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대박을 치는 진짜 비결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대박을 치는 진짜 비결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대박을 치는 진짜 비결.

 
 

 
 

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라는 말이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속도도 중요하고, 방향도 중요하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언젠가 먼훗날에 성공하는 것이 아니라, 최대한 일찍, ‘영 & 리치’가 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휠체어를 탄 부자’가 되는 것은 사람들이 원하는 목표, 원하는 삶이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속도의 중요성은 전혀 인지조차 하지 못하고 있고, 방향성조차 잘못되어 있는 경우들이 태반이다.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서, 원하는 삶을 실현하는데 있어서, 기본적으로 중요한 것은,

 
 

– 원하는 대로 사는 것이 아닌, 해야 하는 대로 사는 것

 
 

이라고 할 수 있다.

 
 

 
 

원하는 대로 살고자 하는 사람은 언젠가 해야 하는 대로 살게 되고,

 
 

해야 하는 대로 살고자 하는 사람은 언젠가 원하는 대로 살 수 있게 된다.

 
 

이것이 삶에 있어서 기본적인 법칙이자, 순리라고 할 수 있다.

 
 

일시적인 예외는 있을 수 있어도, 어느 누구도 이러한 법칙, 순리에서 오랫동안 벗어나는 경우는 없다.

 
 


 
 

자기가 원하는 대로 인생을 사는 것이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

 
 

그걸 원한다면, 그렇게 평생 살 수도 있다.

 
 

요즘은 자기가 원하는 대로 살아도, 굶어 죽진 않는다.

 
 

 
 

하지만 자기가 부자가 되고 싶다거나, 이상형과 연애, 결혼을 하고 싶다거나 하는 등의 높은 기준이 있다면, 원하는 대로 인생을 사는 방식으로는 절대 실현, 유지를 할 수가 없다.

 
 

어느 정도의 고통, 불편, 귀찮음, 피곤, 스트레스 등을 오랫동안 감수해야 하는 것은 필수불가결하다.

 
 


 
 

성공하는 사람들과 실패하는 사람들 간의 주된 차이는,

 
 

성공하는 사람들은 ‘필요한 선택’을 한다는 것이고,

 
 

실패하는 사람들은 ‘원하는 선택’을 한다는 것이다.

 
 

 
 

성공을 실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느정도의 불편, 고통, 답답함 등을 감수해야 한다.

 
 

 
 

모든 부분에서 전혀 불편함이 없고, 쾌적하고, 완벽한 준비가 되어 있어야 무언가를 지속할 수 있다거나,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착각)하는 사람들은 단언컨대 ‘절대’ 성공하지 못한다.

 
 

그런 사람들은 애초에 ‘성공의 진짜 과정과 의미’가 무엇인지조차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모든 종류의 성공은 ‘제약(한계, 핸디캡 등)을 극복하는 것’을 내포하고 있다.

 
 

그 제약은 시간적인 제약일 수도 있고, 체력적인 제약일 수도 있고, 상황적인 제약일 수도 있다.

 
 

어떤 종류의 성공이든, 제약을 극복하는 과정을 필수적으로 필요로 한다.

 
 

 
 

가령, 사업에서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대체로 ‘자금의 제약’을 극복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한다.

 
 

사업에서 실제로 성공하는 사람들은 ‘자금의 제약에도 불구하고’ 성공하는 사람들이고,

 
 

사업에서 실패하는 사람들은 ‘자금의 제약 때문에’ 실패하는 사람들이다.

 
 

 
 

즉, 실패하는 사람들이 가진 또 하나의 특징은, ‘뭐가 있어야 할 수 있다’, ‘지금은 뭐 때문에 안된다’는 말이나 생각을 항상 달고 사는 사람들이다.

 
 

이런 사람들이 가진 ‘뭐가 있어야’ 혹은 ‘뭐 때문에’는 주기적으로 계속 바뀔 수 있다.

 
 

하지만 그게 언제나 존재하기 때문에, 대부분 평생 동안 변화, 성공을 실현하지 못한다.

 
 

그건 어떤 의미에서 자기 자신이 스스로에게 지속적으로 ‘핸디캡’을 부여하고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나락으로 가는 길은 한순간에 이뤄지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자기도 모르게 천천히 이뤄진다.

 
 

습관의 사슬은 천천히 균열이 가면서, 완전히 깨졌을 땐 이미 돌이키기가 어려운 상황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자신의 습관에 균열이 가고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인간은 원래부터 나약하고, 게으르고, 어리석기 때문이다.

 
 

인간은 원래부터 그런 속성들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런 속성들을 끊임없이 극복하고 보완하려는 노력을 필요로 한다.

 
 

다만, 그런 노력을 하는 과정은 언제나 고통스럽거나, 불편하거나, 귀찮기 때문에, 본능적으로 하기가 싫어진다.

 
 

 
 

그래서 이같은 이유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하는 사람들은 당연히 성공으로 향해 갈 수밖에 없는 것이고, 반대로, 하기 싫다는 이유로 안하거나 못하는 사람들은 당연히 실패로 향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소위 말하는 ‘대박’이라는 걸 꿈꾸는데, 진짜 대박의 기회는 사실 여기에 있는 것이다.

 
 

 
 

로또 당첨 같은 대박은 가짜 대박이다.

 
 

그런 가짜 대박은 철저하게 우연한 확률에 기반하고 있다.

 
 

실제로 실패할 확률 또한 그만큼 커질 수밖에 없다.

 
 

 
 

하지만 현실에서 실제로 성공을 거두는 사람들은 진짜 대박을 치는데, 그러한 진짜 대박은 우연한 확률이 아니라, 의도된 ‘확실성’에 기초하고 있다.

 
 

확실성은 인간의 철저한 ‘습관’에 기초하고 있다.

 
 

즉, 다른 사람들이 게으를 때 부지런하고, 다른 사람들이 속거나 속이고 있을 때 정직해지고, 다른 사람들이 요행을 바랄 때 진실을 추구함으로써, 확실성에 기초한 성공을 만들 수 있다.

 
 

그러한 확실성에 레버리지를 적용했을 때, 비로소 진짜 대박이 만들어지는 것이다.

 
 

 
 

예를 들어, 수퍼스타나 블록버스터의 지속적인 흥행, 킬러 제품의 지속적인 성공, 이러한 종류의 성공 사례들은 대부분 오랜 기간 동안의 치밀한 계획과 전략, 그리고 철저하고 지속적인 준비와 훈련, 실행 등에 기초하고 있는 것들이다.

 
 

게으르고 어리석은 사람들이 착각하고 있는 성공과는 전혀 다른 것이다.

 
 


 
 

사실, ‘게으름’이라는 걸 누구도 완전하고 완벽하게 극복할 수는 없다.

 
 

인간은 누구나 원래부터 게으르기 때문이고, 게으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게으르고 싶어서, 즉, ‘아무것도 안하고 싶어서’ 성공하고 싶어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솔직히 말하면 나 또한 게으른 사람이고, 게으름의 유혹에 종종 빠질 때가 있다.

 
 

 
 

그렇지만, 어느 정도의 게으름이 있어도 성공하게 되는 경우들이 있는데, 여기서 중요하게 분별할 수 있어야 하는 부분이 뭐냐면, 성공하는 사람들이 가진 게으름의 기준과, 실패하는 사람들의 게으름의 기준이 생각보다 아주 크게 차이가 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워렌 버핏과 빌 게이츠 같은 사람들도 자신들을 게으른 사람이라 여긴다.

 
 

그런데 버핏은 하루에 5시간 이상을 사업 보고서 같은 무언가를 읽는데 할애한다고 알려져 있고, 빌 게이츠는 게이츠 노트와 같은 블로그를 꾸준히 연재하며 최근에도 기후위기와 관련된 책을 저술했다.

 
 

빌 게이츠의 동업자인 폴 앨런이 쓴 “아이디어맨”이라는 책을 보면, 빌 게이츠가 젊은 시절 얼마나 지독할 정도의 노력파였는지 간접적으로 엿볼 수 있다.

 
 

이런 것들은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게으름’의 관점으로 보면, 해낼 수가 없는 일들이다.

 
 

 
 

즉, 그들은 ‘전혀 게으름이 없는 상태’를 기준점으로 잡고, 거기서부터 인간적으로 어쩔 수 없이 발생하는 게으름을, 스스로를 조소하듯 자조적인 의미, 표현으로 게으름이라 하는 것이고,

 
 

반대로, 일반 사람들은 ‘완전히 게을러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상태‘를 게으름의 기준점으로 잡고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큰 ‘괴리‘가 발생하는 것이다.

 
 

 
 

“나는 힘든 일을 하기 위해 게으른 사람을 선택합니다. 게으른 사람은 쉬운 방법을 찾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I choose a lazy person to do a hard job. Because a lazy person will find an easy way to do it.)

 
 

– Bill Gates

 
 

 
 

이것은 널리 알려진 빌 게이츠의 명언인데, 여기서 게이츠가 말한 게으름의 의미 또한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게으름과는 전혀 다른 의미의 게으름이다.

 
 

저 말에서 나온 게으름의 의미는 ‘창의성‘이라는 의미에 가깝다.

 
 

얄팍한 잔머리가 아니라 제대로 창의성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육체노동이 아니라, 생각을 열심히 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이는 많은 두뇌 에너지를 필요로 하며,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부분이다.

 
 

 
 

나또한, 하루에 정말로 집중해서 일하는 시간은 많아야 2~3시간 정도에 불과하다.

 
 

2~3시간 정도의 시간을 매일 꾸준히 누적시키는 것이 정말 힘들고 어렵다.

 
 

 
 

8~9시간 이상 꾸준하게 육체노동을 하거나, 혹은 두뇌 에너지나 집중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 일을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하는 건 그다지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런 일들은 그냥 아무 생각 없이 기계적으로 계속 하면 되기 때문이다.

 
 

심지어 그런 일들 중에 어떤 일들은 자신의 적성과 잘 맞기만 하다면 즐겁게 할 수도 있다.

 
 

 
 

그런데 정말로 중요하고 능률이 높은 일들을 하는 것은 솔직히 말하면 언제나 피곤한 일이다.

 
 

이는 마치 학창 시절에 하기 싫은 과목을 공부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참고로, 빌 게이츠는 어릴 때부터 수학을 좋아했으며, 장래의 꿈이 수학자나 과학자가 되는 것이었다고 한다.

 
 

이런 점만 보더라도, ‘성공의 힌트‘를 엿볼 수가 있는 것이다.

 
 

그는 어릴 때부터 사람들이 기피하는 작업을 좋아하는 편이었고, 거기에 몰두하기까지 해서, ‘너드(nerd)’로 불렸다.

 
 


 
 

나는 그동안 꽤 오랜 기간 동안 성공하는 방법, 대박치는 방법에 대해 큰 착각을 하고 있었다.

 
 

성공을 하기 위해서, 대박을 치기 위해서는 무언가 새로운 방법이 필요하다고 믿었던 것이다.

 
 

하지만 새로운 방법은 전혀 필요하지 않았다.

 
 

 
 

앞서 언급한 대로, 하루에 2~3시간 정도를 정말로 하기 싫은 일을 꾸준하게 누적시키는 것이 가장 큰 성공, 대박의 핵심 요소임을 발견하고 깨달았다.

 
 

이것만이라도 꾸준히 잘할 수 있으면, 다른 것들은 전혀 하지 않아도 무방할 정도다.

 
 

 
 

그래서 같은 맥락에서, 성공하고 싶거나 대박을 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직장에서 퇴근한 후에, 2~3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시고, 그것을 가능한한 매일 행하는 습관으로 정착시키십시오.”

 
 

이러한 조언을 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사실, 이것이 ‘정도正道‘라고 할 수 있다.

 
 

어찌보면 너무 뻔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성공, 대박의 과정과 방법이 반드시 새롭거나 특별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퇴근 후에 2~3시간을 제대로, 효율적으로 보내지 못하는데, 갑자기 무언가 잘 알지도 못하고 해본 적도 없는 아이템으로 창업을 시도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어찌 보면 가장 큰 위험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이라 할 수 있다.

 
 

그들은 성공의 가장 중요한 비결을 간과한 채로, 성공을 하겠다고 다짐하는 것이나 다름이 없다.

 
 


 
 

마지막으로, 성공을 하려면, 일에 대한 우선순위가 바로 서야 하고, 어느 정도의 강제성이 필요하다.

 
 

‘우선순위’라 함은 정말로 중요한 것을 우선적으로 실행하는 것을 말하고, 그러한 활동에 최대한 많은 시간과 노력을 집중하는 것을 말한다.

 
 

그리고 ‘강제성’이라는 것은, 자신의 나태함, 게으름, 나약함 등을 어느 정도의 강제적인 시스템으로 규율하는 것을 말한다.

 
 

 
 

즉, 실제 성공은 현실적인 제약을 극복하는 과정, 실패를 예방하거나 피해가는 것, 다른 사람들이 기피하는 고통과 리스크를 감수하는 것, 꾸준함, 인내, 지혜 등을 필요로 하며, 이러한 과정과 방법을 통해 소위 말하는 ‘대박’이 만들어진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