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Quantum Jump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Quantum Jump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퀀텀 점프 Quantum Jump

 
 

 
 

코로나의 발발은 많은 것들을 변화시킨 것 같다.

 
 

세상의 모습, 형태, 그리고 사람들의 생활 방식 등.. 사람들의 거의 모든 것들을 변화시킨 듯 하다.

 
 

나도 그동안 밖에 나갈 일이 별로 없어서, 실내에만 주로 있는 경우들이 많았는데, 종종 오프라인에서 사람들을 만나다보면, 양극화가 점점 더 심해지고, 이런 부분이 지금은 이미 피부로 와닿는 시점에 이르게 된 것 같다.

 
 

 
 

10년 전만 하더라도, 사람들이 어느정도 먹고살만해서, 대화를 나눠보면, 자기가 원하는 취미라든지, 원하는 삶, 이상형 등에 대한 생각을 주로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주로 경제적인 문제에 대해 관심이 많고, 쉽게 말해서, 어떻게 먹고 살 것인가, 미래를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는 생각할 수조차 없는 경우가 많으며, 당장의 빚 갚는 문제라든지, 생계를 어떻게 이어나갈 것인가, 무엇을 배울 것인가, 이런 부분들에 대한 생각을 주로 하는 듯 하다.

 
 

 
 

그 이유는 그동안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해, 사람들 간의 접촉 단절이 이루어지게 되면서, 사람들이 집에만 있는 경우가 많았고, 그 과정에서, 스마트폰, 인터넷과 함께 하는 생활에 익숙해졌으며,

 
 

이러한 생활 양식의 변화로 인해, 변화에 잘 적응한 사람들은 지금 괜찮지만, 반면에, 변화에 잘 적응하지 못한 사람들은 매우, 급격히 힘들어지게 되는 식으로,

 
 

양극화가 이미 상당히 진행이 된 것으로 보인다.

 
 

+

 
 

지방쪽은 어떤지 모르지만,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에서는 평소에 개인적이고 친밀한 관계에 속한 사람들을 제외하면, 바깥이나 일상생활 이외의 경로를 통해 접하게 되는 사람들과, 순수한 느낌의 관계 형성보다는,

 
 

뭔가 목적성을 띤 채로, 자기 살 길이 바쁜 사람들끼리의 만남, 관계, 접촉 등이 주로 이루어지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다보니, 이러한 흐름이 ‘트렌드‘가 되어서,

 
 

예전처럼 연애, 픽업에 있어서, 사람들이 진지하고 진중한 사람보다는, 가볍고 즉흥적이며, 재미있는 사람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며,

 
 

주로 외적인 부분에서 자기 취향에 맞는 사람을 선택하거나, 아니면, 자신의 문제점, 고민, 결점 등을 보완해줄 수 있는 사람을 찾는 식으로, 관계가 이루어지는 듯 하다.

 
 

그래서 이러한 흐름이 예전에는 생소한 경우로 여겨졌던 “10살 이상의 나이 차이” 같은 것이, 지금은 전혀 이상하지 않은, 현실에서 꽤 자주 볼 수 있는 케이스들을 이미 형성해왔거나, 지금도 형성하고 있는 걸로 보인다.

 
 

그리고 현재까지의 추세가 앞으로도 크게 달라지지 않는 한, 이러한 현상들은 더 심화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을 듯 하다.

 
 

 
 

‘양극화’는 지금 한국에서 일어나는 거의 모든 현상들을 설명할 수 있는 핵심 키워드가 되고 있다.

 
 

인터넷 세계에서 자기 나름대로 입지를 구축하고 있거나, 아니면, 오프라인에서 매우 뛰어난 솜씨, 수완, 실력 등을 바탕으로, 자기 일이나 사업을 이끌어가는 소수 혹은 극소수의 사람들을 제외하면,

 
 

나머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수동적으로 이끌리거나, 자기도 모르게 어쩔 수 없이 적응하게 되는 식으로, 삶을 살아가는 것 같다.

 
 

1~10%의 사람들과, 90~99% 사람들의 삶의 수준, 라이프스타일 자체가 극명하게 대비가 이루어지게 된 것이다.

 
 

+

 
 

요즘에 여자들 사이에서 대세 연예인(이상형)으로 손꼽히는 사람이 손석구 라는 점도, 앞서 언급한 트렌드에서 비롯되는 (부합하는) 현상이라고 본다.

 
 

과거 시대처럼 남자가 여자를 어떻게 대하고, 초반에 어떤 식으로 다가오냐 와 같은 문제보다는,

 
 

그 사람 자체가 가진 개성, 매력, 캐릭터 등이 중요한 의미를 갖게 되었으며,

 
 

몇 번의 연락과 만남 이상의 오랜 시간이 아니라, 짧은 시간 동안의 대화를 바탕으로, 그 사람의 생각, 습관, 언어 등을 보고, 평소에 자기가 생각해왔던 이상형, 스타일에 부합하는지를 보는 것이 보통이다.

 
 

 
 

즉, 이성을 볼 때, 어떤 단편적인 요소나 기준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이 사람이 진심인가(진정성이 있는가)’를 다양한 각도에서, 총체적으로 보고 판단, 해석하게 되는 것이다.

 
 

예전에는 아무도 눈여겨 보지 않았던 부분들을, 요즘에는 여자들이 매우 작고 세세한 부분들까지, 자세히 눈여겨 보는 경우가 많으며, 그런 ‘작은 부분들‘을 바탕으로, 그 사람 자체가 어떤지를 평가, 해석, 판단하는 경우가 많다.

 
 

가령, 옷은 청결하게 세탁을 해서 입는지, 자기 물건 관리는 잘하는지, 돈(경제)에 대한 개념은 있는지, 운동을 통한 자기관리는 하는지 등..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멀쩡한‘ 사람인지를 유심히 살펴보는 것이다.

 
 

 
 

자기가 가진 ‘정상적‘이라는 기준에 부합하는지를 보는건데, 그런 기준들을 모두 종합해서보면, 요즘 여자들이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이상형이 어떤 인간상인가를 대략적으로 추론할 수가 있다.

 
 

일단, 어느 것 하나 모난데가 없어야 하고, 외모, 능력, 직업, 성격 등 어느 하나 특출한 부분은 없더라도, 훈훈한 인상에, 부족한 부분이 딱히 없는, 적당히 균형잡힌 사람을 선호한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기준이 어렵다면 어려울 수도 있겠고, 쉽다면 쉬울 수도 있을 것이다.

 
 

 
 

어렵다는 것은, 자기가 어떤 방향을 추구해야 할지, 방향성에 대한 감을 거의 혹은 전혀 잡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해당할 것이고,

 
 

쉽다는 것은, 과거 시대처럼 뭔가 한가지가 특출할 필요 없이, 누구나 어느정도 일반적 범위, 수준에서의 노력을 통해, 성형, 시술, 패션 등 요즘의 기술들을 잘 활용하면, 비교적 단기간에 여자들이 선호하는 남자의 기준점 안에 진입하기가 쉬워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

 
 

그리고 ‘어떤 사람과 함께 하느냐‘, 이것은 그동안 내가 항상 입이 닳도록 무한 반복해서 강조해왔던 부분인데,

 
 

너무나
당연한 철칙을 여전히 아는 사람들만 알고, 모르는 사람들은 전혀 인지조차 못하고 있는 것 같다.

 
 

 
 

남자들은 주로 상대방의 외관이나 조건 등을 보고 사람을 판단, 해석하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들은 주로 자신의 직감, 촉, 느낌 등에 따라 사람을 판단, 해석하는 경우가 많아서,

 
 

연애, 픽업과 관련된 상황에서, 자신과 같이 다니는 사람이 이상한 사람인지/정상적 사람인지, 이런 부분에 대한 진입장벽이나 믿을만한 인증 등을 통과해야만 한다.

 
 

 
 

여자들도 혼자서 다니는 경우보다는, 두명 혹은 세명 이상으로, 끼리끼리 짝을 지어서 다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소개팅이나 데이팅 앱처럼 1:1 로 연락, 만남을 갖는 경우가 아니면,

 
 

여럿이서 그룹을 지어 이성을 접하거나 만나게 되는 상황들에서는, ‘반드시‘ 어떤 사람과 함께 할 것인가를 가장 중점적으로 고려할 필요가 있다.

 
 

이 부분에서 어긋나버리면, 마치 첫단추를 잘못 끼운 것과 같기 때문에, 이후에 이루어지는 모든 부분들에서도 어긋나게 될 수밖에 없다.

 
 

비중으로 따져본다면, 어떤 사람과 함께 하느냐가 51~60% 이상, 많게는 70~80% 이상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런 부분은 그동안 누차 말해왔듯이 사람마다 수준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몇가지 쉽고 간단한 특성들을 언급해보자면, 다음과 같은 것들을 꼽을 수 있다.

 
 

– 너무 조급한 사람들은 피해야 한다. 이런 사람들은 자기가 빠르게 움직이기 위해 그러는 거라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사실은 마인드 자체가 충분하지 못한 거고, 본인들은 그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다. 그래서 당연하게도, 괜찮은 사람을 만나기는 어려우며, 만나더라도 그저 그렇거나, 별로인 사람들만 만나게 된다.

 
 

– 남탓 하는 사람들, 나르시즘에 도취된 사람들은 피해야 한다. 이런 사람들은 당연하게도 ‘1인분’을 해내지 못하며, 간혹 좋은 결과를 얻는 경우가 있다면, 다른 사람(들)의 노력에 업어가는 경우이다.

 
 

– 기본 매너, 인성이 안된 사람들은 피해야 한다. 여자도 사람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수준이 있는 사람일수록, 이런 부분을 쉽게 알아보게 되는데, 이런 부분에 관계없이 만나게 되는 경우도 있기는 하지만, 그런 경우는 끼리끼리 만나게 되는 경우이고, 적어도 ‘팀플’에서는 부적합하다 라고 할 수 있다. 결국 서로에게, 모두에게 해로운 결과로 귀결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능한한 처음부터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 너무 사회성이 떨어지는 사람들도 피하는 것이 좋다. 이 부분은 ‘반드시’는 아니고, ‘변화의 여지’가 있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라고 표현한 것이고, ‘너무’라는 기준은 사람마다 수용 범위가 다르다. 자신과 사회성 수준, 범위가 비슷하다면, 죽이 잘 맞을 수도 있지만, 차이가 너무 크다면, 서로 어울리기가 어렵다.

 
 

– 그 외에, 사기꾼, 범죄자, 정말로 못된 사람들은 당연히 피해야 한다.

 
 


 
 

대략 일단 이정도만 잘 걸러내도, 무난하게 중간 이상은 갈 수 있다고 할 수 있겠다.

 
 

+

 
 

여기까지 언급한 부분들은 누구나 ‘당연히‘ 인지하고 있어야 할 최소한의, 기본적인 내용들이다.

 
 

당연히‘라는 것이, 이미 그것을 인지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당연한 부분이지만, 인지를 못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한없이 어려운 부분일 수 있다.

 
 

그래서 사람마다 당연하게 여기는 영역이 각자 다르며, 이 또한 천차만별이다.

 
 

예컨대, 빌 게이츠, 워렌 버핏, 이건희 같은 사람들에게는 엄청나게 돈이 많은 상태가 당연할 것이다.

 
 

현빈, 정우성, 차은우, 송강 등 이런 사람들에게는 “잘생겼다”라는 말을 듣는 상태가 당연할 것이며, 여자들에게 외적으로 호감을 받는 경우, 상태 또한 당연하게 여겨질 것이다.

 
 

 
 

사람은 이미 이해했거나, 익숙하게 알게 된 부분들에 대해서는 ‘당연하다‘라고 여기는 경우가 많은데, 그것이 많은 경우 오해, 착각, 자만 등이 되기도 한다.

 
 

 
 

우리 모두가 인생을 살아가는 목표, 목적은,

 
 

‘원하는 (이상적인) 삶’이 ‘당연한’ 범위 안으로 들어오게 하고자 하는 것이다.

 
 

 
 

원하는 삶에 도달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러한 삶이 항상 ‘멀리’ 있고,

 
 

원하는 삶에 도달하게 될 사람들에게는, 그러한 삶이 이미 누리고 있는 것이거나, ‘가까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주로 하는 일은,

 
 

개개인의 사람들로 하여금 원하는 삶이 ‘하루빨리 가까워지도록 돕는 것‘이다.

 
 

이 부분에 대한 속도 차이가 삶의 차이가 된다고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너무나 당연하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아직 당연하지 않은 말인데,

 
 

당신에게 당연하지 않은 것을 당연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람에 대해서,

 
 

그러한 노력, 과정, 지식이나 경험의 전수, 조력 등을 당연하게 여기면 안된다.

 
 

그런 사람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주는 것, 혹은 그 이상을 주는 것과 사실상 같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일부러 혹은 무심코 그렇게 할 경우, 그 순간부터, 당신의 삶은 내리막길이 시작되는 거고, 이것은 가족관계를 제외한 거의 모든 경우 절대적인 현실 법칙이다.

 
 

 
 

그러니까 여태까지 말한 내용을 알고 깨달았다면,

 
 

이제부터는 내리막길을 걷지 말고, 오르막길로 나아가길 바란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