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Make It Easy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Make It Easy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궁극적으로, 모든 것이 더 쉬워지게 만들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원인과 결과를 구분하지 못한다.

 
 

즉, 자신이 원하는 결과가 무엇을 어떻게 해야 실현할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

 
 

만약 그것을 알았다면, 이미 예전에 그것을 하지 않았을 이유가 전혀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이러한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계속 무한으로 어리석음을 반복하며, 쳇바퀴 도는 인생을 살아간다.

 
 

그중에 의미 있는 변화를 실현, 성취하고, 자신의 운명과 인생을 주도적, 적극적으로 성취해나가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다.

 
 


 
 

시중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연애, 픽업 관련 업체들은 순 엉터리에 지나지 않는다.

 
 

 
 

당신은 극적으로 과장된 후기들이나 조작된 결과들을 보고 혹해서, 뭔가 변화할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하고, 문을 두드려보지만, 애초부터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것은 없다.

 
 

오히려, 잃을 것이 훨씬 더 많을 뿐이다.

 
 

 
 

그렇게 되는 이유는 해당 업체들의 (겉으로 포장된 것들과는 다르게) 실제로는 형편 없는 실력과 부족하고 미천한 경험 때문이기도 하지만, 더 중요한 이유는, 당신이 애초에 올바른 방향성이 아닌, 잘못된 방향성을 추구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강원랜드(카지노)에 가서 인생을 성공적이고 행복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줄 사람을 찾는다고 하면,

 
 

그런 곳에서 당신에게 단번에 인생 역전을 할 수 있다고 달콤한 말을 속삭이는 사람들잘못된 걸까,

 
 

아니면, 애초에 그런 곳에 가서 올바른 답을 얻을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한 당신실수한 걸까?

 
 

 
 

예전에 뉴스에서 ISIS(국제 테러 집단)에 자원을 해서 들어갔다가 납치가 되서 돌아오지 못한 사람들에 대해 보도된 적이 있었다.

 
 

그런 사람은 한국에도 있었고, 미국에도 있었으며, 인간이 사는 어느 곳이든, 그러한 어리석음이 존재할 수 있다.

 
 

 
 

다만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이다.

 
 

 
 

분별력이 부족한 사람들은 애초에 ‘잘못된’ 곳에 가서 올바른 답을 구하려 하고, 분별력이 우수한 사람들은 처음부터 ‘올바른’ 곳에 가서 실패할 가능성과 시행착오를 최소화한다.

 
 

/

 
 

사실, 올바른 방향이 무엇인지는 사람들도 이미 알고 있고, 당신도 이미 알고 있다.

 
 

단지 그 부분에 대한 개념이 충분히 명확하게 바로잡혀 있지 않거나, 당신 스스로가 믿고 싶지 않았을 뿐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다이어트에 대해 생각해보라.

 
 

적게 먹고 많이 운동하는 것, 기름진 음식을 피하고 건강식을 하는 것, 이러한 것들이 기본적 진실이요 진리라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먹고 싶은 음식들을 마음껏 먹으면서도 살을 뺄 수 있다”라든지, “운동이나 활동을 전혀 하지 않고, 아무런 고통 없이도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라든지, 이러한 방법들에 ‘혹하는‘ 사람들은 항상 존재하며, 그러한 방법들이 실제로 있다는 식으로 부추기는 사람들도 항상 존재한다.

 
 

인류와 역사가 생긴 이후로, 바이러스와 치료제는 항상 공존해왔던 것처럼, 해로운 것들과 유익한 것들은 항상 공존해왔다.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들도 마찬가지다.

 
 

 
 

공부 같은 분야는 어떨까.

 
 

별다른 노력 없이도 필요한 내용만 최소한으로 딱딱 배워서 성적을 단숨에 쉽게 향상시킬 수 있다고 속삭이는 사람들이 존재할 것이며, 그것을 믿는 사람들이 존재할 것이다.

 
 

 
 

사업이나 재테크 같은 분야는 어떨까.

 
 

아무나, 쉽게, 특별한 노력이나 재능 없이도 성공할 수 있으며, 월 1000만원 정도는 고졸도 얼마든지 가능하고, 앞서가는 남들과 벌어진 격차를 하루 아침에 좁힐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이 존재한다고 속삭이는 사람들이 존재할 것이며, 그것을 믿는 사람들이 존재할 것이다.

 
 

 
 

나는 지난 10년 이상의 시간 동안 거의 항상 앞서 언급한 것들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존재함을 지켜봐왔다.

 
 

그리고 동시에, 나는 어느 순간부터 그런 유혹들에 전혀 흔들리지 않기 시작했으며, 이는 지금도 유지중이고, 앞으로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잘못된 방향을 지양하고, 올바른 방향을 추구해야 한다는 점은 의심할 여지 없이 “확실”하다.

 
 

 
 

사람들이 잘못된 방향에 빠지거나 추구할수록, 그것은 내가 더 성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결국, 사람들은 잘못된 방향을 통해 더 빨리 더 쉽게 갈 수 있을 거라고 믿지만(착각하지만), 실제로는 한참 더 먼길을 돌아갈 수밖에 없다.

 
 

가령, 기름지고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들을 폭식할수록, 다이어트의 길은 훨씬 더 멀고도 어려워지는 것처럼 말이다.

 
 

 
 

음식의 통제(절제) 같은 경우는 비교적 쉽고 명확하며, 어려운 생각이나 지식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알면서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이 많지만, 연애/픽업이라든지, 사업이나 재테크 같은 경제 영역에서는, 더 많은 사람들이 더 크게 혼란을 겪고, 방황을 하거나 분별력을 잃는다.

 
 

심지어, 공부를 많이 한 전문직이라든지, 정치인, 대통령까지도 잘못된 방향, 잘못된 길에 접어든 사례들은 수두룩하며, 일일이 셀 수 없을 만큼 많다.

 
 

지금 이 순간에도, 그런 사람들은 계속 생겨나고 있을 것이다.

 
 


 
 

인간은 원래부터 자기합리화의 동물이고, 끊임없이 유혹에 노출되며, 반복적으로 어리석음에 빠진다.

 
 

역사적으로, 지구상의 어느 누구도 이것을 바꾸지 못했다.

 
 

DNA에 이미 그렇게 될 가능성을 타고났을 수도 있지만, 그런 점들이 때로는 장점이 될 수도 있고, 단점이 될 수도 있기에, 이는 생각보다 간단한 문제는 아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너무나도 당연한, 어떤 관점에서 본다면 뻔할 수도 있는, ‘올바른 방향’을 지향해왔다.

 
 

이것은 너무나도 당연하게 그렇게 해야 되는 것이지만, 앞서 언급했듯이, 사람들 중에는 인생을 살면서 이것을 제대로 지키지 않거나, 자기도 모르게 잊어버리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다.

 
 

 
 

물론, 나는 올바른 방향으로부터의 시작과 추구 이후에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아주 멀고도 먼 길을 개척해왔다.

 
 

하지만 이 글에서는 가장 기초적인 내용에 대해 다루고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이러한 기초적인 내용부터 바로서지 않으면, 다른 어떤 것들을 아무리 열심히, 제대로, 오랫동안 하더라도 결국에는 무용지물이거나 밑 빠진 독에 물붓기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그릇된 방법이나 방향을 믿고 싶다는 충동, 유혹에 빠지지 마라, 절대로.

 
 

당신이 거기에 휘말리거나 휘둘리는 그 순간부터, 당신은 나락으로 빠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그 와중에도, 지구상의 다른 사람들은 당신보다 저 멀리 앞서간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당신은 세상의 주인공이 아니다.

 
 

당신이 실제로 어떤 태도를 갖고, 어떤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서, 주인공처럼 보일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만약에 그릇된 태도와 행동을 반복한다면, 실제로 처벌을 받을 수도 있고, 감옥에 갈 수도 있다.

 
 

영화나 드라마 속의 주인공들은 거의 항상 해피엔딩의 결말을 맞이하지만, 현실 속의 삶을 실제로 살고 있는 우리들은 대부분 힘든 (고통스러운) 삶을 살고 있으며, 해피엔딩을 맞이하는 사람은 극소수이고, 그것은 거저 주어지는 결과가 아닌, 올바른 방향으로의 치열한 노력이 누적된 결과다.

 
 

 
 

영화나 드라마 속의 주인공들이 성장하거나 성공하는 과정은 언제나 재미 있고 흥미진진하다.

 
 

가령, 아이언맨이나 수퍼맨 같은 존재들은 어떤가.

 
 

아이언맨은 등장할 때부터 세계 최강의 무기산업을 움직이는 엄청난 부자이고, 수퍼맨은 하늘을 날 수 있으며 죽지 않는 몸을 가진 무적의 존재이다.

 
 

게다가 그들은 멋진 외모 혹은 범상치 않은 매력까지 갖추고 있는 완벽에 가까운 존재들이다.

 
 

 
 

그들이 골방에 틀어박혀서, 고통스럽고 지루하게, 오랫동안 노력하고 준비하며 시행착오를 겪는 과정은 사람들이 상상조차 해본 적이 없으며, 어떤 드라마나 영화를 보더라도 그런 과정은 전혀 다루지 않거나, 다루더라도 아주 잠깐 보여줄 뿐이다.

 
 

왜냐하면 우리의 실제 삶은 지루하고, 지루하면 재미가 없으며, (영화나 드라마에는) 재미가 없으면 흥행성이 없을 것이기 때문(팔리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예전부터 나의 목적과 방향은 분명하고 확실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실전 경험이 거듭되고 축적될수록, 나의 목적과 방향은 처음부터 더욱 더 명확해졌다.

 
 

그 모든 시작은 나의 확고한 결단에서 비롯되었다.

 
 

 
 

그 결단이라는 것은 ‘그릇된 방법이나 방향에 1분 1초도 허비하지 않는 것’이다.

 
 

말 그대로 “1분 1초”도 허비하지 않는 것이 나에게 가장 중요한 인생 목표들 중에 하나다.

 
 

 
 

왜냐하면 나는 살아남고, 성공하고, 승리하고, 최대한 오랫동안 번영하는 것을 원하지, 나약하고, 게으르고, 어리석고, 병들게 되서 결국 짧고 굵게 비참하게 죽는 것을 전혀 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자신의 양심에 비춰본다면, 이 어떨지는 직감할 수 있지 않은가?

 
 

적어도 나는 그렇게 할 수가 있었다.

 
 

가능한한 처음부터 끝을 보고 시작하는 것(죽을 곳을 피해가는 것)이 나의 기본적 ‘습관’이다.

 
 

 
 

지금도 내가 추구하는 방향성이 옳다는 걸 믿어 의심치 않는다.

 
 

올바른 방향성 위에서 100%의 확신을 가능한한 유지하는 것이 나의 핵심적인 목표이다.

 
 

 
 

솔직히 말해서, 내가 추구하는 방식과 방향은 다소 느린 편이다.

 
 

특히 편법이나 그릇된 방향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보기에는, 내가 정말로 답답하고 도대체 왜 그렇게 사는지 전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너무나 피곤하고, 귀찮고, 고통스러워보일 수도 있다.

 
 

 
 

그것은 실제로도 어느정도 그렇다고 고백할 수 있다.

 
 

나는 “고통이 없으면 얻는 것도 없다(no pains, no gains)“를 인생의 진리라고 믿고, “인내“를 인간이 추구할 수 있는 최고의, 지고지선至高至善의 덕목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결론적으로, 내가 퍼스널 트레이닝에서 추구하는 제1원칙은 매우 심플하다.

 
 

 
 

1. 그릇된 방향을 떨쳐내고, 올바른 방향을 일관되게 추구하는 것.

 
 

2. 1번을 멈추지 않고 계속 지속하는 것.

 
 

 
 

간단하게 말하면 이 2가지가 전부다.

 
 

 
 

단순함을 추구하는 고슴도치가 복잡한 꾀를 짜내는 여우를 손쉽게 이기는 것처럼, 나는 단순한 방식의 실행이 언제나 더 나은 결과를 가져온다사실수없이 경험해왔고,

 
 

인간은 원래부터 복잡한 방식을 추구할수록 병들거나 죽게 되며, 결국에는 지속할 수가 없다.

 
 

 
 

단순함을 추구하는 방식은 효과가 확실하지만, 유지, 지속이 어려운데, 그렇기 때문에 내가 도움을 제공하고자 하는 핵심은 유지, 지속을 돕는 과정에 대한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