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Realizatio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Realization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Realize Your Dream Life.

 
 

 
 

결국, 실제로 일어날 일들은 일어난다.

 
 

예전에, 러시아 전쟁을 보면서, 결국 어느 시점에는 러시아 본토에 대한 공격이 이루어질 거라고 짐작했는데, 어느새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나게 되었다.

 
 

어렴풋이 일어날 거라고 생각한 일들은 결국 실제로 일어나게 되는 듯 하다.

 
 

 
 

내가 희망을 갖는 이유는, 여태까지, 지금 어렴풋이 느끼고 있는 것들이, 결국 어느 시점에는 실제 현실로 이루어질 거라고 보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말하는 것들 속에서, 어떤 일이 실제로 일어나게 될지/아닐지는, 그 사람들이 말하는 내용이나 느낌을 보면 알 수가 있다.

 
 

가령, 어떤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말하기도 한다.

 
 

 
 

“한국 언론은 친 우크라이나 성향이라, 반대 측면의 보도는 이뤄지지 않는다”

 
 

“언론이 사실이었다면, 이미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본토를 점령했겠다.”

 
 

“러시아의 사상자수보다 러시아의 사상자수가 훨씬 더 많다. 그런데 그 사실이 언론에서는 보도되지 않았다.”

 
 

“군사 전문가들이 말하길, 대부분이 러시아가 결국 압승할 거라 본다. 이유는 러시아가 자급자족이 가능하며, 자원이 많기 때문이다.”

 
 

“서방이 무기지원을 한다고 해도, 탱크 몇대로 전쟁의 승패가 갈리진 않는다. 여전히 러시아군의 무기가 훨씬 더 우세하고 많으며, 압도적이다.”

 
 


 
 

대략 이러한 댓글들을 본 것 같다.

 
 

 
 

나는 이런 주장을 하는 사람들이 음모론적 사상에 빠져 있거나, 자기가 보고 싶은 것만 보려고 하거나, 어떤 목적성을 갖고 의도적으로 거짓 주장을 하는 게 아닐까 의심스럽다.

 
 

 
 

물론, 러시아가 자급자족이 가능하다든지, 자원이 많다든지, 일정 부분들은 타당하거나 사실일 수 있지만, 위와 같은 주장을 하는 사람들이 가장 크게 간과하고 있는 요소는 바로 “현실주의“라고 생각된다.

 
 

 
 

내가 말하는 “현실주의“의 개념 뜻은, 다음과 같은 요소들을 말한다.

 
 

– 뛰어난 사람들을 포섭할 수 있는가?

 
 

– 사람들을 한가지 목적, 목표에 따라 잘 통솔할 수 있는가?

 
 

– 필요한 자원을 제때 조달할 수 있는가?

 
 

– 거시적인 요인들 뿐만 아니라, 미시적인 요인들까지 잘 운영, 관리할 수 있는가?

 
 

– 좋은 운(대세)이 따르는가?

 
 


 
 

대략 이런 부분들을 꼽을 수가 있을 것 같다.

 
 

러시아의 전황이 지금까지 계속 불리했던 이유는, 위에 언급한 이유들 때문이라고 본다.

 
 

즉, 위에 언급한 이유들이 충족되지 않아서 여태까지 힘들고 어려웠던 거고, 문제 해결이 제대로 안된다면, 앞으로도 계속 힘들고 어려울 것이라고 본다.

 
 

 
 

미국의 군사전문가들 또한 내가 보는 시각과 비슷하던데, 음모론자들은 미국이 의도적으로 거짓말을 하는 거라고 주장하지만, 내가 볼 때는 그건 아닌 것 같다.

 
 

어차피 전쟁과 같은 문제는 속임수나 거짓말을 하는 것도 한계가 있고, 결국 현실주의의 기반한 실질적인 힘이 우세한 쪽이 승리하게 될 거라고 본다.

 
 

 
 

내가 예전에 자주 언급하곤 했던 초한지의 항우와 유방이 실제 역사에서의 좋은 예다.

 
 

 
 

초한대전에서, 항우는 처음에 유방에 비해 압도적으로 유리하다고 여겨졌다.

 
 

특히 전투 수행 능력에 있어서, 항우는 유방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뛰어난 기량을 갖고 있는 것으로 여겨졌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유방은 자신을 대신해서 항우에 맞설 수 있는 천하의 뛰어난 인재들을 잘 포섭했고, 그들을 잘 리드해서, 결국 전국적인 지지율과, 압도적인 군사력, 그리고 무엇보다도 “대세(승기)“를 얻게 되어서,

 
 

중국에서 진시황 다음으로 제대로 천하통일을 하고, 그것을 잘 유지하는데 성공하게 되었다.

 
 

 
 

유방이 항우를 이길 수 있었던 방법, 그리고 한나라를 건국한 이후에도 오랫동안 통치 세력을 유지하면서, 난세를 평정할 수 있었던 방법 또한 현실주의 때문이라고 본다.

 
 

즉, 내가 말하는 현실주의라는 것은,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현실적인 능력, 역량을 충분히 갖춘 것을 의미하고, 특히 “운”이 가장 중요한 (결정적인) 성패 요인이라고 본다.

 
 

 
 

완전하고 부족함 없는 운이야말로, 인간이 하는 모든 일들을 결정적으로 완성시키는 화룡점정이다.

 
 

+

 
 

내가 앞으로도 계속 성공적일 거라고 확신하는 이유는,

 
 

– 나의 클라이언트 분들이 계속해서 성공적 결과를 거듭 실현하고 있다

 
 

– 나의 일상 속에서 심상치 않게 좋은 일들이 계속 발생하고 있다

 
 

– 결국 가장 중요한 일들은 (약간의 사소한 오차는 있더라도) 내가 예전에 내다봤던대로 이루어져 왔다

 
 


 
 

이러한 이유들을 꼽을 수가 있다.

 
 

 
 

나는 계속해서 새로운 시도들과 실험들을 해보는 한편으로, 기존에 검증된 확실한 방법들을 클라이언트 분들께 전수해드리고, 그분들의 성공을 확실하게 도와드리고 있는 중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 과정은 점진적으로 ‘진화’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거듭 확인한다.

 
 

 
 

나는 기본적으로 보수적인 사람이다.

 
 

내가 추구하는 “보수적이다”라는 것은, 안전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추구한다는 뜻이다.

 
 

반드시 실현되기를 바라는 꿈과 목표가 있는데, 그것이 실제로 실현된다고 하더라도, 그 과정과 결과가 실제로 위험천만하다면, 그것은 달성하지 않느니만 못하다고 본다.

 
 

 
 

“이길 때까지 살아 있어라.”

 
 

이게 내가 인생에서 추구하는 핵심적인 철학이다.

 
 

나는 기본적으로 성장을 적극적으로 추구하지만, 경우에 따라서 현상유지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며, 오랫동안 잘 버텨서, 결국 살아남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믿는다.

 
 

여태까지의 삶을 돌이켜봐도 그렇고, 앞으로도 마찬가지일 거라고 생각한다.

 
 

 
 

오랫동안 버티고 살아남다보면, 그리고 그 과정에서 나름대로 열심히 노력하고, 두뇌를 명석하게 유지한다면, 반드시 좋은 기회가 수면 위로 떠오르는 시점이 오게 되리라 본다.

 
 

그렇기 때문에 너무 조급할 필요도, 서두를 필요도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사람들에게도 너무 조급하지 말고, 오히려 조급함이 성장과 성취의 독이 될 수도 있으니, 항상 조급함을 경계하시라고 말씀 드린다.

 
 

당연하게도, 이는 나 자신에게도 마찬가지로 적용되는 부분이다.

 
 

 
 

나는 뭐든지 조급하게, 성급하게 애쓰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다.

 
 

유비무환“이 내가 추구하는 철칙이고,

 
 

가능한 한 전혀 조급하거나 성급할 필요가 없도록 만드는 것이 내가 추구하는 방식이요, 방향이다.

 
 

 
 

그저 물 흐르듯이 자연스럽고 스무스하게, 목표가 이루어지더라도 간발의 차이로 아슬아슬하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초한지의 유방이 결국 대세에 힘입어 어느 시점에 압도적으로 항우를 이길 수 있었던 것과 같이,

 
 

한없이 여유롭게, 그리고 탄탄하게 모든 것들이 실현되고 유지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나는 모든 덕목들 중에 “인내“를 최고의 미덕으로 여기는 것이다.

 
 

나는 어떤 것이든 감수할 수 있고, 감당할 수 있기를 바란다.

 
 

지금 당장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여지는지는 신경 쓰지 않는다.

 
 

언제든지 얼마든지 기꺼이 오해받을 수 있다.

 
 

내 마음 속에 존재하는 절대적인 성적표에서 최우수 점수를 꾸준히 받을 수 있기 위해 멈추지 않고 부단히 노력할 뿐이다.

 
 

 
 

이런 과정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다 보면, 어느 시점에 과감하고 공격적인 승부수를 띄울 시점이 보이게 될 거라고 본다.

 
 

이건 나의 지난 인생에서도 늘 그래왔던 부분이고, 역사적 사실들을 봐도 그래왔던 부분이다.

 
 

 
 

인간이 하는 모든 위대한 일들은 다 인내의 결과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가능한한 엄청난 인내를 발휘하기를 원한다.

 
 

내가 엄청난 인내를 발휘한다면, 엄청난 결과를 얻게 될 거라고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나라의 삼국시대를 통일했던 통일신라라든지, 중국의 천하를 통일했던 진시황이나 한고조 유방, 일본의 도쿠가와 이에야스 등.. 이러한 모든 사례들은 다 인내의 결과였다.

 
 

인생에, 인간사에 정답은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핵심적으로 중요한 요소는 바로 인내와 끈기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