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Secret Garde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Secret Garde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원하는 삶을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면, 나머지는 따라온다

 
 

 
 

성공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한가지 원칙은 “달걀을 한 바구니에 담고, 그것을 잘 지켜보라“는 앤드류 카네기의 말이다.

 
 

이것을 다르게 말하면, “원하는 삶을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그 능력을 잘 발휘하라“는 말로 표현할 수 있다.

 
 

 
 

일단, 원하는 삶이 어떤 삶인지, 구체적이고 명확한 청사진이 필요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가 원하는 삶이 어떤 삶인지 알지 못하고, 진지하게 생각해본 적도 없다.

 
 

물론, ‘지금보다 돈이 더 많았으면 좋겠어’라든지, ‘지금보다 더 좋은 직장에 다니고 싶어’와 같은 생각은 누구나 해봤을 거고, 지금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내가 말하는 건, 그런 것들은 당신이 원하는 삶에 대한 구체적인 청사진이 아니라는 것이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이야기의 좋은 예시는, 그랜드 카돈이 말하는 “10배 법칙” 같은 것을 꼽을 수 있을 것 같다.

 
 

예를 들어서, 월 300만원을 버는 사람이 두배, 즉, 월 600만원을 벌게 된다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을까?

 
 

아머도 그렇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그 목표를 실제로 이루게 된다 하더라도, 여러 면에서 여전히 부족하거나, 빠듯하다고 느낄 가능성이 높다.

 
 

 
 

실제로, 내 친구들 중에는 연봉 1억을 달성해야겠다고 입버릇처럼 말하는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는 국내의 명문대에서 석사 학위를 받고, 분야를 바꿔서, 원하는 직장으로의 취업에 성공해서, 실제로 연봉 1억을 달성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삶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여전히 부족하다고 느끼는 것은 마찬가지였으며, 꿈꿨던 이상적인 삶과는 거리가 멀었다.

 
 

아니, 자신의 꿈이나 이상적인 삶은 생각할 수조차 없었다.

 
 

 
 

지금 상황보다 약간 더 나아지는 것만으로는 부족하고, 충분하지 않다.

 
 

지금보다 적어도 5배 이상 성장할 필요가 있으며, 좋게는, 10배 이상 성장할 필요가 있다.

 
 

지금보다 10배 이상 성장할 수 있다면, 원하는 모든 것들을 여유롭게 이루거나, 누릴 수가 있다.

 
 

 
 

가령, 월 300만원을 버는 사람이라면, 월 3,000만원을 벌게 된다면, 자신이 생각하는 꿈과 이상을 실현할 수가 있을 것이다.

 
 

+

 
 

그렇다면, 월 300만원을 벌던 사람이 월 3,000만원을 벌 수 있으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까?

 
 

그러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몇가지 착각들을 하루빨리 버리고, 올바른 사고관을 정립하는 것이 1차적인 순서다.

 
 

인생은 일종의 망망대해 위에서 이루어지는 항해와도 같으며, 당신의 사고방식이 곧 당신 삶의 나침반이다.

 
 

올바른 사고관, 방향성은 엄청나게 중요하며, 이것이 장기적으로 당신이 실제로 살게 될 현실적인 삶을 대부분 좌우하게 된다.

 
 

 
 

– 당신이 혼자 힘으로 무엇을 얼마나 열심히 많이 노력하는가는 전혀 중요치 않으며, 그것은 필요한 ‘최소한‘일 뿐이라는 사실을 깨달아라.

 
 

– 당신이 원하는 삶을 충분히 실현하고 유지할 수 있기 위해서는, 점진적인 변화나 개선, 혹은 2~3배 정도의 성장이 아닌, 10배 이상의 성장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아라. 그것을 하루라도 일찍, 최대한 빠르게 이룰 필요가 있음을 반드시 깨달아라.

 
 

 
 

– 지금보다 10배 더 성장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마인드, 태도, 행동 방식, 습관 등 모든 면에서의 총체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아라.

 
 

– 다른 대부분의 평범한 사람들이 절대 대체할 수가 없는, ‘당신만의 무언가‘가 무엇인지 발견하라. 그것을 혼자서 할 수 없다면, 특별한 능력과 수준에서 당신을 도와줄 뛰어난 조력자를 찾아서라도, 반드시 갖추어라. 그것은 아무도 생각해내지 못하는 특별한 인사이트일 수도 있고(이건희 회장이 말한 “한 명의 천재가 십만명을 먹여살린다”는 개념), 상황 판단 능력일 수도 있으며, 사람들을 이끄는 리더십일 수도 있다. 뭐가 됐든, 다른 평범한 사람들이 가질 엄두조차 낼 수 없는 것이라야 한다.

 
 

 
 

– 뭐든지 안되는 쪽으로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비관주의, 회의주의, 패배주의와 같은 습성을 하루빨리 갖다버려야 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너무나 당연하다. 어떻게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실제로 되는 방향으로 생각하는 사고 훈련을 해야 한다.

 
 

사기꾼들에게 혹하지 않을 수 있는 지혜와 분별력을 기르고, 편법이나 불법이 아닌, 합법적이고 정당한 방법으로, 안정적인 성공을 이룰 수 있는 계획을 설계해야 한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기적으로 이룰 수 있는 일들에 대해 과대평가하고, 장기적으로 이룰 수 있는 일들에 대해 과소평가하는데, 이러한 착오에서 벗어나, 장기적인 시각, 비전을 바탕으로, 거대한 성공을 상상하고, 구상하며, 의도적으로 계획해야 한다.

 
 

열심히 해야 한다는 동기부여를 필요로 한다면, 이미 뭔가 잘못된 것이다. 그런 경우, 당신이 아직 한참 부족해서 (수준 미달이라서) 뭔가 충격요법이 필요하거나, 아니면, 당신이 끊임없이 자극을 받을 수 있는, 당신보다 월등한 사람과 함께 비상할 필요가 있다. 앞서 말했듯이, 노력은 최소한의 당연히 필요한 것인데, 그 노력을 해야 한다고 동기부여를 필요로 한다면, 최고는 커녕, 중간 이상을 가기도 어렵다. 자기객관화, 메타인지가 필요하다.

 
 

+

 
 

경영철학자 짐 콜린스의 저서,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라는 책에서, 내 생각에 가장 중요한 2가지 내용은 다음과 같은 것들이다.

 
 

 
 

– 처음부터, 올바른 사람들을 버스에 태우게 하는 것 : 무엇을 하느냐가 아니라, 어떤 사람들과 함께 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핵심이다

 
 

– 기술 혁신보다 엄격한 규율이 중요하다는 것 : 내적 규율, 자기 훈련, 자기 통제 능력은 모든 일들의 기본 중의 기본이다

 
 

 
 

나는 20대 중반에 처음으로 사업을 시작해서, 3개월만에 월 500만원의 현금흐름을 만들어냈으며, 1년만에 월 3,000만원의 현금흐름을 만들어냈다.

 
 

그 이후로 크고 작은 시행착오들을 겪으며, ‘조직화‘에 대한 경험을 쌓았다.

 
 

그 과정에서 내가 절실히 느꼈던 부분은, ‘처음부터 어떤 사람들과 함께 하느냐‘에 대한 것이다.

 
 

 
 

안될 사람들은 계속 안되는 쪽으로만, 부정적으로만 생각한다.

 
 

이것은 보통 자기도 모르게 무의식적으로 이루어지는 부분이라서, 비의도적으로 빈번하게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좀처럼 변화하기가 어렵고, 위험성도 그만큼 큰 것이다.

 
 

 
 

10명의 아이들이 같은 길을 걸어가고 있다면, 전체적인 걸음걸이의 속도는 가장 느린 걸음을 하는 아이의 속도에 맞춰지게 된다.

 
 

이것이 바로 ‘병목현상‘이다.

 
 

당신의 인간관계 속에서, 당신 삶의 발전 속도, 성장 속도에 지장을 주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친하다고 믿는 사람일 수도 있고, 어쩌면 당신 자신일 수도 있다.

 
 

누가 됐든, 병목 현상이 되는 원인을 찾아서, 그 원인을 하루빨리 해결할 필요가 있다.

 
 

그래야 다음 단계(next step)로 나아갈 수가 있기 때문이다.

 
 

 
 

내 인생과 사업 경험을 돌이켜봐도, 무엇을 어떻게 해도 속도가 나지 않고, 답답한 시기가 있었는데, 그 시기에는 어김 없이 나의 속도에 지장을 주는 누군가가 주변에 있었다.

 
 

그 사람과 잘 협의를 해서 문제를 해결하던가, 아니면 과감하게 그 관계를 끊어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앞으로 빠르게 나아갈 수가 없기 때문이다.

 
 

 
 

성공의 중요한 관건은 속도이다.

 
 

‘얼마나 빠르고 안전하게 가느냐’는 모든 종류의 성공에 있어서, 필수적, 공통적으로 제기되는 질문이다.

 
 

당신은 반드시 이 질문에 대한 해답을 갖추고 있으며, 그 해답은 대체로 어떤 탁월하고 믿을 수 있는 사람들과 함께 하느냐에 달려 있다.

 
 

탁월하고 믿을 수 있는 사람들과 함께 한다면, 속도가 안날래야 안날 수가 없다.

 
 

+

 
 

버스에 올바른 사람들과 함께 탑승하는 것, 그 다음으로, 혹은 그것과 동시에 항상 필요하고 중요한 것은,

 
 

– ‘완벽에 가까운 자기 통제 능력을 끊임없이, 끝없이 훈련하는 것’

 
 

이라고 할 수 있다.

 
 

 
 

20대 시절의 나의 좌우명들 중 가장 중요한 원칙은 ‘수신제가치국평천하‘였으며, 이 개념은 지금도 유효하며, 앞으로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나 자신을 통제할 수 있는 사람이 가정을 다스릴 수 있고, 가정을 다스릴 수 있는 사람이 나라를 다스릴 수 있으며, 나라를 다스릴 수 있는 사람이 천하를 다스릴 수 있다.

 
 

이는 굉장히 고도로 복잡하고 정교한 시계의 메커니즘처럼, 톱니바퀴 식으로 이루어지는 과정이다.

 
 

 
 

잘 모르는 관점, 시야에서 본다면, 성공한 사람들이 다 비슷한 생각, 습관을 가진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큰, 엄청난 차이가 있다.

 
 

“악마는 디테일 속에 숨어 있다”라는 말처럼, 디테일의 차이가 모든 것의 차이를 좌우한다.

 
 

 
 

나는 주식 투자를 배우는 과정에서, 워렌 버핏, 빌 게이츠 등이 내리는 의사결정들을 면밀히 관찰하였으며, 그들이 왜, 어떤 생각으로 그런 결정들을 내리는지, 평소에 어떤 생각들을 하는지, 세밀하게 분석해보았다.

 
 

그 과정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전혀 생각,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많은 것들을 발견할 수가 있었다.

 
 

 
 

성공은 절대 우연이 아니다.

 
 

특히 그 성공의 규모가 커질수록, 더더욱 우연으로는 그 성공을 유지할 수가 없다.

 
 

예를 들어, 조단위의 자본을 어떻게 우연히 유지하고 키울 수 있겠는가?

 
 

절대 그렇게 할 수가 없으며, 큰 규모의 자본을 성공적으로 유지, 성장시키는데는, 거기에 수반되는 확실한 수단과 방법, 방향이 존재한다.

 
 

 
 

그리고 그 모든 것들의 중심에는 엄격한 자기 통제 능력, 즉, ‘규율’이 핵심적으로 자리잡고 있다.

 
 

 
 

주식 투자를 비롯한, 자본 배치에서 가장 중요한 능력, 자질이 무엇이겠는가?

 
 

그것은 자신의 감정을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이다.

 
 

(행동, 습관 뿐만 아니라, 감정, 정신까지도 잘 제어할 수 있는 능력)

 
 

쉽게 말하면 멘탈 관리라고 할 수도 있다.

 
 

 
 

다른 사람들이 탐욕을 부릴 때 우리는 겁을 내고, 다른 사람들이 공포에 휩싸일 때 우리는 욕심을 부린다“라는 말은 워렌 버핏의 유명한 말이다.

 
 

이처럼, 머리로는 누구나 생각할 수 있으나, 막상 실제 현실, 상황에 닥쳤을 때,

 
 

그러한 현실, 상황을 인지, 자각할 수 있는 상황 판단 능력과, 이론, 지식의 적용 능력은 기본이며,

 
 

더 나아가, 실제로 수익을 꾸준히 창출하고 유지할 수 있는 뛰어난 생산성,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그래야 모든 것들을 능히 감당할 수가 있게 되는 것이다.

 
 

+

 
 

한번쯤 시간이 나면, 유튜브에 올라오는 뉴스들의 댓글들을 살펴봐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제 앞가림조차 하지 못하고, 세상 일들에 대해 관심이 많은지를 알게 된다면, 놀랄 것이다.

 
 

 
 

사람들은 자기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외부 상황, 현실에 대해 더 지나친 관심을 갖는 경향이 있다.

 
 

일종의 ‘현상 변경’을 하기 위한 시도를 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 세상에 당신이 인위적으로, 억지로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사실, 진실을 하루빨리 깨달아야 한다.

 
 

당신이 그렇게 하기 위해 애를 쓸수록, 오히려 더 큰 역풍, 후폭풍, 부작용 등이 당신을 엄습할 것이다.

 
 

그러니까 처음부터 그런 어리석음, 우를 범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신경 쓰고 절제하는 것이 필요하다.

 
 

 
 

당신은 오로지 당신 자신만을 통제할 수가 있으며, 당신 자신에 대한 통제를 바탕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을 뿐이다.

 
 

작은 규모의 가정을 운영하는 것이든, 거대한 규모의 국가나 전세계를 운영하는 것이든, 이 원칙은 전혀 변함이 없다.

 
 

수천년 전부터 지금까지, 이 원칙에 순응하는 사람들은 성공을 유지했고, 순응하지 못한 사람들은 성공하지 못했다.

 
 

 
 

‘자기 일이 잘 풀린다’라는 것은 앞서 언급한 2가지를 잘 이해하고 실천하는 것이다.

 
 

즉, 올바른 사람들과 함께 버스에 탑승하며, 자기 통제 능력을 부단히 훈련하는 것이다.

 
 

+

 
 

이 세상에 당신이 인위적으로, 억지로 통제하거나 바꿀 수 있는 것들은 존재하지 않기에,

 
 

당신이 유일하게 할 수 있는 최선은,

 
 

세상의 변화에 잘 적응하고, 대처하며, 순리를 잘 따르는 것이다.

 
 

 
 

그것은 마치 신의 뜻에 따라 길을 걷는 것과도 같다.

 
 

 
 

어차피 당신이 혼자서 할 수 있는 능력 범위는 제한적이다.

 
 

나의 경험에 의하면, 월 3,000만원 정도가 개인이 혼자서 벌 수 있는 액수의 한계치다.

 
 

그 이상으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다른 사람들과 협력을 해야 하며, 협력을 하지 않으면, 그 이상으로 올라가기가 절대적으로 불가능하며, 적어도
지속적인 유지는 불가능하다.

 
 

 
 

억대 수익을 얻는 유튜버들 같은 경우도 혼자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혼자 하는 게 아니며, 주변에 수많은 조력자들이 있고, 자기도 모르는 운이 따른 결과인 경우들이 많다.

 
 

하지만 그게 실력이 아닌 운이 대부분을 차지하는 경우라면, 언제까지 유지, 지속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실제 현실에서는 언제든지 어떤 일이든 실제로 발생할 수가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례가 없었던 코로나, 전쟁, 인플레 등이 발생했듯이 말이다.

 
 

 
 

그러니까 혼자서 더 많이, 열심히만 하려고 애쓰지 말고, 생각을 바꿔라.

 
 

믿을 수 있는 뛰어난 사람과 협력 구조를 형성하고, 그 구조를 잘 유지해라.

 
 

 
 

당신의 젊음은 영원하지 않기에, 언제까지나 중노동만 하면서 살 수가 없다는 현실을 깨달아라.

 
 

잠을 동안에도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한다면, 당신은 죽을 때까지 힘들게 일을 해야만 할 것이다.

 
 

 
 

순리를 잘 인식하고 따른다면, 순풍에 돛을 단 것처럼, 빠륵 수월하게 (너무 애쓰지 않고) 나아갈 수가 있다.

 
 

/

 
 

이 세상의 모든 일들은 급겨하게 변화하는 것들만 있는 것 같지만,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정한 것들도 공존한다.

 
 

그것을 한 단어로 표현하자면 ‘본질’이라고 할 수 있다.

 
 

 
 

연애, 픽업에도 본질이 있고, 사업, 투자에도 본질이 있다.

 
 

예컨대, 그레이트라이프의 서적들을 보면, 연애, 픽업의 본질을 발견하고 이해, 학습할 수가 있을 것이다.

 
 

 
 

이론을 잘 이해하고, 그 이론을 믿으며, 현실에 잘 적용하기 위한 연습, 훈련을 하다 보면,

 
 

스파크‘가 이루어지는 순간들이 있으며,

 
 

그러한 순간들이 바로 본질에 대한 깨달음으로 의식이 연결되는 순간들이다.

 
 

 
 

당신이 얼마나, 어떻게 성장하느냐의 관건은,

 
 

그런 스파크가 튀는 순간들에 얼마나 빨리, 자주 도달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고 할 수있다.

 
 

 
 

보통의 경우, 본질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안 보이고, 나에게만 의심할 여지 없이 확실히 보이는 것들이다.

 
 

내 인생에는 이와 관련된 경험들이 셀 수 없이 많고, 지금도 늘 꾸준하게 경험하고 있는 중이다.

 
 

 
 

어떤 분야에서든, 진정한 능력은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없는 것, 보지 못하는 것을 보고 행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뛰어난 사람은 상황을 바라보는 관점 자체가 다르며, 관점 자체가 다르기에, 이룰 수 있는 결과, 수준 또한 당연히 다르다.

 
 


 
 

‘리더십’을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다른 사람들에게 흔히 보이지 않는 비전을 볼 수 있고, 공유할 수 있는 능력’이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스마트스토어 같은 것을 운영함에 있어서,

 
 

내가 보기에는 확실하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이 보이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러한 방법이 보이지 않는다고 해보자.

 
 

그러면 나는 그들에게 내가 보고 있는 것들을 설명할 수가 있으며, 전수할 수가 있다.

 
 

 
 

모든 일들은 자기가 신경 쓰는 만큼만 얻을 수가 있으며,

 
 

신경 쓰는 만큼만 성장할 수가 있다.

 
 

 
 

당신이 그동안 무언가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거나 믿었던 이유는,

 
 

그 대상에 대해 진지하게, 제대로, 넓게 신경을 써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신경을 써본 적도 없이, 그저 안될 거라고 생각하거나 믿었기 때문에,

 
 

당연히 안되었던 것이다.

 
 

 
 

대상에 대해 진지하게, 제대로 신경을 쓰는 순간부터, 실제 변화는 시작된다.

 
 

 
 

그래서 내가 리더십을 발휘하는 것, 실제로 하는 일이라고 한다면,

 
 

주로 사람들로 하여금 더 중요한 것들에 더 자주, 더 많은 시간 동안 신경 쓰게 만드는 것이다.

 
 

그 과정은 ‘목표에 대한 집중‘이라는 말로도 표현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일들이 제대로 이루어지는 이유는, 목표에 대한 집중이 있기 때문이며,

 
 

반대로, 어떤 일들이 제대로, 잘 이루어지지 않는 이유는, 목표에 대한 집중이 분산되었기 때문이다.

 
 

 
 

근면하라.

 
 

정직하라.

 
 

집중하라.

 
 

이 3가지가 결론적으로 말하면 가장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원칙들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