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Be the best of yourself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Be the best of yourself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Amazing Experience

 
 

 
 

실력을 잘 갖출수록, 결국 이뤄질 일들은 이뤄지게 된다.

 
 

정확히는, 이뤄지지 않을 수가 없게 된다.

 
 

 
 

꾸준히 공부를 하면, 성적이 향상되고, 꾸준히 운동을 하면, 몸이 좋아지고 근육이 붙게 되듯이, 연애, 픽업, 사업, 투자도 꾸준히 하면, 실력이 향상되고, 결국 임계점을 넘어서게 된다.

 
 

꾸준히 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끝까지 해내지 못한다.

 
 

 
 

물론, 어려운 목표일수록, 성공을 이루는 요인들이 단편적이지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 과정에서 많은 혼란과 어려움을 겪는다.

 
 

그리고 많은 경우, 진짜 인생을 시작조차 하지 못하는 경우들도 많다.

 
 

 
 

‘실력’이 얼마나 중요한가에 대해서는, 이미 예전부터 수없이 언급해왔다.

 
 

하지만 여전히 실력의 중요성을 인지조차 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다.

 
 

 
 

기회를 만났을 때, 그 기회를 전심전력을 다해 붙잡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또다시 언제든지 기회가 올 거라고 생각한다면, 크나큰 착각이다.

 
 

현실에서 정말로 좋은 기회는 드물게 오며, 오직 준비된 사람에게만 그 기회가 보인다.

 
 

+

 
 

‘무엇을 할 것인가’를 고민해야 한다면, 아직 실력이 충분하지 않고, 부족한 것이다.

 
 

그런 고민을 하는 사람은, 아직 최하위권에 머무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최하위권에서 벗어나서, 중간 정도 범위에 있는 사람들은, 고민이나 생각만 하지 않고, 빠른 결단을 통해, 무언가 시도하거나 행동하면서 생각하는 사람들이다.

 
 

그리고 생각, 혜안, 통찰력만으로 모든 것들을 유지할 수 있는 수준에 이르는 것은, 실행력이라는 어려운 자질을 완벽히 마스터했을 때 이를 수 있는 경지이다.

 
 

 
 

사람은 자기가 실제로 해본 적이 없는 것들에 대해서는 ‘감’이 없기 때문에, 그것을 어떻게 해야 잘할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

 
 

 
 

내가 사람들에게 연애, 픽업, 사업 등에 대해 올바른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이미 실제로 그것들을 수없이 해봤고, 성공 경험을 누적했으며, 언제든지 얼마든지 같은 수준, 결과에 이르는 방법과 방향을, 과정과 원인 수준에서 이해하고 구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신이 실제로 해본 적이 없는 것들에 대해서는, 다른 사람들에게 올바른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가 없다.

 
 

그런 시도는 얼마나 아무리 해봤자, 뭔가 아다리가 맞지 않은 헛수고만 되풀이하게 될 것이다.

 
 

 
 

많이 해보는 만큼 감각이 향상되고, 어느정도의 감이 생긴다고 하더라도, 모두가 수준급의 실력에 도달할 수 있게 되는 것 또한 아니다.

 
 

그동안 나는 외모, 직업, 경제력 등 여러 우수한 조건들을 갖춘 사람들을 코칭해본 경험이 많다.

 
 

일반 사람들이 흔히 착각하는 부분이 바로, 그런 사람들은 연애, 픽업, 사업 등에 별 어려움이 없을 거라고 믿는 것인데, 전혀 그렇지가 않다.

 
 

조금 더 수월한 출발선상에서 시작할 수 있는 것일 뿐, 일정 수준 이상을 넘어가면, 어려움을 느끼는 것은 누구나 다 똑같다.

 
 

 
 

모든 사람들이 어려움을 느끼는 영역을 어떻게 돌파, 극복, 초월할 수 있는지, 이 부분이 진정한 관건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부분에 대한 깨달음에 도달할 수 있으려면, 뛰어난 자기 분석 능력이 있어야 하며, 예리한 시간 감각이 있어야 한다.

 
 

많은 문제들이 주로 ‘속도’의 문제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픽업적인 상황에서, 기회는 주로 한번밖에 주어지지 않는다.

 
 

기준점이 높은 상대일수록, 주어지는 기회는 일반적으로 더 적다고 할 수 있다.

 
 

내가 원한다고 해서, 열번이고, 스무번이고, 계속 시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이미 모든 것들이 준비된 상태에서, 한 번의 만남 안에 임팩트를 전달할 수가 있어야 한다.

 
 

10번, 20번 이상 시도하면 결국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사람도, 애초에 그런 많은 기회들이 현실에서는 무한정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 10번 해야 될 일을 한번 안에 이룰 수 있을 정도로, 속도를 현저히 단축시킬 수 있느냐가 관건이 되는 것이다.

 
 

 
 

그래서 실력이 수준 미달인 사람은, 10번을 시도해야 겨우 될까 말까 하고, 현실에서는 그렇게 많은 기회가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 매번 실패하게 되는 경우가 보통이며, 거의 무한정 시도를 해도 안되고, 결국 그 수준에서 벗어나질 못한다.

 
 

고로, 수준 미달의 실력에서 하루빨리 벗어나는 것이 우선이지, 낮은 수준에서 시도를 많이 하는 것은 별 의미가 없다고 할 수 있다.

 
 

낮은 수준에서 시도를 많이 하려면,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적절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도움을 주는 고수가 옆에 있을 때 의미가 있다.

 
 

 
 

고수는 한 번 안에 좋은 결과에 도달할 수 있는 사람이고, 초고수는 찰나의 순간에 가까울 정도로 빠른 시간 안에 좋은 결과에 도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달인의 경지에 이르면, 굳이 바깥에 나가지 않고도,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면서도, 원하는 결과들을 실현, 유지할 수 있는, ‘특이점’에 이를 수가 있다.

 
 

+

 
 

늘 경험하고 관찰되는 부분이지만, 사람들은 누가 자신에게 귀인인지 알아보지 못하고, 그게 중요한지도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인생은 고수들에게는 놀이터고, 초보들에게는 지옥이다”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초보들은 자신들의 악순환이 자기도 모르게 계속 되풀이되고 있다는 사실조차 인지하지 못한다.

 
 

다른 결과를 기대하면서, 같은 행동만 되풀이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고, 그조차도 시간이 지나면서 잊어버리는 것이 보통이다.

 
 

 
 

그러니까 인생을 재미있게 살려면, 최대한 빨리 수준 미달의 실력에서 벗어나기 위해 분발하고 노력해야만 하며, 더 나아가, 급이 높은 사람들과 어울리고 소통하면서, 자신의 문제점, 단점, 결점 등을 보완하고 해결해야 한다.

 
 

당신이 모든 것들을 혼자 연구하고 시도하며 실험할 시간 따윈 없다.

 
 

가장 뛰어난 사람들은 보통 다른 뛰어난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교류하는 습관, 라이프스타일을 갖고 있다.

 
 

 
 

좋은 예가 바로 빌 게이츠와 워렌 버핏의 관계이다.

 
 

빌 게이츠는 MS를 은퇴한지 수십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주식 투자를 통해 세계 최고 부자 10위권 내에 꾸준히 들어가는데, IT 분야밖에 모르던 그가 어떻게 주식 투자를 잘하게 되었을까?

 
 

그 이유는 바로 그의 친구가 된 워렌 버핏의 가르침을 꼽을 수 있을 것이다.

 
 

 
 

빌 게이츠가 만약 처음부터 주식 투자에 대한 모든 것들을 배우려고 했다면,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렸을지 모른다.

 
 

하지만 한 분야에 대한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워렌 버핏이라는 친구와의 교류를 통해, 보통 사람들이 수십년 이상 걸려도 될까 말까 한 공부를, 놀라울 정도로 빠른 시간 안에 습득할 수가 있었던 것이다.

 
 

 
 

다른 사람들과 효과적으로 소통, 교류할 줄 모르는 사람들, 그냥 혼자 무대뽀로 계란으로 바위치기 하듯이 무작정 한없이 무딪히기만 하는 사람들은,

 
 

과거 시대에는 그런 방법들이 어느정도 통했을지 모르나,

 
 

지금 시대에서는 그런 식으로 하면, 아무리 오랜 시간이 지나도 제자리걸음만 반복하거나, 도태될 뿐이다.

 
 

 
 

자기 자신도 평범하고, 자기 주변 사람들도 평범하다면, 자기 주변 사람들을 기준점, 준거집단으로 생각할 게 아니라, 세상에 존재하는 진정 뛰어난
사람들을 어떻게든 접촉하고 만나서, 그들로부터 적극적으로 배울 생각을 해야 한다.

 
 

그래야 ‘안전지대‘에서 벗어나, 원하는 삶과 가까워질 수가 있다.

 
 

+

 
 

뛰어난 사람들로부터 배울 수 있기 위해서는, 일단 자기가 모르는 것과 못하는 것이 뭔지를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

 
 

당연한 것 같지만, 이 당연한 것을 몰라서, 사람들은 제자리걸음을 반복하거나, 도태된다.

 
 

 
 

많은 경우, 인간은 원래부터 착각의 동물이다.

 
 

다른 사람이 알려준 것을 자기가 원래부터 알고 있었다고 착각하고, 다른 사람이 도와줘서 이룬 것을 자기가 원래부터 할 수 있었다고 착각한다.

 
 

그렇게 착각에 빠지게 되면, 성공은 계속 이어질래야 이어질 수가 없다.

 
 

그것은 인과법칙이다.

 
 

 
 

그러니까 변화, 성장을 하려면, 1차적으로 착각을 하루빨리 갖다버리는 것이 필요하고 중요하다.

 
 

 
 

– ‘낮은 자세로 임하며, 경청하고, 배운다’

 
 

와 같은 태도가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하지 못하거나, 할 생각조차 하지 못하는 이유는, 보통의 경우, 사람들은 자기 생각을 상대방에게 주입하거나 관철시키려 애쓰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경청할 줄 알거나, 적어도 그런 태도를 갖고 있는 사람은 쉽게 찾아보기 어렵다.

 
 

 
 

내 생각에, 이러한 현상의 차이가 발생하는 이유는, ‘높은 기준‘을 갖고 있느냐의 여부 차이에서 비롯되는 것 같다.

 
 

높은 수준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워서라도 하루빨리 실제로 성장하려고 하는 반면,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현 수준, 현 상태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희망만 할뿐, 정말로 그럴 뜻은 없거나, 의지가 부족하기 때문에,

 
 

같은 상황이 계속 반복된다는 사실을 잘 인지하지 못하는 것이다.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높은 기준을 가질 필요가 있고, 발전적인 마인드로 자신의 문제점들을 능동적으로 개선하는데 역점을 둬야 한다.

 
 

다소 교과서적인 말이라고 여길 수도 있지만, 이것을 실제로 실천하느냐 아니냐의 여부는 생각보다 크며, 꾸준히 누적되는 차이는 상상 이상으로 크다.

 
 

/

 
 

‘실력’이라는 것은, 총체적인 개념이고, 그동안 노력하고 훈련하며 쌓아온 모든 것들의 총합이다.

 
 

‘사람과 사람의 만남은 서로 다른 두 세계가 만나는 것이다’라는 말이 있다.

 
 

자신에게는 없지만 무언가 더 나은 것을 갖고 있는 사람과 친해지고 싶고, 그 사람으로부터 배우려고 하는 것은 인간의 본능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실력’이라는 것은 평상시에 시간을 어떻게 관리, 활용하느냐에 대한 (거듭 숙련된) 수완이라고도 할 수 있다.

 
 

특히, 스트레스 상황 속에서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그 사람에 대해 많은 것들을 알려준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많은 빚을 지고 있을 때, 그런 상황에서 사람마다 대처하는 태도가 저마다 천차만별이다.

 
 

“빚도 능력이다”라는 말처럼, 빚을 레버리지의 일환으로 잘 활용하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빚의 압박에 짓눌려서, 아무것도 하지 않거나 못하고, 그저 손가락만 빨고 있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인생은 어느 시점부터는 더 이상 연습이 아니라 실전이다.

 
 

실전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시점부터는, 여태까지 배우고 훈련했던 모든 것들을 유감없이 발휘해야 하고,

 
 

그러면서도 미래를 준비하면서, 계속 배워나가야 한다.

 
 


 
 

자신의 ‘진짜 인생’을 살기 위해 노력하고 분발해야 한다.

 
 

거듭 말해온 것이지만, 자신의 진짜 인생을 시작조차 하지 못한 채, 숨을 거두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

 
 

그 이유는 인생을 항상 대충, 연습처럼 살기 때문이다.

 
 

 
 

인생을 실전/연습으로 생각하느냐는 자신의 마음가짐, 태도에서 비롯된다.

 
 

 
 

인생을 실전으로 여기는 사람들은 winner들끼리 어울리게 되는 거고, 연습으로 여기는 사람들은 loser들끼리 어울리게 된다.

 
 

당장은 그렇지 않을 수 있지만, 결국 그렇게 될 수밖에 없는 문제이다.

 
 


 
 

톰 크루즈 주연의 “엣지 오브 투모로우”라는 영화를 본 적이 있는가?

 
 

그 영화가 내가 생각하는 인생 훈련 개념과 유사하다.

 
 

 
 

똑같은 일, 활동을 해도 시간이 지날수록 성장, 발전이 있는 사람들이 있고,

 
 

반대로, 시간이 지나도 아무런 성장, 발전이 없는 사람들이 있다.

 
 

 
 

전자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앞서 언급한 것처럼, 인생을 실전으로 여기는 사람들이고,

 
 

후자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인생을 연습으로 여기는 사람들이다.

 
 

 
 

같은 실수가 더 이상 반복되지 않도록 신경쓰고 줄여나가야 되는데,

 
 

‘실수할 수도 있지’ 하며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우가 너무 많으면, 발전하기가 어렵고,

 
 

당연하게도, 그저 그런 상태에서 계속 머무르게 된다.

 
 

 
 

내가 마인드, 태도, 자기 확신을 늘 강조하는 이유도 같은 맥락이다.

 
 

결국, 어떤 일이나 활동을 하든, 목표는 ‘자기 확신’에 도달하는 것이 되어야 한다.

 
 

 
 

사람은 정확히 자기 확신이 있는 만큼만 원하거나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다.

 
 

이 사실을 빨리 깨달을수록 좋다.

 
 

그래야 자기 확신을 더 확장하고 강화시키기 위해 지속적, 적극적으로 노력할 테니까 말이다.

 
 


 
 

당신이 힘들게 애써 번 돈을 다른 사람에게 공짜로 주고 싶진 않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 세상에서 돈을 버는 일이 누구에게는 어렵고, 누구에게는 쉬운 것인데,

 
 

돈을 버는 사람들의 특징은 ‘진정한 자기 확신이 있고, 그 확신이 강하다‘ 라는 사실이다.

 
 

 
 

그래서 내가 사람들에게 실제로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것도,

 
 

그들 스스로가 자기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돕기 때문이고,

 
 

이는 나 자신에게도 마찬가지인 부분이다.

 
 


 
 

이제는 사람들도 돈에 대한 공부를 해야 한다고 본다.

 
 

아니, 이미 진작에 했어야 했는지도 모른다.

 
 

 
 

많은 사람들이 돈이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하며, 그게 전부라고 여기는 경우가 많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돈을 어떻게 버느냐가 중요하고, 지속가능성이 중요하다.

 
 

 
 

최근에 비트코인 업계예서 사기 혐의로 도피중이던 권도형이 미국 경찰에 붙잡힌 일이 있었다.

 
 

그는 붙잡히기 전까지는, 돈이 세상의 전부라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아무리 많은 돈을 벌더라도, 그 돈을 지키고 유지할 수가 없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다.

 
 

 
 

돈은 결과일 뿐이며, 점수일 뿐이다.

 
 

또한, 신뢰의 징표이기도 하다.

 
 

 
 

당신이 많은 돈을 벌고자 한다면, 돈 자체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돈이 벌리게 되는 것인가에 대한, 과정과 원인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필요하다.

 
 

그리고 그 방법은 내가 누차 말했듯이, 상호간의 협력 구조에 기반한 시너지를 창출하는 것, 이를 지속하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처음부터 그릇이 비슷한 사람끼리 만나거나, 적어도 자신의 그릇을 키울 의지가 있는 사람끼리 만나야 한다는 것이다.

 
 

인간은 계속해서 자신의 그릇 크기를 유지하고자 하는 항상성이 있기 때문에,

 
 

그릇이 큰 사람과, 작은 그릇에 계속 머무르려고 하는 사람끼리 만날 경우,

 
 

좋은 결과를 실현하기가 어렵고, 적어도 지속되기가 어렵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