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몰입하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몰입하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모험과 문제 해결

 
 

 
 

일단은 시도하는 것, 시작하는 것이 필요하다.

 
 

처음 시도, 시작하는 과정에서는 누구든지 불완전할 수밖에 없다.

 
 

그것은 불가피한 과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도, 시작을 해야 한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0에서 1의 결과를 만들어야, 1의 결과에 더하든지 곱하든지, 변화를 만들어낼 수가 있다.

 
 

0의 상태에 머무르고 있으면, 계속 0의 결과만 얻을 뿐이다.

 
 

*

 
 

그렇지만, 시작 이후는 더욱 중요하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1) 첫 시작을 안하거나 못하고 있거나

 
 

2) 시작 이후에 어떤 시점에서 막히는 (답답한) 상황에 봉착했을 것

 
 

이다.

 
 

 
 

나의 경우에도, 픽업을 처음 시작하고 배우던 당시에, 여러모로 어려움과 혼란을 겪었었다.

 
 

픽업을 배우기 전에도, 이성을 사귀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고, 매력적인 이성을 사귄 경험도 있었다.

 
 

그렇지만, 내가 픽업을 배우게 된 이유, 계기는, ‘더 높은 기준을 어떻게 하면 실현할 수 있을까?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 수 있을까? 언제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원하는 연애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까?‘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그런 생각으로 시작했던 픽업이, 초반에는 어려움과 혼란을 더욱 가중시켰다.

 
 

어떤 때는 ‘차라리 몰랐을 때가 더 잘했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그렇지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나아갔다.

 
 

그 당시 나에게 결정적인 해결책이 되었던 것은, ‘매직 불릿’이라는 책(그레이트라이프에서 현재도 판매중)에 나온 감정 진행 모델과, 실제 성공 경험이었다.

 
 

 
 

‘감정 진행 모델’이라는 이론을 보고, 나는 충격을 금치 못했다.

 
 

그 동안 나의 연애, 픽업이 잘 되지 않았던 가장 중요한 이유를 파악할 수가 있었다.

 
 

그 이유는 바로 조급함이었다.

 
 

 
 

연애 관계가 성공적으로 실현되기 위해서는, 상대방의 감정 진행 속도를 고려해서, 올바른 방법, 방향으로 ‘엄격하게 순서를 지켜서‘ 관계를 진행시켜야 하는데,

 
 

상대방의 감정 진행 속도는 전혀 고려하지 않은 채, 나 자신의 조급함과, 내 감정만 고려했던 것이 가장 큰 실수, 실패 요인이었다.

 
 

이것은 알고나면 너무나 당연한 사실인데, 알기 전까지는 아무리 고민을 해봐도 답이 나오지 않던 문제였다.

 
 

 
 

올바른 이론을 접하고 나서는, 그 동안의 내 연애, 픽업 방식이 많은 부분들에서 잘못되어있음을 깨닫고, 올바른 방법을 실전에 제대로 적용할 수 있도록 연습, 훈련을 했다.

 
 

그 과정에서, 나 자신의 감정을 절제, 통제할 수 있는 자질을 기르는 것 또한 절대적으로 중요하다는 사실 또한 발견하게 되었다.

 
 

 
 

이전에는 그저 마음 가는 대로 자연스럽게 하는 (인연에 따라 이루어지는) 연애, 픽업이 맞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건 착각일 뿐이었고, 그저 미숙함이었으며, 헛된 환상에 불과했다.

 
 

실제 현실에서 원하는 결과,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현실을 나에게 맞추는 게 아니라, 내가 현실에 적응할 필요가 있으며, 현실에서 실제로 통하는 올바른 방법, 프로세스를 훈련하고 체득해야 한다.

 
 

*

 
 

연애, 픽업을 어떤 순서로 진행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 방향이고, ‘되는 방향’을 깨달은 이후부터, 나의 연애, 픽업 스펙트럼은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수준으로 넓게 확장되었다.

 
 

그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나와 결이 다른 사람들과도 급격히 가까워질 수 있었으며, 이전에는 고백을 해도 안되었던 이성과도 물 흐르듯 스무스하게 연애 관계 형성이 이루어졌다.

 
 

 
 

그 과정에서, 놀랍게도 상대방은 나와 처음부터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

 
 

상대방은 나와의 관계를 우연히 이루어진 ‘로맨스‘라고 인식했다.

 
 

하지만 그것은 관점의 차이일 뿐, 내가 관계를 자연스럽게 진행할 수 있는 능력, 안목, 경험 등이 생겼기 때문에 이루어지게 된 것이다.

 
 

 
 

인생은 단순한 확률 게임이 아니다.

 
 

인생은 지속적인 진화의 과정이다.

 
 

내가 선택하기에 따라서, 멈출 수도 있고, 계속 나아갈 수도 있는 과정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되면 좋은 거고, 안 되면 어쩔 수 없는 거라는, 확률 게임으로 인식하고 있다.

 
 

이러한 사람들의 믿음, 인식, 좁은 시야는, 능력과 경험, 방법을 제대로 갖춘 사람에게는 무한한 기회가 된다.

 
 

그리고 이것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 현실 법칙이다.

 
 

지금 이 순간에도 이러한 현실 법칙이 작용하는 ‘리얼 게임(the real game)’이 이루어지고 있다.

 
 

+

 
 

픽업을 진지하게 제대로 배우면, 그 과정에서 정말로 많은 중요한 것들을 배울 수가 있다.

 
 

내가 배운 가장 중요한 것들은 다음과 같다.

 
 

– 어프로치(접근)의 중요성을 알게 된 것 (시도를 해보기 전과 후의 차이)

 
 

– 사람의 마음을 얻는 법

 
 

– 대화의 기술 (감정 진행 능력)

 
 

– 나 자신이 지금보다 더 나은, 매력적인 사람으로 실제로 변화할 수 있다는 사실

 
 


 
 

이러한 것들은 단지 나의 연애, 픽업 라이프에만 영향을 미친 것이 아니라, 인생 전반에 걸쳐 평생 동안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워렌 버핏도 자신이 젊은 시절 데일 카네기의 화술 교육을 들은 것이 인생에서 가장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하는데, 그것과 비슷한 맥락이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는 것은 엄청나게 중요하다.

 
 

내가 아무리 좋은 것을 갖고 있어도, 상대방과 의사소통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버핏도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한다.

 
 

 
 

내가 픽업을 배우면서 발견하게 된 또한가지 중요한 사실은,

 
 

– 현실에서의 성공 결과를 실현하는데 있어서, 사람들이 말하는 돈, 외모 같은 조건이 생각보다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라는 사실이었다.

 
 

이것도 내가 경험을 하면 할수록, 시간이 지날수록 놀랍다고 느낀 사실이었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나이가 들수록 ‘조건‘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게 전부라고 생각하거나 믿는 순간, 이미 게임은 끝난 것(진 것)이나 다름이 없다.

 
 

조건이 중요할 수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 조건을 실제로 어떻게 만들고 유지할 수 있느냐 이다.

 
 

 
 

나는 아무런 조건도 갖추지 못한 상태에서 픽업을 시작했지만,

 
 

픽업을 마스터하는 과정에서, 남들이 말하는 조건들을 어느정도 수준급으로 실제로 갖추게 되었다.

 
 

즉, 픽업을 마스터하는 과정에서, 돈, 외모, 분위기, 아우라 같은 것들이 실제로 따라왔다.

 
 

그건 정말 흥미진진한 모험의 과정이었고, 인생의 과정을 그런 모험의 과정으로 만들 수 있으면, 모든 과정을 더 즐겁게, 재미있게 만들 수가 있다.

 
 

자신이 온 마음을 다해서 몰입할 대상을 찾아야 하며, 이게 성공한 사람들이 말하는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찾는 것’의 의미이기도 하다.

 
 

 
 

자기가 지금 자신의 인생의 어느 시기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추구하고 있는 목표, 대상, 일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

 
 

내가 20대 때 추구했던 것(가치)은 이성관계, 픽업, 사업, 일과 삶의 조화와 같은 것들이었다.

 
 

그것들을 하나하나 부딪혀가면서, 시행착오의 과정 속에서, 나 자신을 보완하고 완성시켜나갔다.

 
 

 
 

그냥 무턱대고 ‘자기계발을 하겠다’ 이렇게 접근할 게 아니라, 자신이 진심으로, 영혼을 담아 몰입할 수 있는 대상이 있어야 하며, 기꺼이 (진지하게)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을 할 수 있는 대상이 되는 활동이 있어야 한다.

 
 

‘남들이 하니까’와 같은 이유로 그냥 무턱대고 자기계발을 하겠다고 접근할 경우, 발전 속도도 더딜 뿐만 아니라, 자괴감, 현타만 느낄 가능성이 높으며, 잠재력을 계발하는데도 한계가 있고, 결과가 따라오지 않기 때문에 오래 지속할 수도 없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사람들에게 자기계발이든, 매력계발이든, 그것을 하고자 할 때, 몰입할 대상을 반드시 찾거나 정하라고 말씀을 드린다.

 
 

이건 이미 경험해본 사람의 입장에서는 숨쉬듯이 너무나 당연하게 여기는 부분인데, 아직 경험해보지 않은 사람의 입장에서는 한없이 헤메는 부분이기도 하다.

 
 


 
 

그냥 단순히 돈을 많이 벌겠다, 부자가 되겠다, 이런 생각이나 목표로 시작하거나 접근하면, 그 사람이 성공할 가능성은 사실상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다.

 
 

 
 

실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기가 무슨 일을 하는지(어떤 대상 활동에 몰입하는지)를 알아야 하며, 사람들에게 무언가 의미 있는 기여(가치, 만족의 제공)를 할 수가 있어야 한다.

 
 

 
 

단지 자기가 하고 싶은 것, 좋아하는 것을 하는 것만으로는 좋은 결과를 실현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성공하지 못하는 것이 당연하다.

 
 

아무도 당신이 그것을 그렇게 하는 것에 대해 관심을 갖거나, 보상을 할 이유를 느끼지 못하기 때문이다.

 
 

 
 

실제 현실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1) 사람들로 하여금 관심을 갖게 하거나,

 
 

2) 당신에게 기꺼이 보상하게 만들어야 한다.

 
 

 
 

이것을 실현하기 위해 당신이 반드시 생각해봐야 할 개념은 ‘사용자 경험‘에 대한 것이다.

 
 

다른 말로는 ‘고객 가치 실현, 고객 만족 실현‘이라고 할 수도 있다.

 
 

어떻게 표현하든지, 이것을 제대로 준비하고 실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면 좋은 결과는 저절로 따라오게 될 것이다.

 
 

 
 

내가 20대 때 픽업을 접하고 마스터했던 과정 또한 일종의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과정이었다.

 
 

 
 

내가 픽업을 접하기 전에, 가장 착각했던 부분, 무지했던 부분은, ‘상대방’이 아니라 ‘나 자신’에게 초점을 맞췄다는 점이었다.

 
 

내가 보고 싶은 부분만 보았고, 내가 입고 싶은 대로 옷을 입었으며, 내 기분이나 내 감정에만 충실했을 뿐이었다.

 
 

그러니까 내가 원하는 결과, 원하는 관계가 이뤄지지 않는 것이 너무나 당연했다.

 
 

그러면서도 원하는 관계가 이루어지기를 바랐으니, 그야말로 멍청하기 그지 없었다.

 
 

 
 

픽업을 접한 이후로, 가장 크게 달라진 부분은 ‘상대방’을 위주로 생각하게 된 것이었다.

 
 

상대방이 보고 싶은 부분(보고 싶은 현실)을 보여주고, 상대방의 취향이나 기호에 맞는 스타일로 옷을 입으며, 상대방의 기분이나 감정 등을 섬세하게 고려해서 대화, 관계 진행을 했다.

 
 

‘픽업을 마스터한다’는 것은 그런 전반적인 (미시적인) 요소들과 실제 과정을 솜씨 있게 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다.

 
 

 
 

요즘에 인스타라든지, 유튜브 등에서 (그리고 오프라인, 실제 현실에서도) 이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사람들은 내가 방금 말한 부분들을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체득하고 적용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들은 ‘픽업’이라는 형태로 그것들을 배운 것은 아닐 수 있지만, 어떤 형태로 배우든지, 본질을 제대로 알고 적용하면 좋은 결과는 확실히 나오기 마련이며,

 
 

‘픽업’은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하고, 호감을 이끌어내는 방법론에 있어서, 현존하는 가장 최적화된 프로세스, 시스템이라는 점은 확실하다.

 
 

‘픽업’이라는 분야가 나온지 10년이 넘었지만, 아직까지도 픽업 이론만큼 이성 관계와 매력에 대해 가장 잘 정리된 이론 체계를 보지 못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여전히 ‘픽업’에 대해 잘 모르거나, 그 가치와 효력을 과소평가하는 이유는, ‘픽업’이라는 단어 자체가 가진 부정적인 어감, 일부 사람들의 오남용으로 인한 사회적 오해 때문이다.

 
 

그리고 이것을 너무 쉽게 생각한 사람들이 너무 대충 배우는 것 또한 한몫 하는 부분이다.

 
 

픽업을 제대로 배우기 위해서는, 이성관계, 매력을 인생의 중요한 가치로 받아들여야 하며, 지속적으로 탐구, 시도, 경험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돌이켜보면, 세상에 불가능한 일은 없다고 생각된다.

 
 

불가능과 가능은 생각의 차이일 뿐이다.

 
 

 
 

물론, 인생을 살아가는 과정에서는, 도저히 답이 보이지 않고, 아무리 고민을 해봐도 뚜렷한 해결책이 나오지 않는, 답답한 시기, 상황이 있을 수도 있다.

 
 

나도 그런 경험을 겪어본 적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이해하는 부분이다.

 
 

 
 

그렇지만 내가 그런 과정을 겪어보면서 확실하게 발견하게 된 점은,

 
 

– 내가 진지하게 노력을 쏟아부은 것들은 그만큼 확실하고 탄탄하며, 언제나 효과적이다

 
 

– 운이 풀리지 않는 과정을 거치면, 운이 풀리는 시기가 오게 된다

 
 

라는 사실이다.

 
 

이 사실은 나 자신의 인생에서 뿐만 아니라, 나의 클라이언트 분들을 보면서도 느끼고 확인하는 부분이다.

 
 

 
 

그래서 어찌 보면 가장 위험한 것, 안 좋은 것은, 아무것도 안하고 멈춰 있는 것이다.

 
 

 
 

무언가를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것을 지속적으로 개선, 보완하면, 결국 반드시 돌파구로 이어지게 된다.

 
 

그리고 그 결과는 생각, 기대했던 것보다 더 좋은 경우가 많다.

 
 

그 이전의 고생을 다 보상해주고도 남을 정도로 말이다.

 
 

그런 희망이 있기 때문에, 우리가 믿음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것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어떤 시도를 할 때, 대충 하지 않고, 제대로, 최선을 다해서 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설프게 해서 운 좋게 성공하는 것보다, 차라리 제대로 집중해서 했는데 확실하게 실패하는 편이 낫다.

 
 

그러면 그만큼 뭐가 문제인지 확실하게 알 수 있고, 문제점을 개선하고 보완해서, 확실하게 더 높은 단계로 올라설 수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결과에만 집착하는 사람들이 한계가 있는 측면도 있다.

 
 

결과보다는 과정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과정이 정말 좋으면, 좋은 결과는 당연히 따라오기 때문이다.

 
 

 
 

가령, 롤 같은 게임을 해보면, 어떤 사람들은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자기편이 될 사람들의 전적들을 미리 검색해보고, 애초에 질 것 같은 게임은 시작조차 하지 않는 경우들이 있다.

 
 

이것을 ‘닷지’라고 하는데, 게임에서 그렇게 하는 것은 상관이 없지만, 현실에서는 그렇게 하면 안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는 게임에서도 결과, 승패, 티어 같은 것보다는, 사람들의 다양한 행동 패턴을 관찰하는 것을 더 선호해서, 닷지를 하지 않는다.

 
 

이렇게 하는 것이 단기적으로는 불쾌한 경험이 될 수 있지만(지는 것은 누구에게나 유쾌하지 않으므로), 장기적으로는 자가 발전을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