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실제로 해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실제로 해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착각에서 벗어나라.

 
 

 
 

일생일대의 기회라는 것은 사실 없다.

 
 

왜냐하면 사람마다 각자 준비된 정도, 능력, 수준, 기준 등이 모두 천차만별이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유튜브 등에서는 언제 좋은 기회가 올 거니까, 그때를 대비해서 준비를 하라는 식으로 말한다.

 
 

하지만 그동안 지켜본 결과, 그런 것들 중에 정말 제대로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사람이나 업체는 발견하지 못했다.

 
 

대부분 자기 수준에서, 자기가 그동안 경험하고 겪어왔던 관점에서 좋다 싶은 것들, 혹은 중요하다고 믿는 것들을 말할 뿐이었고, 그렇게 한다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그중에 많은 것들은 그저 사람들을 혹하게 하기 위해, 유혹하기 위해, 사람들을 현혹하는 것에 불과했다.

 
 

 
 

그러한 것들에 대해 잘 알고, 실제로 해보면서, 성공 경험을 실현해본 사람의 입장에서는 너무나 뻔히 보이는 것들이지만, 아직 시작조차 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옥석을 가려내기가 어렵거나 불가능할 것이라 생각된다.

 
 

 
 

지금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사기, 가짜가 판을 치는 세상에 살고 있다.

 
 

/

 
 

돌이켜보면, 내 인생에도 일생일대의 기회가 있었다.

 
 

하지만, 그 기회는 지금 생각해보면, 세상에 그런 기회가 갑자기 생겨서 나에게 다가왔던 것이 아니라, 내가 점진적으로 나아지고, 성장하며, 발전하는 과정에서, 더 큰 도전을 해도 되겠다는 판단에 도달했던 것이었다.

 
 

그 당시,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그러한 기회가 보이지 않았고, 나에게는 그게 보였다.

 
 

그래서 내가 그 기회를 잡고, 성공 결과들을 실현하기 시작하자, 그제서야 다른 사람들이 내가 하는 것을 중요하다고 알아차리고, 뒤따라서 시작했을 뿐이다.

 
 

 
 

지금 이 순간에도, 나는 크고 작은 수많은 기회들을 보고 있다.

 
 

하지만 그 기회들 중에 어떤 기회를 선택할지는 내 선택에 달려 있다.

 
 

 
 

실제로 무언가를 열심히 꾸준히 해나가는 과정에서, ‘실력’을 구축해나가는 과정에서, 자신의 ‘능력 범위’를 자각하게 되는 순간이 온다.

 
 

그중에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작은 기회조차 찾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또다른 어떤 사람들은 큰 기회를 발견하고, 대담한 결정을 내리며, 과감한 행동을 취하기도 한다.

 
 

 
 

결국, 같은 시간 동안 최대의 성장, 성과,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올인’을 해야 한다.

 
 

올인을 할만한 각오와 준비, 능력 등이 갖춰져 있지 않은데, 큰 인생의 변화를 바라는 것은 애초에 욕심, 과욕일 뿐이라는 걸 깨닫지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다.

 
 

 
 

대부분의 경우, 뛰어난 결과를 실현한다는 것은 그만한 능력를 갖추고, 리스크를 감수한 결과다.

 
 

적어도, 그런 결과를 일회성이 아닌, 지속 가능하게 실현할 수 있다면 말이다.

 
 


 
 

어떤 사람들은 “절대 올인하지 마라”고 말한다.

 
 

하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무지와 두려움에서 비롯된 생각이다.

 
 

그런 무지와 두려움에 스스로 도전하고, 극복해나가는 것이야말로, 우리가 언제나 나아가야 할 길이다.

 
 

 
 

자기 자신만의 진정한 확신을 바탕으로, 올인을 하고, 그것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이 가장 성공적인 사람이다.

 
 

그런 사람이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를 수밖에 없고, 머지 않아 자신이 바라는 삶의 수준에 도달하게 될 것이다.

 
 

 
 

스티브 잡스는 “점을 찍어라. 그리고 그 점이 연결될 것이라고 믿어라.“고 말한 바 있다.

 
 

 
 

우리 자신의 삶을 원하는 방향으로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중요한 결단을 내려야 하고, 그 결단을 실행에 옮겨야 한다.

 
 

언제까지나 비슷한 수준에서 고만고만한 고민, 생각을 하는 것만으로는, 원하는 수준에 결코 도달할 수가 없다.

 
 

 
 

확실한 실력을 쌓아가되, 언젠가 올인할 수 있는 준비를 한다는 생각으로 접근해야 한다.

 
 

나는 예전부터 이것의 중요성을 직감하고 있었다.

 
 

좋은 기회를 잡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훨씬 더 절대적으로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이 좋은 기회를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에, 하루빨리 도달해야 한다는 사실이다.

 
 

 
 

이제는 내가 모든 것들을 실제로 능히 감당할 수 있다는 확신에 도달하게 되면, 비로소 올인을 할 수가 있다.

 
 

그렇게 하면, 오히려 마음이 편안해진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는 것이야말로,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는 것이고,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속도로 나아가는 것이기 때문이다.

 
 


 
 

사람마다 기질이나 성향이 달라서, 받아들이는 의미도 다르겠지만, 보통의 경우, ‘올인’이라고 하면, 다소 부정적인 의미로 받아들이거나 해석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하지만 나는 올인하는 것을 긍정적인 의미로 바라봐야 하고, 더 나아가, 그것을 인생의 중요한 목표로 설정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무엇이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지 가장 잘 알고, 가장 확실하게 판단할 수 있는 사람은 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아닌, 자기 자신이다.

 
 

만약 지금 당장 그렇게 될 수 없다면, 적어도 그렇게 되기 위해 수천번, 수만번 이상을 기꺼이 연습해야 한다.

 
 

 
 

아마존의 창업자인 제프 베조스는 살아 있는 동안 다른 사람들이 감히 넘볼 수 없을 정도 수준의 엄청난 성공을 거뒀고, 그가 가장 강조하는 것 중의 하나가 ‘실험의 중요성‘이다.

 
 

그는 결과가 어떻게 될지 미리 알 수가 없더라도, 계속해서 실험을 거듭해야 하며, 수천, 수만번이라도 기꺼이 그렇게 해야 한다고 말한다.

 
 

나는 그게 정말로 맞는 말이라고 생각한다.

 
 

 
 

한번의 실험을 해보면, 무엇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알 수 없다.

 
 

열번의 실험을 해보면, 무엇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어느정도 알 수 있다.

 
 

백번의 실험을 해보면,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하고 있고, 내가 어느정도 수준인지 대략적으로 알 수 있다.

 
 

천번, 만번의 실험을 해보면, 그 어떤 사람보다도 나 자신이 그것에 대해 가장 잘 알고, 가장 잘할 수 있는 수준에 오를 수 있게 된다.

 
 

 
 

그러니까 무엇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일일이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그것에 대해 가장 잘 알고, 가장 잘 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다.

 
 

그런 사람이 그 분야에서 비로소 올인할 수 있는 사람이다.

 
 


 
 

이 세상에는 가르치고 ‘교육’하는 사람들은 많아도, 그것을 ‘실제로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가르치는 것은 누구나, 아니, 아무나 할 수 있다.

 
 

하지만 실제로 하는 것은 아무나 하지 못한다.

 
 

많은 경우, 사람들은 실제로 하는 것에 대해 할 엄두조차 내지 못한다.

 
 

 
 

가령, 주식 투자 같은 것을 예로 들면, 그것에 뛰어드는 사람들 중 70%는 자기가 무엇을 하는지 모르고, 25%는 그것에 대해 제대로 할 줄 모르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치기만 하는 사람들이며, 오직 1~5%의 사람들만이 그것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공을 거두는 사람들이다.

 
 

그리고 70%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그 세계가 그렇게 돌아가고 있다는 사실조차도 깨닫지 못한다.

 
 

그래서 많은 경우, ‘가르치는 사람’과 ‘실제로 잘하는 사람’을 혼동한다.

 
 

즉, ‘가르치는 사람’을 ‘실제로 잘하는 사람’으로 여기곤 한다.

 
 

 
 

주식 투자 분야 같은 경우, 가르치는 사람의 말을 곧이곧대로 듣고, 그대로 따라할 경우, 가장 망하기 쉬운 분야다.

 
 

왜냐하면, 애초에 실제로 할 자신(실력)이 없어서 가르치는 사람이 된 사람들에게, 실제로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운다는 것이 어불성설이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극소수는 성공하는 경우가 있지만, 그 극소수는 제대로 배우고(이해하고), 실제 현실에 활용(적용)하는 능력이 압도적으로 뛰어난 경우이다.

 
 

그런 경우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워렌 버핏, 샘 월튼, 빌 게이츠 같은 사람들이다.

 
 

이런 사람들은 길에서 구걸하는 거지들에게도 배움을 얻을 수 있을 정도로, 배우는 능력과, 그것을 실제로 적용하는 능력이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니까 지금 우리는 누구에게 무엇을 배우느냐 보다, 어떻게 하면 어디서 누구에게 무엇을 배우든지, 그것을 제대로 배우고,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는가 를 배우는 것이 중요한 시대에 살고 있다.

 
 

 
 

가령, 요즘에도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이라든지, 스마트스토어 창업이라든지, 이러한 것들을 온라인 교육으로 배우는 경우들이 많다.

 
 

하지만 장담하는데, 그중에 성공하는 사람들, 만족스러운 수익을 거두는 사람들은 상위 5%도 안될 것이다.

 
 

그 이유가 바로 앞서 언급한 것에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누구에게 무엇을 배우는게 좋은지에 대해서만 생각할 뿐이다.

 
 

하지만 그것은 정작 가장 중요한 것을 놓치는 생각이다.

 
 

그렇게 배우게 되는 것들을 어떻게 소화할 수 있으며, 어떻게 활용할 수 있고, 기존의 삶과 어떻게 융화시켜나갈 수 있는지 등의 문제들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문제들인데, 이러한 문제들에 대한 진정한 해결 없이는, 앞으로 계속 나아가지 못하고, 대부분 도중에 멈추게 된다.

 
 

 
 

그건 뭐랄까.. 마치 기초 체력을 기르지 않고, 곧바로 스포츠 경기장에 뛰어드는 것과 비슷하다.

 
 

예전에 유튜브에서 호날두가 아침 운동을 하러 나왔을 때, 그것을 인터뷰하는 장면을 본 적이 있었다.

 
 

인터뷰를 하는 사람이 호날두에게, “다른 선수들은 다 자고 있는데, 왜 이렇게 새벽 일찍부터 나와서 연습을 하냐”라고 했더니, 호날두는 “아주 예전부터 이렇게 해왔고, 이렇게 일찍 나와서 연습하는게 즐겁다.”라고 대답했다.

 
 

그게 바로 호날두와 다른 평범한 선수들과의 중요한 차이였다.

 
 

 
 

그렇게 부지런하면서도, 그 과정을 즐기는 사람을, 몇가지 단편적인 방법이나 기술만 익혀서, 성공할 수 있을 거라고 믿는 것은 순전히 착각이며, 환상이다.

 
 

우리가 진정으로 고민하고 준비해야 할 문제는, 몇가지 단편적인 방법이나 기술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부지런해질 수 있으며, 어떻게 그 과정을 즐길 수 있을 것인가 이다.

 
 

그런 중요한 것들이 우선적으로 갖춰지면, 그 다음은 마치 목표를 향해 날아가는 어뢰와도 같이 접근할 수가 있다.

 
 


 
 

그래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본질적으로 2가지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룬다.

 
 

1. 실제로 (시작)하는 것.

 
 

2. 1번을 유지, 지속하는 것.

 
 

나머지는 부차적인 문제일 뿐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