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지금이 바로 기회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지금이 바로 기회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애를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가벼운 데이트를 하는 것과, 진지한 연애를 하는 것은 다르다.

 
 

 
 

혹자는 “무슨 소리냐, 연애를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니. 연애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라고 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렇지만, 자기가 원하는 혹은 행복한 연애를 하고 있는 사람은 거의 혹은 별로 없을 것이다.

 
 

 
 

그 이유는, 기본적으로, 자기 자신의 인생을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생각이 정립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사람들은 성공이나 행복의 의미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지금 현재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지금 이 순간을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자기도 모르게 남들이 하는대로, 별 생각 없이 살아가게 되는 경우가 많다.

 
 

/

 
 

그저 흘러가는대로 살다보면, 후회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인생에 정답은 없지만, ‘후회를 최소화’하는 것이 늘 생각해볼만한 중요한 문제다.

 
 

 
 

연애를 시작하기 이전에, 자기 자신의 삶을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해 어느정도 실력과 준비를 갖추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물론, 그 과정에서 틈틈이 가벼운 데이트를 해보는 것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항상 고통스럽게 최선을 다하기는 쉽지 않을 테니까..

 
 

 
 

인생을 살면서, 자기가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고, 무엇을 잘할 수 있는지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것은 사실 굉장히 중요한 문제인데, 쉽게 답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일단 묻어두고 지내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물론, 나 또한 지금도 이런 부분들에 대한 답을 계속 찾아가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이 글을 보는 사람들을 비롯해서, 사람들 중에는 이런 부분들에 대한 ‘답’을 찾아가야 한다는, 그런 ‘질문’조차 던지지 않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그런 사람들이 언젠가 자신의 삶에서 큰 문제나 위기에 봉착하게 될 것이란 점을 예상하기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것이다.

 
 


 
 

학생이든, 직장이든, 혹은 자신의 사업을 하는 사람이든, 자기도 모르게 시간을 낭비하는 경우들이 많다.

 
 

그저 남들이 하고 있으니까, 혹은 남들이 좋다고 하니까, 별 생각 없이 편승하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에도, 세상은 끊임없이, 매우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가장 먼저, 생존의 문제를 고민하지 않을 수가 없다.

 
 

 
 

세상이 어떻게 변화하든지, 상황이 어떻게 달라지더라도, 우선 살아남는 법을 터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미 큰 위기에 봉착했을 때, 다른 사람들에게 도와달라고 해봤자 늦은 경우가 많고, 또한, 늘 그런 식으로 인생을 살아가는 것도 어려운 일이다.

 
 

 
 

즉, 생존의 기술을 먼저 터득하고, 그 다음에 어떻게 성공을 거듭하고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선순환을 경험하면서, 이 모든 것들을 어느정도 무리없이 유지할 수 있는 선에서, 연애를 시작하는 편이 좋을 것이다.

 
 

 
 

연애를 하면서 겪게 되는 많은 갈등들은, 연애를 함으로써 생기는 문제들이라기보다는, 연애를 하기 이전에 자기 자신의 삶의 문제들이 아직 제대로, 충분히 해결되지 않은 상황에서, 섣불리 자신과 다른 존재의 사람을 만나게 되어서, 그 과정에서 자신의 기존의 문제들이 더 부각되는 것들이라고 본다.

 
 

 
 

그래서 자신이 가진 문제들을 어느정도 해결하고, 스스로의 삶을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답을 확실히 정한 상태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것이 마음 편안한 관계, 연애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요즘은 그 어느 때보다도 기회가 많은 세상이지만, 또한, 그만큼 그 어느 때보다도 위험이 많은 세상이기도 하다.

 
 

내가 처음에 사회 생활에 뛰어들었을 때에는, “눈 감으면 코 베어가는 세상”이라는 말이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눈 감으면 목숨을 잃게 되는 세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지구의 어느 영역들에서는 참혹한 전쟁이 벌어지고 있고, 수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잃고 있으며, 우리나라도 마음 편히 안심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

 
 

상황은 언제든지 한순간에 바뀔 수 있다.

 
 

 
 

근 몇 년 동안, 우리는 한번도 겪어본 적이 없었던 코로나 사태를 겪었고, 지금은 극심한 인플레(고물가) 상황을 겪고 있다.

 
 

이러한 현실적인 사건들과 상황들이 언제 어떤 형태로 갑자기 들이닥칠지, 어느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다.

 
 

 
 

그래서 앞서 언급한 것처럼, 우선 어떤 상황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 생존의 기술을 터득하고, 이렇게 급변하는 상황 속에서도 보다 나은 성공의 선순환을 만들어갈 수 있는 실력과 준비를 갖추는 것이 무척 중요함을 역설한 것이다.

 
 

이러한 부분들에 대한 연습, 훈련, 준비 없이, 마냥 기분 좋게, 아무 생각 없이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면, 그것은 마치 ‘풍전등화’와도 같을 것이다.

 
 


 
 

위기와 위험은 다른 것이라고 생각한다.

 
 

위기는 자신이 어떻게 준비되어 있고,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기회와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위험은 이미 발생한 결과이자, 이미 으깨어진 달걀과도 같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세상에는 수많은 종류와 형태의 성공이 있지만, 진짜 성공을 실현하고 유지한 사람들의 예외 없는 공통점은, 그 사람들 모두가 위기를 제대로 인식하고, 그 위기를 성공의 기회로 만들었다는 점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위기의식 없이 인생을 살아가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자기도 모르게 위험에 봉착하게 된다.

 
 

 
 

위험에 이미 봉착하게 된다면, 그때는 이미 늦은 경우가 많다.

 
 

그러니까 위험이 실제로 올 수도 있을 것이란 점을 전제하고, 평상시에 위기에 대해 준비를 해나가야 한다.

 
 

 
 

하루라도 일찍 위기를 제대로 인식하고, 확실한 실력과 준비를 갖춰나간다면, 다른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을 때에도, 보다 순탄하게 헤쳐나갈 수가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의 오해나 착각, 혹은 일반적 믿음과는 달리, 모두에게 똑같이 좋은 기회, 혹은 똑같은 위기의 시기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중요한 것은, 자기 자신이 그런 기회나 시기에 얼마나 어떻게 준비되어 있는가 이다.

 
 

 
 

좋은 기회나 최악의 위기가 언제 어떤 형태로 올지 알 수는 없지만, 적어도 나 자신이 어떻게 준비될 수 있을 것인가, 지금보다 더 나아질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알 수가 있고, 만들어갈 수가 있는 부분이다.

 
 

그래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 부분에 대해 선택과 집중을 하는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