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당신이 반드시 알아야 할 한가지 비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당신이 반드시 알아야 할 한가지 비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원하는 돈, 원하는 삶을 얻는 진짜 비결.

 
 

 
 

인생이 근본적으로 바뀌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자신의 ‘그릇’이 바뀌어야 한다.

 
 

물론, 습관이라든지, 환경이라든지, 실행력이라든지, 다른 요소들도 다 중요하다.

 
 

하지만 그런 요소들은 하루 아침에 바꿀 수가 없고, 거의 평생 동안 지속적 노력을 해야만 조금씩 바뀔 수 있는 요소들이다.

 
 

 
 

그러나 자신의 그릇 같은 경우는 마음먹기에 따라 자신의 태도를 수정하기만 해도, 즉각적인 변화가 가능한 부분이다.

 
 

그리고 이것은 굉장히 중요한 요소이다.

 
 

 
 

사람들은 누구나 행복한 삶을 살기를 바라고, 부자가 되기를 꿈꾼다.

 
 

그렇게 되기를 ‘욕망‘한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욕망만으로 인생이 바뀌지는 않는다.

 
 

욕망이 현실이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자신의 근본적인 믿음체계가 바뀌어야만 한다.

 
 

즉, ‘믿음체계 = 그릇’이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서, ‘나는 지금 연애를 할 때가 아니야’라고 되뇌이거나, 생각하는 사람의 삶은 어떨까?

 
 

혹은, ‘부자가 되는 건 정말 어렵거나 불가능한 일이야’라고, 평상시에 생각을 한다면 어떨까?

 
 

평소에 이렇게 생각하고, 세상을 이러한 관점으로 바라본다면, 그것이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패러다임’이 된다.

 
 

 
 

우리는 언제든지 얼마든지 우리 자신의 패러다임을 만들 수가 있지만, 일단 한 번 만들어진 패러다임은 우리 자신과 우리의 삶을 형성하는 요인, 근원이 된다.

 
 

우리는 대부분의 시간 동안, 우리 자신이 만들었든, 혹은 다른 사람들이나 외부 상황의 영향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든, 어린 시절부터 형성된 패러다임에 따라 세상을 바라보고, 그렇게 살아가고 있다.

 
 

+

 
 

자신의 삶을 가장 근본적인 차원에서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자신의 패러다임부터 바꿔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우선, 우리가 무심코 사용하는 말습관이나, 사소한 생각들부터 바꿔나갈 필요가 있다.

 
 

 
 

‘나는 지금도 내가 원하는 이상형을 만날 수 있어’

 
 

‘나는 지금도 부자가 될 수 있고, 오늘이 그 어떤 날보다도 인생 최고의 날이야’

 
 

이런 식으로 되뇌이며, 자기 암시를 하는 것이다.

 
 

물론, 이런 생각들은 다소 ‘이상적‘이기에, 지금 당장 이런 생각들이 현실이라 믿기에는, 다소 이질감이 들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관점과 사고방식’은 무척 중요하다.

 
 

이것은 세상을 바라보는 일종의 ‘안경’과도 같다.

 
 

 
 

사람들은 같은 현상을 바라보더라도, 저마다 관점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충분히 가능한 일들도 안된다고 생각하는가 하면, 또다른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어렵거나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일들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여긴다.

 
 

 
 

물론, 각자의 관점이 다 일리가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보다 중요한 것은, 어떤 관점을 갖는 것이 당신 자신의 삶을 보다 행복하고 윤택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인지, 즉, ‘더 유리한’ 관점인지를 선택해야만, 적어도 그렇게 될 수 있는 일말의 ‘가능성’을 만들어갈 수가 있다는 사실이다.

 
 

 
 

처음부터 안된다는 식으로 지레짐작을 해버리는 사람들은, 될 일도 안 되게 만들어버리는 경향이 있다.

 
 

나는 그런 사람들을 정말 많이 봐 왔다.

 
 

+

 
 

물론, 이 세상에는 당신의 혼자 힘으로는 어쩔 수 없는 일들이 정말 많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긍정적인 희망을 갖는 것 정도는 충분히 할 수가 있을 것이다.

 
 

즉, 현실적으로 안될 수 있다는 걸 모르는 건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될 수 있다는 희망을 마음 속으로 품어보는 것이다.

 
 

 
 

나는 이런 식의 마음가짐의 차이를 통해서, 시간이 지날수록 처음에는 아주 작고 미약했던 것들이, 나중에는 상상 이상으로 커지게 되는 (성장하게 되는) 경험을 많이 겪었다.

 
 

그것은 ‘나비 효과’와도 같은 것이었다.

 
 

+

 
 

세상에는 정말 신기한 일들이 많다.

 
 

그 중에서 정말 좋은 일이 당신의 일상 속에 실제로 일어나게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당신 자신이 그런 일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열린 마음과 태도를 가져야 한다.

 
 

당신 스스로가 마음과 태도를 꽉 닫고 있다면, 좋은 운이 들어오려 해도, 들어올 수가 없다.

 
 

보통의 경우, 좋은 운은 정말 간절하고 진실된 마음을 가진 사람들에게 가게 되는 경우가 많다.

 
 

 
 

당신이 지난 삶의 과정에서, 정말 간절했던 순간이 언제인가?

 
 

흥미롭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최근 몇 년 동안 정말 간절했던 순간을 경험한 적이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지금부터라도 당신의 꿈과 목표, 그리고 최고의 당신 자신으로 변화하는 것에 대해 정말 간절한 마음을 가져보기 바란다.

 
 

간절한 마음을 갖는 것이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우리는 마음먹기에 따라 언제든지 즉각적으로 그렇게 할 수 있다.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들을 종이에 구체적으로 보아라.

 
 

그리고 가능한한 생생하게 상상해보아라.

 
 

필요하다면, 그것들에 대한 사진이나 영상을 찾아보거나, 직접 탐방을 해봄으로써, 더 생생하게 시각화할 수 있도록 경험을 얻어라.

 
 

뭐든지 당신이 경험하는 만큼, 상상할 수가 있다.

 
 

당신이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것은, 상상할 수도 없다.

 
 

 
 

작더라도, 호기심을 가져라.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들에 대해, 지금 당장 실현할 수가 없더라도, 그 사실을 잘 알고 있더라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련된 경험을 얻고, 그 경험을 몸과 마음으로 느껴라.

 
 

그리고 지금 당장은 이룰 수 없더라도, 언젠가는 반드시 이룰 수 있을 것이며, 가능한한 최대한 빨리 이루겠다고 결심해라.

 
 

+

 
 

꿈의 실현은 보통 자신이 갖는 느낌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다.

 
 

자신이 갖는 느낌이 진정한 확신에 가까울수록, 그 느낌은 실제 현실이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느낌은 신의 언어다.

 
 

당신이 느낌으로 세상과 소통할 수 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얻을 수가 있다.

 
 


 
 

우리가 사는 실제 현실 속에서, ‘인간의 그릇’이라 일컬어지는 것은 보통 그 사람의 ‘인성’와 같은 의미로 봐도 무방하다.

 
 

 
 

그동안의 인생을 살면서, 당신이 정말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접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 말하는 ‘좋아한다’는 것은, 욕망의 대상으로서 좋아하는 걸 말하는 게 아니라, 상대방이라는 사람 자체가 인간적으로 너무나 훌륭하게 느껴져서, 그 사람이 하는 건 뭐든지 진심으로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갖는 걸 의미한다.

 
 

즉, 당신이 이러한 형태로 다른 사람에게 좋은 느낌, 좋은 인상을 받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그 사람의 ‘인성’이라 할 수 있다.

 
 

 
 

만약에 당신이 보기에 누군가의 인성이 뭔가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그 사람이 잘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기 어려울 것이다.

 
 

 
 

지금 내가 말하는 부분이 사람들이 원하는 꿈과 목표를 실제로 이룰 수 있느냐, 없느냐를 좌우하는 핵심 요인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 자신의 꿈과 목표가 실제 현실에서 정말로 이루어지도록 하려면,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우리 자신이 세상 앞에서 훌륭한 인성을 갖기 위해 각별히 신경을 쓰고, 최선의 노력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바라보는지, 혹은 어떤 말을 해주는지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

 
 

그런 관점이나 말은 당신의 일시적인 기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일 뿐, 당신이 실제로 꿈과 목표를 이룰 수 있느냐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당신 자신과 세상 앞에서 솔직해져야 하고, 진실해져야 한다.

 
 

만약에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보고 나쁜 사람이라고 여긴다고 하더라도, 당신 자신이 양심에 거리낌이 없고, 진실하다면, 당신은 원하거나 의도한 꿈과 목표를 실제로 이룰 수가 있을 것이다.

 
 

 
 

즉, 사람들이 아직 자신들이 원하는 꿈과 목표를 이루지 못한 이유는 생각보다 간단하다.

 
 

우리 자신의 내면, 잠재의식이 ‘아직 나의 꿈과 목표가 이뤄지기엔 뭔가 부족해. 나는 아직 자격미달이야.’라고 생각하거나 믿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생각, 믿음을 갖고 있다면, 그리고 이것이 변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결코 원하는 꿈과 목표를 이룰 수가 없다.

 
 

 
 

반면, 우리 자신 스스로가 원하는 꿈과 목표를 이루기에 충분하다고 느낄 수가 있고, 그 사실을 받아들일 수가 있으며, 인정할 수가 있다면, 우리는 그것들을 실제로 이룰 수가 있다.

 
 

이것이 우리 자신이 가진 마음이 작동하는 근원적인 방식이다.

 
 

인간은 누구나 자신의 마음이 허락, 허용하는 만큼만 얻거나 가질 수가 있다.

 
 

세상에서 가장 현명한 사람들은 이러한 진실을 일찍부터 깨달았으며, 잘 활용하는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다.

 
 


 
 

앞서 언급한 내용은 전세계 어디에서나 보편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 내용이다.

 
 

당신이 그 내용을 제대로 이해하게 된다면, 왜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인생을 사는가 하면, 어떤 사람들은 평생 동안 원하는 인생을 이루지 못하는지를 이해할 수가 있을 것이다.

 
 

즉, 마음이 작동하는 방식은 일종의 ‘법칙’이라고 할 수 있다.

 
 

누구든지 그 법칙을 잘 이해하고 순응해서, 현실세계에 잘 적용하는 사람들은 자신들이 원하는 것들을 실제로 이룰 것이고, 그렇지 않거나 못한 사람들은 원하는 것들을 이루지 못하거나, 적어도 유지되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무언가를 실제로 이룰 수 있기 위해서는, 먼저 당신이 그것이 실제로 가능하다고 믿어야만 한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가능하지 않다고 믿는 것들을 실제로 이루거나 유지할 수 없다.

 
 

 
 

세상을 한번 둘러봐라.

 
 

불행한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인가?

 
 

여기서 말하는, ‘불행한 삶’이란, 정말 어쩔 수 없이 불행한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의미하는게 아니고, 자기 스스로가 알게 모르게 불행한 삶을 자초하고 있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의외로 그런 사람들이 정말 많고, 현실의 대부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즉, 무언가 원하는 것은 있지만, 자신의 욕망에 솔직하지 못하거나, 혹은, 자신의 솔직한 욕망에 대해 어떤 마음가짐과 태도를 가져야 하는지를 모르는 사람들이 불행한 삶을 살거나 괴로움에 빠진다.

 
 

그런 사람들은 보통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이 가진 내면의 불만을 세상에 표출한다.

 
 

 
 

그렇지만 안타깝게도, 그런 식의 불만 표출은 자신들이 바라는대로 이뤄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는 방식 자체가 ‘세상의 법칙(순리)’에 어긋나기 때문이다.

 
 

 
 

세상의 법칙, 순리라는 것은, 이 세상에 만약 신이 존재한다면, 신은 세상에 무언가를 바라거나 불만을 표출하기 이전에, 자기가 먼저 세상에 필요한 가치나 만족을 제공하는 사람에게 원하는 소원을 들어준다는 것이다.

 
 

 
 

즉, 우리가 세상으로부터 반드시 이루어졌으면 하는 무언가가 있거나, 혹은 반드시 달라지기를 바라는 불만사항이 있다면,

 
 

그것들을 세상의 법칙, 순리에 반하는 방식으로 표출하는 대신,

 
 

세상이 필요로 하는 가치, 만족을 내가 먼저 세상에 제공하는 것이다.

 
 

그러면 신기하게도 우리가 원하는 희망이 이뤄지거나, 불만이 해소되는 결과를 경험할 수가 있다.

 
 

 
 

당신이 만약 이러한 개념을 처음 접한다면, 처음에는 아주 작은 것부터 시도해보기 바란다.

 
 

아주 작은 시도부터 시작해서, 앞서 말한 세상의 법칙이 정말로 작동한다는 걸 실제로 경험해본다면, 당신의 인생은 그 이전으로 되돌아갈 수 없는 방식으로 영원히 변화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 또한 나처럼 마음 먹거나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이룰 수 있게 될 거라고, 진심으로 믿게 될 것이다.

 
 


 
 

지난 시간을 돌이켜봤을 때, 내 인생은 크게 보면 ‘원하는 삶을 이루는 방법을 깨달은 시점의 전과 후’로 나뉘게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원하는 삶을 이루는 방법을 깨닫기 전까지는, 나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과 비슷한 사고방식을 갖고 있었다.

 
 

이를테면, 어떤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특정한 자격이나 조건 같은 게 필요하다거나, 사람들을 설득하거나 믿게 만드는데 필요한 외형적으로 그럴듯한 뭔가가 있어야 된다고 믿었던 것이다.

 
 

지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의식’과 ‘패러다임’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렇지만 나는 어느 순간부터 목표를 쫓는 것을 그만두고, 목표가 실현될 수밖에 없도록 하는 방법, 방향을 추구하게 되었으며,

 
 

그 과정에서 정말로 원하는 것들이 실제로 이루어지는 신기한 경험들을 쌓게 되었다.

 
 

그 경험들은 일종의 ‘자산’과도 같은 개념이다.

 
 

 
 

예를 들어서, 아파트와 같은 부동산을 한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 물건을 통해 월세 수익을 얻을 수도 있고, 시간이 흐르면서 가치가 오른다면, 시세 차익을 얻을 수도 있을 것이다.

 
 

인간의 경험 또한 이것과 똑같은 메커니즘을 갖고 있다.

 
 

 
 

즉, 진귀한 경험을 쌓으면 쌓을수록, 그 경험이 또다른 좋은 경험을 끌어들이게 되고, 더 높고 도전적인 목표들도 이룰 수 있도록, 일종의 디딤돌 역할도 하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돈이 있어야 자기가 원하는 삶을 살 수가 있다고 믿지만, 실은 그 반대다.

 
 

자기가 원하는 삶을 사는데 필요한 진귀한 경험을 축적해야, 그 그릇 안에 돈이든 무엇이든 필요한 수단이나 자원이 담기게 되는 것이다.

 
 

 
 

앞서 언급한 내용에 유념해서, 자본의 역사라든지, 인간의 역사를 연구해보면 알겠지만, 여태까지 돈을 버는 것 자체를 추구함으로써 정말 많은 돈, 원하는 만큼의 돈을 번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오히려, 그동안의 역사 속에서 실제로 가장 많은 돈을 벌었던 사람들은, 진귀한 경험을 추구했던 사람들이다.

 
 

즉, 그들은 남들이 어렵거나 불가능하다고 여기는 도전을 성취하고자 하는 경험을 추구했던 사람들이다.

 
 

 
 

인류가, 세상이 필요로 하는 가치, 만족을 자신이 먼저 세상에 제공하기 위해,

 
 

자신이 어떤 경험을 추구해야 하는지를 알았던 사람들이었다고 할 수 있다.

 
 

 
 

돈을 벌고 싶다면, 돈을 끌어들일 수 있는 경험을 쌓는 것이 ‘선행’되어야 한다.

 
 

이것을 반대 순서로는 적용할 수 없다.

 
 

 
 

경험은 보이지 않는 가장 귀중한 무형 자산과도 같으며,

 
 

진귀한 경험은 무한한 돈을 끌어들일 수 있을 정도로 높은 값어치가 있다.

 
 

 
 

그리고 이러한 경험의 원리는 돈을 버는 것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사랑이라든지, 행복이라든지, 만족이라든지, 다른 것들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된다.

 
 

 
 

1. 무엇을 얻고자 하는가? (무엇을 원하는가?)

 
 

2. 그리고 그것을 얻기 위해 어떤 필요한 경험을 쌓아야 하는가?

 
 

이것이 핵심 질문이라고 할 수 있다.

 
 

진귀한 경험은 강력한 자석과도 같은 무형 자산이라서, 자신이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것들을 자연스럽게 끌어들일 수 있다.

 
 


 
 

‘경험(experience)’이라는 단어는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너무나 흔히 사용하는 단어이기 때문에, 이 단어에 정말로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사람들은 극소수에 불과하다.

 
 

즉, 자신이 어떤 경험을 쌓을지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왜 그런 경험을 쌓고자 하는지를 분명히 인식하고 있는 사람들은 거의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저 사는대로 경험한다.

 
 

하지만 성공적인 사람들은 자기가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경험한다.

 
 

이것이 중요한, 결정적인 차이라고 할 수 있다.

 
 

 
 

다시 말하지만, 경험은 자석, 자산과도 같다.

 
 

 
 

우리가 원하는 삶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충분히 강한 자성을 가진 자석을 만들어내야 하고, 충분히 규모가 큰 경험적 자산을 구축해야 한다.

 
 

우리가 이것을 제대로 해낼 때, 원하는 돈이나, 그 외에 어떤 것이든,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아직 자기가 원하는 꿈과 목표를 이루지 못한 사람들의 경우, 왜 아직 이루지 못했는가 하면, 그들이 가진 경험의 자성이 아직 너무 미약하고, 경험이라는 무형 자산의 규모가 너무 작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경험의 중요성조차 아직 잘 모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실제 부자들을 상대로 리서치를 한 어느 보고서에서는, “부자들은 주로 경험을 위해 돈을 쓰고, 부자가 아닌 사람들은 주로 소유나 소비를 위해 돈을 쓴다“는 흥미로운 조사 결과를 밝혀낸 바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왜 부자들이 손에 잡히지도 않는 경험을 위해 돈을 쓰는지, 심지어 그것도 굉장히 많은 돈을 쓰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왜냐하면, 다시 말하지만, 경험의 중요성을 잘 모르기 때문이고, 생각해본 적도 없기 때문이다.

 
 

 
 

부자가 아닌 사람들은 대부분 자신들이 원하는 꿈과 목표를 어떻게 이룰 수 있는지를 알지 못하며, 거기서 경험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왜 필요한 경험을 쌓아야 하는지에 대해 전혀 깨닫지 못하는 경우들이 많다.

 
 

하지만 이미 부자이거나, 실제로 부자가 될 사람들은 원하는 꿈과 목표의 실현을 위해 필요한 경험 축적이 반드시 필요한 과정이자 수단임을 이해하고 실천하는 사람들이다.

 
 

 
 

부자들은 대부분 ‘시간’을 중요하게 여기는데, 그러한 시간을 보내는데 있어서, 무엇보다도 진귀한 경험을 하기를 원한다.

 
 

진귀한 경험은 그 자체로 귀중한 자산과도 같은 의미를 갖기 때문이다.

 
 

 
 

진귀한 경험을 쌓은 사람들은 자신들이 원하는 꿈과 목표를 실제로 실현할 수 있다.

 
 

진귀한 경험이 곧 원하는 삶을 담을 수 있는 그릇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