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경쟁우위는 선택이 아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경쟁우위는 선택이 아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사람들이 열심히 노력하거나 애를 쓰는데도 실패하는 이유.

 
 

 
 

많은 사람들의 흔한 착각과는 달리, 성장과 성공은 결코 뜬구름 잡기가 아니다.

 
 

이 모든 과정은 자신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확실히 ‘실존’하는 과정이다.

 
 

 
 

가령, 운동과 식습관 조절을 꾸준히 잘 해낸 사람은 그러한 노력과 습관의 결과가 외적인 외모로 나타난다.

 
 

그리고 공부를 하거나 어학을 꾸준히 배운 사람은 그러한 노력과 집중의 결과가 성적 향상이나 보다 능숙한 언어 구사 능력으로 드러나게 된다.

 
 

 
 

마찬가지로, 연애와 비즈니스, 그리고 인생에서의 성장과 성공 또한 ‘실력의 차이’가 확실히 존재하며, 이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확연하게 두드러지게 된다.

 
 

나는 어떤 분야에서든 이러한 실력의 차이가 발생하게 되는 과정과 결과를 항상 경험해왔고, 지금도 확실히 경험하고 있다.

 
 

 
 

최근에 내가 마스터한 기술 중에 하나는 주식 투자의 기술인데, 나는 이 분야를 처음 접했을 떄는 이 세계가 대체 어떻게 돌아가는지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하지만 여태까지 다른 분야들을 결국 정복한 경험을 토대로, 이번에도 잘할 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과 끈기를 가지고 꾸준히 직면하고 도전한 결과, 결국 나의 한계를 극복할 수가 있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는 내가 이전에 경험하고 터득했던 사업의 경험과 기술이 엄청난 어드밴티지로 도움이 되었고, 이는 지금도 마찬가지다.

 
 

단지 이론적 수준이나 피상적 수준에서만 겉도는 사람들과 달리, 나는 주식의 본질에 훨씬 더 빠르게 다가갈 수 있었으며, 픽업, 연애, 사업을 하는 과정에서 배웠던 인간의 심리와 본성, 흥망성쇠가 이루어지는 과정과 원인 등의 지식과 경험들이 주식 투자의 세계에서도 나를 새로운 차원으로 인도해주었다.

 
 

 
 

그동안 내가 강조해왔듯이, 뭔가 하나를 하게 되면, 그것을 제대로 하는 것이 항상 중요하다는 말이 나 자신에게도 역시 그대로 적용이 된다는 사실을 재확인하게 된 과정이자 경험이었다.

 
 


 
 

기술을 제대로 터득하고 숙달하는 과정과 실력이 중요한 이유는, ‘실패를 성공으로,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가 있기 때문’이다.

 
 

 
 

내가 처음에 주식 투자의 세계를 접했을 때, 사람들의 시선은 비아냥거림이나 우려에 대한 것이었다.

 
 

“그거 해서 얼마나 가겠어? 올해는 넘길 수 있겠어? 그걸 계속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

 
 

이런 식의 말을 듣기도 했는데, 사실 내가 주식 투자를 삶에 ‘추가‘하게 된 계기가 바로 이것 때문이었다.

 
 

 
 

워렌 버핏도 한때 젊은 시절에는 주식 브로커로 일하면서 사람들을 상대하는 일에 회의감을 느꼈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더 이상 주식 브로커 일이 아닌, 직접 투자가로서 성장하는 길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한다.

 
 

 
 

나도 비슷한 이유에서 출발을 했던 것이다.

 
 

내가 주식을 시작할 당시, 나는 사업상의 거래를 하던 일부 사람들로 인해 깊은 빡침을 느끼고 있던 상태였다.

 
 

 
 

그중에 어떤 사람은 내가 마케팅적인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순이익과 매출을 3~5배 이상 높여주었음에도 불구하고, 나의 기여도와 노력, 실력 등을 인정해서 그에 합당한 보상을 해주겠다던 처음의 약속과는 달리, ‘화장실 들어갈 때와 나올 때 다른 태도‘를 보여준 그 사람에게, 나는 당연히 화가 났다.

 
 

그 사람의 사업체는 내가 도와주기 전까지, 직원들이 줄줄이 이탈하고 있었고, 경쟁업체들의 공세로 인해 수익성 또한 계속 악화되고 있는 상황이었다.

 
 

사실상 적자이거나 겨우 최소한의 생존만 이어가는 상황이나 다름 없었으며, 그 사람은 처음에 나에게 자신은 회사를 코스닥에 몇 년 안에 상장시킬 거라고 큰소리 쳤지만, 실상을 들여다보니, 그건 터무니 없는 공상(거의 정신병에 가까운)에 불과했다.

 
 

 
 

어쨌든 나의 도움으로 인해 해당 사업체는 극적으로 수익성을 회복하고, 조직도 안정을 찾아가는 듯 했지만, 나는 그 프로젝트에서 손을 뗐다.

 
 

약속을 제대로 지키지 않은 점에 대해서 소송을 걸거나 해당 사업체를 다시 박살내버리는 선택을 할 수도 있었겠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다.

 
 

시간은 항상 소중하기에, 보다 가치 있는 일에 시간을 써야 하고, 나에게는 그런 일에 신경 쓸 여유가 없었다.

 
 

 
 

그리고 나는 이미 어느정도 전략적인 대비를 해두고 있는 상태였다.

 
 

그게 바로 주식이었다.

 
 

주식의 세계에서는 자신이 감당한 리스크 만큼의 보상을 얻을 수가 있고, 누군가가 회사의 자금을 횡령한다던지 하는 불법적인 행동을 할 경우, 가차없이 법의 처벌을 받으며, 그런 일들에 대해 내가 일일이 신경 쓰거나 관여할 필요 없이 미국의 오랫동안 검증된 자본주의 체계와 엄격한 법치주의가 알아서 처리를 해주기 때문에, 주식이 나에게 잘 맞았다.

 
 

 
 

그리고 나는 사업을 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의 어리석음으로 인해 좋지 않은 경험을 많이 겪었는데, 주식의 세계에서는 이것이 오히려 반대가 되어서, 어리석은 생각, 판단, 행동을 하는 사람들은 스스로 손실을 보고, 내가 그런 사람들에게 같이 휩쓸리지만 않는다면, 나는 그 상황을 역이용할 수 있는 입장에 설 수가 있다.

 
 

즉, 사업의 세계에서는 항상 사람들의 어리석음을 케어해야 하는 의무를 갖지만, 주식의 세계에서는 더 이상 그런 부분들로 인해 현타를 느낄 필요가 없다.

 
 

이런 점들이 내가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해 주식에 뛰어든 것만은 아니라는 사실을 보여준다.

 
 


 
 

결과적으로, 주식 투자의 기술을 마스터하게 된 것은 나에게 많은 수익 뿐만 아니라, 마음의 평화까지 가져다주었다.

 
 

결국, 돈이라는 문제에 있어서 가장 궁극적인 수단은 역시 주식이라고 생각하고, 이것을 일단 마스터하면, 그 다음에는 무엇을 하든지 상당한 어드밴티지를 갖고 할 수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그 생각이 맞았다.

 
 

또한, 이것은 내가 기존에 하고 있던 사람들을 돕는 측면에 있어서도 더 강한 확신과 여유를 더해주었다.

 
 

 
 

가령, 무엇이 가치 있는 일인가와 같은 문제라던지, 나의 가치는 시장에서 어느정도인가와 같은 문제라던지, 상품들에 대해 어느정도의 가격을 책정하는 것이 합당한가와 같은 문제라던지, 이런 (서로간의 관점의 차이가 있을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해 더 이상 사람들과 논쟁할 필요가 없게 되었다.

 
 

왜냐하면 나는 이미 실전 투자의 세계에서 가치 평가를 제대로 할 수 있다는 확실한 경험과 자신감이 있기 때문이다.

 
 

즉, 누군가가 나에게 “당신의 상품 혹은 도움의 가치는 이정도밖에 안되요”라고 말하든지 말든지, 그에 상관 없이, 나는 국제 시장에서 내가 의도한 결과들을 언제든지 얼마든지 실현할 수가 있게 되었기에, 더 이상 저런 말이나 이슈들에 대해 신경 쓸 필요가 없게 된 것이다.

 
 

 
 

내가 연애/픽업의 분야를 접하고, 그 세계에서 통용되는 기술을 배우고 터득, 숙달한 것 또한 비슷한 맥락의 장점이 있다.

 
 

 
 

당신은 살면서 여러 다양한 이성들을 만나게 되면서, 당신에게 정말 좋은 사람을 만날 수도 있고, 반대로, 최악의 상대를 만나게 될 수도 있다.

 
 

그런데, 정말 중요한 문제는, 애초에 당신이 다양한 매력적인 상대를 만날 수 있는 사실상의 선택권이 있는가 하는 점이다.

 
 

 
 

가령, 당신이 최악의 연애 상대를 만나서, 상대방이 당신을 조종하려 하고, 가스라이팅 하며, 당신을 더 힘들게 몰고 간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그 상태에서 당신을 제대로 지켜주고 도움을 줄 수 있는 힘은, 당신이 가진 연애/픽업에 대한 실력과 매력이다.

 
 

당신이 만약 당신을 힘들게 하는 상대보다 더 좋은, 더 나은 상대를 만날 수 있는 실력과 준비가 부족하다면, 당신은 결국 현실과 타협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어떤 상대를 만나든지, 자기계발을 손에서 놓은 적이 없었다.

 
 

그것이 외적인 매력을 계발하는 것이든, 혹은 내적인 수양이나 경제 가치를 계발하는 것이든, 어느 쪽이든 자기계발을 계속했으며, 결과적으로 이러한 노력의 과정이 인생에서 가장 큰 힘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심지어 가족이나 부모님, 혹은 친구들의 도움보다도 훨씬 더 큰 도움이었다.

 
 


 
 

연애/픽업의 업계에는 양심도 없고 실력도 없는 업체들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 사실을 잘 구분, 분별하지 못한다.

 
 

 
 

내가 누차 언급해왔지만, ‘진정성‘이라는 것은 말로만 떠드는 건 아무런 의미가 없다.

 
 

중요한 것은 ‘자기 자신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는 사람인가’라는 점이다.

 
 

 
 

자기 자신과의 약속도 지키지 못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을 제대로 도울 수도 없다는 것이 내가 그동안 인생을 살면서 항상 경험해왔던 진실이다.

 
 

그리고 자기 자신과의 약속도 지키지 못하면서 오히려 오지랖을 떤다던가, 다른 사람들에게 큰소리를 치는 사람들은 무능한 걸 넘어서 해롭기까지 하다.

 
 

당신이 만약 그런 사람들을 인생에서 마주치게 된다면, 절대 그들이 하는 허황된 말들에 속아넘어가서는 안되고, 거리를 둬야 하며, 조심해야 한다.

 
 

그런 사람들 중에는 해롭거나 위험한 사람들도 많다.

 
 


 
 

같은 맥락에서, 나는 헬스 트레이너에게 아무 생각 없이 PT를 받는 선택을 하는 사람들을 이해할 수 없다.

 
 

내 생각에는 아마도 제대로된 P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사람은 헬스 트레이너들 중에 극소수일 거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강사들 혹은 트레이너들은 대책 없는 조언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인간의 매력은 보통 서로 양립하기 어려운, 상반되는 것처럼 보이는 두가지 이상의 요소들이 결합될 때 극대화된다.

 
 

예를 들어, 당신이 일에 집중하고자 한다면, 연애를 병행하거나 매력을 키우기가 어려울 것이다.

 
 

 
 

하지만 실제 연애 시장에서는 일만 열심히 하는 사람을 원하는 경우는 별로 혹은 거의 없으며, 일에 대한 능력과 이성으로서의 매력을 둘 다 갖춘 사람을 가장 이상적으로 선호한다.

 
 

아이러니하지만, 그게 인간의 본성이고, 근본적인 심리다.

 
 

 
 

그런데 만약에 일에 대한 실력과 연애에 대한 매력을 둘 다 키우고자 하는 사람에게, “운동을 꾸준히 해라”고 조언한다면, 그 조언을 받아들이고 실제로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까?

 
 

대부분은 작심삼일에 그치거나, 만약에 꾸준히 한다고 하더라도, 일이나 연애 중에 뭔가 중요한 것을 지속적으로 놓치게 될 것이다.

 
 

그러다 보면 자기도 모르게 도태된다.

 
 

 
 

우리에게는 결국 투 래빗(two rabbits), 즉, 두마리 토끼를 다 잡아야 한다는 숙명이 있는데, 이러한 숙명을 극복하는 방법이자 방향은 단순무식한 노력이 아니라 ‘지혜’를 쌓고, 이를 활용하는 것이다.

 
 

가령, 일이나 연애에 대한 실력을 시간 대비 비약적으로 높인다던지 해서, 다른 사람들보다 시간/생산성 측면에서 앞서간 상태에서 확보된 시간/자원/여유 등을 바탕으로, 필요하거나 중요한 시도들을 더 많이 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내야만 하는 것이다.

 
 

 
 

이런 점들은 단지 사람들이 잘 몰라서 그렇지, 알고보면 누구에게나 ‘선택의 여지 없이‘ 중요한 점들이다.

 
 

그런데 사람들은 게으름, 귀차니즘, 생각하거나 직면하기 싫어하는 습성 등으로 인해, 이런 점들을 충분히 심사숙고하지 않거나, 나중으로 미루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 현실에서의 격차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런 점들을 알고 실천하는 사람들은 원하는 삶을 살게 될 가능성이 계속 높아지지만, 외면하는 사람들은 계속 도태될 수밖에 없다.

 
 

후자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뭔가 자기만의 방법이나 다른 어떤 방법으로 이 상황(난제)을 극복할 수 있으리라 믿을 수도 있겠지만, 절대 불가능할 것이며, 그렇게 생각하는 것부터가 어리석다는 걸 언젠가는 깨달을 수도 있고, 불행히도 영영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또한, 헬스트레이너에 비유를 했지만, 헬스트레이너와 PT 뿐만 아니라, 내가 말한 이치는 다른 분야들에도 그대로 적용된다.

 
 

 
 

이 모든 이유들 때문에 그레이트라이프는 단순히 앞서갈 확률이 높은 정도를 넘어, “앞서갈 수밖에 없는” 것이다.

 
 

그리고 이런 것들이 내가 말하는 ‘경쟁 우위(competitive advantages)’의 맥락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