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기적을 만드는 방법과 길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기적을 만드는 방법과 길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인생에는 놀라운 기적이 존재할 수 있다.

 
 

 
 

연애, 픽업에 있어서, 사람들은 ‘알파메일이 된다는 것‘에 대한 착각을 하고 있다.

 
 

즉, 사람들은 알파메일로 여겨지는 사람들의 모습, 태도, 행동양식 같은 것들만 흉내내면, 실제로 알파메일이 될 수 있을 거라고 착각한다.

 
 

하지만 그건 사실이 아니며, 실제로 그렇게 되기란 불가능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곳들이 알파메일이 되는 법을 알려준답시고, 남성성을 기르는 방법이라든지, 별의별 이상한 방법들을 가르치곤 한다.

 
 

그 자체가 진정한 알파메일스럽지 않다는 사실‘을, 그들은 영영 전혀 깨닫지 못할 것이다.

 
 

+

 
 

‘알파메일이 된다’는 건, ‘관계, 인생에서의 거절에 어떻게 대처하는가’가 상당 부분 좌우한다고 생각한다.

 
 

 
 

지금보다 많이 어렸을 때 이야기인데, 내가 처음에 연애, 픽업 분야를 접했을 때, 헌팅을 통해 만났던 매력적인 여자가 있었다.

 
 

그 여자는 길거리만 걸어다녀도 많은 사람들이 쳐다볼 정도로 일단 외적인 모습이 눈에 띄고 예쁜 편이었다.

 
 

키, 몸매, 분위기, 스타일 등이 완벽에 가까웠으며, 특히 남자들이라면 누가 봐도 끌릴 정도로 여성스럽고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갖고 있었는데, 나는 운이 좋게 그 여자의 번호를 받았다.

 
 

 
 

그 이후에 어찌저찌 해서 (만난 과정은 이 글의 요지가 아니므로 생략) 그 여자와 실제로 만나게 되었고, 한 3~4번 정도 만났었다.

 
 

만남이 거듭될 때마다, 나는 그 여자와 꼭 사귀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내 마음을 그 여자에게 솔직하게 전달했다.

 
 

 
 

하지만 그 여자에게서는 “오빠는 좋은 사람인것 같지만, 나는 아직 예전의 연인을 잊지 못했다”는 식의 답변만 돌아왔다.

 
 

만날 때마다 사귀게 될 수도 있는 약간의 가능성이 보이면서도, 그 약간의 희망은 쉽게 손에 잡히질 않았다.

 
 

 
 

이런 상황이 된다면,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겠는가?

 
 

내가 알기로, 많은 남자들이 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상대방에게 집착하거나 매달리거나, 끈질기게 대쉬하는 경우들이 많다.

 
 

하지만 나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

 
 

 
 

나는 “버릴 수 없다면, 가질 수 없다“라고 생각했다.

 
 

즉, ‘누군가는 이런 여자에게도 싫증을 느꼈을 수 있는데, 내가 이런 상황에서 집착을 한다고 해서 될 것도 아니고, 나의 매력과 능력, 그리고 실력을 훨씬 더 끌어올려야겠다‘라고 판단했다.

 
 

그래서 나는 그 여자가 말한 “좋은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자”는 말을 기꺼이 받아들였고, 그 뒤로는 더 이상 그 여자에게 끈질기게 대쉬를 하지 않았고, 오히려 내 시간을 가치있게 보내는데 집중했다.

 
 

 
 

이후에 나는 그 여자 외에 다른 다양한 또다른 매력적인 이성들을 만났고, 그 여자에 못지 않게, 혹은 그 이상의 매력적인 여자들도 만나게 되었다.

 
 

그리고 말한대로 능력, 매력, 실력을 꾸준히 키웠다.

 
 

 
 

그 당시에 나는 특히 ‘여자가 보내는 신호’를 잘 캐치하지 못하는, 즉, 픽업에서 말하는 ‘사회적 지능(social intelligence)’이 많이 부족한 상태였고, 여자로 하여금 ‘이성으로서 호감가는 남자로 느껴지게 만드는 느낌’이 많이 부족했다.

 
 

이런 부분들도 내가 나름대로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자기객관화를 잘했던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자기가 아직 상대방을 만나기에 충분하지 못하고, 오히려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시도, 노력을 하다 보면 될 거라고 착각하는 경우들(계란으로 바위치기를 하는 경우들)이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람의 매력, 가치를 숫자로 표현할 순 없지만,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기 위해서 말하자면, 총체적으로 봤을 때 내가 10점 만점 중에 7점 정도의 남자인데, 8점 정도의 매력적인 여자를 만나고 싶다면, 내가 9점의 남자 정도는 되어야, 상대방과 수월하게 시작하고, 관계를 주도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갈 수가 있다.

 
 

물론, 내가 만나고자 하는 상대방의 수준, 현실적인 조건 등에 따라, 7점의 남자가 하루 아침에 9점의 남자가 되는 것은 단기간에는 거의 불가능한 일일 수 있다.

 
 

하지만, 몇 달의 시간 안에 적어도 ‘9점의 남자가 될 실현가능성’ 정도는 만들어낼 수가 있는데, 이러한 ‘실현가능성’을 만들어내는 것이 생각보다 엄청나게 중요하다.

 
 

 
 

나는 “1%의 실현가능성”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어떤 일이든, 1%의 실현가능성을 만들어낼 수만 있다면, 그 뒤로는 그것을 계속 반복함으로써, 시간이 지날수록 결국 100%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즉, “실현가능성을 만들 수 있다면, 실제로 할 수 있다”는 것이 나의 사고방식이다.

 
 

그리고 실제로 이렇게 만들었던 경험이 많았으며, 나는 100%를 넘어서, 적어도 120% 이상의 성공을 만들어서, ‘빠듯하게’가 아니라 ‘여유있게’ 목표, 성공에 도달하는 것(애써 도달하는 것을 넘어 자연히 도래하게 만드는 것)을 선호한다.

 
 

 
 

또한, 내가 1%의 실현가능성을 만들어낼 수 있다면, 다른 사람들 또한 그것을 알아본다.

 
 

내가 앞서 언급했던, 처음에 내가 거절 당했던 여자 또한, 1년 정도의 시간이 흐른 뒤에 다시 만났을 때, 나를 보자마자 “몰라볼 정도로 달라졌다, 완전히 다른 사람 같다”라고 말했으며, 나를 대하는 눈빛, 태도도 완전히 달라졌다.

 
 

그렇게 다시 만났을 때는 놀랍게도 하루만에, 한번만에 연인관계로 급속히 발전할 수가 있었다.

 
 

 
 

여러분들도 인생에서 꼭 한번쯤 이런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

 
 

그러면 나처럼 “불가능해보이는 일을 실제로 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고 진심으로 믿게 될 것이며, 그것을 실제로 경험하는 순간, 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짜릿한 희열감, 성취감까지 느낄 수가 있을 것이다.

 
 

이 세상의 그 어떤 것도 나 자신이 실제로 성장, 발전했다는 자아성취함, 자기효능감만큼 만족스러운 것은 없다.

 
 

 
 

내가 정말로 기뻤던 것은 나를 거절했던 여자와 다시 만나 사귀게 된 것 자체가 아니라, 나의 한계를 스스로 극복했다는 것에 대한 성취감,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더 나아질 수 있다는 가능성에 대한 확신이었다.

 
 

이러한 느낌은, 그 뒤로도 나를 정말 거대하고 흥미로운 모험으로 이끌었으며, 내가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상상 이상의 경험과 성취를 하게 해주었다.

 
 

+

 
 

앞서 언급한 내용을 어떻게 실제로 실현할 것인가에 있어서, 나는 특히 ‘평상시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앞의 내용 같은 경우, 내가 결과적으로 쉽게 이룬 것처럼 적었지만, 그 실제 과정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렇게 쉽지만은 않았다.

 
 

확실한 결과로 드러나기 전까지, 과정은 늘 예측불가능성의 연속이고, 처음부터 잘 될 거란 확신을 갖고 시작할 수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이다.

 
 

 
 

그 때는 나 또한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내가 원하는 여자와 잘 되지 않았을 때, 상대방과 연락을 하는 부분들이 신경이 쓰였었다.

 
 

이런 부분들이 바로 주도적인 선택과 마인드 콘트롤(감정 조절)이 필요한 부분들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톡을 어떻게 보내야 상대방이 끌리게 만들 수 있을까, 밀당을 어떻게 할까, 어떤 멘트나 방법으로 상대방의 관심을 끌 수 있을까, 상대방이 나에게 호감이 있을까, 이런 것들을 생각한다.

 
 

그렇지만 나는 이런 것들을 고민하거나 생각하는 대신, 나의 실력, 매력, 능력을 시간 대비 획기적, 비약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과정과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그것을 실행에 옮겼다.

 
 

 
 

그동안 내가 늘 강조했듯이,

 
 

– 지금 당장 실제로 좋게 만들 수 없다면, 적어도 좋아보이게 만들어라.

 
 

– 일단 좋아보이게 만들었다면, 거기서 안주하지 말고, 실제로 꾸준히 더 좋아져라.

 
 

– 그리고 장기적으로 봤을 때, 경쟁우위를 갖추고, 총체적인 면에서 나 자신과 상대방 사이의 현실적 제약들을 넘어서라.

 
 

이러한 것들이 실현이 되어야, 내 목표를 실제로 달성하게 됨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즉, ‘여자를 유혹하는 과정’이라는 것은, 사실 여자를 유혹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 있는 것이 아니라, 나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과정, 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는 과정에 달려 있는 것이다.

 
 

상대방과 심리전 등을 하면서 싸우는 것이 아니라, 나 자신과 싸우는 것이고, 거기서 승리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나는 나 자신의 한계를 극복한 다음, 실제로 더 나은 수준에 도달해서, 상대방과 대등한 입장에서 원하는 좋은 관계를 유지해나가는 것을 선호하며, 상대방에게 승낙을 구걸하거나 애원하는 것을 추구하거나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내가 성장하고 발전해서, 가치나 조건 등을 의식하지 않고, 솔직함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상대방과 원없이 후회없이 좋은 관계로 좋은 시간, 좋은 추억을 쌓는 것을 추구한다.

 
 


 
 

평상시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는 자신의 인생 80~90% 이상을 좌우한다.

 
 

 
 

중고등학교를 다닐 때에도, 벼락치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매일 1~3시간 정도씩 꾸준하게, 시험을 치르기 2~3달 전부터 꾸준하게 공부에 ‘효율적으로 집중’하면, 전교 최상위권의 성적에 진입할 수가 있다.

 
 

전교 최상위권의 성적에 진입을 하면, 나를 대하는 모두의 시선, 태도, 평가 등이 달라지게 된다.

 
 

 
 

나는 이렇게 해서 반에서 하위권의 성적(거의 문제아 수준)에서 전교 1등까지 성적을 향상시켜본 경험이 있고, 전교 1등 기념(?)으로 신입생 대표로 입학선서를 해본 적도 있었다.

 
 

 
 

솔직히 나는 그 당시에 약간 반항아 기질이 있었어서, ‘이런 성적표 하나 때문에 사람을 대하는 게 이렇게 달라진다고?’ 하는 약간 삐딱한(?) 생각 같은 게 있었는데,

 
 

내가 성적이 하위권일 때는 선생님들이 ‘너는 역시 문제아야’와 같은 시선으로 보셨고, 수업시간에 졸거나 숙제를 안해오는 등 뭔가를 잘못했을 때 체벌수위(?)도 더 높았다면,

 
 

성적이 최상위권일 때는 ‘너는 장래가 촉망받는 아주 훌륭한 학생이야’와 같은 시선으로 보셨으며, 수업시간에 졸아도 “어제 밤에 공부를 너무 열심히 해서 피곤한가보구나. 너무 무리하지 마라”와 같이 그냥 넘어가거나, 학생들 사이에서 모범적인 기준점 같은 학생으로 여겨지게 되는 변화를 몸소 겪어보면서,

 
 

나 자신은 실제로 아무것도 달라진 게 없는데, 내가 이룬 ‘결과’를 통해 사람들의 반응, 평가가 이렇게까지 달라지는구나 싶었다.

 
 

 
 

그렇지만 이건 나의 짧은 생각이었고, 학교 졸업 이후에도, 나에 대한 신용평가라든지, 성실성이라든지, 이런 것들이 학창 시절 성적표의 연장선상이 된다고 할 수 있다.

 
 

신용이 훌륭하고, 성실성과 능력이 검증된 사람에게는, 사회와 국가는 무엇이든 기꺼이 제공하며, 그게 실제로 개인과 국가 모두에게 선순환이 된다는 점을 발견하고 알게 되었다.

 
 

 
 

나는 학교공부를 좋아하지 않아서, 공부는 비록 꾸준하게 하지 못했지만, 그 외에 독서, 자기계발, 사업, 투자, 연애, 픽업처럼, 내가 인생에서 정말로 중요하게 가치를 두는 것들에 대해서는 꾸준함을 넘어서, 치열하게 집요하게 해왔으며, 어떤 부분들은 인생을 걸고 임해왔다.

 
 

이 과정에서 학창시절에 겪었던, ‘벼락치기만 반복하던 악순환에서, 평상시의 시간을 알차고 효율적으로 보내는 습관, 선순환으로 바꾸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경험적 교훈의 실천이 주효하게 작용해왔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이런 부분들을 평소에도 자주 느끼는 편이다.

 
 

예를 들어, 최근에도 내가 보유한 주식 종목들 중에, 갑자기 크게 급등한 종목들이 있었다.

 
 

그 종목들은 이를테면 그동안 적어도 몇 달 이상 누적된 실적 평가가 좋게 나왔거나, 꾸준한 노력을 통해 생각지 못한 좋은 호재를 만났거나, 워렌 버핏 같은 큰 손이 개입하게 되거나 하는 등으로 급등한 종목들이었다.

 
 

이러한 결과들은 내가 그러한 형태로 발현될 거라고 전혀 예상치 못했던 결과들이다.

 
 

 
 

하지만 그 결과들이 아무런 원인 없는 결과들은 아니라고 믿는다.

 
 

나무를 심지 않았는데 나무가 자랄 수는 없기 때문이다.

 
 

어제 나의 나무를 심는 노력이 있었기 때문에, 오늘 내가 그 나무 아래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소년의 원대한 목표는 자신의 의무 범위를 벗어난 어떤 것, 즉, 자신의 윗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어떤 것을 하는 것이 되어야 한다.”

 
 

(The great aim of every boy should be to do something beyond the sphere of his duties – something which attracts the attention of those over him.)

 
 

– Andrew Carnegie

 
 

 
 

카네기의 말처럼, 사람들이 평상시의 시간을 주어진 것 이상으로 충실하게 보내고자 한다면, 개인과 사회는 당연히 엄청난 발전과 선순환에 이를 수밖에 없을 것이다.

 
 

실제로 카네기는 단순히 돈만 많이 번 사업가, 부자 정도가 아니라, 자선사업을 통해 인류에 기여해서 수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았으며, 현대의 미국을 건립한 건립자들 가운데 한명이었다.

 
 

카네기가 추구했던 노동에 대한 가치관과 사업관은 지금까지도 미국 사회에 살아숨쉬고 있으며, 이는 전세계를 이끄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결국, 모든 것들 중에 가장 중요한 성공비결은 ‘시간을 나의 편으로 만드는 것’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당연한 말이지만, 평상시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성공의 80~90% 이상을 좌우하는 것이다.

 
 

 
 

어느날 갑자기 성공하겠다는 결심을 하고, 반짝 노력을 한다고 해서, 뭔가 크고 의미 있는 성취, 성공이 이루어질 거란 생각을 하지 않는다.

 
 

오히려, 다른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을 때에도, 시종일관 묵묵하게 우직하게 필요하고 중요한 노력들을 지속하는 것이 당연하게도 성공의 가장 튼튼하고 확실한 토대가 된다고 생각한다.

 
 

 
 

성실하고 정직하게 보낸 시간들은 불가능해보였던 일들까지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엄청난 힘이 있다.

 
 

내가 처음에 거절 당했던 사람과의 관계를 성공으로 만드는 것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건강, 부, 사회적 지위, 명성 등 거의 모든 것들을 지금보다 더 나은 수준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당신 자신이 그렇게 할 수 있는 사실을 믿고, 지속적으로 노력, 실천해야 한다.

 
 

처음에는 아주 작은 것부터 시작을 하더라도, 시간이 지날수록, 전혀 생각지 못했던 거대한 것들도 점차 이룰 수 있는 실현가능성이 점점 더 커지게 된다.

 
 


 
 

인간은 믿기 어려울 정도로 놀라운 적응의 동물이다.

 
 

정말 정말 어려워보였던 일들도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쉬워진다.

 
 

 
 

워렌 버핏 같은 사람은 “투자는 쉬운 것이다.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다.”라고 말한다.

 
 

하지만 나는 그의 말이 투자가 누구에게나 처음부터 쉽다는 걸 의미하는 말은 절대 아닐 거라고 본다.

 
 

 
 

농구를 잘하기 위해서는 처음에 드리블, 슛팅, 기본자세 같은 것들부터 일단 충분히 많이 연습하면서, ‘머리보다 몸이 더 빨리 움직이도록’ 하는 과정을 거쳐야 할 것이다.

 
 

이러한 과정은 농구가 아니라 다른 영역들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될 수 있을 것이다.

 
 

 
 

처음에는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동작들을 배우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복잡한 방식으로 조합하거나 운영할 수가 있게 된다.

 
 

그리고 어느 시점에는 그 모든 것들이 전에 비해 훨씬 더 쉽다고 느껴지는 순간이 온다.

 
 

 
 

나는 최근에 투자에서도 이런 경험을 했다.

 
 

내가 처음에 투자를 접했을 때, ‘이걸 과연 인간이 해낼 수 있는 영역일까’ 싶었다.

 
 

 
 

하지만 지금은 며칠 동안 계좌를 확인해보지 않아도, ‘역시 기대 이상으로 올랐네’와 같은 결과들을 종종 확인하게 된다.

 
 

투자에 대한 나만의 예리한 촉, 직감, 본능 같은 것들이 전에 비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장하고 발전했다.

 
 

그냥 일상적으로 흔한 뉴스라던가, 세상의 현상 같은 것들만 봐도, 전에는 보이지 않았던 세상의 흐름들이 이제는 잘 보인다.

 
 

 
 

그리고 놀랍게도, 이 모든 것들은 ‘이제 겨우 거대한 골드러시의 초입부에 불과하다’는 사실이다.

 
 

앞으로 5~10년의 시간이 더 흐르면, 지금 어렵다고 느끼는 것들이 또다시 엄청나게 쉬워지는 시점이 오리라 생각한다.

 
 

그 때가 되면 지금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뭔가 ‘경이로운(marvelous)’ 경험, 광경을 보게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