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Superior & Perfect Lif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Superior & Perfect Lif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완전한 연애, 사랑, 행복, 인생의 실현가능성.

 
 

 
 

연애에 있어서, 사람들이 가진 진짜 문제점은 단순히 이성을 만나는 것, 혹은 어떤 이성을 만나는가에 있는 것이 아니라, 바로 자기 자신에게 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튜브라든지, 연애/픽업 관련 조언을 하는 사람들은,

 
 

– 무조건 더 많이 만나봐라

 
 

– 좋은 사람을 잘 구별해서, 좋은 사람을 만나라 (ex. 최악의 상대를 구별하는 법 등)

 
 

대략 이런 맥락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주장들만 펴고 있고, 이런 주장들이 보는 이로 하여금 ‘공감‘을 사기 때문에, 보는 이들도 저런 주장들이 맞다고 ‘착각‘하게 된다.

 
 

 
 

하지만 ‘생각(thinking)‘이란걸 해봐라.

 
 

당신이 그동안 해왔던대로, 앞으로도 비슷하게 생각하고, 비슷하게 행동하며 살아간다면, 당신의 삶은 달라지지 않을 것이다.

 
 

결국, 당신이 새롭게 만나는 사람도 생각보다 새롭지 않을 것이고, 다람쥐 쳇바퀴 돌듯이 계속 익숙하고 타성에 젖은 삶에 빠지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자신들이 생각을 하고 있다고 착각하지만, 사실, 현실에서 생각을 ‘제대로’ 하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

 
 

연애/픽업 분야든, 사업/투자 분야든, 나는 이 사실을 항상 재확인한다.

 
 


 
 

인간 본성과 심리의 측면에서 봤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연애를 하다가 헤어질 경우, 헤어진 연인이 나쁜 사람이고, 내가 더 좋은, 더 나은 사람이라고 믿고 싶어한다.

 
 

그래야 마음이 ‘편하기’ 때문이다.

 
 

 
 

만약에 내가 나쁜 사람이었고, 상대방이 나보다 더 좋은, 더 나은 사람이라는 것이 진짜 사실이라면, 그러한 ‘불편한 진실’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려 하는 사람은 드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기적이거나 자기중심적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이기적인 편에 속한다면, 당신은 상대방을 쉽게 놓아주지 않으려 했을 것이며, 헤어진다 하더라도, 어떻게든 상대방의 나쁜 점을 찾아서, 당신이 헤어지는 선택을 하는 것이 옳다는 자기합리화를 하려 했을 것이다.

 
 

당신이 (자기애가 강한) 자기중심적인 편에 속한다면, 어떻게든 당신 자신이 (인격적인 면에서) 더 좋은 사람 혹은 (조건이나 가치적인 면에서) 더 나은 사람이라는 것에 대한 이유를 찾으려 했을 것이다.

 
 

 
 

하지만 바로 여기에 함정이 있다.

 
 

결국, 당신 자신에게는 아무런 문제나 잘못이 없고, 상대방이 틀렸으며, 당신만이 옳다는 입장을 계속 견지할 경우,

 
 

당신은 인생에서 계속 잘못된 인연만을 만나거나, 간혹 운이 좋게 좋은 인연을 접하게 된다 하더라도 그 절호의 기회를 알아보지 못하거나, 당신 스스로의 잘못들로 인해 그 기회를 놓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 반성을 하지 않고, 그게 바로 진짜 문제이다.

 
 


 
 

사랑이라는 것이 다 같은 종류의 사랑인게 아니라, 사랑에도 성숙한 사랑이 있고, 미성숙한 사랑이 있다.

 
 

우리는 나이가 들고 성장을 하게 되면서, 어릴 때와는 다른, 보다 성숙한 사랑을 지향해야 하며, 그런 성숙한 사랑이야말로 우리의 삶에 가장 큰 만족과 행복을 준다.

 
 

 
 

물론, 안타깝게도, 현실에는 이런 ‘진실‘을 모르는 사람들도 정말 많다.

 
 

나이가 들어도 철이 들지 않아 여전히 미성숙한 사랑, 그저 욕구나 욕망에만 충실한 사랑이 진짜(전부)라 믿고, 그런 사랑만 찾아다니는 사람들도 있다.

 
 

이런 부분들은 자기가 실제로 ‘경험’해보고 ‘깨달음‘을 얻지 못하면, 절대로 알 수가 없는 부분들이다.

 
 

 
 

나도 20대 때는 이런 진실을 전혀 알지 못했다.

 
 

그 때는 그저 ‘한 눈에 봤을 때, 누가 봐도 (특히 외적으로) 최고의 이성‘을 만나는 것이 가장 좋은 관계이고, 그게 실력이라고 믿었다.

 
 

그 당시 나는 대부분의 연애 관계를 오래 지속하지 못했고(않았고), 금방 싫증을 냈으며, 싫증이 나면 또 다른 새로운 사람을 찾거나 만났다.

 
 

헤어지고 나서도 이전에 만났던 사람이 다시 생각나는 경우는 없었으며, 그게 ‘쿨한‘ 거라고 생각했고, 새롭게 만난 매력적인 사람에 의해 이전의 기억은 쉽게 잊혀지는 것(굴레)의 반복이었다.

 
 

그리고 언제든지 얼마든지 그렇게 할 수 있는 것이 실력이고 매력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다.

 
 

 
 

그런 식으로, 몇 년의 세월 동안 나는 원없이 최고의 매력과 가치를 지닌 사람들을 다양하게 만나보았다.

 
 

물론 각각 만난 기간이 짧긴 했지만, 그건 다양하게 많은 사람들을 만나려 하다 보니 어쩔 수가 없었다.

 
 

그 모든 시간들이 지나고 나서, 지난 시간들을 돌이켜봤을 때, 나는 정말로 후회가 없었다는 느낌보다는, 오히려 아쉬움이 더 컸다.

 
 

 
 

‘왜 나는 그렇게 많은 이성들을 만나보았는데, 그 중에서 정말 제대로 된 사랑을 한 번도 해보지 못한 걸까?’

 
 

‘나는 왜 그 동안 평생 간직하고 싶은 소중한 추억들을 더 많이 만들지 못한 걸까?’

 
 

‘단순히 성공적인 연애를 실현하는 것보다, 가장 깊은 만족과 행복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까?’

 
 


 
 

이런 의문들이 남게 되었다.

 
 


 
 

앞서 언급한 ‘시행착오‘의 과정이 있었기에, 나는 더 가치 있는 경험을 할 수가 있었고, 그것을 알아볼 수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30대에 접어들고나서는, 더 이상 새로운 매력적인 사람을 만나는 것에 대해서는 흥미가 사라졌다.

 
 

그보다, 나는 진짜 사랑이 어떤건지 정말 제대로 경험해보고 싶은 생각이 강했다.

 
 

 
 

나는 20대 때부터 연애/픽업 뿐만 아니라, 일적인 부분에서도 늘 무한 도전을 하며 열심히 살아왔기 때문에, 사업도 어느정도 안정된 상황에 접어들었으며, 더 늦기 전에, 최고의 연애, 후회 없는 연애를 해보고 싶다는 갈망을 품게 되었다.

 
 

그리고 그런 갈망이 나를 현실로, 운명으로 이끌었다.

 
 

 
 

어리석은 사람들은 연애가 운명이 아닌 현실이라고 말하지만, 그건 무지일 뿐이다.

 
 

사람은 원래 자기가 경험해보지 못한 세계에 대해서는 마냥 부정하고 보는 경향이 있다.

 
 

 
 

현실에서 언제든지 얼마든지 만날 수 있는 관계는 깊은 만족, 행복을 주지 못한다.

 
 

자신이 정말로 일생일대의 운명이라고 느낄만한, 마법 같은 관계를 경험해봐야 비로소 깊은 만족, 행복을 느낄 수가 있는 것이다.

 
 

 
 

나는 기본적으로 현실주의자이고, 늘 후회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삶을 추구하며, 항상 현실에 충실한 편이다.

 
 

나처럼 현실에 대해 항상 만반의 준비와 치열한 노력을 해나가는 사람도 별로 없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운명을 믿으며, 운명을 추구한다.

 
 

내가 현실에 충실하는 삶을 사는 이유는, 운명을 만나고, 운명을 경험하며, 더 좋은, 더 나은 운명을 만들어가기 위함이다.

 
 

 
 

현실에서, ‘운명’이라는 말의 의미와 무게를 제대로 이해하고 느껴본 사람은 극히 드물다고 생각한다.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에 비해 10~30년 이상 앞선 (밀도 높은) 삶을 살아왔고, 연애와 경제를 어느 정도 다양하게, 깊게, 많이 경험해본 입장에서, 지금 나에게 가장 큰 관심사는 ‘인간의 운명‘에 대한 것이다.

 
 

적어도 이것 말고는 지금 내 마음 속을 완전히 사로잡는 관심사가 존재하지 않는다.

 
 

 
 

단, 오해하거나 착각하지 마라.

 
 

내가 말하는 ‘운명’이라는 것은 “저는 운명의 상대가 있을 거라고 믿고, 그런 상대가 언젠가 저에게 우연히 찾아오게 될 거라 믿습니다”와 같은 한가하거나 천하태평(?)한 걸 말하는 게 전혀 아니다.

 
 

 
 

내가 말하는 운명이란, 같은 시간 속의 또 다른,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 즉, 무궁무진하고 무한한 변화의 기회와 같은 것들을 의미한다.

 
 

(이렇게까지 구체적으로 확실히 말하지 않으면, 띨띨한 사람들은 항상 자신들의 좁은 시야 속에서 틀에 박힌 뻔한 의미로 잘못 해석, 왜곡하더라..)

 
 


 
 

평상시에는 의식하지 못할 때가 많지만, 사람들은 누구나 자기도 모르게 “가장 좋은 것”을 소망한다.

 
 

가장 좋은 것이라는 것이 바로 내가 앞서 말한 운명과도 같은 것이다.

 
 

 
 

당신의 세포 하나 하나까지 사로잡고, 도저히 눈을 떼지 못하며, 일도 손에 잡히지 않을 정도로, 정신이 깨어 있는 동안 온종일 생각나게 만드는 그런 마법, 기적과도 같은 경험을 해본 적이 있는가?

 
 

지금 내가 경험하고 있는 순간 순간이 현실인지 꿈인지 분간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천국을 거니는 것 같은 경험을 해본 적이 있는가?

 
 

내가 그 동안 열심히 최선을 다해 살아온 이유는 지금 이 순간을 위해서라고 더없이 자명하게 확신하게 되는 순간들을 경험해본 적이 있는가?

 
 

 
 

타성에 젖지도 말고, 현실과 타협하지도 마라.

 
 

당신은 그 모든 것들을 넘어설 수 있는 더 큰 존재다.

 
 

 
 

우리에게는 늘, 매순간 선택지가 주어지며, 현실과 타협할지, 아니면 현실을 넘어설지, 그것은 자기 자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누구나 현실은 직시해야 하고, 현실에 순응해야 하며, 현실에 충실해야 한다.

 
 

그건 누구나 예외없이 마찬가지다.

 
 

하지만 그게 인생의 전부는 아니다.

 
 

 
 

“인생에는 문제 해결을 하는 것보다 더 큰 가치가 있다.

 
 

예를 들어, 우주와 아름다움의 가치는 크게 저평가되어 있다.

 
 

우리는 꿈을 꾸며 살아가야 한다.” – 일론 머스크

 
 

 
 

문제 해결은 선택의 여지 없이 “항상” 중요하다.

 
 

내가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 사람들을 돕고자 하는 부분은 주로 문제 해결에 대한 것인데, 이렇게 하는 이유는 문제 해결이 인생의 전부이기 때문이 아니라, 문제 해결의 드는 수고를 덜어드림으로써, 사람들이 자신의 꿈을 더 수월하게, 더 자유롭게 펼칠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위함이다.

 
 

 
 

일단, 인생에서 정말로 가장 소중하고 중요한 것을 “발견”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을 지키고 유지하기 위해, 기꺼이 모든 고통과 대가를 치르겠노라고, “결단”해야 한다.

 
 

그리고 “계속 쉼없이 나아가야” 한다.

 
 

그게 바로 우리의 “숙명”이다.

 
 

/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서, 자신의 목표를 확고하게 추구하는 사람도 드물지만, 그보다 더 드문 경우는, 자신이 살아가야 할 이유, 살아가야 할 목적이 무엇인지에 대해 “깨어 있는(awaken)” 사람이다.

 
 

 
 

우리가 인생에서 자기도 모르게 “방황”하게 되는 이유는, 인생을 살아가는 목적과 이유가 아직 불분명하고 불확실하기 때문이다.

 
 

인생을 살아가는 목적과 이유를 충분히, 확실하게 깨닫는 사람은 축복 받은 사람이며, 그런 사람은 극히 드물다.

 
 

 
 

예를 들어서, 나는 록펠러에 관한 책을 읽어본 적이 있는데, 그 책에는 록펠러가 자신의 아들에게 보낸 편지가 담겨 있었다.

 
 

그 편지 내용을 보고, 나는 록펠러라는 사람에 대한 전에 없던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되었다.

 
 

 
 

록펠러는 흔히 대중들에게는 냉철하고 악명 높은 사업가, 무자비한 자본가 같은 이미지이지만, 실제 그는 자신의 아들과 가족에게 한없이 자상하고 다정한 사람임을 발견할 수 있었다.

 
 

‘인류 역사상 세계 최고의 기업가이자 부자인 것도 모자라, 어떻게 이렇게 가정의 행복, 사랑, 섬세함도 놓치지 않을 수 있는 걸까?’

 
 

이런 생각이 들었고, 그 이유는 바로 “자신의 인생을 살아갈 목적, 소명을 확실히 알기 때문“이라는 결론에 다다랐다.

 
 

 
 

쉼없이 일해도 지치지 않는 열정, 무한히 많은 돈을 벌면서도 단지 돈 때문에 일하지 않는 직업의식, 인생에 대한 무한한 감사와 축복으로 살아가는 태도 등..

 
 

이런 것들은 단순히 어떤 특정한 방법론에 있는 것이 아니고, “특별한 계기”를 통해 점차 확실하게 형성되는 것이다.

 
 

 
 

내가 예시로 든 록펠러는 상당히 극적인 삶을 살다 간 인물이다.

 
 

그는 젊은 날에 세계 최고의 기업가이자 부자가 되었지만, 동시에 불치병에 걸려 시한부의 삶을 선고 받아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다.

 
 

그곳에서 그는 어느 가난한 모녀의 병원비를 대신 내주게 되면서, 삶에서 느꼈던 그 어떤 순간보다 큰 기쁨을 느끼게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그 경험을 계기로, 낭믄 평생을 자선사업에 매진하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기적적으로, 그렇게 변화의 순간 이후로 그는 다시 건강을 되찾고, 무려 97세의 나이까지 장수하게 된다.

 
 

이렇듯, ‘삶의 방향’이 건강과 생명, 운명까지도 좌우할 수 있다는 점이 가히 놀랍지 않은가.

 
 

 
 

록펠러에 대한 자료들, 기록들을 살펴보면, 그는 대중적인 이미지와 달리, 독실한 기독교인이었으며, 겸손하고 경건하게 기도하는 습관이 있었음을 엿볼 수가 있다.

 
 

기도의 내용을 보면, 한 시대의 거인이었던 록펠러 또한 한 명의 보통 사람이자, 한없이 약한 인간적 존재였다는 점도 엿볼 수 있다.

 
 

엄청난 부와 지위를 가졌음에도, 초심을 잃지 않는 모습에서, ‘절제‘의 의미를 알 수가 있었다.

 
 


 
 

보통 내가 쓰는 글들에서, 구체적인 방법이나 노하우에 대한 이야기를 거의 하지 않는 편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내가 그런 것들을 모르거나 중요성을 경시하는 것은 전혀 아니다.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 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경우 멘트 하나 하나까지 구체적으로 알려드리곤 한다.

 
 

일단 ‘여태까지와는 다른 실제 성공 경험‘을 하실 수 있게 해드리고, 그렇게 ‘‘을 보신 다음, 그것을 다시 구현(재현)하기 위해 구체적 방법론을 학습하고 체득해나가는 식이다.

 
 

 
 

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체적인 방법이나 노하우에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은, ‘인생을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에 대한 동기부여가 끊임없이 필요하다.

 
 

구체적인 방법이나 노하우는 어디까지나 ‘수단’일 뿐이고, 인간은 누구나 더 행복해지고 싶어한다.

 
 

 
 

‘행복’이 인간이 추구하는 보편적인 목적이고, 이건 그동안의 경험을 봤을 때, 누구에게나 예외가 없는 부분이다.

 
 

누구든지 행복을 원하고 추구한다.

 
 

심지어 자신은 행복에 관심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조차도, 행복을 원하고 추구한다.

 
 

 
 

그래서 나는 행복이 인간이라면 누구에게나 선택의 여지 없이 중요하다는 사실, 진실을 수없이 확인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2가지 방향으로 일관되게 나아가는 것이다.

 
 

 
 

1) 행복을 얻고자 하는 방향

 
 

2) 불행을 피해가고자 하는 방향

 
 

 
 

이 2가지 방향은 말 그대로 “항상” 중요하며, 이것들에는 누구든지 선택의 여지가 없고, 적어도 둘 중에 하나는 갖추고 유지해야 “인간다운” 삶이 가능해진다.

 
 

 
 

그리고 이 2가지 중에서 1번에 비해 2번이 훨씬 더 어렵다.

 
 

내 인생에서, 나는 2번에 대해 배우고 깨닫기까지, 몇번의 “생사를 넘나드는” 과정을 거쳐왔다.

 
 

그 과정을 그저 “고통“이라고 말하면 너무 가벼운 표현이다.

 
 

“지옥을 거쳐왔다”고 하면 좀 더 적절한 표현에 가까울 것 같다.

 
 

나는 엄청나게 인내심이 강한 편에 속한 사람인데도, 많이 힘들었으며, 내가 겪어온 과정은 웬만한 사람은 절대 견디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평소에 2번에 좀 더 많은 초점과 비중을 실어서, 사람들을 도와드리고자 하는 편이다.

 
 

그것이 “인생을 변화시킨다”는 ‘그레이트라이프(Greatlife)’의 모토와도 일맥상통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그리고 내가 항상 말해왔듯이, 성공을 실현하는 것보다, 성공을 유지하는 과정이 10배 이상 더 어렵기 때문에, 장기적인 관점을 갖고, 2번을 항상 준비, 훈련해나가야 한다.

 
 

 
 

2번을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개척” 혹은 “확장“이라 할 수 있고, 이것은 총체적인 경험에 기초한 통찰에 대한 것이기도 하다.

 
 

우리가 결국 모든 것을 학습하고 경험하고 나아가는 이유는, ‘종합적으로 더 나은‘ 판단을 할 수 있기 위해서이다.

 
 

어떤 한두가지를 아는 상태에서의 선택이 아니라, 모든 것들을 본질적인 수준에서 꿰뚫어보고 잘 아는 상태에서 종합적으로 더 낫다고 판단하는 한두가지(가장 중요한 것들)에 꾸준히
집중하는 것이, 결국 우리를 더 나은 삶으로 이끌고, 큰 실패나 불행, 불운 등을 피해갈 수 있게 해준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