안 실제 현실 속에서 배우고 깨달은 것들을, 그 오랜 여정을, 누군가가 뒤늦게 시작해서 하루 아침에 완전히 다 이해하고 깨우치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

 
 

그건 마치 열살짜리 어린아이가 자고 일어나면 곧바로 스무살이 되어있기를 바라는 것과 다름이 없다.

 
 

우리는 누구나 실제 현실을 살아가고 있기 때문에, 그런 마법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나도 마음 같아서는 워렌 버핏이나 일론 머스크 같은 사람들이 현실에서 배우고 깨달은 것들을 내 머리 속에 고스란히 즉각적으로 이식해서, 나도 곧바로 다음날부터 그들과 비슷한 결과를 구현할 수 있는 수준에 하루 아침에 도달하고 싶다.

 
 

하지만 그런 일은 매트릭스 같은 영화에나 나올 뿐, 현실에서는 일어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그 무엇보다도 ‘올바른 방향‘에 선택과 집중을 해야만 하는 것이다.

 
 

내가 그동안 그토록 강조해왔던 ‘실제 성공 경험‘에 주목하고, 그 안에서 교훈을 배워 자신의 삶에 적용하는 훈련을 해야 한다.

 
 

이 훈련을 거듭할수록, 자신이 원하는 삶에 하루라도 더 일찍 도달할 수가 있으며, 그 반대로, 이 훈련과 멀어질수록, 자신이 원하는 삶은 커녕 세상의 흐름과도 멀어지게 되고, 결국 ‘도태’될 수밖에 없다.

 
 

 
 

그나마 다행인 사실은, 워렌 버핏이나 일론 머스크 같은 인물들은 쉽게 만날 수가 없지만, 버핏이 “나는 넘을 수 없는 7피트 장대를 넘으려 애쓰기보다, 쉽게 넘을 수 있는 1피트 장대들을 주변에서 찾아본다“라고 말했듯이, 우리가 적극적으로 탐구하며 배우고자 한다면, 적어도 지금보다 더 나아질 수 있는 길들은 얼마든지 열려 있다.

 
 

“그레이트라이프” 또한 그러한 길들 중에 가장 획기적인 길이다.

 
 


 
 

[“설거지”론에 대해서]

 
 

 
 

이것은 앞에서 다룬 내용과 별개이면서도, 어떤 면에서는 맥을 같이 하고 있는 부분인데, 나는 애초에 “설거지“라는 표현 자체가 이미 많이 잘못된 표현이라 본다.

 
 

그 단어 자체에 이미 ‘어떤 인간은 다른 어떤 인간보다 더 낫다’는 차별적 의미를 함축하고 있어서, 이러한 시각은 계속 잇따른 부작용들을 낳을 수밖에 없는 필연성을 지니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깨끗한 삶을 살아온 깨끗한 사람이니까, 깨끗한 사람을 만날거야!’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의 바람은 안타깝지만 결코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이런 생각을 갖고 살아가는 사람들은 그들을 또다른 시각에서 깨끗하지 않은 (더러운) 사람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을 필연적으로 마주치게 되고, 갈등에 휘말리게 될 가능성이 다분하다고 본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이 본질적으로 깨끗하다는 것인지, 심사숙고자아성찰을 해봄이 바람직하지 않을까?

 
 

나는 이런 문제에 대해 생각을 해볼수록, 결론은 ‘나부터 잘하자‘는, 어쩌면 뻔하고 당연한 결론에 이르게 되는 것 같다.

 
 

 
 

“길이 아니면 애초에 가지를 말라”는 말이 있듯이, 부정적인 생각에 빠지지 않도록 늘 스스로가 조심을 해야 한다.

 
 

뭔가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순간부터, 이미 잘못된 길에 들기 시작한다.

 
 

 
 

그리고 “오늘날 내가 하는 후회는 지난날 내가 잘못 보낸 시간들의 복수“라는 말이 있다.

 
 

이 업계에는 뭔가 그럴듯한 기술을 배우면 예쁜 여자들을 마음껏 후리고 다닐 수 있을 것처럼 헛된 환상을 심어주는 이들(양아치들)이 존재한다.

 
 

그들은 보통 자신들이 상처 받은 영혼인 것마냥 아무 생각 없이 타인들에게 상처 주는 자신들의 근본적으로 잘못된 행동들을 합리화하지만, 그것은 전혀 의미있지도, 중요하지도 않다.

 
 

 
 

니가 상처를 주면, 결국 너는 그것을 되돌려받게 된다.

 
 

그리고 너는 그것을 피할 수 있을 정도로 똑똑하지 않다.

 
 

 
 

니가 그러한 잘못된 기술(?)을 배우면 현실세계에서의 king or winner가 될 수 있을 것 같지만, 현실세계는 니가 생각하는 것처럼 그렇게 단순하지도, 만만하지도 않다.

 
 

당장 어떤 쾌락이 너를 순간적으로 즐겁게 해줄 수 있을지는 몰라도, 결국 더 큰 좌절감과 공허함이 너 자신과 너의 삶에 엄습할 것이다.

 
 

 
 

그러니 그러한 비현실적인 환상과 오만함 따위는 당장 갖다버리고, 무엇이 진정 너에게 장기적인 가치가 있을지 곰곰이 생각해보기 바란다.

 
 

그 답은 결국 그레이트라이프가 언제나 강조하는 너 자신의 성장과, 인간적인 성숙함을 배우고 성취하는 과정일 것이다.

 
 

니가 그레이트라이프와 함께 올바른 방향을 추구하고 집중할수록, 니가 그토록 원하던 것들, 심지어 스스로 원한다는 의식조차도 하기 힘들 정도로 상상 이상의 행복, 기쁨, 번영, 성공, 환희, 풍요, 만족 등이 더할 나위 없이 저절로 따라올 것이다.

 
 

 
 

아름답고 행복한 연애를 꿈꾼다면, 먼저 그런 연애가 어떤 연애일지 구체적으로 상상해보고, 상대에게 어떻게 하면 그런 황홀한 경험을 줄 수 있을지 고민하는 것이 순서일 것이다.

 
 

풍요롭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꿈꾼다면, 먼저 그런 비즈니스가 어떤 비즈니스일지 구체적으로 상상해보고, 사람들에게 어떻게 하면 그런 가치를 먼저 제공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것이 순서일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가 ‘절대적인absolute’ 성공을 실현, 유지하는 이유는 이러한 것들을 실제로 실천하고 구현하기 때문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