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GOOD LUCK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GOOD LUCK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TRUST IS JUST EVERYTHING

 
 

 
 

우리가 인생에서 겪게 되는 그 어떤 일도 저절로 우연히 일어나는 것은 없다.

 
 

특히, 자신이 원하는 것들에 대해서는, 자기가 이전에 계획하고 준비한 만큼만 이루어지고 유지된다.

 
 

 
 

그렇기 때문에 ‘목표지향적인(goal-oriented)’ 삶의 방식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어느 연구에서, 대학 졸업생들 중 가장 성공한 사람들을 분석해보니, 그들의 공통점은 재능, 학력, 집안 등 그 어떤 것도 아니었고, 단지 ‘구체적인 목표 설정이 있었는가‘ 라는 점이었다고 한다.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자기개발 서적들을 비롯해서, 수많은 자기개발 서적들이 공통적으로 중요하게 강조하는 부분이 바로 ‘구체적인 목표 설정, 목표지향적인 태도‘이다.

 
 

 
 

큰 성공일수록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는 법이 없고, 아무리 큰 성공도 아주 작은 일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구체적인 목표 설정은 그만큼 중요하며, 최대한 일찍부터 원대한 꿈을 품고, 아주 작은 일부터 실천, 준비를 해나가야 한다.

 
 

그렇게 조금씩 한걸음씩 나아갈 때, 목표 실현의 가능성이 높아지게 되며, 비로소 불가능하다 믿었던 일들까지도 실제로 이룰 수가 있게 된다.

 
 

 
 

그동안 내가 인생에서 실제로 이루게 된 것들 중에 마음 속에서 먼저 이루어지지 않았던 일은 없었다.

 
 

모든 것들은 마음 속에서 미리 구상하고 준비한 만큼 이루어졌다고 할 수 있다.

 
 

+

 
 

같은 맥락에서, 나는 나와 뜻을 함께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꾸준하게, 지속적으로 어떤 일들을 이루고자 하는지에 대한 비전 제시 및 공유를 하고 있다.

 
 

이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과정이다.

 
 

왜냐하면 앞서 언급했듯이, 구상하지 않은 일은 실제로 일어나지 않고, 모든 일은 구상한 만큼만 일어나기 때문이다.

 
 

 
 

만약에 자신이 목표를 뚜렷하게 설정하지 않으면, 인생은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으며, 많은 일들이 자기 뜻대로 통제가 되지 않고, 예상치 못한 (좋지 않은) 일들이 발생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자신이 좋든 싫든 선택의 여지 없이 이루어지게 되는 부분이며,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주도적으로 & 적극적으로‘ 목표 설정을 하고, 계획적으로 살아가고자 하는 태도, 노력이 중요하다.

 
 

 
 

그리고 동시에, 우리는 우리 자신이 ‘느낄 수 있는 만큼만’ 실제로 이룰 수가 있다.

 
 

자신이 무언가를 바라는 소망, 희망 등이 있다고 하더라도, 그것을 실제로 이루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그 반대로, 아무리 원해도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들이 있는데, 그 차이는 바로 느낌의 차이에서 비롯된다.

 
 

그 느낌이라는 것은, 이전부터 축적된 성공 경험의 차이이며, 본질의 차이이다.

 
 

 
 

즉, 이미 사람들이 원하는 수준의 목표들을 실제로 이뤄본, 실제 성공 경험이 누적된 사람이, 누군가에게 느낌의 형태로 그 경험을 전수해줄 경우, 그 느낌은 그 사람이 원하는 형태로 또다른 성공으로 구현된다고 할 수 있다.

 
 

이것이 우리가 살아가는 실제 세상이 돌아가는 원리이고, 이치이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가장 성공한 사람들은 모두 다 이러한 방식으로 그들 자신들의 성공을 실현, 유지하고 있다.

 
 

즉, 다른 사람들의 성공을 도움으로써(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기여를 함으로써), 그들 자신들의 성공을 실현,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가장 성공적인 사람들은 도전적이며, 남들보다 앞서 성취를 이루고자 하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필요한 용기와 지혜를 얻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원하는 것들을 이루기 위해 어떠한 모험과 리스크도 감수할 각오를 하고 있다.

 
 

그래서 그런 실제 과정을 통해, 남들보다 먼저 성취, 성공의 경험을 축적, 누적하고, 이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비전 있는 삶(visioinary life)’을 살아가는 것이다.

 
 

이것은 세상 위의 또다른 세상이며, 모든 사람들이 꿈꾸는 삶에 가까운, 가장 이상적인 삶이라고 할 수 있다.

 
 

+

 
 

나는 어느 시점부터 다른 사람들이 나와 내 업체를 모방하든 말든 개의치 않는다.

 
 

오히려, 다른 사람들이 나를 모방하는 것은, 그만큼 내가 뛰어나다는 실제 현실적 증거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나를 모방한다고 하더라도, 결국 어떤 수준 이상에서는 절대로 모방할 수가 없다.

 
 

자신이 아무리 모방하는 능력에 자신이 있다고 하더라도, 애초부터 모방을 시도하고, 그렇게 해야만 하는 것부터가 이미 태생적인 한계가 있는 거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그런 사람들은 내가 무언가를 시작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먼저 시작하지 못하기 때문에, 항상 뒤쳐지는 삶을 살 수밖에 없는 것이다.

 
 

 
 

또한, 실제 현실에서 구현하고 유지하기 위해 정말로 중요한 것들은 비밀로 유지하며, 디테일한 부분들은 오직 극소수의 사람들과 비밀리에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 또한 모방하는 사람들은 절대로 따라하거나, 따라올 수 없는 격차가 된다.

 
 

 
 

즉, 비유하자면, 사람들이 아무리 짝퉁 명품 가방을 산다고 하더라도, 그 가방이 아무리 진품 가방에 가깝거나, 심지어 진품 가방과 똑같거나, 가격 대비 품질이 더 좋다고 하더라도,

 
 

가장 중요한 것은 진품 가방을 실제로 살 수 있고, 영위할 수 있는 성공한 삶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다.

 
 

짝퉁 가방을 사는 사람들은 진품 가방을 사는 사람들의 가방을 흉내낼 수는 있어도, 그들의 삶은 흉내낼 수가 없는 한계가 있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추구하는 목표, 가치는 진품 가방을 살 수 있는 진짜 성공적인 삶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내가 늘 강조하는 살아있는 성공적인 협력 구조에 기반한 것이다.

 
 

 
 

나는 한참 전에 사업의 세계를 폭넓게 경험 및 마스터했으며, 지금은 투자 실력에 있어서 새로운 수준으로 나아가고 있는 중이다.

 
 

내가 처음에 주식 투자를 시작했을 때, 나는 일부러 실험적으로 자동차를 한대 구매해보았다.

 
 

그렇게 한 이유는, 그 차를 사고 싶었다기보다는, 오직 주식 투자 수익만으로 자동차를 유지할 수 있는 유지비와 대출 이자 등을 감당하고도 남을 정도의 수익을 실현 및 유지할 수 있을지를 실험해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단지 이론만으로 접근을 하는 게 아니라, 말 그대로 실전 그 자체로 실험을 해보고 싶었다.

 
 

 
 

결과적으로, 나는 투자에서 내가 최초에 목표로 했던 실력 이상에 도달하게 되었으며, 이러한 투자 실력도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발전, 진화하고 있는 중이다.

 
 

결국, 나중에 어느 시점에는 투자와 사업을 통해 원하는 것들을 모두 살 수 있고도 남을 정도의 수준(새로운 수준의 또다른 전환점)에 이르게 될 것이라고 직감한다.

 
 

이것이 나와 내 주변 사람들이 결국 확실하게 성공하고 원하는 것들을 이루게 될 것이라고 확신하는 근거 있는 이유이다.

 
 

즉, 심플하게 말해서, 내가 먼저 도전을 통해 성취, 성공을 경험한 후, 그 경험의 전수를 통해 또다른 성공을 복제, 확장, 잉태하는 것이다.

 
 

+

 
 

어떤 분야에서든 “적자생존, 승자독식”이라는 현상은 어쩔 수 없는 현상인 것 같다.

 
 

도태되는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계속 도태되고, 성공하는 사람들은 계속 성공의 선순환을 타면서, 위로 끝없이 올라간다.

 
 

 
 

도태되는 사람들은 자신들이 조금만 애쓰거나 노력하면, 금방 성공하는 사람들을 따라잡을 수 있을 거라고 착각하기도 하지만, 그것은 말 그대로 착각일 뿐이다.

 
 

왜냐하면 그들의 눈에 보이지 않는 요소들이 항상 많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눈에 보이는 요소들을 어느정도 혹은 약간 모방할 순 있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것들은 말 그대로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모방할 수조차 없다.

 
 

 
 

하지만 현실에서의 실제 성공 결과들은 대체로 눈에 보이지 않는 요인들에 의해 이루어지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결국 모방에는 한계가 있는 것이다.

 
 

이른바, “뱁새가 황새를 따라가려고 하면, 가랑이가 찢어진다“라고 할 수 있다.

 
 

 
 

연애, 픽업계를 보면, 내가 말하는 승자독식과 사람들의 심리를 쉽게 확인할 수가 있다.

 
 

만약에 남자 10명, 여자 10명이 있는데, 그중에 각각 가장 매력적인 남자 1명, 여자 1명이 있는 (나머지는 평범한 남녀들로 구성된) 상황이라고 생각해봐라.

 
 

그러면 남자그룹에서 나머지 9명의 남자들은 가장 매력적인 여자 1명을, 여자그룹에서 나머지 9명의 여자들은 가장 매력적인 남자 1명과 맺어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렇듯, 실제 현실은 다 비슷비슷한 수준의 사람끼리, 끼리끼리 만나려고 하는 게 아니라, 자신의 시야에 들어온 사람들 중 가장 매력적인 사람과 교제를 하려고 하는 것이 인간의 본능이다.

 
 

사람들이 결국 시간이 지나면서 자신과 비슷한 사람을 만나게 되는 이유는, 그것이 정말 마음 속 깊은 곳에서 간절히 원한 선택이라기보다는, 어쩔 수 없는 (현실과 타협, 절충한) 선택에 가까운 거라고 할 수 있다.

 
 

 
 

이 현상을 잘 이해한다면, 당신이 그레이트라이프가 아닌, 어디 어설픈 곳에서 아무리 연애, 픽업에 대해 배워봤자,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것이 너무나 당연하다는 사실도 이해할 수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실제 현실에서 정말로 원하는 (최고의) 결과를 얻으려면, 압도적인 수준에 도달해야만 하고,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그저 그런 수준에 만족할 수밖에 없으며, 그게 현실 법칙이다.

 
 

+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진짜와 가짜를 구별할 수 있는 안목이 없거나 부족하다.

 
 

그런 안목이 있는 (안목을 키운) 사람들은 소수의 똑똑한 사람들이다.

 
 

 
 

나는 투자 세계를 경험하면서, 다른 사람들이 모방을 하거나, 가짜를 선택했을 때, 결국 피를 볼 수밖에 없다는 현실을 발견하게 되었다.

 
 

실제 현실에서의 ‘리스크’는 누가 뭐라고 하더라도 실존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나에게 도움을 받는 사람들은 사업이든 뭐가 됐든, 성공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거나, 고객을 모으는데 있어서 지속적으로 성공할 것이다.

 
 

그렇지만, 어설픈 곳에서 어설픈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배우고 있다고 착각하는 사람들은, 돈과 시간이 앞뒤로 셀수밖에 없는 구조적이고 치명적인 한계에 직면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성공 결과를 실현하는 것은 내가 늘 수없이 강조하다시피 철저하게 인과법칙(특히 행운을 불러오는 것과 변수를 파악하고 통제, 관리하는 일)에 기반하는 것이지, 무언가를 그저 모방하거나 배우기만 한다고 되는 게 아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를 모방하는 가짜들은 그 규모가 커지면 커질수록, 불안감을 숨길 수 없을 것이며, 그 불안감을 숨길 수 있든 없든, 결국에는 한계에 직면할 것이다.

 
 

가짜인데 규모가 크다면, 그 피해 또한 클 것이다.

 
 

 
 

현명한 사람이라면, 진짜와 가짜를 잘 구분해서, 실제로 성공할만한 사람과 한 배를 타고, 함께 할 것이다.

 
 

반면, 어리석은 사람이라면, 진짜와 가짜를 구분하지 못하고, 가짜에 속아서, 돈과 시간(세월)을 허비할 것이다.

 
 

어떤 면에서는 잔인하지만, 이것은 이렇게 될 수밖에 없는 어쩔 수 없는 현실이다.

 
 

 
 

그러니까 처음부터 현명한 선택을 하고자 하고, 현명한 사람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또한 어린 시절에는 이런 부분을 전혀 인지하지 못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많은 시행착오를 겪어보고, 뼈저리게 느끼며 깨닫게 된 부분이다.

 
 

그것은 수많은 종류의 질병들을 실제로 앓아보며, 죽을뻔한 위기를 겪어본 후에야, 면역력이 생긴 것과 비슷하다.

 
 

/

 
 

시간은 금이라거나, 시간은 누구에게나 공평하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내 생각에는 그 법칙이 이미 한참 전에 깨졌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지금 현재 살고 있는 세상에서, 시간은 더 이상 누구에게나 공평하지가 않다.

 
 

어떤 사람들의 시간은 다른 사람의 시간을 수천, 수만배 이상 곱한 것보다도 더 가치 있고, 또다른 어떤 사람들의 시간은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으며, 거들떠도 보지 않는다.

 
 

지금 이 순간에도 이 세상의 어떤 사람들은 천문학적인 돈을 벌고 있고, 또다른 어떤 사람들은 누구의 관심도 받지 못한 채, 처참하게 죽어가고 있는 중이다.

 
 

 
 

우리가 지금 현재 살고 있는 이 세상이 완벽하다고 믿는다면, 그것은 순전히 착각일 뿐이다.

 
 

애초에 인간 자체가 오류 투성이의 존재이기 때문에, 우리가 사는 세상 또한 비합리적이고, 오류 투성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합리적이고, 동물적이며, 앞뒤가 다르고, 자신이 내뱉은 말을 끝까지 지키지 못한다.

 
 

물론, 나또한 인간이기에 그런 특성을 천성적으로 갖고 있으나,

 
 

지속적이고 치열한 훈련, 노력을 통해, 보다 합리적이고, 보다 인간적이며, 보다 일관되고, 보다 신뢰성에 있는 편에 속한다.

 
 

 
 

내가 어떤 면에서 목표로 하는 인생은, 의심할 여지가 없을 정도로 정확하게 작동하는 시계처럼, 단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내가 (그리고 우리가) 인생에서 이루고자 하는 모든 종류의 성공은 결정적으로 그러한 신뢰성에 달려 있는 거라고 믿는다.

 
 


 
 

신뢰성이 없는 사람들은 절대로 성공할 수 없고, 적어도 그 성공을 지속하지 못한다.

 
 

왜냐하면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 거대한 이 세상 자체가 보이지 않는 신뢰의 연결망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심지어 지금 전쟁을 일으키고 있는 푸틴 같은 사람도, 자기 사람들에게는 약속을 지키는 사람일 것이고, 반드시 지켜야만 할 것이다.

 
 

높은 지위와 권력, 막중한 책임을 가진 사람일수록, 신뢰는 목숨과도 같다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실제 현실에서의 사람들의 삻의 수준 차이는 보통 그 사람의 신뢰성에 달려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자기 자신과의 약속이든, 타인과의 약속이든, 약속을 철저하게 잘 지키는 사람들은 지금 현재 상황이 어떻든, 결국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

 
 

반대로, 자기 자신의 노력이든, 다른 사람(들)의 조력을 통해서든, 아무리 큰 성공을 이뤘다고 하더라도, 약속을 지키지 않는 사람은 결국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

 
 

 
 

지속적으로 성공을 유지하는 사람들 중에 약속을 지키지 않는 사람, 신뢰성이 없는 사람은 찾아보기가 어렵다.

 
 


 
 

약속을 잘 지키는 것, 높은 수준의 신뢰성을 유지하는 것은, 생각보다 뛰어난 지능을 요구하는 덕목이다.

 
 

일단, 기억력이 없거나 부족한 사람은 그렇게 하기가 어렵거나 불가능하다.

 
 

인과관계에 대한 판단력이 불분명한 사람 또한 그렇게 하기가 어렵거나 불가능하다.

 
 

 
 

뛰어난 사업가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 높은 수준의 성공을 이룰 가능성이 높은 사람은 약속을 잘 지키는 사람이며, 다른 사람들에 대한 보상 체계와 개념이 명확한 사람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기 이득만 추구하는 기회주의자가 성공한다고 믿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기회주의자가 일정 수준 이상으로 성공하거나, 적어도 그 성공을 유지하는데는 (극명한) 한계가 있다.

 
 

 
 

우리가 살아가는 현실의 부와 성공은 보통 운에 달려 있으며, 그 운은 기회주의만으로는 지속될 수가 없기 때문이다.

 
 

설령 법적으로 위반사항이 없다고 하더라도, 좋은 행운이 따르는게 아니라, 최악의 불운이 따를 경우, 법조차도 그 사람을 보호해줄 수 없는 경우가 종종 있다.

 
 

반면, 덕을 베풀고, 행운이 따르는 사람의 경우, 뭔가 실수를 하거나, 본의 아니게 놓치거나 간과하는 부분이 있다고 하더라도, 세상이 그런 사람에게 관용을 베푸는 (신이 그 사람을 돕는) 경우도 있다.

 
 

 
 

초한지의 유방은 중국 천하를 통일한 후에, 천하통일의 업적에 대한 공을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나눌 것인가 하는 매우 어려운 문제직면하게 되었다.

 
 

만약에 그 문제를 지혜롭게 풀지 못할 경우, 유방 자신도 여태까지 이뤄왔던 모든 것들을 잃고, 목숨까지 잃을 수도 있는 중대한 위기에 처했다.

 
 

하지만 다행히 그의 심복인 장량의 도움으로, 좋은 꾀(방안)를 생각해내서, 위기를 모면할 수가 있었다.

 
 

 
 

또다른 예로, 로마 역사에서 카이사르 1세와 2세의 차이를 꼽을 수 있다.

 
 

카이사르 1세는 8년 이상 지속된 대전쟁에서의 승리를 바탕으로, 전공을 인정받은 부분 및 자신의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로마 황제의 지위에 오르는데 성공했다.

 
 

하지만 그는 정작 가장 중요한 문제인, ‘분배‘의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내지 못했다.

 
 

그래서 그의 주변에는 그를 시기질투하거나, 음해하는 사람들이 많았으며, 결국에는 (모든 엄청난 업적, 위업에도 불구하고) 비참한 죽음을 맞이했다.

 
 

 
 

반면, 카이사르 2세는 카이사르 1세의 죽음에서 교훈을 얻어, 분배의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했다.

 
 

그는 여러 중대한 전쟁들을 승리로 이끌고, 로마의 내정을 풍요롭고 안정되게 했다.

 
 

그 모든 엄청난 업적들에도 불구하고, 그는 자신이 공공연하게 모든 권력을 독차지하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에게 권한을 위임하는 문제부터 가장 먼저 확실하게 처리했다.

 
 

그렇게 하면서, 그는 전임자와 달리 독재자로 여겨질 수 있는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었고, 평생 동안 안정적으로 부와 권세를 유지할 수가 있었다.

 
 

사실, 한 사람의 인간이 이와 같은 수준의 일을 이루는 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지만, ‘다른 사람들의 지지와 협력(신뢰성)‘이 있었기 때문에, 불가능조차도 가능한 일이 될 수 있었다.

 
 

 
 

이외에도, 신뢰성의 중요성을 알 수 있는 사례들은 셀수없이 많다.

 
 

신뢰성이야말로, 혼자서는 해낼 수 없는 일들, 불가능한 일들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라고 본다.

 
 

 
 

미국의 철강왕 앤드류 카네기는 아이러니하게도 철강, 즉, 강철 제조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사람이었다.

 
 

그는 그 일을 자기 대신 가장 잘 알고, 실제로 잘 할 수 있는 뛰어난 기술자들, 과학자들에게 맡겼다.

 
 

카네기 자신보다 철강에 있어서 뛰어난 사람들이 카네기를 위해 최선을 다했던 이유는, 카네기가 약속을 확실히 지키는 사람이라는 탄탄한 신뢰성이 있었기 때문이다.

 
 

카네기가 이룬 엄청난, 거대한 부는 바로 그러한 탄탄한 신뢰성에 기반한 것이다.

 
 

실제로 카네기는 여러 사람들을 부자로 만들어주었으며, 성공을 함께 나누는 사람이었고, 죽기 전까지도 많은 자선사업을 했던 업적을 남겼다.

 
 

 
 

이러한 여러 사례들을 봤을 때, 우리가 알 수 있는 교훈은,

 
 

– 한 사람이 궁극적으로 어디까지 성공하고 성장할 수 있는가는 그 자신의 신뢰성에 달려 있다

 
 

라는 사실이다.

 
 


 
 

내가 구상하고 꿈꾸는 삶, 원하는 삶은, 단순히 내가 원하는 것들을 얻고, 그것에 만족하는 삶이 아니다.

 
 

그것은 최소한일 뿐이고, 더 나아가, 다른 사람들이 원하는 것들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고, 그러한 탄탄한 기반 위에서 나의 모든 성공과 행복이 계속 지속가능하게 하며, win-win과 선순환을 끝없이, 무한히 유지하는 것이다.

 
 

 
 

이러한 관계와 삶은 단지 말만으로는 이뤄지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서로 마음이 통해야 하고, 정성이 깃들어야 하며,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기여가 투입되어야만 한다.

 
 

시간은 결국 모든 것들을 명확하게 드러나게 만든다.

 
 

어떤 사람의 말이 진심인지 아닌지도 결국 시간이 지나면서 명확하게 드러나게 되는 것이다.

 
 

 
 

지속적으로 약속을 지키는 사람은, 지속적으로 실제 성공을 유지한다.

 
 

지속적으로 약속을 지키지 못하는 사람은, 지속적으로 실제 성공을 유지하지 못한다.

 
 

이것은 심플한 ‘법칙’이다.

 
 

한 사람의 성공은 결국 그 사람이 어디까지 약속을 지킬 수 있는가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빌 게이츠와 일론 머스크 같은 사람들을 생각해봐라.

 
 

단순히 좋은 제품, 뛰어난 제품을 만든다고 해서 누구나 아무나 그들처럼 될 수 있는 것은 절대 아니다.

 
 

중요한 것은 약속을 지키는 것, 신뢰성이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억만장자들, 성공한 사람들이 그러한 부와 성공을 유지할 수 있는 기반은, 고객들과의 거대한 약속을 어디까지 얼마나 지킬 수 있느냐에 달려 있는 부분이다.

 
 

그들은 법의 테두리 안에서 반드시 고객들과의 약속을 지켜야만 하며, 고객들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기 위해서는 자신들의 직원들 및 자기 자신들과의 약속 또한 확실하게 지킬 수 있어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내가 늘 강조하는 ‘자기 통제 능력’이라는 것이, 단순히 자기가 하겠다고 한 것들만을 해내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전혀 아니다.

 
 

맹목적으로 그렇게만 하는 사람은 오히려 바보같은 사람이고, 자기가 뭘 하는 것인지, 뭐가 중요한 것인지 모르는 미련하고 어리석은 사람이다.

 
 

 
 

진정한, 진짜 뛰어난 자기 통제 능력을 갖춘 사람은, 타인과의 약속, 신뢰성을 잘 지키는 사람이다.

 
 

자기 자신과의 약속, 타인들(자신의 고객들 및 직원들)과의 약속을 잘 지키기 때문에, 모든 성공을 확실하고 안정적으로 지속할 수가 있다.

 
 


 
 

어떤 분야에서든, 아마추어들은 객관적 사실과 개인의 기량을 너무 과대평가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자신들만이 객관적 사실을 제대로 보고 있으며, 개인의 기량 차이가 모든 것들을 좌우하는 핵심요인이라고 착각한다.

 
 

하지만 세상은 그들의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는 경우들이 많을 것이며, 그런 경우들이 대부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왜냐하면 이 세상의 진짜 현실은 뛰어난 리더십을 가진 리더에 의해 흘러가고 움직이기 때문이다.

 
 

개인의 능력 면에서 가장 뛰어난 사람이 이 세상과 현실을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이 세상의 가장 뛰어난 사람들을 움직일 수 있는 리더십과 신뢰성을 가진 사람이 이 세상과 현실을 움직인다.

 
 

전자는 아마추어들도 쉽게 구분할 수 있지만, 후자는 아마추어들의 눈에 보이지 않는 영역이다.

 
 

 
 

주식 투자의 수익과 지속성이라든지, 큰 전쟁에서의 승리와 패배라든지, 세상의 권력 구조 변화라든지, 이러한 인간의 운명과 흥망성쇠를 좌우하는 일들은 대체로 사람들 간의 신뢰성과 리더십에 따라 좌우된다.

 
 

 
 

그래서 가장 힘 있는 사람은 가장 높은 지위에 오른 사람이 아니라, 가장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가장 깊은 수준에서 움직일 수 있고, 그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사람이다.

 
 

이러한 사람은 거의 신과 같은 능력과 힘을 부여받은 것과 같으며, 아무도 그 사람이 하고자 하는 일을 막을 수가 없다.

 
 

마치 불가항력처럼 그 사람이 하고자 하는 일들이 실제로 이루어지게 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