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축적과 돌파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축적과 돌파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매력은 선택이 아니다(Attraction isn’t a choice).

 
 

 
 

연애에서의 성공을 좌우하는 요인은 심플한 것이다.

 
 

 
 

– 지금 당장 좋아보이게 만드는 한편으로, 장기적으로 실제로 더 나은 자기 자신으로 거듭나는 것

 
 

– 가치가 높은 이성을 실제로 앞서갈 수 있는 경쟁우위 전략을 수립하고, 그 전략을 꾸준하고 철저하게 실행하는 것

 
 

– 라이프스타일과 시간의 최적화를 통해, 모든 방면에서 나 자신의 가치와 매력을 극대화하는 것

 
 

– 연애/픽업에 적용될 수 있는 필요한 방법들, 기술들을 완벽히 숙달하는 것

 
 

 
 

대략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다.

 
 

 
 

연애/픽업에 있어서,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단순히 아무나와 연애를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이성과 연애를 하는 것이다.

 
 

‘원하는 이성’이라는 것은 보통 자신보다 가치, 매력이 더 높은 상대를 의미한다.

 
 

그렇다면 그러한 상대를 어떻게 만날 것인가?

 
 

 
 

일단, 이 문제(목표)는 당신이 혼자서는 도저히 이루어내기가 어렵다는 점을 깨달아야 한다.

 
 

모든 면에서 종합적이고 총체적인 변화와 혁신을 이루어내야 하며, 미래를 내다보는 전략과 혜안, 그리고 뼈를 깎는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모든 수단과 방법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에게 효과적인 도움(조력)을 제공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서, 성공 경험을 전수받고, 지속적으로 ‘협력’하는 것이다.

 
 

도움‘이라는 것은 앞서 언급한 것들에 대한 도움을 받는 것을 말한다.

 
 

이것은 ‘선택의 여지 없이’ 가장 중요하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앞서 언급한 중요한 전략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채, 이성의 심리라든지, 멘트나 화술이라든지, 어프로치 연습과 같은 것들만 주구장창 하면 언젠가 매력적인 이성을 만날 수 있을 거라고 착각한다.

 
 

정말 진지하게 한번 ‘생각‘이란걸 해봐라.

 
 

그게 정말로 ‘되겠는지‘를.

 
 

 
 

애초에 안되는게 당연한 방향으로 돈과 시간, 노력을 낭비하는데, 되는게 오히려 이상할 것이다.

 
 

 
 

실제로 성공적인 사람들은 돈이든, 시간이든, 노력이든, 쓸데없는 곳들에 낭비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필요하고 중요한 곳들에 ‘집중’하는 사람들이다.

 
 

 
 

무슨 일이든지, ‘성공가능성’부터 만들어낼 수 있어야, ‘실제 성공’이 만들어지는 법이다.

 
 

그런데 왜 애초에 성공가능성이 전혀 없는 방향을 선택하고, 어리석게도, 그런 방향에 매진하려 하는가?

 
 

 
 

고집, 아집을 부린다고 해서, 자기만의 세계에 갇혀 산다고 해서, 안될 게 되진 않는다.

 
 

되는 방향으로 전념하고 집중해야 실제로 되는 것이다.

 
 


 
 

나는 하루 동안 세가지 활동들에만 전념한다.

 
 

운동, 사업, 투자(미래를 위한 준비)가 바로 그 3가지 활동들이다.

 
 

다른 불필요한 활동들은 최대한 배제하고, 가장 중요한 3가지 활동들에만 집중한다.

 
 

 
 

나에게 도움을 받는 사람들은 대부분 연애/픽업 뿐만 아니라, 삶 자체가 개선되고 업그레이드되는 경우들이 많다.

 
 

“절대적으로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는, 시간의 중요성을 그 어느 때보다도 절실히 느끼고, 평상시의 시간을 가능한한 효율적으로, 가치 있게 보내려고 하기 때문이다.

 
 

 
 

“픽업”이라는 표현으로 인해 가끔씩 오해를 받기도 하지만, 우리가 집중하는 목표는 이성을 잘 꼬시거나 유혹하는 것이 전혀 아니다.

 
 

매력적인 이성이라면 누구나 원할만한 (desirable) 사람이 되는 것에 집중한다.

 
 

“매력은 선택이 아니다(attraction isn’t a choice)”라는 말은 사실이다.

 
 

그 말이 제대로 “구현”되기만 한다면 말이다.

 
 

 
 

당신이 정말로 매력적인 이성을 보게 된다면, 보는 즉시 마음이 사로잡히게 되듯이, 이러한 역학은 반대로도 적용될 수 있으며, 이것이 바로 우리가 추구하는 목적이다.

 
 

“제대로된 노력의 과정”은 그 자체로 확연히 드러나기 마련이며, 매력적인 이성들이 원할 수밖에 없는 상태, 수준에 도달하고, 그러한 상태,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우리의 핵심적인 목표다.

 
 

그리고 이러한 핵심적인 목표를 실제로 실현하고 유지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결과적인’ 요소들은 경제력, 외모, 성공 경험인데, 이러한 결과적인 요소들이 삶에서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만들기 위해서는, 우리 자신의 시간, 멘탈, 인식을 철저하게 관리하는데 집중해야 한다.

 
 

 
 

바보같은 사람들은 언제나 최종적인 결과에만 집착하기 때문에 목표 달성이 늦어지거나 영영 이루어지지 않는다.

 
 

그들은 언제나 과대망상, 조급함 등에 빠져 있으며, 반드시 해야 할 중요한 일들을 나중으로 미루기만 한다.

 
 

 
 

현명한 사람들은 언제나 결과보다는, 결과가 실현될 수밖에 없는 원인, 과정에 집중한다.

 
 

 
 

내가 이 분야에서 압도적인 최고인 이유는 원인, 과정에 대해 가장 잘 알기 때문이다.

 
 

나는 실제 결과, 변화, 성공을 언제든지 얼마든지 구현하고 실현할 수 있다.

 
 

나에게 결과의 실현은 불확실한 확률 게임이 아니라, 더없이 자명하고 확실한 시스템이며, 언제든지 반복 가능한 실력이다.

 
 

 
 

쓸데없는 곳들에 돈과 시간, 노력을 낭비하는 사람들은 우리에게 기회가 된다.

 
 

그런 사람들이 덜 중요하거나 전혀 중요하지 않은 곳들에 자신들의 인생을 낭비할 때, 우리는 가장 중요한 우선순위에 집중함으로써, 계속해서 삶의 격차를 벌려나간다.

 
 

이 과정을 계속 철저하게 “훈련”하고 “습관화”하는 것이 우리가 집중하는 과정이다.

 
 


 
 

요즘 같은 때에는 사람들이 잘못 생각하기 쉽지만, 우리는 여전히 “부모가 대신할 수 없는” 영역에 집중한다.

 
 

가령, 자기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고, 그 한계를 극복하는 과정은 부모가 대신 해줄 수가 없다.

 
 

 
 

외모 관리를 예로 들어보자.

 
 

운좋게 타고난 외모를 물려받았고, 부유한 부모를 뒀다면, 부모에게 용돈을 받을 수도 있고, 인생의 어느 시점까지는 타고난 외모로부터 오는 어드밴티지를 누릴 수 있겠지만, 그게 언제까지나 최고의 가치로 유지되기는 어렵다.

 
 

최고의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결국 부모가 대신해줄 수 없는 운동, 식단, 자기관리, 센스를 키우는 경험 등을 해야만 하기 때문이다.

 
 

 
 

경제력 또한 마찬가지다.

 
 

운좋게 똑똑한 머리를 타고났고, 부유한 부모를 뒀다 하더라도, 결국 시간과 노력을 통제할 수 있는 자기 통제 능력은 여전히 가장 중요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할 수 있는 과정과 방법도 배워야 하며, 세상에 대한 통찰력을 기르기 위해서는 계속 부단히 노력해야 한다.

 
 

“지속가능성”이 가장 중요하다.

 
 

 
 

무엇이든 최초에 성취하는 것보다, 그 이후에 유지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운데, 유지를 잘할 수만 있다면, 결국 원하는 것을 완전히 얻을 수 있게 된다.

 
 

“시간”이 그렇게 만들어준다.

 
 

그런데 이러한 “유지”는 어떤 부모도 대신해줄 수가 없는 것이다.

 
 

 
 

실제로, 내가 아는 사람들 중에 최악의 사례가 있다.

 
 

그 사람은 어릴 때부터 부모에게 용돈을 받는 것에 익숙하다.

 
 

자기가 직접 일하지 않고 용돈을 받아서, 그 돈으로 피부과 시술을 받고, 코인 투자를 하며, 여자들을 만난다.

 
 

외모나 경제력을 향상시키는데 있어서, 힘들거나 고통스러운 노력은 전혀 하지 않는다.

 
 

 
 

이 사람은 계속 자기 부모의 돈을 까먹기만 한다.

 
 

부모는 그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한다.

 
 

그저 착하고 귀여운 아들이라고만 여길 뿐이다.

 
 

이미 부모가 준 많은 돈을 코인에서 크게 잃었으며, 도저히 회복할 길이 없다.

 
 

나이는 이미 서른살이 넘었는데, 뭔가 진지하고 성실하게 일할 생각이나 계획은 조금도 없다.

 
 

 
 

이 사람의 삶이 언제까지 유지될 수 있을까?

 
 

부모는 언젠가 늙고 병들게 될 것이며, 지금 같은 씀씀이를 계속 유지하다 보면, 부모의 재산 또한 언젠가는 고갈될 것이다.

 
 

 
 

이 사람은 여자를 만남에 있어서도 늘 거짓말만 한다.

 
 

차마 백수라고는 말을 못하고, 마치 촉망 받는 미래가 있는 것처럼 거짓으로 자기 포장을 한다.

 
 

거기에 속는 여자들이 있기에, 이 사람은 자신의 거짓말이 진짜 현실인 줄 착각한다.

 
 

 
 

지금 당장은 괜찮을지 모르지만, 나중에 어떻게 될지는 불보듯 뻔한거 아닌가.

 
 

인간은 누구나 시간의 노예다.

 
 

시간을 가치있게 보낸 사람들은 절대적으로 좋은 삶을 살게 되고, 반대로, 시간을 잘못 보낸 사람들은 절대적으로 잘못 보낸 시간들에 대한 대가, 희생을 치르게 된다.

 
 

/

 
 

사람들은 어떤 상황이 3~5년 정도 지속되면, 그 상황이 평생 지속될 거라고 착각한다.

 
 

하지만 이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다.

 
 

유일하게 영원히 지속되는 것은 자기가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직접 만들어가는 것 뿐이다.

 
 

 
 

모두가 잘될 거라고 믿을 때 겁을 낼 수 있어야 하고, 모두가 겁을 낼 때 용기를 낼 수 있어야 한다.

 
 

외부 환경이 어떻든지, 자기가 할 수 있는 최선을 지속적으로 계속 해낼 수 있는 사람이 가장 강인하고 지혜로운 사람이며, 이런 사람은 결국 잘되지 않을 수가 없을 것이다.

 
 

 
 

이러한 평정심과 노력을 유지하는 과정이 지금 당장은 남들 눈에 안보여서 존재하지 않는다고 착각할 수도 있지만, 절대 그렇지가 않다.

 
 

진지하게 제대로 노력한 것들은 항상 축적되어 반드시 드러날 수밖에 없다.

 
 

항상 이러한 ‘실제 사실’이 자신의 과대망상이나 조급증보다 더 크게 유지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사람들이 탐욕에 빠지는 이유는 아이러니하게도 무능하기 때문이다.

 
 

무능하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실현하지 못하고, 좋은 결과를 실현하지 못하기 때문에 탐욕에 빠지는 악순환이 거듭되는 것이다.

 
 

 
 

실제로 유능한 사람들은 탐욕스럽지 않고, 오히려 관대하고 정직하다.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반짝 성공을 찾아다닌다.

 
 

단기간에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라던지, 쉽고 빠르게 원하는 결과를 실현할 수 있는 방법 같은게 없나 하고 이곳저곳을 기웃거린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지루함‘과 ‘평범함‘ 속에 가장 큰 기회가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루함을 끈기있게 견뎌내지 못한다.

 
 

평범함 속에 숨겨진 기본적 진리와 그저 뻔한 것의 차이를 지혜롭게 분별하지 못한다.

 
 

 
 

“끈기”와 “지혜”는 영원불변의 가치다.

 
 

모든 위대한 변화와 성공은 “축적과 돌파”를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지속적인 축적이 임계점에 도달할 때까지 끈기있게 노력하고 나아갈 수 있어야 하며, 돌파에 성공했다면, 거기서 멈추거나 안주하지 말고, 무한 성장과 발전을 향해 계속 나아가야 한다.

 
 

 
 

기본적이지만 필수적인 과정을 생략하고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해서 그것을 유지하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는다.

 
 

오히려, 기본적이지만 필수적인 과정에 “충실“할 때, 실제로 더 빠른 속도로 나아갈 수 있으며, 더 일찍 원하는 목표 수준에 도달할 수가 있다.

 
 

“well done is quickly done”, 즉, “잘된 것이 곧 빠른 것“이다.

 
 

 
 

이 분야에는 어리석은 방법들에 현혹되는 어리석은 사람들이 항상 존재한다.

 
 

그래서 그런 상황을 내가 정직한 과정과 노력을 통해 더 앞서나갈 수 있는, 어드밴티지를 얻을 수 있는 기회로 보아야 하며, 실제로가 그렇다.

 
 

 
 

정직한 과정과 노력은 누구도 하루 아침에 따라잡을 수 없으며, 이것은 앞서 말했듯이 그 어떤 부모도 대신해줄 수가 없는 것이다.

 
 

정직한 과정과 노력은 우리 자신에게 “내공”의 깊이를 더해준다.

 
 

이것이야말로 그 어떤 것보다도 강력하고 확실한 불가항력과도 같다.

 
 

 
 

가장 확연하고 압도적인 차이를 만들어내는데 도전하라.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