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otally Perfect Luck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otally Perfect Luck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

 
 

 
 

인생은 항해와도 같다.

 
 

끊임없이 목표를 향해 노를 저어가는 과정이다.

 
 

만약에 제자리에 가만히 있을 경우, 현상유지가 되는 것이 아니라, 그 자리에서 침몰하게 된다.

 
 

 
 

그동안의 시간과 경험을 통해 배우게 된 확실한 교훈은,

 
 

– “원하는 목표는 절대 저절로 이루어지지 않는다”

 
 

는 사실이다.

 
 

 
 

식물의 씨앗을 뿌려서 열매를 거두는 것과 마찬가지로, 애초에 씨앗을 뿌리지 않으면, 어떤 열매도 거둘 수가 없으며, 이것은 누구에게나 예외없이 적용되는 절대적인 인과법칙이다.

 
 

 
 

내가 예전에 가졌던 착각은, 돈을 비롯해서 여러가지 조건들을 갖추면, 원하는 삶, 원하는 목표로 저절로 이루어질 거라는 생각이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 생각은 말 그대로 착각에 불과했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 1차적으로 중요한 것은, 필요한 지식을 갖추는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현상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만큼믄 얻거나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사업이나 투자에서, 우리는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만큼만의 수익을 얻거나 유지할 수가 있다.

 
 

연애와 픽업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미리 구상하고, 이해할 수 있는 만큼만의 결과를 경험하거나 유지할 수가 있다.

 
 

이것이 알고보면 너무나 당연한 진실이고 진리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같은 사실을 활용하지 않거나 못하는 이유는, 무지, 편견과 같은 요인들 때문이다.

 
 

 
 

가령, ‘연애는 책으로 배우는 것이 아니다’라는 편견이 존재한다.

 
 

이같은 편견은 사람들로 하여금 연애, 픽업에 관한 책을 읽는 행위를 꺼리게 만든다.

 
 

그런 행위가 쓸데없는 시간 낭비라고 믿게 만들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런 편견은 사실이 아니며, 오히려 사람들의 성장과 발전을 저해하는 잘못된 생각일 뿐이다.

 
 

진실은 그 반대이다.

 
 

우리는 연애와 픽업에 대해 아는 만큼만 구상할 수 있고, 구상할 수 있는 만큼만 실현할 수 있다.

 
 

+

 
 

내가 그동안의 인생을 살면서 알게 된 발견들 중에 가장 중요한 발견들은 다음과 같은 2가지 사실이다.

 
 

1) 모든 일들을 내가 직접 하지 않더라도, 실제로 이루어지게 만들 수 있다는 사실

 
 

2) 원하는 결과는 미리 뿌린 만큼만 얻거나 경험할 수가 있다는 사실

 
 

 
 

지난 10년의 시간 동안, 나는 1번의 사실을 탐구하고 훈련, 숙달하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았다.

 
 

그래서 이 부분에 대한 것은 이제 어느 정도 완숙한 경지에 도달했다고 생각한다.

 
 

 
 

근래에 들어서, 내가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대상은 2번에 대한 사실이다.

 
 

지난 1년 동안, 나는 이 부분에 대해 계속 연구와 실험을 거듭하고 있고, 이것이 단지 우연이나 미신이 아니라, 확실한 사실이라는 점을 확인한 이후로,

 
 

현 시점까지 가장 중요한 연구대상으로써 몰입하고 있다.

 
 

 
 

가령, 연애, 픽업의 영역에서, 좋은 사람, 좋은 인연을 만나는 것은 보통의 경우, 어떤 좋은 조건(들)을 갖추면, 자연히 따라오게 되는 결과라고 사람들은 믿는다.

 
 

그리고 세상에는 겉으로 노골적으로 말하지 않더라도 보이지 않게 암묵적으로 존재하는 ‘수준’ 같은 것이 있다고 믿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인 예가 바로 결혼정보업체 같은 곳에서, 사람들에게 등급을 매겨서, 등급에 맞게 서로를 소개해주는 경우를 꼽을 수가 있다.

 
 

 
 

하지만 최근에 내가 연구한 사실과 결과에 의하면, 그런 생각들이 굉장히 편협한 편견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알게 된 바에 의하면, 좋은 인연을 만나는 것은 전적으로 운에 달려 있는 문제이다.

 
 

일반적으로 말하는 조건이 안 중요하다는 것은 아니지만, 좋은 조건을 갖춰도 나쁜 인연만 만나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반대로, 조건이 그다지 좋지 않아도, 정말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사람들도 있다.

 
 

 
 

행복은 주로 어떤 인연을 만나느냐, 어떤 관계를 형성하느냐에 달려 있는데, 이러한 행복은 단순히 그 사람이 어떤 조건을 가졌느냐에 비례하는 것이 아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었다면, 우리나라에서 재벌들이나 연예인들이 가장 행복한 삶을 살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가 않다.

 
 

그런 사람들이 물질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은 더 많을지 몰라도, 인식의 범위라든지, 능력의 범위라든지, 관계 경험의 질이라든지, 이런 부분들은 단순히 재력이나 성공에 비례하는 것이 아니다.

 
 

나도 이러한 사실을 ‘확실’하게 발견하고 깨닫기까지는 매우 오랜 시간이 걸렸다.

 
 

이제 겨우 시작일 뿐이다.

 
 

 
 

하지만 이러한 사실을 아무리 작더라도 ‘확실’하게 발견한다는 사실이 중요하다.

 
 

왜냐하면 그 사실이 처음에 아무리 작더라도, 사실은 점차 거대한 세계이자, 현실이 되기 때문이다.

 
 

+

 
 

지난 시간 동안, 나는 ‘이론‘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고 믿었다.

 
 

하지만 요즘 느끼는 부분은, 이론이 생각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이다.

 
 

이론은 그 자체로는 중요하지 않지만, 이론을 배웠느냐(이해했느냐) 여부는, 이후의 경험에 생각보다 많은, 지대한 영향을 미치게 된다.

 
 

 
 

내가 처음에 픽업을 배울 때, 나에게는 이론을 배우는 것 외에 다른 선택지가 없었다.

 
 

하지만 그렇게 시작한 것이 오히려 좋은 시작이었던 것 같다.

 
 

왜냐하면 그렇게 시작함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이 겪을 수 있는 엄청난 시행착오를 획기적으로 단축시킬 수가 있었기 때문이다.

 
 

 
 

이후에 어느 시점부터 일정 수준 이상의 실력 궤도에 올라가고, 원하는 결과들이 손쉽게 쏟아지게 되면서,

 
 

나는 그런 결과들이 주로 경험적인 요인들에 따라 이루어진 것이라고 믿었다.

 
 

그래서 그 이후로는 항상 어떤 분야를 접하든, 주로 경험과 직관을 통해 배우는 방법을 선호했다.

 
 

이것은 좋은 선택이었긴 하지만, 전혀 생각지 못한 한계가 있다는 점을 오랜 시간 동안 미처 깨닫지 못했다.

 
 

+

 
 

내가 20대의 시기에 한창 픽업, 연애에 몰입하고 있을 때,

 
 

그 당시의 나는 좋은 이성들, 매력적인 이성들을 매우 손쉽게, 즉각적으로 만날 수 있는 경우가 많았다.

 
 

거의 모든 상황들이 의도한대로 펼쳐지고, 불가능한 요소는 거의 존재하지 않았다.

 
 

 
 

그런데 오랜 시간이 흐르게 되면서, 그런 ‘가능성’이 단지 경제력이라든지, 외모라든지, 그런 조건들을 갖춘다고 해서, 저절로 쉽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었다.

 
 

이것은 나의 경험을 통해 깨닫게 된 부분이기도 하고, 다른 수많은 사람들의 사례들을 보면서 확인하게 된 부분이기도 하다.

 
 

 
 

연애, 픽업도 ‘운(luck)’이 중요하다.

 
 

운이라는 것은 은행의 계좌와도 같다.

 
 

겉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이것은 실제로 존재한다.

 
 

그래서 연애운이 따르는 사람들은 돈이나 여타 조건들이 없거나 부족해도, 원하는 연애를 마음껏 누리거나 경험할 수가 있다.

 
 

반대로, 연애운이 따르지 않는 사람들은 돈이나 여타 조건들을 거의 완벽에 가깝게 갖춰도, 원하는 연애는 커녕, 나쁜 사람들만 꼬여서 좋지 못한 경험만 반복될 수도 있다.

 
 

 
 

이런 현상은 사람들이 미처 인지하거나 깨닫기 어려운 방식으로 나타난다.

 
 

대부분의 경우, 당사자들은 이런 현상이 왜, 어떻게 일어나는지 알지 못한다.

 
 

 
 

다시 말하지만, 연애, 픽업도 ‘운’에 달려 있다.

 
 

+

 
 

시간이 지날수록, ‘운’이야말로 연애, 픽업, 사업,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일 뿐만 아니라, 그것을 넘어서, ‘모든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결론으로 귀결되고 있는 중이다.

 
 

 
 

예전에 빌 게이츠의 전처였던 멜린다 게이츠가 빌 게이츠의 성공을 두고 “전적으로 완벽한 운에 의해 이루어진 것“이라고 말한 것을 본 적이 있는데, 이제 조금씩 그 말이 어떤 의미인지 이해, 실감을 하고 있는 중이다.

 
 

 
 

노력도 중요하긴 하지만, 그보다 훨씬 더 중요한 요인이 바로 운이다.

 
 

좋은 운이 따르게 되면, 굉장히 어렵거나 불가능한 일들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손쉽게 이루어진다.

 
 

반대로, 운이 따르지 않으면, 충분히 실현가능해보이는 일들도 굉장히 어렵거나 불가능하게 된다.

 
 

 
 

가령, 10년 전에 인기가 있었던 연예인이 시간이 지날수록 인기가 사라지고, 새로운 연예인이 인기를 구가하게 되면서 대세로 자리매김하게 되는 현상이 존재한다.

 
 

사람들은 이같은 현상을 분명히 경험하지만, 왜 그렇게 되는지 알지 못하고, 그런 현상을 어떻게 실현하거나, 변화시킬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

 
 

이런 부분도 내가 말하는 운에 달린 영역이다.

 
 

좋은 운이 따르게 만들면, 어렵거나 불가능하다 믿었던 일들도 손쉽게 이루어지게 만들 수가 있다.

 
 

/

 
 

원하는 인생을 실현하는 문제가 전적으로 운에 달려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는 것은 엄청난 발견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실제로 내가 그동안 알게 된 것들 중에 가장 놀랍고 신비로운 발견이다.

 
 

 
 

이런 이야기를 처음 접했을 때, 믿지 않는 사람들도 있을지 모르지만, 그래도 전혀 상관이 없다.

 
 

사실은 확실한 사실이기 때문이다.

 
 

 
 

특히, 연애, 픽업, 사업, 투자와 같이 인간의 삶에 가장 중요한 활동들이 운에 달려 있다는 사실은 굉장히 중요한 점이다.

 
 

이것이 궁극적으로 운에 달려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면,

 
 

죽을 때까지 하염없이 노력만 쏟아붓는다거나, 계속 헛다리를 짚을 수밖에 없다.

 
 

그것은 밑 빠진 독에 물 붓기처럼, 노력과 투자를 해도 해도 끝이 안 보이는 미궁 속을 헤메는 것과도 같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일찍, 가장 중요한 관건은 운에 달려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나도 이것이 왜 이런지는 알지 못한다.

 
 

그냥 어느 시점부터 이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게 되었을 뿐이다.

 
 

 
 

우리가 이 세상에 왜, 어떻게 태어났고, 낮에는 왜 태양이 뜨는지, 밤에는 왜 달이 뜨는지, 이런 부분들을 여전히 다 알 수 없지만, 실재하는 것과 마찬가지다.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도 운에 달려 있다.

 
 

‘인연’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니다.

 
 

 
 

생각보다 별로인 사람과의 관계에서 애를 써도 안되던 것이, 오히려 훨씬 더 좋은 사람을 만났을 때, 이상할 정도로 손쉽게 풀리는 경우를 살면서 경험해본 적이 있는가?

 
 

그런 경우도 내가 말하는 좋은 운이 따라준 경우이다.

 
 

 
 

노력이나 준비 같은 것들도 어느정도는 중요하지만, 그것들은 말 그대로 어느정도일 뿐이다.

 
 

 
 

노력이나 준비를 잘 갖춰도, 좋은 운이 따라주지 않으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다.

 
 

반대로, 노력이나 준비가 좀 덜 갖춰지거나 미흡해도, 좋은 운이 따라주기만 한다면, 불완전한 상태에서 시작을 하더라도, 결국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

 
 

 
 

운의 중요성을 깨닫는 것은 내 생각에 거의 ‘코페르니쿠스적 전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개인적 삶의 차원에서 본다면, 그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은 우리의 실제 삶을 좌우하기 때문이다.

 
 

심지어, 먼훗날 언젠가가 아니라, 운의 중요성을 깨닫기만 한다면, 지금 당장 혹은 다음주부터 곧바로 놀라운 변화를 경험할 수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엄청나게 중요하다.

 
 


 
 

공자는 50대의 나이에 이르러 ‘지천명知天命‘, 즉, 하늘의 뜻을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

 
 

내가 근래에 알게 되고 발견한 것들을 조금 과장하자면,

 
 

신의 섭리에 대해 알게 됐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어느 누구도 거스를 수 없는 “불가항력“의 실체에 대해 조금씩 발견하고 있는 중이다.

 
 

그래서 앞으로의 미래가 너무나도 기대되고, 설레는 느낌까지 든다.

 
 

 
 

비유가 조금 부적절할 수도 있는데,

 
 

“더 글로리”를 보면, 주인공은 아무런 힘도 빽도 없는데,

 
 

그 주인공이 상대하는 적(?)들은 힘과 빽이 많은 사람들이다.

 
 

그런데도 어느 시점부터 주인공에게 계속 좋은 운이 따르고,

 
 

좋은 사람들이 주인공을 도와주게 됨으로써, 원하는 목적 달성이 이루어진다.

 
 

말하자면 그런 과정과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겉으로 언뜻 보기에는 그렇게 될만한 이유가 없는 것처럼 보이는데,

 
 

실제로 이루어지는 경우 말이다.

 
 

 
 

원하는 일이 원하는대로 이루어지게 하려면,

 
 

어떤 요인이 정말로 가장 중요한지를 확실히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래야 ‘집중’과 ‘올인’이 가능할 수 있으며, 그 베팅이 확실하게 성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