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Most Important Thing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The Most Important Thing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

 
 

 
 

시중에 존재하는 ‘거의 모든’ 연애/픽업 관련 이론들이 소용이 없거나, 조언들이 잘못된 이유들은 다음과 같다.

 
 

 
 

1. 내가 먼저 좋은 (지금보다 더 나은 수준의) 사람이 되어야, 그에 걸맞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데, 이점을 전혀 고려하지 않거나, 고려하더라도 너무 적게 다루고, 너무 뻔하고 당연한 소리로 치부한다.

 
 

그리고 무엇을 언제 어떻게 해야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는지 알려주지 않는다.

 
 

 
 

2. 애초에 진정한 사랑이 아닌 이해득실에 기반한 관계는 사상누각沙上樓閣과도 같은데, 후회 없는 사랑을 추구하기보다는, 이해득실을 따지거나, 조건이 좋은 사람을 찾으려고만 애쓴다.

 
 

그리고 이렇게 하는 것이 너무나 당연하고 현실적인 것처럼, 잘못된 행태를 부추긴다.

 
 

 
 

3. 진정한 행복은 이성을 비롯해서, 타인으로부터 얻는 것이 아니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자신감, 즉, 자기 자신 스스로의 치열한 노력과 올바른 방향성에서 비롯되는 것인데, 좋은 사람을 만나면 모든 게 다 해결될 것처럼 말하는 경향이 있고, 그로 인해 자신의 단점이나 결점은 고치려는 생각조차 하지 않는 경우들이 많다.

 
 

진정한 행복은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고, 타인에게 진정한 사랑을 주는 것에 있으며, 이점을 깨닫지 못하면 평생 영원히 행복이 무엇인지도 모를 것이다.

 
 

 
 

4. 연애는 ‘상당히’ 어려운 문제이고, 결혼은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인데, 많은 이들이 별다른 준비나 노력 없이도 연애를 쉽게 할 수 있을 것처럼 꼬드긴다.

 
 

물론, ‘아무나’와 만나고자 한다면, 연애는 쉬울 수도 있지만, 문제는 그게 아니다.

 
 

그런 연애를 한다면, 당신도 만족하거나 행복할 수 없을 것이며, 결국 감정 낭비 혹은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게 될 것이다.

 
 

연애를 제대로 하려면 ‘좋은 직업을 갖추는 것 이상의 노력’이 필요하고, 결혼을 제대로 하려면 ‘인생을 바칠만한 각오와 결단’이 필요하다.

 
 

 
 

5. 연애를 잘하기 위해서는 외모나 성격, 경제력 같은 매력요소들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감정과 행동을 절제하고 운영할 수 있는 능력과 경험이며, 이러한 능력과 경험을 계발하고 진화시키는 과정을 구체화시킨 것이 ‘제대로된 기술’의 올바른 정의다.

 
 

하지만 거의 모든 연애 관련 이론들이나 조언들은 이점을 간과한 채, 방법이나 기술만 익히면 문제가 해결될 것처럼 착각이나 환상을 불러일으킨다.

 
 

그 상태가 지속될 경우, 사회 부적응자가 되거나 정신병에 빠질 수도 있는 위험성이 있는데, 이러한 위험성을 충분히 고려하지 않는다.

 
 

 
 

이외에도 수많은 이유들이 있는데, 몇가지 중요한 점들을 열거하자면 위와 같다.

 
 

그래서 당신을 비롯해서, 사람들이 연애/픽업 관련 유튜브 영상이나 관련 자료들을 접할수록, 더 현명해지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더 어리석은 방향으로 빠지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지금 당장은 당신이 이러한 사실에 동의하지 않거나, 저런 요소들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모를 수도 있겠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이러한 사실을 받아들여서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거나, 아니면 더 불행해지거나, 둘 중 하나일 것이다.

 
 

/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 나는 시간관계상 앞서 언급한 것들과 같은 내용을 다 일일이 언급할 수는 없다.

 
 

결국, 사람들은 자신들이 원하거나 중요하게 여기는 것들을 하루라도 더 일찍 이루기를 원하고, 죽을 곳을 피해가기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앞서 언급한 내용은 충분히 다룰만한 가치가 있는 내용이고, 가능한한 모든 사람들이 알 필요가 있는 내용이다.

 
 

운이 좋거나 지능이 뛰어난 사람들은 위 내용을 알고 실천하는 삶을 살 것이고, 운이 나쁘거나 지능이 부족한 사람들은 계속 방황할 것이다.

 
 

 
 

고백하자면, 나는 20대 때부터 정말로 많은 이성들을 만났고, 연애/픽업에 관한 경험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웬만한 사람들이 평생 동안 만날만한 숫자보다도 훨씬 더 많은 수의 사람들을 접해보았다.

 
 

단순히 만났거나 접해본 사람의 숫자만 많은게 아니라, 처음에는 양에서, 그 다음에는 퀄리티로, 그 다음에는 수준으로, 계속 진화하고 업그레이드하는 과정을 거쳐왔다.

 
 

그래서 일반 사람들의 기준에서 본다면 놀랄만한 가치/스펙/외모 등을 가진 사람들도 셀수없이 만나보았으며, 연애 경험의 깊이 또한 웬만한 권위 있는 전문가들을 훨씬 능가한다.

 
 

 
 

더 나아가, 나의 삶은 연애/픽업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사업, 투자 등 다른 영역들까지도 뛰어난 수준으로 계발하고 개척했으며, 성공적 결과들도 무수히 실현해왔기에, 이점 또한 매력적으로 차별화된 진귀한 요소이다.

 
 

 
 

내가 이러한 사실을 굳이 언급하는 이유는, 나에 대한 자랑을 늘어놓기 위함이 아니라, 궁극적으로 더 나은, 더 행복한 삶을 지향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결국에는 선택할 수 밖에 없는 길을 먼저 가본 입장이라는 점을 설명하기 위함이고, 내 말이 진실인지 아닌지의 여부는 앞서 언급했듯이, 당신이 현명하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이해하고 깨닫게 될 것이다.

 
 


 
 

인생의 행복‘이라는 것은 정말 정말 어려운 문제다.

 
 

우리의 신체도 건강해야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열등감을 느끼지 않을 정도로 자존감도 탄탄해야 하며, 먹고 사는 것 이상으로 원하는 삶을 실현하고 유지할 수 있을 만큼 좋은 직업이나 경제력도 갖추어야 하고, 단순히 내가 잘 먹고 잘 사는 것을 넘어서 타인에게 의미 있는 존재가 될 수 있어야 하는 등..

 
 

‘이것만 지나면..’이라는 생각으로 언덕을 하나씩 넘어가다 보면, 또다른 더 높은 언덕이 기다리고 있으며, 그게 우리가 삶을 살아가는 모습이고, 여정이다.

 
 

 
 

‘만족’과 ‘행복’의 차이도 있다.

 
 

내가 어렸을 때에는 이 둘의 차이를 구분하지 못했다.

 
 

나는 이 세상에서 내가 만족하거나, 아니면 만족하지 못하거나, 둘 중 하나의 상태만 존재하는 줄 알았다.

 
 

그것이 어린 시절의 나의 좁았던 세계관이며, 낮은 인식 수준이었다.

 
 

 
 

그리고 나는 어린 시절 풍족했던 생활과 가난했던 생활을 둘 다 경험해본 입장에서, 인생의 거의 모든 문제의 원인이 경제적인 이유 때문이라고 믿었다.

 
 

이 믿음은 어느정도는 사실이긴 하지만, 그것을 실제로 극복, 정복하는 과정이 너무나 힘들고 어려웠다.

 
 

결국, 빌 게이츠나 워렌 버핏 같은 수준의 경제적 인사이트를 발휘할 수 있는 수준까지 가려면, 적어도 10~15년 이상은 쉬지 않고 미친듯이 노력해야 하기 때문이다.

 
 

설상가상으로, 인생은 돈이 전부가 아니기에, 보다 가치 있는 일을 하고, 다른 사람들에 대한 기여와 봉사, 그리고 나 자신의 만족과 행복의 밸런스를 조절하고 적응해가는 훈련의 과정은, 거의 극악의 난이도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내가 늘 되뇌었던 생각은 ‘천국에 도달하려면, 지옥을 거쳐가야 한다‘라는 것이었다.

 
 

이 믿음은 예전에 언급했던 ‘고통이 없으면, 얻는 것도 없다(no pains, no gains)‘는 인생의 신조의 연장선상이다.

 
 


 
 

우리가 연애나 결혼을 하고, ‘사랑’을 하고자 하는 이유는, 결국 ‘서로가 행복’하기 위함이다.

 
 

 
 

사랑이 전부라고 믿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고, 그 말도 어떤 관점에서 본다면 맞는 말이지만, 엄밀히 보자면 사랑은 행복의 필요요소이자, 부분집합이라고 생각한다.

 
 

 
 

즉, 행복하기 위해 사랑은 필수적으로 필요하지만, 사랑이 있다고 해서 완전히 행복하게 되는 것은 아니라는 뜻이다.

 
 

목숨처럼 소중히 여기는 사랑이 있어도, 서로간에 갈등이 있을 수 있고, 헤어질 수도 있으며, 행복하지 않고 불행할 수도 있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은 여전히 그 무엇과도 비교하거나 바꿀 수 없는 진귀한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

 
 

 
 

그래서 생각하고 경험하고 깨달을수록, 우리는 결국 사랑과 행복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다 잡아야 한다는 자명한 결론에 도달하게 된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는 목표를 넘어선 ‘목적’이며, 우리 삶을 지탱하고 살아가게 하는 ‘원동력’이다.

 
 

 
 

사랑과 행복에 대한 ‘희망’이 있다면, 지금 당장 그것을 완벽하거나 완전한 수준으로 이루지 못하더라도, 우리는 모든 것들을 견뎌낼 수 있으며, 꿋꿋이 나아갈 수가 있다.

 
 

 
 

그러니까 사랑과 행복에 대한 희망을 품고, 절대 포기하지 마라.

 
 

그리고 그것들의 가치를 절대로 과소평가하거나, 망각하지 말고, 의식적으로 되뇌어라.

 
 

당신이 ‘왜’ 살고자 하는지, 무엇을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지 알아라.

 
 

 
 

이 모든 것들이 ‘그레이트라이프’로 향하는 길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