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Constant Performanc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Constant Performanc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The Real Secret

 
 

 
 

예전에 무리뉴 라는 축구 감독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우연히 본 적이 있다.

 
 

그 때 그 감독이 선수에게 특유의 개성, 화법으로 솔직하고 허심탄회하게 조언을 해주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 말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최고의 선수와 잠재력 있는 선수의 차이는 일정하게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느냐의 차이다.”

 
 

(※ 지금도 원하는 사람은 관련 영상을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그 말을 들었을 때, 내가 평소에 실력에 대해 생각하는 의미와 정확히 일치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동안 내가 ‘픽업과 사업에서의 실력’에 대해 갖고 있던 가장 중요한 기준도,

 
 

– 항상 일정 수준 이상으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가?

 
 

였기 때문이다.

 
 

 
 

내가 그동안 수없이 말해왔던 자기 훈련, 연습, 노력 등.. 모든 것들이, ‘일정한 퍼포먼스‘라는 개념을 지향하고 있다.

 
 

일정한 퍼포먼스라는 안정성이 있어야만, 그 안정성의 기반 위에서 무언가를 도모할 수가 있다고 생각한다.

 
 

 
 

실력, 결과가 들쭉날쭉한 게 아니라, 거의 항상 일정하게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 핵심적인 관건이다.

 
 

내가 이러한 실력을 처음으로 이루었던 분야는 바로 픽업이었다.

 
 

(그 이전에는 군대에서의 영어 공부, 기본적 습관과 자기 통제 능력을 기르는 과정, 노력이었다.)

 
 

 
 

지금도 내가 집필한 ‘어트랙션 크리테리아(EH Method)‘라는 책을 보면, 다음과 같은 구절이 나온다.

 
 

“성공은 집을 나서기 전부터 이미 결정되어 있다.”

 
 

이것은 내가 그 당시에 느낀 픽업에 있어서의 가장 중요한 깨달음이었다.

 
 

 
 

결국, 모든 것들은 마음가짐(state)에서 비롯되고 완성된다.

 
 

최적의 마음가짐을 찾지 (도달하지) 못한다면, 노력, 행동을 아무리 쏟아부어도, 수레가 헛도는 결과만 낳을 뿐이다.

 
 

성공적 결과를 이루는 ‘본질적 요소들’이 시의적절하게 제대로 구현되도록 만들기 위해서는, 최적의 마음가짐으로부터 출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

 
 

그렇다면, 최적의 마음가짐에는 어떻게 도달할 수 있을까?

 
 

그것은 평소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 관리, 활용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다.

 
 

 
 

우선, 당신은 ‘보편적 매력’이라는 기준점을 넘어설(충족할) 필요가 있다.

 
 

자신만의 개성은 그 다음의 문제이다.

 
 

 
 

예전부터 나는 종종 “자신만의 개성은 어떻게 개발할 수 있나요?”라는 질문을 받아왔는데, 그 대답은 항상 “보편적 매력부터 갖추시면, 사람들이 당신만의 고유한 개인적인 매력에 주목하기 시작할 겁니다.“였다.

 
 

 
 

그러면, 보편적인 매력(universal attraction)이라는 것은 무엇일까?

 
 

나의 저서에서도 밝혔듯이, 다음과 같은 요소들을 설계(구체화)하고, 실제로 충족하는 것을 의미한다.

 
 

– Core Value (핵심가치)

 
 

– Morality (도덕성)

 
 

– State (마음가짐)

 
 

– Style (패션/스타일)

 
 

– Skill (기술)

 
 

당신은 이러한 5가지 요소들을 지금 당장 한번에 다 갖출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시간이 지날수록 갖추게 될 수밖에 없는 ‘성공의 관성(momentum of success)’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State, Style, Skill 에 대해서는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무슨 뜻인지 알 것이고,

 
 

Core Value 는 쉽게 말해서 당신의 정체성(identity)을 의미한다.

 
 

즉, 당신 자신이 어떤 사람이 되기를 열망하고,

 
 

실제로 어떤 삶을 누리고 싶은지, 이 부분에 대한 명확한 청사진, 자아이미지를 확립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그동안 자기계발서적들을 많이 읽어보았다면, 자아이미지의 중요성을 익히 알고 있을 수도 있다.

 
 

만약에 잘 모를 경우, 나의 저서와 앤서니 로빈스(지금은 “토니 로빈스”로 개명함)의 “네 안의 잠든 거인을 깨워라”,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성취 심리”, 맥스웰 몰츠의 “성공의 법칙”과 같은 책들을 읽어보면, 개념 이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자아이미지를 구체적으로, 명확하게 확립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엄청나게 중요하다.

 
 

왜냐하면 그것이 궁극적으로 자기 자신이 되고자 하는 모습을 형성하게 되고, 더 나아가, 그 사람이 살아가게 될 인생의 실제 현실을 형성하게 되기 때문이다.

 
 

 
 

외모가 비슷하게 생겼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다른 삶을 살아가게 되는 경우들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실제로, 쌍둥이 형제나 자매들을 연구(추적조사)해보면, 그들의 생김새, 유전자가 비슷하지만, 실제로 살아가게 되는 삶은 전혀 다른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는 주로 자아이미지(자기 자신이 스스로를 바라보는 시각, 믿음)의 차이 때문이다.

 
 

 
 

현대 심리학에서의 가장 중요한 발견은, 자아이미지를 자신의 의도에 따라 언제든지 얼마든지 바꿀 수가 있다는 사실이라고 한다.

 
 

나도 이 개념을 앞서 언급한 자기계발서적들에서 처음으로 알게 되었으며, 그 이후에 내 삶에 적용해보면서, 놀라운 결과들, 경험들을 많이 얻게 되었다.

 
 

 
 

“한 번도 경험해본 적 없는 삶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한 번도 되어본 적 없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

 
 

그 다음으로, Moraility (도덕성) 이라는 개념이 있는데,

 
 

이 개념은 ‘내적 한계‘와 ‘외적 한계‘라는 요소들로 이루어져 있다.

 
 

 
 

‘내적 한계’는 당신 자신으로부터 받아들일 수 있는 한계를 의미하고,

 
 

‘외적 한계’는 외부 상황, 환경, 다른 사람(들)으로부터 받아들일 수 있는 한계를 의미한다.

 
 

 
 

‘도덕성’이라는 단어의 의미가 잘 와닿지 않는다면, ‘규율’이라는 말로 이해해도 좋다.

 
 

 
 

내가 이 개념을 확립하게 된 유래는, 경영철학자 짐 콜린스의 저서들을 어린 시절부터 많이 읽어보게 되면서, 영향을 받았기 (삶의 철학을 형성하였기) 때문이다.

 
 

그의 책들을 보면, 좋은(good) 기업들이 위대한(great) 기업들로 도약할 수 있었던 요인들, 그리고 그 상태(지위, 성공적 결과, 수준)를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었던 요인들을 실제 사례들을 들어서 실증적으로 설명하고 있는데,

 
 

그중에 가장 중요한 요인이 바로 ‘규율(discipline)‘이다.

 
 

 
 

엄격한 규율은 성공한 기업이든, 성공한 사람이든, 모든 종류의 성공에서 공통적으로 찾아볼 수 있는 요인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픽업, 연애에 대해 연구하고 경험할수록, ‘매력적인 사람들은 높은 기준을 갖고 있다’는 점을 알게 될 것이다.

 
 

이말은즉슨, 성공적이고 매력적인 사람들은 자기 자신에 대한 높은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실천하면서도, 다른 사람(이성)을 만날 때에도 아무나 쉽게 사귀는 것이 아니라, 까다로운 기준을 갖고 신중하게 관계를 맺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무에게나 혹은 누구에게나 잘해주기만 하는 호구 같은 (쉬운, 만만한) 사람은 남자든 여자든 매력이 없다는 이야기는 익히 들어보았을 것이다.

 
 

 
 

여기서 더 구체적으로 들어가면, 심사(screening), 자격부여(qualification) 등의 개념들이 있고, 이런 식으로, 자기만의 높은 기준을 가진 사람들이, 이성들에게 있어서도 매력적인 경우가 보통(보편적)이다.

 
 

※ 관련 개념은 나의 저서 및 매직 불릿, 레블레이션 등의 서적들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그래서 내적 한계와 외적 한계를 제대로 확립하고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 진화할 수밖에 없다.

 
 

즉, 도덕성(규율)은 앞서 언급한 핵심가치(자아이미지)를 실제로 실행하기 위한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

 
 

앞서 설명한 핵심가치(Core Value), 도덕성(Morality)을 확립한 다음,

 
 

외형적으로 Style, Skill 을 갖추고 훈련하며,

 
 

이 모든 것들을 화룡점정으로 완성하고 발현시키는 요소가 바로 State 이다.

 
 

 
 

즉, State 는 당신이 마음가짐만으로는 곧바로 도달할 수 없고,

 
 

다른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갖추는 과정에서, 자연히 어떤 느낌인지 점차 알게 되는 요소이다.

 
 

/

 
 

State 를 논함에 있어서, 상대방의 ‘반응(reaction)‘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당신이 올바른, 최적의 State 를 전달할 수 있다면,

 
 

상대방으로부터 이상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수가 있을 것이다.

 
 

 
 

즉, 상대방의 반응은 당신의 행동과, 그 이면의 State 에 대한 거울과도 같다.

 
 

 
 

당신이 잘못된, 적절치 못한 State 를 전달할 경우,

 
 

상대방은 당신에게 무관심의 신호 혹은 냉대와 같은 반응을 보일 것이다.

 
 

 
 

반면, 당신이 최적의 State 를 전달할 경우,

 
 

상대방은 당신에게 “나의 이상형이다”와 같은 표현을 할 수도 있고,

 
 

당신이 뭔가 특별한 말이나 행동을 하지 않았는데도,

 
 

당신에게 먼저 번호를 물어보거나, 당신과 어떻게든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시도, 노력을 할 수도 있다.

 
 

 
 

State 는 당신이 그동안 상상조차 해본 적 없었던 놀라운 반응들을 이끌어낼 수 있는 마법과도 같으며,

 
 

사랑에 빠진‘ 느낌, 환상, 기분, 기억, 로맨스 등을 형성하게 되는 요인이 될 뿐만 아니라,

 
 

당신을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매력적으로 구분 짓는 결정적인 요소가 된다.

 
 

 
 

당신이 외모를 가꾸고, 바디랭귀지를 연구, 연습하며,

 
 

필드에서 스킬을 적용하는 훈련을 하는 모든 노력들은

 
 

올바른 (최적의) State 가 어떤 느낌인지 알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져야만 한다.

 
 

 
 

당신이 그러한 과정을 반복할수록,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수록,

 
 

당신은 외부 요인이나 상황에 의해 쉽게 흔들리거나 영향 받는 ‘상대적 (상황적인) 자신감‘이 아닌,

 
 

당신의 존재 자체만으로도 상대방에게 강력한 매력 어필이 될 수 있는,

 
 

절대적 자신감‘을 형성하게 되고, 그러한 느낌강화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절대적 자신감‘의 확립에 가까워질수록,

 
 

당신은 겉으로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도, 그저 후줄근하게 추리닝 차림으로 이성을 만나도,

 
 

누구나 부러워할만한 모델 같은 이성이 당신에게 사랑의 신호를 보내게 되거나,

 
 

당신이 원하는 관계의 결과를 ‘즉각적으로‘ 실현할 수 있는 경험을 실제로 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상황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고 믿는 부분이지만,

 
 

실제로 충분히 실현할 수가 있는 부분이다.

 
 

타고난 외모, 경제력과 같은 조건들이 없이도 말이다.

 
 

 
 

만약에 타고난 외모, 경제력과 같은 조건들이 있다고 하더라도,

 
 

앞서 언급한 5가지 요소들, 그중에서도 특히 State 가 빠져 있다면,

 
 

그 사람은 상대방에게 일정 수준 이상의 매력 어필을 하는데 한계가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은,

 
 

기본적으로 앞서 언급한 Core Value 의 실현을 돕고,

 
 

나머지 요소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성장, 발전, 진화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연애, 픽업은 사람과 사람의 실제 상호작용이기 때문에,

 
 

당신이 뭔가 기만적인 방법으로 상대방을 속이는 방식으로는 한계가 있다.

 
 

 
 

당신은 ‘진짜’가 될 필요가 있으며,

 
 

처음에는 ‘좋아보이게 하는’ 방법을 활용하더라도,

 
 

시간이 지날수록, 결국 당신은 ‘그 자체로 실제로 매력적인 사람’이 되어야만 한다.

 
 

 
 

이것은 당신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상대방도 얼마든지 감지하고 느낄 수 있는 부분이고,

 
 

실제로 그렇게 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내가 주로 하는 일이다.

 
 

 
 

그래서 나의 클라이언트 분들은 대부분 연애, 픽업 뿐만 아니라,

 
 

자신이 하는 일에서도 성공적으로 성장, 발전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부분이 당연하게도 ‘선순환‘으로 작용하게 된다.

 
 

 
 

여기까지 제대로 이해를 했다면,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움 없이 혼자서 하는 노력이 왜 힘들고 어려운지(불가능한지)도 알 수 (유추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이유는 주로 무엇을 어떻게 하는 것이 성공적으로 잘 되고 있는지에 대한 기준이 없거나, 명확하지 않기 때문이다.

 
 

즉, 최고의 실력을 가져본 적이 없기 때문에 상대방으로부터 어떤 반응이 나와야 잘 되고 있는지를 판단할 수가 없고,

 
 

상대방의 이상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최고의 실력을 가져야겠다는 동기부여도 받지 못하는 것이다.

 
 

이것은 자기도 모르게 계속 반복되는 악순환이며,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앞서 언급한 보편적 매력을 최고 수준으로 갖추었을 때,

 
 

연애, 픽업에서 어떤 놀라운 결과를 경험할 수 있는지, 실제 체험은 커녕,

 
 

상상조차 하지 못하는 것이다.

 
 

 
 

한 번이라도 놀라운 결과를 경험(experience amazing)해보게 된다면,

 
 

그 자체가 인생에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게 되는 엄청난 변화의 계기가 된다.

 
 

그래서 그런 경험, 계기는 일찍 만들수록 좋은 것이다.

 
 

 
 

그만큼 다른 사람들에 비해 유리한 출발선상에 서게 되는 것이고,

 
 

일찍 시작할수록, 더 일찍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게 되는 것은 당연하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