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Dum vivimus spes est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Dum vivimus spes est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Fail fast, win big.

 
 

 
 

두배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이든, 만족스러운 연애 경험을 두배 더 많이 실현하는 것이든,

 
 

‘성공’을 두배로 늘리기 위해서는, ‘시도’를 두배로 늘리는 것이 필요하다.

 
 

 
 

성공하는 사람들과 실패하는 사람들을 구분 짓는 가장 큰 차이는 ‘시도’의 여부이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실패를 감수하고, 계속 시도를 하며, 시도를 통해 배우고, 배움을 통해 나아지고 성장한다.

 
 

하지만 실패하는 사람들은 실제로 시도해보지도 않은 채, 미리부터 될지 안될지 지레짐작하는 경우가 많으며, 대부분의 경우 아예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

 
 

아무것도 하지 않기 때문에,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하며, 아무런 결과를 얻지 못하기에, 당연히 실패할 수밖에 없다.

 
 

 
 

실패하는 사람들은 아는 척, 똑똑한 척을 하거나, 착각에 빠져 있지만, 중요한 것은, 아무런 실제 결과도 실현하지 못한다는 사실이다.

 
 

그 이유는 기본적으로 시도를 하지 않기 때문이고, 시도를 하더라도, 시도에서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기 때문이다.

 
 

*

 
 

최근에 실리콘밸리 은행이 파산하면서, 관련 영상에 다음과 같은 댓글이 있었다.

 
 

“부실한 곳들은 빨리 정리해야지..”

 
 

이는 참으로 멍청한 생각이 아닐 수 없다.

 
 

 
 

실리콘밸리의 스타트업 기업들은 당연히 부실할 수밖에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도와 실험을 장려하고, 실패로부터 배울 수 있게 해야 하는 것이다.

 
 

 
 

위험을 두려워한 나머지, 아무것도 시도하지 않는 문화, 분위기가 확산될 경우, 모두가 힘들고 어려워지게 되는 곤경에 처할 수 있다.

 
 

*

 
 

인생에서 가장 좋은 기회들은 늘 불확실성 속에 숨겨져 있다.

 
 

즉, ‘아직 해보지 않은 시도’ 속에 숨겨져 있다.

 
 

 
 

예를 들어, 워렌 버핏 같은 사람들도 실수를 할 때가 있으며, 놓치는 부분들이 있다.

 
 

가령, 버핏은 샘 월튼이나 제프 베조스가 거대한 성공을 이루게 될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고, 오히려 그들을 과소평가하는 실수를 범했다.

 
 

그의 동업자인 찰리 멍거 또한 초창기의 구글에 투자할 기회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가치를 알아보지 못해서 기회를 놓쳤다고 고백한 바 있다.

 
 

 
 

샘 월튼, 제프 베조스, 구글의 창업자들, 이런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안될 거라고 생각했던 영역에 과감히 뛰어들어서, 놀라운 성공을 성취, 실현한 사람들이다.

 
 

특히, 샘 월튼의 경우, 사람들이 지방의 소도시에는 더 이상 사업의 기회가 없다고 믿을 때, 오히려 역발상으로 대형 마켓을 설립하는 사업을 추진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그 당시만 하더라도 거의 무모한 바보짓처럼 여겨졌었다.

 
 

 
 

하지만 모두가 틀렸고, 샘 월튼이 옳았다.

 
 

그리고 진짜 성공은 주로 이런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모두가 뻔히 아는 것, 모두가 이미 잘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길에는 좋은 기회가 없다.

 
 

아무도 모르는 것, 모두가 안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길에 놀라운 기회가 있다.

 
 

즉,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하고 있을 때, 중요한 것을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진정한 능력이다.

 
 

 
 

헨리 포드가 기계로 된 자동차를 대중화하겠다고 했을 때, 사람들은 “말이 있는데 굳이 왜 기계 자동차를 타야 하지?”라고 말했었다고 한다.

 
 

하지만 포드는 자신의 비전에 대해 확신을 품고, 그 확신을 실제 현실로 구현했다.

 
 

그 결과는 엄청난 성공으로 이어졌으며, 오늘날까지도 우리는 그의 발명품으로부터 영향을 받고 있다.

 
 

*

 
 

우리가 살고 있는 지금 이 순간에도, 기회는 여전히 무궁무진하게 많다.

 
 

특히, 사람들이 결핍이나 불편을 느끼는 영역에 속에 항상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가 숨어 있다.

 
 

 
 

나같은 경우에도, 사람들이 보지 못하거나, 미처 생각지 못하고 간과하는 영역을 간파해서, 그로부터 무한한 수익을 창출하는 방식을 활용하고 있다.

 
 

가령, 최근에도 나의 클라이언트 분께서 과외 학생을 모집하는데 도움을 드린 사실이 있으며,

 
 

또한,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시는 분의 매출, 수익을 2~3배 이상 증기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린 사실이 있다.

 
 

그것은 일시적이거나, 우연한 좋은 결과가 아니며, 계속 제대로 시도하는 한, 계속 좋은 결과를 실현할 수가 있다.

 
 

내가 특정 아이템을 더 이상 고집하지 않는 것도 사실 이 때문이다.

 
 

즉, 나는 어떤 아이템이든, 혹은 아이템이 없이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지금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하며, 더 나은 삶을 살고 싶어하는 욕망이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눈으로 보기 전까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알지 못한다.” – 스티브 잡스

 
 

이러한 잡스의 말처럼, 사람들은 평소에는 자신에게 필요한 것, 혹은 원하는 것이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무언가 좋은 것, 매혹적인 것을 보게 되면, 그것을 갖고 싶다거나, 경험하고 싶다고 느낀다.

 
 

견물생심見物生心이라고나 할까.

 
 

 
 

영어 속담에도 “out of sight, out of mind(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진다)”라는 말이 있는데, 이것은 반대로도 적용된다.

 
 

눈에서 가까워지면, 마음에서도 가까워진다.

 
 

예컨대, 평소에는 이성을 만나고 싶다는 욕구가 없던 사람도, 번화가나 하이엔드 클럽 같은 곳에서 아름다운 이성을 보게 되면, 연애를 하고 싶다는 욕구가 샘솟을 수 있다.

 
 

 
 

“우주와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는 저평가되어있다.” – 일론 머스크

 
 

 
 

사람들에게 무언가 정말로 좋은 것, 편리한 것을 만들어서 제공하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받아들이게 된다.

 
 

처음에는 규모가 작을 수 있지만, 점차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받아들이게 될 경우, 그것은 일종의 거대한 흐름, 추세, 모멘텀을 형성하게 될 수 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된 것도 같은 맥락이다.

 
 

무심코 사용하다보니, 그 편리함에 중독되어버린 것이다.

 
 

 
 

그리고 블록버스터 게임이나 영화 같은 것들도, 몇분 안에 사람들을 몰입시키는 강한 흡인력을 갖추고 있다.

 
 

그런 작품들은 대체로 유려한 그래픽이나, 아름다운 배우가 등장해서, 사람들의 이목을 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틱톡이나 인스타그램 같은 것도 마찬가지의 원리, 맥락이다.

 
 

 
 

이런 부분들을 고려하고 생각해본다면, 우리가 무엇을 개발하고, 어떤 가치를 지향해야할지, 어렵지 않게 답을 도출할 수가 있다.

 
 

사람들이 흔히 사용하고, 몰입하며, 중독되는 패턴 속에 그 답이 있는 것이다.

 
 

그 답을 어떻게 구현할 것인가가 우리의 숙제이며,

 
 

이는 동시에, 우리에게 주어진 무한한 기회이자, 보물 창고이기도 하다.

 
 

 
 

살아 있는 한, 희망은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