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실현가능성’부터 확실히 만들어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실현가능성’부터 확실히 만들어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원하는 무엇이든 실제로 실현할 수 있다

 
 

 
 

픽업, 연애, 사업, 투자 등 무언가를 함에 있어서, ‘성공하는 과정과 방법‘은 몇가지 확실한 길, 방향이 존재한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는가에 대해 논하는 것은 그리 복잡하거나 어렵지 않다.

 
 

대개의 경우, ‘성공적 결과’를 실현하는데 있어서는, ‘정답’이 존재한다.

 
 

 
 

하지만, ‘실패’에 있어서는 정해진 답이 없다.

 
 

사람마다 실패하는 이유가 천태만상이다.

 
 

 
 

여태까지 내가 보고 직, 간접적으로 경험했던 실패 사례들에 대해 몇가지 다뤄볼까 한다.

 
 

 
 

–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지 않고, 에너지가 부족하며, 습관 조절(자기 통제나 절제 등)에 실패한 경우

 
 

– 같은 행동을 해도 완전히 다른 결과를 얻게 되는 경우 (확신의 정도 차이)

 
 

 
 

– 자기 통제가 안되는데 다른 사람을 바꾸려 하거나, 자기 확신이 없거나 부족한데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려고 하는 경우

 
 

– 지금 할 수 있는 것부터 잘하려 노력하지 않고, 지금 당장 안되는 것들에 대해 너무 지나치게 고민하거나 집착, 생각하려 애쓰는 겨우

 
 

 
 

– 냉소주의, 회의주의, 비관주의 등에 빠지는 경우 (모든 것은 단지 의견, 관점의 차이일 뿐, 배우거나 훈련하는 것이 전혀 소용 없다고 믿는 경우)

 
 

– 반드시 해야 하는 것들은 외면하고, 자기가 원하는 것들만 하려고 하는 경우

 
 

 
 

– 될만한 준비를 갖추지 않고, 하다 보면 막연하게 될 거라 믿고, ‘계란으로 바위치기’만 무한 반복하는 경우

 
 


 
 

 
 

지금 떠오르는 것들만 나열해도, 위와 같이 많고 다양하다.

 
 

 
 

사람들이 실패하게 되는 이유는 정말로 많고 다양하기 때문에, 이것은 평생 동안 배워야 할 영원한 숙제와도 같다.

 
 

그리고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가 뭐냐면, 나이가 들수록, 자신이 원하는 것들에 대한 기준점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가령, 연애 하나만 보더라도, 20대 초중반까지는 젊음과 외모만으로도 어느정도 원하는 연애를 하는데 있어서 큰 지장이 없는 경우들이 많다.

 
 

하지만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이 넘어갈수록, 사람마다 가치, 매력의 격차가 천차만별로 나뉘게 되고, 이성을 보는 기준도 까다로워진다.

 
 

그때부터는 외모, 능력, 집안, 성격 등 거의 모든 것들을 완벽에 가깝게 원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냥 아무나 만나는 사람들도 있다.

 
 

 
 

내가 상대방의 조건이나 외모 등을 따지지 않는다고 해서, 상대방 또한 그러리라는 법은 없다.

 
 

만약에 내가 완벽에 가까운 조건, 외모 등을 갖추고 있다면, 상대방에 대해 따지든 따지지 않든, 별 상관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내가 상대방의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데, 상대방도 나에 대해 아무것도 따지지 않기를 바란다면, 그건 현실적으로 가능하지 않은 일이다.

 
 

 
 

그러니까 내 의사와는 관계 없이, 내가 원하는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 평상시에는 철저하게 상대방의 기준에 맞춰서, 나 자신을 준비시켜나가야 하는 것이다.

 
 

이게 너무나 당연한 얘기인 것 같지만, 이러한 ‘순리’부터 부정하거나 외면하려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정말 많아서, 먼 길을 돌아가거나, 혼란을 겪는다.

 
 

/

 
 

그동안 여러 번 언급했던 부분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제든지 반복적으로 언급할만한 가치가 있을 정도로 중요한게 뭐냐면, ‘당신 혼자서는 절대 안되고, 안될 수밖에 없다‘는 사실이다.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 나는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거의 ‘항상’ 확실하게 성공적인 결과를 실현하실 수 있도록 도움, 조력을 제공해왔다.

 
 

지금도 나는 나 자신을 위해 항상 확실한 결과를 실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실력을 다른 사람들에게 적용해서, 연애, 사업, 투자 등에서 좋은 결과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수가 있다.

 
 

 
 

그리고 이렇게 할 수 이유는, 다른 사람들은 ‘방법‘ 때문이라고 믿는데, 방법 때문이 아니라, 주로 ‘에너지의 총량‘ 때문이다.

 
 

 
 

사람들이 의도하거나 원하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앞서 언급했듯이, 올바른 방향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지 않거나, 일을 추진할 에너지가 부족하거나, 습관 조절에 실패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중에서 가장 주된 이유는 ‘에너지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나는 여러 사람들과 동업을 해보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이 연애, 사업에 임하는 과정을 다양하게 지켜봤는데, 그들 중에 상당수가 ‘고민, 생각을 너무 많이 하고, 행동을 거의 혹은 별로 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파악했다.

 
 

이렇게 되는 이유가 바로 에너지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이건희 회장은 ‘두 사람이 팀워크를 하는데 필요한 조건은 1+1이 5 이상의 성과를 실현할 수 있는 경우‘라는 식의 말을 한 적이 있다.

 
 

나는 이것을 아주 많이 경험해본 적이 있다.

 
 

예를 들어, 동업의 경우, 나는 한달에 200~300만원을 벌던 사람으로 하여금 월 700~1000만원 이상을 벌도록 도운 적이 많다.

 
 

그렇게 할 수 있었던 이유는, 그 사람이 한달 동안 발휘할 수 있었던 에너지의 한계를 훨씬 초월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기 때문이다.

 
 

 
 

즉, 그 사람이 한달 동안 200~300만원 정도의 수익을 벌 수 있을만한 에너지를, 2000~3000만원 정도의 수익을 실현할 수 있을 정도의 에너지로 극대화시켜, 그러한 결과를 서로 쉐어하는 식으로 수익을 실현한 것이다.

 
 

이것이 심플한 ‘팩트‘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방법의 차이라는둥, 자기가 했다는둥, 별의별 다양한 시각차이를 보인다.

 
 

 
 

그렇지만 나는 이 과정을 수없이 ‘재현‘해본 입장이기 때문에, 성공적 결과를 어떻게 실현하는가에 대한 과정과 원인을 확실히 파악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원리는 동업 뿐만 아니라, 연애, 픽업, 투자 등에도 적용된다.

 
 

단지 ‘결과의 형태’가 달라질 뿐이다.

 
 

 
 

연애의 경우, 더 높은 기준을 충족하는 상대와의 연애 관계 형성이라는 결과의 형태로 나타나고, 픽업의 경우, 만족스러운 경험이라는 결과의 형태로 나타나고, 투자의 경우, 수익이나 가치의 증가라는 결과의 형태로 나타난다.

 
 

내가 그동안 ‘언제든지 얼마든지 성공 결과를 실현할 수 있다‘고 언급한 것은, 이러한 경험을 거의 매일, 항상 실현하고, 경험하며, 확인하는데서 비롯된 것이다.

 
 

 
 

나는 근래에 주식 투자처럼 복잡하고 어려운 영역에도 이 법칙이 예외없이 적용될 수 있다는 걸 발견했다.

 
 

근 몇 년 동안, 내가 투자한 종목들은 수익이 3~5배 이상 비약적으로 증가한 경우가 많았으며, 이러한 결과는 결코 우연이 아니라, 내가 투자를 하고 기여를 했기 때문인 결과라고 확신한다.

 
 

그러한 ‘느낌‘이 있으며, ‘느낌은 신의 언어‘이기 때문에 항상 정확하다.

 
 

 
 

그러니까 나는 수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편법이나 사기성이 짙은 방법들을 전혀 믿지 않거나, 적어도 추구하지 않는 것이다.

 
 

나는 철저하게 정석적인 방법들을 추구하며, 존재하는 거의 모든 정석적인 방법들을 시의적절하게 ‘접목’시키는데 집중한다.

 
 

그래서 나는 그동안 손대는 것마다 거의 항상 비범한 결과들을 실현해왔으며, 실패한 적이 거의 없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기본적으로 스마트한 편이고, 거기다가 풍부한 실전 경험까지 갖췄다.

 
 

뭔가를 할 때마다 이 차이를 느낀다.

 
 

 
 

알다시피, 나는 20대 중반에 이미 베스트셀러 서적을 집필해서, 월 3000만원 가량의 수익을 실현했고, 그건 아무나 쉽게 할 수 있는 결과가 아니었다.

 
 

그리고 그뒤로 10년 이상의 기간 동안, 나는 수많은 성공과 실패를 연구하고 실험해서, 연애, 픽업, 사업, 투자 등 각 분야에서 성공하는 과정과 방법을 거의 모두 경험해보고, 집대성했다.

 
 


 
 

같은 활동을 해도, 심지어 같은 활동을 함에 있어서 같은 방법을 적용해도, 완전히 다른 결과가 나오는 경우들을 본 적이 있는가?

 
 

 
 

나는 그동안 수도없이 ‘무엇을 하느냐’보다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하다고 말해왔다.

 
 

여기에는 수많은 실제 경험들이 있다.

 
 

일단 3가지 정도만 예를 들어보겠다.

 
 

 
 

1) 나는 워렌 버핏이 옥시덴털 페트롤리움 주식을 모두 매도한 뒤부터, 나는 해당 주식을 매집하기 시작했고, 내가 매집한 이후로, 해당 주식은 2배 이상 상승했다.

 
 

그리고 그 뒤에, 다시 워렌 버핏이 해당 주식을 매집하기 시작했다.

 
 

옥시덴털 페트롤리움이라는 기업의 수익성은 내가 보유하는 기간 동안 엄청나게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2) 나에게 사업 관련 도움을 받았던 사람 중에 유튜브에서 유명한 신*** 라는 사람의 스마트스토어 강의를 들었던 사람이 있었다.

 
 

그 사람은 그 강의를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월 매출은 100~200만원을 넘지 못했다.

 
 

(늘 말했듯이, 어떤 내용을 접하느냐보다, 그 내용을 언제 어떻게 얼마나 적용하느냐가 비할데 없이 훨씬 더 중요하다.)

 
 

 
 

하지만 내가 그 사람의 사업을 도와준 직후부터, 해당 사업의 매출은 2~3개월만에 2000만원까지 돌파했다.

 
 

이외에도, 무역업을 하는 사람의 사업을 도와준 적이 있었는데, 그 사람의 사업체의 온라인 매출은 월 3000만원 정도였고, 내가 도와준 뒤부터, 해당 매출은 바로 다음달부터 월 1.3억~1.7억 정도로 증가했다.

 
 

 
 

3) 10번 이상 소개팅을 했음에도, 다 실패한 모태솔로인 분이 계셨는데, 내가 그분의 연애를 도와드린 뒤에, 한달만에 이전에는 한번도 만나본 적 없던 높은 가치의 (집안 자산이 30억대인) 이성을 여자친구로 사귀게 되셨다.

 
 

뿐만 아니라, 직장에서도 승진을 하게 되셨으며, 항상 스트레스였던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도 개선되어서, 직장 사람들과 주변 사람들로부터 평판과 신뢰를 얻게 되셨다.

 
 

 
 

그리고 다른 케이스로, 클럽에 가면 매번 실패만 하던 분이 계셨었는데, 내가 도와드린 뒤로 3개월만에 8번 가면 8번 다 성공하시는 수준으로 발전하신 분이 계신다.

 
 

또한, 다른 업체에서 2년이 넘게 코칭을 받았지만, 별다른 진전이 없으셨었는데, 나에게 도움을 받으신 뒤로, 머지 않아 이상형에 가까운 이성을 만나게 되신 분이 있다.

 
 

이외에도, 다른 곳들에서는 실패, 시행착오만 거듭하다가, 나의 도움을 통해 극적으로 변화, 성공하신 케이스가 셀수없이 많다.

 
 

 
 

이렇게 되는 이유는, 진짜 솔직히 말하면, 내가 다른 웬만한 업체를 운영하는 운영자들보다 압도적으로 훨씬 뛰어나기 때문이다.

 
 

성공의 횟수는 말할 것도 없고, 성공의 질과 수준, 그리고 연애, 픽업 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어려운 분야들까지 섭렵하고 있는 경험과 식견의 차이, 장기적인 관점과 선견지명, 인사이트 등..

 
 

모든 면에서 비교가 안된다.

 
 

 
 

지금까지 내가 말한 것들이 과장이라거나 자만이라고 생각해도 상관이 없다.

 
 

말했듯이, 어차피 나는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바라보는지와 관계없이 항상 확실하게 성공적 결과를 실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냥 이제는 더없이 확실하고 자명하기 때문에 솔직히 터놓고 말하는 것이다.

 
 

 
 

그리고 다른 업체의 대표나 강사는 애초에 10년도 훨씬 전부터 나와 실력 차이가 크게 벌어지기 시작했으며, 그뒤로 한번도 좁혀진 적이 없다.

 
 

지금은 비교를 하는 것 자체가 무의미하다.

 
 

나는 같은 걸 재탕하는 사람이 아니라, 무한 성장을 추구한다.

 
 


 
 

‘실제 성공’이라는 것은 의견의 차이, 관점의 차이, 방법의 차이와 같은 것들이 아니다.

 
 

누차 말하지만, 이것은 ‘확신의 차이’에 대한 것이고, ‘깨달음의 수준 차이’에 대한 것이다.

 
 

 
 

결국 모든 것은 인간이 하는 것이고, 인간이 이루는 것이다.

 
 

컴퓨터나 로봇이 대신할 수 없는, 인간만이 할 수 있는 영역 속에 진정한 비밀이 있다.

 
 

그 안에 놀라운, 엄청난 성과의 비결이 담겨 있다.

 
 

 
 

지금 시대는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한 사람의 인간이 수십, 수백만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파급력,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시대다.

 
 

이러한 시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내공의 차이‘이다.

 
 

 
 

내가 말하는 내공이라는 것은, 어떤 분야에서든, 제대로된 실제 성공 경험을 누적시켜나가는 과정과 경험의 축적을 의미한다.

 
 

더할 것과 뺄 것을 정확히 파악하고 완벽하게 숙달하는 실력을 의미한다.

 
 

 
 

자신이 인생에서 갖는 야망의 정도나 수준에 따라서, 인생의 어느 시점까지는 내공을 축적하는 시기를 보내고, 또 어느 시점부터는 그 내공을 발휘하는 시기를 보내야 한다.

 
 

그리고 많은 경우, 그 2가지를 동시에 병행해야 한다.

 
 

 
 

하지만, 요즘 많은 사람들이 큰 실수(착오)를 저지르고 있는 부분이 뭐냐면, 내공을 축적하는 시기를 충분히 거치지 않고, 곧바로 실전에 뛰어들어서, 쉽고 빠르게 성공하기를 기대한다는 것이다.

 
 

그런데 그렇게 할 경우, 그 사람이 성공을 아무리 얼마나 열망하는지와는 관계 없이, 하루아침에 안될게 되진 않는다.

 
 

 
 

정주영 회장이 말한 “될만한 확신 90%와, 할 수 있다는 자신감 10%면, 무슨 일이든 이룰 수 있다”는 말에서, 할 수 있다는 자신감 10%가 중요한 게 아니라, 될만한 확신 90%를 얼마나 어떻게 갖추느냐가 비할데없이 훨~씬 더 중요하다.

 
 

인생의 많은 일들은 그저 충분한 확신을 갖는 것만으로도 저절로 잘 이루어지는 경우들이 많다.

 
 

 
 

그러니까 성공하고자 한다면, 탄탄하게 성공하고자 한다면, 내공부터 확실하고 충분하게 갖추기 바란다.

 
 

그레이트라이프는 바로 이것을 돕는 곳이다.

 
 


 
 

앞서 언급한 부분들에 있어서, 나도 예전에는 내가 어디까지 해낼 수 있는지를 잘 몰랐다.

 
 

언제나 성공하리란 확신은 있었고, 실제로 언제나 성공적이었지만, 그 잠재력의 크기와 범위를 잘 알지 못했고, 내가 어떤 분야, 어떤 영역에서 가장 잘 쓰여질 수 있는지를 잘 몰랐다.

 
 

그래서 삶 속에서 여러 분야들에 대해 도전해보고, 수백, 수천번 이상의 시도들을 해보면서, 내가 미칠 수 있는 영향력의 범위를 수없이 관찰하고 확인해보면서, 확신에 도달하게 된 것이다.

 
 

 
 

단순히 무언가를 적당히 아는 정도를 넘어, 모르는 것이 없는 상태, 내가 무엇을 모르는지 확실히 아는 상태까지, 계속 나아가야 하고, 마침내 도달해야 한다.

 
 

 
 

결국, ‘영원히 지속가능한’ 성공이라는 것은, 자기 자신의 철저한 노력과, 다른 사람들을 확실히 도울 수 있는 능력이라는, 두가지 본질적 요소들에 기반한다고 믿는다.

 
 

이 2가지 핵심 요소들 중에 하나라도 결여가 되면, 지속하기가 어렵다.

 
 

 
 

자신의 노력과 능력(재능)이 뛰어나면 큰 성공을 일시적으로 이룰 순 있지만, 그것을 지속할 수가 없다.

 
 

큰 성공을 지속하려면, ‘행운(대운)’이 따라야 하는데, 그 행운이라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신뢰를 얼마나 누적시켜왔는가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그동안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항상 신뢰를 쌓기 위해 노력해왔다.

 
 

심지어, 상대방이 나를 배신하는 경우가 있더라도, 나는 상대방에게 신뢰를 지키고자 했다.

 
 

 
 

관계를 매듭지어야 한다면, 상대방에게 어느정도 미안한 마음을 남겨두거나, 상대방의 마음 속에 어느정도 마음의 빚을 남겨둔 상태에서 관계를 매듭짓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의 일반적 시각에서는 손해처럼 여겨지는 경우가 많지만, 나는 ‘‘의 중요성을 믿는 사람이고, 무엇보다 주체적으로 확실한 실력을 기르고 싶었기 때문이다.

 
 

 
 

경험적으로 봤을 때, 다른 사람들이 내가 실패하기를 바라거나, 혹은 다른 사람들이 나를 시기, 질투하는 상황에서는 내가 성공하거나, 그 성공을 계속 유지하기가 쉽지 않다.

 
 

이런 경우, 다른 사람들이 그런 마음을 갖는 게 오히려 그들 자신들에게 해롭거나, 위험하거나, 그릇된 마음이 될 정도로, 나 자신에게 정직하고 솔직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결국 모든 상황들을 초월할 수 있으며, 시간을 내 편으로 만들 수가 있다고 생각하고, 그동안 나는 이것을 숱하게 경험해왔다.

 
 

누가 옳은가에 대해 다른 사람들과 다퉈야 한다면, 그건 아직 내가 원하는 성공을 받아들일만한 그릇이 충분히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인 성공의 개념은, 마치 태양이 떠오르는 것과도 같다.

 
 

거스를 수 없는 대세로 부상하는 것이다.

 
 

 
 

내가 성공을 실제로 이룰만한 사람이 된다면, 그 성공은 자연히 내 앞에 실제로 도래하게 된다.

 
 

즉, 성공은 쫓는 것이 아니라, 오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