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수준을 높여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수준을 높여라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당신의 삶은 중요하다

 
 

 
 

어떤 사물이나 현상을 바라봄에 있어서, 절대적 진리도 존재하고, 법칙도 존재한다.

 
 

가령, 보통의 경우, 물은 위에서 아래로 흐른다던지, 아침에는 해가 뜨고, 밤에는 달이 뜬다던지, 이 세상의 어느 누구도 절대 바꿀 수 없는 것들이 존재한다.

 
 

 
 

그런데 어떤 사이비 종교 교주 같은 사람이 나타나서, 물은 아래에서 위로 흐를 수 있다던지, 아침에 달이 뜨고 밤에 해가 뜰 수 있다던지, 그런 터무니 없는 주장을 하면, 누가 틀린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는, 미치지 않은 이상 어렵지 않게 유추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런 당연한 사실을 유추해낼 수가 없다면, 사이비 종교를 아무 생각이나 분별 없이 맹신하는 미치광이거나, 정신박약아일 것이다.

 
 

 
 

우리는 살면서 너무나 당연한 진실을 왜곡하는 사람들을 늘 조심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런 사람들은 대부분 어떤 그릇된 목적을 갖고 다른 사람들을 호도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가령, 앞서 언급한 사이비 종교 교주 같은 경우도, 당연한 진실을 왜곡하는 이유는,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어떤 잘못된 착오에 빠뜨려서, 자신을 믿게 하고, 자신에게 유리하거나 이로운 목적 달성을 하기 위함일 것이다.

 
 

그런 음흉한 속내를 가졌음을 꿰뚫어보아야 하고, 속지 말아야 한다.

 
 


 
 

결국, 당신이 연애, 픽업이라든지, 어떤 영역에 대한 어려움을 겪는 이유는, 당신이 과거에 그것들을 충분히 중요하게 여기지 않고, 방치하거나 소홀히 했기 때문일 것이다.

 
 

우리 모두는 과거부터 중요하게 여겼던 무언가에 바탕을 두고, 생존을 이어간다.

 
 

즉, 당신이 먹고 살 수 있는 이유는, 당신이 과거에 중요하게 여겼던 무언가가 있고, 그것이 당신에게 밥벌이가 되어주기 때문일 것이다.

 
 

 
 

사람마다 관점이나 해석이 다르다고 믿는 것은 사람들이 흔히 쉽게 빠질 수 있는 유혹의 일종인 것 같다.

 
 

이 세상에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현상이 있으면, ‘저건 그냥 내 생각과는 다른거야’ 라고 치부해버리면, 마음이 편할 거라고 믿는 사람들이 있는 듯 하다.

 
 

 
 

물론, 한 사람이 이 세상의 모든 것들을 다 아는 것은 당연히 불가능할 것이며, 그럴 필요도 없을 것이다.

 
 

하지만 적어도, 자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영역, 예컨대, 연애라든지, 일이라든지, 이런 것들에 대해서는 사소한 것도 결코 소홀히 하지 않고, 중요하게 받아들이며,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만약 이러한 정말로 중요한 것들조차도, ‘중요하지 않아’ 라고 적당히, 대수롭지 않게 접근하는 것이 습관화되어버린다면, 그 사람이 시간이 지나도 원하는 것을 얻게 되지 못할 것임은 너무나 당연하고 확실하다.

 
 

 
 

하지만 인간들은 어리석게도, 자신이 그동안 자신에게 중요한 무언가를 소홀히 여기거나 방치해왔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진짜로 얻거나 잃을 수도 있는 상황이 오면, 그제서야 그 중요성을 뒤늦게 깨닫곤 한다.

 
 

현명한 사람들은 정확히 이것을 반대로 실천하는 사람들이다.

 
 

즉, 현명한 사람들은 평상시에 자신에게 중요한 것들이 무엇인지 충분히 인지, 자각하려고 노력하며, 그것을 얻고 유지하기 위한 충분한 노력과 적극적인 배움, 협력을 추구하는 사람들이다.

 
 


 
 

일론 머스크가 말했듯이, 어떤 일을 실제로 이루기 위해서는, 그 일이 충분히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한다.

 
 

일론 머스크 같은 사람들이 보통 사람들이 상상할 수도 없는 비범한 성취를 이룰 수 있는 이유는, 다른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떤 문제에 대해 대수롭지 않게 여길 때, 머스크 같은 사람들은 그런 문제를 충분히 중요하게 인식했기 때문이다.

 
 

그것이 바로 가장 중요한 차이다.

 
 

 
 

어떤 중요한 목표나 문제를 충분히 중요하게 인식하기까지가 가장 어렵다.

 
 

만약에 충분히 중요하게 인식할 수만 있다면, 목표를 향해 날아가는 어뢰처럼, 그 목표를 향해 ‘매진’하고 ‘몰입’할 것이며, 결국 그 목표를 최단 기간 안에 이루어내게 될 것이다.

 
 

이것이 ‘성공가능성’을 비약적으로 높이는 방법이자, 방향이다.

 
 

 
 

알다시피, 인간에게는 인류가 다 밝혀내지 못한 놀라운 지능과 잠재의식 같은 것들이 있어서, 어떤 목표나 문제를 충분히 중요하게 인식할 수만 있다면, 그것을 이루거나 해결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언제나 가장 어려운 문제는, 사태의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하기가 어렵다는 사실이다.

 
 

 
 

가령,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서 일이나 연애 등 중요한 것들 중 아무것도 제대로 이루지 못한 채, 그저 무기력하게 늙고 병들어가는 이유는, 그렇게 중요한 문제들을 방치하며 살아가는 삶의 방식 자체가 가장 심각한 문제라는 점을 심각하게 깨닫지 못하기 때문이며, 그 중요성을 충분히 실감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만약에 자신이 50살, 60살이 되서도 자신이 원하는 삶을 이루지 못한다는 사실을 미리 확실하게 내다볼 수 있다면, 지금 이 순간 정신이 번쩍 들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애쓰지 않고도 무언가를 잘해낼 수 있다’는 생각은 많은 사람들에게 꽤나 멋진, 환상적인 일처럼 보여지는 것 같다.

 
 

하지만 간과하지 말아야 할 점은, 어떤 분야의 최고 수준에 도달한 사람들이 ‘우아하고 세련되게’ 실력을 발휘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과정이 아니라 최종 결과라는 사실이다.

 
 

그들 중 어느 누구도 결과가 아닌 과정에서는 전혀 우아하지도, 세련되지도 않았다.

 
 

 
 

애쓰지 않고도 무언가를 잘할 수 있게 된 것은, 그 이전에 애쓰는 과정이 있었기 때문이다.

 
 

누구보다 미친듯이, 처절하리만큼 고민하고, 생각하고, 애쓰고, 노력하고, 잠못 드는 밤들이 한없이 이어졌을 수 있다.

 
 

그런 고통과 고뇌의 과정 없이 최고 수준 혹은 적어도 유의미한 수준에 도달하는 사람을 나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바보들은 항상 별 것 아닌 것들에 대해 대단하게 여기며, 거기서 우월함을 느끼려고 하는 희한한 심리가 있는 것 같다.

 
 

자기보다 모자라거나 부족한, 혹은 무지한 사람들을 가르치며, 그들로부터 인정이나 칭찬을 받는 것이 그렇게도 즐거운 일일까?

 
 

나는 잘 모르겠다.

 
 

그것 말고도 인생에 중요한 일들은 널리고 널렸다.

 
 

 
 

이 세상은 넓고, 뛰어난 사람들은 많다.

 
 

그리고 인생은 짧고, 가용할 수 있는 시간은 적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라도 일찍, 뭐가 중요한지 깨달은 다음, 자신의 수준을 한단계라도 더 높여가는 것이 결국 자신에게 가장 이로운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결국, 인간은 자신이 이룩한 수준 만큼의 삶을 살게 된다.

 
 

 
 

무엇이 중요한지를 충분히 인식하고 이해하는 것, ‘깨달음’의 수준을 높여가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인생의 목표다.

 
 

왜냐하면 그러한 깨달음의 수준이 우리 자신의 삶을 결정짓고 좌우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어떤 의미에서 본다면, 지금 괴로운 사람들은 오히려 희망적이다.

 
 

왜냐하면 그런 사람들은 결국 돌파구를 찾아낼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 희희낙락하는 사람들은 오히려 비관적 혹은 절망적이다.

 
 

왜냐하면 그렇게 희희낙락하며 아무 생각 없이 시간을 보내다가 조만간 위기에 봉착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과정이 왜 즐거워야만 하는가.

 
 

애초에 항상 즐거울 수가 없는데, 사람들은 왜 항상 즐거워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왜 항상 쉽고 재미있어야 하는가.

 
 

애초에 그럴 수가 없지 않겠는가.

 
 

 
 

‘설레발’을 친다고 실제로 나아지는 것은 전혀 없다.

 
 

 
 

자신이 원하는 목표에 ‘확실히’ 도달할 수만 있다면, 과정이 힘들고 어려워도, 심지어 고통스러워도, 오히려 감사한 일 아닌가.

 
 

나는 과정이 힘들지 않고, 쉽고, 재미있고, 고통스럽지 않고, 즐겁기를 바라지 않으며, 그렇기를 바란 적도 없다.

 
 

애초에 그럴 수가 없다고 생각한다.

 
 

 
 

오히려 그 반대일 수 있다는 ‘가능성들’에 대해 ‘충분히’ 받아들일 생각이 있다.

 
 

나에게 중요한 것은, 평균적인 속도보다 더 빠른 속도로 깨달음의 수준을 높이는 것이고, 원하는 목표에 하루라도 일찍 확실하게 도달하는 것이다.

 
 

 
 

목표에 ‘확실’하게 도달하는 것이 당연하지만 가장 ‘중요’하다.

 
 

그 방법과 방향을 찾고 실행하기 위해 어떠한 대가도 감수할 생각이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